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5403494> [AA/앵커/다이스/기타]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4)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01-08 18:24:44 - 2018-01-09 22:15:14

0 실업희망자◆zb1wG8Cj56 (0763318E+5)

2018-01-08 (모두 수고..) 18:24:44


-==ニ二三¨¨¨ ̄..................................... ̄¨¨三二ニ=-........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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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01, 完):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674281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0709302/

야루오의 용과 같이!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330830/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65844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03193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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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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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나 없다고 새로운 대피소를 세워 거기로 가 있던 걸 봤을 때는 놀랐습니다. 아니, 그보다 좀 많이 무서웠다.(...)

679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19:38:33

>>676-677 너참치가 유스티티아 넣은참치?

680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19:38:59

나는 유스티티아 참치가 아니야

681 이름 없음 (528562E+53)

2018-01-09 (FIRE!) 19:39:32

>>676 옷은 아님. 그 옷에서 따와서 만든게 방어형이지

682 이름 없음 (528562E+53)

2018-01-09 (FIRE!) 19:40:26

그런데 진짜로 유스티티아 1000 처음 기획안때는 위에 저 도발어빌이 방어형에 붙어있었단건 함정 근데 나 왜 아이피 바뀌므

683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19:40:34

>>681 그러면 방어형은 무슨 형태야?

684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19:41:09

유스티티아 참치가 누구신가아
가능하다면 그 참치 욕망을 엿먹이지 않고 1000을 짜고싶다.

685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19:41:37

>>682 너참치?

686 이름 없음 (528562E+53)

2018-01-09 (FIRE!) 19:41:49

>>683 원작이 RED (물리) 피해가 아닌걸 이용해서 검의 공격력을 담당하는 '에너지'로 방어막을 만들어서 피해를 줄이는 형태임

687 이름 없음 (528562E+53)

2018-01-09 (FIRE!) 19:42:06

>>685 ㅇㅇ

688 이름 없음 (7564726E+5)

2018-01-09 (FIRE!) 19:42:08

방어를 위해서라도 마슈 동료로 넣고 싶다.... 하지만 치트키인 동료화1000이 막혀있으니 호감도부터 차근차근 올라가야하는데 언제 올라가나....

689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19:42:12

무련에 영겁회구-천의무봉-강화를 A랭크 올라가기전에 전부 가능할것인가...

690 이름 없음 (528562E+53)

2018-01-09 (FIRE!) 19:42:34

그때 넣진 않았긴 한데 방어형 해도 공격 자체는 할순 있음. 그냥 막대기로 치는것 이상의 효과가 안나올 뿐이지

691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19:42:35

>>689 영겁회귀

692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19:43:25

유스티티아 공격형을 기본형으로 두고
공격형으로 바꾸면 창으로 변하고
방어형으로 바꾸면 방패로 변하는

이런식의 전환을 생각해봤었는데 생각해보니 성향제한 있어서 이자요이는 못쓰는구나

693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19:43:44

다들 동료 넣을때 생각해야할게 스텟이랑 어빌리티 랭크하고 숫자 부족하면 키우는게 시간 많이 들어간다.

694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19:44:12

당장 우리 유카리하고 엘리스하고 이자요이한테 1000하고 포인트 골고루 넣어서 강화시켜야하는데 또 나오면 엄청 쪼들려...

695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19:45:11

마슈를 키우고싶으면 키우는건데
방어를 위해 그러는 거라면 이미 있는 동료들을 잘 키우는게 좋지 않을까 싶음

696 이름 없음 (528562E+53)

2018-01-09 (FIRE!) 19:45:28

>>692 인과력으로 성향조건을 '제거'할수가 있음. 또 이자요이는 적수공권땜에 무기 쓰면 효율 떨어짐. 그래서 생각한게 적수공권을 장갑, 건틀릿정도는 가능하게 바꾼후 골드러시 주는거

697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19:45:41

〔이자요이 전용 고양이귀 헤드폰 (악세사리 / 레어 / 기타)〕: 안쪽에 고양이귀가 내장된 헤드폰.
= 착용시 어빌리티 적수공권의 맨손 제한 해제.
= 직감 관련 어빌리티를 가지고 있을 때, n%의 확률로 적 방어력의 n%를 무시.

698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19:46:20

>>696 나는 다른 구상을 했어. 그냥 제한을 아예 해제한 다음에 도발기능이 달린 방패를 들게 하는거다

699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19:46:42

창도 괜찮고

700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19:46:43

>>698 이자요이 성향상 자기가 줘패는걸 좋아할탠데

701 이름 없음 (528562E+53)

2018-01-09 (FIRE!) 19:46:44

대체 헤드폰을 어떻게 만든다면 방어력을 무시하는걸까

702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19:46:53

>>700 방패로 패면 된다

703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19:47:20

>>701 직감 어빌리티를 응용한 뭔가.
짐승의직감에 방무댐 추가된 적이 있었고.

704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19:47:27

>>702 적수공권이 방패한테도 적용받게 할려고 아예 제한을 해제한거였구만

705 이름 없음 (528562E+53)

2018-01-09 (FIRE!) 19:47:40

>>697 이거 한번 바꿔봄
〔이자요이 전용 빨간 고양이귀 헤드폰 (악세사리 / 레어 / 기타)〕: 안쪽에 고양이귀가 내장된 헤드폰.
= 착용시 어빌리티 적수공권의 맨손 제한 해제.
= 직감 관련 어빌리티를 가지고 있을 때, n%의 확률로 적 방어력의 n%를 무시.
= 민첩이 n%만큼 상승
전용하니까 샤아전용이 생각나서

706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19:47:50

>>704 ㅇㅇ 상황에 따라 무기 바꿔들 수 있도록.

707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19:48:19

>>705 빨개서 더 강해지는가.

708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19:49:03

근데 빨간색이 이자요이한테 어울릴진 모르겠네

709 이름 없음 (528562E+53)

2018-01-09 (FIRE!) 19:49:05

>>707 진짜 '이스터에그'지 꺠알같이 넣는 패러디

710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19:49:21

〔이자요이 전용 헤드폰 (악세사리 / 레어 / 기타)〕
= 착용시 어빌리티 적수공권의 맨손 제한 해제.
= 직감 관련 어빌리티에 랭크에 따라서 일정 확률로 방어 무시 공격을 때릴수있다.

711 이름 없음 (4077151E+5)

2018-01-09 (FIRE!) 19:49:29

@캡틴 그냥 궁금해서 그러는데 TRPG에서 마스터PC갖고 놀던 병신 썰좀 풀어줄수 있어?

712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19:49:55

>>710 랭크비례인가 그것도 생각해보긴 했음

713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19:49:57

>>711 그거 캡틴이 묻지말아달라고 하지않았어?

714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19:50:21

>>711 트라우마는 함부로 물어보는 거 아니다

715 이름 없음 (4077151E+5)

2018-01-09 (FIRE!) 19:50:34

>>713음 그런가...
괜히 민폐끼쳤네 미안

716 이름 없음 (528562E+53)

2018-01-09 (FIRE!) 19:51:32

그런데 이자요이는 사쿠라 만난 이후로 몸도 사리게 됬으니 탱커역할 꺼리지 않으려나

717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19:52:23

>>716 확실히 그럴지도

718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19:52:50

>>716 몸 아주 사리는 건 아니고 필요하면 부르라고도 했어.
우리가 죽으면 동료가 슬퍼한다고 해서 우리가 목숨을 걸지 않을수도 없으니

719 이름 없음 (528562E+53)

2018-01-09 (FIRE!) 19:53:43



우리 강화 루트 >>1000 이면 유스티티아 강화 -> >>1000 이면 유스티티아 유니크화(3/3) -> >> 1000 이면 갑주 유니크화 -> >>1000이면 하렘왕오라의 효과가 정령에게도 적용 -> >>1000 이면 하렘왕오라와 정령의가호가 결합된다 -> >>1000 이면 ‘내’가 어빌리티 [희생]을 획득

[희생]
소모 SP n0
발동하면 n턴동안 적대개체의 모든 공격을 자신에게 향하게 한다. 시전자는 n턴동안 방어력과 회피에 추가 보정을 받는다


이자요이 강화 루트 >>1000 이면 이자요이 코드 언노운 개방 -> >>1000 이면 이자요이의 적수공권이 박투지왕으로 진화 -> >>1000 이면 골드러시(무기/레어/양손)을 획득

>>1000 이면 적수공권이 박투지왕으로 진화한다.
이자요이의 실전경험으로 어빌리티가 진화한다. 적수공권보다 효율이 크게 나아지며
맨손뿐만 아니라 글러브,장갑,건틀렛과 같은 손에끼고 싸우는 무기여도 효과를 받는다.

골드러시(무기/레어/양손)
탐욕이 굳어 지금의 모습이 되기 전, 가장 빛났을 시기에 휘두르던 주먹이다.
효과:
다이스를 굴려 n이상일시 하루동안 int가 감소하지만 5턴동안 무기의 공격력과 명중률이 크게 상승한다. 공격력과 명중률은 중첩되지만 int 감소는 중첩되지 않는다. 단 골드러시의 버프효과가 끝난후에 다시한번 발동되면 그 경우엔 중첩된다. 버프 3중첩시 턴당 행동횟수가 1만큼 늘어난다

1000 계획. 다른 참치들이 할 가능성이 높은 갑주 유니크와 코드언노운 해제를 제외하고 자동으로 딸려올지도 모르는 하렘왕오라 정령적용도 빼면 총 6개의 1000이 필요하다. 이거 시련이전에 다 할수 있으려나

720 이름 없음 (0556407E+6)

2018-01-09 (FIRE!) 19:53:56

마슈를 동료화 시키고야 말겠어.

721 이름 없음 (528562E+53)

2018-01-09 (FIRE!) 19:55:11

>>719 사실 희생 어빌리티를 원하는 이유도 어그로와 함께 방어력과 회피 보정도 추가하면서 딜탱의 역할을 충분히 수행할수 있게 하려는거였는데. 유스티티아 넣은것도 이 계획의 일환임. 빠르게 죽여 받는딜을 줄일거면 공격형으로 안정적으로 피해감소를 하려면 방어형으로 사용하며 하는거였지

722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19:55:41

>>721 유스티티아 강화에 계획이 총 몇개나 들어가있어?

723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19:55:50

그냥 단순히 성능 강화하나로 끝이야?

724 이름 없음 (528562E+53)

2018-01-09 (FIRE!) 19:56:38

>>722 강회 1000 넣는건 일단 하나. 유니크화 되면 즉사기능 추가됨. 그래서 유니크화 하면 키린전 하기전까진 키린이 즉사기능 걸려서 투턴킬나는 행복한 망상이 가능함

725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19:57:28

>>721 역할은 분담하는게 좋다고 생각한다. 탱킹을 한다고 해도 상황에 따라 역할을 다른사람한테 넘기려면 아이템을 준비해야 한다고 본다. 어빌리티가 아니고.
그리고 골드러시에 인트감소는 하다못해 전투 동안으로 한정하는게 좋지 않을까. 리스크 너무 크다.

726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19:57:57

>>724 그러면 유스티티아랑 월광검이랑 합쳐서 언데드는 자동으로 악 판정으로 데미지 2배나 즉사기능강화로 즉사확률이 중첩될때마다 비례해서 데미지강화라던지 즉사확률이 오르는게 빨라진다던지 하는걸 할 계획은 없어?

727 이름 없음 (528562E+53)

2018-01-09 (FIRE!) 19:57:57

강화계획을 추가할 마음은 있긴 한데 캡틴이 유스티티아를 꺼내주시기 전에 유니크화를 끝내놓을 생각. 진행에 따라 다르겠지만 레어로 받고 유니크화시키는건 개연성을 두번 따져야 하지만 유니크상태로 받으면 한번만 따지면 되거든. 최대한 캡틴을 편하게 해드릴 생각임

728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19:58:36

그리고 골드러시 효과 헷갈리는데, 그거 액티브야 패시브야? 일단 액티브 같긴 한데.

729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19:58:57

>>728 인트감소가 패시브면 이자요이는 그딴거 안 받는다 확실하게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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