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94413758> [AA][다이스][성배전쟁] 성배전쟁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 걸까? - 1 :: 1001

요코시마◆piUItrGdNE

2017-05-10 19:55:48 - 2017-05-15 21:28:51

0 요코시마◆piUItrGdNE (9613912E+6)

2017-05-10 (水) 19:55: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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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칙 + : [뉴비 환영] 언제나 뉴비들에게 친절한 앵커판 주민들이 됩시다. 뉴비들의 질문은 반드시 대답해줍시다.

※용어 정리
어장주 : 주제글 작성자. 스레주.
어장 : 주제글. 스레.
답글 : 레스
참치 : 주제글 참여자. 스레민.
캔드민 : 운영자.
AA : 아스키 아트. 문자로 그림을 표현한 것

민원 접수
admin@tunaground.c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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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ヽ             / 'イ ;/       [노려라 성배전쟁어장 20회!]
      V,ゝ,、    、――,    ,_..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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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ce 0 9. = 8

809 이름 없음 (914084E+63)

2017-05-12 (불탄다..!) 21:52:16

....어? 초장거리 저격 아니였어?

810 이름 없음 (3351704E+6)

2017-05-12 (불탄다..!) 21:52:55

이길 수 있을까;;;;; 령주도 쓰고 막 써대야 할 것 같은데;;;

811 요코시마◆piUItrGdNE (0239561E+6)

2017-05-12 (불탄다..!) 21:55: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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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ゞfソ  /   {:ソ//,.彳 / l ::::/
         ソ 从_ ヘ .リ U. 廴 _/::::::〈_,ィ i/
         _才ノ`ー',::::::  ̄    / /
     _ -‐/´ イ     \ u   _ /、      [보구와 천리안 둘다 보구사용후 도주기능이 없으니까요 실패하던 성공하던 상대와 부딛칩니다
  _,ィ ´   ∧: :.:∨     ;;;;;`ヽ、__/   ヽ      일단 버서커 단독 전투입니다........ 이세리와 사토리는 참가의사가 없이 근처에서 보고있습니다]
"´       ヘ : : ',      ;;;;;/.i l     ∧
          ', : :ヽ _    ,ィ |: |     ヘ
\ ヘ、       ヽ : :.:\ ヽ _,イ ノ     ∧
  ゝ, ヽ        \ : : ` ̄ _. :イ       / ',
    i         `ー-‐' ´        /   \
    |                     i     \


812 요코시마◆piUItrGdNE (0239561E+6)

2017-05-12 (불탄다..!) 21:55: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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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_ノ;;;;;;;| /|.:.:.:.:.:.://^l i /  r'/l   /  /.:.:,,イ.:.:..::.:|.:.:.:.:.:/
  ヽー-ァ;;;;;;;j|.:.:.:.:.| i´j i/   ! トj     /,,イ |,〉.:.:.::ス.::.:.:./
     /;;;;/;;ヽ.:.:.:ヽ、ヽ    ヽレ_   ./i/ / .|.:.:/ l.:.:/     [전투 설명에 들어갑니다 전투는 메인 1명 서브 2명까지 참가가 가능하며
    /;;;;;;;;;;;;;/.:.:.:.:.:.:`T   ""      ヽ_/  .レ   |/       서브는 스테이터스가 반감되어 적용됩니다 참가하지 않는 사람은
    `ー-=..l /i、.:.:.:.:...>、         ./j              특정 스킬이 아닌 이상 스킬효과가 적용되지 않으며 순서대로
        y  ソ|.:.:.:.:/ \      ⊂ァ ノ               셋업->랜덤다이스->클린업 으로 진행됩니다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ヽ=/、_  ヽ、    ./                  
         /      `''7 `7-<7
     r=--=''´  ヽ、   ∥ ./  /
  ,,=-'⌒`''ヽ、_=ニ=<、 ∥_ \./_
../        \   ヽ  \ヽ | >ハ


<전투의 진행>
셋업-메인-클린업 타임의 순서를 거쳐 나온 승률로 판정. 각 타임마다 정해진 스킬을 발동할 수 있습니다

셋업 타임:쌍방의 스테이터스를 확인 후 캐릭터의 메인/서브를 결정.

메인 타임:플래이어측에서 [스테이터스] 하나를 선택, 이후 GM측이 [스테이터스] 하나를 선택.
마지막으로 [스테이터스] 하나를 랜덤으로 선택.
피아의 3개의 전투값을 비교 및 확인한 후 <전투결과표>를 통해 승률을 계산.
참고로 이스테이터스 선택전에 령주로인한 스테이터스 상승을 사용할수있습니다.

클린업 타임:<전투결과표>를 통해 승률을 계산. 최종적인 승률이 0% 나 100%가 아닐시 다이스로 승패를 판정.

<전투결과표>
3열세-0%
1무승부, 2열위-20%
1우위, 2열위-30%
2무승부, 1열위-40%
3무승부-50%
1우위, 2무승부-60%
2우위, 1열위-70%
2우위, 1무승부-80%
3우위-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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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777777-、
    {//l!///////////////////////,\
   {///////////////////////////\ヽ
   ヽ///////.'//////// ゙.//////////,ヽ
.   ////// l'/_!///- 、¬///lヽ////ヽ、ヽ
   ////;´_,.///l/.' ,.   !ヽ' !//>'////∧ヾ
    /////////  i トj!    ,// !゙/////,!
    l////.ヽヾ.     l::;    ,.,i! l ;'l////'      [또한 전투에는 령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l'//∧.i ,    ー-     {. ' ,ノ'////
.    l'//∧ j      、   ` ノ''" ′
      !///,ゝ,.         丶   '
       !从//! 丶、       ,.'
        _!,... -――‐- ../__
       l     ―      o }
        l _―-_,... _.     }
  ,. -‐ ''"         ー--.=' ̄ ヽ
             / ,.'"     ヽ
 '                /       ゙、
                /\、        ヽ
.               / 、   \     、 )ヽ
               {        丶 .     i
             ヽ、ヽ         ー= 、
                 ヽ   \      i
                    、     \     ヽ '"ヽ
                    ヽ      \     .〉 .}.、
                     ヽ   ヾ  、  .l / .}.ヽ
                       ヽ        `;' / /ヽ
                      、        ー'" . ' ./
                         ヽ        `´ ー '
                        、          }



1.전투시 서번트가 메인/서브로 참전하고 있을때 1획 사용으로 전투승률에 +30/15%
2.전투시 1획 사용으로 랜덤 선택 스테이터스의 재굴림.
3.1획 사용으로 서번트의 스테이터스 모두 +10.단 셋업턴에 사용가능
4.임의의 타이밍에 1획 사용하여 영력에게 즉시 저장마력+80 공급.
5.전투에서 패배시, 2획 소비로 성배전쟁에서 탈락하지 않고 전투이탈가능. 아군에 여러진영이 참전하고 있었을시, 합쳐서 2회 소비하는 것으로 이탈가능.
단, 어느 진영에서 만약 상대측을 버릴 생각이 있었다고 선언할시 쌍방모두 2획씩 소비.

813 요코시마◆piUItrGdNE (0239561E+6)

2017-05-12 (불탄다..!) 21:56: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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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인공팀의 메인과 서브를 정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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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i: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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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서커팀(메인:버서커 서브 )

근 60
내 60
민 70
마 20
행 30
보 40

814 이름 없음 (3351704E+6)

2017-05-12 (불탄다..!) 21:57:30

이길 수가 있을까;;;;;(떨림)

815 이름 없음 (914084E+63)

2017-05-12 (불탄다..!) 21:57:38

새삼스럽지만 버서커 불쌍한걸...

816 이름 없음 (3351704E+6)

2017-05-12 (불탄다..!) 21:58:28

암살 한 번 더 해야 하나?

817 이름 없음 (7635028E+6)

2017-05-12 (불탄다..!) 22:03:42

메인 : 아카드
서브 : 아쳐

818 이름 없음 (3351704E+6)

2017-05-12 (불탄다..!) 22:04:09

아처/아카드 보다 더 좋은 배치가 있나?

819 이름 없음 (3351704E+6)

2017-05-12 (불탄다..!) 22:06:43

마 스텟때문에 아카드가 났나? 령주 쓸거 생각하면 아처가 앞에 있는 편이 좋지 않아?

820 요코시마◆piUItrGdNE (0239561E+6)

2017-05-12 (불탄다..!) 22:07:44

주인공팀(메인:아카드 서브 아처)

근 20
내 20
민 45
마 40
행 25
보 25


주인공팀(메인:아처 서브 아카드)

근 18
내 18
민 68
마 20
행 35
보 50

821 이름 없음 (7635028E+6)

2017-05-12 (불탄다..!) 22:07:59

마 스텟 보고 정한 건데...스톡이 없으니 아쳐가 더 유리하려나

822 이름 없음 (3351704E+6)

2017-05-12 (불탄다..!) 22:09:27

아무리봐도 둘 다 고만고만한데;;;;;

823 이름 없음 (7635028E+6)

2017-05-12 (불탄다..!) 22:09:35

아쳐 메인으로 하자

824 이름 없음 (914084E+63)

2017-05-12 (불탄다..!) 22:10:24

아쳐로 가야겠죠 스탯영향 무시할수없으니까

825 요코시마◆piUItrGdNE (0239561E+6)

2017-05-12 (불탄다..!) 22:12:20

                    _____
                  __`丶::::::::::::::::::::::\  ト
                 __≧x:::::::::::::::::::::::::::::::\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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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j/l }:::lリ
                 ゝ ゙,ー:‘,            _ノ ノj/    [그러면 아처를 메인으로...........]
                  ゝ-‘,   弌  7    ,r=チ/
                   込、  ヽ /     イ/j/
                     r _    > .    ,..「\'^
                     | r-ニ==:|::::::::: ̄   | |ヽ\
                  l i´l   |:::::.    l l { }  Y
                      l l ' / ト ._  __「\    /
              _ -=ニ>-′   /Vハ l ``≧======- _
            _ -=       { /   / { } l  V   `丶  ≧=- _



주인공팀(메인:아처 서브 아카드)

근 18
내 18
민 68
마 20
행 35
보 50



버서커팀(메인:버서커 서브 )

근 60
내 60
민 70
마 20
행 30
보 40

*령주나 스킬은 어떻게 하실건가요?

   ○구속 제어 술식 해방:EX (종별:특수 타이밍:상시)
     흡혈귀의 특성에 따라 신체를 다양한 형태로 변화하며 적을 공격한다.
     몸에 수많은 눈알이 달린 검은 안개 같은 형상으로 주로 변하며 적을 통째로 흡수하기도 한다.
     시작시 10개의 생명 카운터를 가지고 있으며 이하의 효과를 선택해서 발휘한다
     각 개방은 전투시 1개만 선택해서 발동할 수 있다 스톡은 상대를 죽이거나 혼식시 1개가 추가된다
     -3호 개방(스톡 1개) : 원하는 최종 스테이터스에 +10 승률에 +10 (상시)
     -2호 개방(스톡 2개) : 상대의 원하는 스테이터스에 -15 승률에 15% 패널티 부여 (상시)
     -1호 개방(스톡 3개) : 적의 도주를 막는 사역마를 푼다 상대는 도주시 령주 1획이 더 필요하다 (셋업)
     -0호 개방(스톡 전부/최저 5개) : 사용하는 스톡 1개당 원하는 최종 스테이터스에 +10 (분배가능)
                          또한 스톡 1개당 승률을 10% 상승시키고 상대에게 5%의 승률 패널티를 부여 (상시)

826 이름 없음 (7635028E+6)

2017-05-12 (불탄다..!) 22:13:52

1호 개방으로 충분할까?

827 이름 없음 (914084E+63)

2017-05-12 (불탄다..!) 22:15:05

도주방지는 커녕 우리가 도주해야할 판국인데

828 이름 없음 (3351704E+6)

2017-05-12 (불탄다..!) 22:15:26

내가 보기에는 이길 수 있을지 없을지를 더 생각해야 할 것 같은데;;;;;

829 이름 없음 (914084E+63)

2017-05-12 (불탄다..!) 22:16:17

저런 버서커는 근내민에 보정을 더해주는 스킬들을 갖고있을게 분명해.
그리고 보구같은걸로 패널티무효가 달려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아

830 요코시마◆piUItrGdNE (0239561E+6)

2017-05-12 (불탄다..!) 22:16:27

흠흠............ 성배전쟁에서는 역시 버서커가 강하지요

831 이름 없음 (914084E+63)

2017-05-12 (불탄다..!) 22:17:00

직감스킬은 분명 가지고 있을테고

832 이름 없음 (914084E+63)

2017-05-12 (불탄다..!) 22:18:00

가장 쉬운 방법은 세리쟝을 저격해서 마스터부재 상황으로 만들어 스탯을 떨구는 일이려나?

버서커가 마스터를 지킨다는 생각은 가질까나

833 이름 없음 (914084E+63)

2017-05-12 (불탄다..!) 22:18:37

마스터에게 저격스킬을 날려 버서커가 그걸 지키려고 몸을 대는 틈을 타서 도주할 수 있어?

834 이름 없음 (7635028E+6)

2017-05-12 (불탄다..!) 22:20:11

자신이 공격받는다면 이세리도 령주로 막게 하겠지

835 이름 없음 (3351704E+6)

2017-05-12 (불탄다..!) 22:21:26

에라이 그냥 암살 한 번 더해

836 이름 없음 (914084E+63)

2017-05-12 (불탄다..!) 22:21:36

어쩃든 령주로 서번트를 강제이동시키는거니까. 자세가 무너진 틈을 타서 도주한다든지정도는 가능해보여서

837 이름 없음 (3351704E+6)

2017-05-12 (불탄다..!) 22:22:22

버서커 암살이다! 암살만이 살길이야!

838 요코시마◆piUItrGdNE (0239561E+6)

2017-05-12 (불탄다..!) 22:22:23

>>833 스킬이 없으면 불가능합니다 버서커도 마스터를 지킬 수 없고 주인공도 도주를 못.................... 응?

아.......... >>834 령주1획으로 불러서 령주 1획으로 저항할 수 있겠네요

839 이름 없음 (914084E+63)

2017-05-12 (불탄다..!) 22:26:14

상대는 직접 보구를 쓸 정신적 여유가 없어보이는 진짜 광화형 버서커.
그리고 딱히 승리를 바라지않는 마스터.

괜히 령주를 쓰게 만드는것보다 0호개방 스탯으로 압살하는게 낫겠지.
령주로 서번트를 도주시킬 생각도 없어보이니까

840 요코시마◆piUItrGdNE (0239561E+6)

2017-05-12 (불탄다..!) 22:26:45

그러면..... 일단 스킬과 령주의 배분은 어떻게 하실건가요?

841 이름 없음 (3351704E+6)

2017-05-12 (불탄다..!) 22:28:40

인외의 괴물들을 처리해야 하는데 여기서부터 써야 하다니 너무 뼈아프다. 차라리 저쪽에다가 디버프를 걸라고 하는편이 좋지 않을까?

842 이름 없음 (2281798E+6)

2017-05-12 (불탄다..!) 22:29:25

>>839 0호 개방은 무조건 스톡을 다 써야 하지 않아?? 초반부터 다 쓰기는 그런데..

843 이름 없음 (914084E+63)

2017-05-12 (불탄다..!) 22:29:52

0호스탯 개방. 최저 5개를 쓴다.
령주는 안쓰는걸로

844 이름 없음 (7635028E+6)

2017-05-12 (불탄다..!) 22:29:56

특히 무시무시한 두개조가 동맹이라는 걸 생각하면....

845 이름 없음 (914084E+63)

2017-05-12 (불탄다..!) 22:31:09

이거 이외에는 령주2획으로 도망친다는 방법밖에 없어.

846 요코시마◆piUItrGdNE (0239561E+6)

2017-05-12 (불탄다..!) 22:31:26

그........ 0호스탯은 스톡 전부 사용입니다만.............
발동조건이 최저 5개가 필요한거지 소비량은 전부에요

847 이름 없음 (914084E+63)

2017-05-12 (불탄다..!) 22:31:44

....? 아, 그래?

848 이름 없음 (914084E+63)

2017-05-12 (불탄다..!) 22:33:03

그럼 3호, 2호 개방. 그리고 령주 1획으로 스탯부스트.

여기서 소모한 령주는 세리쟝에게서 갈취해야징

849 이름 없음 (7635028E+6)

2017-05-12 (불탄다..!) 22:33:24

죽이 되든 밥이 되든 다시한번 암살을...?

850 이름 없음 (3351704E+6)

2017-05-12 (불탄다..!) 22:34:34

차라리 암살을 쓰는게 좋을 것 같은데. 마력은 그냥 죽은 듯 지낸다고 하고

851 이름 없음 (914084E+63)

2017-05-12 (불탄다..!) 22:35:07

암살시도하면 신변에 위협을 느끼고 령주부스트 잔뜩할껄.

차라리 지금 상태에서 버서커 철거를 도와주는 착한 빨간아저씨로 인식되게 하는게 훨씬 좋아

852 이름 없음 (914084E+63)

2017-05-12 (불탄다..!) 22:36:10

빨간아저씨가 만약 저 대화를 듣고 있었다면
버서커를 철거해주는 조건으로 네 령주를 받아가겠다는 거래를 해주면 좋겠지

853 이름 없음 (3351704E+6)

2017-05-12 (불탄다..!) 22:36:29

>>851 버서커를 암살하는겁니다. 산에 조난되었을때 불곰을 잡고 살려준 사냥꾼아저씨가 나아보여

854 이름 없음 (2281798E+6)

2017-05-12 (불탄다..!) 22:36:44

>>848 전투시 한번에 개방 할 수 있는 숫자는 1개야!!

855 이름 없음 (914084E+63)

2017-05-12 (불탄다..!) 22:37:35

그렇다면 3호개방이네. + 령주부스트.

버서커암살은 뭐, 선택옵션이란걸로

856 요코시마◆piUItrGdNE (0239561E+6)

2017-05-12 (불탄다..!) 22:41:50

그러면 원하는 스테이터스를 선택해주세요

857 이름 없음 (3351704E+6)

2017-05-12 (불탄다..!) 22:43:16

3호개방이면 스텟이 나와야 선택 아냐?

858 요코시마◆piUItrGdNE (0239561E+6)

2017-05-12 (불탄다..!) 22:44:06

>>857 저건 발동타이밍이 상시라서 랜덤다이스 후 에 적용할 예정입니다
1호개방 말고는 전부 나중에 해도 상관없어요

859 이름 없음 (914084E+63)

2017-05-12 (불탄다..!) 22:45:17

그럼 나중에 발동해야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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