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93706884> [AA/앵커/다이스]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2)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7-05-02 15:34:34 - 2017-05-03 14:55:08

0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2017-05-02 (FIRE!) 15:34:34


                    _
                , -―'":.:.:.:.`ミー-、
            /⌒/:.:.:.:.:.:.:.:.、:.:.:.:.:.:.\:.丶、
           /:.:.:.:.:.:.:.:.:.:.:.:.:.:.:.:.\:.:.:.:.:.:.\:.:.ヽ
          , ' :.:.:.:.:.: i:.:.:.:.:.:.:.ー-、:i:\:.:.:.:.:.:.:ヽ:.:.,
            /:.:.:.:.:.:.:.:.:.|、:.:.:.:.:.:..: |:.:.゙ト-l\:.:.:.、:.:.:.:.:.,   24시간 만에 어장 1개 갈아 치우기...!
        /イ:.:.:.:.:.:i、:.|_,\:.:.:.:.:.|\|  |/ ヽ:.:.Ⅵ:.:. l
            |:.:.i:.:.斗'´   `  .,|ィ竓ミ、  i‘.:.:i .!:.:l   할 수 있었는데 못 했어! 저주하겠다, 현실!
            |:.:.'.:.:.:l ,ィ竓       `゚ l:.:Ⅵ /:./
            |:.:.:.'.:.:l:'.゚   `       o .l:.:.:} /:.∧
            |:.:.:.∧|:.}o   r~-、     l:.: 爪:.:.:ノ
            |/   八   }   }   。 ,l:.∧/:く
             /⌒Y^l  ̄`′ u イ}l/:.:.:.:.:.:.ヽ
            r' - 二l'、   ,, / 〉`<:.:/⌒!
            ,′  _」、〕 ´ /  /::::::::i:::`ー--へ
             i    ┬.ノ .廴/   /:::::_L:::::::::::::::::::::\         }\
              _j     {イ  厂\  rく/7 /  ̄ヽ:::::::::::::::::\ r~レ^>7:.:.:ヽ
          _「<    ,ノ:::l ./   ヽl i i  i .「^! .l::::::::::::::::::::::i`Ⅵ:i:r'":.:.:.:./_,
          ./\ `''<_」::: l、∧    ∧_l_.L.ノ― ' ∧::::::::::::::::::::L:.」:i:i:`丶_二ン
        /::::::::`ー―┴〉:l  厂 ̄\廴_ノ  /:::::ヽ:::`ー--::::Y L_」`┘
        /::::::::::::::::::::O:/:: l  /    Ⅵ、――'"::::::::::::::\::::::::::::::└i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이 어장은...

0. 어장주의 기분 전환을 위해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따라서 언제든 연재 중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일본에서 연재 됐던 이세계 치렘(원제: 야루오의 학교가 이세계에 전이한 것 같습니다)에서 모티브를 따 왔지만 전개는 완전히 다릅니다.
2. 기본적으로 앵커와 다이스의 비율이 매우 높은 어장입니다. 참치들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무슨 프롤로그만 어장 1개를 통째로 쓰냐... 그리고 24시간 못 끊어서 매우 슬픕니다.

1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2017-05-02 (FIRE!) 15:35:50

◆ 캐릭터 시스템

1. 프로파일은 그 캐릭터의 신상명세를 나타내는 것. 별다른 건 없다.

2. 스테이터스는 그 캐릭터의 능력치를 나타내는 것. 그 캐릭터의 능력치를 수치화한 것이며 평범한 성인 1명의 능력치는 3이다.
 2-0. 능력치 안에 있는 괄호는 능력 보정치이며 행위 판정에 사용한다. 행위 판정에 관해서는 차후 설명하며, 능력치/3(소수점 이하 버림)으로 구한다.
 2-1. STR은 근력. 근력이 얼마나 강한가, 내구성이 얼마나 뛰어난가 등을 나타낸다. HP, 대미지를 관장한다.
 2-2. DEX는 민첩. 손재주나 순발력, 민첩성 등을 나타낸다. 명중과 회피를 관장한다.
 2-3. INT는 지력. 지식적 자료 저장이나 처리 속도가 늘어난다. 그러나 지력이 뛰어나진다고 지혜로운 건 아니니 주의할 것. 정신적인 부분을 관장한다.
 2-4. CON은 체력. 체력의 뛰어남이나 체질적인 것 등을 나타낸다. SP, 방어력, 행동 포인트를 관장한다.
 2-5. HP는 히트 포인트, SP는 스태미너 포인트를 나타낸다. HP는 전투 시에 사용하며, SP는 어빌리티나 기타 행동에 사용한다.

3. 어빌리티는 그 캐릭터의 특수능력을 나타내는 것. 플레이어가 아닌 이들은 절대 가질 수 없다.
 3-1. 어빌리티는 크게 패시브와 액티브로 나뉜다. 패시브는 조건을 만족하면 항시 발동하는 것, 액티브는 사용하고자 할 때 사용하는 것.
 3-2. 어빌리티는 E랭크부터 D, C, B, A, S랭크까지 랭크가 구분 되어 있다. E랭크가 제일 안 좋은 랭크이며 뒤로 갈 수록 좋은 랭크.
 3-3. 어빌리티 사용 시 SP를 소비한다. 그렇지 않은 것도 있다.

2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2017-05-02 (FIRE!) 15:35:56

◆ 전투 시스템

0. 전투를 비롯한 대부분의 행위 판정에는 dice 1 20을 쓴다. 어떤 상황이든 1은 펌블, 20은 크리티컬로 취급한다.
 0-1. 행위 판정이란 어떤 행위(또는 행동)에 대한 판정을 말한다. 이 판정을 통해 그 행위(행동)의 성공 여부를 결정한다.
 0-2. 따로 언급 되는 판정이 있다면 그 판정을 사용한다.
 0-3. 판정 시 능력치 보정을 받는다. 이때 받는 보정은 능력치/3(소수점 이하 버림)이며, 최소 1이다(DEX가 20이고 DEX 판정을 할 때 dice 1 20+6으로 판정한다는 것).

1. 전투는 턴제. 1턴에 한 번씩 행동 할 수 있으며 모든 사람들의 턴이 끝나면 다음 턴으로 넘어간다.
 1-1. 행동 순서는 DEX 기본치가 높은 순서대로 진행. 행동 순서에 관련된 어빌리티가 있으면 그걸 우선시 한다.
 1-2. 만일 DEX가 같다면 dice 1 20으로 DX 대결 판정. 이긴 사람이 선수권을 취한다.

2. 자기 턴에서 할 수 있는 행동은 크게 기본 공격, 방어 향상, 어빌리티, 아이템, 기타로 나뉜다.
 2-1. 기본 공격은 말 그대로 기본적인 공격. 모든 공격의 기본이다.
  2-1-1. 공격 시 상대와 DEX 대결 판정{dice 1 20+(DEX/3)}. 이긴 쪽의 승리이며 비겼을 시는 dice 1 2로 결정한다.
  2-1-2. 공격 성공 시 dice 1 10+STR 기본치(나누지 않은 기본 수치)로 대미지 판정. 이후 어빌리티의 효과를 적용하고 상대의 방어력을 뺀 최종 수치를 상대의 HP에서 뺀다.
  2-1-3. 만일 공격 측이 크리티컬을 띄울 시 방어 측도 크리티컬이 아닌 한 어떤 수치든 방어 실패. 공격 측이 크리티컬을 띄우면 대미지에 +dice 1 10이 추가 된다.

 2-2. 방어 향상은 자신이 공격할 기회를 포기하고 방어를 굳히는 것. 방어의 종류는 회피와 막기로 나뉜다.
  2-2-1. 회피는 회피 판정을 시도해 공격을 피하는 것. 성공 시 공격을 피하지만 실패 시 공격을 맞는다.
  2-2-2. 막기는 다음 공격에서 회피 판정을 포기하는 대신 방어력을 올리는 것. 이때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만큼 방어력이 오른다.
  2-2-3. 방어 향상 시 양쪽 다 보정으로 +dice 1 10이 추가 된다.

 2-3. 어빌리티는 턴을 소비 해 자신의 어빌리티를 사용하는 것. 효과는 어빌리티 나름.

 2-4. 아이템은 자신이 가진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 효과는 앵커를 받거나 정해진 효과를 사용한다.

 2-5. 기타는 평소에는 나타나지 않는 커맨드. 앵커가 필요하거나 기타 상황이 찾아올 때 나타난다.

3 이름 없음 (0920048E+5)

2017-05-02 (FIRE!) 15:39:53

안착

4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2017-05-02 (FIRE!) 15:40:09

어빌리티가 풍성해지는구나...!

5 이름 없음 (5097808E+6)

2017-05-02 (FIRE!) 15:40:19

어이 힐링팩터라니 어이(...)

6 이름 없음 (3166818E+6)

2017-05-02 (FIRE!) 15:42:16

과연 랭크는……

7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2017-05-02 (FIRE!) 15:42:49

힐링 팩터 접수했습니다. 일단 전투부터 끝내고 봅시다.

8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2017-05-02 (FIRE!) 15:43:16

그리고 차후 제가 받는다고 하지 않는 한 1000으로 어빌리티는 받지 않습니다.

9 이름 없음 (3166818E+6)

2017-05-02 (FIRE!) 15:43:37

>>8 ok.

10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2017-05-02 (FIRE!) 15:45:32


         |ヽ      /|                                      |ヽ      /|
         !;;ヽ、___ /;i !       [짐승 1]                            !;;ヽ、___ /;i !         [짐승 2]
        j;幵:::O"i!:::i:'....、   ■■■■■■■□□□                      j;幵:::O"i!:::i:'....、    ■■■■■■■■■■
       !,Дニ豸 ::::i::::::::::::::`::';:、... 、....___                               !,Дニ豸 ::::i::::::::::::::`::';:、... 、....___
       7'''r'''__ー, ノ::::::::´::::::::::::::::;ヽ::::;;::::::::::─...、_                       7'''r'''__ー, ノ::::::::´::::::::::::::::;ヽ::::;;::::::::::─...、_
        !ニニ'-'´  ヽ、:::::;::::::::::::::::;;::::::::;:::|:|:|::::::::::::/::`''ー、                      !ニニ'-'´  ヽ、:::::;::::::::::::::::;;::::::::;:::|:|:|::::::::::::/::`''ー、
               |;;;;;;;|::":::::::;;::::::|::::::;;;::j:!:!:i:!:::::::'.、,::::::::::ヽ                       |;;;;;;;|::":::::::;;::::::|::::::;;;::j:!:!:i:!:::::::'.、,::::::::::ヽ
                |::!;;;;;;i::::::::::゙::;::;|::::::::::::!:!:!::::::::::::i::::::::::::::::|                        |::!;;;;;;i::::::::::゙::;::;|::::::::::::!:!:!::::::::::::i::::::::::::::::|
               i !:::::ヽ:::::::::::::i;|:::::::::::_,,,,──,,!::::::::::::::::::|                          i !:::::ヽ:::::::::::::i;|:::::::::::_,,,,──,,!::::::::::::::::::|
                iヽ:::::ヽ:::::i:::::i- ' ̄i;;;;;;;;;;;;;;/ i:::::::::::;:::::|                          iヽ:::::ヽ:::::i:::::i- ' ̄i;;;;;;;;;;;;;;/ i:::::::::::;:::::|
                !,:::::-.|;::' i:(   i:::::::::::::.i   .i:::::::::::::::|                            !,:::::-.|;::' i:(   i:::::::::::::.i   .i:::::::::::::::|
                   |::::::::| ,;: |   ヽ::::::::::::i   !::::::::::::::ヽ                        |::::::::| ,;: |   ヽ::::::::::::i   !::::::::::::::ヽ
                 l:::::/ .|: ::.|    ヽ:`:::::ヽ   `' - 、:::::\_                     l:::::/ .|: ::.|    ヽ:`:::::ヽ   `' - 、:::::\_
                  |:::;!  |, ;|      \:::::|      ヽ::::::::.i                      |:::;!  |, ;|      \:::::|      ヽ::::::::.i
                |::;::l  |"、|        j:::::i        丶::::i                        |::;::l  |"、|        j:::::i        丶::::i
                |;;;;ヽ_ |:.:..|        |::::|            i::::i                       |;;;;ヽ_ |:.:..|        |::::|            i::::i
                   ヽ:::;;;j/;::::|       |::::::|          丿:::!                   ヽ:::;;;j/;::::|       |::::::|          丿:::!
                  ` ノ;;::::;!     ∠∠;;;:j         /M j                       ` ノ;;::::;!     ∠∠;;;:j         /M j
                 N ´ ∧.j                    `' ''''''                     N ´ ∧.j                    `' ''''''
                  `''''''''                                          `''''''''

<SYSTEM> 3턴. '당신'의 행동.

1: 기본 공격(짐승 1 or 2).
2: 방어 향상(회피 or 막기).
3: 기타(앵커).

투표: 하 3 or 3시 50분까지. 다수결 채택.

11 이름 없음 (3166818E+6)

2017-05-02 (FIRE!) 15:45:53

1 짐승 1

12 이름 없음 (0573007E+5)

2017-05-02 (FIRE!) 15:46:12

3.카운터를 노려 본다.

13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2017-05-02 (FIRE!) 15:46:30

오. 기타 앵커 들어왔어.(설렘)

14 이름 없음 (9581422E+5)

2017-05-02 (FIRE!) 15:46:35

1 짐승 1

15 이름 없음 (9581422E+5)

2017-05-02 (FIRE!) 15:46:52

>>12

16 이름 없음 (9581422E+5)

2017-05-02 (FIRE!) 15:47:14

>>14 취소

17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2017-05-02 (FIRE!) 15:48:02

공격 1표, 카운터 2표. 카운터로 들어갑니다.

18 이름 없음 (3166818E+6)

2017-05-02 (FIRE!) 15:48:41

과연……

19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2017-05-02 (FIRE!) 15:51:37


                    ___
                  /     \
 厶ゞ               / ヽ、,, __ノ  ヽ
  `<>.      _ ./ ( ●) (●)   ',
      `<>. /,-、`|   (__人__)     〉   스읍... 후우...
        `<///」〉ノ、\   ` ⌒´     ノ
         └‐<>。ヽ ヽ 、   , - = ≦、                      「주고 받기만 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했을 수도 있다.
               `<>. Y      ,:" ヘ
                `<>.     ハ  ∧                     아니면 다른 돌파구를 찾아보자고 했을 수도 있다.」
                 l   `<>. l .∨  ∧
                  ソ       `<>。∨ ∧
               /    ヽ.    `<>._廴
               /     /´`\    `レ///l.
             !     く´    \    弋√<>.
             \    \     ヽ      ヘ  `<>.
              (´_____ ___ノ      ヽ    ヘ   `<>=-.
                ` ̄  ̄         ∨______`)    ヽイ   >.
                                        `<   \
                                         `<__\





                                  ≧=
                              / /
             ____                  / /
            /     \             / /
       /        \_,゙i          / /
      /       ( ●) '            / /
       |            (__、l)      nn/ /                 「어느 쪽이든, 당신이 택한 것은 제 3의 길.」
        \ -‐‐-.、    `ゝ.         i.i/ /
         /     弋  ̄ ̄ ̄ ̄ ̄ ̄/ / /                         「카운터였다.」
        i  _    \ |      ___r/ /
       i ´  `<   `弋 ̄ ̄ ̄  / / |
          i     `<    \    / /
          |         `'<   \.._/ /
          |          |. \   ∨
       ハ           ',  ゙i   、ゝ
       ハ.         |   マュ-/

<SYSTEM> 키워드 '카운터'가 입력 되었습니다.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1회 한정 사용 가능 키워드.
2: 선언 시 상대의 공격을 무조건 '회피 판정'으로 판정.
3: 회피 판정 성공 시 '명중 판정' 판정. 어장주가 굴린 눈 이상이 나오면 카운터 성공.
4: 카운터 성공 시 대미지는 '당신'의 대미지+'짐승 1'의 대미지.

20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2017-05-02 (FIRE!) 15:52:33

>>19에서 말하는 3번은 카운터 선언 하면 어장주가 dice 1 20을 굴립니다. 그걸 넘으면 된다는 말.

21 이름 없음 (3166818E+6)

2017-05-02 (FIRE!) 15:52:55

>>20 빡세겠네……

22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2017-05-02 (FIRE!) 15:55:22


                     /i
          _,,,..-‐-...,,,_     // i!
        ,r'",,    "';;;,`ヽー'’;;/:::. ヘ
      /,;;;'      ';'。,i;'::;;;;;;;;ヽ: :.ソ'i
     /;;i'。';;;,     。 /.: ::;;; ;;;;;;;v',;;,l
    ./;;; ヘ.。    。 /. :: :::ヽ¨/;;;:く
   ,/;;;; ;;; ;;` ‐-゚-─''"''::;; :: ;; /(_・)=-;!
  ,/キ;;;; :;;:::.: : :::: r'     '':;:;; ::;;;ヽ;;;:/,;l   Grrr......!
 /!;;;;:キ;;;: ;;,:::'   ;' ,;;;r、;..... . .;:::r、,;;:;;ヘ:;;ノ
/ iヘ;;;:;;;キ;;:;;:;;::.. ( .:;;llllllヽ,.:: :::::';_0,;9;i'
;! ` ヽ;;;:;;;`;;;:;;:` -`_ ';;;i!>ヾll`v-…-、:;/
;;ヽ  `::;;;:;;; ;;;;;;: ::.';;ヽ::ソ_,-‐-、';r'"v'
::;;;,ヘ  `ヾ';;: ::: ;; :;;;;';ヽヘ⊿ワュ’.,
;;;;;;:;;;ヘ_ '',,..,,`'''r-''"_;;:;;ハ_;;:;;: .::;;ノ
: ::. ;;; ;;;;;'‐-._/'ト-`ー//
: ::. ,;;;;;;;;,, ::. .:::`ー--'"'{





  \\\\\\
    \\\\\
      \\\\                               ,イ    ,イ ,イ
          \\\                              /ム―7 レ .レ
            \\\                             //ニ7/
                \\                        /' ̄7/
                    \                 i             .//
                                 |           /'   __
                      `.、          .i|            /´ > ,.イ
                        \、         i|            ´ ̄  /_/
                         \、     .|i|                  //
                          \ 、   .|i|                 //
               ̄ ̄   ―      .\ 、 ,ノ し ’  ̄    _   |/,イ,イ ,イ               ̄
    ――         ̄ ̄       ___) ≦⌒              レレ //   ,ィ _
 ___         __     ̄ ̄ ̄ ̄ ̄⌒ ^==  ̄ ̄ ̄  ――    /'  ,/ }  ― ___
 ̄ ̄―‐―― ___ ̄ ̄―――  ___ =―                =  / /  _ ̄―
__―_____ ̄ ̄ ̄ ̄‐―   ――――    ==  ̄ ̄ ̄  ――_ //  ̄___ ̄―
 ̄___ ̄―===━___ ̄― ==  ̄ ̄ ̄  ――_――__―__´. __ ̄ ̄ ̄ ̄‐―
______――― ̄ ̄ ̄ ̄ ̄_____――━━― ̄ ̄ ̄ ̄ ̄__., イ __ ̄ ̄ ̄ ̄ ̄___
――――― ̄ ̄___ ̄ ̄ ̄ ̄ ̄_____――― ̄ ̄ ̄ ̄ ̄ ̄ ̄_ レ' ____ ̄ ̄ ̄ ̄ ̄__

<SYSYEM> 짐승 1, 기본 공격. .dice 1 20. = 16+2.

<SYSTEM> '당신'의 행동.

1: 회피.
2: 막기.
3: 카운터.

투표: 하 3 or 4시까지. 다수결 채택.

23 이름 없음 (3166818E+6)

2017-05-02 (FIRE!) 15:55:42

2

24 이름 없음 (9581422E+5)

2017-05-02 (FIRE!) 15:56:06

2 이건 무리

25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2017-05-02 (FIRE!) 15:56:48

하 2까지 막기. 막기로 갑니다.

짐승 1. .dice 1 10. = 9+5. -6이 최종 대미지.

26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2017-05-02 (FIRE!) 15:57:09

오오우... 아프겠다.

27 이름 없음 (0573007E+5)

2017-05-02 (FIRE!) 15:57:23

어장주 다이스가... ㄷㄷㄷ
2

28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2017-05-02 (FIRE!) 16:00:21


                     |                  /          ,,.  . /     /
                     |                  /         ../   _/     ./
                  、   .|, |                 / ,>       ,./″ /      ./
                   リ、  .|.l .|              /.〃  .rリ  .,, |/ /       /
                 lヽ  .l l |                | l/ ,ノ./  ,,ノンン゛         /
     `ュ、    \,     .l.ヽ .! l.!                / / ./ ., '゙,iシ'゛         /   ._..v
       ゙'ミ'-、  .゙.l、、   .l, ヽ .l ゙ト            / / l ,///″       /  _..-'ソ゛
        .ヽ. \   .ヽ''、,  .l ヽ.! .゛           /./  l,〃          /.,..-'" /
         ヽ `'-、.ヽ .\ .l ゙.ll,            〃  ,i″       ,.;;シ'" ,/゛
             ヽ  .`'-,ヽ `'- l .'1                         ,ir!'´  ,, '"
          、 .ヽ.   `'ヽ、  `'                        '"  ,/゛  _,,.
          ゙ミ、,ヽ                              ,..'',゙.. -'''ニゞ_
            `'ミ''ゝ                             ‐“´._,, =!二`-゛  - 쾅!
              ゙'-、                           ,゙,, -'"゛
      .''`-ニ, ̄ ̄ ̄ ̄                                 ゙“''二ニ`-'“゛                        크윽!!>
             `゙'ニニr                             `゙゙''”゙,゙,゙,゙二二ニニニ==─
   _,, ---ー'''''"゙´                              二二二二======────
────―--___                                   二二二二=====────
    ───===二二二                       ゙く ̄ ̄ ̄ ̄´
       .  ̄───フ′                        \
               ,/           ,ィ       l.ヽ         \
             ,/ .,、       .// ., '゙! .|   .l  ヽ       .'-,,, .\
        .,∠-''゙/      / .,i゙/ .| ||  │  ヽ 、      .`!ミ-,,\
      ,..-“゛ /      /  ,iゞ   .!l !  .!    .゙.li\.     ..、\`''
        ./         /  ,i″    | !  !     ゙ヽ.\    ゙'i-、\
      . / _ν .,y  ./   .'゙       l  .|       ." .\゙'i、  ヽ~!i、'、
    .,,‐ン''゙/ // /               l  |             ` |ミ-.  ヽ,`'"′
   .,;;シ'" ,ノ゙./ / /              l l゙            ゙ヽ\. ヽ
  -″  ,ノ./ ,//                  | .l                \, \
    ,iシ゛ ..i/"                   | !                  `-,\
   .,iシ′  .i!′                    |.!                    ゙''ミ
  .,/’                          l!                      `
                             !





                                   >-───- 、             __
                            /         \       __.    | |   /ヽ
                           /  \      / .ヽ     ∧ V  | |. / /           「짐승의 몸통 박치기를 막은 당신이지만,
                           _/     \   /    V_  __.∧ V .| |../ //ヽ
                      ./.  |    ( ●)   (● )    |/´   ∧ `´ ` ,イ /           이번 공격은 몸에 스며들 정도로 강했다.」
                   >''⌒゙ ヽ.  ∧    (   j   )  u ./       }  -‐     }
                     /    _      \    `T ´` T´   /    {`ヽ、 /      _ ,l
                 / Y i  Y ヽ=}/        ̄ ̄           \  ∧∧∧l二二二二二=====- .
─────────‐‐{  i| .i|   i|,  |:.:|──────────────f厂|二二==‐- ________   "'-、
─────────‐ーヽ i  |_..i|__.,’.:|──────────────t廴|二二=‐  ̄               _,..'
                 `ー{二    } ̄                           ∨∨∨l二二二二二=====-'''"
                          ̄¨¨

<SYSTEM> '당신'의 현재 HP: 43.

29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2017-05-02 (FIRE!) 16:00:51


<SYSYEM> 짐승 2, 기본 공격. .dice 1 20. = 2+2.

<SYSTEM> '당신'의 행동.

1: 회피.
2: 막기.
3: 카운터.

투표: 하 3 or 4시 5분까지. 다수결 채택.

30 이름 없음 (3166818E+6)

2017-05-02 (FIRE!) 16:01:39

3

31 이름 없음 (0573007E+5)

2017-05-02 (FIRE!) 16:01:41

좁은길로 유도시도해서 1:1 상황 만들수 있을려나...

32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2017-05-02 (FIRE!) 16:02:04

>>31 그런 걸 하는 게 '기타'인 것이─다

33 이름 없음 (0573007E+5)

2017-05-02 (FIRE!) 16:02:21

3

34 이름 없음 (9581422E+5)

2017-05-02 (FIRE!) 16:02:32

3

35 실업희망자◆zb1wG8Cj56 (0346019E+5)

2017-05-02 (FIRE!) 16:02:58

카운터 들어왔습니다. 카운터 갑니다.

하 1. dice 1 20. +3.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