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47626> 청백기전 광명과 기록속의 복수 :: 1001

복수의 신 암굴왕◆CwcHrEwGe.

2024-05-30 20:51:38 - 2024-05-30 20:51:38

0 복수의 신 암굴왕◆CwcHrEwGe. (WlYIvDgCIo)

2024-05-30 (거의 끝나감) 20:51:38

                                    ::::'''''ヘ-..
                                  冫:::::::::::::::::`ー_
                                  冫_::::::::上,,⌒
                                /VニニニニニVl
                                ゝニニニニニニノ_
                                 |ニニニニニニニ/
                                ヽ_ニニニニニニ\__
                                ノニニニニニニニニニ`'ャ。,__
                             ,。ャ'´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く
             _.-_上,,,,,,..-‐ノ'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l1
     l 、 」'、ノ`-'"ニニニニニニニニ`゙''゙亡ー-L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l|         l1
    _..ノ宀'’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l|
   ./=ァ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l/l  \,,,,,,.  │'‐‐
  -/レ彡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l..|-     /  .l/l  \,,,,,,.
  \ニニl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_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l:lj''ー----‐'´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ナ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l.│          :lj''ー----‐'´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l 彳          │
    ,-'''''゙゙ニニニニニニニニニl┐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彳
   l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l l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lニニニニハニニニニニニニl  l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ャ------、
    ',ニニニ≧',ニニニニニニlミl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ヽ
  ,。sニニニニニs。,ニニニノ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ヽ´,。ャ'',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ヽ \

1. 청팀 정탐 금지.

2. 일 생기면 말은 남기고 갈것.

33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4UJXHXwrQg)

2024-05-30 (거의 끝나감) 21:08:58

합체로 강해져서 상대에게 절망과 공포를...!

34 푸딩씨◆3N6fFRVd/6 (pDKCUAmRr2)

2024-05-30 (거의 끝나감) 21:10:21

                         ___
                      -=ニ二二二=-
                    -=ニ二二二二二二=-
             ___-=二=-ニ二二二二二二=-
            / ̄ /../⌒`\-=二二二二二ニ-_
           /   /../ . . / . . \-=二二二二二ニ_
            {(    /...../ . . . / . . . . . . \_二二二二二}-_
            ⌒ /...../. . . |. |. .|. .\. . . . |. ̄\ニニニ}ニ/ヽ ┐
           /...../. . . . |. | . _!. . .!. .\. ハ`.|. .|\ニ二/ヽ } }ヽ
             /...../. . . . . |. |´从. . |\.|芹示x|. .|ヘ. -=∧ソ    /
            .......⌒|. . . . .|. .芹示ミ     乂ノ》 . !)} . -=/   /ヽ
          /.............|. . . . . 八乂ノ      ""/. ./イ . . -{    /二}
            {!...........八. . |. . |\""  '    /./. .}_./、   /ニニノ
           人................\\.!. 込、  ‘’  ⌒(. . /. . .} ̄ ̄ ̄\}
         /\............../. . ./. . ノ> __ イ/}/ . . ._/〉ニニニニヽ
         _/ニニ> _八. ./._/._}=\}/_/. . j_/.}/二二二二 }
      _/二二二二ニ/-/. //⌒\Vニl{ニニ{. ./. . . ./{二二二((⌒\
     {二二二二二/-∧人乂__/芥<⌒V. . . . イ-{二二二ニ ̄//}
    -ニ}二二二ニ-/-八. . .ノ ̄〈__/|:|_)/У . . . }ニ∨二二二ニV/
   -=ニ二二二二//. ノイ二/二ニ ̄l「{. /. . . __ノ二{二二二二-/-_
   -=ニ二二二{≫芥/ニニ/二ニ=-=二{≫芥≪}ニニ!二二二二 |ニニ_
   -=ニニ二二/⌒\__,/二二ニ}/ニ二〈:八:〉ニニニ|二二二二|二-_
   -=二二二/二/ニ二二二二 /二二二{. . . \ニニ|二二二二|\二
    -二二二|ニ//ニ二二二ニ {ニニ二八. . . . .}二-ノ二二二二|......\
    {.....  ̄ ̄|ニ.| |ニ二二二二ニ{ニ二二二\. ./⌒ヽ|二二二二-′..........
    |............. 八ニ! [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V二二ハニニニニ/................
    |....................寸 二二二二二二ノ二二二二//二ニ/-...\二二/...................
   \....................\二二二二 /⌒\二二,/二/-............≧≦.....................
     \....................≧=―‐=≦ニニニ≧=―=≦/...............................................
      \............... \ニ| |二二二二二| |二二二}.................................................
           ̄ ̄⌒ヽ{-| |二二二二二| |二二ニ/..../ ̄ ̄ ̄\____/
             ノニ| |二二二二二| |二二ニ}/
              (ニニヽヽ.二二二二| |二二二\
              /ニニ| |二二二二ハ ヽニニニニ\
동의해져서 고마워요!

그러면 카구야랑 유즈루로 가져갈게요.

35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4UJXHXwrQg)

2024-05-30 (거의 끝나감) 21:11:28

흑흑..가슴..! 미소년 미소녀...흑흑...! 부비부비 하고싶다
아 지금 정신이 온전한 상태는 아니니 평소보다 더 이상한 소리 할테니 그건 봐줘요.

36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4UJXHXwrQg)

2024-05-30 (거의 끝나감) 21:12:32

15만이 기본인데 협력해서 늘릴수있데여 푸딩 가서 이야기 해야할듯! 서고에서

37 복수의 신 암굴왕◆CwcHrEwGe. (WlYIvDgCIo)

2024-05-30 (거의 끝나감) 21:13:44

그래서 저거 시트좀 봐 줄수 있을까?

저기다가 병력 강화계를 몇개 넣는게 나은거겠지?

38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4UJXHXwrQg)

2024-05-30 (거의 끝나감) 21:15:04

영력과 지능을 50정도씩 빼서... 음... 푸딩의 생각은 어때요? A스킬이나 B스킬을 늘리는게 좋을거같은데

39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4UJXHXwrQg)

2024-05-30 (거의 끝나감) 21:15:34

일단 15만에서 몇P늘어나는지 보고 생각하져

40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4UJXHXwrQg)

2024-05-30 (거의 끝나감) 21:15:53

시트제작은 아마 오늘 리미트 아닐거같고 빨라도 내일까지 아니려나...

41 푸딩씨◆3N6fFRVd/6 (pDKCUAmRr2)

2024-05-30 (거의 끝나감) 21:16:05

                         ___
                      -=ニ二二二=-
                    -=ニ二二二二二二=-
             ___-=二=-ニ二二二二二二=-
            / ̄ /../⌒`\-=二二二二二ニ-_
           /   /../ . . / . . \-=二二二二二ニ_
            {(    /...../ . . . / . . . . . . \_二二二二二}-_
            ⌒ /...../. . . |. |. .|. .\. . . . |. ̄\ニニニ}ニ/ヽ ┐
           /...../. . . . |. | . _!. . .!. .\. ハ`.|. .|\ニ二/ヽ } }ヽ
             /...../. . . . . |. |´从. . |\.|芹示x|. .|ヘ. -=∧ソ    /
            .......⌒|. . . . .|. .芹示ミ     乂ノ》 . !)} . -=/   /ヽ
          /.............|. . . . . 八乂ノ      ""/. ./イ . . -{    /二}
            {!...........八. . |. . |\""  '    /./. .}_./、   /ニニノ
           人................\\.!. 込、  ‘’  ⌒(. . /. . .} ̄ ̄ ̄\}
         /\............../. . ./. . ノ> __ イ/}/ . . ._/〉ニニニニヽ
         _/ニニ> _八. ./._/._}=\}/_/. . j_/.}/二二二二 }
      _/二二二二ニ/-/. //⌒\Vニl{ニニ{. ./. . . ./{二二二((⌒\
     {二二二二二/-∧人乂__/芥<⌒V. . . . イ-{二二二ニ ̄//}
    -ニ}二二二ニ-/-八. . .ノ ̄〈__/|:|_)/У . . . }ニ∨二二二ニV/
   -=ニ二二二二//. ノイ二/二ニ ̄l「{. /. . . __ノ二{二二二二-/-_
   -=ニ二二二{≫芥/ニニ/二ニ=-=二{≫芥≪}ニニ!二二二二 |ニニ_
   -=ニニ二二/⌒\__,/二二ニ}/ニ二〈:八:〉ニニニ|二二二二|二-_
   -=二二二/二/ニ二二二二 /二二二{. . . \ニニ|二二二二|\二
    -二二二|ニ//ニ二二二ニ {ニニ二八. . . . .}二-ノ二二二二|......\
    {.....  ̄ ̄|ニ.| |ニ二二二二ニ{ニ二二二\. ./⌒ヽ|二二二二-′..........
    |............. 八ニ! [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V二二ハニニニニ/................
    |....................寸 二二二二二二ノ二二二二//二ニ/-...\二二/...................
   \....................\二二二二 /⌒\二二,/二/-............≧≦.....................
     \....................≧=―‐=≦ニニニ≧=―=≦/...............................................
      \............... \ニ| |二二二二二| |二二二}.................................................
           ̄ ̄⌒ヽ{-| |二二二二二| |二二ニ/..../ ̄ ̄ ̄\____/
             ノニ| |二二二二二| |二二ニ}/
              (ニニヽヽ.二二二二| |二二二\
              /ニニ| |二二二二ハ ヽニニニニ\
>>37 너무A랭크만 채우면 과부하로 효율이 낮아지는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병력강화를 원하시면 A랭크 특성 1-2개에 B랭크 보조특성 3개정도를 한 묶음으로

붙이면 좋을 것 같아요.

42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4UJXHXwrQg)

2024-05-30 (거의 끝나감) 21:16:33

A가 절대적인게 아님 저도 그거 어떻게든 극복하려고 다소 기형적이게 됨

43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4UJXHXwrQg)

2024-05-30 (거의 끝나감) 21:17:28

B스킬로 보급물자나, 장비, 재산같은걸 해주면 보너스 있는듯하고 자신의 병과 무장시키는 계열 단순하게 영력 부스터! 보다

44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4UJXHXwrQg)

2024-05-30 (거의 끝나감) 21:17:48

오히려 병사의 강화는 토템버프가 아니라 충실한 장비 그라프 시트를 보면 알 수 있음

45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4UJXHXwrQg)

2024-05-30 (거의 끝나감) 21:18:31

에 일단 그라프 시트 링크를 드릴까요? 암굴왕 참고로 위계사기인

46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4UJXHXwrQg)

2024-05-30 (거의 끝나감) 21:19:56

아 덤으로 암굴왕 저기서의 언어 조심해야할듯(?)문지기가 작정했군

47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4UJXHXwrQg)

2024-05-30 (거의 끝나감) 21:23:30

여튼... 적군에 영향을 주는 스타일은 A에 넣고
아군 그것도 병력에만 주는건 B에 넣어서 정리하는게 좋을거같아요 저항력이라던가 그게 문제니

48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4UJXHXwrQg)

2024-05-30 (거의 끝나감) 21:24:17

물론 아주 강화아아! 같은 주력은 A에 넣어야겠지만 장비라던가 그런 통상적인것 B에 +를 붙여서 저럼하면서 팍팍가계
벗어난 위계가 고위계 장비껴도 쓸모가 없을테니

49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4UJXHXwrQg)

2024-05-30 (거의 끝나감) 21:25:18

제작중이신가보군

50 복수의 신 암굴왕◆CwcHrEwGe. (WlYIvDgCIo)

2024-05-30 (거의 끝나감) 21:25:59

┌──────────────────────────────────────────…
│《능력치》│960(+540)│희귀한│
├──────────────────────────────────────────…
│근력 : 120│민첩 : 120│내구 : 120│지능 : 200│영력 : 200│차력 : 0│정신 : 200│위업 : │
└──────────────────────────────────────────…

├──『특성』─────────────────────────────────────…
┌──────────────────────────────────────────…
│《전장의 조율자》
├──────────────────────────────────────────…
│A+(60)│지휘│전쟁│지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과의 노딜레이 통신 가능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의 사기치 보정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의 장악력 보정
├──────────────────────────────────────────…
├◎기능:│패시브│《전장의 관리자》, 《전장의 지배자》와 연동 보완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많은 군세를 이끄는 지휘관
└──────────────────────────────────────────…
┌──────────────────────────────────────────…
│《전장의 관리자》
├──────────────────────────────────────────…
│A(50)│전략│전쟁│지능+정신│120~150│
├──────────────────────────────────────────…
├◎기능:│패시브│전쟁의 흐름에 대한 대규모 시야, 전략 수립에 고보정
├──────────────────────────────────────────…
├◎기능:│패시브│상대의 전략적인 움직임에 대한 통찰력 고보정
├──────────────────────────────────────────…
├◎기능:│패시브│전략 단위 군세의 배치 전환의 가속화
├──────────────────────────────────────────…
├◎기능:│패시브│《전장의 조율자》, 《전장의 지배자》와 연동 보완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전쟁의 흐름을 이끄는 지휘관
└──────────────────────────────────────────…
┌──────────────────────────────────────────…
│《전장의 지배자》
├──────────────────────────────────────────…
│A(50)│전술│전쟁│지능+정신│120~150│
├──────────────────────────────────────────…
├◎기능:│패시브│전쟁의 흐름에 대한 국지적 시야, 전술 수립에 고보정
├──────────────────────────────────────────…
├◎기능:│패시브│상대의 전술적인 움직임에 대한 통찰력 고보정
├──────────────────────────────────────────…
├◎기능:│패시브│전술 단위 군세의 체계 정비 가속화
├──────────────────────────────────────────…
├◎기능:│패시브│《전장의 조율자》, 《전장의 관리자》와 연동 보완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전쟁의 일면을 지배하는 지휘관
└──────────────────────────────────────────…
┌──────────────────────────────────────────…
│《복수의 칼날》
├──────────────────────────────────────────…
│A(50)│전술│전쟁│지능+정신+영력│120~150│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에 대한 상대의 정찰 방해/저해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에 대한 상대의 위계판정 불리
├──────────────────────────────────────────…
├◎기능:│패시브│정보은폐를 성공한 채로 직접적인 전투 진입시 전투에 진입한 휘하 병력에 최저 위계 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칼날을 드러낼 때는 모든 것이 짜여진 이후, 칼날을 내려칠때는 벼락같이.
└──────────────────────────────────────────…
┌──────────────────────────────────────────…
│《그늘》
├──────────────────────────────────────────…
│A(50)│지휘│전쟁│지능+영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지정한 휘하 병력에 <은신>을 부여.
├──────────────────────────────────────────…
├◎기능:│패시브│은신 중인 모든 아군을 강화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은엄폐의 기본.
└──────────────────────────────────────────…
┌──────────────────────────────────────────…
│《특정》
├──────────────────────────────────────────…
│A(50)│지휘│전쟁│지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정찰계로 하려는데 어떻게 하지?
├──────────────────────────────────────────…
├◎기능:│패시브│
├──────────────────────────────────────────…
├◎기능:│패시브│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
┌──────────────────────────────────────────…
│《후퇴후 역습》
├──────────────────────────────────────────…
│A(50)│지휘│전쟁│지능+영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적에게 쫒기는 중인 휘하 병력에게 기동력 보정
├──────────────────────────────────────────…
├◎기능:│패시브│적에게 쫒기는 중인 휘하 병력에 대한 적의 탐지 역보정
├──────────────────────────────────────────…
├◎기능:│패시브│아군 병력을 추격중이던 적 병력에 대한 역습시 최저 위계 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Retreat and Ambush
└──────────────────────────────────────────…
┌──────────────────────────────────────────…
│《돌격 돌파전》
├──────────────────────────────────────────…
│B++(42)│지휘│전쟁│지능+정신+차력│90~110│
├──────────────────────────────────────────…
├◎기능:│패시브│휘하 기병의 빠르고 정확한 기동에 보정
├──────────────────────────────────────────…
├◎기능:│패시브│충돌 시 군대의 흩어짐을 방지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후퇴는 없다. 난전도 없다. 산개도 없다. 오직 돌격만이 있을 뿐.
└──────────────────────────────────────────…
┌──────────────────────────────────────────…
│《고속 진격전》
├──────────────────────────────────────────…
│B++(42)│지휘│전쟁│지능+정신+차력│90~110│
├──────────────────────────────────────────…
├◎기능:│패시브│휘하 기병의 빠른 방향 전환에 보정
├──────────────────────────────────────────…
├◎기능:│패시브│돌격 후 방향전환하여 역돌격시 기동력 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후퇴는 없다. 난전도 없다. 산개도 없다. 오직 돌격만이 있을 뿐.
└──────────────────────────────────────────…
┌──────────────────────────────────────────…
│《무장 강화》
├──────────────────────────────────────────…
│B(30)│지휘│전쟁│정신+차력│80~100│
├──────────────────────────────────────────…
├◎기능:│패시브│휘하 장비의 위력 증가
├──────────────────────────────────────────…
├◎기능:│패시브│휘하 기마에 C랭크 특성 : 《강화》 부여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무장을 강화시키는 능력
└──────────────────────────────────────────…
┌──────────────────────────────────────────…
│《한발자국도 물러서지 마라》
├──────────────────────────────────────────…
│B(30)│지휘│전쟁│영력│130~160│
├──────────────────────────────────────────…
├◎기능:│액티브│휘하 병력의 사기치에 순간적인 강화
├──────────────────────────────────────────…
├◎기능:│액티브│휘하 병력의 부정적인 정신 상태를 해소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복수가 네 눈앞이다. 도망칠테냐?
└──────────────────────────────────────────…

36포 남는다. 남는거는 상대 디벞이나 걸어볼까.

51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4UJXHXwrQg)

2024-05-30 (거의 끝나감) 21:27:26

지형 변경형(?)이라거나 물위라던가 달릴수있게 역으로 우리가 지형디법 안거리는

덤으로 칭호는 AAA까지 무료

52 복수의 신 암굴왕◆CwcHrEwGe. (WlYIvDgCIo)

2024-05-30 (거의 끝나감) 21:28:38

아, 참 지형이 있었지.

스텟이나 스킬좀 만져서 적응가 같은걸로

지형의 유불리에 보정을 주거나 해볼까.

53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4UJXHXwrQg)

2024-05-30 (거의 끝나감) 21:29:34

혹은 이 캐릭터의 부대 주변의 날씨 고정이라거나 이번에 날씨를 얻을지 지형을 얻을지 모르니까여 그 부분은 취향으로

54 frontier◆Wa3ybwCMXk (oazYsl05pY)

2024-05-30 (거의 끝나감) 21:29:38

시트 페이즈보다 지형 페이즈가 우선이라 지형/기후 보고 시트 짜도 된다.

55 복수의 신 암굴왕◆CwcHrEwGe. (WlYIvDgCIo)

2024-05-30 (거의 끝나감) 21:31:27

솔직히 이번엔 지형 쌩 평지 말고

숲/산/언덕 고루 섞인걸로 해보고 싶기는 하다.

상대 정찰병력 잘라먹는 재미가 있지 않겠나?

56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4UJXHXwrQg)

2024-05-30 (거의 끝나감) 21:31:29

ㅇㅇ 일단 그.. 암굴왕은 대략의 컨셉트를 만드는거니 기존안이 될듯 라인형

57 푸딩씨◆3N6fFRVd/6 (pDKCUAmRr2)

2024-05-30 (거의 끝나감) 21:32:16

                         ___
                      -=ニ二二二=-
                    -=ニ二二二二二二=-
             ___-=二=-ニ二二二二二二=-
            / ̄ /../⌒`\-=二二二二二ニ-_
           /   /../ . . / . . \-=二二二二二ニ_
            {(    /...../ . . . / . . . . . . \_二二二二二}-_
            ⌒ /...../. . . |. |. .|. .\. . . . |. ̄\ニニニ}ニ/ヽ ┐
           /...../. . . . |. | . _!. . .!. .\. ハ`.|. .|\ニ二/ヽ } }ヽ
             /...../. . . . . |. |´从. . |\.|芹示x|. .|ヘ. -=∧ソ    /
            .......⌒|. . . . .|. .芹示ミ     乂ノ》 . !)} . -=/   /ヽ
          /.............|. . . . . 八乂ノ      ""/. ./イ . . -{    /二}
            {!...........八. . |. . |\""  '    /./. .}_./、   /ニニノ
           人................\\.!. 込、  ‘’  ⌒(. . /. . .} ̄ ̄ ̄\}
         /\............../. . ./. . ノ> __ イ/}/ . . ._/〉ニニニニヽ
         _/ニニ> _八. ./._/._}=\}/_/. . j_/.}/二二二二 }
      _/二二二二ニ/-/. //⌒\Vニl{ニニ{. ./. . . ./{二二二((⌒\
     {二二二二二/-∧人乂__/芥<⌒V. . . . イ-{二二二ニ ̄//}
    -ニ}二二二ニ-/-八. . .ノ ̄〈__/|:|_)/У . . . }ニ∨二二二ニV/
   -=ニ二二二二//. ノイ二/二ニ ̄l「{. /. . . __ノ二{二二二二-/-_
   -=ニ二二二{≫芥/ニニ/二ニ=-=二{≫芥≪}ニニ!二二二二 |ニニ_
   -=ニニ二二/⌒\__,/二二ニ}/ニ二〈:八:〉ニニニ|二二二二|二-_
   -=二二二/二/ニ二二二二 /二二二{. . . \ニニ|二二二二|\二
    -二二二|ニ//ニ二二二ニ {ニニ二八. . . . .}二-ノ二二二二|......\
    {.....  ̄ ̄|ニ.| |ニ二二二二ニ{ニ二二二\. ./⌒ヽ|二二二二-′..........
    |............. 八ニ! [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V二二ハニニニニ/................
    |....................寸 二二二二二二ノ二二二二//二ニ/-...\二二/...................
   \....................\二二二二 /⌒\二二,/二/-............≧≦.....................
     \....................≧=―‐=≦ニニニ≧=―=≦/...............................................
      \............... \ニ| |二二二二二| |二二二}.................................................
           ̄ ̄⌒ヽ{-| |二二二二二| |二二ニ/..../ ̄ ̄ ̄\____/
             ノニ| |二二二二二| |二二ニ}/
              (ニニヽヽ.二二二二| |二二二\
              /ニニ| |二二二二ハ ヽニニニニ\
뭐 적당히 여러가지 섞인 걸로 상상해볼까요...

58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4UJXHXwrQg)

2024-05-30 (거의 끝나감) 21:32:53

근데 지형은 당첨되야 얻을 수 있고 어떻게 표기해야지 이익이 되느냐라서
뭐 그렇게 하고 '우리가 아는지형'이라 상대 병력운용에 패널티 같은거 하면될듯?

59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4UJXHXwrQg)

2024-05-30 (거의 끝나감) 21:33:18

그러니까 이 지형은 우리가 매일사는 뒷동산이지만 상대에겐 헬이야(?) 어디가 숲이고 어디가 산인지 모르는

60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4UJXHXwrQg)

2024-05-30 (거의 끝나감) 21:33:29

뭐 경매에서 이겨야 되는 문제지만

61 푸딩씨◆3N6fFRVd/6 (pDKCUAmRr2)

2024-05-30 (거의 끝나감) 21:33:52

                         ___
                      -=ニ二二二=-
                    -=ニ二二二二二二=-
             ___-=二=-ニ二二二二二二=-
            / ̄ /../⌒`\-=二二二二二ニ-_
           /   /../ . . / . . \-=二二二二二ニ_
            {(    /...../ . . . / . . . . . . \_二二二二二}-_
            ⌒ /...../. . . |. |. .|. .\. . . . |. ̄\ニニニ}ニ/ヽ ┐
           /...../. . . . |. | . _!. . .!. .\. ハ`.|. .|\ニ二/ヽ } }ヽ
             /...../. . . . . |. |´从. . |\.|芹示x|. .|ヘ. -=∧ソ    /
            .......⌒|. . . . .|. .芹示ミ     乂ノ》 . !)} . -=/   /ヽ
          /.............|. . . . . 八乂ノ      ""/. ./イ . . -{    /二}
            {!...........八. . |. . |\""  '    /./. .}_./、   /ニニノ
           人................\\.!. 込、  ‘’  ⌒(. . /. . .} ̄ ̄ ̄\}
         /\............../. . ./. . ノ> __ イ/}/ . . ._/〉ニニニニヽ
         _/ニニ> _八. ./._/._}=\}/_/. . j_/.}/二二二二 }
      _/二二二二ニ/-/. //⌒\Vニl{ニニ{. ./. . . ./{二二二((⌒\
     {二二二二二/-∧人乂__/芥<⌒V. . . . イ-{二二二ニ ̄//}
    -ニ}二二二ニ-/-八. . .ノ ̄〈__/|:|_)/У . . . }ニ∨二二二ニV/
   -=ニ二二二二//. ノイ二/二ニ ̄l「{. /. . . __ノ二{二二二二-/-_
   -=ニ二二二{≫芥/ニニ/二ニ=-=二{≫芥≪}ニニ!二二二二 |ニニ_
   -=ニニ二二/⌒\__,/二二ニ}/ニ二〈:八:〉ニニニ|二二二二|二-_
   -=二二二/二/ニ二二二二 /二二二{. . . \ニニ|二二二二|\二
    -二二二|ニ//ニ二二二ニ {ニニ二八. . . . .}二-ノ二二二二|......\
    {.....  ̄ ̄|ニ.| |ニ二二二二ニ{ニ二二二\. ./⌒ヽ|二二二二-′..........
    |............. 八ニ! [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V二二ハニニニニ/................
    |....................寸 二二二二二二ノ二二二二//二ニ/-...\二二/...................
   \....................\二二二二 /⌒\二二,/二/-............≧≦.....................
     \....................≧=―‐=≦ニニニ≧=―=≦/...............................................
      \............... \ニ| |二二二二二| |二二二}.................................................
           ̄ ̄⌒ヽ{-| |二二二二二| |二二ニ/..../ ̄ ̄ ̄\____/
             ノニ| |二二二二二| |二二ニ}/
              (ニニヽヽ.二二二二| |二二二\
              /ニニ| |二二二二ハ ヽニニニニ\
>>58 이런 형상의 지형에 이런 효과를 가지고 있다같은 방식이면 되겠지.

지형에서 지면. 기후에서 지형의 효과를 1대1상쇄하는 걸로 선택하면 그만이고.

62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4UJXHXwrQg)

2024-05-30 (거의 끝나감) 21:34:59

오... 그게 좋겠다.

63 frontier◆Wa3ybwCMXk (oazYsl05pY)

2024-05-30 (거의 끝나감) 21:36:34

척수라발발타...(응원)

64 푸딩씨◆3N6fFRVd/6 (pDKCUAmRr2)

2024-05-30 (거의 끝나감) 21:36:52

                         ___
                      -=ニ二二二=-
                    -=ニ二二二二二二=-
             ___-=二=-ニ二二二二二二=-
            / ̄ /../⌒`\-=二二二二二ニ-_
           /   /../ . . / . . \-=二二二二二ニ_
            {(    /...../ . . . / . . . . . . \_二二二二二}-_
            ⌒ /...../. . . |. |. .|. .\. . . . |. ̄\ニニニ}ニ/ヽ ┐
           /...../. . . . |. | . _!. . .!. .\. ハ`.|. .|\ニ二/ヽ } }ヽ
             /...../. . . . . |. |´从. . |\.|芹示x|. .|ヘ. -=∧ソ    /
            .......⌒|. . . . .|. .芹示ミ     乂ノ》 . !)} . -=/   /ヽ
          /.............|. . . . . 八乂ノ      ""/. ./イ . . -{    /二}
            {!...........八. . |. . |\""  '    /./. .}_./、   /ニニノ
           人................\\.!. 込、  ‘’  ⌒(. . /. . .} ̄ ̄ ̄\}
         /\............../. . ./. . ノ> __ イ/}/ . . ._/〉ニニニニヽ
         _/ニニ> _八. ./._/._}=\}/_/. . j_/.}/二二二二 }
      _/二二二二ニ/-/. //⌒\Vニl{ニニ{. ./. . . ./{二二二((⌒\
     {二二二二二/-∧人乂__/芥<⌒V. . . . イ-{二二二ニ ̄//}
    -ニ}二二二ニ-/-八. . .ノ ̄〈__/|:|_)/У . . . }ニ∨二二二ニV/
   -=ニ二二二二//. ノイ二/二ニ ̄l「{. /. . . __ノ二{二二二二-/-_
   -=ニ二二二{≫芥/ニニ/二ニ=-=二{≫芥≪}ニニ!二二二二 |ニニ_
   -=ニニ二二/⌒\__,/二二ニ}/ニ二〈:八:〉ニニニ|二二二二|二-_
   -=二二二/二/ニ二二二二 /二二二{. . . \ニニ|二二二二|\二
    -二二二|ニ//ニ二二二ニ {ニニ二八. . . . .}二-ノ二二二二|......\
    {.....  ̄ ̄|ニ.| |ニ二二二二ニ{ニ二二二\. ./⌒ヽ|二二二二-′..........
    |............. 八ニ! [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V二二ハニニニニ/................
    |....................寸 二二二二二二ノ二二二二//二ニ/-...\二二/...................
   \....................\二二二二 /⌒\二二,/二/-............≧≦.....................
     \....................≧=―‐=≦ニニニ≧=―=≦/...............................................
      \............... \ニ| |二二二二二| |二二二}.................................................
           ̄ ̄⌒ヽ{-| |二二二二二| |二二ニ/..../ ̄ ̄ ̄\____/
             ノニ| |二二二二二| |二二ニ}/
              (ニニヽヽ.二二二二| |二二二\
              /ニニ| |二二二二ハ ヽニニニニ\
>>62 쌍익은 지형을 그렇게 타는 축도 아니고. 알토도 마찬가지.

65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4UJXHXwrQg)

2024-05-30 (거의 끝나감) 21:36:54

그래서 경매를 한다면 한도액은 어느정도로 할것? 이거 비책이 후발이라 아낄건 아껴야해서

66 푸딩씨◆3N6fFRVd/6 (pDKCUAmRr2)

2024-05-30 (거의 끝나감) 21:39:26

                         ___
                      -=ニ二二二=-
                    -=ニ二二二二二二=-
             ___-=二=-ニ二二二二二二=-
            / ̄ /../⌒`\-=二二二二二ニ-_
           /   /../ . . / . . \-=二二二二二ニ_
            {(    /...../ . . . / . . . . . . \_二二二二二}-_
            ⌒ /...../. . . |. |. .|. .\. . . . |. ̄\ニニニ}ニ/ヽ ┐
           /...../. . . . |. | . _!. . .!. .\. ハ`.|. .|\ニ二/ヽ } }ヽ
             /...../. . . . . |. |´从. . |\.|芹示x|. .|ヘ. -=∧ソ    /
            .......⌒|. . . . .|. .芹示ミ     乂ノ》 . !)} . -=/   /ヽ
          /.............|. . . . . 八乂ノ      ""/. ./イ . . -{    /二}
            {!...........八. . |. . |\""  '    /./. .}_./、   /ニニノ
           人................\\.!. 込、  ‘’  ⌒(. . /. . .} ̄ ̄ ̄\}
         /\............../. . ./. . ノ> __ イ/}/ . . ._/〉ニニニニヽ
         _/ニニ> _八. ./._/._}=\}/_/. . j_/.}/二二二二 }
      _/二二二二ニ/-/. //⌒\Vニl{ニニ{. ./. . . ./{二二二((⌒\
     {二二二二二/-∧人乂__/芥<⌒V. . . . イ-{二二二ニ ̄//}
    -ニ}二二二ニ-/-八. . .ノ ̄〈__/|:|_)/У . . . }ニ∨二二二ニV/
   -=ニ二二二二//. ノイ二/二ニ ̄l「{. /. . . __ノ二{二二二二-/-_
   -=ニ二二二{≫芥/ニニ/二ニ=-=二{≫芥≪}ニニ!二二二二 |ニニ_
   -=ニニ二二/⌒\__,/二二ニ}/ニ二〈:八:〉ニニニ|二二二二|二-_
   -=二二二/二/ニ二二二二 /二二二{. . . \ニニ|二二二二|\二
    -二二二|ニ//ニ二二二ニ {ニニ二八. . . . .}二-ノ二二二二|......\
    {.....  ̄ ̄|ニ.| |ニ二二二二ニ{ニ二二二\. ./⌒ヽ|二二二二-′..........
    |............. 八ニ! [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V二二ハニニニニ/................
    |....................寸 二二二二二二ノ二二二二//二ニ/-...\二二/...................
   \....................\二二二二 /⌒\二二,/二/-............≧≦.....................
     \....................≧=―‐=≦ニニニ≧=―=≦/...............................................
      \............... \ニ| |二二二二二| |二二二}.................................................
           ̄ ̄⌒ヽ{-| |二二二二二| |二二ニ/..../ ̄ ̄ ̄\____/
             ノニ| |二二二二二| |二二ニ}/
              (ニニヽヽ.二二二二| |二二二\
              /ニニ| |二二二二ハ ヽニニニニ\
>>65 1만에서 2만?

67 복수의 신 암굴왕◆CwcHrEwGe. (WlYIvDgCIo)

2024-05-30 (거의 끝나감) 21:40:06

┌──────────────────────────────────────────…
│《능력치》│940(+560)│희귀한│
├──────────────────────────────────────────…
│근력 : 120│민첩 : 120│내구 : 120│지능 : 200│영력 : 180│차력 : 0│정신 : 200│위업 : │
└──────────────────────────────────────────…

├──『특성』─────────────────────────────────────…
┌──────────────────────────────────────────…
│《전장의 조율자》
├──────────────────────────────────────────…
│A+(60)│지휘│전쟁│지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과의 노딜레이 통신 가능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의 사기치 보정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의 장악력 보정
├──────────────────────────────────────────…
├◎기능:│패시브│《전장의 관리자》, 《전장의 지배자》와 연동 보완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많은 군세를 이끄는 지휘관
└──────────────────────────────────────────…
┌──────────────────────────────────────────…
│《전장의 관리자》
├──────────────────────────────────────────…
│A(50)│전략│전쟁│지능+정신│120~150│
├──────────────────────────────────────────…
├◎기능:│패시브│전쟁의 흐름에 대한 대규모 시야, 전략 수립에 고보정
├──────────────────────────────────────────…
├◎기능:│패시브│상대의 전략적인 움직임에 대한 통찰력 고보정
├──────────────────────────────────────────…
├◎기능:│패시브│전략 단위 군세의 배치 전환의 가속화
├──────────────────────────────────────────…
├◎기능:│패시브│《전장의 조율자》, 《전장의 지배자》와 연동 보완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전쟁의 흐름을 이끄는 지휘관
└──────────────────────────────────────────…
┌──────────────────────────────────────────…
│《전장의 지배자》
├──────────────────────────────────────────…
│A(50)│전술│전쟁│지능+정신│120~150│
├──────────────────────────────────────────…
├◎기능:│패시브│전쟁의 흐름에 대한 국지적 시야, 전술 수립에 고보정
├──────────────────────────────────────────…
├◎기능:│패시브│상대의 전술적인 움직임에 대한 통찰력 고보정
├──────────────────────────────────────────…
├◎기능:│패시브│전술 단위 군세의 체계 정비 가속화
├──────────────────────────────────────────…
├◎기능:│패시브│《전장의 조율자》, 《전장의 관리자》와 연동 보완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전쟁의 일면을 지배하는 지휘관
└──────────────────────────────────────────…
┌──────────────────────────────────────────…
│《복수의 칼날》
├──────────────────────────────────────────…
│A(50)│전술│전쟁│지능+정신+영력│120~150│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에 대한 상대의 정찰 방해/저해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에 대한 상대의 위계판정 불리
├──────────────────────────────────────────…
├◎기능:│패시브│정보은폐를 성공한 채로 직접적인 전투 진입시 전투에 진입한 휘하 병력에 최저 위계 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칼날을 드러낼 때는 모든 것이 짜여진 이후, 칼날을 내려칠때는 벼락같이.
└──────────────────────────────────────────…
┌──────────────────────────────────────────…
│《그늘》
├──────────────────────────────────────────…
│A(50)│지휘│전쟁│지능+영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지정한 휘하 병력들에 <은신>을 부여 및 해제
├──────────────────────────────────────────…
├◎기능:│패시브│은신 중인 모든 아군을 강화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은엄폐의 기본.
└──────────────────────────────────────────…
┌──────────────────────────────────────────…
│《특정》
├──────────────────────────────────────────…
│A(50)│지휘│전쟁│지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정찰계로 하려는데 어떻게 하지?
├──────────────────────────────────────────…
├◎기능:│패시브│
├──────────────────────────────────────────…
├◎기능:│패시브│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
┌──────────────────────────────────────────…
│《적응가》
├──────────────────────────────────────────…
│A(50)│지휘│전쟁│지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과의 지형불리 저하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의 유리 지형 보너스 상승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의 장악력 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많은 군세를 이끄는 지휘관
└──────────────────────────────────────────…
┌──────────────────────────────────────────…
│《고속 진격전》
├──────────────────────────────────────────…
│B++(42)│지휘│전쟁│지능+정신+차력│90~110│
├──────────────────────────────────────────…
├◎기능:│패시브│휘하 기병의 빠른 방향 전환에 보정
├──────────────────────────────────────────…
├◎기능:│패시브│돌격 후 방향전환하여 역돌격시 기동력 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후퇴는 없다. 난전도 없다. 산개도 없다. 오직 돌격만이 있을 뿐.
└──────────────────────────────────────────…
┌──────────────────────────────────────────…
│《돌격 돌파전》
├──────────────────────────────────────────…
│B+(36)│지휘│전쟁│지능+정신+차력│90~110│
├──────────────────────────────────────────…
├◎기능:│패시브│휘하 기병의 빠르고 정확한 기동에 보정
├──────────────────────────────────────────…
├◎기능:│패시브│충돌 시 군대의 흩어짐을 방지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후퇴는 없다. 난전도 없다. 산개도 없다. 오직 돌격만이 있을 뿐.
└──────────────────────────────────────────…
┌──────────────────────────────────────────…
│《후퇴후 역습》
├──────────────────────────────────────────…
│B+(36)│지휘│전쟁│지능+영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적에게 쫒기는 중인 휘하 병력에게 기동력 보정
├──────────────────────────────────────────…
├◎기능:│패시브│적에게 쫒기는 중인 휘하 병력에 대한 적의 탐지 역보정
├──────────────────────────────────────────…
├◎기능:│패시브│아군 병력을 추격중이던 적 병력에 대한 역습시 최저 위계 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Retreat and Ambush
└──────────────────────────────────────────…
┌──────────────────────────────────────────…
│《무장 강화》
├──────────────────────────────────────────…
│B(30)│지휘│전쟁│정신+차력│80~100│
├──────────────────────────────────────────…
├◎기능:│패시브│휘하 장비의 위력 증가
├──────────────────────────────────────────…
├◎기능:│패시브│휘하 기마에 C랭크 특성 : 《강화》 부여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무장을 강화시키는 능력
└──────────────────────────────────────────…
┌──────────────────────────────────────────…
│《한발자국도 물러서지 마라》
├──────────────────────────────────────────…
│B(30)│지휘│전쟁│영력│130~160│
├──────────────────────────────────────────…
├◎기능:│액티브│휘하 병력의 사기치에 순간적인 강화
├──────────────────────────────────────────…
├◎기능:│액티브│휘하 병력의 부정적인 정신 상태를 해소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복수가 네 눈앞이다. 도망칠테냐?
└──────────────────────────────────────────…

대충 이렇게 하면 26포인트 남는다.

그래서 저기 비워진 칸 정찰계로 넣어두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

68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4UJXHXwrQg)

2024-05-30 (거의 끝나감) 21:40:28

흠... 1만 더블이냐 아니면 2만.. 하지만 상대도 돈이... 아냐 그라프가 우리가 고용했을때4만이었으니 게다가 그라프 고용은 용병단까지 싹다 하는거니... 카티아가 얼마였지.. 깨진판좀 보고옴

69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4UJXHXwrQg)

2024-05-30 (거의 끝나감) 21:40:53

C랭크로 +붙여서 황금율을 넣어 환급 P의 증강을 노려봄은?

70 복수의 신 암굴왕◆CwcHrEwGe. (WlYIvDgCIo)

2024-05-30 (거의 끝나감) 21:41:05

내가 그런쪽으로는 조언을 전혀 못하겠으니

힘내라(...)

71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4UJXHXwrQg)

2024-05-30 (거의 끝나감) 21:42:11

카티아가 2~3만 우리가 그라프를 희귀로 불렀을땐4만이었음

72 복수의 신 암굴왕◆CwcHrEwGe. (WlYIvDgCIo)

2024-05-30 (거의 끝나감) 21:42:34

>>53 은신하며 다니면서 트릭키하게 노는게 현 컨셉인데

날씨가 대동되어서 다니면 위치가 특정되어 버려.

73 푸딩씨◆3N6fFRVd/6 (pDKCUAmRr2)

2024-05-30 (거의 끝나감) 21:42:37

                         ___
                      -=ニ二二二=-
                    -=ニ二二二二二二=-
             ___-=二=-ニ二二二二二二=-
            / ̄ /../⌒`\-=二二二二二ニ-_
           /   /../ . . / . . \-=二二二二二ニ_
            {(    /...../ . . . / . . . . . . \_二二二二二}-_
            ⌒ /...../. . . |. |. .|. .\. . . . |. ̄\ニニニ}ニ/ヽ ┐
           /...../. . . . |. | . _!. . .!. .\. ハ`.|. .|\ニ二/ヽ } }ヽ
             /...../. . . . . |. |´从. . |\.|芹示x|. .|ヘ. -=∧ソ    /
            .......⌒|. . . . .|. .芹示ミ     乂ノ》 . !)} . -=/   /ヽ
          /.............|. . . . . 八乂ノ      ""/. ./イ . . -{    /二}
            {!...........八. . |. . |\""  '    /./. .}_./、   /ニニノ
           人................\\.!. 込、  ‘’  ⌒(. . /. . .} ̄ ̄ ̄\}
         /\............../. . ./. . ノ> __ イ/}/ . . ._/〉ニニニニヽ
         _/ニニ> _八. ./._/._}=\}/_/. . j_/.}/二二二二 }
      _/二二二二ニ/-/. //⌒\Vニl{ニニ{. ./. . . ./{二二二((⌒\
     {二二二二二/-∧人乂__/芥<⌒V. . . . イ-{二二二ニ ̄//}
    -ニ}二二二ニ-/-八. . .ノ ̄〈__/|:|_)/У . . . }ニ∨二二二ニV/
   -=ニ二二二二//. ノイ二/二ニ ̄l「{. /. . . __ノ二{二二二二-/-_
   -=ニ二二二{≫芥/ニニ/二ニ=-=二{≫芥≪}ニニ!二二二二 |ニニ_
   -=ニニ二二/⌒\__,/二二ニ}/ニ二〈:八:〉ニニニ|二二二二|二-_
   -=二二二/二/ニ二二二二 /二二二{. . . \ニニ|二二二二|\二
    -二二二|ニ//ニ二二二ニ {ニニ二八. . . . .}二-ノ二二二二|......\
    {.....  ̄ ̄|ニ.| |ニ二二二二ニ{ニ二二二\. ./⌒ヽ|二二二二-′..........
    |............. 八ニ! [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V二二ハニニニニ/................
    |....................寸 二二二二二二ノ二二二二//二ニ/-...\二二/...................
   \....................\二二二二 /⌒\二二,/二/-............≧≦.....................
     \....................≧=―‐=≦ニニニ≧=―=≦/...............................................
      \............... \ニ| |二二二二二| |二二二}.................................................
           ̄ ̄⌒ヽ{-| |二二二二二| |二二ニ/..../ ̄ ̄ ̄\____/
             ノニ| |二二二二二| |二二ニ}/
              (ニニヽヽ.二二二二| |二二二\
              /ニニ| |二二二二ハ ヽニニニニ\
정찰계면...유일하게 현존하는 게 알페라츠라고 프롱의 것이 있다.

근데 알페라츠 시트가 어디있었지?

74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4UJXHXwrQg)

2024-05-30 (거의 끝나감) 21:42:58

즉...지금문지기 술의 하이함을 제외하면 무비책 순수 병력의 컨트롤과 카탈로그 극한 할인으로 구성할 가능성이 높군 비책이 없는비책

아 부르는건 비책으로 부른거

75 복수의 신 암굴왕◆CwcHrEwGe. (WlYIvDgCIo)

2024-05-30 (거의 끝나감) 21:42:59

그럼 내가 직접 짜야하겠군....

76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4UJXHXwrQg)

2024-05-30 (거의 끝나감) 21:43:38

아 그럼 날씨가 아니라 지형 혹은 아예 은신상태에선 효과에서 벗어나는 영체화? 같이라거나 알페라츠...

77 푸딩씨◆3N6fFRVd/6 (pDKCUAmRr2)

2024-05-30 (거의 끝나감) 21:44:10

『능력치』 1390(1305->1310+80)

┌──────────────────────────────────────────…
│《능력치》│842│희귀한(3번 계산식)│ anchor>1596259218>565 / anchor>1596258377>644
├──────────────────────────────────────────…
│근력 : 90│민첩 : 90 │내구 : 100 │지능 : 320 │영력 : 0 │차력 : 142 │정신 : 100│위업 : │
└──────────────────────────────────────────…

『특성』
┌──────────────────────────────────────────…
│《법칙직공》
├──────────────────────────────────────────…
│ AA+(120) │통찰│전쟁│지능+차력│160-320│
├──────────────────────────────────────────…
├◎기능: │패시브│전장의 잠재적인 변수 파악.
├──────────────────────────────────────────…
├◎기능: │패시브│상대의 사고방식과 전장의 변수에 따른 상대의 취약점을 결정.
├──────────────────────────────────────────…
├◎기능: │패시브│휘하 병종현장 지휘관과 부사관들에게 특성 [약점 활용] 부여.
├──────────────────────────────────────────…
├◎기능: │액티브│상대의 취약점에 맞는 변수 생성. "개연성이 일정 범위 내인" 현실 조작.
├──────────────────────────────────────────…
├◎기능: │전력 가동│물리/자연 법칙을 자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재구성, 결과적으로 초상 현상을 일으킴.
├──────────────────────────────────────────…
├◎반동: <「통상 가동」: [혼입]: 사용자 타격 小-大, 자신 주위를 대상으로 하지 않는 한, 자신 주위의 상황 파악 능력을 상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48 96 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계약하기 전에도 가지고 있던 재능. 인형은 이를 극한까지 증폭시키고 방향성을 트는 역할에 가깝다.
│전황에 나올 수 있는 잠재적인 변수를 파악하여, 상대가 예상치 못한 부분에서 새로운 변수를 만들어낸다
│가벼운 현실 조작 능력도 겸하므로 방금 전까지는 찾을 수도 없었던 변수가 나올 수도 있다는 점이 악취미적.
│다만 현실을 돌아가게 하는 법칙 자체에 간섭해 재구성하므로, 언제나 반동에 주의해야 한다.
└──────────────────────────────────────────…
┌──────────────────────────────────────────…
│《견습공》
├──────────────────────────────────────────…
│A(50)│가호,통찰│전쟁│지능+차력│120~150│
├──────────────────────────────────────────…
├◎기능:│패시브│[종이의 눈동자] 상대에게 존재하는 잠재적인 취약점을 끌어내, 가시화시킨다.
├──────────────────────────────────────────…
├◎기능:│패시브│특성 《법칙직공》의 통상 반동을 완화한다.
├──────────────────────────────────────────…
├◎기능:│패시브│특성 《법칙직공》을 강화한다.
├──────────────────────────────────────────…
├◎전력 가동:│액티브│<숙련공의 수호>: 《법칙직공》 특성 전력가동으로 인한 타격 완화 大.
├──────────────────────────────────────────…
├◎반동: <「전력 가동」: 완화한 타격의 크기에 비례해 1일~3일.>
├──────────────────────────────────────────…
│...하지만 머리 위에 법칙 변환 겸 카운터-카운터의 대가를 얹고 다니는 한 사실 그렇게까지 주의하지는 않아도 되긴 하는데...
└──────────────────────────────────────────…
┌──────────────────────────────────────────…
│《수집가》
├──────────────────────────────────────────…
│ A(50) │기질│예지│지능│120-150│
├──────────────────────────────────────────…
├◎기능: │패시브│상대에 대한 사전 정보 수집. 플레이버에 가까운 성장 보정.
├──────────────────────────────────────────…
├◎기능: │패시브│수집한 정보를 바탕으로 모든 [정보] 특성에 보정 中~大
├──────────────────────────────────────────…
├◎기능: │전력 가동│[모든 것, 모든 곳]: 충분한 정보 수집을 기반으로 한 순간의 미래를 예지.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 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엄밀히 말하면 물건보다는 지식, 정보의 수집에 가깝다. 인형은 새로운 데이터에 언제나 굶주려있다.
│이 시점에서 상대는 어떻게 행동했는지, 내가 상대였다면 어떻게 행동할 것인지 계속 생각하며 시간을 보내는 성질.
│수백개의 가설들을 세우고, 수십의 이론을 짜내어, 종이 위에서 충돌시키며 어떤 결과를 만드는지 지켜본다.
└──────────────────────────────────────────…
┌──────────────────────────────────────────…
│《전술가》
├──────────────────────────────────────────…
│ B(30) │통찰│전쟁│지능│80-100│
├──────────────────────────────────────────…
├◎기능: │패시브│파편화된 정보의 올바른 규격화.
├──────────────────────────────────────────…
├◎기능: │패시브│C랭크 이하의 심리계 특성을 무시하고, B랭크 이상의 특성에 저항.
├──────────────────────────────────────────…
├◎기능: │전력 가동│《수집가》 특성에 보정 大. 만약 기능정지되어 있다면 지능 판정을 통해 재가동.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 시간동안 특성이 기능정지+차력 소모 小~中>
├──────────────────────────────────────────…
│원래 지니고 있던 재능. 계약 후에도 남아 계약자의 허기를 만족시킨다.
└──────────────────────────────────────────…
┌──────────────────────────────────────────…
│《관측자》
├──────────────────────────────────────────…
│ A(50) │원시│전쟁│지능│120-150│
├──────────────────────────────────────────…
├◎기능: │패시브│전장에 대한 물리적인 시야 극대화, 휘하 병력과의 별도 연결망 수립
├──────────────────────────────────────────…
├◎기능: │패시브│상대의 행동을 통한 상대의 습관,선호하는 전술,사고방식에 대한 통찰.
├──────────────────────────────────────────…
├◎기능: │패시브│정보를 기반으로 해당 국면에 최적화된 전술의 수립
├──────────────────────────────────────────…
├◎기능: │전력 가동│상대가 가장 감추고 싶어 하던 것의 간파.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 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여러 군데에서 들어오는 정보를, 특히 전황과 지형을 폭 넓게 파악할 수 있는 능력.
│완벽히 파악한다, 정도는 아니지만 어느 곳이 얼마 뒤면 뚫릴 듯 하다, 저 곳에 이런 물체가 있어 전투에 영향을 끼칠 수 있다 수준의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
│전투 외에서도 작동하지만 특화되지는 않았다.
└──────────────────────────────────────────…
┌──────────────────────────────────────────…
│《관찰자》
├──────────────────────────────────────────…
│ B(30) │원시│전쟁│지능│80-100│
├──────────────────────────────────────────…
├◎기능: │패시브│전장에 대한 물리적인 시야 극대화.
├──────────────────────────────────────────…
├◎기능: │패시브│C랭크 이하의 은폐/왜곡/환각계 특성을 무시하고, B랭크 이상의 특성에 저항.
├──────────────────────────────────────────…
├◎기능: │전력 가동│《관측자》 특성에 보정 大. 만약 기능정지되어 있다면 지능 판정을 통해 재가동.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 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관측자》의 기능이 정지되어 있을 시, 둘 중 하나가 재개되기 전까지 실명.
├──────────────────────────────────────────…
│원래 지니고 있던 재능. 계약 후에도 남아 강화된 시야를 보조한다.
└──────────────────────────────────────────…
┌──────────────────────────────────────────…
│《계약자》
├──────────────────────────────────────────…
│ A(50) │계약/소환│기원│지능/차력│120-150│
├──────────────────────────────────────────…
├◎기능: │액티브│[피계약자의 부름]: 벗어난 종이 병종 400기를 시야 내에 소환.
├──────────────────────────────────────────…
├◎기능: │액티브│[피계약자의 호령]: 우수한 종이 병종 10기를 시야 내에 소환.
├──────────────────────────────────────────…
├◎기능: │패시브│[종이접기]: 용량을 추가로 소모해 소환되는 인형들에 알페라츠가 원하는 기능을 비용 무관히 5개까지 추가.
│(다라즈 병단과 유사한 판정)
├──────────────────────────────────────────…
├◎기능: │전력 가동│정예 위계의 종이 병종을 2기 추가 소환하고, 광기 공명(B+)을 추가 부여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 정지.>
├──────────────────────────────────────────…
│종이인형은 알페라츠에게 헛소리를 내리고 알페라츠는 종이인형에게 신술의 반동을 떠넘기는 이상적인 계약 관계.
└──────────────────────────────────────────…
┌──────────────────────────────────────────…
│《신술─위상 변환》
├──────────────────────────────────────────…
│ B(6) │전술│전쟁│지능/차력│80-100│
├──────────────────────────────────────────…
├◎기능: │패시브│시야 내에 담은 병력들에 대한 장악도 증가 中
├──────────────────────────────────────────…
├◎기능: │전력 가동│시야를 기반으로 장악 중인 장소에 있는 병력들을 일정 시간 동안 자유롭게 재배치.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
┌──────────────────────────────────────────…
│《신술─시간 조작》
├──────────────────────────────────────────…
│ B(6) │간섭│전쟁│지능/차력│80-100│
├──────────────────────────────────────────…
├◎기능: │패시브│[사고 가속]: 같은 시간에 더 많은 것을 보고 생각할 수 있는 능력.
├──────────────────────────────────────────…
├◎기능: │액티브│[가속]: 해당 지점의 시간을 가속. 범위가 좁을수록 효과가 강해진다.
├──────────────────────────────────────────…
├◎기능: │액티브│[감속]: 해당 지점의 시간을 감속. 범위가 좁을수록 효과가 강해진다.
├──────────────────────────────────────────…
├◎기능: │전력 가동│[시간 왜곡]: 비가시성인 일정 범위를 지정.
│일정 시간 후 해당 지점에 위치한 모든 인원을 일정 시간 추방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
┌──────────────────────────────────────────…
│《신술─연결 왜곡》
├──────────────────────────────────────────…
│ AA-(66) │간섭,저주│전쟁│지능/차력│80-100│
├──────────────────────────────────────────…
├◎기능: │패시브│술식 따위의 연결망과 핵심 교점들을 파악.
├──────────────────────────────────────────…
├◎기능: │액티브│[비틀림]: 상대는 연결된 패스들에 대해 정신 판정.
│성공시 해당 패스들에 기능 저하 中 부여. 실패시 패스의 폭주,합선,정지 등이 일어남.
├──────────────────────────────────────────…
├◎기능: │전력 가동│부서지고, 다시 이어지나, 결코 끊어지지 않으리라.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애탄하자, 축복하자, 진노하자, 경외하자.
│돌아올 수 없을 정도로 뒤틀려 망가진 우리의 과거여.
└──────────────────────────────────────────…
┌──────────────────────────────────────────…
│《삼중의 가호》
├──────────────────────────────────────────…
│A+(--)│가호│기원│전부│---~160│
├──────────────────────────────────────────…
├◎기능:│패시브│[과거의 축복]: 소유주의 사용 동력 회복 보정 中小, 소유주에게 C+랭크 상당의 주술 능력 부여.
├──────────────────────────────────────────…
├◎기능:│패시브│[현재의 광기]: 소유주에게 상대의 정신 간섭에 저항력 부여 中小, 자신의 광기를 현실에 구현 가능.
├──────────────────────────────────────────…
├◎기능:│패시브│[미래로의 개척]: 특성 소유주는 C+랭크 이하의 개척의 신술과 재구성의 신술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
├◎기능:│액티브│[길의 얽힘]: 셋이 함께 나아가고 있을 때, 각자의 운명 보정 中.
├──────────────────────────────────────────…
├◎기능: │전력 가동│[세 성좌의 기원]: 과거를 직시하고, 광기를 넘어서며, 미래를 개척한다.
├──────────────────────────────────────────…
├◎반동: <「전력 가동」: 업 소모 中~極大. 업이 부족하다면 성좌들에게 청구서가 날아옴.>
├──────────────────────────────────────────…
│누군가는 신도를 광기 이상으로 바라보지 않았다.
│다른 누군가는 신도의 길을 예비하는 것 이상의 지원을 하지 않았었다.
│또 다른 누군가는 자신의 신도를 영원한 투쟁의 길에 넣었다.
│그럼에도 하늘은 그들을 사랑했고, 세 길이 얽히매 그들의 이야기가 이어지기를 바랐다.
└──────────────────────────────────────────…
┌──────────────────────────────────────────…
│《길 끝의 등불》
├──────────────────────────────────────────…
│AA+(140)│가호,재능│존재│전부│---~320│
├──────────────────────────────────────────…
├◎기능:│패시브│[길의 이어짐]: 가끔, 불가능에 도전할 경우, 그것을 불가능한채로 성공할 수 있게 된다.
├──────────────────────────────────────────…
├◎기능:│패시브│[마지막 개척자]: 나아간다. 그 앞이 행복으로 가득차있기 때문이 아니라, 그 뒤가 고통과 시련으로 가득했기 때문에.
├──────────────────────────────────────────…
├◎기능: │전력 가동│[오래 전의 약속과 믿음]: ????
├──────────────────────────────────────────…
├◎반동: <「전력 가동」: ????>
├──────────────────────────────────────────…
│그가 인지하지 못하거나, 인식하기를 거부하는 특성.
│진정한 재능이 하늘에 사랑받는 것이라면, 그에게도 재능은 있을 지 모른다.
│하지만 그의 이야기가 이어지기를 바라는 것은 하늘뿐이던가?
└──────────────────────────────────────────…

『칭호』
┌──────────────────────────────────────────…
│《천변의 쐐기》
├──────────────────────────────────────────…
│ AA(-) │간파/간섭│전투│10-20분│하루
├──────────────────────────────────────────…
├◎기능: │액티브│[무로 돌아가라]: 대상은 알페라츠와 지능 대항 판정. 자신의 칭호의 랭크, 유명도에 비례해 페널티를 받음.
│대상이 어려운 성공 시 천변의 쐐기는 무효화됨. 보통 성공하거나 실패할 시 대상에게 '취약점'을 부여.
├──────────────────────────────────────────…
│상대의 행동을 예측하고, 한 발 앞서나갈 수 있는 능력. 나아가 상대가 제일 싫어하는 타이밍에 제일 싫어하는 일을 일으킬 수 있는 능력.
│상대가 단 한순간이라도 흐트러지거나 빈틈을 보이면, 그곳을 찔러 전세를 역전시키거나 역전의 가능성을 크게 낮출 수 있다.
│용에게 역린을 만들어 형광펜을 칠할 수 있다. 그것을 찌를 수 있느냐와는 별개로.
│한 적과 오래 싸우지 말라, 자신의 모든 병법을 그에게 알려주는 일이니
└──────────────────────────────────────────…


이게 아마 현존하는 유일한 정찰계 겸 관측계가 들어간 시트일꺼야.

78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4UJXHXwrQg)

2024-05-30 (거의 끝나감) 21:44:11

test>1596259835>158

여기 알페라츠에요 암굴왕 참조

79 복수의 신 암굴왕◆CwcHrEwGe. (WlYIvDgCIo)

2024-05-30 (거의 끝나감) 21:50:59

┌──────────────────────────────────────────…
│《그늘》
├──────────────────────────────────────────…
│A(50)│지휘│전쟁│지능+영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지정한 휘하 병력들에 <은신>을 부여 및 해제
├──────────────────────────────────────────…
├◎기능:│패시브│은신 중인 모든 아군을 강화
├──────────────────────────────────────────…
├◎기능:│패시브│은신중 기습공격시 은신특성이 해제되나 동시에 해당 병력에 위계 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은엄폐의 기본.
└──────────────────────────────────────────…
┌──────────────────────────────────────────…
│《특정》
├──────────────────────────────────────────…
│A(50)│지휘│전쟁│지능+정신│130~160│
├──────────────────────────────────────────…
├◎기능: │패시브│전장에 대한 물리적인 시야 극대화, 휘하 병력과의 별도 연결망 수립
├──────────────────────────────────────────…
├◎기능: │패시브│상대의 행동을 통한 상대의 습관,선호하는 전술,사고방식에 대한 통찰.
├──────────────────────────────────────────…
├◎기능: │패시브│정보를 기반으로 해당 국면에 최적화된 전술의 수립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지피지기면 백전불태
└──────────────────────────────────────────…

정창계에 설명을 갖다 붙였고

은신쪽의 설명을 조금더 추가했다.

80 복수의 신 암굴왕◆CwcHrEwGe. (WlYIvDgCIo)

2024-05-30 (거의 끝나감) 21:51:38

저러고 26p남기는 했다만

이건 일단 남겨두는걸로.

대강의 얼개는 이정도로 잡으면 될것같다.

81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4UJXHXwrQg)

2024-05-30 (거의 끝나감) 21:52:03

저 그늘을 칭호와 연계해버리면 다크템플러 슥삭형이 가능한가... 안풀면 정찰병으로서도 우수하고

82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4UJXHXwrQg)

2024-05-30 (거의 끝나감) 21:52:20

뭐 나머지는 지형을 잡느냐, 기후를 잡느냐일듯[뒹굴]

83 복수의 신 암굴왕◆CwcHrEwGe. (WlYIvDgCIo)

2024-05-30 (거의 끝나감) 21:53:58

아, 적응가에 기후 유불리도 넣어야겠다.

기왕 A박은거 알차게 써야하지.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