[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01, 完):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674281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07093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65844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031934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446961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15448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40349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50142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62931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80595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이 어장의 참치들의 특징: 놀 거리가 없으면 알아서 놀 거리를 만들어 자기들끼리 논다. 솔직히 말해서 좀 많이 이상한 거 같습니다.(...)
슈텔 어빌리티 대충 다듬은거 한번 올려본다. 이따가 집에 돌아오면 이벤트 시작하기전에 배경이랑 스킬이랑 어빌이랑 더 깍아놔야지 어빌리티1 성광의 섬멸자(패시브):변신을 통해 공격과, 방어, 행동이 마력의 힘으로 크게 강화된다. 전투시 또는 기습, 포격시 전투모드로 변신하며 int가 n% 증가한다. 전투모드시 모든 판정에 인트 보정치를 더한다. 대미지계산시 str수치가 아닌 int수치를 사용한다. 비행가능(비행시 일정턴마다 sp소모)
어빌리티2 루시페리온 브레이커(액티브) (int 보정치+sp소비량)xn의 광역 폭격 마법을 사용한다.
어빌리티3 마력충전(패시브) 턴마다 sp가 일정량 자동 회복되며 전투종료시 sp전부 회복 또한 턴을 소비하는것으로 다른 동료의 sp도 소비sp만큼 회복시켜줄수있다.
[오버드라이브(액티브 / ??랭크]-액티브이지만 사용하는데 턴을 소모하지 않는다. 소모 SP n0, 쿨타임 m턴’ =전투중 사용하면 즉시 행동횟수를 한회 추가한다. =이번턴동안 오버드라이브를 제외한 다른 액티브 스킬 또한 턴을 소모하지 않게된다
[셈블런스(액티브/X랭크)]-소모 SP m0, 쿨타임 n턴 =사용타면 x턴동안 DEX 능력치를 매우 크게 증가시킨다. 또한 DEX 수치의 마스터 임의대로 만큼 데미지에 + =효과가 끝난후 후유증으로 1턴동안 DEX능력치가 하락한다
[래빗 프로토콜(액티브 / X랭크]-한 전투에 한번만 사용 가능. =과거 루비가 있었던 R사의 무력을 조금 빌린다 =사용할경우 돌격소총과 초고성능 방탄복으로 무장한다. =랭크가 올라가면 똑같이 무장한 ‘토끼’ n명도 같이 소환된다. 랭크가 올라갈수록 소환되는 ‘토끼’의 수와 무장의 질이 올라간다. =다이스를 굴려 펌블일시 토끼대장이 직접 소환된다. 토끼대장은 평범한 ‘토끼’보다 비교도 할수 없을정도로 강하지만 루비의 직속 상관이다.
[어빌리티] 〔마법소녀 (패시브 / ?랭크)〕: 전투 시 몸에 걸친 의복과 손에 든 무기가 모두 마법소녀풍으로 변한다. 그녀에게 선택의 여지는 없다. = 전투 시 자동 변신. 변신 시 모든 근거리 공격을 원거리 공격으로 전환. 자신의 공격력에 INT 보정치를 추가. = 변신 시 자신의 INT, CON 기본치가 x%(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한다. 〔스타라이트 브레이커 (액티브 / ?랭크)〕: 자신의 마력과 주위의 마력을 모두 끌어모아 쏘아낸다. = SP 당 대미지+(INT 보정치)×(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수+적의 수)×n. = 사용 후 필드에 있는 모든 적과 아군의 SP가 자신이 소모한 SP 양만큼 소모된다. 〔배리어 자켓 (패시브 / ?랭크)〕: 신체를 보호하기 위한 마법소녀의 가호. = n턴이 지날 때마다 (CON 보정치×a)만큼의 임시 HP를 생성한다. 임시 HP는 HP 회복 어빌리티의 영향이 반으로 줄어든다.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방어구 / 노멀 / 몸)〕: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고장난 어린이용 전기톱 (무기 / 노멀 / 한손)〕: 험하게 다루다 고장난 어린이용 전기톱. 무겁기만 하고 쓸모없다. 눈물자국이 묻어 있다. = DEX -1. 충분한 정보를 가지고 이 아이템을 관측한 후 int 판정에 성공한 대상은 그 사용자를 향한 큰 동정심에 휩싸인다.
배경 짰다. 이제 보충만 하면 끗! [배경] 루비 로즈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세계의 날개중 하나인 R사에 합격한 인재이다. 다른 사람들과 무리지어 활동하는것을 싫어하는 편이다. 다만 교우관계가 원만한것을 보면 타인 자체를 싫어하는것은 아니다. R사에서 활동하느라 그런지 인간관계쪽으로 매우 둔한 듯 하다.
원래는 R사에서 활동하며 쌓은 경험으로 이세계에서도 활약하려고 했었다. 도도블랑고와 싸우는 당신을 보기 전까진. 압도적인 힘과 L사나 유적에 파견나가기 전까진 볼수 없었던 강력한 괴물들. 그 엄청난 것들은 R사에서 활동한지 얼마 안된 루비 로즈를 위축하게 만드는데는 충분했다. 게다가 무기도 없으니 그 괴물들을 상대할 방법은 없는것이나 마찬가지였다. 하지만 이젠 아니다. 그녀도 플레이어가 되었고 충분히 싸울수 있게 되었다. L사에서 지급하는 괴물 제압용 탄환은 못받지만 일단 기본적인 탄환으로도 충분한 살상력을 발휘할순 있는것을 그녀는 이미 확인 했다.
직속상관과 그리 사이가 좋진 못하다. 가령 루비는 ‘붉은 안개’를 영웅으로써 동경하지만 그녀의 상관은 ‘붉은 안개’를 매우 싫어하다보니 평소에도 굴림을 당하는 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