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01, 完):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674281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07093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65844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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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5어장 〔밤하늘의 날개 (액티브 / ?랭크)〕: 밤하늘의 천 개의 별빛을 모아 만들어진 듯한 아름다운 날개. =발동 후 지속시간 동안 동 랭크의 어빌리티 염동력, 투시력, 텔레포트를 모두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스텔스 상태 시 전투 다이스에 보정, 저녁이나 밤 시간대에 사용 시 전투 외 행위 판정에 보정. =전투 시의 지속시간은 전투 1회 동안. 자유행동 시 지속시간은 행동 1번 동안. =밤하늘의 반지를 낀 상태에서만 쓸 수 있다.어빌리티 발현 후 랭크가 오르면 이 제약은 사라진다.
# 86어장 아론다이트의 기술인 아론다이트 오버로드가 다음과 같이 개조된다. 1.일격으로 끝나지 않고 일정 턴 동안 지속된다. 2.지속시간이 끝날 때 날리는 마지막 공격은 STR 보정치에 비례해 강해진 공격이 된다. 3.위력을 낮춰 원거리 공격을 쓸 수 있다.
# 87어장 〔금강불괴 (패시브 / ?랭크)〕: 자신의 몸을 강하게 만들어준다. = 전투 시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HP, SP는 ?%상승
# 88어장 갑주가 성법기로 랭크업한다. 모든 공격에 대한 통합방어시스템으로 방어무시공격을 비롯한 모든 공격에 절대적으로 저항한다. 그러나 상리를 초월하는 일격을 맞는다면 오류가 발생해 방어력이 약화될 수도 있다. 이벤트로 환상수와 붉은 안개를 개방할수있다.
# 90어장 냐루코가 '전원 출동 황제드라몬'이라는 어빌러티를 익히게 된다. 전원출동 황제드라몬 : 이동용 어빌리티. 황제드라몬을 소환해서 타고 하늘을 날아 이동할 수 있다. 최대 15명이 탈 수 있으며 랭크가 높아질 수록 황제드라몬의 능력이 상승한다. (황제드라몬의 능력 : 속도. 주포. 방어력)
# 96어장 이 주제글의 1000이면 어빌리티 나이트 오브 아너가 어빌리티 '헤파이스토스의 불꽃'으로 진화 〔헤파이스토스의 불꽃 (액티브 / B랭크)〕: 대장장이 신이 전사를 위해 선물한 불꽃. 무기와 방어구를 제련하며, 전투와는 무관한 용도의 사물을 전투에 쓸 수 있도록 개조할 수 있다. = 무기에 사용 시 STR 기본치의 100%가 대미지에 추가. 방어구에 사용 시 STR 기본치의 100%가 방어력에 추가. 1회 사용 시마다 30SP 소비. 각각 최대 1회 중첩 가능 = 무기가 아닌 아이템을 무기로 바꿀 수 있다(아이템 종류가 변함). 전투시 행동횟수 1회 소모, sp소모 없음.
# 98어장 이 주제글의 1000 이면 유스티티아(무기/한손)를 획득. 방어형으로 변경이 가능하다.
유스티티아(공격형/한손) 적을 베어내면 그 죄의 흔적까지도 베어낼 수 있을지도 모른다. 최초의 목적처럼, 바라건데 이 검을 통해 평화가 계속되기를. 효과: 성향이 악인 존재에게 데미지 x2, 성향이 이기적인 존재에게 데미지 x1.5 성향이 악, 이기적인 존재에게 데미지 3배. 공격할때마다 적에게 ‘스톡’을 쌓는다. 스톡은 적에게 즉사확률 n%를 부여하며 이는 매 공격마다 중첩(a)된다. 매 턴마다 다이스를(.dice 1 100. = 84 = 88 = 91)굴려 다이스값이 na이하일경우 대상은 즉사한다.
유스티티아(방어형/한손) 누구나 그랬듯이 최초의 소망은 소박하기 그지 없었다. 평화에 대한 바람은 옛 동화 속으로 전해져 내려올뿐. 효과: 받는 데미지에 x0.5. 이 효과는 방무뎀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또한 적이 즉사확률 공격을 가할경우 즉사확률을 줄인다.
장착조건:STR 10 이상. 성향이 선, 이타적일것. 인과력스텍을 소모함으로써 성향조건을 없앨수 있다.
# 100어장 〔신들의 의안 (액티브 / A랭크)〕: 시각에 관련된 여러 어빌리티들(C랭크)을 사용하거나 현재에서 과거를 보거나, 미래를 꿰뚫어보는 것마저 가능한 눈. = 일상, 혹은 전투 시 사용이 가능. 미래나 과거를 보는데 사용 시 한 번 당 XSP 소비. C랭크 어빌리티들의 사용 시 한 번 당 XSP 소비. SP가 부족해도 사용이 가능하나, 사용 시마다 사용자의 시력 소비. = 일상: 특정한 인물 1명의 미래와 과거 혹은 특정한 상황의 미래와 과거를 볼 수 있다. 내다 볼 수 있는 미래, 과거는 최대 X일. = 전투: 1회의 전투에 X번 사용 가능. 사용 시 dice X X턴 간 본인 및 파티원의 명중, 회피 판정치에 +X = 일상, 전투: 염동력, 투시, 추적, 대상의 정체 파악, 환각, 시각의 지배등의 C랭크에 상당하는 어빌리티들을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