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48160> 인외전人外戰 - 대연맹大連盟 :: 1001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2024-06-16 00:08:55 - 2024-06-18 15:49:28

0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STrYwlVHTM)

2024-06-16 (내일 월요일) 00:08:55

                  .. -――- 、
                /        ヽ
               /    ,:  : .    :.
              ,:'    :    ;}    :,
             .:     :{   ,: j!    : l
             {.:   :‐ -、  ,-―   .: :!
             !: 、  :、 、__ヽ ,:、_:.,_ノ : : }
              : ト\、{、   '   ノイ .;ノ
               rヘ  : 丶 ー‐' イ}  ,:r、
               )≧z、:{:へ`m´ ¨z≦ヲ_
              / ヽ三、  |:l:|  ノ三イ ヽ         「시작할까요, 인간을 위한 이야기.」
             l   }!三≧-'‐'-≦三{j ,、 _!_
             .:,  ノノ三≧ヽフ≦三jィイ 彡シ
             ハ'/  ヽ   |:l:|\ /三三} シヘ
             ヽ    丶  |:l:z≦ヽ三三イ  :、
              l    ィ〉 {,ゝ三三ン´!、   , 〉
            />V イ´  ´   } lニ/ / ̄¨フ
            j:::|://ヽ   , イ|`-' !ハ , イ{
            '::/三、  ヽ¨  |:l:|  /  /ニ}';:::::,
            ':::' {三ニ、 .)__|:l:|__(  ./ニニヘ';::::,
          __:':::' ト三ニイ   |:l:|  ヽイ三ラ〈j:::::::';、
          // .ノ l///|     |:l:|   }///ハ\::::';ハ
          ' ド´ '////!    |:l:|   .|////ハ ヾj !
         l.   l////,l    |:l:|   .|/////}    .!
         ..'   .' ヽ//.|   .|:l:|   .|////ノヘ   .l
         '   .ハ  r-|   |:l:|   .|///イ  .V   l
         :'       ヘ !   |:l:|   j ̄,'    V   .l
        .'   .ハ    、!__l:l:l   ノ :'     V  .l
       V        <ヘ__ノ ̄ ̄´  :'     .V  ハ
       '    ハ     、////j'     ,:      V .l .l
       .;    ハ      V/{フ7≧―‐ '/〉      .V .l l
      .:'   /       {//!/////////       V .l !
      ,:  /        l/.j////////        V l l
      l  ./         {/|//////{          ∨} }


1. 인외전, 대연맹판입니다. 괴이쪽 인원들의 출입을 금지합니다.

2. 모두 즐겁게 즐겨주세요.

3. 싸우면 모의전 GM이나 서고 관리자 호출할 것.

665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2EoVlpU/i2)

2024-06-17 (모두 수고..) 19:06:06

덤으로 영력40은 굳이? 라는정도 애당초

영력+?? 하면 특성이 A면 120~150의 최소 최대 이 능력치 이상이 필요한데 제대로 쓸경우 영력이 40이라 제대로 못쓸뿐더라 전력기동도 못하게됨

666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2EoVlpU/i2)

2024-06-17 (모두 수고..) 19:06:39

영력 빼버리고 내구나 민첩에 넣어서 회피형이나 내구탱이냐로 하는게 좋ㅇ르듯

667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2EoVlpU/i2)

2024-06-17 (모두 수고..) 19:07:03

+가 두 능력치를 합산한 수치가 아니라 두 능력치를 사용한다라는뜻임

668 노바◆/CDYt8DxAA (08lnsMREYY)

2024-06-17 (모두 수고..) 19:07:23

아아 그래씾 참

669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2EoVlpU/i2)

2024-06-17 (모두 수고..) 19:09:10

영력 텍스트 모조리 뺴기 바쁘시겠군 뭐 그 외엔... 나쁘지 않네여, 아군도 화염계통 쓰면 그것도 강화되고 자체적으로 쎄지나.
그외에 추가한다면 [방어형] [회피형] [여기다! 필살기형] 이면될듯함 기존의 특성과 연계해서

670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2EoVlpU/i2)

2024-06-17 (모두 수고..) 19:09:50

저도 허공작성이 있고 그거 의 특화인 허공작성 요람(소환계)로 별도로 하니

671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2EoVlpU/i2)

2024-06-17 (모두 수고..) 19:10:38

개인적 이미지 추천으로는 AA 이미지 도 있으니 화염의 기사갑주와 무기 일괄로 무장! 하는 형태가 좋겠군 그럼 스피드도 내구도 공격력도 챙길수있을거같다.

672 노바◆/CDYt8DxAA (08lnsMREYY)

2024-06-17 (모두 수고..) 19:10:45

전력 가동 없더라도 [특수]로 성장성이나 더 윗줄의 능력 사용 가능! 같은식으로 하면 되려나.

전력 가동을 평범하게 한 단계 위 랭크 효과를 쓸 수 있다! 가 아니라 다른 효과로 쓰려면 [특수]에 적고 [전력 가동]은 평범하게 n시간 기능 정지 넣음 되는?

673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2EoVlpU/i2)

2024-06-17 (모두 수고..) 19:12:17

아뇨 전력기동 자체가 아직 상위단게가 있다는 뜻이라 전력기동이 없으면 성장을 안한다고 문지기가 옛날에 말해준게 있었음 그래서 저도 죄다 전력기동 추가해둔거고.

덤으로 전력기동은 어디까지나 그 스킬을 기반으로 한거라 텍스트로서 문지기가 납득하면 통과임 보통?시간 정지는 칭호 위계 시간별을 씀

674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2EoVlpU/i2)

2024-06-17 (모두 수고..) 19:13:05

A랭크면 보통 10분 쓰거나 아주강력한거 하고/ 24시간 느낌인데 이후는 제약과 서약임

675 노바◆/CDYt8DxAA (08lnsMREYY)

2024-06-17 (모두 수고..) 19:13:40

아아 과연...

676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2EoVlpU/i2)

2024-06-17 (모두 수고..) 19:13:59

덤으로 재능은 액티브를 하면 보통안됨 기능대비가 구려짐 아니면 재능이 불타서 도중에 스킬이 사라지는사태가 벌어질수도있음

677 노바◆/CDYt8DxAA (08lnsMREYY)

2024-06-17 (모두 수고..) 19:14:25

그럼 12 24 기능정지랑 48 96 기능정지는 무슨 차이?

일단 24 48 기능정지는 동랭크라고 적혀있으니 일반적인 느낌인데

678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2EoVlpU/i2)

2024-06-17 (모두 수고..) 19:15:04

그냥 제 허공작성처럼 보유 특성의 위력 고증폭, 소모 극절감 같은걸 넣는게 좋음 아주 특이한거 하는게 아니면 저런 폭주는 A랭크 3개 넣는다는거 그걸로 별도로 빼둬여 그것에서 전력기동해서 한층더 파워업해 죽이는걸 목표로하고

679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2EoVlpU/i2)

2024-06-17 (모두 수고..) 19:15:36

24시간~48시간 랜덤 정지 48~96은 아까말한 제약과 서약 패널티랄까 쿨다운이 길수록 위력도 증폭함

680 노바◆/CDYt8DxAA (08lnsMREYY)

2024-06-17 (모두 수고..) 19:15:43

>>676 그걸 감안하고서 액티브를 넣긴 했음 그만큼 효과가 개쩔테고

자신의 재능, 혼의 본질이 얼마나 남았는지 파악할 수 있는 기능을 어떻게 넣을까 고민중인 것

그리고 [십이율]이랑 [생명의 맥동]을 응용하면 주변의 원혼들을 흡수해서 달래주면서 소모된 분량의 일부를 채울 수 있을테고

681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2EoVlpU/i2)

2024-06-17 (모두 수고..) 19:15:58

능력치를 깍는다던지 영혼소모라던지 하지만 보통 시간을 대가로 지불함 그게 무난하고

682 노바◆/CDYt8DxAA (08lnsMREYY)

2024-06-17 (모두 수고..) 19:16:19

흠 시간인가

그럼 재능 소모보다는 수명 소모가 일반적?

683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2EoVlpU/i2)

2024-06-17 (모두 수고..) 19:16:20

>>680 효과는 개쩔지 않다는 의미였음

684 노바◆/CDYt8DxAA (08lnsMREYY)

2024-06-17 (모두 수고..) 19:16:46

>>683 씁 소비만큼의 효율이 안나온다는건가 오케

685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2EoVlpU/i2)

2024-06-17 (모두 수고..) 19:16:49

수명소모가 일반적인데 하는사람은 몇 없었음.. 보다 모의전에선 시간이 한정적이니 그땐 많이하는거 같았지만

686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2EoVlpU/i2)

2024-06-17 (모두 수고..) 19:17:08

>>684 위에 말한대로 A랭크 독립스킬 액티브전용 폭주 파워업으로 별도지정하는게 훨씬 좋음

687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2EoVlpU/i2)

2024-06-17 (모두 수고..) 19:17:35

덤으로 재능은 소모하면 회복같은거 못해요....

688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2EoVlpU/i2)

2024-06-17 (모두 수고..) 19:17:58

아예 문지기가 납득할만한 재능 소모한거 회복하는 특성을 통과받아야함

689 노바◆/CDYt8DxAA (08lnsMREYY)

2024-06-17 (모두 수고..) 19:18:02


├──────────────────────────────────────────…
├◎기능:│패시브│[신성한 그릇]: 모든 스텟과 특성, 특히 신술/성법계 성장 및 사용에 강력한 보정.
├──────────────────────────────────────────…
├◎기능:│패시브│[업화번제]: 무언가를 제물로 바치거나 소비하는 행위에 보정.
├──────────────────────────────────────────…
├◎기능:│패시브│[명운]: 자신이 무엇을 위해 태어났는지, 언제 죽을지, 어떤 행위가 올바른지 안다.
├──────────────────────────────────────────…


그럼 이런 형태가 나으려나?

690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2EoVlpU/i2)

2024-06-17 (모두 수고..) 19:19:11

업화번제의 효과를 구체적으로 써야할듯 불태우는 행위에 보정이라는 직관적 느낌으로

691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2EoVlpU/i2)

2024-06-17 (모두 수고..) 19:19:30

뭐 다른 스킬에 이 스킬은 제물로 받치는 형태다 라고 적혀있으면 괜찮고요

692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2EoVlpU/i2)

2024-06-17 (모두 수고..) 19:20:03

아래 설명 텍스트로 권능을 통해 불로 적을 불사지르는 행위가 번제라고 하면될듯

693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2EoVlpU/i2)

2024-06-17 (모두 수고..) 19:21:40

아니지 불지르는 행위 자체가 라고 해야 쉽겠군 적만 아니라 건축물도 숲도 죄다 불태울테니

694 노바◆/CDYt8DxAA (08lnsMREYY)

2024-06-17 (모두 수고..) 19:22:57

'소비하는' 대신 '불태우는'으로 해야겠군.

잉걸불쪽 번제는 '제물로 바치는' 부분에 대해 적용이 잘 되겠지만 나머지는 텍스트 내가 수정하는걸로...

'제물로 바친다'라는 행위에 꽤 컨셉을 두고싶어서.

695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2EoVlpU/i2)

2024-06-17 (모두 수고..) 19:24:09

ㅇㅇ 아래 스킬설명란에 제물을 받치는 행위다 라 언급하는게 중요 여기 텍틱스가 꽤 중요해서

696 노바◆/CDYt8DxAA (08lnsMREYY)

2024-06-17 (모두 수고..) 19:26:38

백염 조건이 너무 어려우니 이것만 수정해둘까.

카식이 말대로 방어 및 회피계랑, 아예 섭색과는 별개로 기능 한두개만 있는 초필살기 하나 만들고 다시 다른 PL들과 검토해봐야지.

697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vDXIJocT/Y)

2024-06-17 (모두 수고..) 19:59:25

※검수 아님



┌──────────────────────────────────────────…
│《빌려온 시간》
├──────────────────────────────────────────…
│AA-(115)│재능│존재│전부│---~300│
├──────────────────────────────────────────…
├◎기능:│패시브│모든 스텟과 모든 특성의 성장에 필요한 시간 적당히 단축
│시간계 특성의 성장에 필요한 시간 더욱 단축
├──────────────────────────────────────────…
├◎기능:│패시브│시간계 특성에서 영력 대신 사용 가능한 『시간』 최대 보유량 상승
├──────────────────────────────────────────…
├◎기능:│패시브│시간의 흐름에 따라 『시간』 획득
├──────────────────────────────────────────…
├◎기능:│액티브│이 재능의 패시브 기능을 잠시 약화하는 것으로 『시간』 대량 획득
├──────────────────────────────────────────…
├◎특수: 「전력 가동 존재하지 않음」
├──────────────────────────────────────────…
│그에게는 시간이 필요했다. 그렇기에 최선을 다해 시간을 만들었다.
│본디 시간이란, 현실에서 그러하든 개념에서 그러하든 붙잡을 수 없는 것이겠지만,
│그에게는 자질이 있었다. 하지만 그에게 중요한 것은, 그 자질은 【필요하다】는 것이겠지.
└──────────────────────────────────────────…
┌──────────────────────────────────────────…
│《시간 비틀기》
├──────────────────────────────────────────…
│A(50)│초상│시간│영력│120~150│
├──────────────────────────────────────────…
├◎기능:│액티브│세계의 시간 흐름을 그대로 둔 채, 자신의 시간 흐름만을 가속한다.
├──────────────────────────────────────────…
├◎기능:│패시브│시간 흐름의 차이로 인해 가속한 물체의 에너지가 더욱 증가한다.
├──────────────────────────────────────────…
├◎기능:│전력 가동│일시적으로 자신을 제외한 대상의 시간 흐름을 느리게 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도저히 자신의 힘으로는 시간을 맞출 수 없다면, 시간이 자신에 맞추도록 하면 된다.
│사냥을 위해서는 수단을 가리지 않는 사냥꾼에게 어울릴 수 밖에 없는 초상능력.
│그로 인해 발생하는 초상현상은, 말 그대로 【시간의 흐름을 무시】하는 듯한 움직임이다.
└──────────────────────────────────────────…
┌──────────────────────────────────────────…
│《시간 괴리》
├──────────────────────────────────────────…
│A(50)│초상│시간│영력│120~150│
├──────────────────────────────────────────……
├◎기능:│패시브│부상 등의 요인으로 장기적으로 전투력이 약화할 경우,
│그에 필요한 시간을 극적으로 늘린다.
├──────────────────────────────────────────…
├◎기능:│액티브│공격으로 인한 영향을 받는 것에 대해서도 패시브를 적용할 수 있다.
├──────────────────────────────────────────…
├◎기능:│전력 가동│이 특성으로 인해 미뤄진 피해를 대량으로 제거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죽는 것은 시간문제였다. 하지만 시간이 문제인 것은 아니었다.
│시간을 더 끌어모은다면, 죽음 따위는 유예할 수 있다. 그리고 조금 더 무리를 한다면
│아예 자신이 부상당했다는 사실을 시간 사이의 미아로 만들 수 있다.
└──────────────────────────────────────────…
┌──────────────────────────────────────────…
│《흐름 순응 강제》
├──────────────────────────────────────────…
│A(50)│초상│시간│영력│120~150│
├──────────────────────────────────────────……
├◎기능:│패시브│적대자가 지나치게 빠르게 행동하는 것을 방해한다.
├──────────────────────────────────────────…
├◎기능:│패시브│방해받고있는 적대자가 그럼에도 빠르게 행동하려 할 경우,
│적대자는 자동으로 시간계 영력 사용 특성으로 인한 것으로 취급하는 피해를 받는다.
├──────────────────────────────────────────…
├◎기능:│전력 가동│이 특성이 방해하는 정도와 피해의 크기 대폭 상승.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사냥이란, 기본적으로 사냥감은 정직하게 싸우는데 사냥꾼은 반칙을 쓰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그럼에도 순순히 당해주는 사냥감은 없다. 그렇다면 【정직을 강제】하면 된다.
│반격의 여지를 차단한 상태로 자신은 순식간에 들이쳐 순식간에 빠져나가는 반칙행위.
└──────────────────────────────────────────…
┌──────────────────────────────────────────…
│《괴물을 베는 쾌검술》
├──────────────────────────────────────────…
│A(50)│무술│검술│근력+민첩│120~150│
├──────────────────────────────────────────……
├◎기능:│패시브│검을 사용한 전투 행위에서 판단력과 속도, 검술의 정교함에 대폭 보정.
├──────────────────────────────────────────…
├◎기능:│패시브│무기를 든 인간의 전투방식을 하지 않는 상대와의 전투에서 더욱 큰 보정.
├──────────────────────────────────────────…
├◎기능:│액티브│사냥감의 허점을 빠르고 정확하게, 그리고 치명적으로 벤다.
├──────────────────────────────────────────…
├◎기능:│전력 가동│해당 특성의 모든 기능 대폭 향상.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인간이 아닌 것을 수도 없이 베어오며 쌓아온 검술. 인간보다는 인간이 아닌 것에
│특화된 형태의 검이다.
│혹자는 검에는 마음을 담는 것이라고 한다. 그는 그런 것을 생각해본 적 없다.
│그저 빠르고, 잔혹하게 난도질하는 것 만으로 괴물은 쓰러지니까.
└──────────────────────────────────────────…
┌──────────────────────────────────────────…
│《찰나 베기》
├──────────────────────────────────────────…
│A(50)│무술│검술│근력+민첩│120~150│
├──────────────────────────────────────────……
├◎기능:│패시브│이 특성은 【시간】특성으로도 취급하고, 【영력】도 사용한다.
├──────────────────────────────────────────…
├◎기능:│패시브│이 특성으로 인한 공격은 방어에 관여하는 특성을 일부 무시한다.
├──────────────────────────────────────────…
├◎기능:│액티브│찰나의 순간에 수천 수만의 검흔을 남겨, 압도적인 면적을 벤다.
├──────────────────────────────────────────…
├◎기능:│전력 가동│액티브 기능의 위력 증대 및 일부 특성 추가 무시.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오직 자신에게만 허락된 시간 안에서 움직여, 정교한 검술로 한 번 한 번을 새긴다.
│그러나 다른 이들에게 보이는 것은, 검을 쥐는 것, 그리고 베인 검로 뿐이리라.
└──────────────────────────────────────────…


아카식! 일단 쾌검사 A급 특성 좀 짜봤는데 조언 좀 해달라!

698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2EoVlpU/i2)

2024-06-17 (모두 수고..) 20:02:49

절대계통은 소모가 심하니 상대의 방어를 깍는다거나 관통한다거나 식으로 하는게 좋을듯함.
그리고 괴물을 베는 쾌검술은 '인간이 아닌 속성'보유자 에게 데미지를 더주는 형태의 '인자'느낌이 좋을듯함

저거 패시브 반대로 말하면 인간형이고 막대기란 무기만 들어도 조건이 박살나는 쉬운 공략법이라 상대 지능높으면 자동 판정하고
눈치까고 봉쇄하는경우가 있을수도있음. 특성 자체에는 가능하면 제약과 서약은 넣지 말것 조건만 넣는게 좋음

699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2EoVlpU/i2)

2024-06-17 (모두 수고..) 20:03:03

제약과 서약을 넣는다면 그것은 어디까지나 자기 자신이 지불하는 형태일것

700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2EoVlpU/i2)

2024-06-17 (모두 수고..) 20:04:00

그 외엔 클락업 스타일이라 나쁘지 않네 속도로 이 녀석이 뒤칠일은 없을듯

701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2EoVlpU/i2)

2024-06-17 (모두 수고..) 20:04:43

덤으로 영력대신 시간이 아니라 영력의 보유량에 비래한 시간을 가지고 있다는게 좋을듯함 가변형태로 에너지는 하나로

702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2EoVlpU/i2)

2024-06-17 (모두 수고..) 20:05:48

회복기는 없지만 명령내릴때 시간비틀기로 휴식시간 확보하면 회복기로 쓸 수 있겠군 그나마 걱정인건 격추되거나 저주계통 맞을때의 내성이 없다는것 정도임
절대 맞지 않을거란 확신은 가지지 않는게 좋음

703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2EoVlpU/i2)

2024-06-17 (모두 수고..) 20:06:09

뭐 그정도 데미지는 충분히 강하니 방어력 올리세여 다른걸로 회복기나

704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vDXIJocT/Y)

2024-06-17 (모두 수고..) 20:09:09

빌려온 시간은

(시간계 특성에서 영력 사용 효율 상승)

(시간의 흐름에 따라 영력 회복)

(패시브 기능들을 잠시 약화하고 영력 대량 회복)

으로 바꾸고


괴물을 베는 쾌검술은

(『인외』를 상대할 때 위력이 추가로 상승)

으로 단서조항을 바꾸고


찰나 베기는

(방어력을 일부 관통, 방어력을 더욱 관통)

으로 바꾸는 것?

705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vDXIJocT/Y)

2024-06-17 (모두 수고..) 20:10:17

방어계 특성은 B급 특성에서 확보할 예정이었는데

A급 특성 슬롯 1개를 더써서 면역계 특성을 확보하는 것과 B급에 넣는 것 중 어느 것이 낫다고 보다?

706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2EoVlpU/i2)

2024-06-17 (모두 수고..) 20:11:13

흠 전문으로 하면B지만

회복 내성 ?? 3단계로 한다면 A에 넣는게 좋지 B는 평타나 보법 추가 방호력이나 대마력 행운도 나쁘지 않을듯 기본 A하나의 출력이 B5 개 분이니까.

707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2EoVlpU/i2)

2024-06-17 (모두 수고..) 20:11:40

다만 B자체는 뼈대가 될 수 있으니 심법류 회복류로 넣어도 나쁘지는 않음 기초 토대로 뭐 스타일에 따른것 회복기를 각각으로 지녀도 좋고

708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vDXIJocT/Y)

2024-06-17 (모두 수고..) 20:16:48

회복류는 대강 어떻게 해야 할지 감이 오는데

심법류는 만들어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다

709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2EoVlpU/i2)

2024-06-17 (모두 수고..) 20:17:31

아 적당히 호흡법 파문 하고 그런느낌으로 하면돼 아니면 자연회복력(B)하고 통상적으로 회복력이 놓다거나 FATE참조하거나

710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vDXIJocT/Y)

2024-06-17 (모두 수고..) 20:18:02

B급 특성이 2-5개인거 감안하면

A급 특성이 하나 더 만들면 6개니까 2-4개가 적당선일테고

보법 회복 심법 만들면 여유 슬롯은 기본 1개...

면역 포함 특성을 A급으로 넘기는게 나으려나

711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2EoVlpU/i2)

2024-06-17 (모두 수고..) 20:22:35

문지기를 기다린다제

712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2EoVlpU/i2)

2024-06-17 (모두 수고..) 20:38:49

test>1597048158>5
[상하] 알토 [신술서 보유]

test>1597048158>1
[하상] 호시노 [호위/전사]

test>1597048158>2
[중상] 나나시 [디버퍼/속박/암살계통]

레플리카(상중)
(test>1534853847>905)

ㄴ변경점 : 장비제거, 주력특성 +

[검수리스트]

713 frontier◆Wa3ybwCMXk (k/M26vMtG2)

2024-06-17 (모두 수고..) 20:42:20

>>697 림버스 스포:시살시?

714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hIINFyabHo)

2024-06-17 (모두 수고..) 20:42:21

                /ニニ_、-''~ : : : : : : : : : : : : : \ニ\
            /ニ_、-''~ : : : : : : /: : : : : : : : : :.:.:\ニ\
.           /ニ/ : : : : : /⌒l: : : : :/:.:.: : : : : : : :.\ニヽ
          〈ニ/⌒\_/    l: : :/ : : : : 人 : : ヤ : : \_}
            /|   []     .l:/ : : _、-''~  ',: :ヤ : : : .
           l⌒\_/⌒l\__l : : :/     ', : : : : : :l
          〈   []    | : : : /-─-ミ      ',.: : :/\
              \__八_/:.: :./ /            |: : :.:|  ヽrヘ
            | : : : /⌒|: :.:.:斗うぅ㍉          |: : :.:|  }i |
            | : : : l   |: : :.:.込Vソ         ̄~^''└イ  /
            | : : : \ .| : : : |         ィぅ灯㍉ : : : : ゝ-'
            | : : : : : : | : : : |        ,  Vソノ : : : :| /,
       _ - _   | : : : : : : ヤ: : :.|          /: :|: : :.:.| :/,
.      /   ̄\ : : : : : : :ヤ:.:.:.|\    ^     .イ: : :|: : :.:.| : /,
     人     r-.\ヘ : : : ヤ: :.|  \_ -=≦ : : : :|: : :.:.|: : :/,
      |. \_/:i:i:i:i:}  \ <ヤ: :|  ̄`ヽ 人 : : :/\ |: : : , ̄` /,
      |.    ./:i:i:i:i:i:}    \.ヤ | ─-v⌒l_>''^~ ̄|./.|: : :.′ | :/,
      乂_ ,:i:i:i:i:i:i └ヘ   ヤ|::::::::::::\[] ::::::::::: |' |: : , __/: :/,
      〈  |:i:i:i:i:i:i:i:i:i:i:i:i:} .   八:::::::::::::::l⌒\__|. | :/  ̄ ̄| :/,
.       \..|:i:i:i:i:i:i:i:i:i:i:i:i:} .   Ⅵ\_/:|ll|:i:i:i:i:i:i:i:i:i|/.      | : :|
       / |:i:i:i:i:i:i:i:i:i:i:i:〈.   Ⅵi:i:i:i:i:i:i:i|ll|i:i:i:i:i:i:i:i:i:Ⅵ __/: : |
.       √〈i:i:i:i:i:i:i:i:i:i:i:i:i:\_ Ⅵi:i:i:i:i:i:i|ll|:i:i:i:i:i:i:i:i:i:Ⅵ    }i|: : :|
.      √:/\i:i:i:i:i:i:i:i:i:i:i:i:i:i:/    ̄ ̄ ̄ ̄ ̄ ̄ ̄ ̄    .}i|: : :|
.     √/ : : :\__、-''~ ̄ ̄V/                ̄~^'┘',:.|
      √ } : : : : : 〈_、-''"~ ̄.V/                   |_ノ:i:i:i:i',|
     √  } : : : : :/∧:i:i:i:i:i:i:i:i:iV/             |:i:i:i:i:i:i:i} |
    〈/   } : : : : :.:/∧:i:i:i:i:i:i:i:i:iV/             |:i:i:i:ir-':.:|
         }.:.: : : : : :/∧:i:i:i:i:i:i:i:i:iV/            /:i:i:i:i:|: : :.|
         }: : : : : : : :/∧:i:i:i:i:i:i:i:i:iV/            ./:i:i:i:i:i |: : :.|
         }: : _、-''~ ̄/∧:i:i:i:i:i:i:i:i:iV/______/:i:i:i:i:i:i:i|: : :.|
.       _、-''~:i:i:i:i:i:i:i:i: /∧:i:i:i:i:i:i:i:i:iV/        /:i:i:i:i:i:i:i:i:|: : :.|


흠...

715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2EoVlpU/i2)

2024-06-17 (모두 수고..) 20:43:19

[기다림] 뭐, 스텟이랑 그것만 조절해서 거의 원본위계만 조절해서 할 생각이니 귀찮고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