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능력치》│960(+540)│희귀한│ ├──────────────────────────────────────────… │근력 : 120│민첩 : 120│내구 : 120│지능 : 200│영력 : 200│차력 : 0│정신 : 200│위업 : │ └──────────────────────────────────────────… │ ├──『특성』─────────────────────────────────────… ┌──────────────────────────────────────────… │《전장의 조율자》 ├──────────────────────────────────────────… │A+(60)│지휘│전쟁│지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과의 노딜레이 통신 가능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의 사기치 보정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의 장악력 보정 ├──────────────────────────────────────────… ├◎기능:│패시브│《전장의 관리자》, 《전장의 지배자》와 연동 보완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많은 군세를 이끄는 지휘관 └──────────────────────────────────────────… ┌──────────────────────────────────────────… │《전장의 관리자》 ├──────────────────────────────────────────… │A(50)│전략│전쟁│지능+정신│120~150│ ├──────────────────────────────────────────… ├◎기능:│패시브│전쟁의 흐름에 대한 대규모 시야, 전략 수립에 고보정 ├──────────────────────────────────────────… ├◎기능:│패시브│상대의 전략적인 움직임에 대한 통찰력 고보정 ├──────────────────────────────────────────… ├◎기능:│패시브│전략 단위 군세의 배치 전환의 가속화 ├──────────────────────────────────────────… ├◎기능:│패시브│《전장의 조율자》, 《전장의 지배자》와 연동 보완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전쟁의 흐름을 이끄는 지휘관 └──────────────────────────────────────────… ┌──────────────────────────────────────────… │《전장의 지배자》 ├──────────────────────────────────────────… │A(50)│전술│전쟁│지능+정신│120~150│ ├──────────────────────────────────────────… ├◎기능:│패시브│전쟁의 흐름에 대한 국지적 시야, 전술 수립에 고보정 ├──────────────────────────────────────────… ├◎기능:│패시브│상대의 전술적인 움직임에 대한 통찰력 고보정 ├──────────────────────────────────────────… ├◎기능:│패시브│전술 단위 군세의 체계 정비 가속화 ├──────────────────────────────────────────… ├◎기능:│패시브│《전장의 조율자》, 《전장의 관리자》와 연동 보완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전쟁의 일면을 지배하는 지휘관 └──────────────────────────────────────────… ┌──────────────────────────────────────────… │《복수의 칼날》 ├──────────────────────────────────────────… │A(50)│전술│전쟁│지능+정신+영력│120~150│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에 대한 상대의 정찰 방해/저해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에 대한 상대의 위계판정 불리 ├──────────────────────────────────────────… ├◎기능:│패시브│정보은폐를 성공한 채로 직접적인 전투 진입시 전투에 진입한 휘하 병력에 최저 위계 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칼날을 드러낼 때는 모든 것이 짜여진 이후, 칼날을 내려칠때는 벼락같이. └──────────────────────────────────────────… ┌──────────────────────────────────────────… │《그늘》 ├──────────────────────────────────────────… │A(50)│지휘│전쟁│지능+영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지정한 휘하 병력에 <은신>을 부여. ├──────────────────────────────────────────… ├◎기능:│패시브│은신 중인 모든 아군을 강화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은엄폐의 기본. └──────────────────────────────────────────… ┌──────────────────────────────────────────… │《특정》 ├──────────────────────────────────────────… │A(50)│지휘│전쟁│지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정찰계로 하려는데 어떻게 하지? ├──────────────────────────────────────────… ├◎기능:│패시브│ ├──────────────────────────────────────────… ├◎기능:│패시브│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 └──────────────────────────────────────────… ┌──────────────────────────────────────────… │《후퇴후 역습》 ├──────────────────────────────────────────… │A(50)│지휘│전쟁│지능+영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적에게 쫒기는 중인 휘하 병력에게 기동력 보정 ├──────────────────────────────────────────… ├◎기능:│패시브│적에게 쫒기는 중인 휘하 병력에 대한 적의 탐지 역보정 ├──────────────────────────────────────────… ├◎기능:│패시브│아군 병력을 추격중이던 적 병력에 대한 역습시 최저 위계 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Retreat and Ambush └──────────────────────────────────────────… ┌──────────────────────────────────────────… │《돌격 돌파전》 ├──────────────────────────────────────────… │B++(42)│지휘│전쟁│지능+정신+차력│90~110│ ├──────────────────────────────────────────… ├◎기능:│패시브│휘하 기병의 빠르고 정확한 기동에 보정 ├──────────────────────────────────────────… ├◎기능:│패시브│충돌 시 군대의 흩어짐을 방지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후퇴는 없다. 난전도 없다. 산개도 없다. 오직 돌격만이 있을 뿐. └──────────────────────────────────────────… ┌──────────────────────────────────────────… │《고속 진격전》 ├──────────────────────────────────────────… │B++(42)│지휘│전쟁│지능+정신+차력│90~110│ ├──────────────────────────────────────────… ├◎기능:│패시브│휘하 기병의 빠른 방향 전환에 보정 ├──────────────────────────────────────────… ├◎기능:│패시브│돌격 후 방향전환하여 역돌격시 기동력 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후퇴는 없다. 난전도 없다. 산개도 없다. 오직 돌격만이 있을 뿐. └──────────────────────────────────────────… ┌──────────────────────────────────────────… │《무장 강화》 ├──────────────────────────────────────────… │B(30)│지휘│전쟁│정신+차력│80~100│ ├──────────────────────────────────────────… ├◎기능:│패시브│휘하 장비의 위력 증가 ├──────────────────────────────────────────… ├◎기능:│패시브│휘하 기마에 C랭크 특성 : 《강화》 부여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무장을 강화시키는 능력 └──────────────────────────────────────────… ┌──────────────────────────────────────────… │《한발자국도 물러서지 마라》 ├──────────────────────────────────────────… │B(30)│지휘│전쟁│영력│130~160│ ├──────────────────────────────────────────… ├◎기능:│액티브│휘하 병력의 사기치에 순간적인 강화 ├──────────────────────────────────────────… ├◎기능:│액티브│휘하 병력의 부정적인 정신 상태를 해소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복수가 네 눈앞이다. 도망칠테냐? └──────────────────────────────────────────…
┌──────────────────────────────────────────… │《능력치》│940(+560)│희귀한│ ├──────────────────────────────────────────… │근력 : 120│민첩 : 120│내구 : 120│지능 : 200│영력 : 180│차력 : 0│정신 : 200│위업 : │ └──────────────────────────────────────────… │ ├──『특성』─────────────────────────────────────… ┌──────────────────────────────────────────… │《전장의 조율자》 ├──────────────────────────────────────────… │A+(60)│지휘│전쟁│지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과의 노딜레이 통신 가능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의 사기치 보정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의 장악력 보정 ├──────────────────────────────────────────… ├◎기능:│패시브│《전장의 관리자》, 《전장의 지배자》와 연동 보완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많은 군세를 이끄는 지휘관 └──────────────────────────────────────────… ┌──────────────────────────────────────────… │《전장의 관리자》 ├──────────────────────────────────────────… │A(50)│전략│전쟁│지능+정신│120~150│ ├──────────────────────────────────────────… ├◎기능:│패시브│전쟁의 흐름에 대한 대규모 시야, 전략 수립에 고보정 ├──────────────────────────────────────────… ├◎기능:│패시브│상대의 전략적인 움직임에 대한 통찰력 고보정 ├──────────────────────────────────────────… ├◎기능:│패시브│전략 단위 군세의 배치 전환의 가속화 ├──────────────────────────────────────────… ├◎기능:│패시브│《전장의 조율자》, 《전장의 지배자》와 연동 보완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전쟁의 흐름을 이끄는 지휘관 └──────────────────────────────────────────… ┌──────────────────────────────────────────… │《전장의 지배자》 ├──────────────────────────────────────────… │A(50)│전술│전쟁│지능+정신│120~150│ ├──────────────────────────────────────────… ├◎기능:│패시브│전쟁의 흐름에 대한 국지적 시야, 전술 수립에 고보정 ├──────────────────────────────────────────… ├◎기능:│패시브│상대의 전술적인 움직임에 대한 통찰력 고보정 ├──────────────────────────────────────────… ├◎기능:│패시브│전술 단위 군세의 체계 정비 가속화 ├──────────────────────────────────────────… ├◎기능:│패시브│《전장의 조율자》, 《전장의 관리자》와 연동 보완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전쟁의 일면을 지배하는 지휘관 └──────────────────────────────────────────… ┌──────────────────────────────────────────… │《복수의 칼날》 ├──────────────────────────────────────────… │A(50)│전술│전쟁│지능+정신+영력│120~150│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에 대한 상대의 정찰 방해/저해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에 대한 상대의 위계판정 불리 ├──────────────────────────────────────────… ├◎기능:│패시브│정보은폐를 성공한 채로 직접적인 전투 진입시 전투에 진입한 휘하 병력에 최저 위계 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칼날을 드러낼 때는 모든 것이 짜여진 이후, 칼날을 내려칠때는 벼락같이. └──────────────────────────────────────────… ┌──────────────────────────────────────────… │《그늘》 ├──────────────────────────────────────────… │A(50)│지휘│전쟁│지능+영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지정한 휘하 병력들에 <은신>을 부여 및 해제 ├──────────────────────────────────────────… ├◎기능:│패시브│은신 중인 모든 아군을 강화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은엄폐의 기본. └──────────────────────────────────────────… ┌──────────────────────────────────────────… │《특정》 ├──────────────────────────────────────────… │A(50)│지휘│전쟁│지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정찰계로 하려는데 어떻게 하지? ├──────────────────────────────────────────… ├◎기능:│패시브│ ├──────────────────────────────────────────… ├◎기능:│패시브│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 └──────────────────────────────────────────… ┌──────────────────────────────────────────… │《적응가》 ├──────────────────────────────────────────… │A(50)│지휘│전쟁│지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과의 지형불리 저하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의 유리 지형 보너스 상승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의 장악력 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많은 군세를 이끄는 지휘관 └──────────────────────────────────────────… ┌──────────────────────────────────────────… │《고속 진격전》 ├──────────────────────────────────────────… │B++(42)│지휘│전쟁│지능+정신+차력│90~110│ ├──────────────────────────────────────────… ├◎기능:│패시브│휘하 기병의 빠른 방향 전환에 보정 ├──────────────────────────────────────────… ├◎기능:│패시브│돌격 후 방향전환하여 역돌격시 기동력 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후퇴는 없다. 난전도 없다. 산개도 없다. 오직 돌격만이 있을 뿐. └──────────────────────────────────────────… ┌──────────────────────────────────────────… │《돌격 돌파전》 ├──────────────────────────────────────────… │B+(36)│지휘│전쟁│지능+정신+차력│90~110│ ├──────────────────────────────────────────… ├◎기능:│패시브│휘하 기병의 빠르고 정확한 기동에 보정 ├──────────────────────────────────────────… ├◎기능:│패시브│충돌 시 군대의 흩어짐을 방지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후퇴는 없다. 난전도 없다. 산개도 없다. 오직 돌격만이 있을 뿐. └──────────────────────────────────────────… ┌──────────────────────────────────────────… │《후퇴후 역습》 ├──────────────────────────────────────────… │B+(36)│지휘│전쟁│지능+영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적에게 쫒기는 중인 휘하 병력에게 기동력 보정 ├──────────────────────────────────────────… ├◎기능:│패시브│적에게 쫒기는 중인 휘하 병력에 대한 적의 탐지 역보정 ├──────────────────────────────────────────… ├◎기능:│패시브│아군 병력을 추격중이던 적 병력에 대한 역습시 최저 위계 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Retreat and Ambush └──────────────────────────────────────────… ┌──────────────────────────────────────────… │《무장 강화》 ├──────────────────────────────────────────… │B(30)│지휘│전쟁│정신+차력│80~100│ ├──────────────────────────────────────────… ├◎기능:│패시브│휘하 장비의 위력 증가 ├──────────────────────────────────────────… ├◎기능:│패시브│휘하 기마에 C랭크 특성 : 《강화》 부여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무장을 강화시키는 능력 └──────────────────────────────────────────… ┌──────────────────────────────────────────… │《한발자국도 물러서지 마라》 ├──────────────────────────────────────────… │B(30)│지휘│전쟁│영력│130~160│ ├──────────────────────────────────────────… ├◎기능:│액티브│휘하 병력의 사기치에 순간적인 강화 ├──────────────────────────────────────────… ├◎기능:│액티브│휘하 병력의 부정적인 정신 상태를 해소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복수가 네 눈앞이다. 도망칠테냐? └──────────────────────────────────────────…
『특성』 ┌──────────────────────────────────────────… │《법칙직공》 ├──────────────────────────────────────────… │ AA+(120) │통찰│전쟁│지능+차력│160-320│ ├──────────────────────────────────────────… ├◎기능: │패시브│전장의 잠재적인 변수 파악. ├──────────────────────────────────────────… ├◎기능: │패시브│상대의 사고방식과 전장의 변수에 따른 상대의 취약점을 결정. ├──────────────────────────────────────────… ├◎기능: │패시브│휘하 병종현장 지휘관과 부사관들에게 특성 [약점 활용] 부여. ├──────────────────────────────────────────… ├◎기능: │액티브│상대의 취약점에 맞는 변수 생성. "개연성이 일정 범위 내인" 현실 조작. ├──────────────────────────────────────────… ├◎기능: │전력 가동│물리/자연 법칙을 자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재구성, 결과적으로 초상 현상을 일으킴. ├──────────────────────────────────────────… ├◎반동: <「통상 가동」: [혼입]: 사용자 타격 小-大, 자신 주위를 대상으로 하지 않는 한, 자신 주위의 상황 파악 능력을 상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48 96 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계약하기 전에도 가지고 있던 재능. 인형은 이를 극한까지 증폭시키고 방향성을 트는 역할에 가깝다. │전황에 나올 수 있는 잠재적인 변수를 파악하여, 상대가 예상치 못한 부분에서 새로운 변수를 만들어낸다 │가벼운 현실 조작 능력도 겸하므로 방금 전까지는 찾을 수도 없었던 변수가 나올 수도 있다는 점이 악취미적. │다만 현실을 돌아가게 하는 법칙 자체에 간섭해 재구성하므로, 언제나 반동에 주의해야 한다. └──────────────────────────────────────────… ┌──────────────────────────────────────────… │《견습공》 ├──────────────────────────────────────────… │A(50)│가호,통찰│전쟁│지능+차력│120~150│ ├──────────────────────────────────────────… ├◎기능:│패시브│[종이의 눈동자] 상대에게 존재하는 잠재적인 취약점을 끌어내, 가시화시킨다. ├──────────────────────────────────────────… ├◎기능:│패시브│특성 《법칙직공》의 통상 반동을 완화한다. ├──────────────────────────────────────────… ├◎기능:│패시브│특성 《법칙직공》을 강화한다. ├──────────────────────────────────────────… ├◎전력 가동:│액티브│<숙련공의 수호>: 《법칙직공》 특성 전력가동으로 인한 타격 완화 大. ├──────────────────────────────────────────… ├◎반동: <「전력 가동」: 완화한 타격의 크기에 비례해 1일~3일.> ├──────────────────────────────────────────… │...하지만 머리 위에 법칙 변환 겸 카운터-카운터의 대가를 얹고 다니는 한 사실 그렇게까지 주의하지는 않아도 되긴 하는데... └──────────────────────────────────────────… ┌──────────────────────────────────────────… │《수집가》 ├──────────────────────────────────────────… │ A(50) │기질│예지│지능│120-150│ ├──────────────────────────────────────────… ├◎기능: │패시브│상대에 대한 사전 정보 수집. 플레이버에 가까운 성장 보정. ├──────────────────────────────────────────… ├◎기능: │패시브│수집한 정보를 바탕으로 모든 [정보] 특성에 보정 中~大 ├──────────────────────────────────────────… ├◎기능: │전력 가동│[모든 것, 모든 곳]: 충분한 정보 수집을 기반으로 한 순간의 미래를 예지.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 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엄밀히 말하면 물건보다는 지식, 정보의 수집에 가깝다. 인형은 새로운 데이터에 언제나 굶주려있다. │이 시점에서 상대는 어떻게 행동했는지, 내가 상대였다면 어떻게 행동할 것인지 계속 생각하며 시간을 보내는 성질. │수백개의 가설들을 세우고, 수십의 이론을 짜내어, 종이 위에서 충돌시키며 어떤 결과를 만드는지 지켜본다. └──────────────────────────────────────────… ┌──────────────────────────────────────────… │《전술가》 ├──────────────────────────────────────────… │ B(30) │통찰│전쟁│지능│80-100│ ├──────────────────────────────────────────… ├◎기능: │패시브│파편화된 정보의 올바른 규격화. ├──────────────────────────────────────────… ├◎기능: │패시브│C랭크 이하의 심리계 특성을 무시하고, B랭크 이상의 특성에 저항. ├──────────────────────────────────────────… ├◎기능: │전력 가동│《수집가》 특성에 보정 大. 만약 기능정지되어 있다면 지능 판정을 통해 재가동.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 시간동안 특성이 기능정지+차력 소모 小~中> ├──────────────────────────────────────────… │원래 지니고 있던 재능. 계약 후에도 남아 계약자의 허기를 만족시킨다. └──────────────────────────────────────────… ┌──────────────────────────────────────────… │《관측자》 ├──────────────────────────────────────────… │ A(50) │원시│전쟁│지능│120-150│ ├──────────────────────────────────────────… ├◎기능: │패시브│전장에 대한 물리적인 시야 극대화, 휘하 병력과의 별도 연결망 수립 ├──────────────────────────────────────────… ├◎기능: │패시브│상대의 행동을 통한 상대의 습관,선호하는 전술,사고방식에 대한 통찰. ├──────────────────────────────────────────… ├◎기능: │패시브│정보를 기반으로 해당 국면에 최적화된 전술의 수립 ├──────────────────────────────────────────… ├◎기능: │전력 가동│상대가 가장 감추고 싶어 하던 것의 간파.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 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여러 군데에서 들어오는 정보를, 특히 전황과 지형을 폭 넓게 파악할 수 있는 능력. │완벽히 파악한다, 정도는 아니지만 어느 곳이 얼마 뒤면 뚫릴 듯 하다, 저 곳에 이런 물체가 있어 전투에 영향을 끼칠 수 있다 수준의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 │전투 외에서도 작동하지만 특화되지는 않았다. └──────────────────────────────────────────… ┌──────────────────────────────────────────… │《관찰자》 ├──────────────────────────────────────────… │ B(30) │원시│전쟁│지능│80-100│ ├──────────────────────────────────────────… ├◎기능: │패시브│전장에 대한 물리적인 시야 극대화. ├──────────────────────────────────────────… ├◎기능: │패시브│C랭크 이하의 은폐/왜곡/환각계 특성을 무시하고, B랭크 이상의 특성에 저항. ├──────────────────────────────────────────… ├◎기능: │전력 가동│《관측자》 특성에 보정 大. 만약 기능정지되어 있다면 지능 판정을 통해 재가동.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 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관측자》의 기능이 정지되어 있을 시, 둘 중 하나가 재개되기 전까지 실명. ├──────────────────────────────────────────… │원래 지니고 있던 재능. 계약 후에도 남아 강화된 시야를 보조한다. └──────────────────────────────────────────… ┌──────────────────────────────────────────… │《계약자》 ├──────────────────────────────────────────… │ A(50) │계약/소환│기원│지능/차력│120-150│ ├──────────────────────────────────────────… ├◎기능: │액티브│[피계약자의 부름]: 벗어난 종이 병종 400기를 시야 내에 소환. ├──────────────────────────────────────────… ├◎기능: │액티브│[피계약자의 호령]: 우수한 종이 병종 10기를 시야 내에 소환. ├──────────────────────────────────────────… ├◎기능: │패시브│[종이접기]: 용량을 추가로 소모해 소환되는 인형들에 알페라츠가 원하는 기능을 비용 무관히 5개까지 추가. │(다라즈 병단과 유사한 판정) ├──────────────────────────────────────────… ├◎기능: │전력 가동│정예 위계의 종이 병종을 2기 추가 소환하고, 광기 공명(B+)을 추가 부여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 정지.> ├──────────────────────────────────────────… │종이인형은 알페라츠에게 헛소리를 내리고 알페라츠는 종이인형에게 신술의 반동을 떠넘기는 이상적인 계약 관계. └──────────────────────────────────────────… ┌──────────────────────────────────────────… │《신술─위상 변환》 ├──────────────────────────────────────────… │ B(6) │전술│전쟁│지능/차력│80-100│ ├──────────────────────────────────────────… ├◎기능: │패시브│시야 내에 담은 병력들에 대한 장악도 증가 中 ├──────────────────────────────────────────… ├◎기능: │전력 가동│시야를 기반으로 장악 중인 장소에 있는 병력들을 일정 시간 동안 자유롭게 재배치.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 └──────────────────────────────────────────… ┌──────────────────────────────────────────… │《신술─시간 조작》 ├──────────────────────────────────────────… │ B(6) │간섭│전쟁│지능/차력│80-100│ ├──────────────────────────────────────────… ├◎기능: │패시브│[사고 가속]: 같은 시간에 더 많은 것을 보고 생각할 수 있는 능력. ├──────────────────────────────────────────… ├◎기능: │액티브│[가속]: 해당 지점의 시간을 가속. 범위가 좁을수록 효과가 강해진다. ├──────────────────────────────────────────… ├◎기능: │액티브│[감속]: 해당 지점의 시간을 감속. 범위가 좁을수록 효과가 강해진다. ├──────────────────────────────────────────… ├◎기능: │전력 가동│[시간 왜곡]: 비가시성인 일정 범위를 지정. │일정 시간 후 해당 지점에 위치한 모든 인원을 일정 시간 추방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 └──────────────────────────────────────────… ┌──────────────────────────────────────────… │《신술─연결 왜곡》 ├──────────────────────────────────────────… │ AA-(66) │간섭,저주│전쟁│지능/차력│80-100│ ├──────────────────────────────────────────… ├◎기능: │패시브│술식 따위의 연결망과 핵심 교점들을 파악. ├──────────────────────────────────────────… ├◎기능: │액티브│[비틀림]: 상대는 연결된 패스들에 대해 정신 판정. │성공시 해당 패스들에 기능 저하 中 부여. 실패시 패스의 폭주,합선,정지 등이 일어남. ├──────────────────────────────────────────… ├◎기능: │전력 가동│부서지고, 다시 이어지나, 결코 끊어지지 않으리라.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애탄하자, 축복하자, 진노하자, 경외하자. │돌아올 수 없을 정도로 뒤틀려 망가진 우리의 과거여. └──────────────────────────────────────────… ┌──────────────────────────────────────────… │《삼중의 가호》 ├──────────────────────────────────────────… │A+(--)│가호│기원│전부│---~160│ ├──────────────────────────────────────────… ├◎기능:│패시브│[과거의 축복]: 소유주의 사용 동력 회복 보정 中小, 소유주에게 C+랭크 상당의 주술 능력 부여. ├──────────────────────────────────────────… ├◎기능:│패시브│[현재의 광기]: 소유주에게 상대의 정신 간섭에 저항력 부여 中小, 자신의 광기를 현실에 구현 가능. ├──────────────────────────────────────────… ├◎기능:│패시브│[미래로의 개척]: 특성 소유주는 C+랭크 이하의 개척의 신술과 재구성의 신술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 ├◎기능:│액티브│[길의 얽힘]: 셋이 함께 나아가고 있을 때, 각자의 운명 보정 中. ├──────────────────────────────────────────… ├◎기능: │전력 가동│[세 성좌의 기원]: 과거를 직시하고, 광기를 넘어서며, 미래를 개척한다. ├──────────────────────────────────────────… ├◎반동: <「전력 가동」: 업 소모 中~極大. 업이 부족하다면 성좌들에게 청구서가 날아옴.> ├──────────────────────────────────────────… │누군가는 신도를 광기 이상으로 바라보지 않았다. │다른 누군가는 신도의 길을 예비하는 것 이상의 지원을 하지 않았었다. │또 다른 누군가는 자신의 신도를 영원한 투쟁의 길에 넣었다. │그럼에도 하늘은 그들을 사랑했고, 세 길이 얽히매 그들의 이야기가 이어지기를 바랐다. └──────────────────────────────────────────… ┌──────────────────────────────────────────… │《길 끝의 등불》 ├──────────────────────────────────────────… │AA+(140)│가호,재능│존재│전부│---~320│ ├──────────────────────────────────────────… ├◎기능:│패시브│[길의 이어짐]: 가끔, 불가능에 도전할 경우, 그것을 불가능한채로 성공할 수 있게 된다. ├──────────────────────────────────────────… ├◎기능:│패시브│[마지막 개척자]: 나아간다. 그 앞이 행복으로 가득차있기 때문이 아니라, 그 뒤가 고통과 시련으로 가득했기 때문에. ├──────────────────────────────────────────… ├◎기능: │전력 가동│[오래 전의 약속과 믿음]: ???? ├──────────────────────────────────────────… ├◎반동: <「전력 가동」: ????> ├──────────────────────────────────────────… │그가 인지하지 못하거나, 인식하기를 거부하는 특성. │진정한 재능이 하늘에 사랑받는 것이라면, 그에게도 재능은 있을 지 모른다. │하지만 그의 이야기가 이어지기를 바라는 것은 하늘뿐이던가? └──────────────────────────────────────────…
『칭호』 ┌──────────────────────────────────────────… │《천변의 쐐기》 ├──────────────────────────────────────────… │ AA(-) │간파/간섭│전투│10-20분│하루 ├──────────────────────────────────────────… ├◎기능: │액티브│[무로 돌아가라]: 대상은 알페라츠와 지능 대항 판정. 자신의 칭호의 랭크, 유명도에 비례해 페널티를 받음. │대상이 어려운 성공 시 천변의 쐐기는 무효화됨. 보통 성공하거나 실패할 시 대상에게 '취약점'을 부여. ├──────────────────────────────────────────… │상대의 행동을 예측하고, 한 발 앞서나갈 수 있는 능력. 나아가 상대가 제일 싫어하는 타이밍에 제일 싫어하는 일을 일으킬 수 있는 능력. │상대가 단 한순간이라도 흐트러지거나 빈틈을 보이면, 그곳을 찔러 전세를 역전시키거나 역전의 가능성을 크게 낮출 수 있다. │용에게 역린을 만들어 형광펜을 칠할 수 있다. 그것을 찌를 수 있느냐와는 별개로. │한 적과 오래 싸우지 말라, 자신의 모든 병법을 그에게 알려주는 일이니 └──────────────────────────────────────────…
┌──────────────────────────────────────────… │《그늘》 ├──────────────────────────────────────────… │A(50)│지휘│전쟁│지능+영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지정한 휘하 병력들에 <은신>을 부여 및 해제 ├──────────────────────────────────────────… ├◎기능:│패시브│은신 중인 모든 아군을 강화 ├──────────────────────────────────────────… ├◎기능:│패시브│은신중 기습공격시 은신특성이 해제되나 동시에 해당 병력에 위계 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은엄폐의 기본. └──────────────────────────────────────────… ┌──────────────────────────────────────────… │《특정》 ├──────────────────────────────────────────… │A(50)│지휘│전쟁│지능+정신│130~160│ ├──────────────────────────────────────────… ├◎기능: │패시브│전장에 대한 물리적인 시야 극대화, 휘하 병력과의 별도 연결망 수립 ├──────────────────────────────────────────… ├◎기능: │패시브│상대의 행동을 통한 상대의 습관,선호하는 전술,사고방식에 대한 통찰. ├──────────────────────────────────────────… ├◎기능: │패시브│정보를 기반으로 해당 국면에 최적화된 전술의 수립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지피지기면 백전불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