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48320> 인외전人外戰 - 대연맹大連盟 4 :: 1001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2024-06-22 16:51:57 - 2024-06-26 01:06:41

0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Bq//7Kyohg)

2024-06-22 (파란날) 16:51:57

                                                               へ  ヘ  ヘ
                                                           /\  l  |_| :|  | |  /ヘ
                                                              |   ̄       ̄   ゙ー’  :|
                                                              | _。o==¬¬¬==o。。..._  :|
                                                              「                 `¨|
                                                 ,ヘ ,ヘ ヘ ,へ へ     |                |
                                           ヘ|」 Ll Ll Ll Ll |     :|                |/
                                           「             :|     :|                |ニ
                                           | '¨´  ̄ ̄ ̄ ̄ ̄ ̄|     :|                |ニ
                                      l^l^Ll^Ll^Ll^l|            ∧∧∧,゙|                |ニ
                                      レー‐――――|           | ll ll ll |                |ニ
                               l^Ll^Ll^L|         |           |ニニニニニ|                |ニ    「메아리치는 원혼
                               l-――‐-|         |           |ニニニニニ|                |ニ 
                          rt..rt.r|     |         |           |ニニニニニ|                |ニ    저 성에 파묻힌 수많은 꿈들이
              ⊥          rt_rt_rt_|   |     |         |           |ニニニニニ|                |ニ
             rェl_lェュ      |    |   |     |         |           |ニニニニニ|                |ニ    결국 우리를 불렀다.」
             ||_|_|_|l    rtrtrtl|    |   |     |         |           |ニニニニニ|                |ニ
             lLLlrtrtrtュ.|   |    |   |     |         |           |ニニニニニ|                |ニ
  ,ィrt_rt_rt_rt.   r┴‐┤   |t|   |    |   |     |         |           |ニ r=ヘ.|   _       _        |ニ
 「 :|     |rtrt|    |   | |   |    |   |     | __,。o=―=L__  ___,。‐<´ ̄Уr===>イ_  ̄ \∠二>ー‐―┴
 | |     lニニ|    |__,.┴=―≠、__。以冖┴――'¨¨ ̄         _二=γ彡=‐<三三三三三三>彡ミメ
 | |_。o=―≠''゚´ ̄ ̄          /                 rーァ'´  ,.-≠〃三{ヽ,=ヾヽ`ー=‐''フ¨¨`<._.ノ
 ̄ ̄                                       _,ムイ  ∠三三三彡 _レ' ̄,ィ‐=ミ  /    /
                                              ̄¨¨¬冖'''¨    L>'¨  `ー‐''¨


첫번째 판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48160
두번째 판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48215
세번째 판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48273



1. 인외전, 대연맹판입니다. 괴이쪽 인원들의 출입을 금지합니다.

2. 모두 즐겁게 즐겨주세요.

3. 싸우면 모의전 GM이나 서고 관리자 호출할 것.

798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eiJugitrgE)

2024-06-25 (FIRE!) 22:29:23

┌──────────────────────────────────────────…
│《삼양규일三陽糾一》
├──────────────────────────────────────────…
│A+(60)│간섭+강화│신술│차력│130~160│
├──────────────────────────────────────────…
├◎기능:│패시브│[일양만염一陽萬炎]: 모든 염열계 신술을 B랭크까지 자유롭게 구사 가능.
├──────────────────────────────────────────…
├◎기능:│액티브│[이양응성二陽凝星]: 신술을 포함하는 파장을 압축, 외부 증폭노심을 생성.
│           │노심마다 고유 성질 부여, 신술 증폭시 해당 성질 적용 및 강화. 다중 증폭으로 한계돌파.
├──────────────────────────────────────────…
├◎기능:│액티브│[삼양멸제三陽蔑濟]: [이양응성二陽凝星]으로 생성한 노심을 소비,
│           │A랭크까지의 염열계 신술 조건무시 즉발.
│           │소비한 노심의 성질에 따른 보정, 해당 신술로 다른 노심에 상호작용시 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48 96.시간동안 기능 정지>
├──────────────────────────────────────────…
│일양一陽은 곧 소양少陽. 떠오르는 해와 같으니, 모든 것의 시작이라.
│이양二陽은 곧 양명陽明. 두 양陽이 합쳐짐은 과정을 상징으로 나타나니.
│삼양三陽은 곧 태양太陽. 음陰이 양陽으로 전환되는것이 극極에 달한다.

│체외에 별의 힘을 모방한 구형의 노심을 만드는 힘. 하지만 본질은 하나.
│그 노심은 다른 신술의 격을 높이는 것으로 끝이 아니고,
│모든 염열계 신술은 하나로 이어진다.

│그래. 선량한 이건 죄인이건, 화마火魔 앞에서는 그저 탈 물질에 불과하다.
│흩어지는 존재를, 파장을 모아서 들불을 태우면 당연히 길동무를 바라기에,
│그렇기에 남을 구하는濟 행위가 곧 남을 짖밟는蔑 행위가 되기도 한다.

│고로 삼음삼양의 이치에 따라 적강하라.
│모든 음陰한 자들은 불타올라 양陽에 도달할테니.
└──────────────────────────────────────────…


일양만염은 단일 A랭크로 하기에는 좀 힘든데.

나머지 기능은 문제 없다.

이 친구가 유파 특성을 가져온 것도 아니고.

화려신만으로 해내기에는 저기에 닿기 위한 길과 사다리가 부족하다.

799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eiJugitrgE)

2024-06-25 (FIRE!) 22:30:06

전투직 + 전선 지휘관 느낌인건가.

맞나 ?

800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eiJugitrgE)

2024-06-25 (FIRE!) 22:30:28

┌──────────────────────────────────────────…
│《들불의 성자》
├──────────────────────────────────────────…
│A+++(--)│간섭│전투│10-20분│하루│
├──────────────────────────────────────────…
├◎기능:│패시브│[천화동인天火同人]: 지정 아군에게 [적련통赤聯通] 적용,
│           │적용 대상(들)에게 파장 흡수 및 영력/차력화 능력 부여, [홍염紅焰]과 [자염紫焰]의 상시화.
├──────────────────────────────────────────…
├◎기능:│패시브│[화뢰서합火雷噬嗑]: 칭호 적용 종료 순간, 칭호 적용 도중 발생한 모든 염열계 피해 계산.
│           │피해 전부에 [번제燔祭] 적용가능 여부 확인, 조건충족 대상 전체 즉시발동.
├──────────────────────────────────────────…
│전장을 통째로 제물로 바쳐라. 잉걸불은 죽지 않고 꺼진 숯 안에서 계속해서 타오른다.
└──────────────────────────────────────────…


들불의 성자, 문제 없음.

801 노바◆/CDYt8DxAA (Cg4doktvwo)

2024-06-25 (FIRE!) 22:30:58

해당 장비는 신드로이아 세계관의 게임신에게 받은 물건으로, 개념적으로 의미가 있는 데이터를 먹이면 성장하는 '신기'였다.

그리고 성장 이전부터 성장 완료 후까지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효과는 '이벤트의 취소 및 강제발생'에 가까웠고.

예를 들어 배드 이벤트가 발생할 예정이라면 그 사건을 '저장'해서 회피하고, 이후 '사용'해서 안전한 시점에 다른 형태로 발생시키는 식.

그리고 저 신기가 성장을 완료하고 완성된 시점에서는, '발생할 수 있는 가능성' 중에서 임의로 확률이 낮은 이벤트를 취사선택 할 수 있게 되었다.

예를 들어 완성자만 되어도 당연히 자기 무공을 쓰다가 발이 꼬이거나 마법 영창을 실패하는 일은 없지만, 아무리 친해도 서로 협공을 하다가 판단미스로 서로에게 미세한 피해를 주거나 협공 타이밍이 어긋날수는 있잖아?

그러면 강제로 어긋나는 타이밍을 선택하는게 [운명선택]이다.

이걸 모티브로 한 [명운]의 효과는 그만큼 강하지는 않지만, '운이 나빠서 못피했다'를 '운이 좋아서 피했다'로 바꾸는건 가능한 정도.

남에게 강제는 못해도 내 운명이 우연에 의해 결정될 경우 상대적으로 나은 선택지를 직감해서 몸이 알아서 움직인다, 에 가까우려나.

다른 보편재능이 가지고 있는 행운계 기능이 액티브로 바뀌었다는 느낌에 가깝다.

802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eiJugitrgE)

2024-06-25 (FIRE!) 22:31:02

시트의 특성 전체가 묶여서 어떤 느낌으로 움직이는지는 노바를 학대해서 듣는걸로 하고

지금은 설명에 집중할까.

803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eiJugitrgE)

2024-06-25 (FIRE!) 22:31:52

>>801 (곰곰)

서해수의 재능 기능인건가...

804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eiJugitrgE)

2024-06-25 (FIRE!) 22:32:26

무슨 느낌인지 알았다.

다만 상대가 상대라서 제대로 적용될지는 상황마다 달라서

기대한 효과만큼 안 나올수도 있다.

이건 동의할 수 있나?

805 노바◆/CDYt8DxAA (Cg4doktvwo)

2024-06-25 (FIRE!) 22:32:29

그럼 일양만염은 어디까지 가능? B-?

806 노바◆/CDYt8DxAA (Cg4doktvwo)

2024-06-25 (FIRE!) 22:33:15

>>804 그야 물론이지.

동격의 상대랑 싸우는데 '우연'으로 해쳐나가는걸 바라는건 과욕이다.

다이스 판정이 극단적인 상황에서 한두번 발동하면 되는 정도로 생각하고 있다.

807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eiJugitrgE)

2024-06-25 (FIRE!) 22:33:16

>>805 A랭크 주문이나 기예를 .dice 3 5. = 4개 가져가던가

그냥 깡 특성으로 받고싶으면 B- 정도.

시트 구조 보니까 그건 되겠다.

808 노바◆/CDYt8DxAA (Cg4doktvwo)

2024-06-25 (FIRE!) 22:33:35

그럼 B-로.

809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eiJugitrgE)

2024-06-25 (FIRE!) 22:33:59

그러면 B-로 바꾸고.

저 친구 >>799 비슷한 게 맞다 ?

810 노바◆/CDYt8DxAA (Cg4doktvwo)

2024-06-25 (FIRE!) 22:36:01

기본적으로는 그런 느낌이지.

홍염 자염 창염이 기본적으로 '자신이 사용하는 능력'이라는걸 생각하면.

최전선에 서는건 상징상 어렵지만, 무력대주와 협력하며 소집단을 이끌고 적대자를 불태우는 느낌이다.

그리고 B...랄지 좀 높게 잡았던건 그만큼의 위기를 거쳐온 경험을 표현했달까.

배경설정에 손가락 2개 제물로 바쳐가며 신의 뜻을 따랐다는 묘사를 넣은것도 그 때문.

뭐 유파계 특성이 없으니 안된다는건 알겠지만서도.

811 노바◆/CDYt8DxAA (Cg4doktvwo)

2024-06-25 (FIRE!) 22:36:44

자신이 직접 싸우는것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아군을 이끌고 협력하는 전장지배에 중점을 뒀달까.

812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eiJugitrgE)

2024-06-25 (FIRE!) 22:37:06

삼양규일 B로 받고싶으면

섭색을 오의급 특성으로 바꾸고

창염만 남겨서 위력과 응용폭을 넓히면 될 것 같은데.

몽연지체에 신술 관련 기능 좀 더 추가하고.

813 노바◆/CDYt8DxAA (Cg4doktvwo)

2024-06-25 (FIRE!) 22:39:38

으음.

그럼 B-로.

814 노바◆/CDYt8DxAA (Cg4doktvwo)

2024-06-25 (FIRE!) 22:40:52

폭을 늘려도 창염만으로는 자염 레벨의 전장장악은 어려울테도.

815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eiJugitrgE)

2024-06-25 (FIRE!) 22:41:43

>>813-814 그러면 그렇게.

>>810 시트 구조상 그렇게 얻기에는 기반과 기둥이 부족해서.

816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eiJugitrgE)

2024-06-25 (FIRE!) 22:42:03

좀 더 신술에 치중했다는 특성적 증거가 있어야한다.

플레이버가 있어서 B-까지 허용받는 느낌이라.

817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eiJugitrgE)

2024-06-25 (FIRE!) 22:42:23

흠...

노바가 전투씬을 묘사한다면 구체적으로 어떤 느낌인지

잠깐 보여줄 수 있나 ?

머리 속에서 정리가 잘 안되는데.

818 노바◆/CDYt8DxAA (Cg4doktvwo)

2024-06-25 (FIRE!) 22:47:48

기본적으로는 일양만염으로 다양한 버프를 두르고 전투 돌입, 홍염과 자염을 켜고 명운을 최대한 집중해서 치명타만 피하며 막싸움에 가깝다.

다만 몽연지체나 나의 맥동의 효과로 신체를 일시적으로 원피스 자연계 능력자처럼 흩었다가 다시 합칠 수도 있고, 일반적으로는 불가능한 각도에서 공격을 넣거나 아예 일시적인 부양도 가능하니

자염의 효과로 상대가 이동할 수 있는 궤적을 틀어막고 미리 준비해둔 창염을 피할 수 없는 상황에 때려넣는다.

실패하거나 상대가 아예 보법계, 순간이동계 특성같은걸 보유해서 버텨낸다면 주변의 자염과 창염때문에 발생한 불씨들을 한데 모아서 노심으로 만드는 것으로 마나번 효과를 가진 증폭기 생성.

이후 비슷한 형태로 반복하지만 일양만염을 좀 더 공격적으로 사용해 평타나 견제기에 가까운 신술 운용 하나하나에 전부 마나번을 걸어버린다.

819 노바◆/CDYt8DxAA (Cg4doktvwo)

2024-06-25 (FIRE!) 22:47:59

1:1 전투라면 이렇고.

820 노바◆/CDYt8DxAA (Cg4doktvwo)

2024-06-25 (FIRE!) 22:50:26

근본적으로 의식영역이 존재하니 사각이나 인지의 딜레이가 없어서 막싸움에 가까울지언정 시야가 좁아지지는 않는다.

나의 맥동을 응용해서 특수한 금나수법 종류가 아니면 구속당하지도 않을테고.

집단전으로 이어질 경우 적련통으로 아군에게 감각을 연동, 아군 각각의 판단에 맡기되 일양만염을 사실상 탄막슈팅게임처럼 사용해서 상대에게 회피, 방어의 피로를 강요한다.

821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eiJugitrgE)

2024-06-25 (FIRE!) 22:50:41

흠...

진짜 딱 유이나 상위호환으로 짰군...

822 노바◆/CDYt8DxAA (Cg4doktvwo)

2024-06-25 (FIRE!) 22:52:36

그리고 이양응성은 결국 염열계 신술이면 압축해서 외부노심으로 삼을 수 있으니까.

삼양멸제로 A랭크 증폭계 신술을 만들고 그걸 또다시 이양응성으로 응집해서 증폭에만 집중한 진짜배기 노심을 만드는것도 생각중.

그리고 최후의 수단이랄지, 칭호 시간 끝나고도 적대자가 유지중이면

칭호 사용중 선언한 신역 그 자체를 이양응성으로 응집하는것도 방법이라고 본다.

823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eiJugitrgE)

2024-06-25 (FIRE!) 22:53:05

>>822 흠 ?

일종의 잔불 모으기인가.

천번이랑은 다른걸.

824 노바◆/CDYt8DxAA (Cg4doktvwo)

2024-06-25 (FIRE!) 22:54:27

천번은 신체동작으로 대체영창을 하면서 1 아니면 100의 증폭노심을 중첩하는 식으로 아예 태양구현 마법을 쓰는게 오의니까.

적색성계는 한 번 완성되면 그 인력으로 체외를 공전하면서 진짜 체외단전? 처럼 사용되지만, 이건 소모성 증폭노심에 가깝다.

825 finer rot◆Wa3ybwCMXk (pbZduOz5Lg)

2024-06-25 (FIRE!) 22:55:50

마지막으로 봤을 때가 플라잉 스토크스 비슷한 관점에 비장패 챙겨온 친구였는데 패치가 있었나?

826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eiJugitrgE)

2024-06-25 (FIRE!) 22:56:02

>>824 그럴 것 같다.

체급 자체는 여전히 높군.

다만 직접 전투 용도라기보다는 노바의 말대로 중,원거리용의 머리라는 느낌이 짙구나.

827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eiJugitrgE)

2024-06-25 (FIRE!) 22:56:23

내가 말한 부분만 수정하면 검수 통과.

828 노바◆/CDYt8DxAA (Cg4doktvwo)

2024-06-25 (FIRE!) 22:57:13

그렇긴 하지.

사실상 일반병에게도 A랭크 상시발동형 버프기를 '불이 주변을 휩쓸듯' 전파시키면서

적은 소모로 전장을 장악하는 머리의 느낌.

829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ZY1VNYviWA)

2024-06-25 (FIRE!) 22:57:25

검수... 검수... 해야하는데...

830 노바◆/CDYt8DxAA (Cg4doktvwo)

2024-06-25 (FIRE!) 22:57:27

확인.

그럼 이걸로 성자는 끝인가.

831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eiJugitrgE)

2024-06-25 (FIRE!) 22:59:33

성자는 끝.

832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eiJugitrgE)

2024-06-25 (FIRE!) 22:59:42

우그그...

오늘 힘들군...

833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ZY1VNYviWA)

2024-06-25 (FIRE!) 22:59:50

그리고 의외로

내가 지적을 받았을 뿐 표현을 다듬어서 고치지 않은게 맞았다...

갈증이 난다...

834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eiJugitrgE)

2024-06-25 (FIRE!) 23:04:02

그리고 노바, 무력대주 AA.

슬라임에게 기본 배정된 상태라서 못 쓸 것 같다.

835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ZY1VNYviWA)

2024-06-25 (FIRE!) 23:06:36

내 어디에 배정되다? 용 사냥꾼 재능?

836 노바◆/CDYt8DxAA (Cg4doktvwo)

2024-06-25 (FIRE!) 23:07:42

아 그런가?

흐으으음.

837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ZY1VNYviWA)

2024-06-25 (FIRE!) 23:09:21

미치겠군...

중독될만한건 술도 자제했고 커피도 하루 한 잔만 마셨는데

왜 이렇게...

838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eiJugitrgE)

2024-06-25 (FIRE!) 23:10:39

>>835 흡혈귀 사냥꾼 기본 AA가 크라우스라고 말해줬쟝.

839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eiJugitrgE)

2024-06-25 (FIRE!) 23:10:55

그 후에 슬라임이 바꾼 거 아니면 현재 슬라임이 가지고 있을탠데.

840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ZY1VNYviWA)

2024-06-25 (FIRE!) 23:13:48

>>838 아, 난 또 AA 특성 풀이 찼다고 한건줄 알다

그런 정도라면 내가 AA를 바꾼다

지금 뭔가 집중이 안돼서 해석을 잘못했다

841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eiJugitrgE)

2024-06-25 (FIRE!) 23:17:44

사수자리는 자러갔댜 ?

842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IhMQoxODQc)

2024-06-25 (FIRE!) 23:21:05

그런듯?

843 노바◆/CDYt8DxAA (Cg4doktvwo)

2024-06-25 (FIRE!) 23:21:37

아 그럼 감사히 받을게요

844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ZY1VNYviWA)

2024-06-25 (FIRE!) 23:22:19

남캐 AA...

넣을만한 B급 특성...

흡혈귀 사냥꾼 시트...

845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eiJugitrgE)

2024-06-25 (FIRE!) 23:22:26

아니 내 크라우스가 !!!

846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ZY1VNYviWA)

2024-06-25 (FIRE!) 23:23:06

농담이 아니라 진짜 약물중독 증상 체험인듯

왜 숨이 가쁘냐...

847 노바◆/CDYt8DxAA (Cg4doktvwo)

2024-06-25 (FIRE!) 23:24:48

                                 /ハ
                             r<(. .}
                            ノ/⌒',}
                            /⌒\ V}>─ヘ__
                     __  _ -=ニ ̄ ̄ニ=-:ノrヘ_ ニ==─  ┬┐
                ⌒>-/   / ̄ . :  : . . . \  ̄ニ=-  ./〉/.:./
              ー=≦/  /  . . :/  :. ',: ',: V/     >{.:./
                 〈// ///  . . :/ i  :i :} : : V/}i 丶  /⌒V
                /: / /:{ハ/  . . :/ |  :| :}  . v/}i -=\(', /,
                  {( .{ / :トミ   /{ / |  :| .:/ . . }i }i/⌒)} :.  /,
                   {(.)八リ{. /``~、、 :|:/ . ..八}i }   i  /,
                   -=彡「   V ⌒ぅx、_ ./   /.}. 八 }   |:  /,
                  ⌒>{     _ゝ''⌒  .// _}/ /}/  .|:   /,
                 ⌒ハ丶 ⌒> ─==彡:/ /{/ィ ../  /:|     }\
             -=ニ~ ̄ ̄ ̄≧=-/ ̄  / /{ :{/ 八 /  / :    }  丶
          // ̄~"''~ _. ._./_─==彡/〈八 V// ./ /}    :.   /,
         rヘ/)}         ̄ 〉_ ニ=-  ̄\ハ/ .// / :}/    :.    /,
        ⌒)}><} -=ニ~ ̄ ̄ ̄~ニ=-   ─==ニ ̄ ./{ ./ / /   . : i  ', ./,
        >''~    -=ニア⌒ニ=- 、、,,___,,、、ニ=-ハV/./ /}../ /  . : |ハ V/ /,
       . :  . : /、    ノ{   . : .丶. V〉: . .  /〉/: V/ / ./ /}/  . . :| .} }V/ ',
      /  . :/⌒ヽvヘ./ .}  . . . : :Y  V〉 : . /〉/ : . ./ / ./ /./   . /| .} } V/ }
    /  . : /   -彡 :{. :{ . . . . . : :}: : . V〉 .//イ . ./ ハ.///  . ../ .| .} } } ./
   . :    /    ⌒V^ハ .{ ─==ニ:^〉 : ..V:/:ハ../ / /V/   . /  | : ノ / ./
  /   .//         .ハ:{(_{   . .}' : . . //´ / /  ', /    .//八 {(..//
. //{ . . /         }ハ .}    . .} : . ./ハ}:´ ././  V/  . :/ ./ }i /ニ=-
. {.{ { . /} ハ       }}リ }    . .}  //{ ´ / ⌒ヽ   /  . / / ..}i:{(rヘ_ノ⌒
. {.{ { / :} / :}}.       〈ノ( .}   . . } .// /,,_      .// . : /}.  八 V/^
. 乂:v ..:}'/⌒',      「\ヽ}   . . }/ /.:}  ~"''~ ./  . :/ ./}  / {.//
r<⌒ヽrヘ{⌒  }}     ノv.  ̄}   . ././〉.:八     ./  . :/ )/..:} ハ  v/
 ⌒)} ノヘ< ̄     /⌒.:.>}  . /  ./.:.:.:.: 丶 ./  . ://  / / /⌒',',
  (_rヘ /⌒\   //.:./  :.   ./  ./.:.:.:.:.:.:.: /  . :/ / ./ / /} ./ハ :.
     v{ハ: . . ', ./.:./       ./  ./.:.:.:.:.:.://  . :  . /r< ./ /:ハ  /ハ  :.
      リ ',: . v/.:.⌒',   _、‐'/  ./{:.:.:.:.: ' /  . :   ./八(⌒/ // ∧  .}  i
        \  V{   vr<.:.:.:./i  . : {.:.:. / /     //{( // ./   \ :. .}
         \ VY /⌒\.:.:.{ {   . :{.:.:/   // /}ハ /  /      丶} .}
┌――――――――――――――――――――――――――――――――――――――――――…
│【이름/AA】 : 【현린炫燐/후지와라노 모코우(/た行/と/東方project/永夜抄/藤原妹紅.mlt)】
│『배경설정』 : 어느 마을에 화재가 일어났다. 아니, 어느 도성에.
│많은 이들이 죽었다. 많은 이들이 다쳤다. 그리고, 많은 이들이 도망쳤다.
│그리고 몇 주가 지나 드디어 불이 꺼졌을 때, 아직도 도성에 남아있던 소녀가 모습을 드러냈다.

│악마에게 홀린 아이. 불을 지른 아이. 그렇게 취급받으며 욕받이가 되어 살았다.
│하지만 알고 있었다. 자신은 그저, 불로서 호흡하는게 가능한 세례를 받았음을.

│마을을 떠났다. 그저 가장 밝은 불빛이 보이는 곳으로 향했다.

│그리고 알아차렸다. 자신이 발견한 불빛은 "잉걸불의 교단"이었고,
│자신을 통해 역사하시는 신은 어린 불이라 불리운다고.

│한때는 불이 가장 싫었다. 하지만, 하지만.
│이제는 내가 무엇을 불태워야 하는지 알아.

│그래, 운명을 거스르지 않는다.
│죽음이야 두렵지만, 그건 그때를 위해 준비하는 것이 있으니.

│그러니까 투덜거리는 정도는 봐주지 않을래?
│나 말고는 이걸 할 수 있는 녀석이 하나도 없다는게 좀 귀찮을 뿐이니까.

│정말이지. 십수년 구르면서 손가락 두 개를 바쳐가며 신의 뜻을 따라 살았는데.
│슬슬 내 발끝이라도 따라오는 녀석 하나쯤 나올때가 안됐으려나?
┌──────────────────────────────────────────…
│《능력치》│1730p│희귀한│
├──────────────────────────────────────────…
│근력 : 185│민첩 : 190│내구 : 185│지능 : 190│영력 : 0│차력 : 200│정신 : 190│위업 : │
└──────────────────────────────────────────…

├──『특성』─────────────────────────────────────…
┌──────────────────────────────────────────…
│《타오르는 재능》
├──────────────────────────────────────────…
│A++++(90)│재능│존재│전부│---~---│
├──────────────────────────────────────────…
├◎기능:│패시브│[신성한 그릇]: 차력 성장 보정 大, 나머지 스텟 성장 보정 中. 신술 사용에 보정 大.
├──────────────────────────────────────────…
├◎기능:│패시브│[업화번제]: 제물로 바치거나 불태우는 행위에 보정, 반복으로 재능 상승.
├──────────────────────────────────────────…
├◎기능:│패시브│[명운]: 자신의 운명 흐름 이해, 행운 기반 이벤트 취사선택.
├──────────────────────────────────────────…
│하늘에게 사랑받는다. 그것만으로는 표현할 수 없는 영역이 있다.

│하늘에 바치는 제물은 귀한 것일수록 큰 보상이 있으리라 과거부터 믿어져왔다.
│그렇기에 인신공양이, 그렇기에 번제가 가장 신께 걸맞는다 여겨지는 것이 원시 신앙.

│하여 [업화번제]로서 자신의 재능을 각성하고 발전시켜 이 자리에 도달했음이니.
│자신의 존재와 업을 신께 바칠 수 있는 존재이기에, 가장 고귀한 제물이자 신의 그릇이리라.
└──────────────────────────────────────────…
┌──────────────────────────────────────────…
│《율식律識》
├──────────────────────────────────────────…
│A++(70)│간섭+통찰│성법│지능+차력│140~170│
├──────────────────────────────────────────…
├◎기능:│패시브│[십이지율]: 물질을 파장의 형태로 인식할 수 있는 특수한 감각.
├──────────────────────────────────────────…
├◎기능:│패시브│[의식영역]: 범위 내 모든 물질을 모든 감각으로 동시에 인지.
├──────────────────────────────────────────…
├◎기능:│액티브│[나의 맥동]: 자신을 파장으로 취급, 분리 및 재분배, 재배치 가능.
├──────────────────────────────────────────…
├◎반동: <「전력 가동」: dice 48 96.시간동안 기능 정지>
├──────────────────────────────────────────…
│교단의 고위직들은 "잉걸불의 교단"이라고 흔히 알려진 우리 종교의 신을 알고 있다.
│"어린 불"이라 불리우는 성좌. 그 존재는 우리가 인식하는 영역 그 너머에 있다는 사실을.

│열. 진동. 에너지. 흐름. 변화...
│높은 격에 도달한 마법사나 신술사도 그것들이 애매하게 연결되었다 인지하는 모든 것들의 통합.
│그러한 파동의 본질. 아니, 세상이 그러한 형태로 이루어지게 하는 근간.
│그럼에도 그 분은 아직 "어린 불"일지니.

│왜 그조차 아직 성숙하지 못한 취급일까. 고찰하고 고찰해, 어느 순간 눈이 깨었다.
│그리고 내가 애초부터 그분을 담기 위한 그릇으로 만들어졌음을 깨우쳤다.
│때문에 나는 내 주변의 지정된 범위를, 모두 그 분을 위해 그릇 안에 담고 있음이니.

│그러니, 그 그릇의 영역 내에서는, 그 분의 모든 능력이 현현할 수 있음이라.
│당연한 이야기다. 이미 보고, 만지고, 맛보고, 느끼고 있는 곳에 의지를 내비치는게 어찌 어려울까.
└──────────────────────────────────────────…
┌──────────────────────────────────────────…
│《화려신火侶身》
├──────────────────────────────────────────…
│A++(70)│가호│존재│지능+차력+정신│140~170│
├──────────────────────────────────────────…
├◎기능:│패시브│[불의 반려]: 염열계 신술 습득, 사용, 성장에 보정.
├──────────────────────────────────────────…
├◎기능:│패시브│[불의 연인]: 염열계 신술 사용시 격, 소비효율, 적용범위에 보정.
├──────────────────────────────────────────…
├◎기능:│패시브│[불의 심장]: 차력을 파장으로 해석, 염열계 신술에 최적화, 축적.
│           │심법 연계, 심상 동조로 천변만화.
├──────────────────────────────────────────…
├◎기능:│패시브│[화신성반火神聖盤]: 염열계 신술의 본질 파악, 성자로서 그릇 확장.
│           │[신성한 그릇]의 상징화, 존재 확립. 신앙에 몸바침을 증거하기에 신술이 한계를 넘는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48 96.시간동안 기능 정지>
├──────────────────────────────────────────…
│"어린 불"의 그릇이 될 가능성마저 보유한 성자, 혹은 성녀.
│그렇기에 그 존재는 모든 불의 사랑을 받으리라.

│동격의 그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을 화염에 대한 지배를 얻었다.
│그러나 그렇기에, 더 너머의 영역이 보인다.

│가학적인 반려에게 보호받지 못하는 연인은 스스로를 불태울 것인가,
│아니면 다른 수단으로 그 할큄조차 품에 안을것인가.
└──────────────────────────────────────────…
┌──────────────────────────────────────────…
│《몽연지체朦煙之體》
├──────────────────────────────────────────…
│A++(70)│기질│신술│차력│140~170│
├──────────────────────────────────────────…
├◎기능:│패시브│[연체煙體]: 염열계 고위 내성, 자신의 격 이하 염열계 기술 및 현상 흡수.
├──────────────────────────────────────────…
├◎기능:│액티브│[몽연朦燃]: 흡수한 힘을 파장으로 해석, 자신의 일부로 취급.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동안 기능 정지>
├──────────────────────────────────────────…
│타고 남은 잔불. 그렇지만, 아직 꺼지지 않은 잉걸불.
│가르칠수도, 배울수도 없는 고유의 신술. 《율식律識》과 《화려신火侶身》을 동시에 가져야 열리는 기질.

│그래. 사람의 몸조차 신의 목소리가 인도하는 떨림에 불과하니,
│같은 맥동을 합치거나 쪼개 『나』를 원하는대로 온전히 하리라.
└──────────────────────────────────────────…
┌──────────────────────────────────────────…
│《성역전파》
├──────────────────────────────────────────…
│A+(60)│경지│신술│지능+정신+차력│130~160│
├──────────────────────────────────────────…
├◎기능:│패시브│[가장 귀한 제구祭具]: [성역 - 어린 불]과 [의식영역]의 중첩 및 동조,
│           │영역 내에서 염열계 신술 확산 가속 및 랭크 상승.
├──────────────────────────────────────────…
├◎기능:│액티브│[성역 - 어린 불]: "잉걸불의 교단"으로 알려진 어린 불 신앙의 성역.
│           │불씨가 죽지 않고 점차 퍼지는 형태의 신술을 주로 사용하기에,
│           │성역 역시 주변의 신술 사용에 힘입어 확장, 전파되는 성질로 변화했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자신이 따르는 성좌의 영역을 만드는 기법.
│개중에서도, 어린 불을 신앙하는 교단의 한 형태에서 사용되는 성역.

│구현이 아닌 전파. 즉, 복음을 퍼트리듯 사용된 신술을 기점으로 영역이 주변을 침식하는 형태.
│잉걸불의 교단 특유의 가르침과 신술이 잔불을 다시 태우고 옮기는 형태이기에,
│그 가르침에 집중한 신앙인이 드물게 도달하는 경지에 해당한다.

│이러한 특성상 성역을 처음 선언한 순간에는 다른 신앙의 성역만큼 거대하지 않다.
│그저 평범한 신술이 그러하듯, 지정된 지점에 그 뜻을 담는것이 고작.
│허나 점차 사용자의 인지마저 넘어서, 복음은 전파되어 많은 것을 낳는다.

│때문에 성역 선포자가 간섭계 신술에 능할 경우,성역이 평범한 원형이 아닌 기묘한 도형을 그리거나
│공간적으로 분리된 여러 개의 성역이 동시에 나타나기도 한다.
│하지만 그 모두가 이 경지에 도달한 이가 선포, 전파하는 하나의 성역이다.
└──────────────────────────────────────────…
┌──────────────────────────────────────────…
│《염백열광염染魄烈曠焰》
├──────────────────────────────────────────…
│A+(60)│신술│심법│차력│130~160│
├──────────────────────────────────────────…
├◎기능:│패시브│[염백染魄]: 인지범위 내 잔류사념을 자동 흡수, 파장간의 중첩 및 치환 가능.
│           │신술의 동력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신술의 조건 완화.
├──────────────────────────────────────────…
├◎기능:│패시브│[열렬烈烈]: [염백染魄]이 적용된 신술이 해당 잔류사념 기반 정신공격 효과 획득.
├──────────────────────────────────────────…
├◎기능:│패시브│[광염曠焰]: [염백染魄]을 매개로 비물질적 존재 감지,
│           │잔류사념 외의 관념과 흐름, 의미도 파장으로 취급 가능.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동안 기능 정지>
├──────────────────────────────────────────…
│격노, 집착, 비탄, 증오... 강렬한 감정은 강력한 파동을 낳는다.
│반대로 명경지수의 감정은 조용하다 못해 파동이 없다시피 하다.
│그런데 왜 잉걸불의 신술은 명경지수를 요구할까?

│많은 이론과 신앙이 있었지만, 《율식律識》의 보유자는 알고있다.
│조용해보이는 수면 밑에는 무수히 많은 파장의 상쇄가 이루어지고 있다는 사실을.
│진정으로 명경지수에 도달한 이는, 그 결맺음을 잠시 어긋내 무한한 파동을 쏟아낼 수 있다는 것을.

│그리고 나는, 드넓은 그릇을 통해 타인의 파장마저 대리하는 자.
│신의 뜻을 대리하는 이가 어찌 사람의 뜻을 대리하지 못하리.
└──────────────────────────────────────────…
┌──────────────────────────────────────────…
│《잉걸불의 이름으로》
├──────────────────────────────────────────…
│A+(60)│강화│신술│차력+정신│130~160│
├──────────────────────────────────────────…
├◎기능:│액티브│[적련통赤聯通]: 아군에게 자신의 통찰계 성법 연결, 심상 공유.
│           │연결된 아군을 기점으로 자신의 신술계 기능 발동 가능.
├──────────────────────────────────────────…
├◎기능:│액티브│[축화築火]: 상대방이 일생 입어온 염열계 피해 확인, 카운터 생성.
│           │자신, 혹은 [적련통赤聯通]으로 연결된 아군이 염열계 기능으로 공격시
│           │생성된 카운터에 비례해 피해 강화, 피해 누적시 부위파괴.
├──────────────────────────────────────────…
├◎기능:│액티브│[번제燔祭]: 적대자에게서 분리된 부위, 혹은 사체를 대상으로 발동 가능.
│           │대상을 제물로 취급, 신술로 불태워 혼魂 및 업業 분해.
│           │분해된 혼, 업을 신께 바치는 것으로 대상의 회복 및 재생 봉인.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동안 기능 정지>
├──────────────────────────────────────────…
│잉걸불. 불꽃이 사그라든 숯을 들여다보면 보이는 그 하얀 불길.
│피어오르진 않지만 더더욱 뜨겁다. 불이 타오르기 전, 혹은 다 타오른 후에 있다.
│──하지만, 타오르고 있는 불꽃보다도 뜨겁다.

│그러니 두려워하라. 그대의 업보가, 이미 다 타들어가고 식은것처럼 보이는 불꽃이
│더이상 없을 정도로 그대를 불태워버릴지니.

│본래는 잉걸불의 신앙을 가진 자들간의 소통과 제사를 위한 기본기, 그것이 본질에 도달한 형태.
│허나 신술이 아닌 성법의 영역에서, 그것은 꺼지지 않는 화로처럼 주변에 불씨를 퍼트린다.

│들불이 잉걸불이 되고, 잉걸불이 들불이 된다.
│나는 이미 신을 위한 제단이니까.

│그렇기에 『나』는 내 위에서 타오를 번제물을 고를 자격을 얻었다.
└──────────────────────────────────────────…
┌──────────────────────────────────────────…
│《삼양규일三陽糾一》
├──────────────────────────────────────────…
│A+(60)│간섭+강화│신술│차력│130~160│
├──────────────────────────────────────────…
├◎기능:│패시브│[일양만염一陽萬炎]: 모든 염열계 신술을 B-랭크까지 자유롭게 구사 가능.
├──────────────────────────────────────────…
├◎기능:│액티브│[이양응성二陽凝星]: 신술을 포함하는 파장을 압축, 외부 증폭노심을 생성.
│           │노심마다 고유 성질 부여, 신술 증폭시 해당 성질 적용 및 강화. 다중 증폭으로 한계돌파.
├──────────────────────────────────────────…
├◎기능:│액티브│[삼양멸제三陽蔑濟]: [이양응성二陽凝星]으로 생성한 노심을 소비,
│           │A랭크까지의 염열계 신술 조건무시 즉발.
│           │소비한 노심의 성질에 따른 보정, 해당 신술로 다른 노심에 상호작용시 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48 96.시간동안 기능 정지>
├──────────────────────────────────────────…
│일양一陽은 곧 소양少陽. 떠오르는 해와 같으니, 모든 것의 시작이라.
│이양二陽은 곧 양명陽明. 두 양陽이 합쳐짐은 과정을 상징으로 나타나니.
│삼양三陽은 곧 태양太陽. 음陰이 양陽으로 전환되는것이 극極에 달한다.

│체외에 별의 힘을 모방한 구형의 노심을 만드는 힘. 하지만 본질은 하나.
│그 노심은 다른 신술의 격을 높이는 것으로 끝이 아니고,
│모든 염열계 신술은 하나로 이어진다.

│그래. 선량한 이건 죄인이건, 화마火魔 앞에서는 그저 탈 물질에 불과하다.
│흩어지는 존재를, 파장을 모아서 들불을 태우면 당연히 길동무를 바라기에,
│그렇기에 남을 구하는濟 행위가 곧 남을 짖밟는蔑 행위가 되기도 한다.

│고로 삼음삼양의 이치에 따라 적강하라.
│모든 음陰한 자들은 불타올라 양陽에 도달할테니.
└──────────────────────────────────────────…
┌──────────────────────────────────────────…
│《섭색燮色》
├──────────────────────────────────────────…
│A(50)│공격│신술│차력│120~150│
├──────────────────────────────────────────…
├◎기능:│액티브│[홍염紅焰]: 무구, 혹은 신체에 염열계 부여, 공격시 접촉대상 발화.
├──────────────────────────────────────────…
├◎기능:│액티브│[자염紫焰]: 행동궤적을 따라 보라색 화염 생성, 접촉 적대자의 영력 및 차력 연소.
├──────────────────────────────────────────…
├◎기능:│액티브│[창염蒼焰]: 준비시간 中大, 하늘에서 떨어지는 푸른 화염구, 최상위 염열 피해.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동안 기능 정지>
├──────────────────────────────────────────…
│섭燮이란, 타오르는 횟불을 들고 있는 모습을 나타낸 상형자.
│주로 조화로움을 나타내며, 불꽃을 의미하는 경우는 드물다.

│하지만 그렇기에 더더욱, 이 글자가 불꽃을 의미하는 경우.
│그 불꽃은 단순한 물질계의 화염이 아닌, 고등한 개념에서 대상을 불태워 '올바른' 상태로 돌리리라.
│음과 양의 두 기운은, 원래 한 곳에 뭉쳐있는것이 아닌 순환하며 흩어져야 하는 것이니까.
└──────────────────────────────────────────…

├──『칭호』─────────────────────────────────────…
┌──────────────────────────────────────────…
│《들불의 성자》
├──────────────────────────────────────────…
│A+++(--)│간섭│전투│10-20분│하루│
├──────────────────────────────────────────…
├◎기능:│패시브│[천화동인天火同人]: 지정 아군에게 [적련통赤聯通] 적용,
│           │적용 대상(들)에게 파장 흡수 및 영력/차력화 능력 부여, [홍염紅焰]과 [자염紫焰]의 상시화.
├──────────────────────────────────────────…
├◎기능:│패시브│[화뢰서합火雷噬嗑]: 칭호 적용 종료 순간, 칭호 적용 도중 발생한 모든 염열계 피해 계산.
│           │피해 전부에 [번제燔祭] 적용가능 여부 확인, 조건충족 대상 전체 즉시발동.
├──────────────────────────────────────────…
│전장을 통째로 제물로 바쳐라. 잉걸불은 죽지 않고 꺼진 숯 안에서 계속해서 타오른다.
└──────────────────────────────────────────…

요구받은게 일양만염 B -> B-만이었으니 해당 내용 넣고 처리.

3차 검수 완료된 시트.

848 노바◆/CDYt8DxAA (Cg4doktvwo)

2024-06-25 (FIRE!) 23:25:16

기록자.

>>847 성자 검수 완료 넣어주심 캄샤샤.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