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근하신년 버프 끝. 연재가 귀찮아진다.(아무 말
호무라가 얻는 능력은 '기타' 슬롯을 차지하는 아이템의 카테고리를 일시적으로 '무기'나 '방어구' 로 바꾸는 능력이다. (호무라의 다른 능력과 마찬가지로 턴 소모는 없다.)
변한 아이템은 공중을 떠다니면서 호무라의 조종에 따라 기능하며, 따라서 그대로 기타 슬롯을 차지한다. 아이템은 변화 시 모든 기능을 계승하되 변하는 카테고리와 아이템 등급에 따라 일정 수치의 '공격력' 혹은 '방어력'을 자체적으로 갖게 되며, 변경된 카테고리에 따라 강화 어빌리티의 효과를 받는다.
묘사는 '방어구'로 변경 시 공중을 떠다니는 버클러로, '무기'로 변경 시 지금 들고 있는 무기 종류와 같은 형태로 아이템이 변화하는 식.
캡틴은 오늘도 데이터 정리하네 캡틴은 언제나 데이터 정리하네 캡틴은 아무 말도 하지 않지만 땀을 뻘뻘 흘리면서 매일매일을 연재하려 열심히 정리하네 한치 앞도 모르는 험한 이 세상 직장도 컴퓨터도 불안하지만 그렇지만 오늘도 참치 많다네 캡틴은 오늘도 데이터 정리하네 캡틴은 언제나 데이터 정리하네
>>1000이면 한손 무기 유스티티아는 블랙 록 슈터와 하나가 되어 다음과 같이 진화 〔유스티티아 (무기 / ?? / 한손)〕: 공격형과 방어형이 존재하며, 깃들어 있는 정령 '블랙 록 슈터'에 의해 록 캐논이라 불리는 개틀링 버전으로 변해 원거리 공격을 할 수도 있다. = 공격형: 성향이 악인 존재에게 데미지 x2, 성향이 이기적인 존재에게 데미지 x1.5. 둘 다에 해당하는 경우 곱연산. ※ 공격 1회마다 적에게 ‘스톡’을 쌓는다. 스톡은 적에게 즉사확률 n%를 부여하며 이는 매 공격마다 중첩(a)된다. 매 턴마다 1 100 다이스를 굴려 다이스값이 na이하일경우 대상은 즉사한다. = 방어형: 받는 데미지에 x0.5. 이 효과는 방무뎀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또한 적이 즉사확률 공격을 가할 경우 즉사 확률이 감소한다. = 개틀링 버전: sp를 소모해서 턴 소모 없이 전환. '공격형'과 '방어형' 중 하나의 기능을 선택해 계승한다. 모든 공격이 원거리 공격으로 전환된다. 무기 강화 어빌리티 적용 시 원거리 공격에도 적용된다. = 장착조건: STR 10 이상. 성향이 이타적 선. 인과력 스택을 소모함으로써 성향조건을 없앨 수 있다.
1000이면 한손 무기 유스티티아는 블랙 록 슈터와 하나가 되어 다음과 같이 진화 〔유스티티아 (무기 / ?? / 한손)〕: 공격형과 방어형이 존재하며, 깃들어 있는 정령 '블랙 록 슈터'에 의해 록 캐논이라 불리는 개틀링 버전으로 변해 원거리 공격을 할 수도 있다. = 공격형: 성향이 악인 존재에게 데미지 x2, 성향이 이기적인 존재에게 데미지 x1.5. 둘 다에 해당하는 경우 곱연산. ※ 공격 1회마다 적에게 ‘스톡’을 쌓는다. 스톡은 적에게 즉사확률 n%를 부여하며 이는 매 공격마다 중첩(a)된다. 매 턴마다 1 100 다이스를 굴려 다이스값이 na이하일경우 대상은 즉사한다. = 방어형: 받는 데미지에 x0.5. 이 효과는 방무뎀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또한 적이 즉사확률 공격을 가할 경우 즉사 확률이 감소한다. = 개틀링 버전: sp를 소모해서 턴 소모 없이 전환. '공격형'과 '방어형' 중 하나의 기능을 선택해 사용 가능하며, 추가적으로 모든 공격이 원거리 공격으로 전환된다. 무기 강화 어빌리티 적용 시 원거리 공격에도 적용된다. = 장착조건: STR 10 이상. 성향이 이타적 선. 인과력 스택을 소모함으로써 성향조건을 없앨 수 있다.
묘사는 검을 들고 있으면 록슈터가 튀어나와서 나 대신 개틀링을 갈기는 식이면 멋질 것 같다
인벤토리 링에 웨폰 슬롯.을 추가한다. =웨폰 슬롯에는 무기 분류의 아이템만 저장 가능 ※슬롯 수 5 , 무기 1개당 슬롯 1을 차지. =전투 중 1턴에 1번 자신의 차례에 행동 횟수를 소비하지 않고 슬롯의 무기 1개를 장비하거나 장비중인 무기와 교체한다. =무기를 교대했을때 강화계 어빌리티를 1번 행동횟수를 소비하지 않고 발동할 수 있다. (=전투 중 슬롯으로 되돌린 무기는 어빌리티 등으로 강화된 상태가 그 전투 동안 유지된다.)
뭔가 너무 평범해 보이니 조금 추가. 나오나 적용된 무기를 바꾸면 그게 적용이 해지 되는지 안되는지를 모르겠네..
>>536약간 편법 같은 방법이긴 한데 우리가 행동을 1턴에 2번 행동하지? 그리고 보통 우리의 행동 원리는 BB-나오나 강화. - 강화 반복(BB실패시 다시 BB) - 전부 끝나고 전투 실행 이라는 느낌이잖아?
먼저 행동 1에서 바로 웨폰 슬롯 발동. 무기 아무거나 1개 교대- 연계 효과로 나오나 발동. - 바꾸지 않은 무기 강화. (강화 1) 그리고 '아직 행동1을 실행하지 않았으므로' BB 발동후 행동2에서 나오나 발동. (강화2)
1턴만에 무기 하나는 풀 강화 시킬수 있지. 그리고 2턴째 다시 원래 가지고 있던 (슬롯에 넣은) 무기를 1턴에 바꿨던 무기와 다시 교대하고 강화. 그리고 2턴쨰의 행동 1에 다시 강화. 이런식으로 양쪽 무기 둘다 강화 완료. 행동 2에서 공격 가능으로 평소 보다 시간이 단축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