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판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48160 두번째 판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48215 세번째 판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48273 네번째 판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48320 다섯번째 판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48416
┌――――――――――――――――――――――――――――――――――――――――――… │【이름/AA】 : 메이플(방어올인) │『배경설정』 : │ │어렸을 때부터 꽃과 인형보다는 강철과 전쟁을 좋아하던 괴짜 소녀. │그녀의 삶에서 전투는 떼어놓을 수 없는 것이었고, │비록 그녀의 고향 군대는 그녀를 받아주지 않았지만 │그녀는 혼자서라도 싸우기 시작했다. │ │죽을 고비를 혼자서 몇 번이고, 몇 번이고 넘겨가며 │그녀의 갑옷과 방패는 검게 죽은 피로 물들었고, 그녀의 마법적 │잠재력은 자연스럽게 개화되었다. │ │그녀는 그것을 기꺼이 여겼다. │ ┌──────────────────────────────────────────… │《능력치》││ ├──────────────────────────────────────────… │근력 : 165│민첩 : 150│내구 : 165│지능 : 150│영력 : 165│차력 : 0│정신 : 155│위업 : -│ └──────────────────────────────────────────… ┌──────────────────────────────────────────… │《마력이 충만한 육신》 ├──────────────────────────────────────────… │A++++()│재능│존재│전부│---~300│ ├──────────────────────────────────────────… ├◎기능:│패시브│[마력회로 근섬유]: 근력, 내구, 영력의 성장에 큰 보정, 근력과 내구가 │성장할 때 영력 또한 성장 및 영력이 성장할 때 근력과 내구 또한 성장 ├──────────────────────────────────────────… ├◎기능:│패시브│[마력충전 피부]: 내구와 영력의 수치에 비례해 상대의 물리적, 마법적 │공격을 자동으로 방어하고 있다고 판정 ├──────────────────────────────────────────… ├◎기능:│패시브│[마력수용 골격]: 근력과 영력의 수치에 비례해 자신의 물리+마법 복합 │속성 공격의 위력 향상률 크게 증가 ├──────────────────────────────────────────… ├◎기능:│패시브│[마력순환 혈관]: 근력과 내구의 수치에 비례해 자신의 영력 운용 능력과 │영력 사용 효율 크게 상승 ├──────────────────────────────────────────… ├◎특수: 「전력 가동 존재하지 않음」 ├──────────────────────────────────────────… │그녀의 몸은 태생적으로 풍부한 마력을 지녀, 그 마력의 도움을 받는 구조를 하고있었다. │그녀는 용병으로써 일을 하던 도중에 자신의 이러한 체질을 깨달았으며, │그 후로 여러 마법을 익히며 자신의 또다른 잠재력을 길렀다. │그리고 그것이 그녀의 전공에 큰 도움이 되었음은 두 말 할 필요 없겠지. └──────────────────────────────────────────… ┌──────────────────────────────────────────… │《마순사魔盾士》 ├──────────────────────────────────────────… │A()│공방│무술+초상│근력+내구+영력││ ├──────────────────────────────────────────…… ├◎기능:│패시브│[방패 특화]: 방패를 사용하는 데에 필요한 체력 코스트와 조건 │극적으로 축소, 방패 사용 능력에 극적으로 보정 ├──────────────────────────────────────────…… ├◎기능:│패시브│[방패 마력주입]: 방식 불문 방패를 사용할 때 영력 또한 사용하며, │방패를 사용하는 모든 행위는 물리력과 동시에 마법적인 작용 또한 가함 ├──────────────────────────────────────────…… ├◎기능:│액티브│[방패 가격]: 방패를 이용해 적을 공격할 경우, 이 특성이 요구하는 │모든 스텟이 보정치로 작용하며 그 보정치에 추가적으로 보정. ├──────────────────────────────────────────… ├◎기능:│액티브│[방패 튕겨내기]: 방패를 휘둘러 상대의 공격이 아직 제대로 작용하지 │않는 시점에서 적절한 양의 피해를 가하며 상대의 공격의 위력을 크게 줄인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그녀가 스스로 익힌 방패를 다루는 기예이며, 육신에 깃든 마력이 그 행위를 마법적인 │경지까지 끌어올렸다. │그 방패는 창칼부터 화살까지, 작은 불길부터 꿰뚫는 마력창까지 막아낼 수 있다. └──────────────────────────────────────────… ┌──────────────────────────────────────────… │《방어구 친화》 ├──────────────────────────────────────────… │A()│방어│기술│내구+정신+영력││ ├──────────────────────────────────────────…… ├◎기능:│패시브│[방어구 걸치기]: 고급 방어구의 사용에 필요한 제한조건 대폭 완화 │또한 착용한 방어구의 온전한 성능을 이끌어내는 데에 필요한 제한 조건 대폭 완화 ├──────────────────────────────────────────…… ├◎기능:│패시브│[방어구 안목]: 동일한 제약 조건 아래에서 더 좋은 방어구를 확보 가능 │동일한 방어구를 보유하더라도 동일한 악조건 하에서 더 나은 상태로 유지 가능 ├──────────────────────────────────────────… ├◎기능:│액티브│[방어구 인장-내구력]: 이 특성이 요구하는 스텟 합에 비례하여 │'성능 상승' 및 '마법적인 방어력'을 방어구에 부여 ├──────────────────────────────────────────… ├◎기능:│패시브│[방어구 인장-신체강화]: 이 특성이 요구하는 스텟 합에 비례하여 │'방어구 착용 중 자신 근력, 내구, 민첩 상승' 및 '방어구 착용 중 자신 특성 강화'를 │방어구에 부여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방어구는 제 2의 무기이다. 좋은 갑옷은 자신감을 가지고 공격을 흘려낼 수 있게 │만들어주고, 좀 더 적극적인 공세를 가할 수 있게 해준다. 방패는 무기로도 쓸 수 있다. │그렇다면, 그것을 고르고 정비하는 데에 더 노력을 쏟는 것에 문제는 없다. │거기에 더해, 조금 더 마법적인 절차를 사용하는 것에도. └──────────────────────────────────────────… ┌──────────────────────────────────────────… │《전투의 흐름》 ├──────────────────────────────────────────… │A()│전투│전투│근력+내구+정신+영력││ ├──────────────────────────────────────────… ├◎기능:│패시브│[전투 호흡]: 전투 상황이 지속됨에 따라 생명력, 기력, 영력 지속적으로 │회복 및 특성 출력과 모든 스텟에 보정. ├──────────────────────────────────────────… ├◎기능:│패시브│[전투 심화]: 전투 상황이 길어짐에 따라 [전투 호흡]의 회복량과 보정량 │유의미하게 상승 및 [전투 심화]의 상승량 유의미하게 상승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그녀는 전투의 흐름을 체득했다. │전투는 계속되어야한다. 그녀가 다치거나 적에게 패배하는 것은, 그녀의 숨이 끊어지는 것은, │그녀의 힘이 다하는 것은 전투가 멈출 변명이 되어서는 안된다. │그런 강인한 의지 자체가 힘이되어 그녀의 육신과 넋에 힘을 불어넣는다. └──────────────────────────────────────────… ┌──────────────────────────────────────────… │《일점집중》 ├──────────────────────────────────────────… │A()│공방│무술│근력+내구││ ├──────────────────────────────────────────…… ├◎기능:│패시브│[질량 타격]: 자신의 내구에 보정받는 공격 행위의 내구에 의한 보정량 대폭 상승 ├──────────────────────────────────────────…… ├◎기능:│패시브│[중심 사수]: 자신을 향한 원치 않는 간섭으로 인해 위치가 강제적으로 이동할경우 │그 거리를 대폭 경감 및 자신이 균형을 잃는 것과 자세가 흐트러지는 것을 무효로 한다 ├──────────────────────────────────────────… ├◎기능:│패시브│[질량 중심]: 자신이 이동할 경우에도 이 특성은 정상적으로 작용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갑옷도 방패도, 무자비하다 싶을 정도의 질량 덩어리들이다. │그녀의 움직임은 그 [질량]을 통제하는 움직임이라고 할 수 있다. │질량을 실은 일격, 질량을 집중해 흔들리지 않는 중심... 그 사소한 하나하나가 힘이 된다. └──────────────────────────────────────────… ┌──────────────────────────────────────────… │《전쟁의 화신》 ├──────────────────────────────────────────… │A()│공방│경지│근력+내구+영력││ ├──────────────────────────────────────────… ├◎기능:│패시브│[전쟁기술자]: 자신이 주고받는 공방 행위의 숙련도와 위력에 큰 보정. ├──────────────────────────────────────────… ├◎기능:│액티브│[피의 집중력]: [전쟁기술자]의 보정량에 일시적으로 큰 보정 ├──────────────────────────────────────────… ├◎기능:│패시브│[전투 시전자]: 자신이 공방을 주고받는 도중에 마법의 시전이 가능할 정도로 │간단한 절차를 지닌 여러 전투 마법들을 체득 및 공방 도중의 해당 마법 시전 성공률에 보정 ├──────────────────────────────────────────… ├◎기능:│액티브│[피비린내 마력]: [전투 시전자]가 제공하는 마법의 출력에 일시적으로 큰 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 정지.> ├──────────────────────────────────────────… │그녀는 멈추지 않는 전쟁의 화신이다. 그녀의 육신, 그녀의 마력, 모두 전쟁에 특화되어있으니 │그녀가 전쟁의 화신이라고 칭함에 모자람은 없다. │그녀의 공격은 멈추지 않는다. 그녀의 방어는 주저하지 않는다. 그녀의 마법에는 서투름이 없다. │그렇게, 그녀가 흘린 피든, 그녀가 흘리게 한 피든, 그 혈향은 끊이지 않는다. └──────────────────────────────────────────… ┌──────────────────────────────────────────… │《무거운 발걸음》 ├──────────────────────────────────────────… │A(50)│기술│보법│근력+민첩+영력││ ├──────────────────────────────────────────…… ├◎기능:│액티브│[질량 이동]: 자신이 걸친 모든 무구의 질량을 온전히 통제하면서, 빠르고 섬세한 │움직임을 가능케 하는 이동법 ├──────────────────────────────────────────…… ├◎기능:│패시브│[이동 강행]: 근력과 영력에 비례하여 자신의 이동을 방해하는 물리적, 마법적 │방해 요소를 파괴하면서 이동 ├──────────────────────────────────────────… ├◎기능:│패시브│[질량 충돌]: 자신의 이동거리에 비례한 물리적 충격을 목적지 근처에 있는 │대상에게 공격으로 전달 및 그 충격량에 비례하는 마법피해를 추가적으로 부여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누군가는 무거운 금속 갑옷을 입은 상태로는 민첩하게 움직일 수 없을 것이라고 했다. │그렇기에, 그녀는 그 사람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렇게 하려고 했기 때문이 아니다. 그런 외부의 발언 따위는 아무 상관이 없었다. │어찌 보면, 그녀에게 그런 외부의 악평이 "아무 상관이 없었"기에 시도할 수 있었을지도 모른다. └──────────────────────────────────────────… ┌──────────────────────────────────────────… │《마법 방패의 춤》 ├──────────────────────────────────────────… │B()│초상│마도│영력││ ├──────────────────────────────────────────… ├◎기능:│패시브│[촉매 방패]: 자신의 갑옷과 방패를 주문 시전에 적합한 복장과 도구로 취급 및 │갑옷과 방패를 착용한 상태로 시전하는 마법에 보정 ├──────────────────────────────────────────… ├◎기능:│액티브│[방패의 춤]: 방패를 사용할 때 특수하고 주술적인 상징성을 지닌 동작을 섞는 │것으로 마법 시전의 과정 대폭 간략화 및 시전된 마법 증폭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전쟁터 한복판에 떨어져있다면, 누구라도 수인을 맺으며 주문을 외울 정신은 없을 것이다. │대부분의 마법사는 극한의 냉정함에 닿는 정신수양으로 그것을 극복한다. │그녀는 자신의 싸움법에 마법을 끼워넣는 것으로 그것을 극복했다. └──────────────────────────────────────────… ┌──────────────────────────────────────────… │《마력로 파괴술》 ├──────────────────────────────────────────… │B()│초상│전투│근력+영력││ ├──────────────────────────────────────────… ├◎기능:│패시브│[마력 폭주]: 전투의 과정에서 상대의 영력 사용 체계 단계적으로 파악 및 │마법적 공격으로 폭력적인 영력을 주입해 상대의 육체와 영력 사용 능력을 직접적으로 공격 ├──────────────────────────────────────────… ├◎기능:│패시브│[마도사 죽이기]: 전투의 과정에서 상대의 영력 사용 체계가 육체와 동기화되었을 │경우 물리적 공격으로 상대의 육체에 피해를 입혀 영력 사용 체계를 직접적으로 공격 ├──────────────────────────────────────────… ├◎기능:│액티브│[마력 충격파]: 자신의 물리+마법 복합 공격의 영향 범위 대폭 증가 및 │[마력 폭주]와 [마도사 죽이기]의 효과 적용 시 대상의 저항 관통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그녀는 마법을 체득한 존재이고, 마법의 유용성을 누구보다 잘 안다. │그렇기에 상대가 마법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방해하는 행위를 탐구했음 또한 당연하다. │그녀가 전투 중에 가장 애용하는 마력 공격은, 아이러니하게도 상대의 마력을 파괴하는 공격이다. └──────────────────────────────────────────… ├──『칭호』─────────────────────────────────────… ┌──────────────────────────────────────────… │《검은 단풍》 ├──────────────────────────────────────────… │A++랭크│공방│무술+마법│30-60분│하루│ ├──────────────────────────────────────────… ├◎기능:│액티브│《마순사魔盾士》 특성을 사용 가능한 공방일체의 분신을 《전쟁의 화신》의 │[전투 시전자]가 제공하는 마법을 다중 시전하여 대량 생성, 광범위한 전장에 영향을 미친다 ├──────────────────────────────────────────… │"하늘하늘 내리는 눈을 보며, 붉은 단풍을 떠올리며 그대 생각을." │검은 빛의 갑주와 갑옷을 지닌 그녀의 분신이 수없이 나타나, 하나하나가 역전의 전사로써 │잠시 행동하고 사라진다. 그 과정에서 행해지는 마법적 방패술의 영향은 결코 작지 않다. │그것은 그저 떨어지는 모습만을 보여주는 낙엽과 같다. └──────────────────────────────────────────…
┌――――――――――――――――――――――――――――――――――――――――――… │【이름/AA】 : 메이플(방어올인) │『배경설정』 : │ │어렸을 때부터 꽃과 인형보다는 강철과 전쟁을 좋아하던 괴짜 소녀. │그녀의 삶에서 전투는 떼어놓을 수 없는 것이었고, │비록 그녀의 고향 군대는 그녀를 받아주지 않았지만 │그녀는 혼자서라도 싸우기 시작했다. │ │죽을 고비를 혼자서 몇 번이고, 몇 번이고 넘겨가며 │그녀의 갑옷과 방패는 검게 죽은 피로 물들었고, 그녀의 마법적 │잠재력은 자연스럽게 개화되었다. │ │그녀는 그것을 기꺼이 여겼다. │ ┌──────────────────────────────────────────… │《능력치》││ ├──────────────────────────────────────────… │근력 : 165│민첩 : 150│내구 : 165│지능 : 150│영력 : 165│차력 : 0│정신 : 155│위업 : -│ └──────────────────────────────────────────… ┌──────────────────────────────────────────… │《마력이 충만한 육신》 ├──────────────────────────────────────────… │A++++()│재능│존재│전부│---~300│ ├──────────────────────────────────────────… ├◎기능:│패시브│[마력회로 근섬유]: 근력, 내구, 영력의 성장에 큰 보정, 근력과 내구가 │성장할 때 영력 또한 성장 및 영력이 성장할 때 근력과 내구 또한 성장 ├──────────────────────────────────────────… ├◎기능:│패시브│[마력충전 피부]: 내구와 영력의 수치에 비례해 상대의 물리적, 마법적 │공격을 자동으로 방어하고 있다고 판정 ├──────────────────────────────────────────… ├◎기능:│패시브│[마력수용 골격]: 근력과 영력의 수치에 비례해 자신의 물리+마법 복합 │속성 공격의 위력 향상률 크게 증가 ├──────────────────────────────────────────… ├◎기능:│패시브│[마력순환 혈관]: 근력과 내구의 수치에 비례해 자신의 영력 운용 능력과 │영력 사용 효율 크게 상승 ├──────────────────────────────────────────… ├◎특수: 「전력 가동 존재하지 않음」 ├──────────────────────────────────────────… │그녀의 몸은 태생적으로 풍부한 마력을 지녀, 그 마력의 도움을 받는 구조를 하고있었다. │그녀는 용병으로써 일을 하던 도중에 자신의 이러한 체질을 깨달았으며, │그 후로 여러 마법을 익히며 자신의 또다른 잠재력을 길렀다. │그리고 그것이 그녀의 전공에 큰 도움이 되었음은 두 말 할 필요 없겠지. └──────────────────────────────────────────… ┌──────────────────────────────────────────… │《마순사魔盾士》 ├──────────────────────────────────────────… │A()│공방│무술+초상│근력+내구+영력││ ├──────────────────────────────────────────…… ├◎기능:│패시브│[방패 특화]: 방패를 사용하는 데에 필요한 체력 코스트와 조건 │극적으로 축소, 방패 사용 능력에 극적으로 보정 ├──────────────────────────────────────────…… ├◎기능:│패시브│[방패 마력주입]: 방식 불문 방패를 사용할 때 영력 또한 사용하며, │방패를 사용하는 모든 행위는 물리력과 동시에 마법적인 작용 또한 가함 ├──────────────────────────────────────────…… ├◎기능:│액티브│[방패 가격]: 방패를 이용해 적을 공격할 경우, 이 특성이 요구하는 │모든 스텟이 보정치로 작용하며 그 보정치에 추가적으로 보정. ├──────────────────────────────────────────… ├◎기능:│액티브│[방패 튕겨내기]: 방패를 휘둘러 상대의 공격이 아직 제대로 작용하지 │않는 시점에서 적절한 양의 피해를 가하며 상대의 공격의 위력을 크게 줄인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그녀가 스스로 익힌 방패를 다루는 기예이며, 육신에 깃든 마력이 그 행위를 마법적인 │경지까지 끌어올렸다. │그 방패는 창칼부터 화살까지, 작은 불길부터 꿰뚫는 마력창까지 막아낼 수 있다. └──────────────────────────────────────────… ┌──────────────────────────────────────────… │《방어구 친화》 ├──────────────────────────────────────────… │A()│방어│기술│내구+정신+영력││ ├──────────────────────────────────────────…… ├◎기능:│패시브│[방어구 걸치기]: 고급 방어구의 사용에 필요한 제한조건 대폭 완화 │또한 착용한 방어구의 온전한 성능을 이끌어내는 데에 필요한 제한 조건 대폭 완화 ├──────────────────────────────────────────…… ├◎기능:│패시브│[방어구 안목]: 동일한 제약 조건 아래에서 더 좋은 방어구를 확보 가능 │동일한 방어구를 보유하더라도 동일한 악조건 하에서 더 나은 상태로 유지 가능 ├──────────────────────────────────────────… ├◎기능:│액티브│[방어구 인장-내구력]: 이 특성이 요구하는 스텟 합에 비례하여 │'성능 상승' 및 '마법적인 방어력'을 방어구에 부여 ├──────────────────────────────────────────… ├◎기능:│패시브│[방어구 인장-신체강화]: 이 특성이 요구하는 스텟 합에 비례하여 │'방어구 착용 중 자신 근력, 내구, 민첩 상승' 및 '방어구 착용 중 자신 특성 강화'를 │방어구에 부여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방어구는 제 2의 무기이다. 좋은 갑옷은 자신감을 가지고 공격을 흘려낼 수 있게 │만들어주고, 좀 더 적극적인 공세를 가할 수 있게 해준다. 방패는 무기로도 쓸 수 있다. │그렇다면, 그것을 고르고 정비하는 데에 더 노력을 쏟는 것에 문제는 없다. │거기에 더해, 조금 더 마법적인 절차를 사용하는 것에도. └──────────────────────────────────────────… ┌──────────────────────────────────────────… │《전투의 흐름》 ├──────────────────────────────────────────… │A()│전투│전투│근력+내구+정신+영력││ ├──────────────────────────────────────────… ├◎기능:│패시브│[전투 호흡]: 전투 상황이 지속됨에 따라 생명력, 기력, 영력 지속적으로 │회복 및 특성 출력과 모든 스텟에 보정. ├──────────────────────────────────────────… ├◎기능:│패시브│[전투 심화]: 전투 상황이 길어짐에 따라 [전투 호흡]의 회복량과 보정량 │유의미하게 상승 및 [전투 심화]의 상승량 유의미하게 상승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그녀는 전투의 흐름을 체득했다. │전투는 계속되어야한다. 그녀가 다치거나 적에게 패배하는 것은, 그녀의 숨이 끊어지는 것은, │그녀의 힘이 다하는 것은 전투가 멈출 변명이 되어서는 안된다. │그런 강인한 의지 자체가 힘이되어 그녀의 육신과 넋에 힘을 불어넣는다. └──────────────────────────────────────────… ┌──────────────────────────────────────────… │《일점집중》 ├──────────────────────────────────────────… │A()│공방│무술│근력+내구││ ├──────────────────────────────────────────…… ├◎기능:│패시브│[질량 타격]: 자신의 내구에 보정받는 공격 행위의 내구에 의한 보정량 대폭 상승 ├──────────────────────────────────────────…… ├◎기능:│패시브│[중심 사수]: 자신을 향한 원치 않는 간섭으로 인해 위치가 강제적으로 이동할경우 │그 거리를 대폭 경감 및 자신이 균형을 잃는 것과 자세가 흐트러지는 것을 무효로 한다 ├──────────────────────────────────────────… ├◎기능:│패시브│[질량 중심]: 자신이 이동할 경우에도 이 특성은 정상적으로 작용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갑옷도 방패도, 무자비하다 싶을 정도의 질량 덩어리들이다. │그녀의 움직임은 그 [질량]을 통제하는 움직임이라고 할 수 있다. │질량을 실은 일격, 질량을 집중해 흔들리지 않는 중심... 그 사소한 하나하나가 힘이 된다. └──────────────────────────────────────────… ┌──────────────────────────────────────────… │《전쟁의 화신》 ├──────────────────────────────────────────… │A()│공방│경지│근력+내구+영력││ ├──────────────────────────────────────────… ├◎기능:│패시브│[전쟁기술자]: 자신이 주고받는 공방 행위의 숙련도와 위력에 큰 보정. ├──────────────────────────────────────────… ├◎기능:│액티브│[피의 집중력]: [전쟁기술자]의 보정량에 일시적으로 큰 보정 ├──────────────────────────────────────────… ├◎기능:│패시브│[전투 시전자]: 자신이 공방을 주고받는 도중에 마법의 시전이 가능할 정도로 │간단한 절차를 지닌 여러 전투 마법들을 체득 및 공방 도중의 해당 마법 시전 성공률에 보정 ├──────────────────────────────────────────… ├◎기능:│액티브│[피비린내 마력]: [전투 시전자]가 제공하는 마법의 출력에 일시적으로 큰 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 정지.> ├──────────────────────────────────────────… │그녀는 멈추지 않는 전쟁의 화신이다. 그녀의 육신, 그녀의 마력, 모두 전쟁에 특화되어있으니 │그녀가 전쟁의 화신이라고 칭함에 모자람은 없다. │그녀의 공격은 멈추지 않는다. 그녀의 방어는 주저하지 않는다. 그녀의 마법에는 서투름이 없다. │그렇게, 그녀가 흘린 피든, 그녀가 흘리게 한 피든, 그 혈향은 끊이지 않는다. └──────────────────────────────────────────… ┌──────────────────────────────────────────… │《무거운 발걸음》 ├──────────────────────────────────────────… │A(50)│기술│보법│근력+민첩+영력││ ├──────────────────────────────────────────…… ├◎기능:│액티브│[질량 이동]: 자신이 걸친 모든 무구의 질량을 온전히 통제하면서, 빠르고 섬세한 │움직임을 가능케 하는 이동법 ├──────────────────────────────────────────…… ├◎기능:│패시브│[이동 강행]: 근력과 영력에 비례하여 자신의 이동을 방해하는 물리적, 마법적 │방해 요소를 파괴하면서 이동 ├──────────────────────────────────────────… ├◎기능:│패시브│[질량 충돌]: 자신의 이동거리에 비례한 물리적 충격을 목적지 근처에 있는 │대상에게 공격으로 전달 및 그 충격량에 비례하는 마법피해를 추가적으로 부여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누군가는 무거운 금속 갑옷을 입은 상태로는 민첩하게 움직일 수 없을 것이라고 했다. │그렇기에, 그녀는 그 사람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렇게 하려고 했기 때문이 아니다. 그런 외부의 발언 따위는 아무 상관이 없었다. │어찌 보면, 그녀에게 그런 외부의 악평이 "아무 상관이 없었"기에 시도할 수 있었을지도 모른다. └──────────────────────────────────────────… ┌──────────────────────────────────────────… │《마법 방패의 춤》 ├──────────────────────────────────────────… │B()│초상│마도│영력││ ├──────────────────────────────────────────… ├◎기능:│패시브│[촉매 방패]: 자신의 갑옷과 방패를 주문 시전에 적합한 복장과 도구로 취급 및 │갑옷과 방패를 착용한 상태로 시전하는 마법에 보정 ├──────────────────────────────────────────… ├◎기능:│액티브│[방패의 춤]: 방패를 사용할 때 특수하고 주술적인 상징성을 지닌 동작을 섞는 │것으로 마법 시전의 과정 대폭 간략화 및 시전된 마법 증폭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전쟁터 한복판에 떨어져있다면, 누구라도 수인을 맺으며 주문을 외울 정신은 없을 것이다. │대부분의 마법사는 극한의 냉정함에 닿는 정신수양으로 그것을 극복한다. │그녀는 자신의 싸움법에 마법을 끼워넣는 것으로 그것을 극복했다. └──────────────────────────────────────────… ┌──────────────────────────────────────────… │《마력로 파괴술》 ├──────────────────────────────────────────… │B()│초상│전투│근력+영력││ ├──────────────────────────────────────────… ├◎기능:│패시브│[마력 폭주]: 전투의 과정에서 상대의 영력 사용 체계 단계적으로 파악 및 │마법적 공격으로 폭력적인 영력을 주입해 상대의 육체와 영력 사용 능력을 직접적으로 공격 ├──────────────────────────────────────────… ├◎기능:│패시브│[마도사 죽이기]: 전투의 과정에서 상대의 영력 사용 체계가 육체와 동기화되었을 │경우 물리적 공격으로 상대의 육체에 피해를 입혀 영력 사용 체계를 직접적으로 공격 ├──────────────────────────────────────────… ├◎기능:│액티브│[마력 충격파]: 자신의 물리+마법 복합 공격의 영향 범위 대폭 증가 및 │[마력 폭주]와 [마도사 죽이기]의 효과 적용 시 대상의 저항 관통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그녀는 마법을 체득한 존재이고, 마법의 유용성을 누구보다 잘 안다. │그렇기에 상대가 마법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방해하는 행위를 탐구했음 또한 당연하다. │그녀가 전투 중에 가장 애용하는 마력 공격은, 아이러니하게도 상대의 마력을 파괴하는 공격이다. └──────────────────────────────────────────… ┌──────────────────────────────────────────… │《냉혈》 ├──────────────────────────────────────────… │B()│주문│마도│내구+영력││ ├──────────────────────────────────────────… ├◎기능:│액티브│[혈액 동결]: 자신 혹은 상대의 체내의 피를 얼려, 자신이 대상일 경우 │일시적으로 피를 잃는 것을 방지하고 상대가 대상일 경우 혈액을 이용하는 특성을 차단 ├──────────────────────────────────────────… ├◎기능:│패시브│[식어버린 피]: 생명체, 혹은 체온을 감지하는 특성에 의한 감지를 차단 │흡혈귀가 사용하는 흡혈귀의 태생적인 능력일경우, 더욱 확실하게 차단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흡혈귀와 싸워오면서, 그녀가 가장 많이 당한 공격은 단연 피를 빼앗기는 것이었다. │그렇기에 고육지책으로, 그녀는 자신의 혈액을 타고 차가운 마력이 흐르도록 하였다. │살아있는 신선한 피를 원하는 흡혈귀에게 매력적인 먹이가 아니도록 하기 위해서, │또한 그럼에도 자신을 흡혈하려 하는 흡혈귀로부터 피를 빼앗기지 않기 위해서. └──────────────────────────────────────────… ├──『칭호』─────────────────────────────────────… ┌──────────────────────────────────────────… │《검은 단풍》 ├──────────────────────────────────────────… │A++랭크│공방│무술+마법│30-60분│하루│ ├──────────────────────────────────────────… ├◎기능:│액티브│《마순사魔盾士》 특성을 사용 가능한 공방일체의 분신을 《전쟁의 화신》의 │[전투 시전자]가 제공하는 마법을 다중 시전하여 대량 생성, 광범위한 전장에 영향을 미친다 ├──────────────────────────────────────────… │"하늘하늘 내리는 눈을 보며, 붉은 단풍을 떠올리며 그대 생각을." │검은 빛의 갑주와 갑옷을 지닌 그녀의 분신이 수없이 나타나, 하나하나가 역전의 전사로써 │잠시 행동하고 사라진다. 그 과정에서 행해지는 마법적 방패술의 영향은 결코 작지 않다. │그것은 그저 떨어지는 모습만을 보여주는 낙엽과 같다. └──────────────────────────────────────────…
수정된 현견 시트를 실어갈 수는 있어도 그걸 다시 검수받는 건 불가능하다 아마. 관전자 관점에서는 똑똑한 댕댕이+슬라임 시트랑 상대 쪽 시트 몇 가지랑 하여 "7월 11일 23:59까지 올라온 버전"에 대한 검수만 진행(anchor>1597049452>225) 비슷하게 상대 팀과 합의보는 걸 추천한다.
1. 잔존하는 모든 검수 기회를 파기한 뒤 "7월 11일 23:59까지 올라온 버전"에 대한 검수만 진행. 2. 올라온 시트들을 문지기가 수거한 뒤, 도저히 모의전에 투입될 수 없을 정도의 오류들만 수정한 뒤 검수 없이 투입. 3. 일괄적으로 페널티 小~中 부여하고 플레이버 텍스트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