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실업희망자◆zb1wG8Cj56
(9626078E+5 )
2018-01-13 (파란날) 10:12:24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01, 完):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674281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0709302/ 야루오의 용과 같이!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330830/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65844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031934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446961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15448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40349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50142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629318/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Q. 캡틴! 대체 왜 안 오는데! / A. 유쾌한 또라이들과 놀고 있단다!
478
이름 없음
(0146703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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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19:44:38
근데, 등장시키고 싶은 플레이어라면 신캐? 아니면 기존캐?
479
실업희망자◆zb1wG8Cj56
(9226362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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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19:44:47
>>477 그러게 말입니다. 뭐지, 이건.(...)
480
실업희망자◆zb1wG8Cj56
(9226362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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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19:45:32
481
이름 없음
(3731005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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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19:45:51
>>478 다 되지 않을까? 그 마슈 플레이어 화 하고싶다던 참치 보고 생각난 거니 되게 하려고
482
이름 없음
(0146703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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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19:46:14
483
이름 없음
(0146703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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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19:46:36
신캐도 되는구나.
484
이름 없음
(054967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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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19:46:56
>>468 의 1번은 기본 능력치를 말하는 거야? 아니면 플레이어가 될 때 추가보정 들어가는거야?
485
이름 없음
(953943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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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19:47:51
우리랑 같이 싸울 플레이어 그것도 지금부터 플레이어화해서 싸울꺼라면 이자요이급 재능이 필요하지 않을까...
486
실업희망자◆zb1wG8Cj56
(9226362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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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19:48:15
>>484 기본 능력치. 플레이어가 되면서 보정 붙는 건 2번.
487
이름 없음
(953943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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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19:48:50
@캡틴 스텟을 노력으로 올릴 수 있나요?
488
실업희망자◆zb1wG8Cj56
(9226362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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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19:48:57
489
이름 없음
(3731005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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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19:49:20
먼저 기본 능력치는 .dice 1 10. = 7 을 굴려 1~8 일시 .dice 1 3. = 2 9~10일시 .dice 3 5. = 3 를 굴린다 1.플레이어 보정 능력치 상승 폭 아래 다이스를 네번 굴려 최종 스테이터스 결정 dice 1 5
2.어빌리티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dice 2 3. = 3 개 굴리나 3.스킬 어빌리티와 다르게 스킬은 현실에서 있을법한것이어야만 한다. 예) 투시-Lvn(X), 뛰어난 시력-Lvn(O) 개수=dice 3 5 레벨=dice 1 4. 예)[프로파일] 성명: OOOOO 연령: .dice 16 18. = 16 세 성별:. 종족: 인간. 성향: -. 잔여 포인트: 0P.
490
이름 없음
(0146703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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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19:49:28
슼승님이면 이자요이 재능도 뛰어넘지 않을까나(...)
491
이름 없음
(3731005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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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19:50:01
아나 또 엔터 나갔다.
492
이름 없음
(953943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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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19:50:16
>>490 슼승님이 시작부터 B랭크 어빌리티가 3개거나 A랭크 어빌리티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이상 무ㅡ리
493
이름 없음
(953943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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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19:50:54
이자요이는 기본 스펙부터 괴물인데다가 코드 언노운이라는 A랭크 어빌리티도 있어서...
494
이름 없음
(3731005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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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19:51:26
참고로 플레이어 시트 짤때 주의할건 어빌리티다. 스킬이야 뭐 어지간해서 크게 영향 주지도 않지만 어빌리티는 은근 크게 주거든. 그러니 참치들이 직접 수치를 짜두지 말고 n0같이 쉽게 밸런스에 맞을수 있도록 하는게 좋다
495
이름 없음
(0146703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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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19:51:27
아니, 내말은 이자요이 초기 스텟...
496
실업희망자◆zb1wG8Cj56
(9226362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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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19:51:52
>>489 1. 맨 처음 항목에 STR, DEX, INT, CON을 개별로 굴린다고 적어두고.
2. 나머지는 일단 괜찮고.
흐음.
497
이름 없음
(3731005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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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19:52:40
예)[뇌창(액티브/D랭크)-소모 SP m0, 데미지 xx+int =원거리:명중에 보정을 받고 뇌창을 던진다 =근거리:명중보정을 포기하고 뇌창을 직접 찔러넣는다. 데미지 +n0% =용종에게 추가 피해를 입힌다 이렇게 밸런스 부숴지지 않도록 적절히 n등의 미지수를 박아넣으며 하면 이건 좀 쎄다 면서 기각먹는 일은 줄어들거다
498
이름 없음
(953943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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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19:53:31
>.495 그거여도 힘들껄...
499
이름 없음
(953943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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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19:54:23
@캡틴 스텟을 일정치 상승시키는 어빌리티와 배수로 상승시키는 어빌리티를 같이 보유했다면 어느 쪽이 먼저 적용되나요?
500
실업희망자◆zb1wG8Cj56
(9226362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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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19:54:30
▼────────────────────────────────────────▼ [프로파일] 성명: 연령: 세. 학년. 성별: 성. 종족: 성향: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 / 【DEX: ()】 / 【INT: ()】 / 【CON: ()】 【HP: ()】 / 【SP: ()】 [어빌리티] 〔 ( / 랭크)〕: =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스킬] 〔 ( / Lv)〕: ▲────────────────────────────────────────▲ 지금 쓰고 있는 플레이어 공 시트.
501
실업희망자◆zb1wG8Cj56
(9226362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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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19:54:58
>>499 전자. 모든 스테이터스를 정립한 후 그 뒤에 배수 상승.
502
이름 없음
(0146703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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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19:55:11
근데 전국구 실력이란게 정확히 무슨 의미지....?(...)
503
실업희망자◆zb1wG8Cj56
(9226362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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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19:55:39
>>502 대충 전국 상위에서 노는 실력이라고 생각하면 편합니다.
504
이름 없음
(0146703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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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19:56:09
소-카.
505
이름 없음
(3731005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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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19:57:19
그리고 이걸 몇일차 기준으로 둘지도 다이스로 굴려야하나? 대충 놀고만 있었던게 아니면 성장을 했긴 했을텐데
506
이름 없음
(3731005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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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19:57:39
또 장비 다이스도 굴려야 할거같고
507
실업희망자◆zb1wG8Cj56
(9226362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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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19:57:42
>>505 일단 견적서부터 짜 와 봐. 지난 번처럼 규칙이나 그런 거.
그거 보고 결정할 거니까.
508
실업희망자◆zb1wG8Cj56
(9226362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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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19:59:07
그리고 정말로 이 이벤트가 성립하면 이벤트 시작 전에 스폰서의 한 말씀이 있겠습니다 같은 거 꼭 해 줘. 나 그런 거 해 보고 싶었어.(아무 말
509
이름 없음
(0146703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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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20:00:05
>>508 교장선생님의 결코 한마디가 아니었던 한마디가 떠오르는건 나뿐인가(...)
510
이름 없음
(7220903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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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20:00:07
지금부터 이사장님의 한 말씀이 있겠습니다.(각혈)(내상)
511
이름 없음
(953943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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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20:01:06
@기본 능력치를 .dice 1 10. = 2 이 아니라 .dice 0 10. = 4 을 굴려서 크리면 이자요이 스테이터스로 해도 되나요?
512
이름 없음
(054967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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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20:01:19
* 플레이어 시트 제작 이벤트 1. 캐릭터 하나를 정한 후, 양식에 맞게 시트를 제작한다. 이후 그 시트를 올린다. 2. 시트를 올리는 시간이 끝난 후 후보들의 어빌리티에 번호와 아이피를 붙여 한 레스에 정리한다. 직후 투표를 시작한다. 3. 자기가 올린 시트에는 투표할 수 없다. 4. '@번호'의 양식으로 투표한다. 5. 투표가 동률일 경우 재투표한다. # 시트 제작 양식 1. 능력치 1-1. dice 1 10.을 굴린다. - 9 이상이 나올 경우 캐릭터의 전체 기본 능력치는 dice 3 5.이다. - 8 이하가 나올 경우 dice 1 3.이다. 1-2. 플레이어로 각성한 캐릭터의 각 능력치 상승 폭은 dice 1 5.이다. 1-3. 1과 2를 종합하여 각 능력치의 기본치와 보정치를 구한 후 다음 양식에 맞춰 정리한다. 보정치는 능력치/3(소수점 이하 버림)으로 구한다. HP는 STR*10, SP는 CON*10이다. [스테이터스] 【STR: ? (?)】 / 【DEX: ? (?)】 / 【INT: ? (?)】 / 【CON: ? (?)】 【HP: ? (??)】 / 【SP: ? (??)】 2.어빌리티 2-1. 어빌리티 개수는 dice 2 3로 정한다. 이후 어빌리티의 이름과 간단한 능력, 액티브/패시브 여부를 정한 후 다음 양식에 맞춰 적는다. 〔?? (??? / ?랭크)〕: 2-2. 어빌리티 랭크는 각각의 어빌리티에 대해 dice 1 10을 굴린다.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2-3. 이후 랭크에 맞게 상세한 데이터를 짠다. 〔?? (??? / ?랭크)〕: = 3. 스킬 3-1.스킬의 개수는 dice 3 5. 를 굴려 정한다. 이후 스킬의 이름과 능력을 정한다. 3-2.스킬 랭크는 각 스킬에 대해 dice 1 4.를 굴린다. 4. 아이템. 4-1. 기본 아이템은 학생용 가방과 교복으로 고정한다. 5. 마무리 5-1. 학년과 나이는 자율적으로 정하며, 성별은 캐릭터의 본 성별에 따른다. 5-2. 아래 양식에 맞춰 정리한다. [프로파일] 성명: 연령: 세. 학년. 성별: 성. 종족: 성향: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 / 【DEX: ()】 / 【INT: ()】 / 【CON: ()】 【HP: ()】 / 【SP: ()】 [어빌리티] 〔 ( / 랭크)〕: =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스킬] 〔 ( / Lv)〕:
513
이름 없음
(6759549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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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20:01:35
>>509 그 뒤 교감 선생님의 말씀이 있겠습니다.(소곤)
514
이름 없음
(054967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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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20:01:59
좀 나눠서 올릴 걸 그랬나. 읽기 불편하네
515
이름 없음
(3731005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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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20:03:00
>>512 스킬에 보강해야할거
3.스킬
어빌리티와 다르게 스킬은 현실에서 있을법한것이어야만 한다.
예) 투시-Lvn(X), 뛰어난 시력-Lvn(O)
개수=dice 3 5 레벨=dice 1 4.
516
실업희망자◆zb1wG8Cj56
(9226362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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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20:03:23
517
이름 없음
(3731005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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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20:04:25
위키참치가 하루만에 다 해주었습니다
518
이름 없음
(6759549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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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20:06:07
>>517 빠르다고 호세.
그러면 시트는 총 2번 올려야되는거군 랭크와 수 겱정하는 거 1번, 그에 맞춘 시트 1번.
519
이름 없음
(0146703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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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20:09:16
밀덕 스킬을 넣으면 재료만 어떻게 되면 총을 만들어낼수 있는건가.... 흠터레스팅....
520
이름 없음
(054967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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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20:12:00
# 이벤트 규칙 1. 캐릭터 하나를 정한 후, 양식에 맞게 시트를 제작한다. 이 과정은 이벤트가 열리는 장소에서 시행되어야 한다. 2. 아이피가 바뀌기 전에, 제작된 시트를 같은 장소에 최종적으로 정리해 올린다. 3. 시트를 올리는 시간이 끝난 후, 진행자는 후보들이 올린 시트에 번호와 아이피를 붙여 한 레스에 정리한다. 직후 투표를 시작한다. 4. 아이피가 바뀌기 전에 투표가 이루어진다면 자기가 올린 시트에는 투표할 수 없다. 4-1.아이피가 바뀐 후라면 자기가 올린 시트에 투표할 수 있다. 단 이 경우 의무적으로 한 명이 2개의 시트에 투표해야 한다. 5. '@번호'의 양식으로 투표한다. 6. 투표가 동률일 경우 재투표한다.
521
실업희망자◆zb1wG8Cj56
(9226362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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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20:12:13
>>512 1. 1-1에 세 번째 항목으로 - 각 능력치 별로 주사위를 따로 굴린다. 추가.
2. 스킬 밑에 엔터 공백 하나 끼고 [배경]도 추가. 그 캐릭터의 백스토리 적는 란.
[스킬]
〔 ( / Lv)〕:
[배경]
-
이런 식.
522
이름 없음
(054967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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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20:12:21
# 시트 제작 양식 1. 능력치 1-1. dice 1 10.을 굴린다. - 9 이상이 나올 경우 캐릭터의 전체 기본 능력치는 dice 3 5.이다. - 8 이하가 나올 경우 dice 1 3.이다. 1-2. 플레이어로 각성한 캐릭터의 각 능력치 상승 폭은 dice 1 5.이다. 1-3. 1과 2를 종합하여 각 능력치의 기본치와 보정치를 구한다. 기본치는 능력치 그대로이며,보정치는 능력치/3(소수점 이하 버림)으로 구한다. 1-4. HP와 SP를 구한다. HP는 STR*10, SP는 CON*10이다. 1-5.다음 양식에 맞춰 정리한다. [스테이터스] 【STR: ? (?)】 / 【DEX: ? (?)】 / 【INT: ? (?)】 / 【CON: ? (?)】 【HP: ? (??)】 / 【SP: ? (??)】 2.어빌리티 2-1. 어빌리티 개수는 dice 2 3로 정한다. 이후 어빌리티의 이름과 간단한 능력, 액티브/패시브 여부를 정한 후 다음 양식에 맞춰 적는다. 〔?? (??? / ?랭크)〕: 2-2. 어빌리티 랭크는 각각의 어빌리티에 대해 dice 1 10을 굴린다.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2-3. 이후 랭크에 맞게 상세한 데이터를 짠다. 〔?? (??? / ?랭크)〕: =
523
이름 없음
(3731005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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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20:13:47
# 시트 제작 양식 1. 능력치 1-1. dice 1 10.을 굴린다. - 9 이상이 나올 경우 캐릭터의 전체 기본 능력치는 dice 3 5.이다. - 8 이하가 나올 경우 dice 1 3.이다. 1-2. 플레이어로 각성한 캐릭터의 각 능력치 상승 폭은 dice 1 5.이다. 1-3. 1과 2를 종합하여 각 능력치의 기본치와 보정치를 구한 후 다음 양식에 맞춰 정리한다. 보정치는 능력치/3(소수점 이하 버림)으로 구한다. HP는 STR*10, SP는 CON*10이다. [스테이터스] 【STR: ? (?)】 / 【DEX: ? (?)】 / 【INT: ? (?)】 / 【CON: ? (?)】 【HP: ? (??)】 / 【SP: ? (??)】 2.어빌리티
2-1. 어빌리티 개수는 dice 2 3로 정한다. 이후 어빌리티의 이름과 간단한 능력, 액티브/패시브 여부를 정한 후 다음 양식에 맞춰 적는다. 〔?? (??? / ?랭크)〕: 2-2. 어빌리티 랭크는 각각의 어빌리티에 대해 dice 1 10을 굴린다.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2-3. 이후 랭크에 맞게 상세한 데이터를 짠다. 〔?? (??? / ?랭크)〕: = 3. 스킬
3-1.스킬의 개수는 dice 3 5. 를 굴려 정한다. 이후 스킬의 이름과 능력을 정한다. 3-2.스킬 랭크는 각 스킬에 대해 dice 1 4.를 굴린다. 3-3.어빌리티와 다르게 스킬은 현실에서 있을법한것이어야만 한다. 예) 투시-Lvn(X), 뛰어난 시력-Lvn(O) 4. 아이템. 4-1. 기본 아이템은 학생용 가방과 교복으로 고정한다.
524
이름 없음
(3731005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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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4 (내일 월요일) 20:14:26
5. 마무리 5-1. 학년과 나이는 자율적으로 정하며, 성별은 캐릭터의 본 성별에 따른다. 5-2. 아래 양식에 맞춰 정리한다.
[프로파일]
성명:
연령: 세. 학년.
성별: 성.
종족:
성향: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 / 【DEX: ()】 / 【INT: ()】 / 【CON: ()】
【HP: ()】 / 【SP: ()】 [어빌리티] 〔 ( / 랭크)〕: =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스킬] 〔 ( / Lv)〕:
525
실업희망자◆zb1wG8Cj56
(9226362E+5 )
Mask
2018-01-14 (내일 월요일) 20:14:58
정리도 정리지만 이번 이벤트 총대 멜 진행자는 대체 누구요? 여러 명이 우르르 올리니까 더 헷갈리는데.(...)
526
이름 없음
(0549678E+6 )
Mask
2018-01-14 (내일 월요일) 20:15:14
누가 할래?
527
실업희망자◆zb1wG8Cj56
(9226362E+5 )
Mask
2018-01-14 (내일 월요일) 20:15:41
이 이벤트 각 잡은 발안자 있을 거 아냐. 발안자.
528
이름 없음
(3731005E+6 )
Mask
2018-01-14 (내일 월요일) 20:15:53
위키참치ㄱㄱ 이번엔 나 참여하려고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