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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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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이면 대충 사정을 안 레일리에게 선대 인과력 사용자가 레일리와 무언가와 교환한 [인챈트 스크롤- 카바차 & 쿤달라](레어)를 받는다. [인챈트 스크롤 - 카바차 & 쿤달라](레어/기타) = 레어 이하 등급의 방어구 1개에 특수 효과 부여. 인과력으로 높은 등급에 사용가능(U:dice 1 2/L:U+1) ●대상 방어구의 방어력을 랜덤한 수치 (dice 5 9*10) 상승, '불괴' 속성 적용.(파괴내성) ●적용 방어구 등급에 따른 추가 효과 부여.(중첩) ○노말: 전투중 1번 행동 [가난한 자의 견식] 발동 : 30sp 소비. 다음 턴 종료시까지 상대 1체의 회피를 크게(dice 2 4*10) 내린다. ○매직:[수리야의 가호]: 각자의 차례 종료시 자신의 hp/sp를 dice 1 4*10만큼 회복 ○레어: [마력방출(화염)]사용 가능 =20sp소비, CON/DEX판정 다이스에 +2 보정. 자신 공격의 명중 DEX판정에 사용했을 경우. 명중시 피해 2 할 추가. ○유니크: 회피 판정에 실패 시 20sp 소비가능. 몸을 억지로 움직여 '방어' 자세를 취한다. ○레전더리: 상대 공격/능력에 의한 데미지 및 디버프 효과 절반 감소. 전투데미지 이외의 방법으로의 사망을 무효. ●전투중 행동으로 [브라흐마스트라 쿤달라]발동 (쿨타임- 5T) =설명: 화염의 투창을 만들어 투척한다. 화염의 투창은 형태를 바꾸어 2가지 방법으로 적을 공격한다. 모드를 함께 앵커해 사용(Ex:@4.브라흐마스트라 쿤달라,CCC) 대인모드(CCC): 공격력+소비sp*2+dice 1 10 의 필중 데미지를 3턴 동안 턴 종료시마다 적 하나에게 준다. 회피계 특수 능력으로는 회피 가능,(방어력 계산O/방어 크리 메리트&디메리트X) 대군모드(Apo): 공격력 절반+소비sp*4 의 데미지를 적 전체에게 준다. 상대 회피 보정치는 절반. 대형 몬스터는 데미지 1.5배 (방어력 계산O/방어 크리 메리트&디메리트X)
흠... 페텔기우스가 나태하다고하는거 이해가 안가는데 시련이 있다는 걸 알면서도 이번엔 아니겠지 해서 천안 안쓴건 그렇다 치더라도 여기에 대해서는 1도 언급 안하고 '동료도 없이 겁대가리 상실하고 여기 왜옴?ㅋㅋ'이라고만 하는데 애초에 라인업이 시련이라는 변수를 배제한다면 가장 현명한 선택이었고 실제로도 원래라면 압살했어야 정상이잖아... 아마 이자요이도 그대로 꼈으면 꼬리공격 맞거나 평타 몇대 맞으면 힐링팩터도 없으니 골로 갔을거고 우리도 지휘크리 원콤을 제외하면 힐량도 있고 하니 나오아 풀스택이면 버틸 만 해서 그나마 야라나이오 같은 예외적인 경우를 제외하면 저기서 공격 버틸 수단을 가진 동료는 없는 것 같은데... 그래서 사실상 극단적으로 어그로를 끌 수단이 없으면 기껏해야 스탯이 두자릿수인 경우도 몇 없는 꼬꼬마들은 여기 오는 순간 저렇게 백중세가 된다면 한, 두방에 죽을게 뻔한데다가 회피버프가 있는 이상 크리원콤이 아니라면 딱히 우리가 죽을 위험이 크지 않은 상황에서 동료를 데리고 오라는건 그냥 '동료를 소모성으로 써서라도 니 생존확률을 아주 약간이나마 올려야지'라고 하는거랑 크게 다를 게 없는 것 같은데 걍 팩트로 찌르는것 보단 그냥 지가 남의 계획 흐뜨려 놨다는 쾌감때문에 본인 댕청함을 드러내는 대사를 친 것같어
>>981 그 시점에서도 메타적으로는 우리가 시련 정보를 알고 있었으니까 정신 차리라고 캡틴이 페텔기우스를 통해 말한 게 아닐까 물론 작중에서는 모르고 있었지만, 싸우는 도중에 누가 난입하지 않을 거라는 보장 같은건 작중에서도 없었기도 하고. 난입이 없더라도 2페이즈는 존재할 수 있었다.
>>1000이면 합체용 아이템 '마탄의 사수'를 얻는다. 본 기능은 합체용이나 무기로도 쓸 수 있다. 〔마탄의 사수 (도구 / 레어)〕: 소총을 든 검은 사수의 형태를 한 합체용 아이템. 무기로 쓸 때는 소총으로 변한다. = 행동횟수 하나를 소모해 소총으로 바꾸거나 다른 무기와 합체시켜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의 모든 공격에 BLACK 속성 부여, 원거리 공격 시 마탄의 사수가 나타나 명중률에 보정. = 소총: 카테고리가 무기로 바뀌고 양손의 슬롯을 차지한다. 사용자의 모든 근거리 공격이 원거리로 전환된다. (합체 시에는 발동하지 않는 기능.) = 합체: 하나 혹은 둘의 무기와 이 아이템을 합체시킬 수 있다. 합체 시 무기의 공격력이 합산되고 합체하는 무기의 옵션과 마탄의 사수의 옵션이 계승된다. 무기 하나당 n의 SP를 소모한다. ※ 차지하는 장비 슬롯은 마탄의 사수를 제외한 합체시키는 아이템 중 하나의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사정거리는 더 긴 쪽을, 아이템 등급은 가장 높은 것을 계승한다.
* BLACK 속성 1.공격대상에게 대미지를 입혔을 때 HP와 동시에 SP도 같은 수치만큼 깎인다. 2.공격이 명중했을 때 1/3 확률로 STR, DEX, INT, CON 대결 중 하나를 선택해 실시하며, 승리 시 대상의 다음 방어나 회피가 펌블로 처리된다. 3.공격이 명중했을 때, 대미지를 입히는 것을 포기하는 대신 2번 효과의 발동확률을 올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