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59521291> [AA/다이스/앵커] As Dice's wish - 15 :: 1001

슈타이너 ◆kSXGn9AbwI

2016-03-32 23:34:51 - 2016-04-07 21:59:13

0 슈타이너 ◆kSXGn9AbwI (77491E+53)

2016-03-32 (불탄다..!) 23:34:51

As dice's wish - 1, 2, 3, 4, 5
 http://tunaground.co/cardpost/old_view.php?thread=asdiceswish
As dice's wish - 6 [ Card: 1455848591 ]
 http://tunaground.co/cardpost/trace.php?bbs=anchor&card_number=1455848591
As dice's wish - 7 [ Card: 1456816812 ]
 http://tunaground.co/cardpost/trace.php?bbs=anchor&card_number=1456816812
As dice's wish - 8 [ Card: 1457023517 ]
 http://tunaground.co/cardpost/trace.php?bbs=anchor&card_number=1457023517
As dice's wish - 9 [ Card: 1457433777 ]
 http://tunaground.co/cardpost/trace.php?bbs=anchor&card_number=1457433777
As dice's wish - 10 [ Card: 1457801582 ]
 http://tunaground.co/cardpost/trace.php?bbs=anchor&card_number=1457801582
As dice's wish - 11 [ Card: 1458306020 ]
 http://tunaground.co/cardpost/trace.php?bbs=anchor&card_number=1458306020
As dice's wish - 12 [ Card: 1458657583 ]
 http://tunaground.co/cardpost/trace.php?bbs=anchor&card_number=1458657583
As dice's wish - 13 [ Card: 1458917976 ]
 http://tunaground.co/cardpost/trace.php/anchorbbs/1458917976
As dice's wish - 14 [ Card: 1459421597 ]
 http://tunaground.co/cardpost/trace.php/anchorbbs/1459421597

As dice's wish - wiki
 http://tunaground.co/tunawiki/doku.php?id=as_dice_s_wish

본 주제글은 주사위와 앵커가 반, 어장주의 설정 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AA로 쓰이는 캐릭터 네타도 있을 수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투하 시각은 평일 7~8시 사이이며, 부득이하게 투하하지 못할 때에는 사전에 고지를 하겠습니다.

33 이름 없음 (69548E+59)

2016-04-02 (파란날) 00:03:57

확실히 만능형입니다..

34 이름 없음 (87856E+55)

2016-04-02 (파란날) 00:04:43

이거 진짜 만능인데... 제대로 밑에 잡아둘 수만 있다면 어디다가 넣든간에 써먹을 구석이 있어...

35 이름 없음 (78241E+56)

2016-04-02 (파란날) 00:04:46

매력이 높으면 첩보공작할 때 눈에 띄니까 오히려....

36 이름 없음 (69548E+59)

2016-04-02 (파란날) 00:05:04

하긴 이해가는 능력치이기도 하네요. 스토리적으로 보면 암살작전에 눈이 먼 나머지 사도계획을 지키는데 실패했으니...

37 슈타이너 ◆kSXGn9AbwI (33864E+56)

2016-04-02 (파란날) 00:05:27


                   ____      -‐…‥…‐- .,_
                   /:::::::::::::::::::::::::\/              _`_______
               |:::::厂 ̄ ̄> ;::::\             /:::::::::::::::::::::::::::::::::::::::::::::\
               |::::|  , ´    \:::\       /::::/ ̄ ̄ ̄ ̄ ̄` ̄\:::::::|
               |::::|  '         \:::\/⌒ヽ/::::/           ∨:::::/
               |::└┴‐厂 ̄ ̄\厂 ̄ ̄|ー┴厂 ̄\     ___       /:::::/
                   \/ ̄/       ′     |  |     `ー '´   \_,/:::::/
                    /  ′      [x―‐- |  | _  ;   [    \    ̄\
                 /   〈/ ̄\__[    〈__)'´   \|  [      |  |    ;
                  └=7⌒′                   | └─[ ̄ ̄\|  |    }
                  |       |:   |         /       |    /    く___厂 ̄]′
                  |       |\ ___|\/|:   :/|/\ ___|ノ\  /      /   {
                  |  /}   |,:'´  `ヽ |: : :/丿 ,:'´  `ヽ | '    |       \
                  人/| }  |     ; \;ノ  :{      ;|/    |  ′       `
                     / \ |:、    ′    人    ノ/    '  {          `
   〈 ̄\          /     `とう=-='゙        `=ーとゔ     ′  {
 -‐=ミゝ,___}      _,. ゛  ___] ̄ (              _] ̄^¨ア   /{     \   \、
 ⌒>  ) } ̄ ̄ ̄      (_[   〕ニ=-〈 ̄\~ー(_[ _, '゙   / []\     `:,   \_
` ー--‐ツ⌒> ̄ ̄ ̄ ̄    └‐ '´  -‐=ミゝ,___}正二ニ"    /<⌒! ___,)      )`:,   ヽ
    `¨¨゛                    ⌒>  ) }__,   -=彡'⌒]匸{____/`く   _,ノ
                      ` ー--‐ツ⌒>       ⌒´く __ )       )⌒>个'´
                               `¨¨゛                 ⌒し'゛レ′
그렇게 됐으니, 인덱스가 중개해주길 기다립시다.

이렇게 되면 웨코문드에 갔다가 아이젠 공작에게도 딱지맞고 부강후랑 같이 남하해서 레이크립스로 귀환.

인덱스가 쓸모있다 판단해서 푸치 황제에게 연락하여 추살령 받기 싫으면 협력하라고 협박당해 투신하는 루트.

38 이름 없음 (78617E+51)

2016-04-02 (파란날) 00:05:28

>>4 감사합니다!(눈물) 힘낼게요!

39 슈타이너 ◆kSXGn9AbwI (33864E+56)

2016-04-02 (파란날) 00:06:40

여담이지만 야쿠모 유카리는 아이젠 공작의 아래에서 첩보를 맡게 될 예정이었습니다.
1000/1001로 방향이 바뀌어 다시 돌아오게 되었지만.

40 이름 없음 (69548E+59)

2016-04-02 (파란날) 00:06:54

>>37 좋군요. 이렇게 되면 커뮤때 맞춰서 할수도 있고..

>>38 모두 즐겁게 rp를 즐겨 보자구요.

41 이름 없음 (69548E+59)

2016-04-02 (파란날) 00:07:12

>>39 위험할뻔 했다....

42 이름 없음 (69548E+59)

2016-04-02 (파란날) 00:07:45

>>41 안 그랬으면 ...아이젠에게 날개를 달아줄뻔한...

43 이름 없음 (87856E+55)

2016-04-02 (파란날) 00:08:18

>>37 ......이런데 142면 진짜로 M인건가?

44 이름 없음 (78241E+56)

2016-04-02 (파란날) 00:08:49

반대로 말하면 유카리 없이도 충분히 첩보공작할 정도의 정보망은 갖추고 있다는 소리인데 이건.

45 이름 없음 (78617E+51)

2016-04-02 (파란날) 00:08:55

>>41 다행이다(떨림)

46 이름 없음 (78617E+51)

2016-04-02 (파란날) 00:10:04

1번은 가족과의 멘탈 케어 2번은 치히로의 지원 3번은 인덱스나 에델은 어때?

47 이름 없음 (69548E+59)

2016-04-02 (파란날) 00:10:08

>>44 그러기엔 위험가치가 너무 크다고 느꼈을 가능성이 있다는 소리이기도 하겠지요.. 그래도 일단 뉴트럴교의 중요정보를 갖고 있을 유카리와의 결합은 막았으니...일단 아이젠에게 날개 다는 것은 막은 걸로 만족하지요.

48 이름 없음 (69548E+59)

2016-04-02 (파란날) 00:10:49

>>46 찬성합니다. 그럼 3번은 에넬이냐 인덱스 중 누구로 하는게 좋을까요?

1번 가족과의 피크닉을 통한 멘탈케어.

49 슈타이너 ◆kSXGn9AbwI (33864E+56)

2016-04-02 (파란날) 00:11:00

자, 그럼 자정이 넘은 고로…, 다음주 월요일에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자동 커뮤부터 재개하도록 하죠.

50 이름 없음 (69548E+59)

2016-04-02 (파란날) 00:11:28

>>49 수고하셨습니다. 어장주님 편히 주무시고요. 쾌차하시길 빌겠습니다.

51 이름 없음 (78241E+56)

2016-04-02 (파란날) 00:12:06

수고하셨습니다.

52 이름 없음 (78617E+51)

2016-04-02 (파란날) 00:13:17

>>49 고생하셨습니다!

53 이름 없음 (69548E+59)

2016-04-02 (파란날) 00:13:50

일단 커뮤내용은

1번 가족과의 피크닉을 통한 쿠마가와 미소기의 멘탈케어.

2번 치히로에 대한 지원을 의논하기 위해 초대

3번 짐승백과의 전투로 크게 빚진 에넬과의 면담이나 아니면 인덱스와의 만남 인가요?

54 이름 없음 (69548E+59)

2016-04-02 (파란날) 00:14:23

이거에 대해 일단 의논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55 이름 없음 (69548E+59)

2016-04-02 (파란날) 00:16:15

일단 2번 치히로는 일단 국영은행을 주었으니 호로나 다른 경제관련 인사를 붙여서 지원을 같이 논하는 것도 좋을 듯한데..

3번 같은 경우 에넬 , 인덱스 모두 하기 좋은 거라..

56 이름 없음 (78617E+51)

2016-04-02 (파란날) 00:17:47

3번 쪽을 에넬 먼저가고 인덱스로 갈까요?
솔직히 이벤트가 한번에 이루어지기에는 시간이 걸리니...

57 이름 없음 (78241E+56)

2016-04-02 (파란날) 00:18:37

개인적으로 가족 커뮤는 꾸준히 하고 있으니 슬슬 사쿠야한테 다도를 배우면서 마음을 릴렉스하는 앵커를 잡고 싶습니다.

58 이름 없음 (69548E+59)

2016-04-02 (파란날) 00:18:49

>>56 그럼 다음 커뮤에서 에넬, 다다음에 인덱스로 가자는 건가요? 좋은 생각 같습니다.

59 이름 없음 (78617E+51)

2016-04-02 (파란날) 00:18:57

>>55 어장주님의 말대로라면 일단 아이젠에게 거절당해야하니 에넬과 교섭한 다음 인덱스에게 가서 대화를 하죠.

60 이름 없음 (78617E+51)

2016-04-02 (파란날) 00:19:53

>>57 자동 커뮤는 표면만 흝고 지나가는 것이니 심층으로 깊게 파고 들어가서 위로를 받죠 확실하게

61 이름 없음 (78617E+51)

2016-04-02 (파란날) 00:22:11

오늘 모든 참치님들 고생많이 하셨습니다.(꾸벅) 다음주 월요일에 다시 만나길을 빌겠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62 이름 없음 (69548E+59)

2016-04-02 (파란날) 00:22:19

>>57, 60 둘다 좋은 의견입니다. 그럼 사쿠야도 넣어서 가족과 고용인을 데리고 피크닉을 가 오래만에 즐거운 한때를 보내며 쿠마가와 미소기가 멘탈케어(마음의 안정)을 얻는다.

는 어떠신가요?

63 이름 없음 (78617E+51)

2016-04-02 (파란날) 00:23:37

>>62 오 확실히 좋네요 가족들이 케어하고 사쿠야가 지원하는 식으로 하면 닥 좋을 것 같네요!! 찬성입니다.

64 이름 없음 (69548E+59)

2016-04-02 (파란날) 00:23:56

>>61 네 그럼 즐거운 주말보네세요.

65 이름 없음 (78617E+51)

2016-04-02 (파란날) 00:24:53

>>64 네 여러분들도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66 이름 없음 (69548E+59)

2016-04-02 (파란날) 00:27:00

>>63 감사합니다. 그럼

1번 가족과 고용인(사쿠야)을 데리고 피크닉을 가 오래만에 즐거운 한때를 보내며 쿠마가와 미소기가 멘탈케어(마음의 안정)을 얻는다.

2번 치히로는 일단 국영은행을 주었으니 호로나 다른 경제관련 인사를 붙여서 치히로의 은행에 대한 지원을 같이 논한다.

3번 짐승백과의 전투로 크게 빚진 에넬를 승전을 축하는 연회에 초대해 대접하며 페어리바스 지원 문제 등 여러가지를 논한다.

가 하면 좋을 듯하군요. 3번은 에넬을 인덱스로 바꿔도 되고요.

67 이름 없음 (78617E+51)

2016-04-02 (파란날) 00:30:59

급하게 만든 것을 투척하고 갑니다(꾸벅) 주말동안 생각해 보자고요!
1. 가족들+사쿠야들과 함께 패크닉(메탈케어) 가족들 위주로 대화하고 사쿠야가 곁에서 지원하는 식으로 알게 모르던 쿠마가와의 멘탈이 케어가 되는 좋은 이야기를 한다.
2.치히로 이번에 망명해온 부강후를 대비하여 그녀를 위한 시설과 작지만 자원들을 투자한다.
3.에넬 고마워 병사들을 빌어줘서 덕분에 이길 수 있었어. 그들이 희생당하는 것은 어쩔 수 없다고 하지만 그 녀석들이 바라는 것을 최대한 이루어 주려고해. 말해봐 나는 누구를 이기면 되지?

68 이름 없음 (69548E+59)

2016-04-02 (파란날) 00:31:45

모두 주무시러 간 것인가. 그럼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커뮤에 좋은 의견이 있다면 제안해주셔서 즐거운 pr를 만들로록 노력해보아요.

69 이름 없음 (69548E+59)

2016-04-02 (파란날) 01:26:00

1번 가족과 고용인(사쿠야)을 데리고 피크닉을 가 오래만에 즐거운 한때를 보내며 알게 모르던 쿠마가와의 멘탈이 케어가 되는 좋은 이야기를 한다.(대화 진행은 가족들 위주로 대화하고 사쿠야가 곁에서 지원하는 식으로 )

2.치히로 경제계의 세력 균형을 위해 이번에 망명해온 부강후의 경제력에 밀린 그녀를 위한 시설과 작지만 자원들을 투자하는 것에 대해 논한다.(다른 추가인원을 불어 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3.짐승백과의 전투로 크게 빚진 에넬를 승전을 축하는 작은 연회에 초대해 대접하며 페어리바스 지원 문제 등 여러가지를 논한다. (에넬 고마워 병사들을 빌어줘서 덕분에 이길 수 있었어. 그들이 희생당하는 것은 어쩔 수 없다고 하지만 그 녀석들이 바라는 것을 최대한 이루어 주려고해. 말해봐 나는 누구를 이기면 되지?)

를 중점으로 생각봅시다. 여러분. 주말 동안 새로운 제안이나 수정할 것이 있으면 올려주세요. 주말 편히 보내시길 바랍니다.

70 슈타이너 ◆kSXGn9AbwI (84484E+54)

2016-04-03 (내일 월요일) 00:59:36

시노노노 타바네
 무력 1, 지력 41, 매력 79, 지휘력 14, 직감력 63
 지능 101 (60+41), 지혜 40 (24+16), 연계성 39 (31+8)
  경제학(하급), 고고학(상급), 의학(상급), 신학(중급), 약초학(중급), 역사학(최상급), 지리학(상급)
  예술(중급), 천문학(상급), 건축학(중급), 고등수학(상급), 구조공학(최상급), 생물학(하급)

고문백, 루사루카 슈베게린 카운트 일리어스
 무력 56, 지력 134, 매력 50, 지휘력 44+15, 직감력 36
  지상 전술(하급), 초능력 활용(중급), 해군 전술(최상급), 전략학(최상급), 전역 구성(탈인지경), 전쟁사(상급)

Dr. 와일리
 무력 .dice 1 100. = 85
 지력 .dice 1 100. = 72 + 30
 매력 .dice 1 100. = 22 + 10
 지휘력 .dice 1 100. = 76 - 30
 직감력 .dice 1 100. = 78
  지상전술(없/하/중/상/최상) .dice 0 4. = 2
  초능력활용(없/하/중/상/최상) .dice 0 4. = 1
  해군전술(없/하/중/상/최상) .dice 0 4. = 0
  공군전술(없/하/중/상/최상) .dice 0 4. = 1
  전쟁사(없/하/중/상/최상) .dice 0 4. = 2 + 1
  전략학(없/하/중/상/최상) .dice 0 4. = 0
  전역구성(없/하/중/상/최상) .dice 0 4. = 2
  기계공학(없/하/중/상/최상) .dice 0 4. = 4 + 3
  논리학(없/하/중/상/최상) .dice 0 4. = 2
  수학(없/하/중/상/최상) .dice 0 4. = 2 + 2
  의학(없/하/중/상/최상) .dice 0 4. = 3
  생물학(없/하/중/상/최상) .dice 0 4. = 3

71 이름 없음 (92281E+50)

2016-04-03 (내일 월요일) 01:00:27

와일리의 기계공학이 천원돌파!

72 슈타이너 ◆kSXGn9AbwI (84484E+54)

2016-04-03 (내일 월요일) 01:00:33

영감님…?

73 슈타이너 ◆kSXGn9AbwI (84484E+54)

2016-04-03 (내일 월요일) 01:05:17

굴릴 수 밖에 없다(박진)

Dr. 와일리
 지능 .dice 1 100. = 79 + 20
 지혜 .dice 1 100. = 74
 연계성 .dice 1 100. = 98 + 10

아이리스
 무력 .dice 1 100. = 19
 지력 .dice 1 100. = 43 + 50
 매력 .dice 1 100. = 99
 지휘력 .dice 1 100. = 98
 직감력 .dice 1 100. = 89
  기계공학(없/하/중/상/최상) .dice 0 4. = 4 + 3
  논리학(없/하/중/상/최상) .dice 0 4. = 2
  수학(없/하/중/상/최상) .dice 0 4. = 4 + 2
  의학(없/하/중/상/최상) .dice 0 4. = 2
  생물학(없/하/중/상/최상) .dice 0 4. = 0
 지능 .dice 100 300. = 208
 지혜 .dice 1 100. = 56
 연계성 .dice 100 500. = 359

74 이름 없음 (92281E+50)

2016-04-03 (내일 월요일) 01:05: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5 슈타이너 ◆kSXGn9AbwI (84484E+54)

2016-04-03 (내일 월요일) 01:05:59

[ 눈 앞을 가림 ]

76 이름 없음 (92281E+50)

2016-04-03 (내일 월요일) 01:06:14

머옄ㅋㅋㅋ 이것들 공돌이신화 찍냨ㅋㅋㅋ

77 슈타이너 ◆kSXGn9AbwI (84484E+54)

2016-04-03 (내일 월요일) 01:08:08

잠이 안와서 굴려봤다가 참패(…).
이제 다시 시스템 다듬으러 사라지겠습니다.

78 이름 없음 (92281E+50)

2016-04-03 (내일 월요일) 01:08:42

빨리 주무세요- 어장주님! 전 좀 더 있다 잡니다.

79 슈타이너 ◆kSXGn9AbwI (84484E+54)

2016-04-03 (내일 월요일) 01:24:15

시노노노 타바네(무력 펌블로 최대치 감소)
 근력 .dice 1 30. = 21 / 지구력 .dice 1 30. = 21 / 민첩성 .dice 1 30. = 21
 외모 .dice 1 100. = 100 / 흡입력 .dice 1 100. = 27 / 개성 .dice 1 100. = 7 + 20
 카리스마 .dice 1 100. = 95 /  투지 .dice 1 100. = 4 / 위압감 .dice 1 100. = 83
 통찰력 .dice 1 100. = 48 / 예지력 .dice 1 100. = 84 /  행운 .dice 1 100. = 8

Dr. 와일리
 근력 .dice 1 100. = 42 / 지구력 .dice 1 100. = 53 / 민첩성 .dice 1 100. = 49
 외모 .dice 1 100. = 100 / 흡입력 .dice 1 100. = 70 / 개성 .dice 1 100. = 93
 카리스마 .dice 1 100. = 9 / 투지 .dice 1 100. = 7 / 위압감 .dice 1 100. = 51
 통찰력 .dice 1 100. = 55 / 예지력 .dice 1 100. = 59 / 행운 .dice 1 100. = 40

아이리스(종족: 하프 사이보그, 따라서 종족값 다름)
 근력 .dice 1 200. = 171 / 지구력 .dice 1 200. = 87 / 민첩성 .dice 1 200. = 135
 외모 .dice 1 500. = 46 / 흡입력 .dice 1 500. = 64 / 개성 .dice 1 500. = 2
 카리스마 .dice 1 100. = 46 / 투지 .dice 1 100. = 7 / 위압감 .dice 1 100. = 45
 통찰력 .dice 1 10. = 8 / 예지력 .dice 1 10. = 5 / 행운 .dice 1 10. = 8

80 이름 없음 (92281E+50)

2016-04-03 (내일 월요일) 01:24:49

외모가...둘이나 100

81 슈타이너 ◆kSXGn9AbwI (84484E+54)

2016-04-03 (내일 월요일) 01:26:12

[ 말없이 머리를 부여잡는다. ]

82 이름 없음 (92281E+50)

2016-04-03 (내일 월요일) 01:26:41

아이리스는 완전 전투 특화

83 이름 없음 (23502E+56)

2016-04-03 (내일 월요일) 01:34:15

강하다....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