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 이름 없음 (9njL.8.4S6)
2024-05-11 (파란날) 21:57:23
유닛의 총 헬스 = 각 모델의 헬스 * 유닛의 모델 수
유닛의 총 공격횟수 = 각 모델의 공격횟수 * 유닛의 모델 수
58 이름 없음 (RhyqD9Hxbs)
2024-05-13 (모두 수고..) 11:46:13
히어로 페이즈에는 마법, 기도 등의 영웅 능력을 사용하는 페이즈 다.
유닛이 사용할 수 있는 마법은 워 스크롤에 다음과 같이 적혀 있다. 마법 캐스팅을 위해선 2D6를 굴려 명시되어 있는 캐스팅 값 이상의 숫자가 나오면 성공한 것으로 간주한다.
62 이름 없음 (CzXvzvr6DM)
2024-05-13 (모두 수고..) 12:15:54
63 이름 없음 (CzXvzvr6DM)
2024-05-13 (모두 수고..) 12:21:10
64 이름 없음 (CzXvzvr6DM)
2024-05-13 (모두 수고..) 12:23:29
65 이름 없음 (k6dJAXsCZw)
2024-05-13 (모두 수고..) 18:41:40
69 이름 없음 (61iCwNgrWQ)
2024-05-18 (파란날) 15:26:37
71 이름 없음 (61iCwNgrWQ)
2024-05-18 (파란날) 15:36:11
74 이름 없음 (CmIafV9.ZQ)
2024-05-23 (거의 끝나감) 03:06:51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이름
100 Pts
헬스:
세이브:
이동:
브레이버리:
― ― ― ― ― ― ― ― ― ― ― ― ― ― ― ― ― ― ― ― ― ― ― ― ―
<원거리 무기>
무기1: [공격횟수 n] [명중 n+] [피해 n+] [관통 n] [데미지 n] [어빌리티]
<근거리 무기>
무기1: [공격횟수 n] [명중 n+] [피해 n+] [관통 n] [데미지 n] [어빌리티]
― ― ― ― ― ― ― ― ― ― ― ― ― ― ― ― ― ― ― ― ― ― ― ― ―
<패시브/액티브>
어빌리티 이름
<clr $grey>어빌리티 설명</clr>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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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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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 이름 없음 (CmIafV9.ZQ)
2024-05-23 (거의 끝나감) 13:34:34
1. 히어로 페이즈 시작
1-1. 커맨드 포인트 획득
전장 위에 제너럴이 있다면, CP를 1점 획득한다.
* 커맨드 포인트 (Command Point)
게임 도중 명령(Command)을 내리기 위해 소모하는 자원
배틀 라운드가 시작될 때, 선턴인 플레이어는 1점, 후턴인 플레이어는 2점을 획득한다.
* 명령 내리기/받기 (Issue Command/Receive Command)
챔피언은 자신의 유닛에게 명령을 내릴 수 있다.
히어로(HEROES)는 12" 이내에 완전히 들어온 아군 유닛에게 명령을 내릴 수 있다.
제너럴은 18" 이내에 완전히 들어온 아군 유닛에게 명령을 내릴 수 있다.
토템(TOTEMS)은 18" 이내에 완전히 들어온 아군 유닛에게 명령을 내릴 수 있다.
명령을 내릴때는 커맨드 포인트를 1점 소모한다.
각 유닛들은 페이즈 당 한번만 명령을 내릴 수 있고, 페이즈 당 하나의 명령만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각 명령은 페이즈 당 한번만 내릴 수 있다.
76 이름 없음 (CmIafV9.ZQ)
2024-05-23 (거의 끝나감) 13:44:14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miniaturegame&no=92052
80 이름 없음 (CmIafV9.ZQ)
2024-05-23 (거의 끝나감) 23:20:07
머더 롤(murder roll)
블레이드 오브 코른의 모탈 모델들이 근접으로 죽을 때 각 모델들이 주사위 굴려서 5+로 공격자에게 1 모탈 운드 가하고 죽는다.
83 이름 없음 (CmIafV9.ZQ)
2024-05-23 (거의 끝나감) 23:33:14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blacklibrary&no=225975
88 이름 없음 (1OPo49dD9Q)
2024-05-24 (불탄다..!) 03:03:29
히어로 페이즈가 시작할 때, 전장에 아군 제네럴이 있다면 1 CP를 획득한다.
히로익 액션: 매 히어로 페이즈가 시작할 때, 각 플레이어는 히어로 하나를 선택해 다음의 영웅적인 행동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다.
히로익 리더쉽: D6을 굴려 4+로 이번 턴 동안 해당 히어로가 사용할 수 있는 1 CP를 얻는다. (제네럴 사망 시 2+)
히로익 리커버리: 적이 3인치 바깥에 있을 때만 사용 가능, 2D6을 굴려 브레이버리 이하라면 D3 헬스 회복
히로익 윌파워: 자신의 히어로 페이즈에는 마법사처럼 디스펠 가능, 상대방의 히어로 페이즈에는 마법사처럼 언바인딩 가능
파이니스트 아워: 각 히어로 당 한 번씩만 사용 가능, 이번 턴 동안 운드(피해) 굴림값, 세이브 굴림값 +1
89 이름 없음 (vOj4M8AG5Q)
2024-05-24 (불탄다..!) 16:26:36
Blood Tithe Points
아군, 적군을 가리지 않고 유닛이 완전히 파괴될 때마다 1점의 BP를 얻는다.
* 모든 블레이드 오브 코른 유닛들이 공유하는 패시브
Hatred of Sorcery/주술에 대한 증오
아군 블레이드 오브 코른 유닛들이 적 유닛이 시전한 주문이나, 엔드리스 스펠에 영향을 받을 때마다 주사위를 하나 굴린다.
굴림값 5+로 해당 유닛은 마법이나 엔드리스 스펠의 영향을 무시하고, 1점의 BP를 얻는다.
* 블레이드 오브 코른 데몬 전용 패시브
Locus of Fury/분노의 로커스
아군 블레이드 오브 코른 데몬 유닛들은 적 8" 바깥에 있을 때, 분노의 로커스의 효과를 받는다.
효과를 받는 유닛은 5+ 와드를 가진다.
만약 아군 블레이드 오브 코른 데몬 유닛이 퇴각을 했다면, 남은 전투 동안 분노의 로커스의 효과를 받을 수 없다.
* 블러드바운드(필멸자) 전용 패시브
Murderous to the Last/사생결단
아군 블러드바운드 모델이 근접 공격으로 제거될 때, 3" 이내의 적 유닛을 하나 선택하고 살해 굴림을 위한 주사위를 하나 굴린다.
굴림값 5+로 해당 적 유닛은 1 모탈 운드의 피해를 입는다.
만약 제거되는 모델이 히어로라면, 살해 굴림을 1개 대신 3개 굴린다.
90 이름 없음 (vOj4M8AG5Q)
2024-05-24 (불탄다..!) 16:29:35
The Blood Tithe/피의 십일조
자신의 히어로 페이즈가 종료될 때, 적합한 피의 점수를 소모하고 다음의 능력 중 하나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1. 살해욕망: 적 3" 바깥에 있는 3개의 서로 다른 아군 블레이드 오브 코른 유닛을 선택한다. 해당 유닛들은 D6"만큼 이동할 수 있다. (적 3" 이내에 들어갈 수 있음)
2. 주문포식자 저주: 상대방이 마법을 시전한 후 언바인드를 하기 전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주문은 자동으로 언바인딩된다. (페이즈 당 1회 제한)
3. 황동 해골 운석: 전장의 적 유닛을 하나 선택하고 주사위를 8개 굴린다. 각 굴림값 5+마다 1 모탈 운드의 피해를 입힌다. 해당 유닛의 운드가 10 이상이거나, 10 모델 이상으로 구성되어 있다면 굴림값에 +2
4. 광적인 분노: 적 3" 이내의 아군 블레이드 오브 코른 유닛을 하나 선택한다. 해당 유닛은 즉시 전투를 수행한다.
5. 끓어오르는 증오: 남은 전투 동안 '마법에 대한 증오' 굴림에 +1 (중첩 가능)
6. 머리를 잘라야만 한다: 이번 턴 동안, 아군 블레이드 오브 코른이 사용하는 근접 무장의 렌드 수치에 +1
7. 피가 흐르게 하라: 아무 아군 블레이드 오브 코른 3" 이내에 있는 각 유닛들마다 주사위를 하나 굴린다. 2+로 해당 유닛은 D3 모탈 운드의 피해를 입는다.
8. 학살자의 고양: 남은 전투동안 아군 블레이드 오브 코른이 사용하는 근접 무장의 공격 횟수에 +1 (중첩 가능)
Summon Daemon of Khorne/코른의 악마 소환
충분한 BP를 보유하고 있다면, 이를 소모하여 블레이드 오브 코른 데몬을 전장에 소환할 수 있다.
자신의 이동 페이즈가 종료될 때, 목록에 적힌 BP를 소모하여 악마 유닛을 하나 전장에 소환하고, 자신의 아미에 추가할 수 있다.
소환된 유닛은 반드시 적 9" 바깥에 위치하면서, 아군 블레이드 오브 코른 히어로 8" 이내, 혹은 아군 스컬알타 16" 이내에 완전히 들어가 있어야만 한다.
10 - 라쓰 오브 코른 블러드써스터, 블러드써스터 오브 인센스테이트 레이지, 블러드써스터 오브 언페털드 퓨리
8 - 블러드레터 호스트 20모델
6 - 플레시 하운드 10모델
5 - 블러드레터 호스트 10모델, 블러드크러셔 3모델, 스컬 캐논, 블러드 쓰론
4 - 스컬마스터
3 - 플레시 하운드 5모델, 블러드마스터
95 이름 없음 (5VmtcF0Yaw)
2024-05-25 (파란날) 17:08: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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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r $black darkred>에버초즌의 창</clr> 아브락시아
260 Pts
헬스: 14
세이브: 4+
이동: 10
브레이버리: 9
― ― ― ― ― ― ― ― ― ― ― ― ― ― ― ― ― ― ― ― ― ― ― ― ―
<근거리 무기>
고르볼가: [공격횟수 5] [명중 3+] [피해 3+] [관통 2] [데미지 2]
보팔의 발톱과 송곳니: [공격횟수 6] [명중 4+] [피해 3+] [관통 1] [데미지 D3]
― ― ― ― ― ― ― ― ― ― ― ― ― ― ― ― ― ― ― ― ― ― ― ― ―
<패시브>
첫번째 서클의 워로드
<clr $grey>아브락시아는 집요한 잔혹성으로 카오스의 검을 지휘한다.</clr>
효과: 동일한 페이즈에서 아군 바랑가드 유닛들에게 최대 3번까지 동일한 명령을 내릴 수 있다. (두번째, 세번째 명령엔 CP 소모 없음)
<패시브>
녹아내린 바라나이트의 피
<clr $grey>타나토그를 상처 입힌 자는 누구든 고도의 변이성을 지닌 타나토그의 피가 튈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clr>
효과: 이 유닛이 근거리 무기에 상처 입을 때마다 각각 주사위를 굴린다. 4+로 공격자에게 1 모탈 운드가 가해진다.
<패시브>
워프스틸 실드
<clr $grey>바랑가드의 방패에는 가장 불경한 룬이 새겨져 있어, 가장 강력한 공격에서도 보호해준다.</clr>
효과: 이 유닛은 모탈 운드에 맞서 4+ 와드를 보유한다.
<턴당 한 번, 아무 컴뱃 페이즈의 시작>
저주받은 고르볼가
<clr $grey>에버초즌의 '선물'인 고르볼가는 강력한 변이 저주를 품은 바라나이트 창이지만, 사용자의 의지가 꺾이면 그 역시 창의 굶주림을 알게 되리라...</clr>
효과: 이 유닛이 어떤 적 유닛이든 3인치 이내에 있다면 주사위를 굴려 아래 테이블에서 효과를 확인한다.
D6 효과
1 통제불능의 힘: 이 유닛이 1 모탈 운드를 받는다.
2-3 창이 잠들다: 효과 없음
4-5 백열의 바라나이트: 페이즈가 끝날 때까지 이 유닛의 고르볼가 데미지에 1을 더한다.
6 만연하는 돌연변이: 위의 효과는 기본 적용. 추가로 고르볼가의 순수 명중 굴림에서 6이 나올 때마다 6인치 이내의 적 하나를 골라 D3 모탈 운드를 가한다.
― ― ― ― ― ― ― ― ― ― ― ― ― ― ― ― ― ― ― ― ― ― ― ― ―
<키워드>
* 워마스터, 유니크, 모탈, 히어로, 몬스터, 마운트
* 카오스, 슬레이브 투 다크니스, 언디바이디드, 카오스 로드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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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6 이름 없음 (5VmtcF0Yaw)
2024-05-25 (파란날) 17:19: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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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버초즌의 창 아브락시아
260 Pts
헬스: 14
세이브: 4+
이동: 10
브레이버리: 9
― ― ― ― ― ― ― ― ― ― ― ― ― ― ― ― ― ― ― ― ― ― ― ― ―
<근거리 무기>
고르볼가: [공격횟수 5] [명중 3+] [피해 3+] [관통 2] [데미지 2]
보팔의 발톱과 송곳니: [공격횟수 6] [명중 4+] [피해 3+] [관통 1] [데미지 D3]
― ― ― ― ― ― ― ― ― ― ― ― ― ― ― ― ― ― ― ― ― ― ― ― ―
<패시브>
첫번째 서클의 워로드
아브락시아는 집요한 잔혹성으로 카오스의 검을 지휘한다.
효과: 동일한 페이즈에서 아군 바랑가드 유닛들에게 최대 3번까지 동일한 명령을 내릴 수 있다. (두번째, 세번째 명령엔 CP 소모 없음)
<패시브>
녹아내린 바라나이트의 피
타나토그를 상처 입힌 자는 누구든 고도의 변이성을 지닌 타나토그의 피가 튈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
효과: 이 유닛이 근거리 무기에 상처 입을 때마다 각각 주사위를 굴린다. 4+로 공격자에게 1 모탈 운드가 가해진다.
<패시브>
워프스틸 실드
바랑가드의 방패에는 가장 불경한 룬이 새겨져 있어, 가장 강력한 공격에서도 보호해준다.
효과: 이 유닛은 모탈 운드에 맞서 4+ 와드를 보유한다.
<턴당 한 번, 아무 컴뱃 페이즈의 시작>
저주받은 고르볼가
에버초즌의 '선물'인 고르볼가는 강력한 변이 저주를 품은 바라나이트 창이지만, 사용자의 의지가 꺾이면 그 역시 창의 굶주림을 알게 되리라...
효과: 이 유닛이 어떤 적 유닛이든 3인치 이내에 있다면 주사위를 굴려 아래 테이블에서 효과를 확인한다.
D6 효과
1 통제불능의 힘: 이 유닛이 1 모탈 운드를 받는다.
2-3 창이 잠들다: 효과 없음
4-5 백열의 바라나이트: 페이즈가 끝날 때까지 이 유닛의 고르볼가 데미지에 1을 더한다.
6 만연하는 돌연변이: 위의 효과는 기본 적용. 추가로 고르볼가의 순수 명중 굴림에서 6이 나올 때마다 6인치 이내의 적 하나를 골라 D3 모탈 운드를 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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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 워마스터, 유니크, 모탈, 히어로, 몬스터, 마운트
* 카오스, 슬레이브 투 다크니스, 언디바이디드, 카오스 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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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7 이름 없음 (5VmtcF0Yaw)
2024-05-25 (파란날) 17:2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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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r $red darkred>코른의 최고 챔피언</clr> 코르고스 쿨
160 Pts
헬스: 7
세이브: 3+
이동: 5
브레이버리: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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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거리 무기>
블러드-다크 클로: [공격횟수 4] [명중 3+] [피해 4+] [관통 1] [데미지 1]
코른의 도끼: [공격횟수 6] [명중 3+] [피해 3+] [관통 2] [데미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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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 컴뱃 페이즈>
아쿠쉬의 파멸
<clr $grey>과거의 정복에 대한 두려움으로 만족하지 않는 쿨은 그 어떤 노련한 장군보다도 더 열정적으로 전투를 받아들인다.</clr>
효과: 컴뱃 페이즈에서 적이 3인치 대신 8인치 이내에 있다면 추가적으로 5인치 이동할 수 있다.
<적의 히어로 페이즈>
코른의 목줄
<clr $grey>그리즐모우의 가시 달린 목줄은 수많은 마법사 적들의 계획을 무너뜨렸다.</clr>
효과: 적의 히어로 페이즈에서 마법사와 같은 방식으로 1 스펠을 언바인드 시도할 수 있다.
<전투당 한 번, 아무 컴뱃 페이즈의 시작>
고어타이드의 군주
<clr $grey>쿨의 불굴의 의지는 코른의 신자들의 눈앞에서 그의 워호드를 위대하게 만들었고, 그의 지휘 아래 있는 모든 전사들은 그를 만족시키고자 갈망한다.</clr>
효과: 이 유닛이 고어타이드 아미에 포함되어 있다면, 컴뱃 페이즈 시작 시 고어타이드의 분노를 해방할 수 있다.
그렇게 하면, 컴뱃 페이즈가 끝날 때까지 각 아군 고어타이드 블러드바운드는 살해당할 때마다 추가 살해 굴림 하나를 얻는다.
* Murderous to the Last/사생결단 (블러드바운드 모탈 전용)
아군 블러드바운드 모델이 근접 공격으로 제거될 때, 3인치 이내의 적 유닛을 하나 선택하고 살해 굴림을 위한 주사위를 하나 굴린다.
굴림값 5+로 해당 적 유닛은 1 모탈 운드의 피해를 입는다.
만약 제거되는 모델이 히어로라면, 살해 굴림을 1개 대신 3개 굴린다.
<아무 페이즈의 끝>
현실-분할 도끼
<clr $grey>천둥 같은 굉음과 함께 코른의 도끼가 현실의 구조에 틈을 갈라 희생자를 피의 신의 렐름으로 내던진다.</clr>
효과: 이 유닛이 전투할 때마다, 블러드-다크 클로로 인한 피해는 코른의 도끼로 인한 피해보다 먼저 처리되어야 한다.
어떤 페이즈든 끝날 때, 그 페이즈에서 코른의 도끼가 적 모델에게 피해를 입혔고 그 모델이 죽지 않았다면 주사위를 굴린다.
5+로 적 모델은 죽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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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 유니크, 모탈, 히어로, 보병, 컴패니언
* 카오스, 블레이드 오브 코른, 블러드바운드, 고어타이드, 코른, 마이티 로드 오브 코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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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8 이름 없음 (5VmtcF0Yaw)
2024-05-25 (파란날) 17:2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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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른의 최고 챔피언 코르고스 쿨
160 Pts
헬스: 7
세이브: 3+
이동: 5
브레이버리: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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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거리 무기>
블러드-다크 클로: [공격횟수 4] [명중 3+] [피해 4+] [관통 1] [데미지 1]
코른의 도끼: [공격횟수 6] [명중 3+] [피해 3+] [관통 2] [데미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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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 컴뱃 페이즈>
아쿠쉬의 파멸
과거의 정복에 대한 두려움으로 만족하지 않는 쿨은 그 어떤 노련한 장군보다도 더 열정적으로 전투를 받아들인다.
효과: 컴뱃 페이즈에서 적이 3인치 대신 8인치 이내에 있다면 추가적으로 5인치 이동할 수 있다.
<적의 히어로 페이즈>
코른의 목줄
그리즐모우의 가시 달린 목줄은 수많은 마법사 적들의 계획을 무너뜨렸다.
효과: 적의 히어로 페이즈에서 마법사와 같은 방식으로 1 스펠을 언바인드 시도할 수 있다.
<전투당 한 번, 아무 컴뱃 페이즈의 시작>
고어타이드의 군주
쿨의 불굴의 의지는 코른의 신자들의 눈앞에서 그의 워호드를 위대하게 만들었고, 그의 지휘 아래 있는 모든 전사들은 그를 만족시키고자 갈망한다.
효과: 이 유닛이 고어타이드 아미에 포함되어 있다면, 컴뱃 페이즈 시작 시 고어타이드의 분노를 해방할 수 있다.
그렇게 하면, 컴뱃 페이즈가 끝날 때까지 각 아군 고어타이드 블러드바운드는 살해당할 때마다 추가 살해 굴림 하나를 얻는다.
* Murderous to the Last/사생결단 (블러드바운드 모탈 전용)
아군 블러드바운드 모델이 근접 공격으로 제거될 때, 3인치 이내의 적 유닛을 하나 선택하고 살해 굴림을 위한 주사위를 하나 굴린다.
굴림값 5+로 해당 적 유닛은 1 모탈 운드의 피해를 입는다.
만약 제거되는 모델이 히어로라면, 살해 굴림을 1개 대신 3개 굴린다.
<아무 페이즈의 끝>
현실-분할 도끼
천둥 같은 굉음과 함께 코른의 도끼가 현실의 구조에 틈을 갈라 희생자를 피의 신의 렐름으로 내던진다.
효과: 이 유닛이 전투할 때마다, 블러드-다크 클로로 인한 피해는 코른의 도끼로 인한 피해보다 먼저 처리되어야 한다.
어떤 페이즈든 끝날 때, 그 페이즈에서 코른의 도끼가 적 모델에게 피해를 입혔고 그 모델이 죽지 않았다면 주사위를 굴린다.
5+로 적 모델은 죽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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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 유니크, 모탈, 히어로, 보병, 컴패니언
* 카오스, 블레이드 오브 코른, 블러드바운드, 고어타이드, 코른, 마이티 로드 오브 코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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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 이름 없음 (5VmtcF0Yaw)
2024-05-25 (파란날) 19:05: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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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r $green lime>고카모카의 우상</clr> 로그 아이돌
430 Pts
헬스: 16
세이브: 4+
이동: *
브레이버리: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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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거리 무기>
스톰핀 피트: [공격횟수 *] [명중 3+] [피해 3+] [관통 2] [데미지 2]
볼더 피스트: [공격횟수 2] [명중 3+] [피해 *] [관통 2] [데미지 D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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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미지 테이블>
받은 피해 0-8: [이동 10] [볼더 피스트 2+] [스톰핀 피트 10]
받은 피해 9-11: [이동 8] [볼더 피스트 3+] [스톰핀 피트 8]
받은 피해 12-13: [이동 6] [볼더 피스트 3+] [스톰핀 피트 6]
받은 피해 14+: [이동 4] [볼더 피스트 4+] [스톰핀 피트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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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 컴뱃 페이즈의 끝>
파편과 잔해
<clr $grey>로그 아이돌은 자신이 밟고 있는 곳이 어디인지 특별히 신경 쓰지 않으며, 돌덩어리들과 이전 희생자들의 조각들이 그 엄청난 덩치에서 끝없이 떨어지고 있다.</clr>
효과: 컴뱃 페이즈의 끝에서 이 모델의 3인치 이내에 위치한 적 유닛들은 각각 다이스를 굴린다. 4+로, 그 유닛은 1 모탈 운드를 받는다.
<자신의 컴뱃 페이즈>
와아아아아!의 영혼
<clr $grey>로그 아이돌은 고카모카의 의지에 따라 영원히 앞으로 이끌려, 끊임없이 전투에 뛰어들어 연달아 천둥과 같은 돌격으로 적들을 납작하게 짓뭉갠다.</clr>
효과: 이 모델이 같은 턴에서 돌격 이동을 했다면, 이 모델이 공격할 때 명중 굴림에 1을 더한다.
<패시브>
줜나 큰 퐈괴자
<clr $grey>실제로는 움직이는 기념비적 바위 더미에 불과한 로그 아이돌은 약점이 거의 없으며 고통을 느끼지 않는다.</clr>
효과: 이 모델은 5+ 와드를 보유한다.
<패시브>
쏴롸있는 우상
<clr $grey>와아아아아!의 고동치는 영력은 로그 아이돌의 생명력으로, 오룩 샤먼들은 마법을 시전할 때 이를 활용할 수 있다.</clr>
효과: 아군 오룩 마법사들이 이 어빌리티를 보유한 아무 아군 모델들의 6인치 이내에 있는 동안은 그들의 시전 굴림에 1을 더한다.
추가적으로, 아군 오룩 유닛들이 이 어빌리티를 보유한 아무 아군 모델들의 18인치 이내에 있는 동안은 그들의 브레이버리에 1을 더한다.
<패시브>
산사태다!
<clr $grey>로그 아이돌은 죽어서도 광범위한 파괴를 일으키는데, 우쭐대던 한 챔피언이 자신이 방금 쓰러뜨린 그 짐승의 유해에 납작하게 깔린 것 이상으로 그들의 돌 형상이 무거운 바위와 파편의 비로 무너진다.</clr>
효과: 이 모델이 죽었다면 게임에서 제거되기 전, 이 모델의 3인치 이내에 있는 각 유닛들은 주사위를 굴린다. 4+로 그 유닛은 D3 모탈 운드를 받는다. 그 후에 게임에서 제거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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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 몬스터, 토템
* 디스트럭션, 오룩 워클랜, 본스플리터즈, 아이언죠즈, 크룰보이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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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이름 없음 (5VmtcF0Yaw)
2024-05-25 (파란날) 19:05: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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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카모카의 우상 로그 아이돌
430 Pts
헬스: 16
세이브: 4+
이동: *
브레이버리: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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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거리 무기>
스톰핀 피트: [공격횟수 *] [명중 3+] [피해 3+] [관통 2] [데미지 2]
볼더 피스트: [공격횟수 2] [명중 3+] [피해 *] [관통 2] [데미지 D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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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미지 테이블>
받은 피해 0-8: [이동 10] [볼더 피스트 2+] [스톰핀 피트 10]
받은 피해 9-11: [이동 8] [볼더 피스트 3+] [스톰핀 피트 8]
받은 피해 12-13: [이동 6] [볼더 피스트 3+] [스톰핀 피트 6]
받은 피해 14+: [이동 4] [볼더 피스트 4+] [스톰핀 피트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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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 컴뱃 페이즈의 끝>
파편과 잔해
로그 아이돌은 자신이 밟고 있는 곳이 어디인지 특별히 신경 쓰지 않으며, 돌덩어리들과 이전 희생자들의 조각들이 그 엄청난 덩치에서 끝없이 떨어지고 있다.
효과: 컴뱃 페이즈의 끝에서 이 모델의 3인치 이내에 위치한 적 유닛들은 각각 다이스를 굴린다. 4+로, 그 유닛은 1 모탈 운드를 받는다.
<자신의 컴뱃 페이즈>
와아아아아!의 영혼
로그 아이돌은 고카모카의 의지에 따라 영원히 앞으로 이끌려, 끊임없이 전투에 뛰어들어 연달아 천둥과 같은 돌격으로 적들을 납작하게 짓뭉갠다.
효과: 이 모델이 같은 턴에서 돌격 이동을 했다면, 이 모델이 공격할 때 명중 굴림에 1을 더한다.
<패시브>
줜나 큰 퐈괴자
실제로는 움직이는 기념비적 바위 더미에 불과한 로그 아이돌은 약점이 거의 없으며 고통을 느끼지 않는다.
효과: 이 모델은 5+ 와드를 보유한다.
<패시브>
쏴롸있는 우상
와아아아아!의 고동치는 영력은 로그 아이돌의 생명력으로, 오룩 샤먼들은 마법을 시전할 때 이를 활용할 수 있다.
효과: 아군 오룩 마법사들이 이 어빌리티를 보유한 아무 아군 모델들의 6인치 이내에 있는 동안은 그들의 시전 굴림에 1을 더한다.
추가적으로, 아군 오룩 유닛들이 이 어빌리티를 보유한 아무 아군 모델들의 18인치 이내에 있는 동안은 그들의 브레이버리에 1을 더한다.
<패시브>
산사태다!
로그 아이돌은 죽어서도 광범위한 파괴를 일으키는데, 우쭐대던 한 챔피언이 자신이 방금 쓰러뜨린 그 짐승의 유해에 납작하게 깔린 것 이상으로 그들의 돌 형상이 무거운 바위와 파편의 비로 무너진다.
효과: 이 모델이 죽었다면 게임에서 제거되기 전, 이 모델의 3인치 이내에 있는 각 유닛들은 주사위를 굴린다. 4+로 그 유닛은 D3 모탈 운드를 받는다. 그 후에 게임에서 제거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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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 몬스터, 토템
* 디스트럭션, 오룩 워클랜, 본스플리터즈, 아이언죠즈, 크룰보이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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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 이름 없음 (sFCxFRwSE.)
2024-05-28 (FIRE!) 18:36: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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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r $black cyan>천상의 창 인드라스타</clr>
250 Pts
헬스: 8
세이브: 3+
이동: 12
브레이버리: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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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무기>
덴가바르: [공격횟수 1] [명중 3+] [피해 2+] [관통 2] [데미지 4] [안티-몬스터 (+1 관통)]
<근거리 무기>
덴가바르: [공격횟수 2] [명중 2+] [피해 2+] [관통 2] [데미지 3] [안티-몬스터 (+1 관통)]
블레이드 오브 하이 헤븐: [공격횟수 5] [명중 3+] [피해 3+] [관통 2] [데미지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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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시브>
프라임 헌트리스
<clr $grey>평생의 경험, 천상의 힘, 그리고 인드라스타의 창 덴가바르의 힘 앞에선 가장 거대한 괴물들조차도 단숨에 쓰러진다.</clr>
효과: <몬스터>를 대상으로 한 덴가바르의 공격은 두 배의 데미지를 입힌다.
<패시브>
광휘의 날개를 펼치고
<clr $grey>인드라스타가 전장을 가로질러 날아올라 지그마의 적들의 심장부를 습격한다.</clr>
효과: 이 유닛의 차지 굴림 시, 굴림값에 1을 더한다. (최대 3번까지 중복 가능)
<패시브>
눈부신 광채
<clr $grey>인드라스타의 신이 내린 광휘가 주변의 스톰캐스트들에게 보호적인 빛의 아우라를 드리운다.</clr>
효과: 이 유닛의 12인치 이내에 속한 모든 <스톰캐스트 이터널> 유닛들은 브레이버리의 부정적 보정을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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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 워마스터, 유니크, 히어로, 보병, 비행, 와드 (5+)
* 오더, 스톰캐스트 이터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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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 이름 없음 (sFCxFRwSE.)
2024-05-28 (FIRE!) 18:3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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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상의 창 인드라스타
250 Pts
헬스: 8
세이브: 3+
이동: 12
브레이버리: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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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무기>
덴가바르: [공격횟수 1] [명중 3+] [피해 2+] [관통 2] [데미지 4] [안티-몬스터 (+1 관통)]
<근거리 무기>
덴가바르: [공격횟수 2] [명중 2+] [피해 2+] [관통 2] [데미지 3] [안티-몬스터 (+1 관통)]
블레이드 오브 하이 헤븐: [공격횟수 5] [명중 3+] [피해 3+] [관통 2] [데미지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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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시브>
프라임 헌트리스
평생의 경험, 천상의 힘, 그리고 인드라스타의 창 덴가바르의 힘 앞에선 가장 거대한 괴물들조차도 단숨에 쓰러진다.
효과: <몬스터>를 대상으로 한 덴가바르의 공격은 두 배의 데미지를 입힌다.
<패시브>
광휘의 날개를 펼치고
인드라스타가 전장을 가로질러 날아올라 지그마의 적들의 심장부를 습격한다.
효과: 이 유닛의 차지 굴림 시, 굴림값에 1을 더한다. (최대 3번까지 중복 가능)
<패시브>
눈부신 광채
인드라스타의 신이 내린 광휘가 주변의 스톰캐스트들에게 보호적인 빛의 아우라를 드리운다.
효과: 이 유닛의 12인치 이내에 속한 모든 <스톰캐스트 이터널> 유닛들은 브레이버리의 부정적 보정을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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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 워마스터, 유니크, 히어로, 보병, 비행, 와드 (5+)
* 오더, 스톰캐스트 이터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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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r $black red>추방당한 자 스카브란드</clr>
380 Pts
헬스: 16
세이브: 4+
이동: 8
브레이버리: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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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무기>
절대적 격노의 포효: [공격횟수 1] [명중 *] [피해 *] [관통 *] [데미지 *]
<근거리 무기>
카니지: [공격횟수 1] [명중 *] [피해 *] [관통 *] [데미지 *]
슬로터: [공격횟수 *] [명중 2+] [피해 2+] [관통 2] [데미지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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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미지 테이블>
받은 피해 0-8: [절대적 격노의 포효 2] [슬로터 5] [카니지 4+]
받은 피해 9-11: [절대적 격노의 포효 3] [슬로터 6] [카니지 3+]
받은 피해 12-13: [절대적 격노의 포효 4] [슬로터 7] [카니지 2+]
받은 피해 14+: [절대적 격노의 포효 5] [슬로터 8] [카니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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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의 차지 페이즈>
피할 수 없는 분노
<clr $grey>스카브란드의 날개는 이제 찢어지고 너덜너덜해졌지만, 그의 광란에서 안전한 곳은 거의 없다.</clr>
효과: 이 유닛이 적 유닛과 12인치 대신 18인치 이내에 있다면, 이 유닛의 돌격 굴림을 굴릴 때 2D6 대신 3D6으로 굴릴 수 있다.
<아무 라운드의 시작>
스카브란드의 격노
<clr $grey>스카브란드의 악명 높은 분노는 잠재울 수 없다. 그를 공격하는 것은 그의 분노에 불을 지필 뿐이며, 그에게 폭력이 거부될 때마다 그의 분노는 지옥으로 치솟는다.</clr>
효과: 첫 라운드 이후 매 배틀 라운드의 시작마다, 이전 라운드의 모든 컴뱃 페이즈에서 이 유닛이 싸우지 않았다면 그 라운드의 끝까지 격노한다.
이 유닛이 격노한 동안, 얼마나 많은 피해를 받았는지와 상관 없이 데미지 테이블에서 최하단의 수치를 사용한다.
<패시브>
완전한 학살
<clr $grey>도끼 카니지에는 스카브란드가 죽인 강력한 블러드써스터의 갇힌 영혼이 깃들어 있으며, 이 영혼은 무기의 가장 불운한 희생자들에게 재앙적인 복수를 집행한다.</clr>
효과: 카니지의 공격횟수는 변경될 수 없다. 추가적으로, 카니지의 공격은 어택 시퀀스를 사용하지 않는다.
대신, 주사위를 굴린다. 굴림값이 데미지 테이블에서 카니지 값과 같거나 크다면, 대상 유닛은 8 모탈 운드(굴림값이 6이라면, 16 모탈 운드)를 받는다.
<패시브>
절대적 격노의 포효
<clr $grey>스카브란드가 포효할 때, 그의 분노는 이성의 한계를 넘어서서 주위 사람들의 피가 혈관 속에서 끓거나, 종말론적 분노로 머리가 폭발하게 만든다.</clr>
효과: 절대적 격노의 포효의 공격은 어택 시퀀스를 사용하지 않는다. 대신, 사정거리 내의 적 유닛 하나를 고르고 데미지 테이블에서 절대적 격노의 포효 값과 같은 수의 주사위를 굴린다.
각 주사위마다 4+로, 그 적 유닛은 1 모탈 운드를 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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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 유니크, 히어로, 몬스터
* 카오스, 코른, 블레이드 오브 코른, 그레이터 데몬, 데몬, 블러드써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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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4 이름 없음 (sFCxFRwSE.)
2024-05-28 (FIRE!) 21:33: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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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방당한 자 스카브란드
380 Pts
헬스: 16
세이브: 4+
이동: 8
브레이버리: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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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무기>
절대적 격노의 포효: [공격횟수 1] [명중 *] [피해 *] [관통 *] [데미지 *]
<근거리 무기>
카니지: [공격횟수 1] [명중 *] [피해 *] [관통 *] [데미지 *]
슬로터: [공격횟수 *] [명중 2+] [피해 2+] [관통 2] [데미지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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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미지 테이블>
받은 피해 0-8: [절대적 격노의 포효 2] [슬로터 5] [카니지 4+]
받은 피해 9-11: [절대적 격노의 포효 3] [슬로터 6] [카니지 3+]
받은 피해 12-13: [절대적 격노의 포효 4] [슬로터 7] [카니지 2+]
받은 피해 14+: [절대적 격노의 포효 5] [슬로터 8] [카니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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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의 차지 페이즈>
피할 수 없는 분노
스카브란드의 날개는 이제 찢어지고 너덜너덜해졌지만, 그의 광란에서 안전한 곳은 거의 없다.
효과: 이 유닛이 적 유닛과 12인치 대신 18인치 이내에 있다면, 이 유닛의 돌격 굴림을 굴릴 때 2D6 대신 3D6으로 굴릴 수 있다.
<아무 라운드의 시작>
스카브란드의 격노
스카브란드의 악명 높은 분노는 잠재울 수 없다. 그를 공격하는 것은 그의 분노에 불을 지필 뿐이며, 그에게 폭력이 거부될 때마다 그의 분노는 지옥으로 치솟는다.
효과: 첫 라운드 이후 매 배틀 라운드의 시작마다, 이전 라운드의 모든 컴뱃 페이즈에서 이 유닛이 싸우지 않았다면 그 라운드의 끝까지 격노한다.
이 유닛이 격노한 동안, 얼마나 많은 피해를 받았는지와 상관 없이 데미지 테이블에서 최하단의 수치를 사용한다.
<패시브>
완전한 학살
도끼 카니지에는 스카브란드가 죽인 강력한 블러드써스터의 갇힌 영혼이 깃들어 있으며, 이 영혼은 무기의 가장 불운한 희생자들에게 재앙적인 복수를 집행한다.
효과: 카니지의 공격횟수는 변경될 수 없다. 추가적으로, 카니지의 공격은 어택 시퀀스를 사용하지 않는다.
대신, 주사위를 굴린다. 굴림값이 데미지 테이블에서 카니지 값과 같거나 크다면, 대상 유닛은 8 모탈 운드(굴림값이 6이라면, 16 모탈 운드)를 받는다.
<패시브>
절대적 격노의 포효
스카브란드가 포효할 때, 그의 분노는 이성의 한계를 넘어서서 주위 사람들의 피가 혈관 속에서 끓거나, 종말론적 분노로 머리가 폭발하게 만든다.
효과: 절대적 격노의 포효의 공격은 어택 시퀀스를 사용하지 않는다. 대신, 사정거리 내의 적 유닛 하나를 고르고 데미지 테이블에서 절대적 격노의 포효 값과 같은 수의 주사위를 굴린다.
각 주사위마다 4+로, 그 적 유닛은 1 모탈 운드를 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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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 유니크, 히어로, 몬스터
* 카오스, 코른, 블레이드 오브 코른, 그레이터 데몬, 데몬, 블러드써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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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7 이름 없음 (kwmqXPsyQQ)
2024-08-01 (거의 끝나감) 15:06:17
올-아웃 어택: 공격할 때 사용 가능, 해당 페이즈 동안 힛 굴림값 +1
올-아웃 디펜스: 공격당할 때 사용 가능, 해당 페이즈 동안 세이브 굴림값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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