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5805954> [AA/앵커/다이스/기타]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7)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01-13 10:12:24 - 2018-01-15 00:20:47

0 실업희망자◆zb1wG8Cj56 (9626078E+5)

2018-01-13 (파란날) 10:12:24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01, 完):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674281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0709302/

야루오의 용과 같이!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330830/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65844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031934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446961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15448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40349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50142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629318/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Q. 캡틴! 대체 왜 안 오는데! / A. 유쾌한 또라이들과 놀고 있단다!

478 이름 없음 (0146703E+6)

2018-01-14 (내일 월요일) 19:44:38

근데, 등장시키고 싶은 플레이어라면 신캐? 아니면 기존캐?

479 실업희망자◆zb1wG8Cj56 (9226362E+5)

2018-01-14 (내일 월요일) 19:44:47

>>477 그러게 말입니다. 뭐지, 이건.(...)

480 실업희망자◆zb1wG8Cj56 (9226362E+5)

2018-01-14 (내일 월요일) 19:45:32

>>478 새로운 캐릭터 AA 붙여도 되고.

481 이름 없음 (3731005E+6)

2018-01-14 (내일 월요일) 19:45:51

>>478 다 되지 않을까? 그 마슈 플레이어 화 하고싶다던 참치 보고 생각난 거니 되게 하려고

482 이름 없음 (0146703E+6)

2018-01-14 (내일 월요일) 19:46:14

>>481 앗, 그거 나

483 이름 없음 (0146703E+6)

2018-01-14 (내일 월요일) 19:46:36

신캐도 되는구나.

484 이름 없음 (0549678E+6)

2018-01-14 (내일 월요일) 19:46:56

>>468의 1번은 기본 능력치를 말하는 거야? 아니면 플레이어가 될 때 추가보정 들어가는거야?

485 이름 없음 (9539437E+6)

2018-01-14 (내일 월요일) 19:47:51

우리랑 같이 싸울 플레이어 그것도 지금부터 플레이어화해서 싸울꺼라면 이자요이급 재능이 필요하지 않을까...

486 실업희망자◆zb1wG8Cj56 (9226362E+5)

2018-01-14 (내일 월요일) 19:48:15

>>484 기본 능력치. 플레이어가 되면서 보정 붙는 건 2번.

487 이름 없음 (9539437E+6)

2018-01-14 (내일 월요일) 19:48:50

@캡틴 스텟을 노력으로 올릴 수 있나요?

488 실업희망자◆zb1wG8Cj56 (9226362E+5)

2018-01-14 (내일 월요일) 19:48:57

>>487 무리.

489 이름 없음 (3731005E+6)

2018-01-14 (내일 월요일) 19:49:20

먼저 기본 능력치는 .dice 1 10. = 7을 굴려 1~8 일시 .dice 1 3. = 2 9~10일시 .dice 3 5. = 3를 굴린다

1.플레이어 보정 능력치 상승 폭
아래 다이스를 네번 굴려 최종 스테이터스 결정
dice 1 5


2.어빌리티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dice 2 3. = 3 개 굴리나

3.스킬
어빌리티와 다르게 스킬은 현실에서 있을법한것이어야만 한다.
예) 투시-Lvn(X), 뛰어난 시력-Lvn(O)
개수=dice 3 5 레벨=dice 1 4.

예)[프로파일]
성명: OOOOO
연령: .dice 16 18. = 16
성별:.
종족: 인간.
성향: -.
잔여 포인트: 0P.


490 이름 없음 (0146703E+6)

2018-01-14 (내일 월요일) 19:49:28

슼승님이면 이자요이 재능도 뛰어넘지 않을까나(...)

491 이름 없음 (3731005E+6)

2018-01-14 (내일 월요일) 19:50:01

아나 또 엔터 나갔다.

492 이름 없음 (9539437E+6)

2018-01-14 (내일 월요일) 19:50:16

>>490 슼승님이 시작부터 B랭크 어빌리티가 3개거나 A랭크 어빌리티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이상 무ㅡ리

493 이름 없음 (9539437E+6)

2018-01-14 (내일 월요일) 19:50:54

이자요이는 기본 스펙부터 괴물인데다가 코드 언노운이라는 A랭크 어빌리티도 있어서...

494 이름 없음 (3731005E+6)

2018-01-14 (내일 월요일) 19:51:26

참고로 플레이어 시트 짤때 주의할건 어빌리티다. 스킬이야 뭐 어지간해서 크게 영향 주지도 않지만 어빌리티는 은근 크게 주거든.
그러니 참치들이 직접 수치를 짜두지 말고 n0같이 쉽게 밸런스에 맞을수 있도록 하는게 좋다

495 이름 없음 (0146703E+6)

2018-01-14 (내일 월요일) 19:51:27

아니, 내말은 이자요이 초기 스텟...

496 실업희망자◆zb1wG8Cj56 (9226362E+5)

2018-01-14 (내일 월요일) 19:51:52

>>489

1. 맨 처음 항목에 STR, DEX, INT, CON을 개별로 굴린다고 적어두고.
2. 나머지는 일단 괜찮고.

흐음.

497 이름 없음 (3731005E+6)

2018-01-14 (내일 월요일) 19:52:40

예)[뇌창(액티브/D랭크)-소모 SP m0, 데미지 xx+int
=원거리:명중에 보정을 받고 뇌창을 던진다
=근거리:명중보정을 포기하고 뇌창을 직접 찔러넣는다. 데미지 +n0%
=용종에게 추가 피해를 입힌다

이렇게 밸런스 부숴지지 않도록 적절히 n등의 미지수를 박아넣으며 하면 이건 좀 쎄다 면서 기각먹는 일은 줄어들거다

498 이름 없음 (9539437E+6)

2018-01-14 (내일 월요일) 19:53:31

>.495 그거여도 힘들껄...

499 이름 없음 (9539437E+6)

2018-01-14 (내일 월요일) 19:54:23

@캡틴 스텟을 일정치 상승시키는 어빌리티와 배수로 상승시키는 어빌리티를 같이 보유했다면 어느 쪽이 먼저 적용되나요?

500 실업희망자◆zb1wG8Cj56 (9226362E+5)

2018-01-14 (내일 월요일) 19:54:30

▼────────────────────────────────────────▼

 [프로파일]
 성명:
 연령: 세. 학년.
 성별: 성.
 종족:
 성향: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 / 【DEX: ()】 / 【INT: ()】 / 【CON: ()】
 【HP: ()】 / 【SP: ()】

 [어빌리티]
 〔 ( / 랭크)〕:
 =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스킬]
 〔 ( / Lv)〕:

▲────────────────────────────────────────▲

지금 쓰고 있는 플레이어 공 시트.

501 실업희망자◆zb1wG8Cj56 (9226362E+5)

2018-01-14 (내일 월요일) 19:54:58

>>499 전자. 모든 스테이터스를 정립한 후 그 뒤에 배수 상승.

502 이름 없음 (0146703E+6)

2018-01-14 (내일 월요일) 19:55:11

근데 전국구 실력이란게 정확히 무슨 의미지....?(...)

503 실업희망자◆zb1wG8Cj56 (9226362E+5)

2018-01-14 (내일 월요일) 19:55:39

>>502 대충 전국 상위에서 노는 실력이라고 생각하면 편합니다.

504 이름 없음 (0146703E+6)

2018-01-14 (내일 월요일) 19:56:09

소-카.

505 이름 없음 (3731005E+6)

2018-01-14 (내일 월요일) 19:57:19

그리고 이걸 몇일차 기준으로 둘지도 다이스로 굴려야하나? 대충 놀고만 있었던게 아니면 성장을 했긴 했을텐데

506 이름 없음 (3731005E+6)

2018-01-14 (내일 월요일) 19:57:39

또 장비 다이스도 굴려야 할거같고

507 실업희망자◆zb1wG8Cj56 (9226362E+5)

2018-01-14 (내일 월요일) 19:57:42

>>505 일단 견적서부터 짜 와 봐. 지난 번처럼 규칙이나 그런 거.

그거 보고 결정할 거니까.

508 실업희망자◆zb1wG8Cj56 (9226362E+5)

2018-01-14 (내일 월요일) 19:59:07

그리고 정말로 이 이벤트가 성립하면 이벤트 시작 전에 스폰서의 한 말씀이 있겠습니다 같은 거 꼭 해 줘.

나 그런 거 해 보고 싶었어.(아무 말

509 이름 없음 (0146703E+6)

2018-01-14 (내일 월요일) 20:00:05

>>508 교장선생님의 결코 한마디가 아니었던 한마디가 떠오르는건 나뿐인가(...)

510 이름 없음 (7220903E+6)

2018-01-14 (내일 월요일) 20:00:07

지금부터 이사장님의 한 말씀이 있겠습니다.(각혈)(내상)

511 이름 없음 (9539437E+6)

2018-01-14 (내일 월요일) 20:01:06

@기본 능력치를 .dice 1 10. = 2 이 아니라 .dice 0 10. = 4을 굴려서 크리면 이자요이 스테이터스로 해도 되나요?

512 이름 없음 (0549678E+6)

2018-01-14 (내일 월요일) 20:01:19

* 플레이어 시트 제작 이벤트

1. 캐릭터 하나를 정한 후, 양식에 맞게 시트를 제작한다. 이후 그 시트를 올린다.
2. 시트를 올리는 시간이 끝난 후 후보들의 어빌리티에 번호와 아이피를 붙여 한 레스에 정리한다. 직후 투표를 시작한다.
3. 자기가 올린 시트에는 투표할 수 없다.
4. '@번호'의 양식으로 투표한다.
5. 투표가 동률일 경우 재투표한다.

# 시트 제작 양식

1. 능력치

1-1. dice 1 10.을 굴린다.
- 9 이상이 나올 경우 캐릭터의 전체 기본 능력치는 dice 3 5.이다.
- 8 이하가 나올 경우 dice 1 3.이다.

1-2. 플레이어로 각성한 캐릭터의 각 능력치 상승 폭은 dice 1 5.이다.

1-3. 1과 2를 종합하여 각 능력치의 기본치와 보정치를 구한 후 다음 양식에 맞춰 정리한다.
보정치는 능력치/3(소수점 이하 버림)으로 구한다. HP는 STR*10, SP는 CON*10이다.

[스테이터스]
【STR: ? (?)】 / 【DEX: ? (?)】 / 【INT: ? (?)】 / 【CON: ? (?)】
【HP: ? (??)】 / 【SP: ? (??)】


2.어빌리티

2-1. 어빌리티 개수는 dice 2 3로 정한다. 이후 어빌리티의 이름과 간단한 능력, 액티브/패시브 여부를 정한 후 다음 양식에 맞춰 적는다.
〔?? (??? / ?랭크)〕:

2-2. 어빌리티 랭크는 각각의 어빌리티에 대해 dice 1 10을 굴린다.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2-3. 이후 랭크에 맞게 상세한 데이터를 짠다.
〔?? (??? / ?랭크)〕:
=

3. 스킬

3-1.스킬의 개수는 dice 3 5. 를 굴려 정한다. 이후 스킬의 이름과 능력을 정한다.

3-2.스킬 랭크는 각 스킬에 대해 dice 1 4.를 굴린다.

4. 아이템.
4-1. 기본 아이템은 학생용 가방과 교복으로 고정한다.

5. 마무리
5-1. 학년과 나이는 자율적으로 정하며, 성별은 캐릭터의 본 성별에 따른다.
5-2. 아래 양식에 맞춰 정리한다.

 [프로파일]
 성명:
 연령: 세. 학년.
 성별: 성.
 종족:
 성향: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 / 【DEX: ()】 / 【INT: ()】 / 【CON: ()】
 【HP: ()】 / 【SP: ()】

 [어빌리티]
 〔 ( / 랭크)〕:
 =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스킬]
 〔 ( / Lv)〕:

513 이름 없음 (6759549E+6)

2018-01-14 (내일 월요일) 20:01:35

>>509 그 뒤 교감 선생님의 말씀이 있겠습니다.(소곤)

514 이름 없음 (0549678E+6)

2018-01-14 (내일 월요일) 20:01:59

좀 나눠서 올릴 걸 그랬나. 읽기 불편하네

515 이름 없음 (3731005E+6)

2018-01-14 (내일 월요일) 20:03:00

>>512 스킬에 보강해야할거
3.스킬
어빌리티와 다르게 스킬은 현실에서 있을법한것이어야만 한다.
예) 투시-Lvn(X), 뛰어난 시력-Lvn(O)
개수=dice 3 5 레벨=dice 1 4.

516 실업희망자◆zb1wG8Cj56 (9226362E+5)

2018-01-14 (내일 월요일) 20:03:23

>>511 그런 거 없다.

517 이름 없음 (3731005E+6)

2018-01-14 (내일 월요일) 20:04:25

위키참치가 하루만에 다 해주었습니다

518 이름 없음 (6759549E+6)

2018-01-14 (내일 월요일) 20:06:07

>>517 빠르다고 호세.

그러면 시트는 총 2번 올려야되는거군 랭크와 수 겱정하는 거 1번, 그에 맞춘 시트 1번.

519 이름 없음 (0146703E+6)

2018-01-14 (내일 월요일) 20:09:16

밀덕 스킬을 넣으면 재료만 어떻게 되면 총을 만들어낼수 있는건가.... 흠터레스팅....

520 이름 없음 (0549678E+6)

2018-01-14 (내일 월요일) 20:12:00

# 이벤트 규칙

1. 캐릭터 하나를 정한 후, 양식에 맞게 시트를 제작한다. 이 과정은 이벤트가 열리는 장소에서 시행되어야 한다.
2. 아이피가 바뀌기 전에, 제작된 시트를 같은 장소에 최종적으로 정리해 올린다.
3. 시트를 올리는 시간이 끝난 후, 진행자는 후보들이 올린 시트에 번호와 아이피를 붙여 한 레스에 정리한다. 직후 투표를 시작한다.
4. 아이피가 바뀌기 전에 투표가 이루어진다면 자기가 올린 시트에는 투표할 수 없다.
4-1.아이피가 바뀐 후라면 자기가 올린 시트에 투표할 수 있다. 단 이 경우 의무적으로 한 명이 2개의 시트에 투표해야 한다.
5. '@번호'의 양식으로 투표한다.
6. 투표가 동률일 경우 재투표한다.

521 실업희망자◆zb1wG8Cj56 (9226362E+5)

2018-01-14 (내일 월요일) 20:12:13

>>512

1. 1-1에 세 번째 항목으로 - 각 능력치 별로 주사위를 따로 굴린다. 추가.
2. 스킬 밑에 엔터 공백 하나 끼고 [배경]도 추가. 그 캐릭터의 백스토리 적는 란.

 [스킬]
 〔 ( / Lv)〕:

 [배경]
 -

이런 식.

522 이름 없음 (0549678E+6)

2018-01-14 (내일 월요일) 20:12:21

# 시트 제작 양식

1. 능력치
1-1. dice 1 10.을 굴린다.
- 9 이상이 나올 경우 캐릭터의 전체 기본 능력치는 dice 3 5.이다.
- 8 이하가 나올 경우 dice 1 3.이다.
1-2. 플레이어로 각성한 캐릭터의 각 능력치 상승 폭은 dice 1 5.이다.
1-3. 1과 2를 종합하여 각 능력치의 기본치와 보정치를 구한다. 기본치는 능력치 그대로이며,보정치는 능력치/3(소수점 이하 버림)으로 구한다.
1-4. HP와 SP를 구한다. HP는 STR*10, SP는 CON*10이다.
1-5.다음 양식에 맞춰 정리한다.
[스테이터스]
【STR: ? (?)】 / 【DEX: ? (?)】 / 【INT: ? (?)】 / 【CON: ? (?)】
【HP: ? (??)】 / 【SP: ? (??)】


2.어빌리티
2-1. 어빌리티 개수는 dice 2 3로 정한다. 이후 어빌리티의 이름과 간단한 능력, 액티브/패시브 여부를 정한 후 다음 양식에 맞춰 적는다.
〔?? (??? / ?랭크)〕:
2-2. 어빌리티 랭크는 각각의 어빌리티에 대해 dice 1 10을 굴린다.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2-3. 이후 랭크에 맞게 상세한 데이터를 짠다.
〔?? (??? / ?랭크)〕:
=

523 이름 없음 (3731005E+6)

2018-01-14 (내일 월요일) 20:13:47

# 시트 제작 양식

1. 능력치

1-1. dice 1 10.을 굴린다.
- 9 이상이 나올 경우 캐릭터의 전체 기본 능력치는 dice 3 5.이다.
- 8 이하가 나올 경우 dice 1 3.이다.

1-2. 플레이어로 각성한 캐릭터의 각 능력치 상승 폭은 dice 1 5.이다.

1-3. 1과 2를 종합하여 각 능력치의 기본치와 보정치를 구한 후 다음 양식에 맞춰 정리한다.
보정치는 능력치/3(소수점 이하 버림)으로 구한다. HP는 STR*10, SP는 CON*10이다.

[스테이터스]
【STR: ? (?)】 / 【DEX: ? (?)】 / 【INT: ? (?)】 / 【CON: ? (?)】
【HP: ? (??)】 / 【SP: ? (??)】

2.어빌리티

2-1. 어빌리티 개수는 dice 2 3로 정한다. 이후 어빌리티의 이름과 간단한 능력, 액티브/패시브 여부를 정한 후 다음 양식에 맞춰 적는다.
〔?? (??? / ?랭크)〕:

2-2. 어빌리티 랭크는 각각의 어빌리티에 대해 dice 1 10을 굴린다.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2-3. 이후 랭크에 맞게 상세한 데이터를 짠다.
〔?? (??? / ?랭크)〕:
=

3. 스킬 
3-1.스킬의 개수는 dice 3 5. 를 굴려 정한다. 이후 스킬의 이름과 능력을 정한다.

3-2.스킬 랭크는 각 스킬에 대해 dice 1 4.를 굴린다.

3-3.어빌리티와 다르게 스킬은 현실에서 있을법한것이어야만 한다.
예) 투시-Lvn(X), 뛰어난 시력-Lvn(O)

4. 아이템.
4-1. 기본 아이템은 학생용 가방과 교복으로 고정한다. 


524 이름 없음 (3731005E+6)

2018-01-14 (내일 월요일) 20:14:26

5. 마무리
5-1. 학년과 나이는 자율적으로 정하며, 성별은 캐릭터의 본 성별에 따른다.
5-2. 아래 양식에 맞춰 정리한다.

[프로파일]
성명: 
연령: 세. 학년.
성별: 성.
종족: 
성향: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 / 【DEX: ()】 / 【INT: ()】 / 【CON: ()】
【HP: ()】 / 【SP: ()】

[어빌리티]
〔 ( / 랭크)〕:
=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스킬]
〔 ( / Lv)〕:

525 실업희망자◆zb1wG8Cj56 (9226362E+5)

2018-01-14 (내일 월요일) 20:14:58

정리도 정리지만 이번 이벤트 총대 멜 진행자는 대체 누구요?

여러 명이 우르르 올리니까 더 헷갈리는데.(...)

526 이름 없음 (0549678E+6)

2018-01-14 (내일 월요일) 20:15:14

누가 할래?

527 실업희망자◆zb1wG8Cj56 (9226362E+5)

2018-01-14 (내일 월요일) 20:15:41

이 이벤트 각 잡은 발안자 있을 거 아냐. 발안자.

528 이름 없음 (3731005E+6)

2018-01-14 (내일 월요일) 20:15:53

위키참치ㄱㄱ 이번엔 나 참여하려고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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