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5154484> [AA/앵커/다이스/기타]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3)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01-05 21:14:34 - 2018-01-08 18:27:21

0 실업희망자◆zb1wG8Cj56 (1885417E+6)

2018-01-05 (불탄다..!) 21:14:34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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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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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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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_   |_}三!                   ,.≦三>. |___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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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01, 完):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674281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0709302/

야루오의 용과 같이!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330830/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65844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031934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4469618/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근하신년 버프 끝. 연재가 귀찮아진다.(아무 말

488 이름 없음 (2395265E+5)

2018-01-06 (파란날) 20:41:46

>>487 일단 강화를 특정대상으로 하면 즉사도 강화된다 문제는 유니크급 강화라 우리 인과력으로 안될게 분명하다는 점

489 이름 없음 (9617612E+5)

2018-01-06 (파란날) 20:42:11

특공이 대인전용이라서 몬스터에게도 적용되게를 못하겠네 그러면 기본공격력이 아주 급락할테니

490 이름 없음 (2395265E+5)

2018-01-06 (파란날) 20:43:02

>>489 캡틴이 제한이 많이 붙으면 특정 대상으로는 아주 강력한 효과라고 했으니까 고민해봐

491 이름 없음 (2395265E+5)

2018-01-06 (파란날) 20:43:26

물론 제한 해제하는데 1000 박아도 된다. 근데 몬스터한테 성향이란게 있나...?

492 이름 없음 (971431E+65)

2018-01-06 (파란날) 20:43:33

anchor>1505595819>916이런것도 있네

493 이름 없음 (9617612E+5)

2018-01-06 (파란날) 20:44:35

없지. 아예 몬스터에게 성향추뎀이 들어가게 하는 1000은 아예 튕겨질 확률이 높은게 캡틴이 내가 한걸 바꾸시지 않으셨다면 2배 3배에 해당하는 성향추뎀의 데미지를 그대로 적용시키면 답이 없음. 즉 너프먹을때 기존 공격력이 떨어질 확률이 높음

494 이름 없음 (9617612E+5)

2018-01-06 (파란날) 20:45:06

근데 아론다이트 노강했을때의 공격력이 얼마였지?

495 이름 없음 (0797108E+5)

2018-01-06 (파란날) 20:45:24

>>492 도로테아 아버님이 만든 물건이네

496 이름 없음 (2395265E+5)

2018-01-06 (파란날) 20:45:32

>>494 그때 인과력 B고 지금은 A라 위력이 달라서 비교는 힘들지않을까

497 이름 없음 (9617612E+5)

2018-01-06 (파란날) 20:46:09

아니 그냥 그때 데미지가 어땠었냐고...

498 이름 없음 (2395265E+5)

2018-01-06 (파란날) 20:47:48

>>497 기존 데미지 30

499 이름 없음 (2395265E+5)

2018-01-06 (파란날) 20:48:01

anchor>1498891668>660 여기 보면 나와

500 이름 없음 (2395265E+5)

2018-01-06 (파란날) 20:50:36

지금은 각종 강화가 덕지덕지 발라져서 90이지만

501 이름 없음 (971431E+65)

2018-01-06 (파란날) 20:57:16

근데 오늘 연재가 없다는 사실은 달게 받아들이겠지만 캡틴의 소식이 없는건 무섭다...

502 이름 없음 (971431E+65)

2018-01-06 (파란날) 20:57:39

503 이름 없음 (971431E+65)

2018-01-06 (파란날) 21:00:15

1000이면 인벤토리 링에 생겨나기로 예정된 호무라는 하나의 능력을 더 얻는다.

호무라가 얻는 능력은 '기타' 슬롯을 차지하는 아이템의 카테고리를 일시적으로 '무기'나 '방어구' 로 바꾸는 능력이다. (호무라의 다른 능력과 마찬가지로 턴 소모는 없다.)

변한 아이템은 공중을 떠다니면서 호무라의 조종에 따라 기능하며, 따라서 그대로 기타 슬롯을 차지한다.
아이템은 변화 시 모든 기능을 계승하되 변하는 카테고리와 아이템 등급에 따라 일정 수치의 '공격력' 혹은 '방어력'을 자체적으로 갖게 되며, 변경된 카테고리에 따라 강화 어빌리티의 효과를 받는다.

묘사는 '방어구'로 변경 시 공중을 떠다니는 버클러로, '무기'로 변경 시 지금 들고 있는 무기 종류와 같은 형태로 아이템이 변화하는 식.

504 이름 없음 (9617612E+5)

2018-01-06 (파란날) 21:34:05

캡틴이 아직도 오시지 않는다 진짜 갑자기 불안해지네

505 이름 없음 (2395265E+5)

2018-01-06 (파란날) 21:35:09

>>504 설마 연중이겠어?

506 이름 없음 (4968227E+6)

2018-01-06 (파란날) 21:36:33

캡틴도 사회인이고 늦을수도, 하루 빠트릴수도 있는거지.

507 이름 없음 (9617612E+5)

2018-01-06 (파란날) 21:38:06

>>506 그게 아니고 아무 소식도 없는게 불안하다는거지 예전에도 보통 회사에 계실 시간에서도 가끔씩 참치들의 질문에 답변을 해주셨던거 보면

508 이름 없음 (971431E+65)

2018-01-06 (파란날) 21:48:33

무슨 일 났나...?

509 이름 없음 (971431E+65)

2018-01-06 (파란날) 21:52:53

anchor>1514469618>639
무소식이 희소식이라는 말도 있으니 푹 쉬고 오시겠지! (긍정적

510 이름 없음 (971431E+65)

2018-01-06 (파란날) 22:01:23

anchor>1514469618>661
데이터 정리중이셨던가 그러고보니

511 이름 없음 (971431E+65)

2018-01-06 (파란날) 22:09:44

캡틴은 오늘도 데이터 정리하네
캡틴은 언제나 데이터 정리하네
캡틴은 아무 말도 하지 않지만
땀을 뻘뻘 흘리면서
매일매일을 연재하려 열심히 정리하네
한치 앞도 모르는 험한 이 세상
직장도 컴퓨터도 불안하지만
그렇지만 오늘도 참치 많다네
캡틴은 오늘도 데이터 정리하네
캡틴은 언제나 데이터 정리하네

512 이름 없음 (971431E+65)

2018-01-06 (파란날) 22:11:43

anchor>1505914724>566-569 인과력 A랭크에 단계가 있다는 설정은 과연 언제 만들어진 설정일까

513 이름 없음 (8497644E+5)

2018-01-06 (파란날) 22:17:53

A랭크 찍을수있는건 다 올리기부터 하고 유니크 갑옷이든 무기든 완성되면 1000으로 가속시켜서 시련전에 받아내자.
그리고 시련전에 방무댐 무시도 좀 앞당길수있으면 앞당기고

514 이름 없음 (971431E+65)

2018-01-06 (파란날) 22:19:23

슬롯 문제 때문에 고민된다는 록슈터 말인데, 그냥 1000으로 유스티티아랑 합쳐버릴까?
유스티티아가 근거리형/원거리형/방어형으로 나뉘고 록슈터가 유스티티아에 깃드는 거야. 어때?

515 이름 없음 (9617612E+5)

2018-01-06 (파란날) 22:20:14

>>514 검기를 내보내는 업글은 생각해 놨는데 원거리형은 잘 모르겠다

516 이름 없음 (1732841E+6)

2018-01-06 (파란날) 22:22:31

뭐 적당히 어장 갈때쯤 되면 오시겠지.

517 이름 없음 (1732841E+6)

2018-01-06 (파란날) 22:23:14

>>514 나쁘지 않을지도.

518 이름 없음 (971431E+65)

2018-01-06 (파란날) 22:34:18

>>1000이면 한손 무기 유스티티아는 블랙 록 슈터와 하나가 되어 다음과 같이 진화
〔유스티티아 (무기 / ?? / 한손)〕: 공격형과 방어형이 존재하며, 깃들어 있는 정령 '블랙 록 슈터'에 의해 록 캐논이라 불리는 개틀링 버전으로 변해 원거리 공격을 할 수도 있다.
= 공격형: 성향이 악인 존재에게 데미지 x2, 성향이 이기적인 존재에게 데미지 x1.5. 둘 다에 해당하는 경우 곱연산.
※ 공격 1회마다 적에게 ‘스톡’을 쌓는다. 스톡은 적에게 즉사확률 n%를 부여하며 이는 매 공격마다 중첩(a)된다. 매 턴마다 1 100 다이스를 굴려 다이스값이 na이하일경우 대상은 즉사한다.
= 방어형: 받는 데미지에 x0.5. 이 효과는 방무뎀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또한 적이 즉사확률 공격을 가할 경우 즉사 확률이 감소한다.
= 개틀링 버전: sp를 소모해서 턴 소모 없이 전환. '공격형'과 '방어형' 중 하나의 기능을 선택해 계승한다. 모든 공격이 원거리 공격으로 전환된다. 무기 강화 어빌리티 적용 시 원거리 공격에도 적용된다.
= 장착조건: STR 10 이상. 성향이 이타적 선. 인과력 스택을 소모함으로써 성향조건을 없앨 수 있다.

헉헉... 깎는다...깎는다...

519 이름 없음 (9617612E+5)

2018-01-06 (파란날) 22:35:12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좀 아닌거같은디

520 이름 없음 (9617612E+5)

2018-01-06 (파란날) 22:35:36

그냥 마탄 나오는걸 보고 마탄의 효과를 쓰는게 나을거같다

521 이름 없음 (971431E+65)

2018-01-06 (파란날) 22:36:08

1000이면 한손 무기 유스티티아는 블랙 록 슈터와 하나가 되어 다음과 같이 진화
〔유스티티아 (무기 / ?? / 한손)〕: 공격형과 방어형이 존재하며, 깃들어 있는 정령 '블랙 록 슈터'에 의해 록 캐논이라 불리는 개틀링 버전으로 변해 원거리 공격을 할 수도 있다.
= 공격형: 성향이 악인 존재에게 데미지 x2, 성향이 이기적인 존재에게 데미지 x1.5. 둘 다에 해당하는 경우 곱연산.
※ 공격 1회마다 적에게 ‘스톡’을 쌓는다. 스톡은 적에게 즉사확률 n%를 부여하며 이는 매 공격마다 중첩(a)된다. 매 턴마다 1 100 다이스를 굴려 다이스값이 na이하일경우 대상은 즉사한다.
= 방어형: 받는 데미지에 x0.5. 이 효과는 방무뎀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또한 적이 즉사확률 공격을 가할 경우 즉사 확률이 감소한다.
= 개틀링 버전: sp를 소모해서 턴 소모 없이 전환. '공격형'과 '방어형' 중 하나의 기능을 선택해 사용 가능하며, 추가적으로 모든 공격이 원거리 공격으로 전환된다. 무기 강화 어빌리티 적용 시 원거리 공격에도 적용된다.
= 장착조건: STR 10 이상. 성향이 이타적 선. 인과력 스택을 소모함으로써 성향조건을 없앨 수 있다.

묘사는 검을 들고 있으면 록슈터가 튀어나와서 나 대신 개틀링을 갈기는 식이면 멋질 것 같다

522 이름 없음 (971431E+65)

2018-01-06 (파란날) 22:37:11

>>519-520 마탄이 언제 나올지 모르니까

이건 좀 아닌 것 같다는건 구체적으로 무슨의미? 무기 합체된게 이미지적으로 안어울린다는거?

523 이름 없음 (971431E+65)

2018-01-06 (파란날) 22:37:35

그럼 뭐 아론다이트랑 합쳐야지.

524 이름 없음 (9617612E+5)

2018-01-06 (파란날) 22:37:40

>>522 ㅇㅇ

525 이름 없음 (9617612E+5)

2018-01-06 (파란날) 22:37:51

로오망이 없어 뭔가 로오망이

526 이름 없음 (971431E+65)

2018-01-06 (파란날) 22:39:03

그럼 뭐 >>503이나 밀어야지.

527 이름 없음 (971431E+65)

2018-01-06 (파란날) 22:40:42

록 슈터는 잘 생각해보면 그냥 깃들어 있는 대상을 악세사리나 나 자신으로 바꾼 후 무기의 공격을 원거리형으로 강화해서 날릴 수 있게 한다든지 하면 될것 같긴 한데

528 이름 없음 (4968227E+6)

2018-01-06 (파란날) 22:43:28

그냥 인벤토리 링을 개조해서 무기칸을 따로 만드는 방법도 있지 않을려나. 1턴에 1번 무기 전환에 행동횟수 없애고. 예를 들어 이렇게

인벤토리 링에 웨폰 슬롯.을 추가한다.
=웨폰 슬롯에는 무기 분류의 아이템만 저장 가능
※슬롯 수 5 , 무기 1개당 슬롯 1을 차지.
=전투 중 1턴에 1번 자신의 차례에 행동 횟수를 소비하지 않고 슬롯의 무기 1개를 장비하거나 장비중인 무기와 교체한다.


이렇게

529 이름 없음 (9617612E+5)

2018-01-06 (파란날) 22:45:14

그런데 판넬형 무기는 안되려나? 패널티는 높은 지능을 필요로 한다는걸로.

530 이름 없음 (971431E+65)

2018-01-06 (파란날) 22:47:39

>>528 의미 있어, 그거? 결국 한 번에 한 무기밖에 못쓸텐데.

531 이름 없음 (971431E+65)

2018-01-06 (파란날) 22:48:27

호무라 효과도 있으니 그냥 인벤토리 칸 수를 늘려도 될 것 같은데.

532 이름 없음 (2395265E+5)

2018-01-06 (파란날) 22:50:31

우리 성법기를 원작에서 나오는 것 만큼 강하게 할려면 1000을 몇개나 박아야할려나

533 이름 없음 (971431E+65)

2018-01-06 (파란날) 22:52:13

성법기 설정 보면 모든 무기에 대한 통합방어시스템이 있던데 BB랑 연계해서 무기 데이터 뽑아내는 것도 될까..?

534 이름 없음 (4968227E+6)

2018-01-06 (파란날) 22:55:20

인벤토리 링에 웨폰 슬롯.을 추가한다.
=웨폰 슬롯에는 무기 분류의 아이템만 저장 가능
※슬롯 수 5 , 무기 1개당 슬롯 1을 차지.
=전투 중 1턴에 1번 자신의 차례에 행동 횟수를 소비하지 않고 슬롯의 무기 1개를 장비하거나 장비중인 무기와 교체한다.
=무기를 교대했을때 강화계 어빌리티를 1번 행동횟수를 소비하지 않고 발동할 수 있다.
(=전투 중 슬롯으로 되돌린 무기는 어빌리티 등으로 강화된 상태가 그 전투 동안 유지된다.)

뭔가 너무 평범해 보이니 조금 추가. 나오나 적용된 무기를 바꾸면 그게 적용이 해지 되는지 안되는지를 모르겠네..

535 이름 없음 (2395265E+5)

2018-01-06 (파란날) 22:56:22

>>533 일단 이론상으로 가능할것같은데

536 이름 없음 (971431E+65)

2018-01-06 (파란날) 22:59:31

>>534 그 능력은 전투 시에 어떤 이점이 있어?

537 이름 없음 (1732841E+6)

2018-01-06 (파란날) 23:01:58

나오아로 강화된 무기를 바꾸면 바꾼 무기엔 나오아가 적용되있지 않겠지.... 아마.....

538 이름 없음 (4968227E+6)

2018-01-06 (파란날) 23:04:10

>>536약간 편법 같은 방법이긴 한데 우리가 행동을 1턴에 2번 행동하지? 그리고 보통 우리의 행동 원리는 BB-나오나 강화. - 강화 반복(BB실패시 다시 BB) - 전부 끝나고 전투 실행 이라는 느낌이잖아?

먼저 행동 1에서 바로 웨폰 슬롯 발동. 무기 아무거나 1개 교대- 연계 효과로 나오나 발동. - 바꾸지 않은 무기 강화. (강화 1) 그리고 '아직 행동1을 실행하지 않았으므로' BB 발동후 행동2에서 나오나 발동. (강화2)

1턴만에 무기 하나는 풀 강화 시킬수 있지. 그리고 2턴째 다시 원래 가지고 있던 (슬롯에 넣은) 무기를 1턴에 바꿨던 무기와 다시 교대하고 강화. 그리고 2턴쨰의 행동 1에 다시 강화. 이런식으로 양쪽 무기 둘다 강화 완료. 행동 2에서 공격 가능으로 평소 보다 시간이 단축되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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