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47627> 청백전 靑 진영 후타바 공원 2회차 :: 1001

메르헨 라이너◆45HNsCawgU

2024-05-30 20:57:45 - 2024-05-30 20:57:45

0 메르헨 라이너◆45HNsCawgU (n9W43i2FdE)

2024-05-30 (거의 끝나감) 20:57:45

  :, :: : : /i:i:/i:i:|'": : : ,.ィ彡'" :. . .. :\ . : |i:i:i| . / .: : . . . : : }i:i:}/ ./ :  {    {  :, : }i .: |i:i|/
ミs。., : . .: /i:i/i:i:i:i:| : :, :/i:/ :, : . . : : ⌒ヾ:、i:i:i:| 〃. : . .: :, : ; ,: /i:/_/ : : : 乂   :  :, : }i} .: |i:i:|  /
:, :,`ー弌二彡イi:i:i:i:i:廴ィfi:i:i:/ . : :  ̄` . : :, ,  |i:i:i:|//_〃 .: : ,ィf彡'⌒´\ :,  :, , |   } :, : |i:} . |i:i:iレ'´
──rx彡^ヾ\i:i:i:i:i:i:{i:i:i:/⌒ . ー- ..,,_\_,,.. -‐=彡i:i:| ̄. : : ., //_..,,-‐''^⌒'ー   :.   : : . :, :〈〈:, :, |i:i:i|,//
 ̄⌒ヾi:、:, :, {\i:i:i:i:i:i:i:ノ、ー--ミs。 . .,。o彡''"~/.: :|i:i: .: :。o彡く^Yi:| ̄:. . .ノ:., . . , .: / : : )  /:. : : : マムノi:i:i:|/
:, :, :, : ``弌ェ「i:i:i:i:i:i:i:i:i:i:i:/^^⌒>t≦彡'",.。s≠===T ̄|ーx少''"^ヽ`|i:i|. : :,|i:i:{/,ィ彡''". . : . . :. ノ  : ヾ:、. . :∨〉i:i:i:{===
:, :, :, :, :, :, :, :}i:i:i:i:i:i:i:i:i:i:i廴ィf彡''"~ >彡'"_`ー、\|i:i:iレ〃^\/.: . :|===ー/. . : ==彡'"⌒^\. : , :弌ト、i:i:|/i:i:i:i:} //
:, :, :, :, :, :, :, {i:i:}乂彡i:i:i:彡''"~_,.。o彡''^^´ ̄`ヽ`ー\i:i:i:i:i/:. .,ィ彡ーィi:┬、ヾ∨////.:__ノノ. : :` \`ヾー'i:弌s。{i:i:|i:i:彡'"
:, :, :, :, :, :, : :|i:|i:}i:i:i:i:i:i:ゝ-=彡''"~:, :, :, :, :,  ̄`ヾi:i:i:i:レィ彡'"~~゙}i:i:i|_Yi:i:彡イ|Yiノi:|i:|:|:|:|i|il'⌒ヽ^YY寸i:i:ヾi:i:i:i:i:i:i{
:, :, :, :, :: 〈ノノi:i:i:i:i:i弋彡'´┬┬┬┬┬┬ェェェ¬{i:i:i:i:i:彡'゙丁丁「l|i:i:i|川i|i:i:i|: |i:iリi:||i:|」」┴''" ̄ l|lVi:|i:|∨i:i:iハi:i:i:i:リ
┬ェ¬≡T二|i:i:i:i:i:i:i:{i:i:|川川川川川川川::;爻爻爻;|i:i:{i:i:Y (;;;;)-ー:|i:i:i|¬ノi:瓜'ー`^゙~ .: -_-_:, ゙|:|:`ノノi:i|i:i:i:ソ{i:i:i:i|
:川川川川川|i:i:i:i:i:i:i:i:i:i:|爻爻爻爻爻爻-ー…_二...|i:i:|i:i:i|;'/ ̄ハ  ノ~ヽ.: : . : ' :,  : _-_-_-_-_ |:|:|_´ーノi:i:i:| .|i:i:i:|
爻爻;'爻;'爻 |i:i:i:i:|i:i:i:i:i:i|爻-‐ _二二,,r‐ ┐;';';';';';';'ノi:i:|i:i:i|fU  | }  . . : : :  : :, : _-_-_-_-_-_ :|:|:| ゙ー‐、〉|i:i:i:i|
爻爻爻ー‐'''|i:i:i:i:|i:i:i:i:i:i|;';';';';';';';';';';';';';';';}r-┴‐-_'"ー‐‐''⌒ ゝf‐ Y . :´ :,  : :, :  _-_-_-_-_-_   ゙冂 .:  :ノi:i:|i:{
,、,、,,,:;:;:;:;';';';';'|i:i:i:i|i:i:i:i:i::|ーxー<⌒ ̄ :|冂| ̄|||.: :  : :, :`| | .: :, .  :  :  _-_-_-_-_-_ : : |_冂.: :´ーーー=ミ
;';';')ーーーーji:i:i:i:|i:i:i{i:i:ム;';';';';';';')   .: :, :,  :    :   /_/,〉.: :    :  : _-_-_-_-_-_-_  : : |_冂 ..:: : : :
;';'(  .: : ,イi:i:i:i:ij{i:i:i:\i:`ヽ、.,:...:::.:, :: ,: : :   :   :  └'"..:::: : :   . _-_-_-_-_-_-_-_ : : : : : | _|_ .,  .:
;';';');';'  /i:i:i:i:i:/i:i:i:i:i:i:i:\i:i:>''" ,: : :  :  :   .   .  :  :  :_-_-_-_-_-_-_-_-_-_-_-_  :  : | |i:i|   :,  :,
;';'(  :冂 ~゙゛^⌒^⌒⌒^~´ :, :, : . .         . :  : . _-_-_-_-_-_-_-_-_-_-_-_  ,: : :....:.:|_|i:i| : :  :
;';';')  :|i:i| .  .:  :, :, :, : :    :   .:     :   :   _-_-_-_-_-_-_-_-_-_-_-_-_-_ ,: : : : :|i:i|_.: :,-_-_
゙゙ .: ::|i:i| .: :, : :, :, : :     :  .      ::  .  .. : -_-_-_-_-_-_-_-_-_-_-_-_-_ . : :.:: :..:::|__||i:i|:.-_-_-_-_
: ,: : :|i:i|:' ': :. .:  :  :,    .:  ::,    ..:   .:  :  -_-_-_-_-_-_-_-_-_-_-_  :,  :   : : :, .:|i:i| ::..-_-_-_
:, .: .,  ̄ :, -_-_-_-_-_   .: :,  :: :. .,  :,  :. .,: -_-_-_-_-_-_-_-_-_-_-_-_  .: :,  :,   : : :. :|i:i|  :. -_-_

▼―――――――――――――――――――――――――――――――――――――――――――――▼

0. 집이 없어서 공원에 모이는 세력이 있다!?
1. 일단 성배대ㅈ.. 아니 모의 청백전에서 청 진영의 회의소 같은 곳입니다. 사실 그냥 공원임ㅋ

▲―――――――――――――――――――――――――――――――――――――――――――――▲

135 tier◆Wa3ybwCMXk (oazYsl05pY)

2024-05-30 (거의 끝나감) 23:07:58

<경매 룰>

1. 12시 5분에 1차 경매액 앵커. 경매 보정 금액 *1.5배.

<현재 청/백 중 누가 우세한지 고지>

2. 12시 10분에 2차 경매. 경매 보정 금액 *1.2배.

<현재 청/백 중 누가 우세한지 고지>

3. 12시 15분에 3차 경매. 경매 보정 금액 1배.

-입찰금 승패 판정은 실제 입찰 금액에 입찰 보정치를 곱해 판정함.

예시)

12시 5분.
백팀 400, 청팀 500.

보정치에 의해 백팀 경매적용값 600, 청팀 경매적용값 750.

"청팀이 유리하다" 공지됨.

12시 10분.
백팀 1200, 청팀 500.

보정치에 의해 백팀 600+1440=2040, 청팀 750+650=1400.

"백팀이 유리하다" 공지됨.

12시 15분.

백팀 300, 청팀 710.

보정치에 의해 백팀 2040+300=2340. 청팀 1400+900=2310.

백팀은 도합 1900P, 청팀은 도합 1910P 차감.

백팀에게 낙찰.

이런 식으로 경매하자고 이쪽이 인연에게 조르면 재밌게 경매할 거 같다?

136 tier◆Wa3ybwCMXk (oazYsl05pY)

2024-05-30 (거의 끝나감) 23:08:13

민심 조사 중.

137 메르헨 라이너◆45HNsCawgU (n9W43i2FdE)

2024-05-30 (거의 끝나감) 23:08:26

아아 그래 비유를 말 안했구나.

혹시 아즈얼라는 저주받았습니다라고 봤어요?

138 tier◆Wa3ybwCMXk (oazYsl05pY)

2024-05-30 (거의 끝나감) 23:08:47

이쪽이야 전략성이 살아서 이게 좋긴 한데.
참가자들이 머리 아프다고 비난하면 밀어붙일 생각은 없다.

139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zgJn9pIw2E)

2024-05-30 (거의 끝나감) 23:08:53

>>137 그게 뭐다 ?

료우기나 프론티어는 아는 ?

140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zgJn9pIw2E)

2024-05-30 (거의 끝나감) 23:09:39

참고로 경매 조지면

어쩔 수 없이 봉인 풀 예정인데(...)

이건 프론티어나 인연도 이해해줄거지?

141 료우기◆WaeZs9dJ8g (dz3D4quT2E)

2024-05-30 (거의 끝나감) 23:10:45

아즈얼라 만화... 다 본적은 없지만 알기는 안다.

142 tier◆Wa3ybwCMXk (oazYsl05pY)

2024-05-30 (거의 끝나감) 23:11:08

>>140 개인적으로는 기력을 냥명의 1.5배 정도로 제한하는 걸 권유하고 싶다. 렛의 의견은 모르겠음.

143 료우기◆WaeZs9dJ8g (dz3D4quT2E)

2024-05-30 (거의 끝나감) 23:11:23

>>134 개인적으로 그라프는 아군으로 두기엔 그 악명이 거시기한 그게 있어서리(ry

뭐 개인적인 거시기니까 큰건 아님

144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zgJn9pIw2E)

2024-05-30 (거의 끝나감) 23:12:09

>>143 그런데 그라프 고용 안하면

우리 보병 방진이 보통 허접한 게 아니게 된다(...)

앨리스 사는 것도 방법이긴한데.

145 문명을 지켜보는 쓰루빌런◆YJKujNK4t6 (sgnpyBuWFk)

2024-05-30 (거의 끝나감) 23:12:11

>>109-112

참가자적인 강건너 입장에서 구경은 하고싶다 (총총)

146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zgJn9pIw2E)

2024-05-30 (거의 끝나감) 23:12:30

>>142 흠...

147 료우기◆WaeZs9dJ8g (dz3D4quT2E)

2024-05-30 (거의 끝나감) 23:12:32

<경매 룰>

1. 12시 5분에 1차 경매액 앵커. 경매 보정 금액 *1.5배.

<현재 청/백 중 누가 우세한지 고지>

2. 12시 10분에 2차 경매. 경매 보정 금액 *1.2배.

<현재 청/백 중 누가 우세한지 고지>

3. 12시 15분에 3차 경매. 경매 보정 금액 1배.

-입찰금 승패 판정은 실제 입찰 금액에 입찰 보정치를 곱해 판정함.

예시)

12시 5분.
백팀 400, 청팀 500.

보정치에 의해 백팀 경매적용값 600, 청팀 경매적용값 750.

"청팀이 유리하다" 공지됨.

12시 10분.
백팀 1200, 청팀 500.

보정치에 의해 백팀 600+1440=2040, 청팀 750+650=1400.

"백팀이 유리하다" 공지됨.

12시 15분.

백팀 300, 청팀 710.

보정치에 의해 백팀 2040+300=2340. 청팀 1400+900=2310.

백팀은 도합 1900P, 청팀은 도합 1910P 차감.

백팀에게 낙찰.

이런 식으로 경매하자고 이쪽이 인연에게 조르면 재밌게 경매할 거 같다?


그리고 이건, 으음..

148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zgJn9pIw2E)

2024-05-30 (거의 끝나감) 23:12:59

>>145 쓰루도 보고있는 중이었다 ?

149 료우기◆WaeZs9dJ8g (dz3D4quT2E)

2024-05-30 (거의 끝나감) 23:13:05

>>144 앨리스는 조각모음이라던가 유능하니까, 의외로 앨리스는 범용성 좋은 픽일지도 모른다고 가암히 의견을 내겠다...

150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zgJn9pIw2E)

2024-05-30 (거의 끝나감) 23:13:32

>>149 (곰곰)

그러면 둘 다 고용하는 방법을...

(안됨)

151 료우기◆WaeZs9dJ8g (dz3D4quT2E)

2024-05-30 (거의 끝나감) 23:13:44

내가 1회차때 몸 비트면서 느낀건

앨리스는 의외로 범용성이 굉장히 나쁘지 않았다는거고

유일하게 생각한 약점이 무인한테 물리면 혼자 뚜까맞을 가능성이 컸고(그때 4령관중 3명이 복합계였음)

그때는 빅터를 붙여주긴 했고

152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zgJn9pIw2E)

2024-05-30 (거의 끝나감) 23:13:57

어쩌피 카티아랑 앨리스도 같이 굴려봤는데.

153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zgJn9pIw2E)

2024-05-30 (거의 끝나감) 23:14:38

메르헨의 아즈얼라는 도대체 뭐지?

왜 말만 꺼내고 사라졌단 말인가 !

154 문명을 지켜보는 쓰루빌런◆YJKujNK4t6 (sgnpyBuWFk)

2024-05-30 (거의 끝나감) 23:14:41

>>145-148 관전자적인* 왜 정반대의 말이 나왔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양쪽 판 다 관전 중. 제공할 수 있는 정보는 네탓이다, 영고마엘! 뿐이지만.

155 료우기◆WaeZs9dJ8g (dz3D4quT2E)

2024-05-30 (거의 끝나감) 23:15:00

>>153 아즈얼라를 안봤다니(충격)(?)

정보 필요하다?

156 tier◆Wa3ybwCMXk (oazYsl05pY)

2024-05-30 (거의 끝나감) 23:15:01

"너의 탓이군, 영고마엘!"

"다 너로 인해서다, 영고마엘!"

"어리석군... 어리석어, 영고마엘!"

이것도 제공 가능.

157 문명을 지켜보는 쓰루빌런◆YJKujNK4t6 (sgnpyBuWFk)

2024-05-30 (거의 끝나감) 23:15:40

Q. 아즈얼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도 됩니까, 파딱?

158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zgJn9pIw2E)

2024-05-30 (거의 끝나감) 23:15:44

>>154 쓰루는 나에 대해서 하고싶은 말이 있다 ?

(갸웃)

>>155 메르헨이 뭘 말하려는건지 모르겠다...

159 tier◆Wa3ybwCMXk (oazYsl05pY)

2024-05-30 (거의 끝나감) 23:16:24

>>157 무방 무방.
구글링 시간 아끼는 정도고.

160 료우기◆WaeZs9dJ8g (dz3D4quT2E)

2024-05-30 (거의 끝나감) 23:16:55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260171/327

일단 이쪽은 완성했달지, 전에 만들어둔걸 거의 그대로 우려먹을 생각중. 다만 유파에 대해서 세세하게 생각한게 아니기에 굉장히 엉망진창이고

이녀석 지휘계 특성이 없어... 진짜 순수 마력포야

161 문명을 지켜보는 쓰루빌런◆YJKujNK4t6 (sgnpyBuWFk)

2024-05-30 (거의 끝나감) 23:16:58

>>158 그냥 >>145에서 관전자적인 강건너 불구경 입장에서 구경하고 싶다가
왠진 모르겠지만 참가자적인 강건너 입장이라고 오타가나서.

162 문명을 지켜보는 쓰루빌런◆YJKujNK4t6 (sgnpyBuWFk)

2024-05-30 (거의 끝나감) 23:17:17

1) 아즈얼라란 아즈얼라는 저주받았습니다 라는 만화를 의미.

163 료우기◆WaeZs9dJ8g (dz3D4quT2E)

2024-05-30 (거의 끝나감) 23:17:49

저 시트는 아마 중하도 아슬아슬 하징 ㅏㄶ을까..

164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zgJn9pIw2E)

2024-05-30 (거의 끝나감) 23:18:01

>>161 그런 것이다 ?

이 몸이 싫어지거나 그런 건 아닌 ?

165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zgJn9pIw2E)

2024-05-30 (거의 끝나감) 23:18:12

>>163 흠...

166 문명을 지켜보는 쓰루빌런◆YJKujNK4t6 (sgnpyBuWFk)

2024-05-30 (거의 끝나감) 23:18:55

2) 그래서 아즈얼라란 무엇인가? 하면은 아즈샤라 얼라이언스를 의미한다.
3) 메르헨이 봤냐고만 물어서, 거기서 어떤 캐릭터를 모티브로 할지는 아직 모른다.

167 문명을 지켜보는 쓰루빌런◆YJKujNK4t6 (sgnpyBuWFk)

2024-05-30 (거의 끝나감) 23:19:06

>>164 그런건 아닌.

168 료우기◆WaeZs9dJ8g (dz3D4quT2E)

2024-05-30 (거의 끝나감) 23:19:18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260171/328

살짝 플레이버를 더한다면 이리 되나.. 여튼

169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zgJn9pIw2E)

2024-05-30 (거의 끝나감) 23:20:11

>>167 그러면 된 것이다 !

안아주게써 !

>>166 흠...?

170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zgJn9pIw2E)

2024-05-30 (거의 끝나감) 23:20:27

┌――――――――――――――――――――――――――――――――――――――――――…
│【이름/AA】 : 『오카자키 유메미/동방몽시공』
│『배경설정』 : 오스만의 마법사. 지잡대에서 교수를 하고 있다. 덤으로 대학 텃밭에서 딸기 농사도.
┌──────────────────────────────────────────…
│《능력치》│1400│희귀함│투자 : 930/470
├──────────────────────────────────────────…
│근력 : 100│민첩 : 170│내구 : 170│지혜 : 170│정신 : 150│영력 : 170│차력 : 0│위업 : │
└──────────────────────────────────────────…

├──『특성』─────────────────────────────────────…
┌──────────────────────────────────────────…
│《블래스터》
├──────────────────────────────────────────…
│A++(80)│재능│존재│전부│---~---│
├──────────────────────────────────────────…
├◎기능:│패시브│[천성의 재인]: 모든 스텟 및 특성 조율에 極大 보너스.
├──────────────────────────────────────────…
├◎기능:│패시브│[OVER DRIVE]: 모든 마도계 특성이 포격 및 요격에 최적화 大 보너스.
├──────────────────────────────────────────…
├◎특수: 이 특성은 전력 가동을 갖지 않는다.
├──────────────────────────────────────────…
│어쩌면 이 소녀는, 불꽃놀이를 안봤어도 이리 될 운명이었을지도 모른다.
└──────────────────────────────────────────…
┌──────────────────────────────────────────…
│《심장 이콜 혈액펌프》
├──────────────────────────────────────────…
│A++(70)│심법│마도│영력│140~170│
├──────────────────────────────────────────…
├◎기능:│패시브│[검은 심장] : 마력의 최대 보유량, 회복속도가 비정상적으로 높다.
├──────────────────────────────────────────…
├◎기능:│패시브│[정맥] : 모든 흐름 조작/제어/간섭 행위에 大 보정
├──────────────────────────────────────────…
├◎기능:│패시브│[동맥] : 마력/신술에 대한 파훼 및 역류 행위에 대해 大 보너스.
├──────────────────────────────────────────…
├◎특수: 「전력 가동 존재하지 않음」
├──────────────────────────────────────────…
│그 사실을 깨달았을때 온 세상이 고요해지던, 그 찰나를 기억한다.
└──────────────────────────────────────────…
┌──────────────────────────────────────────…
│《지오 컨트롤》
├──────────────────────────────────────────…
│A++(70)│경지│마도│지혜+영력+정신│140~170│
├──────────────────────────────────────────…
├◎기능:│패시브│[마나 리액터] : 모든 영/차력의 흐름에 간섭하고 조작하는 능력.
│           │에너지에 대한 제어 및 컨트롤 장악 극대화.
├──────────────────────────────────────────…
├◎기능:│액티브│[환류] : 흐름을 다른 방향으로 바꾸거나, 역류하거나, 연결하거나, 증폭시킨다.
│           │자신을 포함한 영/차력 운용에 대한 장악 및 지배.
├──────────────────────────────────────────…
├◎조건: <지혜/정신/영력 스탯이 170이상이 아니면 습득 불가.>
├──────────────────────────────────────────…
├◎조건: <A랭크 이상의 마법 계열의 특성&심법(마도) 특성이 없으면 습득 불가.>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연구 끝에 도달한, 힘의 흐름에 간섭하고 조작하는 경지. 마력을 수련하는 멸살자들이 자주 도달하는 경지.
│스스로를 일종의 심장으로 삼아, 영/차력의 흐름과 에너지를 지배하는 영역이다.
└──────────────────────────────────────────…
┌──────────────────────────────────────────…
│《익시드 트란잠》
├──────────────────────────────────────────…
│A++(70)│마법/상징│마도│지혜+정신+영력│140~170│
├──────────────────────────────────────────…
├◎기능:│액티브│[인과응보]: 일종의 혈관 역류. 영/차력의 흐름을 역류시켜, 그대로 망가뜨린다.
├──────────────────────────────────────────…
├◎기능:│액티브│[오라 캐논]: 장악한 영/차력을 압축해 강력한 마포로 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힘을 장악하고 모았다면, 힘을 써야하는 법.
└──────────────────────────────────────────…
┌──────────────────────────────────────────…
│《웨이브 라이더 돌격》
├──────────────────────────────────────────…
│A++(70)│마법/고유│마도│지혜+영력+내구+민첩│140~170│
├──────────────────────────────────────────…
├◎기능:│패시브│[사이코 프레임] : 모든 영/차력의 흐름을 장악, 자신에게 공급한다.
├──────────────────────────────────────────…
├◎기능:│액티브│[이데온 건] : 장악한 영/차력을 모조리 때려박아, 일생일대의 포격을 쳐박는다.
├──────────────────────────────────────────…
├◎기능:│액티브│[웨이브 라이더 돌격] : 장악한 영/차력을 모조리 둘러, 돌격한다.
├──────────────────────────────────────────…
├◎조건: <A랭크 이상의 《오라 배틀러》가 없으면 습득 불가.>
├──────────────────────────────────────────…
├◎조건: <[이데온 건] [웨이브 라이더 돌격]의 사용을 위해선 지혜/영력/내구/민첩 스탯이 전부 170 이상이어야 함.>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이게, 나의 진심이다.
└──────────────────────────────────────────…
┌──────────────────────────────────────────…
│《스트로베리 블래스터》
├──────────────────────────────────────────…
│A++(70)│유파│마도│지혜+정신+영력(+민첩)│140~170│
├──────────────────────────────────────────…
├◎기능:│패시브│B랭크 이하의 마력 조작/마탄/마포계 마법을 전부 다룰 수 있다.
├──────────────────────────────────────────…
├◎기능:│패시브│장악한 영/차력의 흐름을 통해, 다종다양한 효과를 구현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단지, 탄막과 마포를 쏘고 싶어서 공부를 시작한 소녀가 있었다.
│정말 멀리도 빙빙 돌아왔지 싶다.
└──────────────────────────────────────────…
┌──────────────────────────────────────────…
│《오라 배틀러》
├──────────────────────────────────────────…
│A(8)│신체│마도│내구+영력+정신│120~150│
├──────────────────────────────────────────…
├◎기능:│패시브│[저항] : B랭크 이하의 대미지/적대적간섭/피해를 무효로 한다.
├──────────────────────────────────────────…
├◎기능:│패시브│[감쇄] : B랭크 초과의 대미지/적대적간섭/피해를 B랭크만큼 삭감한다.
├──────────────────────────────────────────…
├◎기능:│패시브│영/차력을 장악/활용하는것으로 인해 걸리는 부하/소모를 크게 삭감.
├──────────────────────────────────────────…
├◎특수: <이 특성은 전력 가동을 갖지 않고 효과가 강화된다.>
├──────────────────────────────────────────…
│마력의 흐름을 버티기위해 도달한, 벼려진 신체와 마력 흐름의 결합. 심장 근육은 강하다.
│사실대로 말하자면, 무공에서 말하는 철갑기공에 가깝다. 기가 아니라 마력을 유용한다는 차이는 있지만...
│다만 이 교수는 무공을 배운게 아닌, 자신의 연구와 경험을 통해 이 영역에 도달했다.
└──────────────────────────────────────────…
┌──────────────────────────────────────────…
│《환상총사》
├──────────────────────────────────────────…
│A(8)│공격│마도│지혜+영력│120~150│
├──────────────────────────────────────────…
├◎기능:│패시브│[버스터 캐논] : 유메미의 모든 마법계 특성의 위력에 大 보너스, 적중률 개선.
├──────────────────────────────────────────…
├◎기능:│패시브│[익시드 드라이브] : 마력을 분사해 움직인다. 막강한 기동력과 공중 능력을 지닌다.
├──────────────────────────────────────────…
├◎기능:│액티브│[드로우] : 관통과 추적의 성질을 지닌 마력탄을 쏜다. 초인 저격 특화.
├──────────────────────────────────────────…
├◎기능:│액티브│[스냅] : 대량의 마력탄을 난사한다.
├──────────────────────────────────────────…
├◎반동: <「전력 가동」: 24~48시간 특성 발동 불가. >
├──────────────────────────────────────────…
│매직 건너. 자신의 몸을 포신으로 써서, 마력을 탄환으로 쏘아내는 슈터.
│마탄와 마포를 포격하는것은 그들에게 있어서 심장이 뛰는것과 같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
┌──────────────────────────────────────────…
│《장악, 파멸》
├──────────────────────────────────────────…
│A(8)│간섭│마도│지혜+영력│120~150│
├──────────────────────────────────────────…
├◎기능:│패시브│[제어권 장악] : 적들의 영/차력 사용 행위에 대한 역보정.
├──────────────────────────────────────────…
├◎기능:│액티브│[업보] : 지정한 넓은 영역에 대해, 영/차력 운용시 역류를 일으킨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이미 손에 들어온 흐름이다. 누구라도 피할 수 없지.
└──────────────────────────────────────────…
┌──────────────────────────────────────────…
│《해체, 분석》
├──────────────────────────────────────────…
│A(8)│방어│마도│지혜+영력│120~150│
├──────────────────────────────────────────…
├◎기능:│패시브│[디버깅] : 자신에 대한 흐름 장악/제어/역류 시도에 대해 역보정을 건다.
├──────────────────────────────────────────…
├◎기능:│패시브│[오라 배리어] : 자신이 당하는 모든 공격의 위력을 추가로 감쇄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이미 손에 들어온 흐름이다. 내게는 의미 없지.
└──────────────────────────────────────────…
┌──────────────────────────────────────────…
│《음양나선》
├──────────────────────────────────────────…
│A(8)│마법│마도│영력+민첩│120~150│
├──────────────────────────────────────────…
├◎기능:│패시브│[아케인 리큐르] : 모든 마법/간섭 반응속도 및 시전시간에 大 보정.
├──────────────────────────────────────────…
├◎기능:│패시브│[퀘이사 소울] : 마력 제어 및 기동력 제어에 大 보정.
├──────────────────────────────────────────…
├◎기능:│패시브│[코어 에너지] : 유메미의 모든 마법계 특성 조율/최적화에 추가적인 大 보너스.
├──────────────────────────────────────────…
├◎반동: <「전력 가동」: 24~48시간동안, 전력가동한 쪽의 액티브를 사용할 수 없다. >
├──────────────────────────────────────────…
│실수로부터 배워라, 이게 마지막은 아닐 거다.
└──────────────────────────────────────────…

├──『칭호』─────────────────────────────────────…
┌──────────────────────────────────────────…
│《몽환전설》
├──────────────────────────────────────────…
│AA(--)│장악│마도│10~30분│7일│
├──────────────────────────────────────────…
├◎기능:│액티브│[몽시공] : 모든 마법계 특성을 초 강화&모든 에너지 흐름에 우선권 확보 및 장악.
├──────────────────────────────────────────…
├◎기능:│패시브│[Strawberry Crisis!!] : [몽시공]이 발동중일때, 모든 스텟에 고정치를 추가.
│           │흡수/장악하고 있는 에너지에 비례해, 상승하는 스텟량이 증가.
├──────────────────────────────────────────…
│그 에너지는 전부 유용하게 써주지.
└──────────────────────────────────────────…


검수 받기전에 잠깐 조정을 해볼까.

171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zgJn9pIw2E)

2024-05-30 (거의 끝나감) 23:20:43

PL 조언은 감수했을테니, 인연도.

172 료우기◆WaeZs9dJ8g (dz3D4quT2E)

2024-05-30 (거의 끝나감) 23:21:19

아즈샤라 얼라이언스는 와우저인 내가 말하자면

인구수 비율이 망가진 서버의 소수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얼라이언스 / 호드 2진영으로 나뉘어져 있다는건 알고 있다?

>>170-171 같은 팀원으로서 봐주는건 아슬아슬하게 된다...고 믿고 싶다!

173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zgJn9pIw2E)

2024-05-30 (거의 끝나감) 23:22:01

(곰곰)

이 친구.

뭘 하고싶은거지?

말 그대로 제어 특화인 것 ?

174 문명을 지켜보는 쓰루빌런◆YJKujNK4t6 (sgnpyBuWFk)

2024-05-30 (거의 끝나감) 23:23:02

>>169 (안아줘요 콘)

175 료우기◆WaeZs9dJ8g (dz3D4quT2E)

2024-05-30 (거의 끝나감) 23:23:14

>>173 마력 제어 및 포격계통.

176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zgJn9pIw2E)

2024-05-30 (거의 끝나감) 23:23:17

>>174 허그허그 -

177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zgJn9pIw2E)

2024-05-30 (거의 끝나감) 23:23:43

>>175 (골똘)

공/방/제어 중에서 하나만 포기해야한다면 어느쪽 ?

178 료우기◆WaeZs9dJ8g (dz3D4quT2E)

2024-05-30 (거의 끝나감) 23:24:09

제어 및 장악을 통해 다른 마력의 흐름을 강탈/지배하면서

그렇게 장악한 흐름으로 유리하게 이끌거나, 그대로 마력을 마포로 죄 쏴버리는계열.

179 tier◆Wa3ybwCMXk (oazYsl05pY)

2024-05-30 (거의 끝나감) 23:24:10

이쪽 입장에서는 냥명 기력 1.5(하략) 인 시점에서 충분히 가능.

180 료우기◆WaeZs9dJ8g (dz3D4quT2E)

2024-05-30 (거의 끝나감) 23:25:17

>>177 즉 삼중2택?

181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zgJn9pIw2E)

2024-05-30 (거의 끝나감) 23:25:48

>>180 비슷하다.

추천은 공/제어를 주력으로 두고

방어는 다른 곳에서 끌어다 써먹는 게 낫다고 보지만.

182 료우기◆WaeZs9dJ8g (dz3D4quT2E)

2024-05-30 (거의 끝나감) 23:26:24

방어..는 일단 오라 배틀러로 땜빵쳤기에 괜찮다고 생각했다..

사실 비책으로 템 사는것도 되면 방템 둘둘 마는것도 고려중.

183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zgJn9pIw2E)

2024-05-30 (거의 끝나감) 23:27:26

조언을 받을 생각이 있다면 해주고.

아니라면 검수받으면 된다.

184 료우기◆WaeZs9dJ8g (dz3D4quT2E)

2024-05-30 (거의 끝나감) 23:27:48

조언을 준다면 감사히 받는다

난 나 자신의 순수한 시트 직조 능력을 별로 신뢰 안함ㅋㅋㅋㅋ

185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zgJn9pIw2E)

2024-05-30 (거의 끝나감) 23:28:31

>>184 일단 해체, 분석하고 오라 배틀러를 없애고

그 P로 고유와 경지에 +를 하나씩 더 다는 게 좋다.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