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67342436> 작품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가공의 영령들로 막장 성배전쟁!!!! 2판 :: 1001

플랑◆TrhpM7CoRo

2016-07-01 12:07:16 - 2016-07-05 01:34:11

0 플랑◆TrhpM7CoRo (29574E+48)

2016-07-01 (불탄다..!) 12:07:16

규칙 1 : [친목질 절대 금지] 친목질은 진행하던 주제글을 망칠 수 있습니다!
규칙 2 : [수위 조절] 앵커판에서 법적으로 미성년자가 열람할 수 없는 내용을 연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규칙 3 : [닉네임 사용 가능] 단, 외부 사이트의 닉네임은 사용할 수 없으며, 해당 주제글에서 다른 어장주들과의 논의가 필요한 경우가 아닌 이상, 해당 주제글을 관리/운영하는 어장주(들)만 닉네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규칙 4 : [어장주의 의무] 어장주는 외부 사이트에 대한 언급을 지양합니다. 여기서는 오직 어장주와 참치의 관계입니다.
규칙 5 : [참치의 의무] 어장주들의 외부 사이트 활동에 대한 언급을 금지합니다. 또한 참치 게시판 외부 사이트에 대한 언급을 지양합니다.
규칙 6 : [채팅방과의 독립] 채팅방에서 있었던 일에 대한 화제를 앵커판 내로 끌고 오지 맙시다.
규칙 7 : [주제글 홍보 가능] 단, 참치 게시판 내의 홍보는 홍보 주제글에서만 가능합니다.
규칙 8 : [제목 양식] 가상의 작품이 아니라 실제 행동을 앵커로 받는 경우 주제글의 제목에 '실제'를 붙여 구분합시다.
규칙 9 : [외부 게시 가능] 외부 사이트에 주제글을 홍보, 게시할 수 있습니다. 단, 참치 게시판 내에서 해당 외부 사이트에 대한 언급은 지양합니다.
규칙 10 : [규칙 수정 불가] 이 규칙들은 임의적으로 수정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오로지 문제가 '실제로' 발생했을 때 토론을 통해서만 수정할 수 있습니다.
규칙 11: [어장주의 권한] 어장주는 기존 규칙에 자신의 주제글에만 적용되는 규칙을 추가할 수 있으나, 규칙 10에 따라 기존 규칙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규칙 12 : [암묵적인 규칙 방지] 이 규칙들의 유추 해석을 금지합니다. 오로지 문장적인 의미로만 해석할 수 있습니다.
규칙 13 : [어그로 대처법] 어그로의 출몰 시, 어그로의 답글에 일일히 반응하지 않으며, 앵커에 걸려도 무시하는 한편 운영자에게 신고해줍시다.
규칙 + : [뉴비 환영] 언제나 뉴비들에게 친절한 앵커판 주민들이 됩시다. 뉴비들의 질문은 반드시 대답해줍시다.


이전 회차(1~4회차) : http://tunaground.co/cardpost/old_view.php?thread=fate
이전 판(5회차) : http://bbs.tunaground.co/search.php?bbs=anchorbbs&type=owner&keyword=%ED%94%8C%EB%9E%91

사용하는 다이스식
.dice 0 9. = 1
.dice 1 100. = 80

1 플랑◆TrhpM7CoRo (29574E+48)

2016-07-01 (불탄다..!) 12:08:44

◎1턴의 진행 개략.
1. 랜덤 이벤트 페이즈 : 랜덤 이벤트 표 2가지를 처리합니다.
2. 행동 페이즈 : 임의의 행동(예장 작성, 정보 수집, 휴식, 접촉이나 습격 등)을 선택하고 그 결과를 처리합니다. 물론 주인공 이외의 조도 어떤 행동을 취합니다.
3. 커뮤 페이즈 : 다른 마스터나 자신의 서번트와 정보 교환 및 협상을 실시합니다.
4. 소비 마력의 확인 : 자기 진영 서번트의 마력 소비를 확인하고 다음 턴으로 넘어갑니다. 이 타이밍에 저장 마력이 –100 미만이라면 서번트는 소멸합니다.

◎랜덤 이벤트 페이즈
다이스를 두 번 굴려, 「플레이어용」과 「NPC용」의 랜덤 이벤트 표에서 대응하는 상황을 처리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전투가 발생할 가능성도 존재합니다.

<랜덤 이벤트 표(플레이어용)>
0. 플레이어에게 행운이 찾아왔다!
1. 다른 참가자 1명과 우호적 만남.
2. 다른 참가자 1명과 비우호적 만남.
3. 다른 참가자 1명과 중립적 만남 (캐릭터간의 궁합에 따라 우호/비우호로 발전할 수 있음.)
4. 다른 참가자끼리 접촉하는 상황에 끼어듬 (2자 및 감정은 랜덤)
5. 다른 참가자끼리 접촉하는 상황에 끼어듬 (2자는 랜덤, 감정은 GM임의)
6. 아무것도 없음
7. 아무것도 없음
8. 아무것도 없음
9. 주인공이 불운을 겪는다!

<랜덤 이벤트 표(NPC용)>
0. 먼 곳에서 주인공에게 행운인 무엇이!
1. 다른 참가자들이 만난다 (우호)
2. 다른 참가자들이 만난다 (비우호)
3. 다른 참가자들이 만난다 (중립)
4. 다른 참가자들이 만난다 (우호 or비우호 랜덤)
5. 다른 참가자들이 만난다 (우호 or비우호 랜덤)
6. 아무것도 없음
7. 아무것도 없음
8. 아무것도 없음
9. 먼 곳에서 주인공에게 불운인 무언가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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