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46512> 테스트 :: 107

이름 없음

2024-04-26 17:57:36 - 2024-08-01 15:06:17

0 이름 없음 (9s1DFDXmWo)

2024-04-26 (불탄다..!) 17:57:36

테스트 어장

57 이름 없음 (9njL.8.4S6)

2024-05-11 (파란날) 21:57:23

유닛의 총 헬스 = 각 모델의 헬스 * 유닛의 모델 수

유닛의 총 공격횟수 = 각 모델의 공격횟수 * 유닛의 모델 수

58 이름 없음 (RhyqD9Hxbs)

2024-05-13 (모두 수고..) 11:46:13

히어로 페이즈에는 마법, 기도 등의 영웅 능력을 사용하는 페이즈 다.



유닛이 사용할 수 있는 마법은 워 스크롤에 다음과 같이 적혀 있다. 마법 캐스팅을 위해선 2D6를 굴려 명시되어 있는 캐스팅 값 이상의 숫자가 나오면 성공한 것으로 간주한다.

62 이름 없음 (CzXvzvr6DM)

2024-05-13 (모두 수고..) 12:15:54

기본적으로 에오지는 상대 유닛을 많이 죽이는 것이 아닌 배틀 플랜에 지정되어 있는 오브젝티브(거점)을 점령하여 더 많은 점수를 얻는 쪽이 승리하게 된다.


2. 아미의 배치

아미의 배치는 주사위 하나를 굴려 이긴 플레이어부터 하나의 유닛씩 배치를 한다. 각 플레이어가 서로 번갈아가며 하나의 유닛을 배치하고 배치를 먼저 끝낸 플레이어가 첫번째 배틀라운드의 선/후턴 결정권을 갖는다.



3. 1 배틀 라운드 시작

2번에서 정한 순서대로 플레이를 진행한다.



4. 1 배틀 라운드가 끝났다면 주사위를 하나 굴려서 더 높은 값이 나온 플레이어가 선/후턴 결정권을 갖는다. 이때 서로의 주사위 값이 같다면 바로 이전 배틀라운드에서 선턴을 가져갔던 플레이어가 결정권을 갖는다. 이는 동일 플레이어가 (1라운드 후 > 2라운드 선)과 같이 연속 턴을 가져가는 것을 줄이기 위한 룰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5~7. 5 배틀 라운드까지 진행 한 후 배틀 플랜의 승리 조건에 따라 승자를 결정한다.

63 이름 없음 (CzXvzvr6DM)

2024-05-13 (모두 수고..) 12:21:10

슈팅 페이즈

슈팅 페이즈에서는 원거리 무기를 가지고 있는 유닛은 상대 유닛을 공격할 수 있다. 양 플레이어가 서로 번갈아가며 공격하는 컴뱃페이즈와는 달리 주도하는 플레이어의 일방적인 공격이 수행되는 페이즈다. 별도의 특수룰이 있지 않는 이상 런이나 리트릿을 수행한 모델은 사격을 할 수 없다.



컴뱃 페이즈

해당 턴을 주도하는 턴의 플레이어가 공격 우선권을 가지게 되며, 상대 플레이어와 번갈아 가며 공격을 수행하게 된다. 따라서 2개 이상의 전선이 형성되어 다양한 유닛 간의 근접 전투가 발생할 경우 어떤 유닛으로 무슨 유닛을 공격할지 결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유저는 번갈아가며 모든 유닛의 공격이 끝날 때까지 가장 효율적이라고 생각되는 공격을 선택해 수행하게 된다.

따라서 컴뱃페이즈를 수행하는데 기본 요칙은 다음과 같다.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전투부터 수행하라

-상대가 이미 공격을 완료한 전선은 우선순위 밖

64 이름 없음 (CzXvzvr6DM)

2024-05-13 (모두 수고..) 12:23:29

배틀쇼크 페이즈

에이지 오브 지그마의 각 모델들은 브레이버리(용기) 수치를 가지고 있다. 컴뱃페이즈가 종료된 후 하나의 모델이라도 사망한 유닛은 배틀쇼크 굴림을 수행하여 추가로 도망가는 모델의 숫자를 산정하여 게임에서 제거한다.


브레이버리 - (D6 + 이번 턴 동안 죽은 모델 + 보정치)가 음수값이 나오면, 그 수치만큼 모델을 제거한다.

ex) 브레이버리가 4인 그롯 유닛이 이번 턴에 21모델이 죽고, 배틀쇼크 테스트 굴림값 3이 나왔으면 4-(21+3)=-20으로, 20 모델이 도망간다.

65 이름 없음 (k6dJAXsCZw)

2024-05-13 (모두 수고..) 18:41:40

관통(Rend): 관통이 달린 무기로 공격 시 세이브 굴림값에서 관통 수치만큼 깎는다.


ex) 관통 2인 무기로 3+ 세이브를 가진 모델을 공격 -> 그 모델은 5+ 세이브를 성공해야 한다.

66 이름 없음 (k6dJAXsCZw)

2024-05-13 (모두 수고..) 18:42:36

공격 순서

67 이름 없음 (w6VFEMIjSU)

2024-05-14 (FIRE!) 09:53:15

http://chosenhammer.blogspot.com/2023/10/33.html

68 이름 없음 (61iCwNgrWQ)

2024-05-18 (파란날) 15:25:26

무브먼트 페이즈는 전열 후열 편성으로 대체

69 이름 없음 (61iCwNgrWQ)

2024-05-18 (파란날) 15:26:37

전열은 슈팅 / 컴뱃 페이즈 실행

후열은 슈팅 페이즈만 실행하는 대신 근거리 공격의 타겟에서 제외된다

71 이름 없음 (61iCwNgrWQ)

2024-05-18 (파란날) 15:36:11

마찬가지로 차지 페이즈 또한 전열만 실행


차지 페이즈는 2D6을 굴려서 근거리 공격 대상의 이동거리(12 초과는 전부 12로 간주)보다 크거나 같다면 차지 성공으로 판정, 차지 성공 시의 어빌리티를 발동한다


차지 판정에 실패하더라도 컴뱃 페이즈로 넘어간다

74 이름 없음 (CmIafV9.ZQ)

2024-05-23 (거의 끝나감) 03:06: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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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100 Pts

헬스:
세이브:
이동:
브레이버리:

― ― ― ― ― ― ― ― ― ― ― ― ― ― ― ― ― ― ― ― ― ― ― ― ―

<원거리 무기>

무기1: [공격횟수 n] [명중 n+] [피해 n+] [관통 n] [데미지 n] [어빌리티]

<근거리 무기>

무기1: [공격횟수 n] [명중 n+] [피해 n+] [관통 n] [데미지 n] [어빌리티]

― ― ― ― ― ― ― ― ― ― ― ― ― ― ― ― ― ― ― ― ― ― ― ― ―

<패시브/액티브>

어빌리티 이름

<clr $grey>어빌리티 설명</clr>

효과:

― ― ― ― ― ― ― ― ― ― ― ― ― ― ― ― ― ― ― ― ― ― ― ― ―

<키워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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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 이름 없음 (CmIafV9.ZQ)

2024-05-23 (거의 끝나감) 13:34:34

1. 히어로 페이즈 시작
1-1. 커맨드 포인트 획득

전장 위에 제너럴이 있다면, CP를 1점 획득한다.



* 커맨드 포인트 (Command Point)

게임 도중 명령(Command)을 내리기 위해 소모하는 자원

배틀 라운드가 시작될 때, 선턴인 플레이어는 1점, 후턴인 플레이어는 2점을 획득한다.



* 명령 내리기/받기 (Issue Command/Receive Command)

챔피언은 자신의 유닛에게 명령을 내릴 수 있다.

히어로(HEROES)는 12" 이내에 완전히 들어온 아군 유닛에게 명령을 내릴 수 있다.

제너럴은 18" 이내에 완전히 들어온 아군 유닛에게 명령을 내릴 수 있다.

토템(TOTEMS)은 18" 이내에 완전히 들어온 아군 유닛에게 명령을 내릴 수 있다.



명령을 내릴때는 커맨드 포인트를 1점 소모한다.

각 유닛들은 페이즈 당 한번만 명령을 내릴 수 있고, 페이즈 당 하나의 명령만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각 명령은 페이즈 당 한번만 내릴 수 있다.

76 이름 없음 (CmIafV9.ZQ)

2024-05-23 (거의 끝나감) 13:44:14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miniaturegame&no=92052

80 이름 없음 (CmIafV9.ZQ)

2024-05-23 (거의 끝나감) 23:20:07

머더 롤(murder roll)

블레이드 오브 코른의 모탈 모델들이 근접으로 죽을 때 각 모델들이 주사위 굴려서 5+로 공격자에게 1 모탈 운드 가하고 죽는다.

83 이름 없음 (CmIafV9.ZQ)

2024-05-23 (거의 끝나감) 23:33:14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blacklibrary&no=225975

88 이름 없음 (1OPo49dD9Q)

2024-05-24 (불탄다..!) 03:03:29

히어로 페이즈가 시작할 때, 전장에 아군 제네럴이 있다면 1 CP를 획득한다.


히로익 액션: 매 히어로 페이즈가 시작할 때, 각 플레이어는 히어로 하나를 선택해 다음의 영웅적인 행동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다.


히로익 리더쉽: D6을 굴려 4+로 이번 턴 동안 해당 히어로가 사용할 수 있는 1 CP를 얻는다. (제네럴 사망 시 2+)

히로익 리커버리: 적이 3인치 바깥에 있을 때만 사용 가능, 2D6을 굴려 브레이버리 이하라면 D3 헬스 회복

히로익 윌파워: 자신의 히어로 페이즈에는 마법사처럼 디스펠 가능, 상대방의 히어로 페이즈에는 마법사처럼 언바인딩 가능

파이니스트 아워: 각 히어로 당 한 번씩만 사용 가능, 이번 턴 동안 운드(피해) 굴림값, 세이브 굴림값 +1

89 이름 없음 (vOj4M8AG5Q)

2024-05-24 (불탄다..!) 16:26:36

Blood Tithe Points

아군, 적군을 가리지 않고 유닛이 완전히 파괴될 때마다 1점의 BP를 얻는다.



* 모든 블레이드 오브 코른 유닛들이 공유하는 패시브

Hatred of Sorcery/주술에 대한 증오

아군 블레이드 오브 코른 유닛들이 적 유닛이 시전한 주문이나, 엔드리스 스펠에 영향을 받을 때마다 주사위를 하나 굴린다.

굴림값 5+로 해당 유닛은 마법이나 엔드리스 스펠의 영향을 무시하고, 1점의 BP를 얻는다.



* 블레이드 오브 코른 데몬 전용 패시브

Locus of Fury/분노의 로커스

아군 블레이드 오브 코른 데몬 유닛들은 적 8" 바깥에 있을 때, 분노의 로커스의 효과를 받는다.

효과를 받는 유닛은 5+ 와드를 가진다.

만약 아군 블레이드 오브 코른 데몬 유닛이 퇴각을 했다면, 남은 전투 동안 분노의 로커스의 효과를 받을 수 없다.



* 블러드바운드(필멸자) 전용 패시브

Murderous to the Last/사생결단

아군 블러드바운드 모델이 근접 공격으로 제거될 때, 3" 이내의 적 유닛을 하나 선택하고 살해 굴림을 위한 주사위를 하나 굴린다.

굴림값 5+로 해당 적 유닛은 1 모탈 운드의 피해를 입는다.

만약 제거되는 모델이 히어로라면, 살해 굴림을 1개 대신 3개 굴린다.

90 이름 없음 (vOj4M8AG5Q)

2024-05-24 (불탄다..!) 16:29:35

The Blood Tithe/피의 십일조

자신의 히어로 페이즈가 종료될 때, 적합한 피의 점수를 소모하고 다음의 능력 중 하나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1. 살해욕망: 적 3" 바깥에 있는 3개의 서로 다른 아군 블레이드 오브 코른 유닛을 선택한다. 해당 유닛들은 D6"만큼 이동할 수 있다. (적 3" 이내에 들어갈 수 있음)

2. 주문포식자 저주: 상대방이 마법을 시전한 후 언바인드를 하기 전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주문은 자동으로 언바인딩된다. (페이즈 당 1회 제한)

3. 황동 해골 운석: 전장의 적 유닛을 하나 선택하고 주사위를 8개 굴린다. 각 굴림값 5+마다 1 모탈 운드의 피해를 입힌다. 해당 유닛의 운드가 10 이상이거나, 10 모델 이상으로 구성되어 있다면 굴림값에 +2

4. 광적인 분노: 적 3" 이내의 아군 블레이드 오브 코른 유닛을 하나 선택한다. 해당 유닛은 즉시 전투를 수행한다.

5. 끓어오르는 증오: 남은 전투 동안 '마법에 대한 증오' 굴림에 +1 (중첩 가능)

6. 머리를 잘라야만 한다: 이번 턴 동안, 아군 블레이드 오브 코른이 사용하는 근접 무장의 렌드 수치에 +1

7. 피가 흐르게 하라: 아무 아군 블레이드 오브 코른 3" 이내에 있는 각 유닛들마다 주사위를 하나 굴린다. 2+로 해당 유닛은 D3 모탈 운드의 피해를 입는다.

8. 학살자의 고양: 남은 전투동안 아군 블레이드 오브 코른이 사용하는 근접 무장의 공격 횟수에 +1 (중첩 가능)



Summon Daemon of Khorne/코른의 악마 소환

충분한 BP를 보유하고 있다면, 이를 소모하여 블레이드 오브 코른 데몬을 전장에 소환할 수 있다.

자신의 이동 페이즈가 종료될 때, 목록에 적힌 BP를 소모하여 악마 유닛을 하나 전장에 소환하고, 자신의 아미에 추가할 수 있다.

소환된 유닛은 반드시 적 9" 바깥에 위치하면서, 아군 블레이드 오브 코른 히어로 8" 이내, 혹은 아군 스컬알타 16" 이내에 완전히 들어가 있어야만 한다.



10 - 라쓰 오브 코른 블러드써스터, 블러드써스터 오브 인센스테이트 레이지, 블러드써스터 오브 언페털드 퓨리

8 - 블러드레터 호스트 20모델

6 - 플레시 하운드 10모델

5 - 블러드레터 호스트 10모델, 블러드크러셔 3모델, 스컬 캐논, 블러드 쓰론

4 - 스컬마스터

3 - 플레시 하운드 5모델, 블러드마스터

95 이름 없음 (5VmtcF0Yaw)

2024-05-25 (파란날) 17:08:54

                     _┬_、
                    ,_-=ニ|iニ=-_
                      _-=ニニ|iニニ=-}!
                     -斥_、|i_.ィクrリ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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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ミrv_,/\__!__/=-}r v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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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_-=ニニニ} |i:i{_-\j_/-.j{ :{ニニニニ=-_
           {-=ニニ=-j j/V-=j{=-/i∨ニニニニ=-}
           -=ニニニ/\_-V-j{-/=-,ノi寸ニニニ=-,
            ゝ-=ニ/-=ニi{-=Vi{/=-r'ニ=-マニニ=-イ
            {ー‐.{-=ニニi{!-=}r'=-ノニニ=-.}r≦_,ノ_、
            /i ̄} lゝ-=ニ乂__}k=/ニニ=-_ノ-{ {ニ=-V⌒ヽ
           .{-=ノノ-_}≧=-ニ}⌒ゝ _ .イ八-ヽ 寸i-} {⌒\
            V_{ {=-,ノ  Yニ=-!-=ニニ=-/  .ゝ-}__}/⌒ヾヽ  .
          rく(}-} }-/   :{-=-j{-=ニ=-i{  /. : :}ー} lニ=-V}  ,
          ノ⌒ゝ=≦ }   ,ノ-=-j{-=ニニ=-_、/. : : j{ : { {ニ=-}:|   ,
           {-=ニノノ ;  /{!.-=-j{-=ニニ=ノ`Y: :.:.八. ヽ.寸-,.:|   ,
         .八_-={ {/(⌒{ V=-j{-=ニ=/  / (´: ̄:.ヽ } }-{:}{___!
             ヽ./圦 Vi| { .V_,j{-=-/  //⌒\:.:.:.:},ノノ-,}:}{     l
              ,_-=ニニ} !i乂ノー― j{___/' /-=ニ=-_、{└く(ノノ   ;
          /-=ニニノ ノi:i:i|::|    |:::|i:i:i:} }-=ニニ=-\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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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ニニ}\=ニニ,  /-=i{ニニ=-.\ \/:{ }′ /ヽ/ヽ/  /-=ニニニ=-_
      ./i{-=ニ八 \_,/ /-=ニj{ニニニ=-ヽ { / /  // ,/(  ′=ニニニニ=-_
      / iLr=ニ{ :\ _/ /-=ニニi{ニニニニ=-_、!{/  /'  /-=-_ヽ{-=ニニニニニ=-_
     ./  ー_,/乂 V} _/-=ニニ|:.、ニニニニ=-\ ./′,_-=ニニ=-.Vニニニニニニ=-_
    /   ノ⌒≧sヽ{ j_,_-=ニニニ|:i:.Vニニニニ=-/i{ ./-=ニニニ=-_Vニニニニニニ=-}
   ./    /⌒≧s。.  V/-=ニニニ|:.:.:.Vニニニ=-/{ハ./-=ニニニニ=-_ニニニニニニ=-{
   /   /-=ニニ=-ヽ.j'-=ニニニニ|:.:.:.:.Vニニ=-/i:i:}/{′=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ニニニニ=-l{-=ニニニ/|:.:.:.:.:.Vニ=-/{i:i;/-ノ=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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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ニニニニニニニニ.≧s。i:i:i:^Y´乂V/-=-/-=ニニニニニ=-ハ、-=ニ=- ⌒ ̄/、
    .八-=ニニニニニニニニ=-ゝ=≦-|:.:i{:.:.ヽニ=-/{ ̄⌒ゝ=ニニ=-ノ }  ̄ ̄ .ィ⌒¨¨´ )! }ヽ
      .ゝ-=ニニニニニニ=-/  ヽ-=|::八:.:.:.}!-,/-'⌒\  ≧==≦ ,ノ  ̄ ̄i:i:i:i:i:i:i:i:// ,/=-_
       \-=ニニニニニ=-{  !{i:乂i|:{:.:.ハ.:.;-/=-ノ{i:i:i:i:iゝ _.。s≦}  {: . .≧=--=≦ ,/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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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r $black darkred>에버초즌의 창</clr> 아브락시아

260 Pts

헬스: 14
세이브: 4+
이동: 10
브레이버리: 9

― ― ― ― ― ― ― ― ― ― ― ― ― ― ― ― ― ― ― ― ― ― ― ― ―

<근거리 무기>

고르볼가: [공격횟수 5] [명중 3+] [피해 3+] [관통 2] [데미지 2]

보팔의 발톱과 송곳니: [공격횟수 6] [명중 4+] [피해 3+] [관통 1] [데미지 D3]

― ― ― ― ― ― ― ― ― ― ― ― ― ― ― ― ― ― ― ― ― ― ― ― ―

<패시브>

첫번째 서클의 워로드

<clr $grey>아브락시아는 집요한 잔혹성으로 카오스의 검을 지휘한다.</clr>

효과: 동일한 페이즈에서 아군 바랑가드 유닛들에게 최대 3번까지 동일한 명령을 내릴 수 있다. (두번째, 세번째 명령엔 CP 소모 없음)


<패시브>

녹아내린 바라나이트의 피

<clr $grey>타나토그를 상처 입힌 자는 누구든 고도의 변이성을 지닌 타나토그의 피가 튈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clr>

효과: 이 유닛이 근거리 무기에 상처 입을 때마다 각각 주사위를 굴린다. 4+로 공격자에게 1 모탈 운드가 가해진다.


<패시브>

워프스틸 실드

<clr $grey>바랑가드의 방패에는 가장 불경한 룬이 새겨져 있어, 가장 강력한 공격에서도 보호해준다.</clr>

효과: 이 유닛은 모탈 운드에 맞서 4+ 와드를 보유한다.


<턴당 한 번, 아무 컴뱃 페이즈의 시작>

저주받은 고르볼가

<clr $grey>에버초즌의 '선물'인 고르볼가는 강력한 변이 저주를 품은 바라나이트 창이지만, 사용자의 의지가 꺾이면 그 역시 창의 굶주림을 알게 되리라...</clr>

효과: 이 유닛이 어떤 적 유닛이든 3인치 이내에 있다면 주사위를 굴려 아래 테이블에서 효과를 확인한다.


D6 효과

1 통제불능의 힘: 이 유닛이 1 모탈 운드를 받는다.

2-3 창이 잠들다: 효과 없음

4-5 백열의 바라나이트: 페이즈가 끝날 때까지 이 유닛의 고르볼가 데미지에 1을 더한다.

6 만연하는 돌연변이: 위의 효과는 기본 적용. 추가로 고르볼가의 순수 명중 굴림에서 6이 나올 때마다 6인치 이내의 적 하나를 골라 D3 모탈 운드를 가한다.

― ― ― ― ― ― ― ― ― ― ― ― ― ― ― ― ― ― ― ― ― ― ― ― ―

<키워드>

* 워마스터, 유니크, 모탈, 히어로, 몬스터, 마운트

* 카오스, 슬레이브 투 다크니스, 언디바이디드, 카오스 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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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6 이름 없음 (5VmtcF0Yaw)

2024-05-25 (파란날) 17:19:27

                     _┬_、
                    ,_-=ニ|iニ=-_
                      _-=ニニ|iニニ=-}!
                     -斥_、|i_.ィクrリ
                  乂-=ニYニ=-ノ、
              -=ミrv_,/\__!__/=-}r v_
           /-=ニニ} }^\-=Yニ=-イ/ /ニニニ=-_、
            ._-=ニニニ} |i:i{_-\j_/-.j{ :{ニニニニ=-_
           {-=ニニ=-j j/V-=j{=-/i∨ニニニニ=-}
           -=ニニニ/\_-V-j{-/=-,ノi寸ニニニ=-,
            ゝ-=ニ/-=ニi{-=Vi{/=-r'ニ=-マニニ=-イ
            {ー‐.{-=ニニi{!-=}r'=-ノニニ=-.}r≦_,ノ_、
            /i ̄} lゝ-=ニ乂__}k=/ニニ=-_ノ-{ {ニ=-V⌒ヽ
           .{-=ノノ-_}≧=-ニ}⌒ゝ _ .イ八-ヽ 寸i-} {⌒\
            V_{ {=-,ノ  Yニ=-!-=ニニ=-/  .ゝ-}__}/⌒ヾヽ  .
          rく(}-} }-/   :{-=-j{-=ニ=-i{  /. : :}ー} lニ=-V}  ,
          ノ⌒ゝ=≦ }   ,ノ-=-j{-=ニニ=-_、/. : : j{ : { {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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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八_-={ {/(⌒{ V=-j{-=ニ=/  / (´: ̄:.ヽ } }-{:}{_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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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ニニニニニニ乂i:i≧s。_‘:.:.:.i!:.:{__ノi:/-_.′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ニニニニニニニニ.≧s。i:i:i:^Y´乂V/-=-/-=ニニニニニ=-ハ、-=ニ=-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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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ニニニ=-ノ  ノi:i:i:i:ヽゝ:.:}// ̄.,ノ⌒ヽi:i:i:i:i:i:i:i:i:i:i;ノ  .ゝ: : : : : : : . ,/-=ニ=-リ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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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버초즌의 창 아브락시아

260 Pts

헬스: 14
세이브: 4+
이동: 10
브레이버리: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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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거리 무기>

고르볼가: [공격횟수 5] [명중 3+] [피해 3+] [관통 2] [데미지 2]

보팔의 발톱과 송곳니: [공격횟수 6] [명중 4+] [피해 3+] [관통 1] [데미지 D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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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시브>

첫번째 서클의 워로드

아브락시아는 집요한 잔혹성으로 카오스의 검을 지휘한다.

효과: 동일한 페이즈에서 아군 바랑가드 유닛들에게 최대 3번까지 동일한 명령을 내릴 수 있다. (두번째, 세번째 명령엔 CP 소모 없음)


<패시브>

녹아내린 바라나이트의 피

타나토그를 상처 입힌 자는 누구든 고도의 변이성을 지닌 타나토그의 피가 튈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

효과: 이 유닛이 근거리 무기에 상처 입을 때마다 각각 주사위를 굴린다. 4+로 공격자에게 1 모탈 운드가 가해진다.


<패시브>

워프스틸 실드

바랑가드의 방패에는 가장 불경한 룬이 새겨져 있어, 가장 강력한 공격에서도 보호해준다.

효과: 이 유닛은 모탈 운드에 맞서 4+ 와드를 보유한다.


<턴당 한 번, 아무 컴뱃 페이즈의 시작>

저주받은 고르볼가

에버초즌의 '선물'인 고르볼가는 강력한 변이 저주를 품은 바라나이트 창이지만, 사용자의 의지가 꺾이면 그 역시 창의 굶주림을 알게 되리라...

효과: 이 유닛이 어떤 적 유닛이든 3인치 이내에 있다면 주사위를 굴려 아래 테이블에서 효과를 확인한다.


D6 효과

1 통제불능의 힘: 이 유닛이 1 모탈 운드를 받는다.

2-3 창이 잠들다: 효과 없음

4-5 백열의 바라나이트: 페이즈가 끝날 때까지 이 유닛의 고르볼가 데미지에 1을 더한다.

6 만연하는 돌연변이: 위의 효과는 기본 적용. 추가로 고르볼가의 순수 명중 굴림에서 6이 나올 때마다 6인치 이내의 적 하나를 골라 D3 모탈 운드를 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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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 워마스터, 유니크, 모탈, 히어로, 몬스터, 마운트

* 카오스, 슬레이브 투 다크니스, 언디바이디드, 카오스 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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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7 이름 없음 (5VmtcF0Yaw)

2024-05-25 (파란날) 17:20:30

                                                  /:::/   _s≦ \ヾヘ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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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r $red darkred>코른의 최고 챔피언</clr> 코르고스 쿨

160 Pts

헬스: 7
세이브: 3+
이동: 5
브레이버리: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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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거리 무기>

블러드-다크 클로: [공격횟수 4] [명중 3+] [피해 4+] [관통 1] [데미지 1]

코른의 도끼: [공격횟수 6] [명중 3+] [피해 3+] [관통 2] [데미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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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 컴뱃 페이즈>

아쿠쉬의 파멸

<clr $grey>과거의 정복에 대한 두려움으로 만족하지 않는 쿨은 그 어떤 노련한 장군보다도 더 열정적으로 전투를 받아들인다.</clr>

효과: 컴뱃 페이즈에서 적이 3인치 대신 8인치 이내에 있다면 추가적으로 5인치 이동할 수 있다.


<적의 히어로 페이즈>

코른의 목줄

<clr $grey>그리즐모우의 가시 달린 목줄은 수많은 마법사 적들의 계획을 무너뜨렸다.</clr>

효과: 적의 히어로 페이즈에서 마법사와 같은 방식으로 1 스펠을 언바인드 시도할 수 있다.


<전투당 한 번, 아무 컴뱃 페이즈의 시작>

고어타이드의 군주

<clr $grey>쿨의 불굴의 의지는 코른의 신자들의 눈앞에서 그의 워호드를 위대하게 만들었고, 그의 지휘 아래 있는 모든 전사들은 그를 만족시키고자 갈망한다.</clr>

효과: 이 유닛이 고어타이드 아미에 포함되어 있다면, 컴뱃 페이즈 시작 시 고어타이드의 분노를 해방할 수 있다.

그렇게 하면, 컴뱃 페이즈가 끝날 때까지 각 아군 고어타이드 블러드바운드는 살해당할 때마다 추가 살해 굴림 하나를 얻는다.


* Murderous to the Last/사생결단 (블러드바운드 모탈 전용)

아군 블러드바운드 모델이 근접 공격으로 제거될 때, 3인치 이내의 적 유닛을 하나 선택하고 살해 굴림을 위한 주사위를 하나 굴린다.

굴림값 5+로 해당 적 유닛은 1 모탈 운드의 피해를 입는다.

만약 제거되는 모델이 히어로라면, 살해 굴림을 1개 대신 3개 굴린다.


<아무 페이즈의 끝>

현실-분할 도끼

<clr $grey>천둥 같은 굉음과 함께 코른의 도끼가 현실의 구조에 틈을 갈라 희생자를 피의 신의 렐름으로 내던진다.</clr>

효과: 이 유닛이 전투할 때마다, 블러드-다크 클로로 인한 피해는 코른의 도끼로 인한 피해보다 먼저 처리되어야 한다.

어떤 페이즈든 끝날 때, 그 페이즈에서 코른의 도끼가 적 모델에게 피해를 입혔고 그 모델이 죽지 않았다면 주사위를 굴린다.

5+로 적 모델은 죽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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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 유니크, 모탈, 히어로, 보병, 컴패니언

* 카오스, 블레이드 오브 코른, 블러드바운드, 고어타이드, 코른, 마이티 로드 오브 코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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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8 이름 없음 (5VmtcF0Yaw)

2024-05-25 (파란날) 17:2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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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른의 최고 챔피언 코르고스 쿨

160 Pts

헬스: 7
세이브: 3+
이동: 5
브레이버리: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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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거리 무기>

블러드-다크 클로: [공격횟수 4] [명중 3+] [피해 4+] [관통 1] [데미지 1]

코른의 도끼: [공격횟수 6] [명중 3+] [피해 3+] [관통 2] [데미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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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 컴뱃 페이즈>

아쿠쉬의 파멸

과거의 정복에 대한 두려움으로 만족하지 않는 쿨은 그 어떤 노련한 장군보다도 더 열정적으로 전투를 받아들인다.

효과: 컴뱃 페이즈에서 적이 3인치 대신 8인치 이내에 있다면 추가적으로 5인치 이동할 수 있다.


<적의 히어로 페이즈>

코른의 목줄

그리즐모우의 가시 달린 목줄은 수많은 마법사 적들의 계획을 무너뜨렸다.

효과: 적의 히어로 페이즈에서 마법사와 같은 방식으로 1 스펠을 언바인드 시도할 수 있다.


<전투당 한 번, 아무 컴뱃 페이즈의 시작>

고어타이드의 군주

쿨의 불굴의 의지는 코른의 신자들의 눈앞에서 그의 워호드를 위대하게 만들었고, 그의 지휘 아래 있는 모든 전사들은 그를 만족시키고자 갈망한다.

효과: 이 유닛이 고어타이드 아미에 포함되어 있다면, 컴뱃 페이즈 시작 시 고어타이드의 분노를 해방할 수 있다.

그렇게 하면, 컴뱃 페이즈가 끝날 때까지 각 아군 고어타이드 블러드바운드는 살해당할 때마다 추가 살해 굴림 하나를 얻는다.


* Murderous to the Last/사생결단 (블러드바운드 모탈 전용)

아군 블러드바운드 모델이 근접 공격으로 제거될 때, 3인치 이내의 적 유닛을 하나 선택하고 살해 굴림을 위한 주사위를 하나 굴린다.

굴림값 5+로 해당 적 유닛은 1 모탈 운드의 피해를 입는다.

만약 제거되는 모델이 히어로라면, 살해 굴림을 1개 대신 3개 굴린다.


<아무 페이즈의 끝>

현실-분할 도끼

천둥 같은 굉음과 함께 코른의 도끼가 현실의 구조에 틈을 갈라 희생자를 피의 신의 렐름으로 내던진다.

효과: 이 유닛이 전투할 때마다, 블러드-다크 클로로 인한 피해는 코른의 도끼로 인한 피해보다 먼저 처리되어야 한다.

어떤 페이즈든 끝날 때, 그 페이즈에서 코른의 도끼가 적 모델에게 피해를 입혔고 그 모델이 죽지 않았다면 주사위를 굴린다.

5+로 적 모델은 죽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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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 유니크, 모탈, 히어로, 보병, 컴패니언

* 카오스, 블레이드 오브 코른, 블러드바운드, 고어타이드, 코른, 마이티 로드 오브 코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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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 이름 없음 (5VmtcF0Yaw)

2024-05-25 (파란날) 19:05: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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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r $green lime>고카모카의 우상</clr> 로그 아이돌

430 Pts

헬스: 16
세이브: 4+
이동: *
브레이버리: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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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거리 무기>

스톰핀 피트: [공격횟수 *] [명중 3+] [피해 3+] [관통 2] [데미지 2]

볼더 피스트: [공격횟수 2] [명중 3+] [피해 *] [관통 2] [데미지 D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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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미지 테이블>

받은 피해 0-8: [이동 10] [볼더 피스트 2+] [스톰핀 피트 10]

받은 피해 9-11: [이동 8] [볼더 피스트 3+] [스톰핀 피트 8]

받은 피해 12-13: [이동 6] [볼더 피스트 3+] [스톰핀 피트 6]

받은 피해 14+: [이동 4] [볼더 피스트 4+] [스톰핀 피트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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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 컴뱃 페이즈의 끝>

파편과 잔해

<clr $grey>로그 아이돌은 자신이 밟고 있는 곳이 어디인지 특별히 신경 쓰지 않으며, 돌덩어리들과 이전 희생자들의 조각들이 그 엄청난 덩치에서 끝없이 떨어지고 있다.</clr>

효과: 컴뱃 페이즈의 끝에서 이 모델의 3인치 이내에 위치한 적 유닛들은 각각 다이스를 굴린다. 4+로, 그 유닛은 1 모탈 운드를 받는다.


<자신의 컴뱃 페이즈>

와아아아아!의 영혼

<clr $grey>로그 아이돌은 고카모카의 의지에 따라 영원히 앞으로 이끌려, 끊임없이 전투에 뛰어들어 연달아 천둥과 같은 돌격으로 적들을 납작하게 짓뭉갠다.</clr>

효과: 이 모델이 같은 턴에서 돌격 이동을 했다면, 이 모델이 공격할 때 명중 굴림에 1을 더한다.


<패시브>

줜나 큰 퐈괴자

<clr $grey>실제로는 움직이는 기념비적 바위 더미에 불과한 로그 아이돌은 약점이 거의 없으며 고통을 느끼지 않는다.</clr>

효과: 이 모델은 5+ 와드를 보유한다.


<패시브>

쏴롸있는 우상

<clr $grey>와아아아아!의 고동치는 영력은 로그 아이돌의 생명력으로, 오룩 샤먼들은 마법을 시전할 때 이를 활용할 수 있다.</clr>

효과: 아군 오룩 마법사들이 이 어빌리티를 보유한 아무 아군 모델들의 6인치 이내에 있는 동안은 그들의 시전 굴림에 1을 더한다.

추가적으로, 아군 오룩 유닛들이 이 어빌리티를 보유한 아무 아군 모델들의 18인치 이내에 있는 동안은 그들의 브레이버리에 1을 더한다.


<패시브>

산사태다!

<clr $grey>로그 아이돌은 죽어서도 광범위한 파괴를 일으키는데, 우쭐대던 한 챔피언이 자신이 방금 쓰러뜨린 그 짐승의 유해에 납작하게 깔린 것 이상으로 그들의 돌 형상이 무거운 바위와 파편의 비로 무너진다.</clr>

효과: 이 모델이 죽었다면 게임에서 제거되기 전, 이 모델의 3인치 이내에 있는 각 유닛들은 주사위를 굴린다. 4+로 그 유닛은 D3 모탈 운드를 받는다. 그 후에 게임에서 제거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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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 몬스터, 토템

* 디스트럭션, 오룩 워클랜, 본스플리터즈, 아이언죠즈, 크룰보이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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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이름 없음 (5VmtcF0Yaw)

2024-05-25 (파란날) 19:05: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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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카모카의 우상 로그 아이돌

430 Pts

헬스: 16
세이브: 4+
이동: *
브레이버리: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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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거리 무기>

스톰핀 피트: [공격횟수 *] [명중 3+] [피해 3+] [관통 2] [데미지 2]

볼더 피스트: [공격횟수 2] [명중 3+] [피해 *] [관통 2] [데미지 D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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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미지 테이블>

받은 피해 0-8: [이동 10] [볼더 피스트 2+] [스톰핀 피트 10]

받은 피해 9-11: [이동 8] [볼더 피스트 3+] [스톰핀 피트 8]

받은 피해 12-13: [이동 6] [볼더 피스트 3+] [스톰핀 피트 6]

받은 피해 14+: [이동 4] [볼더 피스트 4+] [스톰핀 피트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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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 컴뱃 페이즈의 끝>

파편과 잔해

로그 아이돌은 자신이 밟고 있는 곳이 어디인지 특별히 신경 쓰지 않으며, 돌덩어리들과 이전 희생자들의 조각들이 그 엄청난 덩치에서 끝없이 떨어지고 있다.

효과: 컴뱃 페이즈의 끝에서 이 모델의 3인치 이내에 위치한 적 유닛들은 각각 다이스를 굴린다. 4+로, 그 유닛은 1 모탈 운드를 받는다.


<자신의 컴뱃 페이즈>

와아아아아!의 영혼

로그 아이돌은 고카모카의 의지에 따라 영원히 앞으로 이끌려, 끊임없이 전투에 뛰어들어 연달아 천둥과 같은 돌격으로 적들을 납작하게 짓뭉갠다.

효과: 이 모델이 같은 턴에서 돌격 이동을 했다면, 이 모델이 공격할 때 명중 굴림에 1을 더한다.


<패시브>

줜나 큰 퐈괴자

실제로는 움직이는 기념비적 바위 더미에 불과한 로그 아이돌은 약점이 거의 없으며 고통을 느끼지 않는다.

효과: 이 모델은 5+ 와드를 보유한다.


<패시브>

쏴롸있는 우상

와아아아아!의 고동치는 영력은 로그 아이돌의 생명력으로, 오룩 샤먼들은 마법을 시전할 때 이를 활용할 수 있다.

효과: 아군 오룩 마법사들이 이 어빌리티를 보유한 아무 아군 모델들의 6인치 이내에 있는 동안은 그들의 시전 굴림에 1을 더한다.

추가적으로, 아군 오룩 유닛들이 이 어빌리티를 보유한 아무 아군 모델들의 18인치 이내에 있는 동안은 그들의 브레이버리에 1을 더한다.


<패시브>

산사태다!

로그 아이돌은 죽어서도 광범위한 파괴를 일으키는데, 우쭐대던 한 챔피언이 자신이 방금 쓰러뜨린 그 짐승의 유해에 납작하게 깔린 것 이상으로 그들의 돌 형상이 무거운 바위와 파편의 비로 무너진다.

효과: 이 모델이 죽었다면 게임에서 제거되기 전, 이 모델의 3인치 이내에 있는 각 유닛들은 주사위를 굴린다. 4+로 그 유닛은 D3 모탈 운드를 받는다. 그 후에 게임에서 제거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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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 몬스터, 토템

* 디스트럭션, 오룩 워클랜, 본스플리터즈, 아이언죠즈, 크룰보이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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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 이름 없음 (sFCxFRwSE.)

2024-05-28 (FIRE!) 18:36: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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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r $black cyan>천상의 창 인드라스타</clr>

250 Pts

헬스: 8
세이브: 3+
이동: 12
브레이버리: 10

― ― ― ― ― ― ― ― ― ― ― ― ― ― ― ― ― ― ― ― ― ― ― ― ―

<원거리 무기>

덴가바르: [공격횟수 1] [명중 3+] [피해 2+] [관통 2] [데미지 4] [안티-몬스터 (+1 관통)]

<근거리 무기>

덴가바르: [공격횟수 2] [명중 2+] [피해 2+] [관통 2] [데미지 3] [안티-몬스터 (+1 관통)]

블레이드 오브 하이 헤븐: [공격횟수 5] [명중 3+] [피해 3+] [관통 2] [데미지 3]

― ― ― ― ― ― ― ― ― ― ― ― ― ― ― ― ― ― ― ― ― ― ― ― ―

<패시브>

프라임 헌트리스

<clr $grey>평생의 경험, 천상의 힘, 그리고 인드라스타의 창 덴가바르의 힘 앞에선 가장 거대한 괴물들조차도 단숨에 쓰러진다.</clr>

효과: <몬스터>를 대상으로 한 덴가바르의 공격은 두 배의 데미지를 입힌다.


<패시브>

광휘의 날개를 펼치고

<clr $grey>인드라스타가 전장을 가로질러 날아올라 지그마의 적들의 심장부를 습격한다.</clr>

효과: 이 유닛의 차지 굴림 시, 굴림값에 1을 더한다. (최대 3번까지 중복 가능)


<패시브>

눈부신 광채

<clr $grey>인드라스타의 신이 내린 광휘가 주변의 스톰캐스트들에게 보호적인 빛의 아우라를 드리운다.</clr>

효과: 이 유닛의 12인치 이내에 속한 모든 <스톰캐스트 이터널> 유닛들은 브레이버리의 부정적 보정을 무시한다.

― ― ― ― ― ― ― ― ― ― ― ― ― ― ― ― ― ― ― ― ― ― ― ― ―

<키워드>

* 워마스터, 유니크, 히어로, 보병, 비행, 와드 (5+)

* 오더, 스톰캐스트 이터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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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 이름 없음 (sFCxFRwSE.)

2024-05-28 (FIRE!) 18:36:30

                                                       -‐ 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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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丶- _        ,__彡' ノ{ /}ハ. ′        ._ /
                                           \-ニ- _ _ -‐ノ /'{/rゥ//'tュ.}, }  _   ._ -ニ-/
                                             \ ''^~ニ-彡{'/{..圦 ´ :   ノ/}´/_ -ニ-_ -/
                                      __,. '^`丶__ニ=-.人j{八{〕ト イ./.||/ -=ニ ̄∠..,,___
                                      ``/-  ̄_,,、、、、,,_ ̄ ̄〈〈` ー‐ f/ノ||''^~ ̄..,,___  _ -=ニア
                              \- _ -==ニ ̄.〃 \: : \     ̄~ノ0Vニニ/Vく.jj''^~ ̄ )ア´. . . .ィi〔
                             -ニ ̄ヽ''^~ .-=ニ/ i{''^~  .\: : :ニ=- ._ / //>、,,.rfソ´ /ヘ_ -=ニ: : : : :/   __
                       _/' _ -ニ ̄ -=ニ/ /''^~ /. ./ ̄ニ=- : :{ :{ {z{(rfゾ{ .ノ  }: _,,.. -=ニ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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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상의 창 인드라스타

250 Pts

헬스: 8
세이브: 3+
이동: 12
브레이버리: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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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무기>

덴가바르: [공격횟수 1] [명중 3+] [피해 2+] [관통 2] [데미지 4] [안티-몬스터 (+1 관통)]

<근거리 무기>

덴가바르: [공격횟수 2] [명중 2+] [피해 2+] [관통 2] [데미지 3] [안티-몬스터 (+1 관통)]

블레이드 오브 하이 헤븐: [공격횟수 5] [명중 3+] [피해 3+] [관통 2] [데미지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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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시브>

프라임 헌트리스

평생의 경험, 천상의 힘, 그리고 인드라스타의 창 덴가바르의 힘 앞에선 가장 거대한 괴물들조차도 단숨에 쓰러진다.

효과: <몬스터>를 대상으로 한 덴가바르의 공격은 두 배의 데미지를 입힌다.


<패시브>

광휘의 날개를 펼치고

인드라스타가 전장을 가로질러 날아올라 지그마의 적들의 심장부를 습격한다.

효과: 이 유닛의 차지 굴림 시, 굴림값에 1을 더한다. (최대 3번까지 중복 가능)


<패시브>

눈부신 광채

인드라스타의 신이 내린 광휘가 주변의 스톰캐스트들에게 보호적인 빛의 아우라를 드리운다.

효과: 이 유닛의 12인치 이내에 속한 모든 <스톰캐스트 이터널> 유닛들은 브레이버리의 부정적 보정을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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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 워마스터, 유니크, 히어로, 보병, 비행, 와드 (5+)

* 오더, 스톰캐스트 이터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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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3 이름 없음 (sFCxFRwSE.)

2024-05-28 (FIRE!) 21:3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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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r $black red>추방당한 자 스카브란드</clr>

380 Pts

헬스: 16
세이브: 4+
이동: 8
브레이버리: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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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무기>

절대적 격노의 포효: [공격횟수 1] [명중 *] [피해 *] [관통 *] [데미지 *]

<근거리 무기>

카니지: [공격횟수 1] [명중 *] [피해 *] [관통 *] [데미지 *]

슬로터: [공격횟수 *] [명중 2+] [피해 2+] [관통 2] [데미지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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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미지 테이블>

받은 피해 0-8: [절대적 격노의 포효 2] [슬로터 5] [카니지 4+]

받은 피해 9-11: [절대적 격노의 포효 3] [슬로터 6] [카니지 3+]

받은 피해 12-13: [절대적 격노의 포효 4] [슬로터 7] [카니지 2+]

받은 피해 14+: [절대적 격노의 포효 5] [슬로터 8] [카니지 1+]

― ― ― ― ― ― ― ― ― ― ― ― ― ― ― ― ― ― ― ― ― ― ― ― ―

<자신의 차지 페이즈>

피할 수 없는 분노

<clr $grey>스카브란드의 날개는 이제 찢어지고 너덜너덜해졌지만, 그의 광란에서 안전한 곳은 거의 없다.</clr>

효과: 이 유닛이 적 유닛과 12인치 대신 18인치 이내에 있다면, 이 유닛의 돌격 굴림을 굴릴 때 2D6 대신 3D6으로 굴릴 수 있다.


<아무 라운드의 시작>

스카브란드의 격노

<clr $grey>스카브란드의 악명 높은 분노는 잠재울 수 없다. 그를 공격하는 것은 그의 분노에 불을 지필 뿐이며, 그에게 폭력이 거부될 때마다 그의 분노는 지옥으로 치솟는다.</clr>

효과: 첫 라운드 이후 매 배틀 라운드의 시작마다, 이전 라운드의 모든 컴뱃 페이즈에서 이 유닛이 싸우지 않았다면 그 라운드의 끝까지 격노한다.

이 유닛이 격노한 동안, 얼마나 많은 피해를 받았는지와 상관 없이 데미지 테이블에서 최하단의 수치를 사용한다.


<패시브>

완전한 학살

<clr $grey>도끼 카니지에는 스카브란드가 죽인 강력한 블러드써스터의 갇힌 영혼이 깃들어 있으며, 이 영혼은 무기의 가장 불운한 희생자들에게 재앙적인 복수를 집행한다.</clr>

효과: 카니지의 공격횟수는 변경될 수 없다. 추가적으로, 카니지의 공격은 어택 시퀀스를 사용하지 않는다.

대신, 주사위를 굴린다. 굴림값이 데미지 테이블에서 카니지 값과 같거나 크다면, 대상 유닛은 8 모탈 운드(굴림값이 6이라면, 16 모탈 운드)를 받는다.


<패시브>

절대적 격노의 포효

<clr $grey>스카브란드가 포효할 때, 그의 분노는 이성의 한계를 넘어서서 주위 사람들의 피가 혈관 속에서 끓거나, 종말론적 분노로 머리가 폭발하게 만든다.</clr>

효과: 절대적 격노의 포효의 공격은 어택 시퀀스를 사용하지 않는다. 대신, 사정거리 내의 적 유닛 하나를 고르고 데미지 테이블에서 절대적 격노의 포효 값과 같은 수의 주사위를 굴린다.

각 주사위마다 4+로, 그 적 유닛은 1 모탈 운드를 받는다.

― ― ― ― ― ― ― ― ― ― ― ― ― ― ― ― ― ― ― ― ― ― ― ― ―

<키워드>

* 유니크, 히어로, 몬스터

* 카오스, 코른, 블레이드 오브 코른, 그레이터 데몬, 데몬, 블러드써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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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4 이름 없음 (sFCxFRwSE.)

2024-05-28 (FIRE!) 21:33:40

                           ┌   //  /i:し:i:|.:.|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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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i:i:i|.:.|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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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し:i:i:i:i/ ̄〉 ∨i:i:/ ./|.:.|                     /〉  /.:/7   ノ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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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厂 ̄└/ ̄\/ト.:.:.┐}|: / /.:ニ=-.:┌「Lノi:i:/iノ ┌.八 ┘r‐rく:|∧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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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방당한 자 스카브란드

380 Pts

헬스: 16
세이브: 4+
이동: 8
브레이버리: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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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무기>

절대적 격노의 포효: [공격횟수 1] [명중 *] [피해 *] [관통 *] [데미지 *]

<근거리 무기>

카니지: [공격횟수 1] [명중 *] [피해 *] [관통 *] [데미지 *]

슬로터: [공격횟수 *] [명중 2+] [피해 2+] [관통 2] [데미지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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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미지 테이블>

받은 피해 0-8: [절대적 격노의 포효 2] [슬로터 5] [카니지 4+]

받은 피해 9-11: [절대적 격노의 포효 3] [슬로터 6] [카니지 3+]

받은 피해 12-13: [절대적 격노의 포효 4] [슬로터 7] [카니지 2+]

받은 피해 14+: [절대적 격노의 포효 5] [슬로터 8] [카니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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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의 차지 페이즈>

피할 수 없는 분노

스카브란드의 날개는 이제 찢어지고 너덜너덜해졌지만, 그의 광란에서 안전한 곳은 거의 없다.

효과: 이 유닛이 적 유닛과 12인치 대신 18인치 이내에 있다면, 이 유닛의 돌격 굴림을 굴릴 때 2D6 대신 3D6으로 굴릴 수 있다.


<아무 라운드의 시작>

스카브란드의 격노

스카브란드의 악명 높은 분노는 잠재울 수 없다. 그를 공격하는 것은 그의 분노에 불을 지필 뿐이며, 그에게 폭력이 거부될 때마다 그의 분노는 지옥으로 치솟는다.

효과: 첫 라운드 이후 매 배틀 라운드의 시작마다, 이전 라운드의 모든 컴뱃 페이즈에서 이 유닛이 싸우지 않았다면 그 라운드의 끝까지 격노한다.

이 유닛이 격노한 동안, 얼마나 많은 피해를 받았는지와 상관 없이 데미지 테이블에서 최하단의 수치를 사용한다.


<패시브>

완전한 학살

도끼 카니지에는 스카브란드가 죽인 강력한 블러드써스터의 갇힌 영혼이 깃들어 있으며, 이 영혼은 무기의 가장 불운한 희생자들에게 재앙적인 복수를 집행한다.

효과: 카니지의 공격횟수는 변경될 수 없다. 추가적으로, 카니지의 공격은 어택 시퀀스를 사용하지 않는다.

대신, 주사위를 굴린다. 굴림값이 데미지 테이블에서 카니지 값과 같거나 크다면, 대상 유닛은 8 모탈 운드(굴림값이 6이라면, 16 모탈 운드)를 받는다.


<패시브>

절대적 격노의 포효

스카브란드가 포효할 때, 그의 분노는 이성의 한계를 넘어서서 주위 사람들의 피가 혈관 속에서 끓거나, 종말론적 분노로 머리가 폭발하게 만든다.

효과: 절대적 격노의 포효의 공격은 어택 시퀀스를 사용하지 않는다. 대신, 사정거리 내의 적 유닛 하나를 고르고 데미지 테이블에서 절대적 격노의 포효 값과 같은 수의 주사위를 굴린다.

각 주사위마다 4+로, 그 적 유닛은 1 모탈 운드를 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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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 유니크, 히어로, 몬스터

* 카오스, 코른, 블레이드 오브 코른, 그레이터 데몬, 데몬, 블러드써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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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5 이름 없음 (EC6XNHgHDw)

2024-07-19 (불탄다..!) 14:32:45

https://chosenhammer.tistory.com/m/40

106 이름 없음 (EC6XNHgHDw)

2024-07-19 (불탄다..!) 14:54:14

https://chosenhammer.tistory.com/5

107 이름 없음 (kwmqXPsyQQ)

2024-08-01 (거의 끝나감) 15:06:17

올-아웃 어택: 공격할 때 사용 가능, 해당 페이즈 동안 힛 굴림값 +1

올-아웃 디펜스: 공격당할 때 사용 가능, 해당 페이즈 동안 세이브 굴림값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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