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4886836> [기획][설정] 『인리 정초』 Fate / Parallel Lines 기획 어장 - 3 :: 1001

요코시마◆piUItrGdNE

2018-01-02 18:53:46 - 2018-01-05 19:01:07

0 요코시마◆piUItrGdNE (9829292E+6)

2018-01-02 (FIRE!) 18:53:46

규칙 1 : [친목질 절대 금지] 친목질은 진행하던 주제글을 망칠 수 있습니다!
규칙 2 : [수위 조절] 앵커판에서 법적으로 미성년자가 열람할 수 없는 내용을 연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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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칙 12 : [암묵적인 규칙 방지] 이 규칙들의 유추 해석을 금지합니다. 오로지 문장적인 의미로만 해석할 수 있습니다.
규칙 13 : [어그로 대처법] 어그로의 출몰 시, 어그로의 답글에 일일히 반응하지 않으며, 앵커에 걸려도 무시하는 한편 운영자에게 신고해줍시다.
규칙 + : [뉴비 환영] 언제나 뉴비들에게 친절한 앵커판 주민들이 됩시다. 뉴비들의 질문은 반드시 대답해줍시다.

※용어 정리
어장주 : 주제글 작성자. 스레주.
어장 : 주제글. 스레.
답글 : 레스
참치 : 주제글 참여자. 스레민.
캔드민 : 운영자.
AA : 아스키 아트. 문자로 그림을 표현한 것

민원 접수
admin@tunaground.c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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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l/l ;ヾ        〉     ,'//,!V,!
     V!、ヽ             / 'イ ;/       [어장이 생각보다 빨리 소비되는 듯한....](떨림)
      V,ゝ,、u   、――,    ,_..ノ
       ∨、;.、   ヽ./    ,.'
         ヾ;> .    イ     _
        /   .|  ` ´  .!-‐  ̄ 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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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어장 주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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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7 히나◆Q7nzLOVlZA (610619E+65)

2018-01-04 (거의 끝나감) 15:32:50

┏━━━━━━━━━━━━━━━┓
  ≪클래스≫:세이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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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진명】:염라대왕(지부장)      【레벨】:40        【얼라이먼트】:질서 · 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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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근】:10       【내】:20       【민】:10      【마】:50       【운】:10         【보】: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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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주갯수】:★★★   저장마력:?/? 【마력공급부족】: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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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aa:시키에이키 야마자나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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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킬】

  ○클래스보정:세이버
    이 캐릭터는 클래스보정으로서 항상 [근][내][민] 스테이터스에 『+10』의 보정이 더해진다.
    거기에 더해, 대마력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클래스보정:심판자
    이 캐릭터는 클래스보정으로서 항상 「마」 스테이터스에 『+30』의 보정이 더해진다.
    거기에 더해, 심판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심판:A++
    이 캐릭터가 속한 조가 상대의 조를 탈락시킬경우 발동 할 수있다.
    발설지옥의 지속턴이 『2』턴 증가한다.

  ○대마력:A+
    상대의 '마술' 기술에 의한 승률 보정을 20%까지 아군의 승률 보정으로 돌린다.
    세이버클래스의 보정과 더불어 비록 지부장이긴 하지만 염라로서의 항마력이 있어 수준이 높은편이며
    이 캐릭터 또한 마술에 관하여 여러 적성이 있어서 오히려 상대의 마술이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상황으로 만들 수 있다.

  ☆대마력:C+
    상대의 '마술' 기술에 의한 승률 보정을 10%까지 아군의 승률 보정으로 돌린다.
    세이버 클래스의 보정이 없어져 약해졌다.

  ○흑과 백:A
    이 캐릭터는 다른 대상과 커뮤시 거짓말을 모두 간파한다. 단 거짓과 진실이 섞여 있을경우 50%확률로 간파한다.
    또한 이 캐릭터가 악, 광성향의 캐릭터와 전투시 아군의 승률을 『+20%』 한다.
    재판정내에서 수많은 악인들을 재판해 오면서 쌓은 경험들의 집합체
    진실을 간파해내고 악성향들의 약점을 꿰뚫어본다.

  ○재판정:B
    상대가 습격을 선택했을시 아군에게 공격을 하도록 한다.
    이렇게하여 전투가 벌어졌을 경우 전투후 소모되는 마력이 절반이 된다.
    재판관 자신이 있는 곳이 바로 재판정이라는 이상한 마음가짐에서 생겨난 스킬
    이 캐릭터의 말로는 범죄를 일으키려고 하는 상대를 이쪽으로 끌어들여 재판(?)을 하는 결계를 구축한다고 한다.
   
  ○신성:A
    이 캐릭터가 속한 조의 승률을 『+20%』한다.
    원태생이 지장보살이었으며 승격하여 염라대왕(지부장)까지 올라왔기에 신성이 높은 편이다.
    다만 가끔 상관을 향해 뒷담화를 해서 조금 떨어져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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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비】

  ○테미스의 칼
    아군의 승률을 +10x(N)% 한다.
    친한 친구인 테미스에게서 빌려온 칼
    솔직히 이가빠져있어 전투에는 도움이 안되지만 악인을 상대할시 저절로 힘이 나는 느낌이다.
    항상 부적으로 삼고있었다고는 하지만 이것 때문에 세이버 클래스로 소환되었다는게 아이러니할 따름이다.
    (N=적진의 혼돈 or 악성향의 수 [한캐릭터의 성향이 혼돈/악일 경우 10%만 상승한다.])

┣━━━━━━━━━━━━━━━━━━━━━━━━━━━━━━━━━━━━━━━━━━━━━━━┫

  【보구】
  ●진실을 비추는 지옥의 거울-업경-
   대인보구/랭크:A/소비마력:0,100/타이밍:상시,전투 랜덤 다이스 후
   죄를 판별하기 위하여 생의 잘못을 비추는 염라가 사용하는 거울 상시효과와 발동효과가 각각 존재한다.
   이 캐릭터가 정보탐색을 할 시 상대의 정보탐색을 방해하는 스킬을 무시한다.
   전투직전 상대의 스테이터스/스킬이 원래의 스테이터스/스킬과 다를경우
   그 스테이터스/스킬을 원래의 스테이터스/스킬로 변경한다.
   이때의 처리는 상대가 전투직전 사용하는 보구, 스킬보다 앞서서 발동된다.
   전투 랜덤 다이스 후 마력 100을 소모해서 발동 할 수 있다.
   상대의 전 스테이터스를 -10x(n)을 한다.
   (n=효과대상이 거짓말/배신/전투/살해[혼식포함]을 한 수)
   이 보구로 변경당한 스테이터스는 전투 후 원상태로 돌아간다.

  ●거짓의 혀를 뽑고 농사를 짓는 지옥-발설지옥-
   대군보구/랭크:A++~EX/소비마력:100/타이밍:전투직전
   시나리오상 딱 한번 발동할 수 있다.
   전투때 자신이 있는 영지에 지옥의 10지옥중 5번째 지옥인 발설지옥을 구현시킨다.
   발설지옥이 있는 영지는 총 3가지 효과가 적용된다..
    1-세이버의 클래스가 심판자의 클래스로 바뀌며 그에 따라 클래스보정:세이버가 클래스보정:심판자로 변경한다.
    2-혼돈 성향은 모든 스테이터스가 『-5』 악 성향은 모든 스테이터스가 『-10』한다.
    3-시나리오에서 거짓말을 총 『5』번 이상을 한 캐릭터의 혀를 뽑을 수 있다.
      혀를 뽑힌 캐릭터는 영구적으로 『운』스테이터스가 0으로 고정이 되며 모든 전투에 『-20%』 승률 보정을 받는다.
   발설지옥은 발동한 턴을 기준으로 3턴 뒤에 소멸한다.
   
┗━━━━━━━━━━━━━━━━━━━━━━━━━━━━━━━━━━━━━━━━━━━━━━━┛
☆은 심판자 클래스가 될시의 스킬들
ai는 잠시만 마스터까지 완성되고 만들겠습니다.

일단 세이버는 완성
저번 랜서조는 그나마 정석으로 만들어서 괜찮았는데 이번 세이버는....
지적부탁드립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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