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48320> 인외전人外戰 - 대연맹大連盟 4 :: 1001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2024-06-22 16:51:57 - 2024-06-26 01:06:41

0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Bq//7Kyohg)

2024-06-22 (파란날) 16:51:57

                                                               へ  ヘ  ヘ
                                                           /\  l  |_| :|  | |  /ヘ
                                                              |   ̄       ̄   ゙ー’  :|
                                                              | _。o==¬¬¬==o。。..._  :|
                                                              「                 `¨|
                                                 ,ヘ ,ヘ ヘ ,へ へ     |                |
                                           ヘ|」 Ll Ll Ll Ll |     :|                |/
                                           「             :|     :|                |ニ
                                           | '¨´  ̄ ̄ ̄ ̄ ̄ ̄|     :|                |ニ
                                      l^l^Ll^Ll^Ll^l|            ∧∧∧,゙|                |ニ
                                      レー‐――――|           | ll ll ll |                |ニ
                               l^Ll^Ll^L|         |           |ニニニニニ|                |ニ    「메아리치는 원혼
                               l-――‐-|         |           |ニニニニニ|                |ニ 
                          rt..rt.r|     |         |           |ニニニニニ|                |ニ    저 성에 파묻힌 수많은 꿈들이
              ⊥          rt_rt_rt_|   |     |         |           |ニニニニニ|                |ニ
             rェl_lェュ      |    |   |     |         |           |ニニニニニ|                |ニ    결국 우리를 불렀다.」
             ||_|_|_|l    rtrtrtl|    |   |     |         |           |ニニニニニ|                |ニ
             lLLlrtrtrtュ.|   |    |   |     |         |           |ニニニニニ|                |ニ
  ,ィrt_rt_rt_rt.   r┴‐┤   |t|   |    |   |     |         |           |ニ r=ヘ.|   _       _        |ニ
 「 :|     |rtrt|    |   | |   |    |   |     | __,。o=―=L__  ___,。‐<´ ̄Уr===>イ_  ̄ \∠二>ー‐―┴
 | |     lニニ|    |__,.┴=―≠、__。以冖┴――'¨¨ ̄         _二=γ彡=‐<三三三三三三>彡ミメ
 | |_。o=―≠''゚´ ̄ ̄          /                 rーァ'´  ,.-≠〃三{ヽ,=ヾヽ`ー=‐''フ¨¨`<._.ノ
 ̄ ̄                                       _,ムイ  ∠三三三彡 _レ' ̄,ィ‐=ミ  /    /
                                              ̄¨¨¬冖'''¨    L>'¨  `ー‐''¨


첫번째 판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48160
두번째 판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48215
세번째 판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48273



1. 인외전, 대연맹판입니다. 괴이쪽 인원들의 출입을 금지합니다.

2. 모두 즐겁게 즐겨주세요.

3. 싸우면 모의전 GM이나 서고 관리자 호출할 것.

257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OTTQBGg9LQ)

2024-06-23 (내일 월요일) 21:22:31

test>1596763083>22

>>256 일단 이 시트를 제출했다가 준공식으로 보이는 발언 때문에 전체적으로 갈아엎는 중인데

어떻게 갈아엎어야할지도 견적이 잡히지 않는다...

258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OTTQBGg9LQ)

2024-06-23 (내일 월요일) 21:23:10

문지기가 시트를 제작할 때 반영해달라고 요구한 기능과

시트를 기능 중심이 아니라 로어 중심으로 만들라는 제안이 있었는데

둘을 동시에 살릴 방법을 전혀 알 수 없다...

259 노바◆/CDYt8DxAA (JRWKuL1XxQ)

2024-06-23 (내일 월요일) 21:29:33

요구한 기능에 대해 보자


슬라 - 사냥꾼
ㄴ[붉은 십자가:희귀 중상] 재능 : A++++, 중重, 근접, 재생 특성 보유, 단단하고 일격일격이 강하다 [이벤트: 흡혈귀 살해]
ㄴ[어둠의 아들:희귀 중상] 재능 : AA-, 쾌快, 근접, 흘리기 특성, 순간 무적기 [이벤트: 용 살해]

이거였죠?

260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OTTQBGg9LQ)

2024-06-23 (내일 월요일) 21:29:56

>>259 YES

261 노바◆/CDYt8DxAA (JRWKuL1XxQ)

2024-06-23 (내일 월요일) 21:30:47

에르네스티가 어둠의 아들 쪽이고, 시간 관련 능력으로 짰나.

잠시 읽어보고 옵니다.

262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OTTQBGg9LQ)

2024-06-23 (내일 월요일) 21:34:40

일단 문지기가 직접 갈아엎으라고 발언한 적은 없긴 한데

그걸 곧이곧대로 믿지 않는다면 그냥 저기에서 지적된 점만 수정해서 오면 되긴 하는데

흠...

263 노바◆/CDYt8DxAA (JRWKuL1XxQ)

2024-06-23 (내일 월요일) 21:35:18

빌려온 시간
└시간 관련 재능, 시간을 오감으로 인식.

시간 비틀기
└가속 혹은 감속, 그에 따른 물리적 현상에 대한 간섭.

시간 괴리
└피해에 대한 유예.

흐름 순응 강제
└상대 감속 및 저항계/방어계 특성 효과 약화.

괴물을 베는 쾌검술
└A랭크에 걸맞는 자기화가 이루어진 쾌검술.

찰나 베기
└시간계 검술 특성, 방관 및 공격 다중화.

흐름 순응
└유사 공간이동 보법, 설정적으로는 시간의 흐름 자체에 올라타 가속.

재생 가속
└B랭크 시간계, 명칭 그대로 회복기술.

쳐내기
└요구받은 흘리기 특성, 패링

가속하는 칼날
└전투기술에 시간 기술 중첩하는데 보너스


칭호 - 섬광검
└빛보다 빠르다는 컨셉적인 의미로 초고속 전투




일단 이런 느낌인가.

264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OTTQBGg9LQ)

2024-06-23 (내일 월요일) 21:36:14

굉장히 옳은 해석...

265 노바◆/CDYt8DxAA (JRWKuL1XxQ)

2024-06-23 (내일 월요일) 21:36:16

인연의 지적은 로어 프렌들리하게 만들어서 연계를 해라,

몇몇 특성들은 그냥 '시간을 다룬다' 정도로 요약되는 느낌이니 좀 더 특수하고 세부적으로 짜라, 라고 했고.

다만 문지기 발언 특성상 저런 '범주'로 해석되어서 '당연히 할 수 있는' 무언가보다는 특성으로 분리해낸게 더 강할수밖에 없다는걸 명심해야 하고.

266 노바◆/CDYt8DxAA (JRWKuL1XxQ)

2024-06-23 (내일 월요일) 21:36:59

그렇다면 얘를 강하게 만든다, 좀 더 문지기식 시트에 맞춘다. 라는 전제 하에.

쾌快
근접
흘리기 특성
순간 무적기

이것들 중에서 어떤 컨셉에 집중해서 압축하고 싶으신가요?

267 노바◆/CDYt8DxAA (JRWKuL1XxQ)

2024-06-23 (내일 월요일) 21:38:07

그리고 옆에 앵커판 다이스 링크는 그냥 시트 복붙하다가 남긴 것?

저거 신경 안쓰고 그냥 만들어도 된다고 문지기가 했던걸로 기억하는데

268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OTTQBGg9LQ)

2024-06-23 (내일 월요일) 21:39:14

>>266 쾌검, 순간 무적기

>>267 시트 복사하다가 복사된 더미 링크...

269 노바◆/CDYt8DxAA (JRWKuL1XxQ)

2024-06-23 (내일 월요일) 21:40:21

좋습니다.

시트 형태상, 시간이라는 능력을 기본적으로 가속이나 감속이라는 형태로만 다루는 것 같은데

다른 형태의 시간 능력을 만들어볼 생각은 있으신가요? 있다면 아이디어 형태는?

270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OTTQBGg9LQ)

2024-06-23 (내일 월요일) 21:42:38

>>269 아마 다른 형태의 시간 능력을 만든다면

시간 분리? 시간축 벗어나기? 그런 느낌이 될 것 같네요

무적기를 대체한다는 느낌으로, 일시적으로 연속적인 시간의 흐름에서 벗어나서 존재하지 않는다는 판정으로 공격되지 않는다는 느낌

271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OTTQBGg9LQ)

2024-06-23 (내일 월요일) 21:45:40

무적기는 시간 지연으로 어떻게 피해를 미뤄서 일시적 무적기처럼 운용하는걸 상정하고 짠거긴 한데

비직관적인 활용이기도 하고 해서 아마 새로운 시간 능력을 만든다면 무적기 관련해서 만들어질 듯 하고,

무적기가 만들어진다면 >>270으로 될 가능성이 높다고 보네요

272 노바◆/CDYt8DxAA (JRWKuL1XxQ)

2024-06-23 (내일 월요일) 21:46:42

알겠습니다. 그렇다면...

D&D의 안개걸음이라고, 일시적으로 다른 차원? 같은곳에 몸을 걸치는 것으로 같은 전투 블럭이랄지 밀접한 적에게 공격받지 않고 이동하는 마법이 있어요.

그런 컨셉으로 무적기를 만든다 생각해보죠.

273 노바◆/CDYt8DxAA (JRWKuL1XxQ)

2024-06-23 (내일 월요일) 21:47:57

┌──────────────────────────────────────────…
│《빌려온 시간》
├──────────────────────────────────────────…
│AA-(115)│재능│존재│전부│---~300│
├──────────────────────────────────────────…
├◎기능:│패시브│모든 스텟과 모든 특성의 성장에 필요한 시간 적당히 단축
│시간계 특성의 성장에 필요한 시간 더욱 단축
├──────────────────────────────────────────…
├◎기능:│패시브│시간계 특성에서 사용하는 영력의 효율 상승
├──────────────────────────────────────────…
├◎기능:│패시브│시간의 흐름에 따라 영력을 추가적으로 획득
├──────────────────────────────────────────…
├◎기능:│패시브│시간의 흐름을 오감으로 인식해 심상에 새긴다.
├──────────────────────────────────────────…
├◎특수: 「전력 가동 존재하지 않음」
├──────────────────────────────────────────…
│그에게는 시간이 필요했다. 그렇기에 최선을 다해 시간을 만들었다.
│본디 시간이란, 현실에서 그러하든 개념에서 그러하든 붙잡을 수 없는 것이겠지만,
│그에게는 자질이 있었다. 하지만 그에게 중요한 것은, 그 자질은 【필요하다】는 것이겠지.
└──────────────────────────────────────────…


│특성의 경우 +/-를 붙일 수 있다.
│└>│+ : 해당 랭크에서 강하긴 하지만 다음 랭크로 판정하기에는 애매하거나, 특정 상황에서 전력 가동이 아님에도 특성 자체 위력이 강해지거나 하는 것.
│└>│- : 무언가 특성이 망가지거나, 약화된 관계로 특성의 힘이 떨어졌지만 그럼에도 아래 랭크로 판정하기에는 부족한 경우. 혹은 가운데에 낀 경우.


자, 그러면 이것부터 시작해볼까요.

274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OTTQBGg9LQ)

2024-06-23 (내일 월요일) 21:49:00

재능에 대해서는 문지기가 코멘트를 남겼기에 다소 수정한 버전이 있긴 합니다.

275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OTTQBGg9LQ)

2024-06-23 (내일 월요일) 21:49:27

├──────────────────────────────────────────…
├◎기능:│패시브│모든 스텟과 모든 특성의 성장에 필요한 시간 적당히 단축
│시간계 특성의 성장에 필요한 시간 더욱 단축
├──────────────────────────────────────────…
├◎기능:│패시브│시간계 특성에서 사용하는 영력의 효율 상승
├──────────────────────────────────────────…
├◎기능:│패시브│시간의 흐름을 오감으로 인식할 수 있기에 가질 수 있는 심상.
├──────────────────────────────────────────…
├◎기능:│패시브│시간의 흐름을 법칙이 아닌 물리량으로 인식하고 조정하는 감각.
├──────────────────────────────────────────…
├◎기능:│패시브│시간의 흐름 바깥에 무엇이 있는지에 대한 경험.
├──────────────────────────────────────────…

일단은 이런 구성을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276 노바◆/CDYt8DxAA (JRWKuL1XxQ)

2024-06-23 (내일 월요일) 21:49:40


┌──────────────────────────────────────────…
│《타오르는 재능》
├──────────────────────────────────────────…
│A++++(90)│재능│존재│전부│---~---│
├──────────────────────────────────────────…
├◎기능:│패시브│[신성한 그릇]: 차력 성장 보정 大, 나머지 스텟 성장 보정 中. 신술 사용에 보정 大.
├──────────────────────────────────────────…
├◎기능:│패시브│[업화번제]: 제물로 바치거나 불태우는 행위에 보정, 반복으로 재능 상승.
├──────────────────────────────────────────…
├◎기능:│패시브│[명운]: 자신의 운명 흐름 이해, 행운 기반 이벤트 취사선택.
├──────────────────────────────────────────…
│하늘에게 사랑받는다. 그것만으로는 표현할 수 없는 영역이 있다.

│하늘에 바치는 제물은 귀한 것일수록 큰 보상이 있으리라 과거부터 믿어져왔다.
│그렇기에 인신공양이, 그렇기에 번제가 가장 신께 걸맞는다 여겨지는 것이 원시 신앙.

│하여 [업화번제]로서 자신의 재능을 각성하고 발전시켜 이 자리에 도달했음이니.
│자신의 존재와 업을 신께 바칠 수 있는 존재이기에, 가장 고귀한 제물이자 신의 그릇이리라.
└──────────────────────────────────────────…

제가 만든 재능계 예시입니다.

《빌려온 시간》 재능의 첫 번째 기능은 《타오르는 재능》의 [신성한 그릇]과 비슷한 역할인데, 거기에 가속 효과가 더해진거네요.

굳이 '가속'이 아닌 '시간 단축'이라고 표현하신건 시간계 재능이라는걸 표현하기 위해서인 것 같은데.

그럴 경우, 저처럼 [] 안에 기능의 이름을 적는것으로 표현을 대체하고 효과 자체는 그냥 가속이라고 써도 될 것 같습니다.

277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OTTQBGg9LQ)

2024-06-23 (내일 월요일) 21:50:41

(경청

278 노바◆/CDYt8DxAA (JRWKuL1XxQ)

2024-06-23 (내일 월요일) 21:52:58

├◎기능:│패시브│시간의 흐름에 따라 영력을 추가적으로 획득

은 첫 번째 기능에 합치신 것 같고.


├──────────────────────────────────────────…
├◎기능:│패시브│시간계 특성에서 사용하는 영력의 효율 상승
├──────────────────────────────────────────…
├◎기능:│패시브│시간의 흐름을 오감으로 인식할 수 있기에 가질 수 있는 심상.
├──────────────────────────────────────────…
├◎기능:│패시브│시간의 흐름을 법칙이 아닌 물리량으로 인식하고 조정하는 감각.
├──────────────────────────────────────────…
├◎기능:│패시브│시간의 흐름 바깥에 무엇이 있는지에 대한 경험.
├──────────────────────────────────────────…

이 경우는, 순서를 조금 바꿔서...

'감각'이 있기에 '심상'을 얻는다, 처럼 해서

4번 기능을

『시간의 흐름을 법칙이 아닌 물리량으로 인식, 오감으로 인지 밎 제어.
또한 그러한 감각을 선천적으로 보유했기에 발생한 이질적인 심상.』

같은 식으로 AA-의 마이너스 부분을 나타낼 수 있을겁니다.

이 '이질적인 심상'을 너무 악영향으로 쓰지 않기 위해 밑에 플레이버 부분에 어떤 형태의 이질성인가를 언급할수도 있을거고요.

279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OTTQBGg9LQ)

2024-06-23 (내일 월요일) 21:55:25

『시간의 흐름을 법칙이 아닌 물리량으로 인식하여 오감으로 인지 및 제어 가능.

그로 인한 시간에 제약받지 않는 사고법을 가지나 이는 다른 사람에게 설명 불가.』

는 느낌으로요?

280 노바◆/CDYt8DxAA (JRWKuL1XxQ)

2024-06-23 (내일 월요일) 21:55:29

그리고 '재능' 특성이라 '경험'이라는 표현보다는

『시간의 흐름 바깥을 인지, 시간계 특성에 대한 조건 완화』

같은 식으로 어떤 기능을 원하는지 좀 더 단호하게 쓰는게 좋다고 봅니다.

제 경우는 '조건 완화'로 예시를 들었지만 '상한 해방'이라던가 '타인 간섭 강화'같은 식으로 말이죠.

281 사수자리◆9hl0Lb2OvA (81gonjczoQ)

2024-06-23 (내일 월요일) 21:57:21

(그렇게 단호한 힘이 없는 참치)

282 노바◆/CDYt8DxAA (JRWKuL1XxQ)

2024-06-23 (내일 월요일) 21:58:19

>>279 좀 더 단축해보죠.

『시간의 흐름을 법칙이 아닌 물리량으로 인식하여 오감으로 인지 및 제어 가능.
시간선에 제약받지 않는 사고를 획득, 다만 어투에 악영향.』

같은 식으로 쓸 수 있겠네요.

"어 우리 내일 만났지? 그럼 오늘은 어깨 다치겠네. 어제 보자고 약속하면서 붕대를 챙겨야겠네."

라고 말한다는걸 특성칸 마지막의 플레이버 텍스트에 언급하는게 어떨까요?

https://twitter.com/bahnbazi/status/1227259503550222336 이런 식으로다가.

283 노바◆/CDYt8DxAA (JRWKuL1XxQ)

2024-06-23 (내일 월요일) 21:58:38

>>281 (쪼물딱)

284 사수자리◆9hl0Lb2OvA (81gonjczoQ)

2024-06-23 (내일 월요일) 21:59:12



가이드 힘힘

285 노바◆/CDYt8DxAA (JRWKuL1XxQ)

2024-06-23 (내일 월요일) 21:59:12

사수사수도 시간 괜찮으면 보자

아직 문지기 검수중이었던가효

검수 끝나면 수정 들어갈 때 같이 만져봐요

286 사수자리◆9hl0Lb2OvA (81gonjczoQ)

2024-06-23 (내일 월요일) 22:00:46

조건 고르고나서 식사중이신거로 해서 넘어갔는데

식사가 오래 걸리시던가 그런거 같으니 뭐어.. 기다려야죠 별 수 있나.


그래도 기다리는건 익숙하니.

287 노바◆/CDYt8DxAA (JRWKuL1XxQ)

2024-06-23 (내일 월요일) 22:01:29

(쓰담쓰담)

몇시에 주무실 예정? 저어는 새벽까지 달리면서 무력대주 마무리 짓고 던지고

월요일동안 성자 3차랑 무력대주 2차 3차 마무리 짓고 월요일 오후부터 화요일 수요일은 지원에 몰두하려고요

288 노바◆/CDYt8DxAA (JRWKuL1XxQ)

2024-06-23 (내일 월요일) 22:01:46

아무튼 슬라임은 재능 수정중이신가

289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OTTQBGg9LQ)

2024-06-23 (내일 월요일) 22:02:27

『시간의 흐름 바깥을 인지하여 시간계 특성의 적용범위 다양화.』

흐음...

290 노바◆/CDYt8DxAA (JRWKuL1XxQ)

2024-06-23 (내일 월요일) 22:03:52

므엫.

사수사수 돕는건 문지기 식사 끝나고 일 처리하고 와서 검수 마무리 지을때까지 다 지난 후에야 가능할 것 같으니

슬라슬라 조언도 천천히 해도 되겠군

느긋하게 수정 하시라 저도 잠깐 화장실 다녀옵니다

291 사수자리◆9hl0Lb2OvA (81gonjczoQ)

2024-06-23 (내일 월요일) 22:04:25

내일 출근해야하니 오래는 못 있을듯

있어봐야 1~2시?

뭐 먼저 하시던거 하세요.

292 노바◆/CDYt8DxAA (JRWKuL1XxQ)

2024-06-23 (내일 월요일) 22:05:11

호에엫

293 노바◆/CDYt8DxAA (JRWKuL1XxQ)

2024-06-23 (내일 월요일) 22:06:49

뭐 1시...

늦어도 12시에는 검수 끝나겠지 (희망)

294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OTTQBGg9LQ)

2024-06-23 (내일 월요일) 22:07:04

┌──────────────────────────────────────────…
│《빌려온 시간》
├──────────────────────────────────────────…
│AA-(115)│재능│존재│전부│---~300│
├──────────────────────────────────────────…
├◎기능:│패시브│모든 스텟과 모든 특성의 성장에 필요한 시간 적당히 단축
│시간계 특성의 성장에 필요한 시간 더욱 단축
├──────────────────────────────────────────…
├◎기능:│패시브│시간계 특성에서 사용하는 영력의 효율 상승
├──────────────────────────────────────────…
├◎기능:│패시브│시간의 흐름을 법칙이 아닌 물리량으로 인식하고 오감으로 인지 및 제어 가능.
│시간선에 제약받지 않는 사고관으로 시간계 특성 사용 조건 완화, 동시에 타인과 소통에 악영향.
├──────────────────────────────────────────…
├◎기능:│패시브│시간의 흐름 바깥을 인지하여 시간계 특성의 응용력 향상.
├──────────────────────────────────────────…
├◎특수: 「전력 가동 존재하지 않음」
├──────────────────────────────────────────…
│그에게는 시간이 필요했다. 그렇기에 최선을 다해 시간을 만들었다.
│본디 시간이란, 현실에서 그러하든 개념에서 그러하든 붙잡을 수 없는 것이기에,
│그는 『미래를 경험』했고 『과거를 예측』하며 『지금 당장의 불확실성』에 씨름한다.
└──────────────────────────────────────────…

흠...

아직 감이 잘 안오는군...

295 노바◆/CDYt8DxAA (JRWKuL1XxQ)

2024-06-23 (내일 월요일) 22:07:53

뭐 결국 감각의 문제는 킹쩔 수 업다

일단 다음으로 넘어가실?

296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OTTQBGg9LQ)

2024-06-23 (내일 월요일) 22:11:10

넘어가쥬

일단 끝내놓고 처음부터 다시 읽어보면서 감각의 괴리를 개선하는 수 밖에는...

297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miDkUUL2yc)

2024-06-23 (내일 월요일) 22:11:50

>>291 사수자리는 일반으로 넘어가는거면 천강지체 다 약화해야하는 거 명심하고.

그 외에는 노바랑 같이 시트 만지는걸로.

298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OTTQBGg9LQ)

2024-06-23 (내일 월요일) 22:12:29

어쩌면

흡혈귀 사냥꾼도 다 만들고 처음부터 다시 만들어야할지도 모르다...

299 노바◆/CDYt8DxAA (JRWKuL1XxQ)

2024-06-23 (내일 월요일) 22:12:33

┌──────────────────────────────────────────…
│《시간 비틀기》
├──────────────────────────────────────────…
│A(50)│초상│시간│영력│120~150│
├──────────────────────────────────────────…
├◎기능:│액티브│세계의 시간 흐름을 그대로 둔 채, 자신의 시간 흐름만을 가속한다.
├──────────────────────────────────────────…
├◎기능:│패시브│시간 흐름의 차이로 인해 가속한 자신의 에너지가 더욱 증가한다.
├──────────────────────────────────────────…
├◎기능:│전력 가동│일시적으로 자신을 제외한 대상의 시간 흐름을 느리게 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도저히 자신의 힘으로는 시간을 맞출 수 없다면, 시간이 자신에 맞추도록 하면 된다.
│사냥을 위해서는 수단을 가리지 않는 사냥꾼에게 어울릴 수 밖에 없는 초상능력.
│그로 인해 발생하는 초상현상은, 말 그대로 【시간의 흐름을 무시】하는 듯한 움직임이다.
└──────────────────────────────────────────…
┌──────────────────────────────────────────…
│《흐름 순응 강제》
├──────────────────────────────────────────…
│A(50)│초상│시간│영력│120~150│
├──────────────────────────────────────────……
├◎기능:│패시브│적대자가 지나치게 빠르게 행동하는 것을 방해한다.
├──────────────────────────────────────────…
├◎기능:│패시브│방해받고있는 적대자가 그럼에도 빠르게 행동하려 할 경우,
│적대자는 자동으로 그 정도에 따라 피해를 받는다.
├──────────────────────────────────────────…
├◎기능:│전력 가동│이 특성이 방해하는 정도와 피해의 크기 대폭 상승.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사냥이란, 기본적으로 사냥감은 정직하게 싸우는데 사냥꾼은 반칙을 쓰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그럼에도 순순히 당해주는 사냥감은 없다. 그렇다면 【정직을 강제】하면 된다.
│반격의 여지를 차단한 상태로 자신은 순식간에 들이쳐 순식간에 빠져나가는 반칙행위.
└──────────────────────────────────────────…
┌──────────────────────────────────────────…
│《재생 가속》
├──────────────────────────────────────────…
│B(30)│초상│시간│영력│80~100│
├──────────────────────────────────────────……
├◎기능:│액티브│신체의 면역과 치유력을 가속해 통상보다 빠르게 회복한다.
├──────────────────────────────────────────…
├◎기능:│전력 가동│이 특성의 액티브를 더욱 가속해서 실행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신체의 시간만을 가속하는 것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간 기예.
│신체의 【회복력】만을 가속하여, 상처를 가라앉혀 사냥을 속행한다.
│보급이 힘들더라도, 사냥은 계속되어야한다.
└──────────────────────────────────────────…

일단 이 셋.

"나 가속" "상대 감속"으로 요약해서 한 개의 특성에 압축 가능합니다.

전력가동 효과를 한정지을 필요도 없고요.

300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rkZ.NbPovM)

2024-06-23 (내일 월요일) 22:12:46

약화해와야 한다를 스스로 해야하는건 아니면 기준점이 있음? 아니면 문지기가 해줄수있는가

301 노바◆/CDYt8DxAA (JRWKuL1XxQ)

2024-06-23 (내일 월요일) 22:12:58

>>297 ???

검수 1차 처리 안끝내고 바로?

302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OTTQBGg9LQ)

2024-06-23 (내일 월요일) 22:14:41

┌──────────────────────────────────────────…
│《시간 비틀기》
├──────────────────────────────────────────…
│A(50)│초상│전투│영력│120~150│
├──────────────────────────────────────────…
├◎기능:│액티브│세계의 시간 흐름을 그대로 한 채, 자신 혹은 자신의 일부만을 가속한다.
├──────────────────────────────────────────…
├◎기능:│액티브│세계의 시간 흐름을 그대로 한 채, 상대 혹은 상대의 일부만을 감속한다.
├──────────────────────────────────────────…
├◎기능:│전력 가동│잠시 이 특성의 출력 대폭 상승.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

흠...

303 사수자리◆9hl0Lb2OvA (81gonjczoQ)

2024-06-23 (내일 월요일) 22:15:11

>>301 그거 제가 서둘러서 스킵당한지 오래. 지금이 최종임.

304 사수자리◆9hl0Lb2OvA (81gonjczoQ)

2024-06-23 (내일 월요일) 22:15:21

한 C~D로 깎으면 되나요?

305 노바◆/CDYt8DxAA (JRWKuL1XxQ)

2024-06-23 (내일 월요일) 22:15:22

흐에에

306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rkZ.NbPovM)

2024-06-23 (내일 월요일) 22:15:51

3차검수라 이거 문지기가 명확히 안해주면 사수 주저앉음

307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miDkUUL2yc)

2024-06-23 (내일 월요일) 22:18:12

이거 3차검수 아닌데.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