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능:│패시브│[신성한 그릇]: 모든 스텟과 특성, 특히 신술/성법계 성장 및 사용에 강력한 보정. ├──────────────────────────────────────────… ├◎기능:│패시브│[업화번제]: 무언가를 제물로 바치거나 소비하는 행위에 보정. ├──────────────────────────────────────────… ├◎기능:│패시브│[명운]: 자신이 무엇을 위해 태어났는지, 언제 죽을지, 어떤 행위가 올바른지 안다. ├──────────────────────────────────────────…
┌──────────────────────────────────────────… │《빌려온 시간》 ├──────────────────────────────────────────… │AA-(115)│재능│존재│전부│---~300│ ├──────────────────────────────────────────… ├◎기능:│패시브│모든 스텟과 모든 특성의 성장에 필요한 시간 적당히 단축 │시간계 특성의 성장에 필요한 시간 더욱 단축 ├──────────────────────────────────────────… ├◎기능:│패시브│시간계 특성에서 영력 대신 사용 가능한 『시간』 최대 보유량 상승 ├──────────────────────────────────────────… ├◎기능:│패시브│시간의 흐름에 따라 『시간』 획득 ├──────────────────────────────────────────… ├◎기능:│액티브│이 재능의 패시브 기능을 잠시 약화하는 것으로 『시간』 대량 획득 ├──────────────────────────────────────────… ├◎특수: 「전력 가동 존재하지 않음」 ├──────────────────────────────────────────… │그에게는 시간이 필요했다. 그렇기에 최선을 다해 시간을 만들었다. │본디 시간이란, 현실에서 그러하든 개념에서 그러하든 붙잡을 수 없는 것이겠지만, │그에게는 자질이 있었다. 하지만 그에게 중요한 것은, 그 자질은 【필요하다】는 것이겠지. └──────────────────────────────────────────… ┌──────────────────────────────────────────… │《시간 비틀기》 ├──────────────────────────────────────────… │A(50)│초상│시간│영력│120~150│ ├──────────────────────────────────────────… ├◎기능:│액티브│세계의 시간 흐름을 그대로 둔 채, 자신의 시간 흐름만을 가속한다. ├──────────────────────────────────────────… ├◎기능:│패시브│시간 흐름의 차이로 인해 가속한 물체의 에너지가 더욱 증가한다. ├──────────────────────────────────────────… ├◎기능:│전력 가동│일시적으로 자신을 제외한 대상의 시간 흐름을 느리게 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도저히 자신의 힘으로는 시간을 맞출 수 없다면, 시간이 자신에 맞추도록 하면 된다. │사냥을 위해서는 수단을 가리지 않는 사냥꾼에게 어울릴 수 밖에 없는 초상능력. │그로 인해 발생하는 초상현상은, 말 그대로 【시간의 흐름을 무시】하는 듯한 움직임이다. └──────────────────────────────────────────… ┌──────────────────────────────────────────… │《시간 괴리》 ├──────────────────────────────────────────… │A(50)│초상│시간│영력│120~150│ ├──────────────────────────────────────────…… ├◎기능:│패시브│부상 등의 요인으로 장기적으로 전투력이 약화할 경우, │그에 필요한 시간을 극적으로 늘린다. ├──────────────────────────────────────────… ├◎기능:│액티브│공격으로 인한 영향을 받는 것에 대해서도 패시브를 적용할 수 있다. ├──────────────────────────────────────────… ├◎기능:│전력 가동│이 특성으로 인해 미뤄진 피해를 대량으로 제거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죽는 것은 시간문제였다. 하지만 시간이 문제인 것은 아니었다. │시간을 더 끌어모은다면, 죽음 따위는 유예할 수 있다. 그리고 조금 더 무리를 한다면 │아예 자신이 부상당했다는 사실을 시간 사이의 미아로 만들 수 있다. └──────────────────────────────────────────… ┌──────────────────────────────────────────… │《흐름 순응 강제》 ├──────────────────────────────────────────… │A(50)│초상│시간│영력│120~150│ ├──────────────────────────────────────────…… ├◎기능:│패시브│적대자가 지나치게 빠르게 행동하는 것을 방해한다. ├──────────────────────────────────────────… ├◎기능:│패시브│방해받고있는 적대자가 그럼에도 빠르게 행동하려 할 경우, │적대자는 자동으로 시간계 영력 사용 특성으로 인한 것으로 취급하는 피해를 받는다. ├──────────────────────────────────────────… ├◎기능:│전력 가동│이 특성이 방해하는 정도와 피해의 크기 대폭 상승.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사냥이란, 기본적으로 사냥감은 정직하게 싸우는데 사냥꾼은 반칙을 쓰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그럼에도 순순히 당해주는 사냥감은 없다. 그렇다면 【정직을 강제】하면 된다. │반격의 여지를 차단한 상태로 자신은 순식간에 들이쳐 순식간에 빠져나가는 반칙행위. └──────────────────────────────────────────… ┌──────────────────────────────────────────… │《괴물을 베는 쾌검술》 ├──────────────────────────────────────────… │A(50)│무술│검술│근력+민첩│120~150│ ├──────────────────────────────────────────…… ├◎기능:│패시브│검을 사용한 전투 행위에서 판단력과 속도, 검술의 정교함에 대폭 보정. ├──────────────────────────────────────────… ├◎기능:│패시브│무기를 든 인간의 전투방식을 하지 않는 상대와의 전투에서 더욱 큰 보정. ├──────────────────────────────────────────… ├◎기능:│액티브│사냥감의 허점을 빠르고 정확하게, 그리고 치명적으로 벤다. ├──────────────────────────────────────────… ├◎기능:│전력 가동│해당 특성의 모든 기능 대폭 향상.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인간이 아닌 것을 수도 없이 베어오며 쌓아온 검술. 인간보다는 인간이 아닌 것에 │특화된 형태의 검이다. │혹자는 검에는 마음을 담는 것이라고 한다. 그는 그런 것을 생각해본 적 없다. │그저 빠르고, 잔혹하게 난도질하는 것 만으로 괴물은 쓰러지니까. └──────────────────────────────────────────… ┌──────────────────────────────────────────… │《찰나 베기》 ├──────────────────────────────────────────… │A(50)│무술│검술│근력+민첩│120~150│ ├──────────────────────────────────────────…… ├◎기능:│패시브│이 특성은 【시간】특성으로도 취급하고, 【영력】도 사용한다. ├──────────────────────────────────────────… ├◎기능:│패시브│이 특성으로 인한 공격은 방어에 관여하는 특성을 일부 무시한다. ├──────────────────────────────────────────… ├◎기능:│액티브│찰나의 순간에 수천 수만의 검흔을 남겨, 압도적인 면적을 벤다. ├──────────────────────────────────────────… ├◎기능:│전력 가동│액티브 기능의 위력 증대 및 일부 특성 추가 무시.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오직 자신에게만 허락된 시간 안에서 움직여, 정교한 검술로 한 번 한 번을 새긴다. │그러나 다른 이들에게 보이는 것은, 검을 쥐는 것, 그리고 베인 검로 뿐이리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