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89290214> [룰] 어이, 크툴루 하지 않겠나. [설정] :: 56

봇치◆K2TEWmKb/Y

2017-03-12 12:43:24 - 2017-03-12 14:25:20

0 봇치◆K2TEWmKb/Y (1863169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2:43:24

   _
  <、 ~\
  _|,ニ二ニi_
  <マ*‘∀‘)フ
  γ^γつつヽっ
 ノ ,ノ/_)_)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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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크툴루 어장이) 좀 더!! 뜨거워지자고!!


  이 어장은 조금이라도 크툴루,CoC 어장이 생겼으면 하는 마음에 작성한 어장입니다.
  이래저래 부족한 것이 많은 어장이지만 혹 이 어장룰을 사용해주신다면 어레인지건 추가건 마음대로 해주셔도
  좋으니 CoC 어장을 만들어주세요(간절)
  
┗━━━━━━━━━━━━━━━━━━━━━━━━━━━━━━━━━━━━━━━━━━━━━━━━━━┛

1 이름 없음 (9590826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2:44:22

ㅍㄷㅍㄷ

2 이름 없음 (1940009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2:44:48

뭘까 이건.(와작)

3 이름 없음 (9590826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2:45:00

설정만 하는 거야? 아니면 플레이까지?
CoC는 한 번도 안해봤지만.

4 봇치◆K2TEWmKb/Y (1863169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2:47:31

   _
  <、 ~\
  _|,ニ二ニi_
  <マ*‘∀‘)フ
  γ^γつつヽっ
 ノ ,ノ/_)_)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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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리고, 이 어장에 쓰이는 룰은 세션에 쓰이는 크툴루 룰보다도 훨씬 더 간략화 된 크툴루 다크라는 룰을
   주 토대로 사용합니다.

   크툴루 다크는 GRAHAM WALMSLEY 라는 분이 만드신 룰로, 위에서 말했다시피 메우매우 심플하게 즐길 수 있는
   라이트한 룰입니다. 무려 사용하는 다이스는 .dice 1 6. = 3 6면 다이스를 사용합니다!

   여기서는 좀 더 장기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dice 0 9. = 7를 사용하지만요:P
   
┗━━━━━━━━━━━━━━━━━━━━━━━━━━━━━━━━━━━━━━━━━━━━━━━━━━━━━┛

5 이름 없음 (9590826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2:48:13

즉 우리는 0 9 다이스를 굴리면 된다는 거지?

6 봇치◆K2TEWmKb/Y (1863169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2:48:29

     <、 ~\
     _|,ニ二ニi_
     <マ*‘∀‘)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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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설정만요, 아직 완결 못 한 어장이 있거든요!!!!

   거기서 사용하는 룰을 정리하는 겸에서도 올린 거기도 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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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이름 없음 (1940009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2:49:26

분명 늪인간 중이었지, 봇치씨는.

8 이름 없음 (9524598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2:50:04

그러고 보니 그 어장 오늘 해?

9 이름 없음 (1940009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2:51:39

여기선 그냥 룰을 설명해주는 걸까나?

10 봇치◆K2TEWmKb/Y (1863169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2:51:53

     <、 ~\
     _|,ニ二ニi_
     <マ*‘∀‘)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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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네, 사용해주신다면 그 다이스를 굴려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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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_|,ニ二ニi_
     <マ*‘∀‘)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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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시 설명으로 돌아가자면 이 룰은 '실패' 라는 개념은 일부 룰을 제외하고는 없습니다..

   정보수집을 할 때 아무리 낮은 1이 나와도 그 정보에서 얻을 수 있는 최소한의 정보만을 얻을 수 있어요.
   거꾸로 0이 나오면 제 어장에서 사용하는 '외신적 크리티컬'이 터지게됩니다.
   이 경우에는 최대한의 정보를 얻을 수 있으나 인간의 범위를 벗어난 정보량이 들어오기 때문에
   광기 체크에 들어가는 양날의 검이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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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봇치◆K2TEWmKb/Y (1863169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2:55:07

     <、 ~\
     _|,ニ二ニi_
     <マ*‘∀‘)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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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 .... 시간여유가 좀 남아있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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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_|,ニ二ニi_
     <マ*‘∀‘)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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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룰에서 다이스를 굴리고 '실패'를 하는 경우라면 그건 '대항'롤을 할 때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서 당신의 회사에서 상대방 회사를 엿먹이기 위해 해킹을 하려고 한다면 상대방은 당연히
   보안방벽을 걸거나 역으로 해킹하려고 하겠죠?

   그 때는 양 측이 다이스를 굴려서 높게 나온 쪽이 행동에 성공하게 됩니다, 비기면 리다이스를 굴려서
   승부가 날 때까지 굴리고 굴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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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봇치◆K2TEWmKb/Y (1863169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2:57:38

     <、 ~\
     _|,ニ二ニi_
     <マ*‘∀‘)フ
┏━━━━━━━━━━━━━━━━━━━━━━━━━━━━━━━━━━━━━━━━━━━━━━━━━━━━━┓

   만약 이 룰을 사용하는데 대항을 제외한 다이스롤로 실패하는 것을 넣고 싶으시다면
   일정치 이하이면 실패한다는 묘사를 넣어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재미있잖아요!(내던지기)

   그리고 대항롤은 다이스 롤 신청한 탐색자뿐만 아니라 같이 있는 탐색자들도 대항롤이 가능합니다.
   한 명이라도 상대방의 다이스보다 높게 나온다면 성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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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이름 없음 (9123414E+7)

2017-03-12 (내일 월요일) 12:58:29

봇치가 나타났다고 들어서!

14 봇치◆K2TEWmKb/Y (1863169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3:01:26

     <、 ~\
     _|,ニ二ニi_
     <マ*‘∀‘)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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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리고 이 정보만은 놓치고 싶지 않다거나, 협력을 해야하는 돌파할 수 있는 경우에는 '협력' 다이스를 굴립니다.

   이것도 대항하고 그렇게 다르진 않아요, 한 명이 1이 나오더라도 다른 한 명이 좋은 숫자가 나온다면
   성공하게 되는거죠.
 
   만일 잠복수사를 하는데 PC1이 실수로 넘어져서 소리를 낼 뻔했지만 PC2가 넘어지려는 PC1를 받아줘서
   크게 소리 나지 않고 넘어가거나 마침 PC2 옆에 푹신한 쿠션이나 매트리스가 있어서 넘어지는 소리를
   경감해줬다는 식으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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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이름 없음 (1940009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3:05:17

호오호오. 즉, 살짝 이지모드인가.

16 봇치◆K2TEWmKb/Y (1863169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3:07:10

     <、 ~\
     _|,ニ二ニi_
     <マ*‘∀‘)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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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광시스템은 맨 나중으로 하고, 캐릭터 메이킹으로 들어갈게요.
  참고로 여기서 사용하는 룰하고 늪인간에서 사용하는 룰하고는 차이나는 점이 많이 있으니
  그리 신경쓰지 않고 넘어가주시면 감사합니다(헬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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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이름 없음 (9123414E+7)

2017-03-12 (내일 월요일) 13:08:56

늪인간의 크리율은 이상해.

18 봇치◆K2TEWmKb/Y (1863169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3:13:04

     <、 ~\
     _|,ニ二ニi_
     <マ*‘∀‘)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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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느 캐릭터이건 일부 경우를 제외하고 기본적으로 체력은 6포인트, 광기는 1포인트입니다.

   체력 - 탐색자의 HP입니다, 부상을 입거나 사고를 당할 경우 다이스 롤을 굴려서 현재 HP보다도 높게 나오면
        1점이 줄어듭니다, 체력이 0이 되면 뭔가 처치를 하지 않는 이상 그 탐색자는 사망합니다.

   정신 - 탐색자의 광기치입니다, 그 어떤 방법을 쓰더라도 1포인트보다 1 이하는 되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최대치가 6포인트고 5포인트가 쌓이면 발광직전, 6포인트가 되면 엔딩전까지 어떤 방법을 쓰더라도
         그 탐색자는 이성을 되찾기 못하고 미쳐버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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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이름 없음 (1940009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3:13:53

아, 광기는 올라가는 쪽인가..

20 봇치◆K2TEWmKb/Y (1863169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3:14:05

     <、 ~\
     _|,ニ二ニi_
     <マ*‘∀‘)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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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7 진짜로!! 진짜 이상하다고요!! 뭐야 그 크리율!

   .dice 0 9. = 8
   .dice 0 9. = 1
   .dice 0 9. = 3
   .dice 0 9. = 6
   .dice 0 9. = 6
   .dice 0 9. = 4
   .dice 0 9. = 8
   .dice 0 9. = 8
   .dice 0 9. = 9
   .dice 0 9.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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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봇치◆K2TEWmKb/Y (1863169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3:14:25

     <、 ~\
     _|,ニ二ニi_
     <マ*‘∀‘)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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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것봐! 이럴때만 크리티컬 안 나오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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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이름 없음 (1940009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3:15:27

크리율 어떤데?(처음부터 참여하지 않으면 coc류는 안보는 스타일)

23 이름 없음 (9123414E+7)

2017-03-12 (내일 월요일) 13:15:30

근데 어떤 어장주는 유효크리만 한어장에서 14개 넘은 적도 있긴했어(.......)

24 봇치◆K2TEWmKb/Y (1863169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3:18:35

     <、 ~\
     _|,ニ二ニi_
     <マ*‘∀‘)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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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음은 탐색자의 직업입니다.

   탐색자의 직업에 따라 해당 상황에 따라서 다이스를 두 번 굴리고 높은 숫자를 나온 쪽을 고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정신과의사라면 정신분석, 심리학, (어쩌면)약학, 설득 같은 데에 유리한 선택을 할 수 있지요.

   그건 외신적 크리티컬이 터져도 유효합니다^p^
   9하고 0이 나왔다? 그러면 외신적 크리티컬 축하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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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봇치◆K2TEWmKb/Y (1863169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3:19:38

     <、 ~\
     _|,ニ二ニi_
     <マ*‘∀‘)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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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2 안 나올땐 안 나오는데 나올때는 정말 주르륵 나와요, 총 합쳐서 10개는 넘게 나온 것 같은데..
   >>23 진 짜 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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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 이름 없음 (1940009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3:21:01

유x리 라던지 요코x마 라던지겠지?
그사람들은 크리 엄청나니까.

27 봇치◆K2TEWmKb/Y (1863169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3:21:16

     <、 ~\
     _|,ニ二ニi_
     <マ*‘∀‘)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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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리고, 크툴루 다크가 무척이나 간략한 룰이기 때문에 나이가 40살 이상이 넘어도 STR,DEX,SIZ,APP 중
   하나를 골라 1포인트 깎여진다는 것은 없습니다 누구나 평등하게 6하고 1에서 시작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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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 이름 없음 (1316307E+5)

2017-03-12 (내일 월요일) 13:21:19

/dice 0 9.

29 봇치◆K2TEWmKb/Y (1863169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3:24:55

     <、 ~\
     _|,ニ二ニi_
     <マ*‘∀‘)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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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6 개막크리를 먹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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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_|,ニ二ニi_
     <マ*‘∀‘)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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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렇다고는 하지만 어장에서 쓰면 필연적으로 장기화되는 법이니 여기서 룰을 좀 더 추가합니다(뒹굴)

   이름하여 특징시스템, 탁 까놓고 말하자면 elona로 말하자면 피트, 스키이림으로 말하자면 퍽입니다.
   탐색자는 3~5개의 특징포인트를 가지고 있으며 1점 1점 투자하는 걸로 유리한 특징을 얻을 수 있습니다.

   1~2어장 안으로 끝내신다면 3특징포인트로 하거나 하드한 것을 원하신다면 장기로도 3특기포인트를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크리티컬이 빵빵 터지면 되니까요(헬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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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봇치◆K2TEWmKb/Y (1863169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3:29:00

     <、 ~\
     _|,ニ二ニi_
     <マ*‘∀‘)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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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만약 파워풀하고 건강한 캐릭터를 만들고 싶다면
   
   특징. 1 당신은 온몸이 탄탄하고 부드러운 근육이 붙어있다 ( 공격성공시 데미지가 +1 )
   특징. 2 당신은 건강하다 ( 기본 체력이 8이 된다 )

   그렇지만 사람이 장점만 있을 수가 없지요, 당연 약점이나 단점은 있습니다.
   캐릭터 메이킹을 할 때 반드시 하나라도 마이너스 특징을 넣어야 합니다.

   특징. 3 당신은 책을 읽는 것을 싫어한다 ( 도서관, 혹은 일기에서 단서같은 것을 찾아낼 때 -1 보정 )

┗━━━━━━━━━━━━━━━━━━━━━━━━━━━━━━━━━━━━━━━━━━━━━━━━━━━━━┛

31 봇치◆K2TEWmKb/Y (1863169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3:30:12

     <、 ~\
     _|,ニ二ニi_
     <マ*‘∀‘)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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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에 설명을 깜빡했는데, 특징포인트 = 특징갯수입니다. 3특징포인트라면 특징갯수도 3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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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 이름 없음 (1940009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3:30:19

..호오. 독슾으로 나중에 하나 열까. 사람들이 독슾은 해봤을 듯 하지만..

33 이름 없음 (9123414E+7)

2017-03-12 (내일 월요일) 13:34:01

메이킹 어장포함해서 뒤져보면서 계산해왔는데,

키야마 선생이 9크리 1회 0크리 3회 4회 람다가 9크리 2회 0크리 5회 7회 록이 9크리 1회 0크리 1회 2회 마카 0크리 2회 2회

총 15회 중 7회가 람다.

뭐야 이거(........)

34 봇치◆K2TEWmKb/Y (1863169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3:34:45

     <、 ~\
     _|,ニ二ニi_
     <マ*‘∀‘)フ
┏━━━━━━━━━━━━━━━━━━━━━━━━━━━━━━━━━━━━━━━━━━━━━━━━━━━━━┓

   만일 탐색자 최고! 탐색자 최강!! 같은 헐리우드식으로 하고 싶으시다면 마이너스 특징을 넣으면
   투자할 수 있는 특징 포인트가 1포인트 추가되는 것도 괜찮습니다.

   거기에 특징을 하나 더 넣는 것도 좋고 이미 갖춰둔 특징에다가 투자를 해서 더 강화를 해도 좋구요.

   만일 예를 들어서 위에 있는 특징 2에 특징포인트를 투자한다면

   특징. 2 당신은 매우 건강하다 (기본 체력이 10이 된다) 가 되겠지요.

   몰론 어느정도 제한은 둬야하자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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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 봇치◆K2TEWmKb/Y (1863169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3:35:21

     <、 ~\
     _|,ニ二ニi_
     <マ*‘∀‘)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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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3 나아니소레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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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 봇치◆K2TEWmKb/Y (1863169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3:36:56

     <、 ~\
     _|,ニ二ニi_
     <マ*‘∀‘)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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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 몰론 처음부터 광신도 특징이나 신화지식 특징을 넣을 수는 없어요!?
   넣고 싶으시다면 그만큼 디메리트도 넣을 수밖에 없잖아요 광기치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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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 이름 없음 (9123414E+7)

2017-03-12 (내일 월요일) 13:40:22

그 크리가 빗발치던 어장 정확하게 세어보니까 유효크리 19회였다. 무효크리까지 포함하면 23회(......)

38 봇치◆K2TEWmKb/Y (1863169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3:42:48

                        -‐‐‐-  .._
                   .  ´           `丶、
                    /                 \
              ィく_       -‐      __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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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___ _彡- / /  ´'^二こ¨ミ     ,_ __ `  ;
         _.>,   .∠ ,〈   ,ィ伝い `ヽ.   , ⌒ヽ\ !
        -イ  /,厶 〈/ 、__ ‘ー'′       ′旡㍉`^' j、
         _,) { i'⌒〉  ⌒  -‐ __,ノ     ヒン }i  ハ\
         `て.人 、_厶          __   ;  、__  z;h 丶`Z.
           `⌒ヘ,__`′              '^      }i }、 ,ハ(¨
                  }小,   ,  _ _____        ,リヘiV
              _j厶 ___{        `¨⌒ヽ    〃
             __]      ̄ ̄ミヒ´__`¨て    } , ″
              厂   ̄ ̄ミ 、__    i     /
           厶 ___ ___ _  `丶.j__,  , イ
           厶 `≧=- =⇒ 、__  \イ⌒ン
         ,         /      `丶、 く{
           /         , '      _ ___    \ \
          ,        /     ,     `丶、 \ \
       ′        .′     {         \  .\ \
        /           i        、         \j く   \
     /       \j        `≧= -      \\  \
┏━━━━━━━━━━━━━━━━━━━━━━━━━━━━━━━━━━━━━━━━━━━━━━━━━━━━━┓

   캐릭터 메이킹을 토대로 이 분의 스펙을 만들어본다면 이정도?

   이름 - 헤븐 캔슬러
   직업 - 외과의사

   특징 1 당신은 모든 자를 살리는 손이다 (의료관련보정 +1 의료성공판정치가 2, 크리티컬이 4가 된다)
   특징 2 당신의 얼굴은 왠지 긴장감이 없다 (진지한 설득시 -1 된다)
   특징 3 당신은 이 세상의 이면을 알고 있다 (최소 광기치가 3으로 고정된다)

┗━━━━━━━━━━━━━━━━━━━━━━━━━━━━━━━━━━━━━━━━━━━━━━━━━━━━━┛

39 봇치◆K2TEWmKb/Y (1863169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3:43:13


     <、 ~\
     _|,ニ二ニi_
     <マ*‘∀‘)フ
┏━━━━━━━━━━━━━━━━━━━━━━━━━━━━━━━━━━━━━━━━━━━━━━━━━━━━━┓

   >>37 히... 히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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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이름 없음 (1940009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3:43:44

뭐야 그 크리율ww

41 봇치◆K2TEWmKb/Y (1863169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3:49:18

                 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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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가로 마이너스 특징이 잔뜩 있을 것 같은 이 분, 구약기준.

   이름 - 카미죠씨
   직업 - 학생

   특징 1 당신은 매우 불행하다 (모든 행운 판정에 -2)
   특징 2 당신은 매우 잘 굴러가는 굴렁쇠와 같다 (적의 공격 대상이 당신으로 고정된다)
   특징 3 당신은 잘 다친다 (행운 판정에 실패시 부상 판정이 들어간다)
   특징 4 당신은 매우 튼튼한 몸을 가졌다 (하루 세 번 부상판정을 무효화)
   특징 5 당신을 향한 연은 매우 끈끈하다
        (설득, 교섭 판정후 성공시 다른 탐색자 혹은 NPC가 당신하고 협력판정을 할 때 보정이 +2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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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 이름 없음 (9123414E+7)

2017-03-12 (내일 월요일) 13:49:47

탱-커.

43 봇치◆K2TEWmKb/Y (1863169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3:57:40

              / : : ′: : : |: : :.:.|: : : : :.|: : : :|:|: : : :|: ヽ: : : |: : : : :|.: : :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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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ハ : | |: : :|  ! lハハ VV: : : /   リ V : :./:|: :.:.V ∧
           V: /: /:ハ:ヘ: :| ヾニTzZ 乂 ∨:./ <TZT::フ ,'.; : :!.:|:.:ト、:V:.∧
          V,イ: :V:ヘ:ハ ヘ  `¨¨´     V  `¨¨´ /'j: :/: :|: j: :`V: ∧
         ´|| :| : :ヘ| :ト、ヾ、               / j':/ | /∨: : :.V: :∧
             ||: |: :.:.:.|: :\ヘ\      |       // /リ: |リ: : : : V: : ハ
          ′:|:. :∧: : :.:.ヘ                //´ /  ||: : : : :.:| : : :′
         / : ', ', : :.:∧: |: : :ヘ        _       /: : :.i:.: :.リ:.: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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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리고 늪인간에서 고생할 예정 꽉 채우신 키야마센세.

   이름 - 키야마 하루미
   직업 - 정신과 의사

   특징 1 당신의 직감은 예리하다 ( 위험예지, 상대방이 거짓말을 할 경우 심리학 +1 )
   특징 2 당신의 말은 상대방을 잘 진정시켜준다 ( 정신분석을 할시 보정 +1, 판정치가 5가 된다 )
   특징 3 당신의 머리속에 의학지식이 담겨있다 ( 의료관련 지식이 +1, 치료행위 할 시 판정치가 5가 된다)
   특징 4 당신은 허약하다 ( 최대 체력치가 5가 된다 )
   ※특징 ⑤ - 당신에게 안 좋은 것이 씌여있다 ( 임의로 행운판정을 굴린뒤 판정치 이하의 숫자가 나올 시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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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 이름 없음 (2918426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4:02:49

힐러갓

45 이름 없음 (9123414E+7)

2017-03-12 (내일 월요일) 14:03:48

퓨어 힐러

46 봇치◆K2TEWmKb/Y (1863169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4:04:57


     <、 ~\
     _|,ニ二ニi_
     <マ*‘∀‘)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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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만약 전투 빵빵한 시나리오에서 키야마 선생님이 죽는다면 그 시나리오는 막힌 거나 마찬가지다(확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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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7 이름 없음 (2918426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4:10:23

ㅎ익

48 봇치◆K2TEWmKb/Y (1863169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4:11:39


     <、 ~\
     _|,ニ二ニi_
     <マ*‘∀‘)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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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지막으로 광기시스템입니다.


   최대 6포인트가 쌓이면 시나리오 종료까지 그 탐색자는 복귀하지 못합니다.
   5포인트가 쌓인다면 자신 스스로 자해해서 기절해서 더 이상 지식이 들어오지 못하도록 만들거나,
   중요한 자료를 불태워서 조사를 방해합니다.

   어장판에서는 추가로 조사에 탐색하지 않고 하루종일 쉬거나 정신분석에 성공할 경우
   행동을 억제하거나 경우에 따라 광기가 1포인트 삭제됩니다, 좀 더 하드하게 다고 싶으시다면 전자,
   이지모드로 가고 싶으시다면 후자를 선택하시는 편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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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9 봇치◆K2TEWmKb/Y (1863169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4:13:51


     <、 ~\
     _|,ニ二ニi_
     <マ*‘∀‘)フ
┏━━━━━━━━━━━━━━━━━━━━━━━━━━━━━━━━━━━━━━━━━━━━━━━━━━━━━┓

   몰론, 광기치도 특징포인트를 투자해서 당신의 정신은 탄탄하다 ( 광기 최대치가 8 포인트가 된다 )를
   집어넣으면 좀 더 굴리기가 쉽지요: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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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이름 없음 (9123414E+7)

2017-03-12 (내일 월요일) 14:15:07

현재 늪인간에서 쓰이는 룰은 광기를 쌓는 형식이 아니라 정신치를 깍는 형식이었지?

51 이름 없음 (2918426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4:15:31

흠흠

52 봇치◆K2TEWmKb/Y (1863169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4:17:44


     <、 ~\
     _|,ニ二ニi_
     <マ*‘∀‘)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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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0 네, 그 때는 거의 척추반사적으로 만든거고 지금은 어느정도 정리는 하고 만든 룰이에요.
        부족한 점은 메우매우 많지만요^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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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 이름 없음 (2918426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4:18:56

하다가 너무 이상하면 수정하면되니까~

54 봇치◆K2TEWmKb/Y (1863169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4:22:22

     <、 ~\
     _|,ニ二ニi_
     <マ*‘∀‘)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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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지막으로 크툴루 다크에 똑똑히 적혔다시피 굳이 전투를 하려고 하면 조사원이 죽으니
   전투도 넣으신다면 조정을 반드시 해두셔야됩니다~

   이걸로 질문이 없으시다면 간편 크툴루 CoC 어장룰은 끝낼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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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 이름 없음 (9123414E+7)

2017-03-12 (내일 월요일) 14:22:44

오우.

56 이름 없음 (2918426E+6)

2017-03-12 (내일 월요일) 14:25:20

ㅇ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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