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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빌려온 시간》 ├──────────────────────────────────────────… │AA-(115)│재능│존재│전부│---~300│ ├──────────────────────────────────────────… ├◎기능:│패시브│모든 스텟과 모든 특성의 성장에 필요한 시간 적당히 단축 │시간계 특성의 성장에 필요한 시간 더욱 단축 ├──────────────────────────────────────────… ├◎기능:│패시브│시간계 특성에서 사용하는 영력의 효율 상승 ├──────────────────────────────────────────… ├◎기능:│패시브│시간의 흐름에 따라 영력을 추가적으로 획득 ├──────────────────────────────────────────… ├◎기능:│패시브│시간의 흐름을 오감으로 인식해 심상에 새긴다. ├──────────────────────────────────────────… ├◎특수: 「전력 가동 존재하지 않음」 ├──────────────────────────────────────────… │그에게는 시간이 필요했다. 그렇기에 최선을 다해 시간을 만들었다. │본디 시간이란, 현실에서 그러하든 개념에서 그러하든 붙잡을 수 없는 것이겠지만, │그에게는 자질이 있었다. 하지만 그에게 중요한 것은, 그 자질은 【필요하다】는 것이겠지. └──────────────────────────────────────────…
│특성의 경우 +/-를 붙일 수 있다. │└>│+ : 해당 랭크에서 강하긴 하지만 다음 랭크로 판정하기에는 애매하거나, 특정 상황에서 전력 가동이 아님에도 특성 자체 위력이 강해지거나 하는 것. │└>│- : 무언가 특성이 망가지거나, 약화된 관계로 특성의 힘이 떨어졌지만 그럼에도 아래 랭크로 판정하기에는 부족한 경우. 혹은 가운데에 낀 경우.
├──────────────────────────────────────────… ├◎기능:│패시브│모든 스텟과 모든 특성의 성장에 필요한 시간 적당히 단축 │시간계 특성의 성장에 필요한 시간 더욱 단축 ├──────────────────────────────────────────… ├◎기능:│패시브│시간계 특성에서 사용하는 영력의 효율 상승 ├──────────────────────────────────────────… ├◎기능:│패시브│시간의 흐름을 오감으로 인식할 수 있기에 가질 수 있는 심상. ├──────────────────────────────────────────… ├◎기능:│패시브│시간의 흐름을 법칙이 아닌 물리량으로 인식하고 조정하는 감각. ├──────────────────────────────────────────… ├◎기능:│패시브│시간의 흐름 바깥에 무엇이 있는지에 대한 경험. ├──────────────────────────────────────────…
┌──────────────────────────────────────────… │《타오르는 재능》 ├──────────────────────────────────────────… │A++++(90)│재능│존재│전부│---~---│ ├──────────────────────────────────────────… ├◎기능:│패시브│[신성한 그릇]: 차력 성장 보정 大, 나머지 스텟 성장 보정 中. 신술 사용에 보정 大. ├──────────────────────────────────────────… ├◎기능:│패시브│[업화번제]: 제물로 바치거나 불태우는 행위에 보정, 반복으로 재능 상승. ├──────────────────────────────────────────… ├◎기능:│패시브│[명운]: 자신의 운명 흐름 이해, 행운 기반 이벤트 취사선택. ├──────────────────────────────────────────… │하늘에게 사랑받는다. 그것만으로는 표현할 수 없는 영역이 있다. │ │하늘에 바치는 제물은 귀한 것일수록 큰 보상이 있으리라 과거부터 믿어져왔다. │그렇기에 인신공양이, 그렇기에 번제가 가장 신께 걸맞는다 여겨지는 것이 원시 신앙. │ │하여 [업화번제]로서 자신의 재능을 각성하고 발전시켜 이 자리에 도달했음이니. │자신의 존재와 업을 신께 바칠 수 있는 존재이기에, 가장 고귀한 제물이자 신의 그릇이리라. └──────────────────────────────────────────…
제가 만든 재능계 예시입니다.
《빌려온 시간》 재능의 첫 번째 기능은 《타오르는 재능》의 [신성한 그릇]과 비슷한 역할인데, 거기에 가속 효과가 더해진거네요.
굳이 '가속'이 아닌 '시간 단축'이라고 표현하신건 시간계 재능이라는걸 표현하기 위해서인 것 같은데.
그럴 경우, 저처럼 [] 안에 기능의 이름을 적는것으로 표현을 대체하고 효과 자체는 그냥 가속이라고 써도 될 것 같습니다.
├──────────────────────────────────────────… ├◎기능:│패시브│시간계 특성에서 사용하는 영력의 효율 상승 ├──────────────────────────────────────────… ├◎기능:│패시브│시간의 흐름을 오감으로 인식할 수 있기에 가질 수 있는 심상. ├──────────────────────────────────────────… ├◎기능:│패시브│시간의 흐름을 법칙이 아닌 물리량으로 인식하고 조정하는 감각. ├──────────────────────────────────────────… ├◎기능:│패시브│시간의 흐름 바깥에 무엇이 있는지에 대한 경험. ├──────────────────────────────────────────…
이 경우는, 순서를 조금 바꿔서...
'감각'이 있기에 '심상'을 얻는다, 처럼 해서
4번 기능을
『시간의 흐름을 법칙이 아닌 물리량으로 인식, 오감으로 인지 밎 제어. 또한 그러한 감각을 선천적으로 보유했기에 발생한 이질적인 심상.』
같은 식으로 AA-의 마이너스 부분을 나타낼 수 있을겁니다.
이 '이질적인 심상'을 너무 악영향으로 쓰지 않기 위해 밑에 플레이버 부분에 어떤 형태의 이질성인가를 언급할수도 있을거고요.
┌──────────────────────────────────────────… │《빌려온 시간》 ├──────────────────────────────────────────… │AA-(115)│재능│존재│전부│---~300│ ├──────────────────────────────────────────… ├◎기능:│패시브│모든 스텟과 모든 특성의 성장에 필요한 시간 적당히 단축 │시간계 특성의 성장에 필요한 시간 더욱 단축 ├──────────────────────────────────────────… ├◎기능:│패시브│시간계 특성에서 사용하는 영력의 효율 상승 ├──────────────────────────────────────────… ├◎기능:│패시브│시간의 흐름을 법칙이 아닌 물리량으로 인식하고 오감으로 인지 및 제어 가능. │시간선에 제약받지 않는 사고관으로 시간계 특성 사용 조건 완화, 동시에 타인과 소통에 악영향. ├──────────────────────────────────────────… ├◎기능:│패시브│시간의 흐름 바깥을 인지하여 시간계 특성의 응용력 향상. ├──────────────────────────────────────────… ├◎특수: 「전력 가동 존재하지 않음」 ├──────────────────────────────────────────… │그에게는 시간이 필요했다. 그렇기에 최선을 다해 시간을 만들었다. │본디 시간이란, 현실에서 그러하든 개념에서 그러하든 붙잡을 수 없는 것이기에, │그는 『미래를 경험』했고 『과거를 예측』하며 『지금 당장의 불확실성』에 씨름한다. └──────────────────────────────────────────…
┌──────────────────────────────────────────… │《시간 비틀기》 ├──────────────────────────────────────────… │A(50)│초상│시간│영력│120~150│ ├──────────────────────────────────────────… ├◎기능:│액티브│세계의 시간 흐름을 그대로 둔 채, 자신의 시간 흐름만을 가속한다. ├──────────────────────────────────────────… ├◎기능:│패시브│시간 흐름의 차이로 인해 가속한 자신의 에너지가 더욱 증가한다. ├──────────────────────────────────────────… ├◎기능:│전력 가동│일시적으로 자신을 제외한 대상의 시간 흐름을 느리게 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도저히 자신의 힘으로는 시간을 맞출 수 없다면, 시간이 자신에 맞추도록 하면 된다. │사냥을 위해서는 수단을 가리지 않는 사냥꾼에게 어울릴 수 밖에 없는 초상능력. │그로 인해 발생하는 초상현상은, 말 그대로 【시간의 흐름을 무시】하는 듯한 움직임이다. └──────────────────────────────────────────… ┌──────────────────────────────────────────… │《흐름 순응 강제》 ├──────────────────────────────────────────… │A(50)│초상│시간│영력│120~150│ ├──────────────────────────────────────────…… ├◎기능:│패시브│적대자가 지나치게 빠르게 행동하는 것을 방해한다. ├──────────────────────────────────────────… ├◎기능:│패시브│방해받고있는 적대자가 그럼에도 빠르게 행동하려 할 경우, │적대자는 자동으로 그 정도에 따라 피해를 받는다. ├──────────────────────────────────────────… ├◎기능:│전력 가동│이 특성이 방해하는 정도와 피해의 크기 대폭 상승.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사냥이란, 기본적으로 사냥감은 정직하게 싸우는데 사냥꾼은 반칙을 쓰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그럼에도 순순히 당해주는 사냥감은 없다. 그렇다면 【정직을 강제】하면 된다. │반격의 여지를 차단한 상태로 자신은 순식간에 들이쳐 순식간에 빠져나가는 반칙행위. └──────────────────────────────────────────… ┌──────────────────────────────────────────… │《재생 가속》 ├──────────────────────────────────────────… │B(30)│초상│시간│영력│80~100│ ├──────────────────────────────────────────…… ├◎기능:│액티브│신체의 면역과 치유력을 가속해 통상보다 빠르게 회복한다. ├──────────────────────────────────────────… ├◎기능:│전력 가동│이 특성의 액티브를 더욱 가속해서 실행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신체의 시간만을 가속하는 것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간 기예. │신체의 【회복력】만을 가속하여, 상처를 가라앉혀 사냥을 속행한다. │보급이 힘들더라도, 사냥은 계속되어야한다. └──────────────────────────────────────────…
┌──────────────────────────────────────────… │《시간 비틀기》 ├──────────────────────────────────────────… │A(50)│초상│전투│영력│120~150│ ├──────────────────────────────────────────… ├◎기능:│액티브│세계의 시간 흐름을 그대로 한 채, 자신 혹은 자신의 일부만을 가속한다. ├──────────────────────────────────────────… ├◎기능:│액티브│세계의 시간 흐름을 그대로 한 채, 상대 혹은 상대의 일부만을 감속한다. ├──────────────────────────────────────────… ├◎기능:│전력 가동│잠시 이 특성의 출력 대폭 상승.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