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01, 完):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674281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07093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65844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방입니다. 1.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2.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4. 당초 계획은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를 완결내고 사라질 생각이었는데 어쩌다 판이 이리 커진 것인가.
제왕의 천안이 A 랭크가 될 경우 신들의 천리안 으로 진화한다. 신들의 천리안 과거와 미래를 보는 눈. 과거와 미래를 본다는 것은 대단하지만 그만금 대가가 크다. = 일상, 혹은 전투 시 사용이 가능. 사용 시 한 번 당 50SP 소비. SP가 부족해도 사용이 가능하나, 사용 시마다 사용자의 시력 소비. = 일상: 특정한 인물 3명의 미래 또는 과거, 혹은 특정한 상황의 미래를 볼 수 있다. 내다 볼 수 있는 시점은 최대 일주일. = 전투: 1회의 전투에 1번 사용 가능. 사용 시 그 전투에서 본인 및 파티원의 명중, 회피 판정치에 +10
〔신들의 의안 (액티브 / A랭크)〕: 시각에 관련된 여러 어빌리티들(C랭크)을 사용하거나 현재에서 과거를 보거나, 미래를 꿰뚫어보는 것마저 가능한 눈. = 일상, 혹은 전투 시 사용이 가능. 미래나 과거를 보는데 사용 시 한 번 당 XSP 소비. C랭크 어빌리티들의 사용 시 한 번 당 XSP 소비. SP가 부족해도 사용이 가능하나, 사용 시마다 사용자의 시력 소비. = 일상: 특정한 인물 1명의 미래와 과거 혹은 특정한 상황의 미래와 과거를 볼 수 있다. 내다 볼 수 있는 미래, 과거는 최대 X일. = 전투: 1회의 전투에 X번 사용 가능. 사용 시 dice X X턴 간 본인 및 파티원의 명중, 회피 판정치에 +X = 일상, 전투: 염동력, 투시, 추적, 대상의 정체 파악, 환각, 시각의 지배등의 C랭크에 상당하는 어빌리티들을 사용할 수 있다.
〔밤하늘의 날개 (액티브 / ?랭크)〕: 밤하늘의 별을 하나로 모은 것처럼 밝고 찬란하게 빛나는 날개. = 발동 후 그 전투/행동 타임 동안 동 랭크의 염동력, 투시력, 텔레포트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 밤 시간대거나 밤하늘의 반지 착용시 스텔스 효과에 보정, 스텔스시 전투 다이스에 보정.
호무라의 호감도가 "대"가 되었을떄 호무라가 사랑의 힘으로 여신(악마)으로 각성한다. (전투시 판정마다 상대방의 모든 최종판정수치에 -n%을하고 줄인수치만큼 나의 최종판정수치에 더한다. 이능력은 호감도가 극대가 되었을때 더욱 진화한다.) 이거야말로 감정의 극한, 희망보다 뜨겁고 절망보다 깊은 것… 사랑이야!-사랑하는 사람에게는 희망을 적에게는 절망을 안겨주는 여신(악마)
유스티티아(공격형/한손) 적을 베어내면 그 죄의 흔적까지도 베어낼 수 있을지도 모른다. 최초의 목적처럼, 바라건데 이 검을 통해 평화가 계속되기를. 효과: 성향이 악인 존재에게 데미지 x2, 성향이 이기적인 존재에게 데미지 x1.5 성향이 악, 이기적인 존재에게 데미지 3배. 공격할때마다 적에게 ‘스톡’을 쌓는다. 스톡은 적에게 즉사확률 n%를 부여하며 이는 매 공격마다 중첩(a)된다. 매 턴마다 다이스를(.dice 1 100. = 88 = 91)굴려 다이스값이 na이하일경우 대상은 즉사한다.
유스티티아(방어형/한손) 누구나 그랬듯이 최초의 소망은 소박하기 그지 없었다. 평화에 대한 바람은 옛 동화 속으로 전해져 내려올뿐. 효과: 받는 데미지에 x0.5. 이 효과는 방무뎀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또한 적이 즉사확률 공격을 가할경우 즉사확률을 줄인다.
장착조건:STR 10 이상. 성향이 선, 이타적일것. 인과력스텍을 소모함으로써 성향조건을 없앨수 있다.
1이면 .dice 1 3. = 2 = 1 일 내에 학교전체에 대화재가 일어난다. 이것은 우리들에게 다가온 위험일까 아니면 내부의 적을 약화시킬 기회인가.
이 대화제는 탑 플레이어팀이라도 끄기 힘들며 학생회실로 번질지 일진회로 번질지 아니면 강당으로 번질지는 아무도 모른다.
동료가 죽을수도 또는 학생회나 일진회의 플레이어가 죽을수도 있다.
2이면 학교 습격때 실종된 한명이 북쪽을 향해 도망치고있다. 현재 북쪽을 향해 계속 방황중이며 현재 .dice 1 3. = 2 = 1 까지 이동했다.
하루마다 실업희망자가 생각한 생존 난이도의 다이스를 굴려 성공하면 북쪽으로 한칸씩 이동한다.
3이면 이면 메어리의 숙적이 아직 필드 어딘가에 남아있다. 아직까지 있는 이유는 메어리를 죽이기 위해. 그리고 운영에게 잡혀있는 메어리를 편안하게 해주기 위해 현재 위치는 학교중심으로 4칸내 어딘가에 있다 그 또는 그녀는 당신의 적일수도 아군일수도 혹은 방관자일수도 있다. 다만 확실한건 그 인과력 사용자는 야라나이오보다도 강하다
이 주제글의 1000이면 아론다이트의 기술인 아론다이트 오버로드가 다음과 같이 개조된다. 1.일격으로 끝나지 않고 일정 턴 동안 지속된다. 2.지속시간이 끝날 때 날리는 마지막 공격은 STR 보정치에 비례해 강해진 공격이 된다. 3.위력을 낮춰 원거리 공격을 쓸 수 있다.
이 주제글의 1000이면 아론다이트의 기술인 아론다이트 오버로드가 다음과 같이 개조된다. 1.일격으로 끝나지 않고 일정 턴 동안 지속된다. 2.지속시간이 끝날 때 날리는 마지막 공격은 STR 보정치에 비례해 강해진 공격이 된다. 3.위력을 낮춰 원거리 공격을 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