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94413758> [AA][다이스][성배전쟁] 성배전쟁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 걸까? - 1 :: 1001

요코시마◆piUItrGdNE

2017-05-10 19:55:48 - 2017-05-15 21:28:51

0 요코시마◆piUItrGdNE (9613912E+6)

2017-05-10 (水) 19:55: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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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어 정리
어장주 : 주제글 작성자. 스레주.
어장 : 주제글. 스레.
답글 : 레스
참치 : 주제글 참여자. 스레민.
캔드민 : 운영자.
AA : 아스키 아트. 문자로 그림을 표현한 것

민원 접수
admin@tunaground.c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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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ヽ             / 'イ ;/       [노려라 성배전쟁어장 20회!]
      V,ゝ,、    、――,    ,_..ノ
       ∨、;.、   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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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ce 0 9. = 8

860 이름 없음 (3351704E+6)

2017-05-12 (불탄다..!) 22:46:00

저기 그런데 스텟 상승 할거야?

861 이름 없음 (914084E+63)

2017-05-12 (불탄다..!) 22:47:41

령주로 스탯상승은 해둬야지. 그거없으면 스탯에서 너무 밀리니까

862 요코시마◆piUItrGdNE (0239561E+6)

2017-05-12 (불탄다..!) 22:48:26

그러면 령주 1획으로 스테이터스 상승 하시겠습니까?

863 이름 없음 (3351704E+6)

2017-05-12 (불탄다..!) 22:49:02

령주로 마력회복하고 암살이나 또 시도해 볼까?

864 요코시마◆piUItrGdNE (0239561E+6)

2017-05-12 (불탄다..!) 22:49:38

아......................... 죄송합니다 지금 눈치챘는데 아처 천리안으로 민 10점 상승하는거 적용 안하고 있었네요...

주인공팀(메인:아처 서브 아카드)

근 18
내 18
민 78
마 20
행 35
보 50



버서커팀(메인:버서커 서브 )

근 60
내 60
민 70
마 20
행 30
보 40


   ○천리안:B (종별:특수 타이밍:상시)
     좋은 시력. 멀리 떨어진 표적의 포착, 동체시력의 향상.
     더 높은 랭크에서는 투시를 하거나 미래를 볼 수도 있다
     상시 자신의 민을 10점 상승시키고 정보수집 능력을 20% 상승시킨다<-민 10점 상승....

865 이름 없음 (914084E+63)

2017-05-12 (불탄다..!) 22:49:49

현재 주인공조에 승률을 상승시켜주는 보구는 없기도 하고

866 이름 없음 (914084E+63)

2017-05-12 (불탄다..!) 22:51:35

1령주 부스트ㄱㄱ

867 이름 없음 (3351704E+6)

2017-05-12 (불탄다..!) 22:51:50

그냥 버서커 암살이나 하자. 령주1획에 보구 한 번이잖아. 전투를 건너 뛸 수 있다는게 얼마나 좋은데. 1획으로 무조건 이기는 싸움이나 마찮가지잖아

868 이름 없음 (914084E+63)

2017-05-12 (불탄다..!) 22:52:11

암살을 지금 사용할건지는 난 기권하겠어.
쓰고싶다면 써보든가

869 이름 없음 (914084E+63)

2017-05-12 (불탄다..!) 22:53:01

난 이미 상단 레스에서 할 말 다했으니까. 그럼 ㅅㄱ

870 이름 없음 (3351704E+6)

2017-05-12 (불탄다..!) 22:56:05

아군에게 유리하다고 치면
근, 행, 보로 2우위 1열위 대충 70%
렙차로 -30%
해가지고 40%를 왔다갔다인데 보구는 그냥 70%잖아 확률이 높은거에 걸어야하는거 아냐?

871 이름 없음 (7635028E+6)

2017-05-12 (불탄다..!) 22:56:52

나도 버서커 암살로 갈래.
7할을 믿겠어

872 이름 없음 (914084E+63)

2017-05-12 (불탄다..!) 22:57:31

그럼 령주 하나 더 써봐야하나

873 이름 없음 (914084E+63)

2017-05-12 (불탄다..!) 22:58:15

다갓님 령주를 하나 더 써볼까요

.dice -10 10. = -3

- 하지마
+ 해라

874 이름 없음 (914084E+63)

2017-05-12 (불탄다..!) 22:58:44

하지말랍신다

875 요코시마◆piUItrGdNE (0239561E+6)

2017-05-12 (불탄다..!) 22:59:00

(아군의 스킬과 상대의 스킬도 포함시켜야 될거 같지만...)

876 이름 없음 (3351704E+6)

2017-05-12 (불탄다..!) 23:00:16

버서커에게 암살저항이 있어?!? ㄷㄷㄷ

877 이름 없음 (914084E+63)

2017-05-12 (불탄다..!) 23:01:16

심안이나 직감이 있으니까 암살저항했겠지요?

878 이름 없음 (3351704E+6)

2017-05-12 (불탄다..!) 23:02:14

버서커 행운과 아처의 행운이 30으로 동일한걸 봐줘;;;;; 기본확률로 판정해서 실패잖아;;;;

879 요코시마◆piUItrGdNE (0239561E+6)

2017-05-12 (불탄다..!) 23:02:17

...........................응? 저거 행운판정입니다만?

880 이름 없음 (914084E+63)

2017-05-12 (불탄다..!) 23:03:51

행운만 판정되는건가.

그럼 답은 나왔네.

지금당장 령주부스트에 3호개방을 행운에 써서 암살확률을 늘려준다

881 이름 없음 (914084E+63)

2017-05-12 (불탄다..!) 23:04:49

다시한번 쓸때 확률이 더 늘어난다면 해볼 가치는 있겠지. ㄱ

882 이름 없음 (3351704E+6)

2017-05-12 (불탄다..!) 23:05:16

3호개방은 아처의 행운이 아니라 총합을 올려서 도움이 안되.....그냥 70%로 도전하자. 령주는 급할때 마력부스트로 때우고

883 이름 없음 (914084E+63)

2017-05-12 (불탄다..!) 23:06:52

'최종'스테이터스에만 영향을 주는게 3호개방인가

그럼 2호개방. 스테이터스 -15를 행운에 적용하자

884 이름 없음 (3351704E+6)

2017-05-12 (불탄다..!) 23:08:34

좋다 가자 2호개방으로 행운선택하고 암살이다!

885 요코시마◆piUItrGdNE (0239561E+6)

2017-05-12 (불탄다..!) 23:09:54

>>883 !? 그런 방법이!!

886 요코시마◆piUItrGdNE (0239561E+6)

2017-05-12 (불탄다..!) 23:10:20

그러면... 일단 원하시는 스테이터서를 적어주세요 전투에 들어갑니다

887 이름 없음 (3351704E+6)

2017-05-12 (불탄다..!) 23:11:10

헤? 상시인데 전투전 판정도 가능하지 않아? 시트만 나온 타이밍이잖아

888 이름 없음 (914084E+63)

2017-05-12 (불탄다..!) 23:11:17

2호개방. 깓는 스텟은 행운.
그리고 령주부스트 1획.

완-벽

889 이름 없음 (914084E+63)

2017-05-12 (불탄다..!) 23:11:50

>>887

2호개방으로 깓을 스텟을 주문한거야

890 이름 없음 (3351704E+6)

2017-05-12 (불탄다..!) 23:12:45

암살이 클린업인가.....

891 요코시마◆piUItrGdNE (0239561E+6)

2017-05-12 (불탄다..!) 23:14:56

으으으................... 저기 슬슬 제가 진행할 수 있는 시간이.........

892 요코시마◆piUItrGdNE (0239561E+6)

2017-05-12 (불탄다..!) 23:15:50

          ∧/:::::::::´::::::,.rt_:::::::::::::::::::::::::::::::: ̄ ̄`ヽ
         /::::::::::::::<二、   ̄ヽ-‐`ヽヘ::ヾ、:::::::::::::::∧
         /:::::::::::::::::::::::::::::: ̄”ー-=~' ̄`:::::::::::::::::::::::::',
          〈:::::::::::::::____::::::::::::::::::::__:::::::::::::::::::::::ヽ、::::::i
         ヽ:::::::::Ⅵ三=/:::::::::_>'"三/::,∧::::::::::::::::::::!\|
         /:::::::::::廴三/::::::/三三,ィ//i/:::::::::::::::::::/  リ
         |::::::::::::/\: 入/ 孑ァt-、_/ノ7,刀 〉::::::::/
         |::/!::::::i〈ゞfソ  /   {:ソ//,.彳 / l ::::/
         ソ 从_ ヘ .リ U. 廴 _/::::::〈_,ィ i/
         _才ノ`ー',::::::  ̄    / /
     _ -‐/´ イ     \ u   _ /、     [으으으...... 전투까지는 할 수 있을거라 생각했건만....... 죄송합니다 시간상 여기서 끊겠습니다(꾸벅)
  _,ィ ´   ∧: :.:∨     ;;;;;`ヽ、__/   ヽ      참가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수고하셨습니다 내일도 7~8시 사이에 오겠습니다]
"´       ヘ : : ',      ;;;;;/.i l     ∧
          ', : :ヽ _    ,ィ |: |     ヘ
\ ヘ、       ヽ : :.:\ ヽ _,イ ノ     ∧
  ゝ, ヽ        \ : : ` ̄ _. :イ       / ',
    i         `ー-‐' ´        /   \
    |                     i     \

893 이름 없음 (3351704E+6)

2017-05-12 (불탄다..!) 23:16:15

씁, 어쩔수 없지 고생했어!

894 이름 없음 (914084E+63)

2017-05-12 (불탄다..!) 23:16:34

역시 재밌는 이야기에 토론은 끊이지 않는법이지 !
수고했어~

895 이름 없음 (7635028E+6)

2017-05-12 (불탄다..!) 23:16:48

ㅇㅇ 고생했어

896 이름 없음 (4346277E+6)

2017-05-13 (파란날) 19:55:24

빼꼼

897 짜가시마 (6265081E+5)

2017-05-13 (파란날) 19:58:33

8시 10분까지 체크바랍니다

898 이름 없음 (4346277E+6)

2017-05-13 (파란날) 20:00:18

>>897 에라잌ㅋㅋㅋㅋㅋㅋㅋ 사기치지마랔ㅋㅋㅋㅋㅋㅋ

899 요코시마◆piUItrGdNE (0239805E+5)

2017-05-13 (파란날) 20:33:12

하아................... 지금 제가 살고 있는 방키 잊어 버려서 우울한 요코시마입니다........

일단 관리인분에게 말해서 마스터키로 열어주신다고 하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네요.....

피방입니다만......... 오늘 언제 방에 돌아가서 연제가 가능할지........ 그냥 오늘은 못 한다고 생각해주세요(눈물)

900 이름 없음 (4346277E+6)

2017-05-13 (파란날) 20:34:18

그-런-건-가 어쩔 수 없지. 내일 봐!

901 요코시마◆piUItrGdNE (6289291E+5)

2017-05-14 (내일 월요일) 19:21:41

내일 쪽지시험이라 오늘 말고 내일 다시 오겠습니다(꾸벅)

902 이름 없음 (8605937E+5)

2017-05-14 (내일 월요일) 19:23:33

.... .(무언으로 연재를 안하는것을 비난한다)

903 요코시마◆piUItrGdNE (4812232E+6)

2017-05-15 (모두 수고..) 19:55:12

                           ______
                            \:.:.:.:.:.:`ヽ
                       、 -‐…‐-\:.:.:.:.:.:.Vヽ/\
                 ____\:.:.:.:.:.:.:.:.:.:.:.:.:.:.:.:.:.: /.:.:.:.:.,
                    >‐-:.:.:.:.:.:.:.:.:.:.:.:.:.:.:.:.:.:.:.:.:.:.:.:.:.:i
                ,.::.:.:.:.:.:.:.:.:.:.:.:.:.:.:.:.:.:.:.:ト.:.:.:.:.:.:.!:.:.:.:./、
                 ,____,:.:.:.:.:.:|:./‐ヽ .:.:.:. |-\,メハ:.:.:.:.:.>    [안녕하세요 여러분 평탄하고 무난하고 굴곡 없는 진행을 좋아하는 요코시마입니다
                    /:.:.:.:.:.:.:|/-=ニ\:.:.:|=/⌒ヽ|:.:.:.:}:.\     7시 55분 부터 가능하신 분들은 ㅊㅋ를 부탁드리겠습니다]
                 /:.:.:.:.:.:.:.:.:.|/⌒ヽ \| /ヽ   :.:.::/:.厂      
                   ̄ ̄/:.:、:.:.:|′ /ヽ     __   ! イ^Y
                  |::/i^ヽ|  __   ,         , ) ;
                  |/..| ,ヽ   __ ` -‐   ヲ //
                        人___、  辷_,,.. -‐ ´ ,.:'\
                    ∠个:...        イハ厂
                     ___从/ | `¨¨   |========┐
                        |「 ̄   ,|      `|    .0 ||
                        || 0  .′         |  -=≦_ _______
              _,.  -‐ _」L,,,,,  /‐-      -‐ |     7/   ¶    \
.              /.   ¶  |} ̄ ̄ /‐- ..,,___,,... -‐,   //   :|}    }.. \
             /  {  .:|}   |}   /             V  ′___|}____ /    \
.            /   ',.____|}_..|}  ./              ∨ {|      /.′      .\
.           , 仁二_∧  ̄ ̄ :|} /             ∨:|   o   / ;        \
         /      }  o  :|} .′               }.:| ` T T ´  |__
        /         }\___/|} i                | |   | |   :| \

904 이름 없음 (1948686E+6)

2017-05-15 (모두 수고..) 19:59:10

야자지만 참가는가능하니 ㅊㅋ

늦었나?

905 이름 없음 (2432182E+6)

2017-05-15 (모두 수고..) 19:59:29

ㅊㅋ

906 요코시마◆piUItrGdNE (4812232E+6)

2017-05-15 (모두 수고..) 20:04:33

            /|  ,-
           /.:.:.:|/.:.:.:.:.:.:.:.:.:.:.:.:.:.:.:.:.:.:.:.:.:.:.:.:.:.:.:.:ヽ、
          /.:.:.:.:.:.:.:.:.:.:.:.:.:.:.:.:.:.:.:.:.:.:.:.:.:.:.:.:.:.:.:.:.:.:.:.:.:.:.:..\
        .ハ l.:.:.:.:.:.:.:.:.:.:.:.:.:.:.:.:.:.:.:.:.:.:.:.:.:.:.:.:.:.:.:.:.:.:.:.:.:.:.:.:..:.:\
        |.:.ヽ|.:.:.:.:.:.:.:.:.:.:.:.:.:.:.:.:.:.:.:.:.:.:.:.:.:.:.:.:.:.:.:.:.:.:.:.:.:.:\、.:..ヽ、
        ヽ.:.:.:.:.:.:.:.:.:.:.:___/.:.:.:_/7.:.:.:.:.:.:.:.:.}.:.:.:ハ.:.:.:.:.:.:.\\l
        ,,>.:.:.:.:.:.:/三/.:.:.:/三/.:.:_,,メ、/|.:.:.:.:l.:.:.:.:.:.:.:.:ヽ
     ,,=-ァ'´.:.:.:.:.:.:.:/-‐:|.:.:/  ̄フ, '=--く`ヽ,/.:.:__/.:.:ハ.:.:.:.:.:.:|
  _ノ;;;;;;;| /|.:.:.:.:.:.://^l i /  r'/l   /  /.:.:,,イ.:.:..::.:|.:.:.:.:.:/
  ヽー-ァ;;;;;;;j|.:.:.:.:.| i´j i/   ! トj     /,,イ |,〉.:.:.::ス.::.:.:./
     /;;;;/;;ヽ.:.:.:ヽ、ヽ    ヽレ_   ./i/ / .|.:.:/ l.:.:/
    /;;;;;;;;;;;;;/.:.:.:.:.:.:`T   ""      ヽ_/  .レ   |/    [그러면 시작하겠습니다 전투때로 넘어갑니다
    `ー-=..l /i、.:.:.:.:...>、         ./j            현재 아처메인으로 상대방의 스테이터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y  ソ|.:.:.:.:/ \      ⊂ァ ノ             령주로 스테이터스 증가는 없음 그리고 스킬은 셋업때는 넘어가고
          /`ヽ=/、_  ヽ、    ./               상황에 따라 사용하는 것으로 진행됬습니다]
         /      `''7 `7-<7
     r=--=''´  ヽ、   ∥ ./  /
  ,,=-'⌒`''ヽ、_=ニ=<、 ∥_ \./_
../        \   ヽ  \ヽ | >ハ



주인공팀(메인:아처 서브 아카드)

근 18
내 18
민 78
마 20
행 35
보 50



버서커팀(메인:버서커 서브 )

근 60
내 60
민 70
마 20
행 30
보 40

907 요코시마◆piUItrGdNE (4812232E+6)

2017-05-15 (모두 수고..) 20:05:18

*뭣!? 8시 5분에 시작한다고 적었다 생각했는데............................... 일단 참치분들 계신가요?

908 이름 없음 (2432182E+6)

2017-05-15 (모두 수고..) 20:06:03

ㅊㅋ

909 요코시마◆piUItrGdNE (4812232E+6)

2017-05-15 (모두 수고..) 20:06:07

아 참고로 현재 상황과 스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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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름】:아카드              【레벨】:25        【얼라이먼트】:중용・중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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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근】: 15        【내】:15      【민】:15       【마】:40       【행】:10       【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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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Y´三二ニミ.く: : :  ̄: ̄>j 才ニ=气}.∨_:: :: :: ::/⌒ヾ: : :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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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킬】

   ○구속 제어 술식 해방:EX (종별:특수 타이밍:상시)
     흡혈귀의 특성에 따라 신체를 다양한 형태로 변화하며 적을 공격한다.
     몸에 수많은 눈알이 달린 검은 안개 같은 형상으로 주로 변하며 적을 통째로 흡수하기도 한다.
     시작시 10개의 생명 카운터를 가지고 있으며 이하의 효과를 선택해서 발휘한다
     각 개방은 전투시 1개만 선택해서 발동할 수 있다 스톡은 상대를 죽이거나 혼식시 1개가 추가된다
     -3호 개방(스톡 1개) : 원하는 최종 스테이터스에 +10 승률에 +10 (상시)
     -2호 개방(스톡 2개) : 상대의 원하는 스테이터스에 -15 승률에 15% 패널티 부여 (상시)
     -1호 개방(스톡 3개) : 적의 도주를 막는 사역마를 푼다 상대는 도주시 령주 1획이 더 필요하다 (셋업)
     -0호 개방(스톡 전부/최저 5개) : 사용하는 스톡 1개당 원하는 최종 스테이터스에 +10 (분배가능)
                          또한 스톡 1개당 승률을 10% 상승시키고 상대에게 5%의 승률 패널티를 부여 (상시)

   ○심안(眞):D (종별:일반 타이밍:효과 참조)
     수행・단련으로 기른 통찰력.
     궁지에 놓여도 자신의 상황과 적의 능력을 냉정하게 파악하고, 그 자리에 남겨진 활로를 이끌어내는 전투논리.
     역전의 가능성이 1%라도 있다면, 그 작전을 실행할 수 있는 찬스를 이끌어낼 수 있다.
     이 캐릭터는 항상 「+2%」의 승률 보정을 가져, 최종 승률이 「-50%」보다 크다면
     최종 승률을 「5%」까지 다시 끌어올린다.

  ○파마술:A+ (종별:특수 타이밍:상시 소비마력 이하참고)
     대마력과 다르게 마술스킬을 깨트리는 스킬 대마력과 다른 점은 상대의 마술스킬을 버티는 것이 아닌
     상대의 마술스킬을 역을 침투 시켜 역으로 신체 대미지를 줄수 있다
     상대방이 A+ 이하의 랭크의 마술 스킬을 사용할경우 마력을 사용하는 것으로 패널티를 상대에게 되돌린다
     이때 소비되는 마력은 랭크X10 점이며 +는 5점을 추가시킨다 이 패널티는 대마력으로 막을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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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래스≫:아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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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진명】:트리스탄             【레벨】:40         【얼라이먼트】:질서・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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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근】: 10        【내】: 10       【민】:60        【마】:0       【행】:30       【보】: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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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령주잔량】:矢矢矢   【저장마력】 95/165 【마력공급의 부족】: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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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i   八_   斗==ミ、  |   |      :i
       ',   |   ,イ从\  { _):ハ 》 |   |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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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킬】

   ○단독행동:B+ (종별:특수 타이밍:상시)
     마스터로부터의 마력공급이 끊어져도 당분간은 자립할 수 있는 능력.
     랭크 B라면 마스터를 잃어도 현실에 이틀 간은 현계할 수 있다.
     랭크 B의 경우, 서번트의 급소인 영핵(靈核)에 치명상을 입어도 단시간은 생존이 가능하다.
     저장 마력 한계치를 -230까지 늘리고 마력부족으로 인한 패널티를 -30당 -5로 변경시킨다
     또한 이 캐릭터가 단독으로 전투를 할경우 승률에 30%의 보정이 걸린다 

  ○고귀한 기사도:C+ (종별:일반 타이밍:상시)
     이 스킬은 같은 랭크의 대마력 스킬을 겸하며 이 스킬이하의 정신 간섭스킬을 무효화 한다
     마술 카테고리의 승률 패널티 효과를 한 스킬당 10%감소시킨다    

   ○선제 사격:C+ (종별:일반 타이밍:상시)
     이스킬은 같은 랭크의 사격스킬을 겸하며 메인시 5%의 승률을 상승시킨다.
     랜덤 스테이스 전에 상대의 스테이터스 [근],[내],[민]중 2개를 각각 [-5]점 감소시킨다.
     공격의 기미를 눈치채더라도 막을수가 없는 아처의 활솜씨이다

   ○심안(眞):A (종별:일반 타이밍:상시)
     수행과 단련으로 기른 통찰력. 궁지에 놓여도 자신의 상황과 적의 능력을 냉정하게 파악하고,
     그 자리에 남겨진 활로를 이끌어내는 '전투논리'.
     역전의 가능성이 1%라도 있다면, 그 작전을 실행에 옮길 수 있는 찬스를 끌어올 수 있다.
     상시 승률을 20% 상승시키며 최종승률이 -150%이하일경우 승률을 5%까지 끌어올 수 있다

   ○천리안:B (종별:특수 타이밍:상시)
     좋은 시력. 멀리 떨어진 표적의 포착, 동체시력의 향상.
     더 높은 랭크에서는 투시를 하거나 미래를 볼 수도 있다
     상시 자신의 민을 10점 상승시키고 정보수집 능력을 20% 상승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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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구】

   ○페일노트:B+ (종별:대인보구 타이밍: 이하참고 소모마력:70)
     반드시 명중하는 필중의 활 이 화살을 피하기위해서는 속도가아닌 필중을 이길 강한 운이 필요로 하다
     이하의 효과를 선택하거나 두개다 사용할수있다
     -클린업 타이밍에 반드시 상대를 명중하는 화살을 발동한다(70+아군의 운-상대의 운)판정후 성공시
      마스터는 즉사 서번트는 령주1획을 사용하지 않으면 즉사한다
     -상대에게 독화살을 발사시켜 전스테이터스를 [-10]점시킨다. 시나리오상 최대3번이 가능하며 3번사용후
      자신역시 전 스테이터스가[ -10]점이 된다.

   ○페일노트(僞):A (종별:대인보구 타이밍: 이하참고 소모마력:이하참고)
     인정되지 않은 거짓된 신비가 사람들에게 퍼저 만들어진 말그대로 거짓된 보구
     상대의 보구 발동시 보구발동 마력의 1.5배를 소모하고 그 보구의 발동을 무효화한다
     이효과는 보구랭크가 자신의 보구보다 낮을 경우 발동할수있다.
     단 보구발동으로 소모된 마력은 돌아가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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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0 요코시마◆piUItrGdNE (4812232E+6)

2017-05-15 (모두 수고..) 20:06: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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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ヽ             / 'イ ;/
      V,ゝ,、    、――,    ,_..ノ
       ∨、;.、   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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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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