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름/AA】 : 슈엔 폰 묀스터탈 / すだちの魔王城 │『배경설정』 : 벨프 파벌의 충신, 영지내에서 선정으로 명망높던 가문은 벨프가 몰락함과 함께 │ 일개 백작의 건방짐이 본보기가 되어 영지를 파괴당하고 국외로 추방당했다. │ 하나남은 혈육인 그녀는 동방, 야만인들의 영지로 떠나 크고 작은 분쟁에 참여해 │ 용병으로서 일하며 그 명성을 높였다. │ 어쩌면, 하나뿐인 기회일 지금에 그녀의 용병대를 끌고 이 땅으로 돌아왔다. │ │ "내 이름은 슈엔 폰 묀스터탈. 영명하신 벨프공의 충복이셨던 아비의 유일한 혈육이다. │ 이 땅의 진정한 주인으로서 이야기하니, 살해당한 아비의 딸이자, 살해당한 이 땅의 모든 이들을 위해 │ 반드시 복수하겠다. 이 생에서 안된다면 저 생에서라도." │ ┌──────────────────────────────────────────… │《능력치》│940(+560)│희귀한│ ├──────────────────────────────────────────… │근력 : 120│민첩 : 120│내구 : 120│지능 : 200│영력 : 180│차력 : 0│정신 : 200│위업 : │ └──────────────────────────────────────────… │ ├──『특성』─────────────────────────────────────… ┌──────────────────────────────────────────… │《전장의 조율자》 ├──────────────────────────────────────────… │A+(60)│지휘│전쟁│지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과의 노딜레이 통신 가능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의 사기치 보정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의 장악력 보정 ├──────────────────────────────────────────… ├◎기능:│패시브│《전장의 관리자》, 《전장의 지배자》와 연동 보완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많은 군세를 이끄는 지휘관 └──────────────────────────────────────────… ┌──────────────────────────────────────────… │《전장의 관리자》 ├──────────────────────────────────────────… │A(50)│전략│전쟁│지능+정신│120~150│ ├──────────────────────────────────────────… ├◎기능:│패시브│전쟁의 흐름에 대한 대규모 시야, 전략 수립에 고보정 ├──────────────────────────────────────────… ├◎기능:│패시브│상대의 전략적인 움직임에 대한 통찰력 고보정 ├──────────────────────────────────────────… ├◎기능:│패시브│전략 단위 군세의 배치 전환의 가속화 ├──────────────────────────────────────────… ├◎기능:│패시브│《전장의 조율자》, 《전장의 지배자》와 연동 보완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전쟁의 흐름을 이끄는 지휘관 └──────────────────────────────────────────… ┌──────────────────────────────────────────… │《전장의 지배자》 ├──────────────────────────────────────────… │A(50)│전술│전쟁│지능+정신│120~150│ ├──────────────────────────────────────────… ├◎기능:│패시브│전쟁의 흐름에 대한 국지적 시야, 전술 수립에 고보정 ├──────────────────────────────────────────… ├◎기능:│패시브│상대의 전술적인 움직임에 대한 통찰력 고보정 ├──────────────────────────────────────────… ├◎기능:│패시브│전술 단위 군세의 체계 정비 가속화 ├──────────────────────────────────────────… ├◎기능:│패시브│《전장의 조율자》, 《전장의 관리자》와 연동 보완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전쟁의 일면을 지배하는 지휘관 └──────────────────────────────────────────… ┌──────────────────────────────────────────… │《복수의 칼날》 ├──────────────────────────────────────────… │A(50)│전술│전쟁│지능+정신+영력│120~150│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에 대한 상대의 정찰 방해/저해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에 대한 상대의 위계판정 불리 ├──────────────────────────────────────────… ├◎기능:│패시브│정보은폐를 성공한 채로 직접적인 전투 진입시 전투에 진입한 휘하 병력에 최저 위계 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칼날을 드러낼 때는 모든 것이 짜여진 이후, 칼날을 내려칠때는 벼락같이. └──────────────────────────────────────────… ┌──────────────────────────────────────────… │《그늘》 ├──────────────────────────────────────────… │A(50)│지휘│전쟁│지능+영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지정한 휘하 병력들에 <은신>을 부여 및 해제 ├──────────────────────────────────────────… ├◎기능:│패시브│은신 중인 모든 아군을 강화 ├──────────────────────────────────────────… ├◎기능:│패시브│은신중 기습공격시 은신특성이 해제되나 동시에 해당 병력에 위계 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은엄폐의 기본. └──────────────────────────────────────────… ┌──────────────────────────────────────────… │《특정》 ├──────────────────────────────────────────… │A(50)│지휘│전쟁│지능+정신│130~160│ ├──────────────────────────────────────────… ├◎기능: │패시브│전장에 대한 물리적인 시야 극대화, 휘하 병력과의 별도 연결망 수립 ├──────────────────────────────────────────… ├◎기능: │패시브│상대의 행동을 통한 상대의 습관,선호하는 전술,사고방식에 대한 통찰. ├──────────────────────────────────────────… ├◎기능: │패시브│정보를 기반으로 해당 국면에 최적화된 전술의 수립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지피지기면 백전불태 └──────────────────────────────────────────… ┌──────────────────────────────────────────… │《적응가》 ├──────────────────────────────────────────… │A(50)│지휘│전쟁│지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과의 지형 · 날씨 불리판정 무효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의 유리 지형 보너스 상승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이 불리지형에 진입했을때, 전투력 저하를 제외한 불리판정 제거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수많은 지형에서의 전투경험 └──────────────────────────────────────────… ┌──────────────────────────────────────────… │《고속 진격전》 ├──────────────────────────────────────────… │B++(42)│지휘│전쟁│지능+정신+차력│90~110│ ├──────────────────────────────────────────… ├◎기능:│패시브│휘하 기병의 빠른 방향 전환에 보정 ├──────────────────────────────────────────… ├◎기능:│패시브│돌격 후 방향전환하여 역돌격시 기동력 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후퇴는 없다. 난전도 없다. 산개도 없다. 오직 돌격만이 있을 뿐. └──────────────────────────────────────────… ┌──────────────────────────────────────────… │《돌격 돌파전》 ├──────────────────────────────────────────… │B+(36)│지휘│전쟁│지능+정신+차력│90~110│ ├──────────────────────────────────────────… ├◎기능:│패시브│휘하 기병의 빠르고 정확한 기동에 보정 ├──────────────────────────────────────────… ├◎기능:│패시브│충돌 시 군대의 흩어짐을 방지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후퇴는 없다. 난전도 없다. 산개도 없다. 오직 돌격만이 있을 뿐. └──────────────────────────────────────────… ┌──────────────────────────────────────────… │《후퇴후 역습》 ├──────────────────────────────────────────… │B+(36)│지휘│전쟁│지능+영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적에게 쫒기는 중인 휘하 병력에게 기동력 보정 ├──────────────────────────────────────────… ├◎기능:│패시브│적에게 쫒기는 중인 휘하 병력에 대한 적의 탐지 역보정 ├──────────────────────────────────────────… ├◎기능:│패시브│아군 병력을 추격중이던 적 병력에 대한 역습시 최저 위계 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Retreat and Ambush └──────────────────────────────────────────… ┌──────────────────────────────────────────… │《무장 강화》 ├──────────────────────────────────────────… │B(30)│지휘│전쟁│정신+차력│80~100│ ├──────────────────────────────────────────… ├◎기능:│패시브│휘하 장비의 위력 증가 ├──────────────────────────────────────────… ├◎기능:│패시브│휘하 기마에 C랭크 특성 : 《강화》 부여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무장을 강화시키는 능력 └──────────────────────────────────────────… ┌──────────────────────────────────────────… │《한발자국도 물러서지 마라》 ├──────────────────────────────────────────… │B(30)│지휘│전쟁│영력│130~160│ ├──────────────────────────────────────────… ├◎기능:│액티브│휘하 병력의 사기치에 순간적인 강화 ├──────────────────────────────────────────… ├◎기능:│액티브│휘하 병력의 부정적인 정신 상태를 해소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복수가 네 눈앞이다. 도망칠테냐? └──────────────────────────────────────────…
@멸살 황천 : 내부전쟁 확장팩을 기다리는 괴이멸살자의 집념이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와라버지 냄새... -강력한 멸살의 지옥불이 전장을 휩쓸고 있습니다. 정령/신령/신술사들은 이 지옥불에 고통스러워합니다. -이 기후는 기후가 아니라 [이계]로 취급되어, 통상의 기후/공간조작의 영향을 약하게 받습니다. 해당 공간은 뒤틀려져 있습니다. -괴이에 속하는 괴물들이 이 기후에 휩쓸리는건.. X를 누르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이건가,
@인연 질문, 우리가 했을땐 여러가지로 하면 파워가 약해지는데, 저건 종류만 넷이니 그만큼 원래 더 약해지는지. @이쪽 알토와 분령의 약화 혹은 통상데미지
덤으로 분령은 서번트식 소환이라 '측면'을 잘라내서 용량에 맞게 불러오는거니[문지기가 재정했음이야기 했을때 과거] '신령'의 측면을 잘라낸 순수한 '인간'타입으로 불러와도 문제 없을거라 봤기에. 덤으로 신술사 부분은 1회차에서 저리 회피가 가능했으니까, 이번에도 명확히 신술사라 표기됐고, 클래스 변경을 함으로서 신술사 아니게 만들기 라거나를 물어보는것 덤으로 알토는 인간이다 이건 문지기가 확언한 사항.
뭐 그래서 위의 두개가 되면 장비비책 안해도 되고, 안되거나 영향이 심하면 장비비책이나... 뭔가 약물? 그런것으로 속성변환 시키고싶음
@인연 문지기가 행운의 반지 이리 재정했는데 1턴에 장비 바꿀때까지 클래스는 럭키맨 하고 이것으로 하면 리롤권 몇개받음? (A)×5 (B)×15 만큼의 스킬갯수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40082/341/ 그리고 턴 소모해서 장비 스위칭 되는지.
@황금율(A) B랭강화*3 장비로 끼면 얼마정동 환급금이 가능?
@필요하다면 알토 스킬의 사용을 비책으로 해서 문제없게 하겠다.
@1차 때처럼 클래스만 신술사가 아니면 영향에 벗어나는가
@분령을 비책으로 지휘관 클래스 속성을(인간)으로 해서 신성을 벗겨내어 지휘관 중상 위계로서 고정 환급금+(b랭크3개분) 을 받을 수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