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정찰대를 활용해 상대 부대의 배치와 부대 파악. 정찰대는 각각 2카드씩 균등하게 나누어 가진다.
- <CA / 3> <CT/ 10> <CT / 30> <CA / 48> 에 배치된 정찰대는 동부의 숲 내부를 훑으며 정찰한다. ->동쪽 고산숲지대를 감싼 4개의 정찰소대는 고산숲내부를 훑으며 정찰
- <J / 48> <J / 3> <AG / 3>에 배치된 정찰대는 <J / 3> <AG / 3>은 남쪽으로 내려가며 북부의 언덕과 숲에 숨은 적 병력을 수색한다. <J / 48>에 배치된 정찰대는 북부로 올라가며 언덕의 고지를 점거한 후 다시 숲으로 내려가며 수색한다. ->서북쪽의 2개 정찰소대는 남쪽으로 내려가면서 적 병력 수색 서남쪽의 1개 정찰소대는 서남쪽 고지대 점령 후 다시 서쪽 숲을 향해 정찰 => 수정. 이 정찰분대는 움직이지 않는다.
- 이때, 정찰부대는 예비로 편성된 나머지 콴글리에서 더 차출 가능하다. 차출시 은신/정찰 표식을 박아야 한다.
- 정찰시 주의 요건은 지휘관의 재량으로 판단하여도 가함.
- 정찰부대는 정찰만을 우선시해야하나 상대에게 발각되어 쫒기는 경우 해당 부대를 다른 예비부대 / 유격대 / 중기병대중 가까운 쪽으로 유인할것.
- 정찰부대는 특성 《전장의 조율자》와 연계되는 2개의 특성들과 《특정》특성을 활용해 연락/시야 망을 슈엔과 연결해 혹여 적에게 발견직후 사살당하거나 발견하지못하고 사살당하여도 공격의 방향을 알아 위치를 특정할 수 있도록 정찰 해야한다.
1. 정찰대를 활용해 상대 부대의 배치와 부대 파악. 정찰대는 각각 2카드씩 균등하게 나누어 가진다.
- <CA / 3> <CT/ 10> <CT / 30> <CA / 48> 에 배치된 정찰대는 동부의 숲 내부를 훑으며 정찰한다. ->동쪽 고산숲지대를 감싼 4개의 정찰소대는 고산숲내부를 훑으며 정찰
- <J / 48> <J / 3> <AG / 3>에 배치된 정찰대는 <J / 3> <AG / 3>은 남쪽으로 내려가며 북부의 언덕과 숲에 숨은 적 병력을 수색한다. <J / 48>에 배치된 정찰대는 북부로 올라가며 언덕의 고지를 점거한 후 다시 숲으로 내려가며 수색한다. ->서북쪽의 2개 정찰소대는 남쪽으로 내려가면서 적 병력 수색 서남쪽의 1개 정찰소대는 서남쪽 고지대 점령 후 다시 서쪽 숲을 향해 정찰 => 수정. 이 정찰분대는 고지를 점거 후 움직이지 않는다.
- 이때, 정찰부대는 예비로 편성된 나머지 콴글리에서 더 차출 가능하다. 차출시 은신/정찰 표식을 박아야 한다.
- 정찰시 주의 요건은 지휘관의 재량으로 판단하여도 가함.
- 정찰부대는 정찰만을 우선시해야하나 상대에게 발각되어 쫒기는 경우 해당 부대를 다른 예비부대 / 유격대 / 중기병대중 가까운 쪽으로 유인할것.
- 정찰부대는 특성 《전장의 조율자》와 연계되는 2개의 특성들과 《특정》특성을 활용해 연락/시야 망을 슈엔과 연결해 혹여 적에게 발견직후 사살당하거나 발견하지못하고 사살당하여도 공격의 방향을 알아 위치를 특정할 수 있도록 정찰 해야한다.
1. 정찰대를 활용해 상대 부대의 배치와 부대 파악. 정찰대는 각각 2카드씩 균등하게 나누어 가진다.
- <CA / 3> <CT/ 10> <CT / 30> <CA / 48> 에 배치된 정찰대는 동부의 숲 내부를 훑으며 정찰한다. ->동쪽 고산숲지대를 감싼 4개의 정찰소대는 고산숲내부를 훑으며 정찰
- <J / 48> <J / 3> <AG / 3>에 배치된 정찰대는 <J / 3> <AG / 3>은 남쪽으로 내려가며 북부의 언덕과 숲에 숨은 적 병력을 수색한다. <J / 48>에 배치된 정찰대는 북부로 올라가며 언덕의 고지를 점거한 후 다시 숲으로 내려가며 수색한다. ->서북쪽의 2개 정찰소대는 남쪽으로 내려가면서 적 병력 수색 서남쪽의 1개 정찰소대는 서남쪽 고지대 점령 후 다시 서쪽 숲을 향해 정찰 => 수정. 이 정찰분대는 고지를 점거 후 움직이지 않는다.
- 이때, 정찰부대는 예비로 편성된 나머지 콴글리에서 더 차출 가능하다. 차출시 은신/정찰 표식을 박아야 한다.
- 정찰시 주의 요건은 지휘관의 재량으로 판단하여도 가함.
- 정찰부대는 정찰만을 우선시해야하나 상대에게 발각되어 쫒기는 경우 해당 부대를 다른 예비부대 / 유격대 / 중기병대중 가까운 쪽으로 유인할것.
- 정찰부대는 특성 《전장의 조율자》와 연계되는 2개의 특성들과 《특정》특성을 활용해 연락/시야 망을 슈엔과 연결해 혹여 적에게 발견직후 사살당하거나 발견하지못하고 사살당하여도 공격의 방향을 알아 위치를 특정할 수 있도록 정찰 해야한다.
<중기병대> 튜튼 기사대 - 20 튜튼 기사 종자 - 200 윙드 후사르 - 20 윙드 후사르 종자 - 200 프랑스 기사대 - 10 프랑스 기사 종자 - 10
<괴수 기병대> 황금의 거신스핑크스 - 100 황금의 스핑크스 - 800 슈엔 알토
부대를 이하의 형식으로 재편하고, 이상의 부대는 관클리의 정찰을 유의하며 동쪽 숲을 천천히 북상
3. 예비 부대의 콴글리들은 대전략 [유인 후 섬멸]에 따라, 유인의 미끼 역활을 할 수 있도록 한다. ->관클리들을 앞세워 동남쪽에서부터 천천히 북상
4. 만약, 병력 대부분이 존재하는 동부에 적 병력이 존재 할 경우 정찰 병력의 명령을 유지하지만 콴글리들과 유격대 / 중기병대 / 괴수기병대에 대한 명령은 이 명령으로 대체한다. -모든 콴글리들은 직접적인 교전을 피해야만한다. -적의 보병진영이나 우수함위계이상의 병력을 발견시에는 샤를대의 거신병포대의 포격을 요청하여 포격을 유도하도록 한다. -적의 공중병력이나 포격에 노출될 경우에는 산개하여 퇴각하되 본대가 노출되지 않도록 불규칙한 방향으로 근처의 숲과 구릉들을 방패와 그늘삼아 다시 잠복해야한다.
[슈엔기병대 1턴 명령] [독트린 : 철저한 기만전술과 정찰과 상대 정찰의 방해를 통한 정보전 그에 기반한 상대 부대의 유인과 분단에 의한 각개격파.]
1. 정찰대를 활용해 상대 부대의 배치와 부대 파악. 정찰대는 각각 2카드씩 균등하게 나누어 가진다.
- <CA / 3> <CT/ 10> <CT / 30> <CA / 48> 에 배치된 정찰대는 동부의 숲 내부를 훑으며 정찰한다. ->동쪽 고산숲지대를 감싼 4개의 정찰소대는 고산숲내부를 훑으며 정찰
- <J / 48> <J / 3> <AG / 3>에 배치된 정찰대는 <J / 3> <AG / 3>은 남쪽으로 내려가며 북부의 언덕과 숲에 숨은 적 병력을 수색한다. <J / 48>에 배치된 정찰대는 북부로 올라가며 언덕의 고지를 점거한 후 다시 숲으로 내려가며 수색한다. ->서북쪽의 2개 정찰소대는 남쪽으로 내려가면서 적 병력 수색 서남쪽의 1개 정찰소대는 서남쪽 고지대 점령 후 다시 서쪽 숲을 향해 정찰 => 수정. 이 정찰분대는 고지를 점거 후 움직이지 않는다.
- 이때, 정찰부대는 예비로 편성된 나머지 콴글리에서 더 차출 가능하다. 차출시 은신/정찰 표식을 박아야 한다.
- 정찰시 주의 요건은 지휘관의 재량으로 판단하여도 가함.
- 정찰부대는 정찰만을 우선시해야하나 상대에게 발각되어 쫒기는 경우 해당 부대를 다른 예비부대 / 유격대 / 중기병대중 가까운 쪽으로 유인할것.
- 정찰부대는 특성 《전장의 조율자》와 연계되는 2개의 특성들과 《특정》특성을 활용해 연락/시야 망을 슈엔과 연결해 혹여 적에게 발견직후 사살당하거나 발견하지못하고 사살당하여도 공격의 방향을 알아 위치를 특정할 수 있도록 정찰 해야한다.
<중기병대> 튜튼 기사대 - 20 튜튼 기사 종자 - 200 윙드 후사르 - 20 윙드 후사르 종자 - 200 프랑스 기사대 - 10 프랑스 기사 종자 - 10
<괴수 기병대> 황금의 거신스핑크스 - 100 황금의 스핑크스 - 800 슈엔 알토
부대를 이하의 형식으로 재편하고, 이상의 부대는 3번 명령을 유의하며 동쪽 숲을 천천히 북상
3. 예비 부대의 콴글리들은 대전략 [유인 후 섬멸]에 따라, 유인의 미끼 역활을 할 수 있도록 한다. ->관클리들을 앞세워 동남쪽에서부터 천천히 북상
4. 만약, 병력 대부분이 존재하는 동부에 적 병력이 존재 할 경우 정찰 병력의 명령을 유지하지만 콴글리들과 유격대 / 중기병대 / 괴수기병대에 대한 명령은 이 명령으로 대체한다. -모든 콴글리들은 직접적인 교전을 피해야만한다. -적의 보병진영이나 우수함위계이상의 병력을 발견시에는 샤를대의 거신병포대의 포격을 요청하여 포격을 유도하도록 한다. -적의 공중병력이나 포격에 노출될 경우에는 산개하여 퇴각하되 본대가 노출되지 않도록 불규칙한 방향으로 근처의 숲과 구릉들을 방패와 그늘삼아 다시 잠복해야한다.
[토카대 독트린] : 기본적으로 샤를대와 함께 은신하여 행동할 것. 골렘으로 구성된 샤를대에서 토카의 무인으로서 능력을 살려서 변수를 창출하고 적에 대응할 것. 적이 빈틈이 보이면 강습하여 적 지휘관이나 중요인물의 살해를 노릴 것. 적의 공중병력이 20칸이내로 근접하면 백금우샤브티와 종자들과 함께 격퇴임무를 수행할 것.
[샤를대 독트린] : 10기의 백금거신병과 20기의 황금우샤브티로 구성된 20개의 거신병포대를 구성하여 곡사로 슈엔기병대가 파악한 적과 콴글리들의 포격유도를 따라서 포격을 실시할 것. 포격을 통해서 콴글리와 기병대를 엄호하고 적의 주요병력을 저지하고 섬멸하는 것을 목표로한다. 포격은 기본적으로 TOT와 일사후이탈을 원칙으로 삼아야함. 철저한 은엄폐로 적에게 거신병의 위치를 숨길 것. 각 포대는 5칸 이상의 간격을 두고 움직이며 서로를 엄호해야함. 적의 포격을 막기위하여 각 포대는 산과 구릉을 방패로 삼으며 이동해야하고 곡사로 사격해야한다. 사격우선순위는 샤를의 판단에 맡김. 14칸이내로 적의 공중병력이 근접했다면 곡사에서 직사로 변경하고 덴데라대전구로 대공사격을 통해 토카대를 지원해야함.
거신병포대들을 호위하는 400기의 황금우샤브티를 제외한 1000기의 황금우샤브티는 본대를 구성하여 매복하고 거신병포대로 접근하는 적 지상병력을 급습하여 저지할 것. 적의 기병이나 보병들을 암행과 기습기능을 통해서 유기적으로 고립시켜 하나씩 끊어낼 것. 거신병포대의 보호를 우선시해야함.
샤를은 이 모든 것을 조율하며 황금과 백금의 군세를 지휘할 것.
체인질링은 특성을 총동원하여 적의 간파와 정찰특성을 저지하고 아군의 위치와 은신이 적에게 발각되지 않게하며 숨길 것.
아현은 체인질링과 협력하여 적의 지휘계와 희귀함위계이상의 전력을 암살할 것. 부대를 벗어나 독자적으로 판단하며 움직여도 좋음.
@대전략 : 구릉지대와 숲의 지형, (궁)기병대&오쿠의 사거리를 살려 원거리 화력 투사 및 유격전으로 끌고 간다. 아스킨은 알토/분령쪽 서치 후 봉인 메인, 그 외에는 따로 세팅을 안한다면 회피 및 은신 중점.
@1턴 명령 : 오쿠는 적이 확인되면 쏘기만해도 된다, 아스킨은 우선은 알토나 분령이 어디에 나타나는지 정보 공유 및 색적을 하면서 저격 안당하게 주의 아미야는 적이 가까이에서 튀어나오면 그대로 들이박아서 갈아버릴 각을 재봐도 좋다, 뺑소니각 거리가 애매하면 화살 투사를 하면서 슬금슬금 구릉지대쪽으로 올라가는 제스쳐를 취해봐도 되고 아이샤는 BC38방향으로 움직이되, 적의 주력이나 강한 지휘관등이 확인되는대로 뺑소니 각을 잴것. 최단거리로 달릴지 우회해서 기습각을 잴지는 아이샤 자신의 판단에게 맡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