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0319342> [AA/앵커/다이스/기타]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7-11-10 22:08:52 - 2017-12-30 13:54:53

0 실업희망자◆zb1wG8Cj56 (2338352E+5)

2017-11-10 (불탄다..!) 22:08:52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MORE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THAN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TRUE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01, 完):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674281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0709302/

야루오의 용과 같이!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330830/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65844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방입니다.
1.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2.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4. 당초 계획은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를 완결내고 사라질 생각이었는데 어쩌다 판이 이리 커진 것인가.

756 이름 없음 (4205013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26:23

이거 다 하려면 대체 얼마나 시간이 걸리려나...

757 이름 없음 (8188415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27:21

찾아봤는데 안남은 것 같네....

758 이름 없음 (9866212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27:28

>>755 2개,3개,4개,3개,3개,시트 공개는 1000 몇개 중첩인지 모르지만 2개로 잡으면 17개...

759 이름 없음 (9866212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28:24

유니크화는 갑주 유니크화야 이미 있으니까 그렇다쳐도 방법을 찾아야겠는데

760 이름 없음 (4205013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28:38

17개라니..... ㄷㄷㄷㄷㄷ..........

761 이름 없음 (4205013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29:25

상점 가면 유니크화 부적이라던가 팔지 않으려나.

762 이름 없음 (9866212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29:42

캡틴이 1주년까지 어장 신기록이 목표라면 지금이라면 가능할지도

763 실업희망자◆zb1wG8Cj56 (9483059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29:58

사실 복구는 그리 큰 기대를 안 한 게

1. 나는 연재를 해야 한다. 어쨌든 간에.
2. 스토리 어장이라 사라진 내용을 알아야 최신 내용을 알 수 있다.
3. 그런데 그걸 복구 될 때까지 비워둘 수는 없다.
4. 고로 복구는 포기해야 한다.

이게 내 방침이었어.

764 이름 없음 (9866212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30:03

>>761 그게 k라던가 그러면 진짜 답이 없어지니까...

765 실업희망자◆zb1wG8Cj56 (9483059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30:12

>>762 무리.

766 이름 없음 (9866212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30:44

하긴 82어장에서 150어장까지 연재하는건 힘드니까

767 이름 없음 (4205013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30:47

그러면 캡틴이 직접 사라진 부분 올려야하는거야?

768 실업희망자◆zb1wG8Cj56 (9483059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31:29

>>767 참치들의 대화가 마음에 걸렸을 뿐이지, 사라진 부분은 전부 가지고 있어.

769 이름 없음 (4205013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31:33

40일 동안 70어장은 그야 무리려나...

770 이름 없음 (8138554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32:20

>>751 예전에 했던 카바챠 쿤달라 스크롤. 유니크화가 힘들면 강화 아이템으로 커버하자라는 발상에서 나온거.

771 이름 없음 (9866212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32:22

지금 이 상황에서 저걸 해낸다면 캡틴은 이 사이트에 전설로 남겠지만

772 이름 없음 (8188415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32:53

일단 1주년으로 100어장까지는 가능할 것 같긴 한데

773 이름 없음 (4205013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34:21

어라, 근데 원래의 200어장 돌파보다는 난이도 낮아지지 않았나...?

774 이름 없음 (2967465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34:38

뭐, 캡틴 개인적으로 목표가 1주년 200어장 찍을 기세였다고 했으니 그 마음가짐으로 하면 150어장 될지도 모르지만 그건 참치들이 말할 문제는 아닌것같다. 해도 캡틴이 하는거지

775 이름 없음 (4205013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35:12

>>774 그렇지.

776 이름 없음 (2967465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35:33

애초에 200이라는것도 캡틴 혼자서만 도전하려던 건데, 그걸 캡틴이 말했다고 해서 참치들이 그럼 그 기세로 150 찍어! 라고 말하는건 잘못된거지.

777 이름 없음 (9866212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35:58

나는 전에 캡틴한테 물어본 타와르나프패자의 광륜하고 성법기 강화를 하려고

778 이름 없음 (9866212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37:08

>>770 그거 시트 어디에있어? 이번 인리소각으로 소멸한거야?

779 이름 없음 (4205013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37:41

동료 중 하나에게 결계 어빌리티 주고 싶다. 강한 몬스터는 아무렇지 않게 들어오지만 일정 수준 이하 몬스터는 못 들어오는 그런. 랭크 높아지면 웬만한 몬스터 진입은 막겠지.

780 이름 없음 (8138554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40:54

>>778 그런듯. 하지만 실패할떄마다 미묘한 부분 계속 수정했었고. 그 수정본은 따로 내가 저장해두고 있어.

781 이름 없음 (4205013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41:11

아마 이번 사련 몬스터 레이드가 아닐까 싶은데 결계 하나 있으면 꽤나 편해지지 않을까 싶음

782 이름 없음 (2967465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41:25

앨리스에게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라는 고유결계 주고싶다

783 실업희망자◆zb1wG8Cj56 (9483059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41:44

밤하늘의 날개, 아론다이트 오버로드 강화, 금강불괴, 성법기, 황제드라몬, 호무라 악마, 헤파이스토스의 불꽃, 유스티티아, 신들의 의안.

일단 이것이 누락된 1000 업그레이드 데이터인데 위에 올라온 것들은 너무 뿔뿔히 흩어져 있어서 내가 보기가 어지럽다.

위키 참치는 시간이 되면 지금 적는 이 글에 >> 달아서 이 어장에 올라온 것들 좀 복구 해 줘. 다른 참치들은 괜찮고, 위키 참치가 총대 메서 부탁.

나중에 따로 더 챙겨 줄 테니 같이 일 좀 합시다.

784 이름 없음 (8138554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42:05

그리고 2시간전 쯤에 트위터에 올라온거지만 100만개 이상의 포스트가 날라갔기 때문에 복구는 길게 잡으면 1달 가량 걸린단다.
캡틴처럼 데이터를 따로 가지고 있는 경우는 나도 잘 모르곘지만.

785 이름 없음 (9866212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42:15

>>780 보여줄 수 있어?

786 이름 없음 (9866212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42:57

캡틴 그거 위키참치가 1000목록에 다 따로붙여서 복구했지않아?

787 실업희망자◆zb1wG8Cj56 (9483059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43:08

아니다. 일단 둬 봐. 내가 일단 정리해 볼게.

788 실업희망자◆zb1wG8Cj56 (9483059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43:27

>>786 아. 이미 복구가 됐어? 내가 지금 정신이 없어서.

789 이름 없음 (9866212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43:52

나온거는 위키참치가 위키 1000목록에 붙여서 복구해둔걸로 기억하고있어

790 실업희망자◆zb1wG8Cj56 (9483059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45:09

일단은 내가 정리해야 하니까 그냥 둬 봐. 내가 할게. 내가.

791 이름 없음 (2713089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45:24

그때 내가 내용 찾아서 여기 올리고 위키참치가 그거 주소 수정해서 바꿨었어

792 이름 없음 (8138554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45:38

>>785 아직 수정중이고 길지만...
1000이면 대충 사정을 안 레일리에게 선대 인과력 사용자가 레일리와 무언가와 교환한 [인챈트 스크롤- 카바차 & 쿤달라](레어)를 받는다.
[인챈트 스크롤 - 카바차 & 쿤달라](레어/기타)
= 레어 이하의 등급의 방어구 1개에 특수 효과 부여. 인과력을 소비해 높은 등급에도 사용가능 (유니크 dice 1 2, 레전더리. 유니크 값+1 소비)
●적용시 대상 방어구의 방어력을 랜덤한 수치 (dice 5 9*10) 상승, '불괴' 속성을 적용.(파괴내성)
●적용 방어구의 등급에 따라 추가 효과 부여.(효과 중첩 ex: 레어=노말+매직+레어)
○노말: 전투중 1번 행동으로 [가난한 자의 견식] 발동
= 30sp 소비. 다음 턴 종료시까지 자신의 공격에 대한 상대 1체의 회피를 크게(dice 2 4*10) 내린다.
○매직:[수리야의 가호]: 각자의 차례 종료시 자신의 hp/sp를 dice 1 4*10만큼 회복
○레어: [마력방출(화염)]사용 가능.
=CON/DEX판정시 Sp20소비. 다이스에 +2 보정. 자신 공격의 명중 DEX판정에 사용했을 경우. 명중시 피해 dice 1 3할 추가.
○유니크: 회피 판정에 실패했을때 40sp를 소비한다. 몸을 억지로 움직여 '방어'자세를 취한다.
○레전더리: 상대 공격/능력에 의한 데미지 및 디버프 효과 절반 감소. 전투 이외의 방법으로의 즉사를 무효.
●전투중 행동을 소비해 [브라흐마스트라 쿤달라]발동 (쿨타임-5턴)
=설명: 화염의 투창을 만들어 투척한다. 화염의 투창은 형태를 바꾸어 2가지 방법으로 적을 공격한다. 사용할 모드를 함께 앵커해 사용(Ex:@4.브라흐마스트라 쿤달라,CCC)
대인모드(CCC): 공격력+소비 sp*2+dice 1 10 의 필중 데미지를 3턴 동안 턴 종료시마다 적 하나에게 준다. 회피 특수 능력으로는 회피할수 있다.(방어력 계산O/방어 크리에 대한 메리트&디메리트X)
대군모드(Apo): 공격력 절반+소비sp*4 의 데미지를 적 전체에게 준다. 상대 회피 보정치는 절반. 대형 몬스터는 데미지 1.5배 (방어력 계산O/방어 크리에 대한 메리트&디메리트X)

793 이름 없음 (8138554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45:53

제길 덜 깍아서 그런가 내가 하고도 더럽게 기네.

794 이름 없음 (9866212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46:08

>>792 디테일 쩔어!

795 이름 없음 (8138554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46:26

쓸데없이 줄바꿈을 하니까 오히려 길어보여...

796 이름 없음 (9866212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46:52

그런데 이렇게 세세하게 구분하면 밸런스패치 먹지않을까?

797 이름 없음 (8138554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47:40

현재 갑옷이 레어니까 실질적으로는
●적용시 대상 방어구의 방어력을 랜덤한 수치 (dice 5 9*10) 상승, '불괴' 속성을 적용.(파괴내성)
○노말: 전투중 1번 행동으로 [가난한 자의 견식] 발동
= 30sp 소비. 다음 턴 종료시까지 자신의 공격에 대한 상대 1체의 회피를 크게(dice 2 4*10) 내린다.
○매직:[수리야의 가호]: 각자의 차례 종료시 자신의 hp/sp를 dice 1 4*10만큼 회복
○레어: [마력방출(화염)]사용 가능.
=CON/DEX판정시 Sp20소비. 다이스에 +2 보정. 자신 공격의 명중 DEX판정에 사용했을 경우. 명중시 피해 dice 1 3할 추가.
●전투중 행동을 소비해 [브라흐마스트라 쿤달라]발동 (쿨타임-5턴)

뿐일려나.

798 이름 없음 (2713089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47:44

저렇게 너무 길면 캡틴이 밸패 먹이실텐데 너무 길게 하셨다 ㄷㄷㄷㄷ

799 이름 없음 (8138554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50:06

>>798 아까도 말했지만 아직 수정중. 부피가 자꾸 늘었다 줄었다 한다...

800 실업희망자◆zb1wG8Cj56 (9483059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52:42

# 85어장
〔밤하늘의 날개 (액티브 / ?랭크)〕: 밤하늘의 천 개의 별빛을 모아 만들어진 듯한 아름다운 날개.
=발동 후 지속시간 동안 동 랭크의 어빌리티 염동력, 투시력, 텔레포트를 모두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스텔스 상태 시 전투 다이스에 보정, 저녁이나 밤 시간대에 사용 시 전투 외 행위 판정에 보정.
=전투 시의 지속시간은 전투 1회 동안. 자유행동 시 지속시간은 행동 1번 동안.
=밤하늘의 반지를 낀 상태에서만 쓸 수 있다.어빌리티 발현 후 랭크가 오르면 이 제약은 사라진다.

# 86어장
아론다이트의 기술인 아론다이트 오버로드가 다음과 같이 개조된다.
1.일격으로 끝나지 않고 일정 턴 동안 지속된다.
2.지속시간이 끝날 때 날리는 마지막 공격은 STR 보정치에 비례해 강해진 공격이 된다.
3.위력을 낮춰 원거리 공격을 쓸 수 있다.

# 87어장
〔금강불괴 (패시브 / ?랭크)〕: 자신의 몸을 강하게 만들어준다.
= 전투 시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HP, SP는 ?%상승

# 88어장
갑주가 성법기로 랭크업한다.
모든 공격에 대한 통합방어시스템으로 방어무시공격을 비롯한 모든 공격에 절대적으로 저항한다. 그러나 상리를 초월하는 일격을 맞는다면 오류가 발생해 방어력이 약화될 수도 있다.
이벤트로 환상수와 붉은 안개를 개방할수있다.

# 90어장
냐루코가 '전원 출동 황제드라몬'이라는 어빌러티를 익히게 된다.
전원출동 황제드라몬 : 이동용 어빌리티. 황제드라몬을 소환해서 타고 하늘을 날아 이동할 수 있다.
최대 15명이 탈 수 있으며 랭크가 높아질 수록 황제드라몬의 능력이 상승한다.
(황제드라몬의 능력 : 속도. 주포. 방어력)

# 96어장
이 주제글의 1000이면 어빌리티 나이트 오브 아너가 어빌리티 '헤파이스토스의 불꽃'으로 진화
〔헤파이스토스의 불꽃 (액티브 / B랭크)〕: 대장장이 신이 전사를 위해 선물한 불꽃. 무기와 방어구를 제련하며, 전투와는 무관한 용도의 사물을 전투에 쓸 수 있도록 개조할 수 있다.
= 무기에 사용 시 STR 기본치의 100%가 대미지에 추가. 방어구에 사용 시 STR 기본치의 100%가 방어력에 추가. 1회 사용 시마다 30SP 소비. 각각 최대 1회 중첩 가능
= 무기가 아닌 아이템을 무기로 바꿀 수 있다(아이템 종류가 변함). 전투시 행동횟수 1회 소모, sp소모 없음.

# 98어장
이 주제글의 1000 이면 유스티티아(무기/한손)를 획득. 방어형으로 변경이 가능하다.

유스티티아(공격형/한손)
적을 베어내면 그 죄의 흔적까지도 베어낼 수 있을지도 모른다. 최초의 목적처럼, 바라건데 이 검을 통해 평화가 계속되기를.
효과:
성향이 악인 존재에게 데미지 x2, 성향이 이기적인 존재에게 데미지 x1.5 성향이 악, 이기적인 존재에게 데미지 3배.
공격할때마다 적에게 ‘스톡’을 쌓는다. 스톡은 적에게 즉사확률 n%를 부여하며 이는 매 공격마다 중첩(a)된다. 매 턴마다 다이스를(.dice 1 100. = 84 = 88 = 91)굴려 다이스값이 na이하일경우 대상은 즉사한다.

유스티티아(방어형/한손)
누구나 그랬듯이 최초의 소망은 소박하기 그지 없었다. 평화에 대한 바람은 옛 동화 속으로 전해져 내려올뿐.
효과:
받는 데미지에 x0.5. 이 효과는 방무뎀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또한 적이 즉사확률 공격을 가할경우 즉사확률을 줄인다.

장착조건:STR 10 이상. 성향이 선, 이타적일것. 인과력스텍을 소모함으로써 성향조건을 없앨수 있다.

# 100어장
〔신들의 의안 (액티브 / A랭크)〕: 시각에 관련된 여러 어빌리티들(C랭크)을 사용하거나 현재에서 과거를 보거나, 미래를 꿰뚫어보는 것마저 가능한 눈.
= 일상, 혹은 전투 시 사용이 가능. 미래나 과거를 보는데 사용 시 한 번 당 XSP 소비. C랭크 어빌리티들의 사용 시 한 번 당 XSP 소비. SP가 부족해도 사용이 가능하나, 사용 시마다 사용자의 시력 소비.
= 일상: 특정한 인물 1명의 미래와 과거 혹은 특정한 상황의 미래와 과거를 볼 수 있다. 내다 볼 수 있는 미래, 과거는 최대 X일.
= 전투: 1회의 전투에 X번 사용 가능. 사용 시 dice X X턴 간 본인 및 파티원의 명중, 회피 판정치에 +X
= 일상, 전투: 염동력, 투시, 추적, 대상의 정체 파악, 환각, 시각의 지배등의 C랭크에 상당하는 어빌리티들을 사용할 수 있다.

위키 참치가 정리를 해 줬지만 일단 내가 올리고 본다. 최종 확정은 이것.

801 이름 없음 (9866212E+6)

2017-12-28 (거의 끝나감) 19:54:51

이게 최종확정본이군요

802 이름 없음 (8138554E+6)

2017-12-28 (거의 끝나감) 20:05:00

아니 이번엔 또 뭐야

803 실업희망자◆zb1wG8Cj56 (9483059E+6)

2017-12-28 (거의 끝나감) 20:06:41

>>802 왜 또?

804 이름 없음 (8138554E+6)

2017-12-28 (거의 끝나감) 20:07:19

>>803 갑자기 어장 전체가 느려지더니 순간적으로 맛이 갔다고 방금 돌아옴.

805 이름 없음 (0751853E+6)

2017-12-28 (거의 끝나감) 20:08:13

조금 늦었지만....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806 이름 없음 (2045231E+6)

2017-12-28 (거의 끝나감) 20:08:52

어떻게 될련지..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