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47851> 사설모의전 4탄 2회차: 구엘프 세번째 토론장 :: 1001

frontier◆Wa3ybwCMXk

2024-06-07 00:08:20 - 2024-06-07 00:14:21

0 frontier◆Wa3ybwCMXk (NJtvaxJt.2)

2024-06-07 (불탄다..!) 00:08:20

BGM? : https://www.youtube.com/watch?v=klbo7Xk-NJw





                            |\__      ___,
                            |  /    / / ___
                           /     |   / / ̄ ̄ ̄:.:.:.:.:.:.:.:.:.:.:.:.:.\
                         /:./     \ {\{_ :.:.:.:.:.:.:.:.\ ̄ ̄\:.:.:.:\
                     /:./_  ......---\ \ \:.:.:.:.:.:.:.: \    \:.:.:.:\
                        l:./ )/:.:.:.:.:.:.:.:.:.:.:.:.:. ̄\:. \:.:.:.:.:.:.: \    \:.:.:.:\
                        |:{_/:.:.:.:.:. ̄\:.:.:.:.:.:./:.:.|\:.: \:.:.:.:.:.:.:\    \:.:.:.:\
                    /\Λ: _:.:.:.:.:.:.:.:.:.:.\ ̄:.:.:.:.: |:.: |\:.:.: \:.:.:.:.: \    \:.:.:.:\
                    ⌒∨ :.:.:.:.:.:`\:.:.:.:.:.:.:.:.:.\:.:.:.:.: |:.: |:.:.|〉 :.:.:. \:.:.:.: \    }:.:.:.:.:.}
                  :.:.:.:.:.:.:.:.:.:.:.:.:\:.:.:.:.:.: |:.:.\:.:.:|:.: |:.:.|Λ \:.:.:.:. \:.:.: \ /:.:.:.:./
                  |:.:.:.:.:.:\:.:.:/⌒\:.:.:.:|:.:.:.:. ∨ :. |:.:/:.:.|  \:.:.:.:.: \:.:.:./:.:.:.:./            "(애드블록 마렵다...)"
                    /|:.:ト、:.:.:.:.:∨_,ノ笊 |:.:.:.|:.:.:.:.:.:| \:.:.:.:.: /    \:.:.:.:.:.:./:.:.:/
                      /: |:.:| \ :.:|ィ゚Kr| |:.:.:.|:.:.:.:.:.:| | |:.:.:.:/      ∨:./:.:.:/|
                  /:.:ィ|:.: ィ⌒ :.:ト、V┘ |:.:.:.:.:.:.:ハ| ノ 八:/       //:.:.:/:.:./
                 / 八:.: |ア笊:.|⌒ :.:. ノイ:|:ィ| 人イ/:/       /:.:.:/:.:.:.:/
                  /:.:Λ|:. ヽ人|     |人|:|   ∨Λ     /:.:.:/:.:.:.:/
           /ヘ   //:.:./ |:.: ノヽ    ァ    |:|   _|  _ /:.:.:/:.:.:.:/
          /::::::::∧....:. /:/ :.:.ノイ:.:.八 ゝ      リ /:.:./ ̄:.:/:.:.://:/
   / ゙̄/::::::::::::::::∧.: /:.:.:.:.:.:.:. /:.ノ \   イ //:.:./:.:.:.:./:.:.:// ̄
  /:.:.:.:.:.:.∨(()::::::::::::::∧. :.:.:.:.:.:. /:./    `   /:.:./:.:.:.:./:.:.:/ ̄ \
..:.:.:.:.:.:.:./.....'/|^Y:::::::::::::∧.:.:.:.:/:./     _ / :.:.:/ :.:. / ̄ ̄  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ニ-/:.:.: /     ∨
:/:.:.:.:.:/  /   /´ /:::/ / /二二二|: / - _    |       /
_:.:.:/    ,      /:::/ / /二ニニニニ|/二二ニニ- _」|        |
.        |       } / ̄ ̄/-‐=ニ二二二―ニ=‐- __ニ7       /
.        |      /     /|二二二二二二―――二-/       |
.        |.    /      |二二二二二二二――二/           |





1P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46412/
2P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46675/

594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Zkcqd7YEKY)

2024-07-06 (파란날) 07:46:39

여러모로 혼란스럽고 할일도 많아서
전쟁이 터져도 개입하기에는 까다로울거 같은
지금이 전쟁 각인가...?

티롤에 마왕이 행동권 투자중인 지금이...

선전포고
병력소집
무기챙기기...

595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Zkcqd7YEKY)

2024-07-06 (파란날) 07:49:45

선전포고
병력소집
무기챙기기
내부방첩.

596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Zkcqd7YEKY)

2024-07-06 (파란날) 07:59:22

크게 전쟁 욕구까지야 없으니
안되면

훈련 or 건설 or 인재소집
무기챙기기
내부방첩으로 하고.

597 frontier◆Wa3ybwCMXk (rTFwuk0Zow)

2024-07-06 (파란날) 08:13:49

Yes AND No.
기벨린,폴란드,보헤미아가 모두 침묵한 지금이 최적의 타이밍은 맞다.
그러나 전쟁 끝나면 아뮨데가 제국이 불타는데 전쟁? 으로 시작해 학대할 확률도 높다.

598 frontier◆Wa3ybwCMXk (rTFwuk0Zow)

2024-07-06 (파란날) 08:14:13

마왕들은 얼리 어그레션을 상당히 경계해서.

599 frontier◆Wa3ybwCMXk (rTFwuk0Zow)

2024-07-06 (파란날) 08:18:49

냥명이야 메인 GM으로서 사견을 개입시키지는 않겠지만 문지기는 척추 블록 서사가 이렇게 이른 시점에 끝나는 걸 싫어할 수도 있고...

600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Zkcqd7YEKY)

2024-07-06 (파란날) 08:33:57

각은 맞는게 아쉽구나...

개인적으로 유산의 빠른 소모를 바라긴 하지만서도

설령 먹는데 성공하더라도
과도하게 학대받는게 더 꺼려지기도 하다...


601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Zkcqd7YEKY)

2024-07-06 (파란날) 08:35:05

아쉽지만서도
좀 더 지켜보는걸로...

유산 소모에 대한 욕심은
유산써서 무투대회라도 보내고 싶은 심정이야.

허나 극상을 그런데 쓰기는 아까우니
좀 더 인내해야지...

602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Zkcqd7YEKY)

2024-07-06 (파란날) 08:36:15

척추에 대한 분노만큼이나

유산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퀘스트를 진행하고 싶다는 욕심도 있군...

603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Zkcqd7YEKY)

2024-07-06 (파란날) 09:05:43

아니면 대공위중에 이런기회가 다시 안올지도 모르니
지금 도박을 해봄이 옳나...?

으으 고민이군.

604 문명을 지켜보는 쓰루빌런◆YJKujNK4t6 (EHb4NCGXlA)

2024-07-06 (파란날) 18:22:59

5턴 뷔르츠부르크 주교구(쓰루) P 계산

4턴 P결산 29470P

5턴 P 내용

수익 : 1300(영지136)+800(136번 1티어 금광)+1300(영지81)+1300(영지82)+1600(82번 2티어 금광)+300(벨프와의 무역협정) = 6600
유지비 : 300(무장병값) + 90P (파견주교 무장병 유지비)
순수익 : 6210
4턴 결산 보유금 : 29470P

5턴 시작 보유금 : 35680P

지출(예정) : 건설대금(127번, 89번, 77번 기계도시) -3600 = 3600P 지불

결과 : 32080P
━━━━━━━━━━━━━━━━━━━━━━━━━━━━━━━━━━━━━━
[4턴 결과 뷔르츠부르크 영지 상태]

1) 구엘프의 효과 : 영지에서 나오는 기본수익이 1000에서 1300으로 증가
2) 무역협정의 효과 : 벨프와 체결, 수익 +300

81번 : 1300의 수익, 12명의 자동인형, 2500기의 공장제기계병.
├ <공장>(1티어) : 2턴에 1번, 20개의 C급 아이템생산.<아이템생산커맨드>해금.
├ <기계도시>(1티어) : 정예 중위세 요새. 우수함급 자동인형 6기를 제공.
└ <무장병연대주둔지>(특수)

82번 : 2900의 수익, 12명의 자동인형, 1500기의 공장제기계병.
├ <용광로>(1티어) : 2턴에 1번, 1개의 정예급 혹은 10개의 우수함 소재생산. <소재생산커맨드>해금.
├ <금광>(2티어) : 수익 +1600, 징집병-1000
└ <기계도시>(1티어) : 정예 중위세 요새. 우수함급 자동인형 6기를 제공.

136번 : 2100의 수익, 12명의 자동인형, 2000기의 공장제기계병.
├ <금광>(1티어) : 수익 +800, 징집병-500
└ <기계도시>(1티어) : 정예 중위세 요새. 우수함급 자동인형 6기를 제공.
━━━━━━━━━━━━━━━━━━━━━━━━━━━━━━━━━━━━━━
[4턴 예정 뷔르츠부르크 영지 상태]

1) 구엘프의 효과 : 영지에서 나오는 기본수익이 1000에서 1300으로 증가
2) 무역협정의 효과 : 벨프와 체결, 수익 +300

81번 : 1300의 수익, 12명의 자동인형, 2500기의 공장제기계병.
├ <공장>(1티어) : 2턴에 1번, 20개의 C급 아이템생산.<아이템생산커맨드>해금.
├ <기계도시>(1티어) : 정예 중위세 요새. 우수함급 자동인형 6기를 제공.
└ <무장병연대주둔지>(특수)

82번 : 2900의 수익, 12명의 자동인형, 1500기의 공장제기계병.
├ <용광로>(1티어) : 2턴에 1번, 1개의 정예급 혹은 10개의 우수함 소재생산. <소재생산커맨드>해금.
├ <금광>(2티어) : 수익 +1600, 징집병-1000
└ <기계도시>(1티어) : 정예 중위세 요새. 우수함급 자동인형 6기를 제공.

136번 : 2100의 수익, 12명의 자동인형, 2000기의 공장제기계병.
├ <금광>(1티어) : 수익 +800, 징집병-500
└ <기계도시>(1티어) : 정예 중위세 요새. 우수함급 자동인형 6기를 제공.
━━━━━━━━━━━━━━━━━━━━━━━━━━━━━━━━━━━━━━
[퀘스트]

<퀘스트2, 방어시설지원>

<이 퀘스트를 선택한 사람은 교황령에서 제시하는 곳에 요새류 건물을 건설해야합니다>
<교황령이 제시하는 위치는 퀘스트수행 선언시 알려줍니다>

<퀘스트보상 : 건축완료한 건물 1개당 500p>

<현재 건설중인 요새 : 127, 89, 77>
━━━━━━━━━━━━━━━━━━━━━━━━━━━━━━━━━━━━━━
<시급한 일>
1)

<향후 예정>
1) 퀘스트 진행하기
2) 금광을 업그레이드 한다
3) 크라인or홀슈타인에 건설의뢰를 넣는다.
4) 퀘스트 수락. 2번퀘스트는 반드시 수주, 1번퀘스트는 하는사람 보고 수주. 3번? 배비지는 전투하지 않는다..

━━━━━━━━━━━━━━━━━━━━━━━━━━━━━━━━━━━━━━.
<4턴 예정 앵커>
@

1. 127번 영지에 기계도시를 건설한다.
2. 89번 영지에 기계도시를 건설한다.
3. 77번 영지에 기계도시를 건설한다.
4. 홀슈타인에 영지 내 모든 금광을 4티어, 기계도시를 3티어까지 업그레이드 하는 건설 의뢰를 내고 견적을 알아본다. (장기의뢰)


(건설계획)
1턴째 : 금광A 2티어, 금광B 2티어, 기계도시A 2티어, 기계도시B 2티어
2턴째 : 금광A 3티어, 금광B 3티어, 기계도시B 3티어, 기계도시C 2티어
3턴째 : 금광A 4티어, 금광B 4티어, 기계도시C 3티어, 기계도시A 3티어

으로 총 3턴 소요예정.

━━━━━━━━━━━━━━━━━━━━━━━━━━━━━━━━━━━━━━.
<보유자산>
건설소재(정예급) 4

605 문명을 지켜보는 쓰루빌런◆YJKujNK4t6 (EHb4NCGXlA)

2024-07-06 (파란날) 18:23:09

계산계산...

606 문명을 지켜보는 쓰루빌런◆YJKujNK4t6 (EHb4NCGXlA)

2024-07-06 (파란날) 18:23:42


━━━━━━━━━━━━━━━━━━━━━━━━━━━━━━━━━━━━━━
[4턴 예정 뷔르츠부르크 영지 상태]

이건 5턴 예정이긴하다!

607 frontier◆Wa3ybwCMXk (uwzYTj4loo)

2024-07-06 (파란날) 18:25:33

료우기한테 돈 필요하면 구엘프한테 의뢰하라고 말해주고.
뷔르츠에게 의뢰해도 무방할 거 같긴 한데...

608 King of Gockgang-2(모바)◆yzMtNkHaAo (9SEnaG4boQ)

2024-07-06 (파란날) 18:33:03

*곰곰

프론이여 지난번에 준 계획지 홀슈타인에게 의뢰할거면 한 번 보여주는 건 어떻다?

609 frontier◆Wa3ybwCMXk (uwzYTj4loo)

2024-07-06 (파란날) 18:36:04

쓰루님은 이쪽이랑 홀슈타인 가지고 번갈아 쓰며 핑퐁하셔야 할 거고.
>>608 확인.

610 King of Gockgang-2◆yzMtNkHaAo (3JkSJzNEMo)

2024-07-06 (파란날) 18:47:32

5개의 건물 지어서 합체로봇 제작
벨프공 허락 받아서 각 나라한테 전단지 돌려서 원하는 건물 하나씩 설문 돌림
더치페이(예정)
건물은 일괄적으로 사보이아 영지 빌려서 그곳에서 지음(건축가의 편의)

지수화목금 오행의 원리 접목으로 파워 상승
제노바(대지의 왕자인 용병)
돌피네
밀라노
사보이아(목은 팔괘로 따지면 우뢰의 성질 지님)
그리고 지금 의뢰하는 홀슈타인 바로 너!

코어는 가지고 있는 희귀한 소재로 미래에 뷔르츠부르크교구에 연락해 제작

AA는 제네식 가오가이가로
물고기 두마리는 돌피네와 밀라노는
두더지 두마리는 제노바와 사보이아를
거조는 이걸 만들어주는 홀슈타인에
코어는 벨프를 상징하는 사자

만드는데 도움을 준 각 세력이 기동키를 지녀
벨프/제노바/돌피네/밀라노/사보이아/홀슈타인/뷔르츠부르크중 4명 이상의 동의를 받을시 기동 가능

611 King of Gockgang-2◆yzMtNkHaAo (3JkSJzNEMo)

2024-07-06 (파란날) 18:48:50

아니 물고기 둘이 돌피네와 제노바
두더지 두마리가 밀라노와 사보이아

612 문명을 지켜보는 쓰루빌런◆YJKujNK4t6 (EHb4NCGXlA)

2024-07-06 (파란날) 22:12:21

>>609 얼마나 오래, 몇턴이나, 많이 쓸예정?

613 frontier◆Wa3ybwCMXk (uwzYTj4loo)

2024-07-06 (파란날) 22:39:35

>>612 쓸 수 있는 최대한.
단 뷔르츠가 구엘프의 병기창 포지션이라는 건 존중할 생각이다.

614 frontier◆Wa3ybwCMXk (uwzYTj4loo)

2024-07-06 (파란날) 22:39:54

어떤 면에서는 벨프 성장보다 뷔르츠 성장이 더 중요하기도 해서.

615 문명을 지켜보는 쓰루빌런◆YJKujNK4t6 (EHb4NCGXlA)

2024-07-06 (파란날) 22:45:13

>>613 이쪽도 그러하다. 목표는 최대한 구엘프가 홀슈타인을 독점하는것.

616 King of Gockgang-2(모바)◆yzMtNkHaAo (AKOpMk1ui6)

2024-07-06 (파란날) 23:22:01

저 합체로봇 계획이면 몇턴간은 독점할 수 있겠지... 아마.

617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Io4pl98X.E)

2024-07-07 (내일 월요일) 16:40:32

4번 : 3100의 수익, 5명의 흑의첨병, 600명의 고통광신자. <상공업지대+><상공업지대><흑야의 요새>
*5번 : 1300의 수익, 5명의 흑의첨병, 600명의 고통광신자. <건축자재공장(1/2)>
10번 : 1300의 수익, 5명의 흑의첨병, 600명의 고통광신자. <고통의 탑> : 인접영지에서 B랭크의 고통계신술강화
11번 : 1300의 수익, 고통의마희(정예), 자동인형(우수)*3, 5명의 흑의첨병, 600명의 고통광신자. <기계도시> <고통의 보루>

무역협정 : 벨프(+400)

1턴 앵커 - test>1597046412>457
2턴 앵커 - test>1597046675>241
3턴 앵커 - test>1597046675>641
4턴 앵커 - test>1597047851>274

가계부 : 8820 + 7400

618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e8ireqikYk)

2024-07-08 (모두 수고..) 06:37:26

@5턴 기본 앵커

4번 : 3100의 수익, 5명의 흑의첨병, 600명의 고통광신자. <상공업지대+><상공업지대><흑야의 요새>
*5번 : 1300의 수익, 5명의 흑의첨병, 600명의 고통광신자. <건축자재공장(1/2)>
10번 : 1300의 수익, 5명의 흑의첨병, 600명의 고통광신자. <고통의 탑> : 인접영지에서 B랭크의 고통계신술강화
11번 : 1300의 수익, 고통의마희(정예), 자동인형(우수)*3, 5명의 흑의첨병, 600명의 고통광신자. <기계도시> <고통의 보루>

무역협정 : 벨프(+400)

___

정예급 첩보인형(B5급)

정예급 공격보조 아이템 *3

건축소재 1
___

흑진기수+ 100
흑진포병+ 100
흑진사수+ 100
흑진창병+ 100
수습고통신술사+ 200

___

1턴 앵커 - test>1597046412>457
2턴 앵커 - test>1597046675>241
3턴 앵커 - test>1597046675>641
4턴 앵커 - test>1597047851>274

가계부 : 8820 +7400 -1200(유지비) -800(건설)

____

<공개앵커>

[레플리카]
공상적 오른손을 직접 수령해오렴.
극찬을 아끼지 말고.
다음에도 의뢰하겠다고 신뢰를 담아 말하고 오렴.

if 브라반트의 영지를 침공해오는 부류를 감지한다면
행동 앵커를 취소하고 그걸 막으러 가렴.
취소 안해도 막을 수 있다면 if는 신경쓰지 말고.

[외교계 베른]
건설-건축소재생산 복합계열 가신 인재탐색
저번턴에 하던걸 이어가 주세요.

if 레플리카의 행동앵커가 취소됐다면
인재탐색을 중지하고, 공상적 오른손을 대신 수령해주세요.

[쿠로-아트리타스]
쥐들을 풀고, 첩보인형을 이용하며, 필요하다면 공간계 능력까지 이용해서
척추를 포함한 영지 내부의 헛소문을 억제하고
브라반트에 악의를 품고 섞여든 쥐새끼들을 잡아내줘.
즉 내부 방첩이야.

쥐들과 공간계 능력을 이용한 방첩은 공개해도 되지만
첩보인형의 운용 자체는 <비밀앵커>처리해줘.


<비밀앵커>

[건축계 악마]
5번에 병영을 지어라.






619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e8ireqikYk)

2024-07-08 (모두 수고..) 06:42:41

프론한테 전쟁해도 괜찮다는 판정이 나온다면

[레플리카]
병력소집

[베른]
선전포고문 전달

[쿠로]
내부 방첩

[건설계]
공상적 오른손 수령 및 전달


이걸로 전환할 의향도 있다...

일단은 >>618이지만.

620 frontier◆Wa3ybwCMXk (ULmqC6KjFA)

2024-07-08 (모두 수고..) 08:58:47

새벽에 생각을 해봤는데. 뷔르츠도 추격 유닛을 만들어야 한다 아마.

621 frontier◆Wa3ybwCMXk (ULmqC6KjFA)

2024-07-08 (모두 수고..) 09:03:43

외뿔이 굳이 보헤미아라는 험지까지 방문한 거 보면 자신을 추적할 수 있는 방법론들의 주조를 경계하고 있는데,
메르헨발 어디셔널 서포트 없이 아스카니아가 맨땅에서 정찰 유닛을 만들고 있으면 이론상으로는 본대가 아스카니아에 한 번 더 꽂힐 수도 있다.
그러므로 뷔르츠도 추격 유닛을 만들고 그 과정에서 제작되는 공장에 당주급 캐릭터 하나가 가 있는게 옳은 판단이라 보는 중.
이왕이면 의뢰 등의 목적으로 자연스럽게 뷔르츠에 방문하는 걸 정당화하면서. 일단 이게 명분.

622 frontier◆Wa3ybwCMXk (ULmqC6KjFA)

2024-07-08 (모두 수고..) 09:04:21

메타적으로는 보헤미아와 아스카니아가 외뿔 이벤트 전공을 다 먹게 둘 수는 없고... 료우기 퀘스트 도와주려는 목적.

623 frontier◆Wa3ybwCMXk (ULmqC6KjFA)

2024-07-08 (모두 수고..) 09:04:45

아니. 딱히 메타적인 것도 아니군.

624 frontier◆Wa3ybwCMXk (ULmqC6KjFA)

2024-07-08 (모두 수고..) 09:07:06

메르가 희귀 가신 하나에다가 황제검 몇 기만 보내주면 되긴 할 텐데.
문제는 호엔에도 상당히 강력한 군사력 체크 걸린 상황이라 메르가 저 행간을 읽을 수 있을지는 봐야 한다.

625 frontier◆Wa3ybwCMXk (ULmqC6KjFA)

2024-07-08 (모두 수고..) 09:17:36

야영지는 아직도 외지인 출입 금지?

626 쓰루(모바)◆YJKujNK4t6 (p.5j8FpBxs)

2024-07-08 (모두 수고..) 10:07:59

>>625 야영지?

627 쓰루(모바)◆YJKujNK4t6 (p.5j8FpBxs)

2024-07-08 (모두 수고..) 10:10:44

>>620-622 그런거라면 좋다. 의뢰받고 다음턴에 즉각만들겠다.
상인계로 소재할인해서 사들고오면 더 좋긴하다.
소재들고온다면 아마 1턴 더 빨리 만들어질것 + 가격이 더 쌈.

자동인형도 좋고 장비라도 좋고 기계여도 좋다.

628 쓰루(모바)◆YJKujNK4t6 (p.5j8FpBxs)

2024-07-08 (모두 수고..) 10:11:20

아하. 발드라켄.

그건 료-기에게 직접물어봐라!

629 frontier◆Wa3ybwCMXk (ULmqC6KjFA)

2024-07-08 (모두 수고..) 10:48:34

(동전 던지고 받기)
아리스 소환체 유연성이 어느정도였지?

630 frontier◆Wa3ybwCMXk (ULmqC6KjFA)

2024-07-08 (모두 수고..) 10:59:26

아리스가 정령들 풀어서 비맨들 추적하고 정찰 보조로 팩툼 찍어버리면 킬각 아닌가?

631 frontier◆Wa3ybwCMXk (ULmqC6KjFA)

2024-07-08 (모두 수고..) 11:00:17

아리스가 정령들을 풀 거냐, 는 또 다른 문제긴 한데.

632 frontier◆Wa3ybwCMXk (ULmqC6KjFA)

2024-07-08 (모두 수고..) 11:13:18

승인은 받았다.
이제는 렛과 파이를 나눠먹을 건가의 문제인가.

633 frontier◆Wa3ybwCMXk (ULmqC6KjFA)

2024-07-08 (모두 수고..) 11:14:57

순간적으로 동원 가능한 전력에서의 소환계에 대한 명백한 열세...
그래도 보험용으로 뽑아두긴 해야 하나?

634 frontier◆Wa3ybwCMXk (ULmqC6KjFA)

2024-07-08 (모두 수고..) 11:42:40

@아리스 정령들의 유연도는 어떻게 되는가? 정찰이나 정보계 정령들을 소환하는 건 가능?

635 King of Gockgang-2(모바)◆yzMtNkHaAo (Dm3DOtlyUA)

2024-07-08 (모두 수고..) 11:44:00

@홀슈타인이 이미 만들어진 건물에 특성 부여하는거 가능?

636 카이막씨◆3N6fFRVd/6 (NXLxoVaOGg)

2024-07-08 (모두 수고..) 12:20:06

            ┌         -ヘ、
             ∨ニ- _    / // ̄\
             ∨ニニ- _ /{ / / ̄\              -─-ミ
                  ∨ニニニ- _  / ∨:. . ‘,     _  ┐ [/ ̄\
                 ∨ニニニニ)( /] ∨ _  ─==ニニニ/         | :|
               \>''"~ ̄ ̄/ ̄~''<二二ニニニ/       ノ /
                 / ̄ ̄\_〉: .   \ニニニ/      厂一 '′
           /   ./ /  />/ ̄\ ̄\ \-〈        / /
        ((     / /  ////     ∨〉 ∨:ハ ‘,       〈_/
            ′    / :| :|: . .   | ∧ ∨ ∧ ‘,     ○
                // ./| :|: . .   |ハ:|  |: /∧ \
            / /  / ′./^| :|: . .   |⌒:|  |: . .:}\ \
              / /  //| /  | :|: . . i  八__|  |へへ: . \\
          / /   _、‐''"~ ̄  :|: . . |‐-  :|  |厂厂}\:...\\
           /    :l:/ ∩  八:  |     \ :|//   \:.. . \
          /| i  | |   ∪  \\ ∩    :|⌒〉\:. .     \\    /
        /  | |: 八 乂^`    \ ∪   i: 八/ \: .  ‘,  〈´^''冖''^`
            | |:  |\⌒    `    ´^/| /〉/   |\:. . i
            | |:  | |込、   r ,    / :| }: ‐┐   |:. \ :| i |
              ∧   |: 个       _,, ィ(  | }:{ ̄   :| i    | | |
.            / ∧  :|/:Nノ]: >-=ニ.:{\乂八 _〉     :| |/  /| | :′
        /  /∧ | / 〈: .    . :〉\⌒       :|/  /..:| /
            _,, -‐} |{:.:.:.:.:.\   /.:.:.:. }h、     /  /  ./
       / ̄~"''  } | \.:.:. ̄〉-〈 ̄.:.:/   二ニ=‐- ミ/  ./
.       ′       :}: 八i:i:〉.://] :[Ⅵ.:〈∧     . :     ∨ /
.       {   \  //i:i:i:|:/^ ∩ ^\:|i:∧   /     ノ:/
     「二ニ=-ヘ 丶  /i:i:i:i:i:i八 ∪ ノi:i:i:i/∧  ′   / ̄〉
아리스는 대규모 정령들을 통한 일인군단으로 정면승부에서 활약하는 캐릭터지

정찰이나 탐지는 전문외다.

637 카이막씨◆3N6fFRVd/6 (NXLxoVaOGg)

2024-07-08 (모두 수고..) 12:25:19

            ┌         -ヘ、
             ∨ニ- _    / // ̄\
             ∨ニニ- _ /{ / / ̄\              -─-ミ
                  ∨ニニニ- _  / ∨:. . ‘,     _  ┐ [/ ̄\
                 ∨ニニニニ)( /] ∨ _  ─==ニニニ/         | :|
               \>''"~ ̄ ̄/ ̄~''<二二ニニニ/       ノ /
                 / ̄ ̄\_〉: .   \ニニニ/      厂一 '′
           /   ./ /  />/ ̄\ ̄\ \-〈        / /
        ((     / /  ////     ∨〉 ∨:ハ ‘,       〈_/
            ′    / :| :|: . .   | ∧ ∨ ∧ ‘,     ○
                // ./| :|: . .   |ハ:|  |: /∧ \
            / /  / ′./^| :|: . .   |⌒:|  |: . .:}\ \
              / /  //| /  | :|: . . i  八__|  |へへ: . \\
          / /   _、‐''"~ ̄  :|: . . |‐-  :|  |厂厂}\:...\\
           /    :l:/ ∩  八:  |     \ :|//   \:.. . \
          /| i  | |   ∪  \\ ∩    :|⌒〉\:. .     \\    /
        /  | |: 八 乂^`    \ ∪   i: 八/ \: .  ‘,  〈´^''冖''^`
            | |:  |\⌒    `    ´^/| /〉/   |\:. . i
            | |:  | |込、   r ,    / :| }: ‐┐   |:. \ :| i |
              ∧   |: 个       _,, ィ(  | }:{ ̄   :| i    | | |
.            / ∧  :|/:Nノ]: >-=ニ.:{\乂八 _〉     :| |/  /| | :′
        /  /∧ | / 〈: .    . :〉\⌒       :|/  /..:| /
            _,, -‐} |{:.:.:.:.:.\   /.:.:.:. }h、     /  /  ./
       / ̄~"''  } | \.:.:. ̄〉-〈 ̄.:.:/   二ニ=‐- ミ/  ./
.       ′       :}: 八i:i:〉.://] :[Ⅵ.:〈∧     . :     ∨ /
.       {   \  //i:i:i:|:/^ ∩ ^\:|i:∧   /     ノ:/
     「二ニ=-ヘ 丶  /i:i:i:i:i:i八 ∪ ノi:i:i:i/∧  ′   / ̄〉
>>635 해당 건물을 홀슈타인이 다음티어로 업그레이드하면 부여됩니다.

638 사수자리(일)◆9hl0Lb2OvA (P1Fin0RjF2)

2024-07-08 (모두 수고..) 12:25:48

정찰계 기능 있으신 구엘프분들 계시나요?

639 카이막씨◆3N6fFRVd/6 (NXLxoVaOGg)

2024-07-08 (모두 수고..) 12:26:34

            ┌         -ヘ、
             ∨ニ- _    / // ̄\
             ∨ニニ- _ /{ / / ̄\              -─-ミ
                  ∨ニニニ- _  / ∨:. . ‘,     _  ┐ [/ ̄\
                 ∨ニニニニ)( /] ∨ _  ─==ニニニ/         | :|
               \>''"~ ̄ ̄/ ̄~''<二二ニニニ/       ノ /
                 / ̄ ̄\_〉: .   \ニニニ/      厂一 '′
           /   ./ /  />/ ̄\ ̄\ \-〈        / /
        ((     / /  ////     ∨〉 ∨:ハ ‘,       〈_/
            ′    / :| :|: . .   | ∧ ∨ ∧ ‘,     ○
                // ./| :|: . .   |ハ:|  |: /∧ \
            / /  / ′./^| :|: . .   |⌒:|  |: . .:}\ \
              / /  //| /  | :|: . . i  八__|  |へへ: . \\
          / /   _、‐''"~ ̄  :|: . . |‐-  :|  |厂厂}\:...\\
           /    :l:/ ∩  八:  |     \ :|//   \:.. . \
          /| i  | |   ∪  \\ ∩    :|⌒〉\:. .     \\    /
        /  | |: 八 乂^`    \ ∪   i: 八/ \: .  ‘,  〈´^''冖''^`
            | |:  |\⌒    `    ´^/| /〉/   |\:. . i
            | |:  | |込、   r ,    / :| }: ‐┐   |:. \ :| i |
              ∧   |: 个       _,, ィ(  | }:{ ̄   :| i    | | |
.            / ∧  :|/:Nノ]: >-=ニ.:{\乂八 _〉     :| |/  /| | :′
        /  /∧ | / 〈: .    . :〉\⌒       :|/  /..:| /
            _,, -‐} |{:.:.:.:.:.\   /.:.:.:. }h、     /  /  ./
       / ̄~"''  } | \.:.:. ̄〉-〈 ̄.:.:/   二ニ=‐- ミ/  ./
.       ′       :}: 八i:i:〉.://] :[Ⅵ.:〈∧     . :     ∨ /
.       {   \  //i:i:i:|:/^ ∩ ^\:|i:∧   /     ノ:/
     「二ニ=-ヘ 丶  /i:i:i:i:i:i八 ∪ ノi:i:i:i/∧  ′   / ̄〉
사실 직접전투계 기능이 아닌 비전투기능을 가진 시트는 희귀한 편에 속하지요....

640 frontier◆Wa3ybwCMXk (ULmqC6KjFA)

2024-07-08 (모두 수고..) 12:26:37

>>638 저거 원문은 구엘프 PL뿐만 아니라 NPC 전체에 대한 설문인데...
아마 없을 거 같긴 하다.

641 사수자리(일)◆9hl0Lb2OvA (P1Fin0RjF2)

2024-07-08 (모두 수고..) 12:26:53

호웅호웅

642 카이막씨◆3N6fFRVd/6 (NXLxoVaOGg)

2024-07-08 (모두 수고..) 12:28:39

            ┌         -ヘ、
             ∨ニ- _    / // ̄\
             ∨ニニ- _ /{ / / ̄\              -─-ミ
                  ∨ニニニ- _  / ∨:. . ‘,     _  ┐ [/ ̄\
                 ∨ニニニニ)( /] ∨ _  ─==ニニニ/         | :|
               \>''"~ ̄ ̄/ ̄~''<二二ニニニ/       ノ /
                 / ̄ ̄\_〉: .   \ニニニ/      厂一 '′
           /   ./ /  />/ ̄\ ̄\ \-〈        / /
        ((     / /  ////     ∨〉 ∨:ハ ‘,       〈_/
            ′    / :| :|: . .   | ∧ ∨ ∧ ‘,     ○
                // ./| :|: . .   |ハ:|  |: /∧ \
            / /  / ′./^| :|: . .   |⌒:|  |: . .:}\ \
              / /  //| /  | :|: . . i  八__|  |へへ: . \\
          / /   _、‐''"~ ̄  :|: . . |‐-  :|  |厂厂}\:...\\
           /    :l:/ ∩  八:  |     \ :|//   \:.. . \
          /| i  | |   ∪  \\ ∩    :|⌒〉\:. .     \\    /
        /  | |: 八 乂^`    \ ∪   i: 八/ \: .  ‘,  〈´^''冖''^`
            | |:  |\⌒    `    ´^/| /〉/   |\:. . i
            | |:  | |込、   r ,    / :| }: ‐┐   |:. \ :| i |
              ∧   |: 个       _,, ィ(  | }:{ ̄   :| i    | | |
.            / ∧  :|/:Nノ]: >-=ニ.:{\乂八 _〉     :| |/  /| | :′
        /  /∧ | / 〈: .    . :〉\⌒       :|/  /..:| /
            _,, -‐} |{:.:.:.:.:.\   /.:.:.:. }h、     /  /  ./
       / ̄~"''  } | \.:.:. ̄〉-〈 ̄.:.:/   二ニ=‐- ミ/  ./
.       ′       :}: 八i:i:〉.://] :[Ⅵ.:〈∧     . :     ∨ /
.       {   \  //i:i:i:|:/^ ∩ ^\:|i:∧   /     ノ:/
     「二ニ=-ヘ 丶  /i:i:i:i:i:i八 ∪ ノi:i:i:i/∧  ′   / ̄〉
>>640 나사우백 "척추나무숲을 깔면 가능한데 다들 싫어하겠죠?"

사보이아백 "인접영지들 전체에 폭풍과 벽력이 깔리는 민폐를 감수한다면 인접영지들 정도까지는 탐지가능하긴 한데..."

643 King of Gockgang-2◆yzMtNkHaAo (Dm3DOtlyUA)

2024-07-08 (모두 수고..) 12:32:26

...아. 그래. 생각해보니 어느 정도 탐지 된다고 했지...?

644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e8ireqikYk)

2024-07-08 (모두 수고..) 12:37:27

이쪽 시트는 고통계 신술에 한해서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해서

정통파 고통계 신술

위험 가능성 탐지로 지정하고 탐색할 수 있긴 한데.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