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93790648> [AA/앵커/다이스]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3)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7-05-03 14:50:38 - 2017-05-04 00:06:13

0 실업희망자◆zb1wG8Cj56 (8757395E+6)

2017-05-03 (水) 14:50: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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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苹苹 苹厶/:.: /苹苹 苹 }//:.:/
         |:.:.:::::人:.:.:.:l l///(_l  厶イ  l///(_|ノイ厶イ   진짜로 받고 같이 달리는 '당신'이나,
         |:.:.::::::|::.` :┤∨/ツ      ∨/ツ| ;::: : :|
         |:.:.::::::|:::.:.:.:.| . : : : : .       . : : : :|;:::::.:.:.|   이거 시작부터 너무 하드한 거 아님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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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706884/

이 어장은...

0. 어장주의 기분 전환을 위해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따라서 언제든 연재 중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일본에서 연재 됐던 이세계 치렘(원제: 야루오의 학교가 이세계에 전이한 것 같습니다)에서 모티브를 따 왔지만 전개는 완전히 다릅니다.
2. 기본적으로 앵커와 다이스의 비율이 매우 높은 어장입니다. 참치들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어장주 vs 참치 새벽 치킨 레이스의 결과: 서버 박살로 Draw. 이 어장 이 페이스로 괜찮은 건가...

257 이름 없음 (5503128E+6)

2017-05-03 (水) 17:23:00

즉 능력치 올릴 방법이 굉장히 한정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다는거군요....

258 이름 없음 (7873268E+6)

2017-05-03 (水) 17:23:43

야루오 개인의 가치가 높아지면 선택하는 입장으로 돌 가능성이 높아지니 능력 강화를 우선하는것도 좋을것 같네

259 이름 없음 (828781E+63)

2017-05-03 (水) 17:24:03

>>254 이곳에 맷돼지 같은거라도 살고 있을거라는 보장은 있을까? 그거 정도면 어느 정도 고민 되는데.

260 실업희망자◆zb1wG8Cj56 (8757395E+6)

2017-05-03 (水) 17:24:18

그러면 여기까지 정리 된 걸 보고, 마지막으로 3차 회의를 시작하겠습니다.

마지막 회의 후 5분 걸쳐 최종 정리를 받을 예정이며, 이때도 의견이 통일 되지 않는다면 전통의 주사위 대결로 들어갑니다.

261 이름 없음 (4748178E+5)

2017-05-03 (水) 17:24:42

일단 중간 점검으로 장단점 비교 해볼까?

262 실업희망자◆zb1wG8Cj56 (8757395E+6)

2017-05-03 (水) 17:24:48

마지막 회의는 5시 40분까지입니다. 시작.

263 이름 없음 (5303262E+6)

2017-05-03 (水) 17:25:19

>>259 좀비개(?) 같은게 있으니 일반적으로 봤을때 알고 있는 동물이다. 싶은건 있을 확률이 높지. 저 좀비개가 일반적인거라면 답 없지만.

264 이름 없음 (4748178E+5)

2017-05-03 (水) 17:26:06

능력치 상승, 정보, 동료 세개중 일택인데...

265 이름 없음 (5503128E+6)

2017-05-03 (水) 17:26:18

1.능력치
2.동료
3.정보
로 대충 좁혀지긴한것같네요

266 이름 없음 (5303262E+6)

2017-05-03 (水) 17:26:43

뭐, 여튼 지금까지 떠들어댔지만 다들 의견을 간단하게나마 종합해보지 않겠어?
1.능력치 2.동료 3.정보 4.장비 5.기타 로.

나는 1.능력치! 2도 끌리긴 하지만 생각해보니 1이 초반에는 좋을것 같음!
......캐릭메이킹때 워낙 일반인스럽게 뜬것도 있고 말이지이...@먼산

267 이름 없음 (8019451E+6)

2017-05-03 (水) 17:26:52

@첫 정찰에 한해 안전권을 보장해달라고 하면 어디까지 보장해주는가?

268 이름 없음 (7873268E+6)

2017-05-03 (水) 17:27:16

그럼, 난 능력치향상 우선으로. 스탯 표 나온 부분이 어딘지 찾아봐야지..

269 이름 없음 (4748178E+5)

2017-05-03 (水) 17:27:32

일단 '당신'개인의 가치를 높일려면 1, 3

270 이름 없음 (5503128E+6)

2017-05-03 (水) 17:27:42

어장주가 능력치가 생각보다 값지다고 말하기도 했으니....

271 이름 없음 (828781E+63)

2017-05-03 (水) 17:29:38

anchor>1493706884>202

야루오 능력치

272 실업희망자◆zb1wG8Cj56 (8757395E+6)

2017-05-03 (水) 17:29:45

>>267 이건 또 신박한 걸. 첫 정찰에 한해서라면 '당신'과 '당신'이 같이 갈 사람 .dice 1 2. = 2명의 안전은 보장해 드립니다.

단, 보장은 그리 멀리까지는 못 합니다. 학교 밖 주변 정도겠네요.

273 이름 없음 (4748178E+5)

2017-05-03 (水) 17:30:09

일단 능력치 상승으로 할까?
생각해보니 미약하게나마 힐링 펙터가 있으면
소량으로 먹어 독 감별한다는 방법도 쓸 수 있을 것 같고

274 이름 없음 (6295377E+6)

2017-05-03 (水) 17:30:12

솔직히 어장주가 능력치상승이 값지다 했으니 그쪽으로 쏠니는게 당연하겠지

275 실업희망자◆zb1wG8Cj56 (8757395E+6)

2017-05-03 (水) 17:30:15

>>269 사용법이 틀렸습니다. '당신'이 말할 때는 '나'입니다. '나'.

276 이름 없음 (7873268E+6)

2017-05-03 (水) 17:31:10

어떤 능력치를 우선할지도 결정해야겠네

277 이름 없음 (6634865E+5)

2017-05-03 (水) 17:31:32

힘을 우선하는게 좋지 않을까요?

278 이름 없음 (6634865E+5)

2017-05-03 (水) 17:31:32

힘을 우선하는게 좋지 않을까요?

279 이름 없음 (5303262E+6)

2017-05-03 (水) 17:31:36

'나'라... '나'...... 나라고 생각했으면 능력치 일택이었겠군.
TR플을 하다보면 믿을건 고정치밖에 없더라고!

280 실업희망자◆zb1wG8Cj56 (8757395E+6)

2017-05-03 (水) 17:32:15

To make the end of battle은 세기의 갓곡이야...(황홀)

281 이름 없음 (828781E+63)

2017-05-03 (水) 17:32:15

>>273 힐링팩터는 hp회복이지 해로운 요소까지는……
@어장주, >>273처럼 하면 힐링팩터로 치유되거나, 먹기 직전에 짐승의 직감 적용이 가능하나요?

282 실업희망자◆zb1wG8Cj56 (8757395E+6)

2017-05-03 (水) 17:33:51

>>281 둘 다 가능은 할 겁니다. 일단은 어빌리티니까.

하지만 힐링 팩터는 E랭크라 아주 미약하고, C랭크인 짐승의 직감은 통용 되긴 하지만 어디까지나 '먹어도 되나 안 되나' 뿐입니다.

먹고 2시간 동안 복통 때문에 괴로워도 안 죽으면 안 죽으니까 '먹어도 돼!' 라고 할지도 몰라요.

283 이름 없음 (6634865E+5)

2017-05-03 (水) 17:33:59

@어장주, 원주민들을 동료로 삼을 수 있나요?

284 실업희망자◆zb1wG8Cj56 (8757395E+6)

2017-05-03 (水) 17:34:05

(자기는 회의 참여 안 한다고 딴짓 하는 어장주)

285 이름 없음 (7873268E+6)

2017-05-03 (水) 17:34:06

난 DEX강화를 춫천하고 싶은데

286 실업희망자◆zb1wG8Cj56 (8757395E+6)

2017-05-03 (水) 17:34:33

>>283 (스포일러)

287 이름 없음 (828781E+63)

2017-05-03 (水) 17:35:55

>>285 차라리 힘 강화를 하자. 피통 커야 힐팩 효과가 커지니까.

288 이름 없음 (6634865E+5)

2017-05-03 (水) 17:36:27

높은 힘과 체력 그리고 힐링팩터를 이용한 중갑전사!!!! 하지만 나는 차가운 도심의 플레이어 인챈트정도는 할 수 있겠지...

289 실업희망자◆zb1wG8Cj56 (8757395E+6)

2017-05-03 (水) 17:37:18

아아, 어장에 화력이 가득해─

(자기는 회의 참여 안 한다고 자꾸 딴짓 하는 어장주)

290 이름 없음 (5303262E+6)

2017-05-03 (水) 17:37:44

능력치 찍는걸로 거진 기울어진 것 같고 이제는 무슨 능력치를 찍을지 회의가 길어질듯 싶다!

291 이름 없음 (828781E+63)

2017-05-03 (水) 17:38:16

능력치 할꺼면 힘 찍어. 딜이 쌔야 사니까.

292 이름 없음 (4748178E+5)

2017-05-03 (水) 17:38:52

>>282 정신력을 기르자!...

293 이름 없음 (8019451E+6)

2017-05-03 (水) 17:39:13

피통 올려도 힐링팩터 효과가 너무 약해 1포인트도 상승 안해
그럴바엔 차라리 민첩을 올리는게 여러가지로 좋을걸

294 이름 없음 (7873268E+6)

2017-05-03 (水) 17:39:54

나도 DEX를 민다

295 이름 없음 (6634865E+5)

2017-05-03 (水) 17:39:58

@ 각 능력치 효과에 대해서 조금더 자세하게 알 수 없을까요? 우리가 예상치 못한것도 능력치의 영향을 받을 것 같은데....

296 이름 없음 (5303262E+6)

2017-05-03 (水) 17:40:11

특화캐인가 벨런스캐인가. 지금으로 봤을때는 민첩이 제일 일 것 같긴한데.
.......유독 민첩만땅 주인공이 많아 보이는 이유는 뭘까(웹툰 다이스라거나)

297 이름 없음 (5503128E+6)

2017-05-03 (水) 17:40:14

초창기라 이것저것 부수고 만들고 할것 많을테니 알기쉽게 효과를 보이는 힘하죠!

298 이름 없음 (6295377E+6)

2017-05-03 (水) 17:40:43

몬스터 상대가 핵심이면 민첩, 대인상대라면 힘일까?

299 이름 없음 (828781E+63)

2017-05-03 (水) 17:40:56

>>296 민첩은 회피 위주인데 다이스 망이면 도루묵이다.

300 실업희망자◆zb1wG8Cj56 (8757395E+6)

2017-05-03 (水) 17:41:11

여기까지. 3차 회의 종료. 이후의 질문은 받지 않습니다. 이 위 질문 가지고 옵니다.

301 이름 없음 (5503128E+6)

2017-05-03 (水) 17:41:24

전투시 다이스운....(먼산)

302 이름 없음 (8019451E+6)

2017-05-03 (水) 17:41:55

당장 명중 회피가 상승하는게 메리트고 손재주에도 보정이 있으니까 두루두루 좋은거야

303 이름 없음 (828781E+63)

2017-05-03 (水) 17:42:02

>>1
>>2
야루오 스탯
anchor>1493706884>202

잘 생각해봐.

304 이름 없음 (4748178E+5)

2017-05-03 (水) 17:42:07

고정치가 정의!
민첩이 높으면 플레이버적으로도 좋을 것 같고

305 이름 없음 (6295377E+6)

2017-05-03 (水) 17:42:15

다이스판정+3정도는 가능하지 않았을까...질문하진 않았지만

306 이름 없음 (5303262E+6)

2017-05-03 (水) 17:42:26

실험용 다이스.
.dice 1 100. = 33

307 이름 없음 (6634865E+5)

2017-05-03 (水) 17:42:45

>>296 어빌리티가 쉽게 주어질것같지 않은 지금상황에서 지금있는 어빌리티를 강화시킨 이후를 생각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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