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47647> 청백기전 백색의 광명과 기록속의 복수 -2- :: 1001

복수의 신 암굴왕◆CwcHrEwGe.

2024-05-31 17:52:57 - 2024-06-01 14:04:41

0 복수의 신 암굴왕◆CwcHrEwGe. (SePdxJybYM)

2024-05-31 (불탄다..!) 17:52:57

                                    ::::'''''ヘ-..
                                  冫:::::::::::::::::`ー_
                                  冫_::::::::上,,⌒
                                /VニニニニニVl
                                ゝニニニニニニノ_
                                 |ニニニニニニニ/
                                ヽ_ニニニニニニ\__
                                ノニニニニニニニニニ`'ャ。,__
                             ,。ャ'´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く
             _.-_上,,,,,,..-‐ノ'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l1
     l 、 」'、ノ`-'"ニニニニニニニニ`゙''゙亡ー-L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l|         l1
    _..ノ宀'’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l|
   ./=ァ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l/l  \,,,,,,.  │'‐‐
  -/レ彡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l..|-     /  .l/l  \,,,,,,.
  \ニニl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_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l:lj''ー----‐'´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ナ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l.│          :lj''ー----‐'´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l 彳          │
    ,-'''''゙゙ニニニニニニニニニl┐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彳
   l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l l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lニニニニハニニニニニニニl  l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ャ------、
    ',ニニニ≧',ニニニニニニlミl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ヽ
  ,。sニニニニニs。,ニニニノ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ヽ´,。ャ'',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ヽ \

1. 청팀 정탐 금지.

2. 일 생기면 말은 남기고 갈것.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47626 -1-

390 복수의 신 암굴왕◆CwcHrEwGe. (MM2H7PntdM)

2024-06-01 (파란날) 13:10:34

이걸로 종료?

391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AF6hKQGJwo)

2024-06-01 (파란날) 13:10:59

++와 극대보정으로 하고 검수받자! 푸딩이 말했군

392 푸딩씨◆3N6fFRVd/6 (rO8e9CIwxw)

2024-06-01 (파란날) 13:11:00

>>390 ㅇㅇ 괜찮은 것 같다.

393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AF6hKQGJwo)

2024-06-01 (파란날) 13:11:18

이제 진짜 기형의 고삐를 볼수 있겠군 혹은 배너로드

394 복수의 신 암굴왕◆CwcHrEwGe. (MM2H7PntdM)

2024-06-01 (파란날) 13:11:27

>>388 @검수

395 푸딩씨◆3N6fFRVd/6 (rO8e9CIwxw)

2024-06-01 (파란날) 13:24:34

병력짜는 건 언제까지라고 했지?

396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VOCu8qtgzw)

2024-06-01 (파란날) 13:30:17

정홛히는 공지가 없었지만 시트랑 빠르면 오눌 아니어도 내일 아니려나 프론오면 커스텀이랑 카탈로그 시스템 보자 웨이 일단 카탈로그 방법 링크 달아둠

397 푸딩씨◆3N6fFRVd/6 (rO8e9CIwxw)

2024-06-01 (파란날) 13:32:43

ㅇㅇ

398 리드닝/냥(모바일) (E9ZFRgiH32)

2024-06-01 (파란날) 13:53:29

[용병팔러다니는 얼굴]

399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AF6hKQGJwo)

2024-06-01 (파란날) 13:57:26

양쪽에 동시고용 가능한건가? 같은 일파끼리 서로 싸우는거잖

400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AF6hKQGJwo)

2024-06-01 (파란날) 13:57:43

1차떄도 료기 리드닝 고용했으니 2차때도 할거같고

401 푸딩씨◆3N6fFRVd/6 (rO8e9CIwxw)

2024-06-01 (파란날) 14:00:36

몰?루 고용할 포인트가 나올지 모르겠군.

402 리드닝/냥(모바일) (E9ZFRgiH32)

2024-06-01 (파란날) 14:00:41

1회차때 그라프랑 카티아때 생각하면 괜찮은게 아니였나?

나중에 인연님에게 물어봐야지

403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AF6hKQGJwo)

2024-06-01 (파란날) 14:00:49

아 푸딩 료기, 알토는 포격으로 할까 저격병으로 할까. 일단은 분령 근처에 두고 쏘긴할건데 타입이 다르니

404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AF6hKQGJwo)

2024-06-01 (파란날) 14:01:06

료기래 암굴 젠장!

405 리드닝/냥(모바일) (E9ZFRgiH32)

2024-06-01 (파란날) 14:01:20

P가없다면 어쩔수없죠

흑흑-[아무말]

406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AF6hKQGJwo)

2024-06-01 (파란날) 14:02:45

@라이자와 분령인 내가 결혼하는것으로 할인을!!! [덤빔] 가슴!

407 복수의 신 암굴왕◆CwcHrEwGe. (.vJIO69/5E)

2024-06-01 (파란날) 14:03:00

>>388 생각해 보니 여기, 은신기능 2번째 패시브 적용에 대해

조금더 부연설명이 필요할것 같군.

은신중 + 은신해제후 몇분간 같은 식으로.

408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AF6hKQGJwo)

2024-06-01 (파란날) 14:04:14

뭐 텍스트가 세세할수록 그걸 적용해주니 취소하고 다시 올려서 그걸 검수받는것도

409 복수의 신 암굴왕◆CwcHrEwGe. (.vJIO69/5E)

2024-06-01 (파란날) 14:04:41

이거 병력단위 쪼개는거 몇명까지 되는거지

10명꺼지 가능한가?

410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AF6hKQGJwo)

2024-06-01 (파란날) 14:07:34

그거 마음대로임 다만 관리는 알아서 해야하는쪽이라 부대가 많아질수록 죽는건 팀원들 그리고 병력만아 이나리

병력 대비 하위 지휘관이 필요함

411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AF6hKQGJwo)

2024-06-01 (파란날) 14:08:02

즉 병력만 따로 10두고 움직이려면 지휘관 유닛하나 붙여줘야 하지 않나 여튼 이번건 좀 세세해서 고용할때 지휘관 것도 같이 물어볼예정

412 푸딩씨◆3N6fFRVd/6 (rO8e9CIwxw)

2024-06-01 (파란날) 14:08:03

>>409 그건 분대장을 병사들에게 섞어넣으면 된다.(적당)

413 리드닝/냥(모바일) (E9ZFRgiH32)

2024-06-01 (파란날) 14:08:16

뭐어 다들 로스터짜시는거 힘힘-

용병필요하시면 이야기해주시고요[아카식님은 쓰담]

414 푸딩씨◆3N6fFRVd/6 (rO8e9CIwxw)

2024-06-01 (파란날) 14:08:20

10당 1명정도로 가능할 껄.

415 복수의 신 암굴왕◆CwcHrEwGe. (.vJIO69/5E)

2024-06-01 (파란날) 14:10:14

┌――――――――――――――――――――――――――――――――――――――――――…
│【이름/AA】 : 슈엔 폰 묀스터탈 / すだちの魔王城
│『배경설정』 : 벨프 파벌의 충신, 영지내에서 선정으로 명망높던 가문은 벨프가 몰락함과 함께
│ 일개 백작의 건방짐이 본보기가 되어 영지를 파괴당하고 국외로 추방당했다.
│ 하나남은 혈육인 그녀는 동방, 야만인들의 영지로 떠나 크고 작은 분쟁에 참여해
│ 용병으로서 일하며 그 명성을 높였다.
│ 어쩌면, 하나뿐인 기회일 지금에 그녀의 용병대를 끌고 이 땅으로 돌아왔다.

│ "내 이름은 슈엔 폰 묀스터탈. 영명하신 벨프공의 충복이셨던 아비의 유일한 혈육이다.
│ 이 땅의 진정한 주인으로서 이야기하니, 살해당한 아비의 딸이자, 살해당한 이 땅의 모든 이들을 위해
│ 반드시 복수하겠다. 이 생에서 안된다면 저 생에서라도."

┌──────────────────────────────────────────…
│《능력치》│934(+566)│희귀한│anchor>1597047615>284
├──────────────────────────────────────────…
│근력 : 114│민첩 : 140│내구 : 140│지능 : 180│영력 : 180│차력 : 0│정신 : 180│위업 : │
└──────────────────────────────────────────…

├──『특성』─────────────────────────────────────…
┌──────────────────────────────────────────…
│《전장의 조율자》
├──────────────────────────────────────────…
│A+(60)│지휘│전쟁│지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과의 노딜레이 통신 가능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의 사기치 보정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의 장악력 보정
├──────────────────────────────────────────…
├◎기능:│패시브│《전장의 관리자》, 《전장의 지배자》와 연동 보완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많은 군세를 이끄는 지휘관
└──────────────────────────────────────────…
┌──────────────────────────────────────────…
│《전장의 관리자》
├──────────────────────────────────────────…
│A(50)│전략│전쟁│지능+정신│120~150│
├──────────────────────────────────────────…
├◎기능:│패시브│전쟁의 흐름에 대한 대규모 시야, 전략 수립에 고보정
├──────────────────────────────────────────…
├◎기능:│패시브│상대의 전략적인 움직임에 대한 통찰력 고보정
├──────────────────────────────────────────…
├◎기능:│패시브│전략 단위 군세의 배치 전환의 가속화
├──────────────────────────────────────────…
├◎기능:│패시브│《전장의 조율자》, 《전장의 지배자》와 연동 보완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전쟁의 흐름을 이끄는 지휘관
└──────────────────────────────────────────…
┌──────────────────────────────────────────…
│《전장의 지배자》
├──────────────────────────────────────────…
│A(50)│전술│전쟁│지능+정신│120~150│
├──────────────────────────────────────────…
├◎기능:│패시브│전쟁의 흐름에 대한 국지적 시야, 전술 수립에 고보정
├──────────────────────────────────────────…
├◎기능:│패시브│상대의 전술적인 움직임에 대한 통찰력 고보정
├──────────────────────────────────────────…
├◎기능:│패시브│전술 단위 군세의 체계 정비 가속화
├──────────────────────────────────────────…
├◎기능:│패시브│《전장의 조율자》, 《전장의 관리자》와 연동 보완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전쟁의 일면을 지배하는 지휘관
└──────────────────────────────────────────…
┌──────────────────────────────────────────…
│《복수의 칼날》
├──────────────────────────────────────────…
│A+(60)│지휘│전쟁│지능+정신+영력│120~150│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에 대한 상대의 정찰 방해/저해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에 대한 상대의 위계판정 불리
├──────────────────────────────────────────…
├◎기능:│패시브│정보은폐를 성공한 채로 직접적인 전투 진입시 전투에 진입한 휘하 병력에 최저 위계 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칼날을 드러낼 때는 모든 것이 짜여진 이후, 칼날을 내려칠때는 벼락같이.
└──────────────────────────────────────────…
┌──────────────────────────────────────────…
│《그늘》
├──────────────────────────────────────────…
│A+(60)│지휘│전쟁│지능+영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지정한 휘하 병력들에 <은신>을 부여 및 해제
├──────────────────────────────────────────…
├◎기능:│패시브│은신 중의, 그리고 공격 하는것으로 은신이 해제된 모든 아군을 강화한다, 공격으로 해제된 아군에 대한 강화는 10분간 적용된다.
├──────────────────────────────────────────…
├◎기능:│패시브│은신중 기습공격시 은신특성이 해제되나 동시에 해당 병력에 위계 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은엄폐의 기본.
└──────────────────────────────────────────…
┌──────────────────────────────────────────…
│《특정》
├──────────────────────────────────────────…
│A(50)│지휘│전쟁│지능+정신│130~160│
├──────────────────────────────────────────…
├◎기능: │패시브│지정한 휘하 병력에 『정찰』특성 부여, 해당 특성은 시야범위와 기동력을 보정하는대신 전투능력을 삭감한다.
├──────────────────────────────────────────…
├◎기능: │패시브│전장에 대한 물리적인 시야 극대화, 휘하 병력과의 별도 연결망 수립
├──────────────────────────────────────────…
├◎기능: │패시브│상대의 행동을 통한 상대의 습관,선호하는 전술,사고방식에 대한 통찰.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지피지기면 백전불태
└──────────────────────────────────────────…
┌──────────────────────────────────────────…
│《적응가》
├──────────────────────────────────────────…
│A+(60)│지휘│전쟁│지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과의 지형 · 날씨 불리판정 무효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의 유리 지형 보너스 상승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이 불리지형에 진입했을때, 전투력 저하를 제외한 불리판정 제거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수많은 지형에서의 전투경험
└──────────────────────────────────────────…
┌──────────────────────────────────────────…
│《기동전》
├──────────────────────────────────────────…
│A(50)│지휘│전쟁│지능+정신+영력│130~160│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의 빠르고 정확한 기동에 보정
├──────────────────────────────────────────…
├◎기능:│패시브│휘하 기병의 빠른 방향 전환에 보정
├──────────────────────────────────────────…
├◎기능:│패시브│돌격 후 방향전환하여 역돌격시 기동력 보정
├──────────────────────────────────────────…
├◎기능:│액티브│상대를 <목표>로 지정하고, 해당 목표를 향하는 모든 아군병력에게 기동력 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최대한 흩뿌리고, 산발적인 교전을 하고, 곧이어 모두가 그를 덮치리라.
└──────────────────────────────────────────…
┌──────────────────────────────────────────…
│《후퇴후 역습》
├──────────────────────────────────────────…
│B+(36)│지휘│전쟁│지능+영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적에게 쫒기는 중인 휘하 병력에게 기동력 보정
├──────────────────────────────────────────…
├◎기능:│패시브│적에게 쫒기는 중인 휘하 병력에 대한 적의 탐지 역보정
├──────────────────────────────────────────…
├◎기능:│패시브│아군 병력을 추격중이던 적 병력에 대한 역습시 최저 위계 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Retreat and Ambush
└──────────────────────────────────────────…
┌──────────────────────────────────────────…
│《무장 강화》
├──────────────────────────────────────────…
│B(30)│지휘│전쟁│정신+영력│80~100│
├──────────────────────────────────────────…
├◎기능:│패시브│휘하 장비의 위력 증가
├──────────────────────────────────────────…
├◎기능:│패시브│휘하 기마에 C랭크 특성 : 《강화》 부여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무장을 강화시키는 능력
└──────────────────────────────────────────…
┌──────────────────────────────────────────…
│《한발자국도 물러서지 마라》
├──────────────────────────────────────────…
│B(30)│지휘│전쟁│영력│130~160│
├──────────────────────────────────────────…
├◎기능:│액티브│휘하 병력의 사기치에 순간적인 강화
├──────────────────────────────────────────…
├◎기능:│액티브│휘하 병력의 부정적인 정신 상태를 해소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복수가 네 눈앞이다. 도망칠테냐?
└──────────────────────────────────────────…
┌──────────────────────────────────────────…
│《위장》
├──────────────────────────────────────────…
│B(30)│지휘│전쟁│정신+영력│80~100│
├──────────────────────────────────────────…
├◎기능:│액티브│선택한 아군을 원하는 모습으로 위장시킨다. 단, 병종을 초월할수는 없다.
├──────────────────────────────────────────…
├◎기능:│패시브│위장중인 아군은 위장을 해제할 떄 까지 해당 모습의 역활이상을 해낼 수 없다. [ 보병 ㅡ> 기병, 기병 ㅡ> 보병 X]
├──────────────────────────────────────────…
├◎기능:│패시브│공격하거나 공격 받을시 위장은 자동으로 해제되고 해당 병력이 공격을 하는 상황에서는 상대병종의 사기치를 저하시킨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기만의 기본
└──────────────────────────────────────────…
『칭호』
┌──────────────────────────────────────────…
│《떠돌이 군주》
├──────────────────────────────────────────…
│AA(--)│전술│전쟁│30-60분│하루│
├──────────────────────────────────────────…
├◎기능:│액티브│자신의 모든 특성에 +~++ 만큼을 강화한다.
├──────────────────────────────────────────…
│내 작은 세상은 불타올랐고, 그 길로 더 넓은 세상을 돌아다녔다.
│다양한 이들과 다양한 세상을 보았고, 동시에 많은 피를 묻혔다.
│아주 조금을 평범한 삶을 살았고 대부분의 삶을 전투와 함께했다.
│이제는 복수의 기치를 들어올린 난, 어떤 길로 나아갈까.
└──────────────────────────────────────────…

416 복수의 신 암굴왕◆CwcHrEwGe. (.vJIO69/5E)

2024-06-01 (파란날) 14:12:48

그렇군.

한 10명씩 쪼개서 정찰시 소모 최소화 + 특성을 이용해 공격하러 집결시 상대에게 갑자기 아군이 많아진듯한 착각을 일으키게 하는 목적이었다.

417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AF6hKQGJwo)

2024-06-01 (파란날) 14:14:58

너무 특수하면 커스텀병종으로 예산확보 해둬야할듯 아니면 카탈로그 셋트템으로 특성에 [정찰][분대지휘] [규모소]라던가 등등

418 복수의 신 암굴왕◆CwcHrEwGe. (.vJIO69/5E)

2024-06-01 (파란날) 14:17:14

걱정마라.

정찰하는 놈들은 70%는 잡병이어도 상관없어.

그런 녀석들이 상위계에게 따라잡히지 말라고 기동력으로 특성을 떡칠한거고

419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AF6hKQGJwo)

2024-06-01 (파란날) 14:18:21

2티어짜리로 희생양... 싸겠군(흐믓)

420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AF6hKQGJwo)

2024-06-01 (파란날) 14:19:07

다시 검수 받는다면 인연과 프론 끌고오셔야할듯

421 복수의 신 암굴왕◆CwcHrEwGe. (.vJIO69/5E)

2024-06-01 (파란날) 14:20:40

70은 어무 나갔나. 50정도만.

얘네가 포위망도 형성해야하니 여러모로(...)

422 푸딩씨◆3N6fFRVd/6 (rO8e9CIwxw)

2024-06-01 (파란날) 14:21:55

>>421 괜찮다. 비책으로 부른 정예들인 튜튼기사하고 윙드훗사르를 암굴쪽에 붙여줄꺼니까.

423 복수의 신 암굴왕◆CwcHrEwGe. (.vJIO69/5E)

2024-06-01 (파란날) 14:22:35

>>415 여기서 변경점은 그늘 은신특성과

위장쪽 해제시 보너스.

424 푸딩씨◆3N6fFRVd/6 (rO8e9CIwxw)

2024-06-01 (파란날) 14:22:58

무척 강한 정예들이라서.

둘이 합치면 문지기가 가져온 정예 100명 굴람하고도 어느정도 맞상대 할 수 있을것이야.

425 복수의 신 암굴왕◆CwcHrEwGe. (.vJIO69/5E)

2024-06-01 (파란날) 14:23:43

호오.

426 복수의 신 암굴왕◆CwcHrEwGe. (.vJIO69/5E)

2024-06-01 (파란날) 14:23:56

저 효과 변경안은 어떤가?

427 푸딩씨◆3N6fFRVd/6 (rO8e9CIwxw)

2024-06-01 (파란날) 14:26:46

괜찮다고 생각함.

429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AF6hKQGJwo)

2024-06-01 (파란날) 14:29:46

뭐 자잘한 오타수정은 괜찮을듯 검수완료후에

430 복수의 신 암굴왕◆CwcHrEwGe. (.vJIO69/5E)

2024-06-01 (파란날) 14:30:10

아.......정찰 특성 부여및 해제로 바꿔야 하는데.

431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AF6hKQGJwo)

2024-06-01 (파란날) 14:31:26

그럼 좀더 나중에 검수하는게?

432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AF6hKQGJwo)

2024-06-01 (파란날) 14:31:50

오늘 당장 못들어오는게 아니면 아직 오늘은 병력배분이고, 남은돈으로 푸딩이 회복하면 카탈로그랑 커스텀 시작하면될테고

433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AF6hKQGJwo)

2024-06-01 (파란날) 14:32:01

정보전도 있지 어쨌뜬

434 복수의 신 암굴왕◆CwcHrEwGe. (.vJIO69/5E)

2024-06-01 (파란날) 14:32:03

별수 없지 지금 수정한다

436 복수의 신 암굴왕◆CwcHrEwGe. (.vJIO69/5E)

2024-06-01 (파란날) 14:33:58

┌――――――――――――――――――――――――――――――――――――――――――…
│【이름/AA】 : 슈엔 폰 묀스터탈 / すだちの魔王城
│『배경설정』 : 벨프 파벌의 충신, 영지내에서 선정으로 명망높던 가문은 벨프가 몰락함과 함께
│ 일개 백작의 건방짐이 본보기가 되어 영지를 파괴당하고 국외로 추방당했다.
│ 하나남은 혈육인 그녀는 동방, 야만인들의 영지로 떠나 크고 작은 분쟁에 참여해
│ 용병으로서 일하며 그 명성을 높였다.
│ 어쩌면, 하나뿐인 기회일 지금에 그녀의 용병대를 끌고 이 땅으로 돌아왔다.

│ "내 이름은 슈엔 폰 묀스터탈. 영명하신 벨프공의 충복이셨던 아비의 유일한 혈육이다.
│ 이 땅의 진정한 주인으로서 이야기하니, 살해당한 아비의 딸이자, 살해당한 이 땅의 모든 이들을 위해
│ 반드시 복수하겠다. 이 생에서 안된다면 저 생에서라도."

┌──────────────────────────────────────────…
│《능력치》│934(+566)│희귀한│anchor>1597047615>284
├──────────────────────────────────────────…
│근력 : 114│민첩 : 140│내구 : 140│지능 : 180│영력 : 180│차력 : 0│정신 : 180│위업 : │
└──────────────────────────────────────────…

├──『특성』─────────────────────────────────────…
┌──────────────────────────────────────────…
│《전장의 조율자》
├──────────────────────────────────────────…
│A+(60)│지휘│전쟁│지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과의 노딜레이 통신 가능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의 사기치 보정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의 장악력 보정
├──────────────────────────────────────────…
├◎기능:│패시브│《전장의 관리자》, 《전장의 지배자》와 연동 보완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많은 군세를 이끄는 지휘관
└──────────────────────────────────────────…
┌──────────────────────────────────────────…
│《전장의 관리자》
├──────────────────────────────────────────…
│A(50)│전략│전쟁│지능+정신│120~150│
├──────────────────────────────────────────…
├◎기능:│패시브│전쟁의 흐름에 대한 대규모 시야, 전략 수립에 고보정
├──────────────────────────────────────────…
├◎기능:│패시브│상대의 전략적인 움직임에 대한 통찰력 고보정
├──────────────────────────────────────────…
├◎기능:│패시브│전략 단위 군세의 배치 전환의 가속화
├──────────────────────────────────────────…
├◎기능:│패시브│《전장의 조율자》, 《전장의 지배자》와 연동 보완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전쟁의 흐름을 이끄는 지휘관
└──────────────────────────────────────────…
┌──────────────────────────────────────────…
│《전장의 지배자》
├──────────────────────────────────────────…
│A(50)│전술│전쟁│지능+정신│120~150│
├──────────────────────────────────────────…
├◎기능:│패시브│전쟁의 흐름에 대한 국지적 시야, 전술 수립에 고보정
├──────────────────────────────────────────…
├◎기능:│패시브│상대의 전술적인 움직임에 대한 통찰력 고보정
├──────────────────────────────────────────…
├◎기능:│패시브│전술 단위 군세의 체계 정비 가속화
├──────────────────────────────────────────…
├◎기능:│패시브│《전장의 조율자》, 《전장의 관리자》와 연동 보완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전쟁의 일면을 지배하는 지휘관
└──────────────────────────────────────────…
┌──────────────────────────────────────────…
│《복수의 칼날》
├──────────────────────────────────────────…
│A+(60)│지휘│전쟁│지능+정신+영력│120~150│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에 대한 상대의 정찰 방해/저해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에 대한 상대의 위계판정 불리
├──────────────────────────────────────────…
├◎기능:│패시브│정보은폐를 성공한 채로 직접적인 전투 진입시 전투에 진입한 휘하 병력에 최저 위계 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칼날을 드러낼 때는 모든 것이 짜여진 이후, 칼날을 내려칠때는 벼락같이.
└──────────────────────────────────────────…
┌──────────────────────────────────────────…
│《그늘》
├──────────────────────────────────────────…
│A+(60)│지휘│전쟁│지능+영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지정한 휘하 병력들에 <은신>을 부여 및 해제
├──────────────────────────────────────────…
├◎기능:│패시브│은신 중의, 그리고 공격 하는것으로 은신이 해제된 모든 아군을 강화한다, 공격으로 해제된 아군에 대한 강화는 10분간 적용된다.
├──────────────────────────────────────────…
├◎기능:│패시브│은신중 기습공격시 은신특성이 해제되나 동시에 해당 병력에 위계 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은엄폐의 기본.
└──────────────────────────────────────────…
┌──────────────────────────────────────────…
│《특정》
├──────────────────────────────────────────…
│A(50)│지휘│전쟁│지능+정신│130~160│
├──────────────────────────────────────────…
├◎기능: │패시브│지정한 휘하 병력에 『정찰』특성 부여및 해제 기능, 해당 특성은 시야범위와 기동력을 보정하는대신 전투능력을 삭감한다.
├──────────────────────────────────────────…
├◎기능: │패시브│전장에 대한 물리적인 시야 극대화, 휘하 병력과의 별도 연결망 수립
├──────────────────────────────────────────…
├◎기능: │패시브│상대의 행동을 통한 상대의 습관,선호하는 전술,사고방식에 대한 통찰.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지피지기면 백전불태
└──────────────────────────────────────────…
┌──────────────────────────────────────────…
│《적응가》
├──────────────────────────────────────────…
│A+(60)│지휘│전쟁│지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의 지형 · 날씨 불리판정 무효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의 유리 지형 보너스 상승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이 불리지형에 진입했을때, 전투력 저하를 제외한 불리판정 제거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수많은 지형에서의 전투경험
└──────────────────────────────────────────…
┌──────────────────────────────────────────…
│《기동전》
├──────────────────────────────────────────…
│A(50)│지휘│전쟁│지능+정신+영력│130~160│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의 빠르고 정확한 기동에 보정
├──────────────────────────────────────────…
├◎기능:│패시브│휘하 기병의 빠른 방향 전환에 보정
├──────────────────────────────────────────…
├◎기능:│패시브│돌격 후 방향전환하여 역돌격시 기동력 보정
├──────────────────────────────────────────…
├◎기능:│액티브│상대를 <목표>로 지정하고, 해당 목표를 향하는 모든 아군병력에게 기동력 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최대한 흩뿌리고, 산발적인 교전을 하고, 곧이어 모두가 그를 덮치리라.
└──────────────────────────────────────────…
┌──────────────────────────────────────────…
│《후퇴후 역습》
├──────────────────────────────────────────…
│B+(36)│지휘│전쟁│지능+영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적에게 쫒기는 중인 휘하 병력에게 기동력 보정
├──────────────────────────────────────────…
├◎기능:│패시브│적에게 쫒기는 중인 휘하 병력에 대한 적의 탐지 역보정
├──────────────────────────────────────────…
├◎기능:│패시브│아군 병력을 추격중이던 적 병력에 대한 역습시 최저 위계 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Retreat and Ambush
└──────────────────────────────────────────…
┌──────────────────────────────────────────…
│《무장 강화》
├──────────────────────────────────────────…
│B(30)│지휘│전쟁│정신+영력│80~100│
├──────────────────────────────────────────…
├◎기능:│패시브│휘하 장비의 위력 증가
├──────────────────────────────────────────…
├◎기능:│패시브│휘하 기마에 C랭크 특성 : 《강화》 부여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무장을 강화시키는 능력
└──────────────────────────────────────────…
┌──────────────────────────────────────────…
│《한발자국도 물러서지 마라》
├──────────────────────────────────────────…
│B(30)│지휘│전쟁│영력│130~160│
├──────────────────────────────────────────…
├◎기능:│액티브│휘하 병력의 사기치에 순간적인 강화
├──────────────────────────────────────────…
├◎기능:│액티브│휘하 병력의 부정적인 정신 상태를 해소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복수가 네 눈앞이다. 도망칠테냐?
└──────────────────────────────────────────…
┌──────────────────────────────────────────…
│《위장》
├──────────────────────────────────────────…
│B(30)│지휘│전쟁│정신+영력│80~100│
├──────────────────────────────────────────…
├◎기능:│액티브│선택한 아군을 원하는 모습으로 위장시킨다. 단, 병종을 초월할수는 없다.
├──────────────────────────────────────────…
├◎기능:│패시브│위장중인 아군은 위장을 해제할 떄 까지 해당 모습의 역활이상을 해낼 수 없다. [ 보병 ㅡ> 기병, 기병 ㅡ> 보병 X]
├──────────────────────────────────────────…
├◎기능:│패시브│공격하거나 공격 받을시 위장은 자동으로 해제되고 해당 병력이 공격을 하는 상황에서는 상대병종의 사기치를 저하시킨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기만의 기본
└──────────────────────────────────────────…
『칭호』
┌──────────────────────────────────────────…
│《떠돌이 군주》
├──────────────────────────────────────────…
│AA(--)│전술│전쟁│30-60분│하루│
├──────────────────────────────────────────…
├◎기능:│액티브│자신의 모든 특성에 +~++ 만큼을 강화한다.
├──────────────────────────────────────────…
│내 작은 세상은 불타올랐고, 그 길로 더 넓은 세상을 돌아다녔다.
│다양한 이들과 다양한 세상을 보았고, 동시에 많은 피를 묻혔다.
│아주 조금을 평범한 삶을 살았고 대부분의 삶을 전투와 함께했다.
│이제는 복수의 기치를 들어올린 난, 어떤 길로 나아갈까.
└──────────────────────────────────────────…

437 복수의 신 암굴왕◆CwcHrEwGe. (.vJIO69/5E)

2024-06-01 (파란날) 14:34:15

폰이 이래서 문제야.

438 복수의 신 암굴왕◆CwcHrEwGe. (.vJIO69/5E)

2024-06-01 (파란날) 14:34:39

>>438 @검수 요청

439 푸딩씨◆3N6fFRVd/6 (rO8e9CIwxw)

2024-06-01 (파란날) 14:35:17

뭐...병력편성은 천천히 하도록 할까--(느긋느긋)

440 푸딩씨◆3N6fFRVd/6 (rO8e9CIwxw)

2024-06-01 (파란날) 14:35:32

슈엔 환급금 확정도 나와야하니까아-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