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
2017-05-02 (FIRE!) 15:34:34
_ , -―'":.:.:.:.`ミー-、 /⌒/:.:.:.:.:.:.:.:.、:.:.:.:.:.:.\:.丶、 /:.:.:.:.:.:.:.:.:.:.:.:.:.:.:.:.\:.:.:.:.:.:.\:.:.ヽ , ' :.:.:.:.:.: i:.:.:.:.:.:.:.ー-、:i:\:.:.:.:.:.:.:ヽ:.:., /:.:.:.:.:.:.:.:.:.|、:.:.:.:.:.:..: |:.:.゙ト-l\:.:.:.、:.:.:.:.:., 24시간 만에 어장 1개 갈아 치우기...! /イ:.:.:.:.:.:i、:.|_,\:.:.:.:.:.|\| |/ ヽ:.:.Ⅵ:.:. l |:.:.i:.:.斗'´ ` .,|ィ竓ミ、 i‘.:.:i .!:.:l 할 수 있었는데 못 했어! 저주하겠다, 현실! |:.:.'.:.:.:l ,ィ竓 `゚ l:.:Ⅵ /:./ |:.:.:.'.:.:l:'.゚ ` o .l:.:.:} /:.∧ |:.:.:.∧|:.}o r~-、 l:.: 爪:.:.:ノ |/ 八 } } 。 ,l:.∧/:く /⌒Y^l  ̄`′ u イ}l/:.:.:.:.:.:.ヽ r' - 二l'、 ,, / 〉`<:.:/⌒! ,′ _」、〕 ´ / /::::::::i:::`ー--へ i ┬.ノ .廴/ /:::::_L:::::::::::::::::::::\ }\ _j {イ 厂\ rく/7 /  ̄ヽ:::::::::::::::::\ r~レ^>7:.:.:ヽ _「< ,ノ:::l ./ ヽl i i i .「^! .l::::::::::::::::::::::i`Ⅵ:i:r'":.:.:.:./_, ./\ `''<_」::: l、∧ ∧_l_.L.ノ― ' ∧::::::::::::::::::::L:.」:i:i:`丶_二ン /::::::::`ー―┴〉:l 厂 ̄\廴_ノ /:::::ヽ:::`ー--::::Y L_」`┘ /::::::::::::::::::::O:/:: l / Ⅵ、――'"::::::::::::::\::::::::::::::└i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이 어장은... 0. 어장주의 기분 전환을 위해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따라서 언제든 연재 중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일본에서 연재 됐던 이세계 치렘(원제: 야루오의 학교가 이세계에 전이한 것 같습니다)에서 모티브를 따 왔지만 전개는 완전히 다릅니다. 2. 기본적으로 앵커와 다이스의 비율이 매우 높은 어장입니다. 참치들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무슨 프롤로그만 어장 1개를 통째로 쓰냐... 그리고 24시간 못 끊어서 매우 슬픕니다.
2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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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5-02 (FIRE!) 15:35:56
◆ 전투 시스템 0. 전투를 비롯한 대부분의 행위 판정에는 dice 1 20을 쓴다. 어떤 상황이든 1은 펌블, 20은 크리티컬로 취급한다. 0-1. 행위 판정이란 어떤 행위(또는 행동)에 대한 판정을 말한다. 이 판정을 통해 그 행위(행동)의 성공 여부를 결정한다. 0-2. 따로 언급 되는 판정이 있다면 그 판정을 사용한다. 0-3. 판정 시 능력치 보정을 받는다. 이때 받는 보정은 능력치/3(소수점 이하 버림)이며, 최소 1이다(DEX가 20이고 DEX 판정을 할 때 dice 1 20+6으로 판정한다는 것). 1. 전투는 턴제. 1턴에 한 번씩 행동 할 수 있으며 모든 사람들의 턴이 끝나면 다음 턴으로 넘어간다. 1-1. 행동 순서는 DEX 기본치가 높은 순서대로 진행. 행동 순서에 관련된 어빌리티가 있으면 그걸 우선시 한다. 1-2. 만일 DEX가 같다면 dice 1 20으로 DX 대결 판정. 이긴 사람이 선수권을 취한다. 2. 자기 턴에서 할 수 있는 행동은 크게 기본 공격, 방어 향상, 어빌리티, 아이템, 기타로 나뉜다. 2-1. 기본 공격은 말 그대로 기본적인 공격. 모든 공격의 기본이다. 2-1-1. 공격 시 상대와 DEX 대결 판정{dice 1 20+(DEX/3)}. 이긴 쪽의 승리이며 비겼을 시는 dice 1 2로 결정한다. 2-1-2. 공격 성공 시 dice 1 10+STR 기본치(나누지 않은 기본 수치)로 대미지 판정. 이후 어빌리티의 효과를 적용하고 상대의 방어력을 뺀 최종 수치를 상대의 HP에서 뺀다. 2-1-3. 만일 공격 측이 크리티컬을 띄울 시 방어 측도 크리티컬이 아닌 한 어떤 수치든 방어 실패. 공격 측이 크리티컬을 띄우면 대미지에 +dice 1 10이 추가 된다. 2-2. 방어 향상은 자신이 공격할 기회를 포기하고 방어를 굳히는 것. 방어의 종류는 회피와 막기로 나뉜다. 2-2-1. 회피는 회피 판정을 시도해 공격을 피하는 것. 성공 시 공격을 피하지만 실패 시 공격을 맞는다. 2-2-2. 막기는 다음 공격에서 회피 판정을 포기하는 대신 방어력을 올리는 것. 이때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만큼 방어력이 오른다. 2-2-3. 방어 향상 시 양쪽 다 보정으로 +dice 1 10이 추가 된다. 2-3. 어빌리티는 턴을 소비 해 자신의 어빌리티를 사용하는 것. 효과는 어빌리티 나름. 2-4. 아이템은 자신이 가진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 효과는 앵커를 받거나 정해진 효과를 사용한다. 2-5. 기타는 평소에는 나타나지 않는 커맨드. 앵커가 필요하거나 기타 상황이 찾아올 때 나타난다.
3
이름 없음
(0920048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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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5-02 (FIRE!) 15:39:53
안착
4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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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5-02 (FIRE!) 15:40:09
5
이름 없음
(509780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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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5-02 (FIRE!) 15:40:19
어이 힐링팩터라니 어이(...)
6
이름 없음
(316681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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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5-02 (FIRE!) 15:42:16
과연 랭크는……
7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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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5-02 (FIRE!) 15:42:49
힐링 팩터 접수했습니다. 일단 전투부터 끝내고 봅시다.
8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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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5-02 (FIRE!) 15:43:16
그리고 차후 제가 받는다고 하지 않는 한 1000으로 어빌리티는 받지 않습니다.
9
이름 없음
(316681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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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5-02 (FIRE!) 15:43:37
>>8 ok.
10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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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5-02 (FIRE!) 15:45:32
|ヽ /| |ヽ /| !;;ヽ、___ /;i ! [짐승 1] !;;ヽ、___ /;i ! [짐승 2] j;幵:::O"i!:::i:'....、 ■■■■■■■□□□ j;幵:::O"i!:::i:'....、 ■■■■■■■■■■ !,Дニ豸 ::::i::::::::::::::`::';:、... 、....___ !,Дニ豸 ::::i::::::::::::::`::';:、... 、....___ 7'''r'''__ー, ノ::::::::´::::::::::::::::;ヽ::::;;::::::::::─...、_ 7'''r'''__ー, ノ::::::::´::::::::::::::::;ヽ::::;;::::::::::─...、_ !ニニ'-'´ ヽ、:::::;::::::::::::::::;;::::::::;:::|:|:|::::::::::::/::`''ー、 !ニニ'-'´ ヽ、:::::;::::::::::::::::;;::::::::;:::|:|:|::::::::::::/::`''ー、 |;;;;;;;|::":::::::;;::::::|::::::;;;::j:!:!:i:!:::::::'.、,::::::::::ヽ |;;;;;;;|::":::::::;;::::::|::::::;;;::j:!:!:i:!:::::::'.、,::::::::::ヽ |::!;;;;;;i::::::::::゙::;::;|::::::::::::!:!:!::::::::::::i::::::::::::::::| |::!;;;;;;i::::::::::゙::;::;|::::::::::::!:!:!::::::::::::i::::::::::::::::| i !:::::ヽ:::::::::::::i;|:::::::::::_,,,,──,,!::::::::::::::::::| i !:::::ヽ:::::::::::::i;|:::::::::::_,,,,──,,!::::::::::::::::::| iヽ:::::ヽ:::::i:::::i- ' ̄i;;;;;;;;;;;;;;/ i:::::::::::;:::::| iヽ:::::ヽ:::::i:::::i- ' ̄i;;;;;;;;;;;;;;/ i:::::::::::;:::::| !,:::::-.|;::' i:( i:::::::::::::.i .i:::::::::::::::| !,:::::-.|;::' i:( i:::::::::::::.i .i:::::::::::::::| |::::::::| ,;: | ヽ::::::::::::i !::::::::::::::ヽ |::::::::| ,;: | ヽ::::::::::::i !::::::::::::::ヽ l:::::/ .|: ::.| ヽ:`:::::ヽ `' - 、:::::\_ l:::::/ .|: ::.| ヽ:`:::::ヽ `' - 、:::::\_ |:::;! |, ;| \:::::| ヽ::::::::.i |:::;! |, ;| \:::::| ヽ::::::::.i |::;::l |"、| j:::::i 丶::::i |::;::l |"、| j:::::i 丶::::i |;;;;ヽ_ |:.:..| |::::| i::::i |;;;;ヽ_ |:.:..| |::::| i::::i ヽ:::;;;j/;::::| |::::::| 丿:::! ヽ:::;;;j/;::::| |::::::| 丿:::! ` ノ;;::::;! ∠∠;;;:j /M j ` ノ;;::::;! ∠∠;;;:j /M j N ´ ∧.j `' '''''' N ´ ∧.j `' '''''' `'''''''' `'''''''' <SYSTEM> 3턴. '당신'의 행동. 1: 기본 공격(짐승 1 or 2). 2: 방어 향상(회피 or 막기). 3: 기타(앵커). 투표: 하 3 or 3시 50분까지. 다수결 채택.
11
이름 없음
(316681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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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5-02 (FIRE!) 15:45:53
1 짐승 1
12
이름 없음
(0573007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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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5-02 (FIRE!) 15:46:12
3.카운터를 노려 본다.
13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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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5-02 (FIRE!) 15:46:30
14
이름 없음
(9581422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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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5-02 (FIRE!) 15:46:35
1 짐승 1
15
이름 없음
(9581422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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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5-02 (FIRE!) 15:46:52
>>12
16
이름 없음
(9581422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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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5-02 (FIRE!) 15:47:14
>>14 취소
17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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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5-02 (FIRE!) 15:48:02
공격 1표, 카운터 2표. 카운터로 들어갑니다.
18
이름 없음
(316681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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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5-02 (FIRE!) 15:48:41
과연……
19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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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5-02 (FIRE!) 15:51:37
___ / \ 厶ゞ / ヽ、,, __ノ ヽ `<>. _ ./ ( ●) (●) ', `<>. /,-、`| (__人__) 〉 스읍... 후우... `<///」〉ノ、\ ` ⌒´ ノ └‐<>。ヽ ヽ 、 , - = ≦、 「주고 받기만 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했을 수도 있다. `<>. Y ,:" ヘ `<>. ハ ∧ 아니면 다른 돌파구를 찾아보자고 했을 수도 있다.」 l `<>. l .∨ ∧ ソ `<>。∨ ∧ / ヽ. `<>._廴 / /´`\ `レ///l. ! く´ \ 弋√<>. \ \ ヽ ヘ `<>. (´_____ ___ノ ヽ ヘ `<>=-. ` ̄  ̄ ∨______`) ヽイ >. `< \ `<__\ ≧= / / ____ / / / \ / / / \_,゙i / / / ( ●) ' / / | (__、l) nn/ / 「어느 쪽이든, 당신이 택한 것은 제 3의 길.」 \ -‐‐-.、 `ゝ. i.i/ / / 弋  ̄ ̄ ̄ ̄ ̄ ̄/ / / 「카운터였다.」 i _ \ | ___r/ / i ´ `< `弋 ̄ ̄ ̄ / / | i `< \ / / | `'< \.._/ / | |. \ ∨ ハ ', ゙i 、ゝ ハ. | マュ-/ <SYSTEM> 키워드 '카운터'가 입력 되었습니다.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1회 한정 사용 가능 키워드. 2: 선언 시 상대의 공격을 무조건 '회피 판정'으로 판정. 3: 회피 판정 성공 시 '명중 판정' 판정. 어장주가 굴린 눈 이상이 나오면 카운터 성공. 4: 카운터 성공 시 대미지는 '당신'의 대미지+'짐승 1'의 대미지.
20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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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5-02 (FIRE!) 15:52:33
>>19에서 말하는 3번은 카운터 선언 하면 어장주가 dice 1 20을 굴립니다. 그걸 넘으면 된다는 말.
21
이름 없음
(316681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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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5-02 (FIRE!) 15:52:55
>>20 빡세겠네……
22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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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5-02 (FIRE!) 15:55:22
/i _,,,..-‐-...,,,_ // i! ,r'",, "';;;,`ヽー'’;;/:::. ヘ /,;;;' ';'。,i;'::;;;;;;;;ヽ: :.ソ'i /;;i'。';;;, 。 /.: ::;;; ;;;;;;;v',;;,l ./;;; ヘ.。 。 /. :: :::ヽ¨/;;;:く ,/;;;; ;;; ;;` ‐-゚-─''"''::;; :: ;; /(_・)=-;! ,/キ;;;; :;;:::.: : :::: r' '':;:;; ::;;;ヽ;;;:/,;l Grrr......! /!;;;;:キ;;;: ;;,:::' ;' ,;;;r、;..... . .;:::r、,;;:;;ヘ:;;ノ / iヘ;;;:;;;キ;;:;;:;;::.. ( .:;;llllllヽ,.:: :::::';_0,;9;i' ;! ` ヽ;;;:;;;`;;;:;;:` -`_ ';;;i!>ヾll`v-…-、:;/ ;;ヽ `::;;;:;;; ;;;;;;: ::.';;ヽ::ソ_,-‐-、';r'"v' ::;;;,ヘ `ヾ';;: ::: ;; :;;;;';ヽヘ⊿ワュ’., ;;;;;;:;;;ヘ_ '',,..,,`'''r-''"_;;:;;ハ_;;:;;: .::;;ノ : ::. ;;; ;;;;;'‐-._/'ト-`ー// : ::. ,;;;;;;;;,, ::. .:::`ー--'"'{ \\\\\\ \\\\\ \\\\ ,イ ,イ ,イ \\\ /ム―7 レ .レ \\\ //ニ7/ \\ /' ̄7/ \ i .// | /' __ `.、 .i| /´ > ,.イ \、 i| ´ ̄ /_/ \、 .|i| // \ 、 .|i| //  ̄ ̄ ― .\ 、 ,ノ し ’  ̄ _ |/,イ,イ ,イ  ̄ ――  ̄ ̄ ___) ≦⌒ レレ // ,ィ _ ___ __  ̄ ̄ ̄ ̄ ̄⌒ ^==  ̄ ̄ ̄ ―― /' ,/ } ― ___  ̄ ̄―‐―― ___ ̄ ̄――― ___ =― = / / _ ̄― __―_____ ̄ ̄ ̄ ̄‐― ―――― ==  ̄ ̄ ̄ ――_ //  ̄___ ̄―  ̄___ ̄―===━___ ̄― ==  ̄ ̄ ̄ ――_――__―__´. __ ̄ ̄ ̄ ̄‐― ______――― ̄ ̄ ̄ ̄ ̄_____――━━― ̄ ̄ ̄ ̄ ̄__., イ __ ̄ ̄ ̄ ̄ ̄___ ――――― ̄ ̄___ ̄ ̄ ̄ ̄ ̄_____――― ̄ ̄ ̄ ̄ ̄ ̄ ̄_ レ' ____ ̄ ̄ ̄ ̄ ̄__ <SYSYEM> 짐승 1, 기본 공격. .dice 1 20. = 16 +2. <SYSTEM> '당신'의 행동. 1: 회피. 2: 막기. 3: 카운터. 투표: 하 3 or 4시까지. 다수결 채택.
23
이름 없음
(316681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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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5-02 (FIRE!) 15:55:42
2
24
이름 없음
(9581422E+5 )
Mask
2017-05-02 (FIRE!) 15:56:06
2 이건 무리
25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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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5-02 (FIRE!) 15:56:48
하 2까지 막기. 막기로 갑니다. 짐승 1. .dice 1 10. = 9 +5. -6이 최종 대미지.
26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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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5-02 (FIRE!) 15:57:09
27
이름 없음
(0573007E+5 )
Mask
2017-05-02 (FIRE!) 15:57:23
어장주 다이스가... ㄷㄷㄷ 2
28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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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5-02 (FIRE!) 16:00:21
| / ,,. . / / | / ../ _/ ./ 、 .|, | / ,> ,./″ / ./ リ、 .|.l .| /.〃 .rリ .,, |/ / / lヽ .l l | | l/ ,ノ./ ,,ノンン゛ / `ュ、 \, .l.ヽ .! l.! / / ./ ., '゙,iシ'゛ / ._..v ゙'ミ'-、 .゙.l、、 .l, ヽ .l ゙ト / / l ,///″ / _..-'ソ゛ .ヽ. \ .ヽ''、, .l ヽ.! .゛ /./ l,〃 /.,..-'" / ヽ `'-、.ヽ .\ .l ゙.ll, 〃 ,i″ ,.;;シ'" ,/゛ ヽ .`'-,ヽ `'- l .'1 ,ir!'´ ,, '" 、 .ヽ. `'ヽ、 `' '" ,/゛ _,,. ゙ミ、,ヽ ,..'',゙.. -'''ニゞ_ `'ミ''ゝ ‐“´._,, =!二`-゛ - 쾅! ゙'-、 ,゙,, -'"゛ .''`-ニ, ̄ ̄ ̄ ̄ ゙“''二ニ`-'“゛ 크윽!!> `゙'ニニr `゙゙''”゙,゙,゙,゙二二ニニニ==─ _,, ---ー'''''"゙´ 二二二二======──── ────―--___ 二二二二=====──── ───===二二二 ゙く ̄ ̄ ̄ ̄´ .  ̄───フ′ \ ,/ ,ィ l.ヽ \ ,/ .,、 .// ., '゙! .| .l ヽ .'-,,, .\ .,∠-''゙/ / .,i゙/ .| || │ ヽ 、 .`!ミ-,,\ ,..-“゛ / / ,iゞ .!l ! .! .゙.li\. ..、\`'' ./ / ,i″ | ! ! ゙ヽ.\ ゙'i-、\ . / _ν .,y ./ .'゙ l .| ." .\゙'i、 ヽ~!i、'、 .,,‐ン''゙/ // / l | ` |ミ-. ヽ,`'"′ .,;;シ'" ,ノ゙./ / / l l゙ ゙ヽ\. ヽ -″ ,ノ./ ,// | .l \, \ ,iシ゛ ..i/" | ! `-,\ .,iシ′ .i!′ |.! ゙''ミ .,/’ l! ` ! >-───- 、 __ / \ __. | | /ヽ / \ / .ヽ ∧ V | |. / / 「짐승의 몸통 박치기를 막은 당신이지만, _/ \ / V_ __.∧ V .| |../ //ヽ ./. | ( ●) (● ) |/´ ∧ `´ ` ,イ / 이번 공격은 몸에 스며들 정도로 강했다.」 >''⌒゙ ヽ. ∧ ( j ) u ./ } -‐ } / _ \ `T ´` T´ / {`ヽ、 / _ ,l / Y i Y ヽ=}/  ̄ ̄ \ ∧∧∧l二二二二二=====- . ─────────‐‐{ i| .i| i|, |:.:|──────────────f厂|二二==‐- ________ "'-、 ─────────‐ーヽ i |_..i|__.,’.:|──────────────t廴|二二=‐  ̄ _,..' `ー{二 } ̄ ∨∨∨l二二二二二=====-'''"  ̄¨¨ <SYSTEM> '당신'의 현재 HP: 43.
29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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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5-02 (FIRE!) 16:00:51
<SYSYEM> 짐승 2, 기본 공격. .dice 1 20. = 2 +2. <SYSTEM> '당신'의 행동. 1: 회피. 2: 막기. 3: 카운터. 투표: 하 3 or 4시 5분까지. 다수결 채택.
30
이름 없음
(3166818E+6 )
Mask
2017-05-02 (FIRE!) 16:01:39
3
31
이름 없음
(0573007E+5 )
Mask
2017-05-02 (FIRE!) 16:01:41
좁은길로 유도시도해서 1:1 상황 만들수 있을려나...
32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
Mask
2017-05-02 (FIRE!) 16:02:04
>>31 그런 걸 하는 게 '기타'인 것이─다
33
이름 없음
(0573007E+5 )
Mask
2017-05-02 (FIRE!) 16:02:21
3
34
이름 없음
(9581422E+5 )
Mask
2017-05-02 (FIRE!) 16:02:32
3
35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
Mask
2017-05-02 (FIRE!) 16:02:58
카운터 들어왔습니다. 카운터 갑니다. 하 1. dice 1 20. +3.
36
이름 없음
(0573007E+5 )
Mask
2017-05-02 (FIRE!) 16:03:09
>>32 오호 그런 행동도 가능한다는 거군요.
37
이름 없음
(3166818E+6 )
Mask
2017-05-02 (FIRE!) 16:03:09
.dice 1 20. = 4
38
이름 없음
(0573007E+5 )
Mask
2017-05-02 (FIRE!) 16:03:42
아.. 다이스가 짜다!
39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
Mask
2017-05-02 (FIRE!) 16:03:43
일단 회피 성공. 조건 1 클리어. 다음, 명중 판정. dice 1 20+5. .dice 1 20. = 1 을 넘으셔야 성공합니다.
40
이름 없음
(3166818E+6 )
Mask
2017-05-02 (FIRE!) 16:04:01
앵커의 자유도가 높아서 그런지 어려가지를 생각해야 겠네.
41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
Mask
2017-05-02 (FIRE!) 16:04:03
42
이름 없음
(0573007E+5 )
Mask
2017-05-02 (FIRE!) 16:04:09
.dice 1 20. = 20
43
이름 없음
(3166818E+6 )
Mask
2017-05-02 (FIRE!) 16:04:17
.dice 1 20. = 15
44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
Mask
2017-05-02 (FIRE!) 16:04:27
45
이름 없음
(0573007E+5 )
Mask
2017-05-02 (FIRE!) 16:04:36
>>41 ㅋㅋㅋㅋㅋㅋㅋ(데굴데굴)
46
이름 없음
(3166818E+6 )
Mask
2017-05-02 (FIRE!) 16:04:44
>>41 >>42 ㅋㅋㅋㅋㅋㅋ
47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
Mask
2017-05-02 (FIRE!) 16:05:31
Q. 크, 크리티컬이면 어떤 효과가 일어나나요? A. 이런 효과가 일어난다. 1~9: 대미지 2배. 10: 대미지 3배. 하 1. dice 1 10.
48
이름 없음
(3166818E+6 )
Mask
2017-05-02 (FIRE!) 16:05:42
.dice 1 10. = 2
49
이름 없음
(0573007E+5 )
Mask
2017-05-02 (FIRE!) 16:05:56
. dice 1 10
50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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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5-02 (FIRE!) 16:06:01
이 이보시오 여긴 어디오... 아. 안심하세요. 크리티컬입니다.
51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
Mask
2017-05-02 (FIRE!) 16:06:17
52
이름 없음
(0573007E+5 )
Mask
2017-05-02 (FIRE!) 16:06:25
. dice 1 10.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