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37197> 독소전쟁 - 독일 네번째 늑대소굴 :: 1001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2024-02-16 00:18:31 - 2024-02-16 00:25:50

0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dLf6QTe2/w)

2024-02-16 (불탄다..!) 00:18:31

                   _ノlノ(_ _ノ(
                _)V /:. /⌒^く__
            /l  /:. /:.:.:.:.:}∨:.:.:.:.:.:.: __>、
             | | /:.:.:.:.:.:.:.:.:./ /l:.:.:.:.: _「´:. _彡1
             ||∨:.:.:.:.:.:. : _/ //:. : :_「´:. _「´:. ⌒し1
.            /|| `、:.:.:.:.:/´ノ/:. : :_「´:. _「´:. : :_「´( _
           / ,リ : :_}:: : :{:: {::{:: : :_「´ _「´:: : :_「´ : :`X{          _ノl/L_
        lV:.:.:.:/^´:.:.:.:.:\{_」L彡':: _>:: : :_「´:.:.:.:.:.:.:.:.{          )V::::::::::く
        || : :/:.:.:.:.:.:.:.:.:.:.:.〉:.:.:.:.:.:.: /⌒:: _「´:.:.:.:.:.:.:.:.:.:.乂__     )V:::::::::::::::::::\_
        |}、:. {:. : :ノ:: / : :__,.彡':.:.:.:.:_「´:.:.:.:.:.:.:.:.:.:.:.:. _ノ、     /:::::::::::::::::::::::/⌒
        リ∧:. \ l / : ://:.:.:.:.:.:.: _」´:.:.:.:.:.:.:.:.:.:.:.:.:.:{:. ∧   〈::::::/⌒ー‐'´
         ,´:. 〈\__) (_/〉/:. : :_彡':.:.:.:.:.:.:.:.:.:.:.:. _|:. 〈_:. ∧  〈:::〈
         八:. / ⌒ト--'7彡:. _xく⌒´:.:.:.:.:.:.:.:.:.:.:. : :_l^ : :_「:.:.:.:`、   }::::|
        ∨:.:.:.:.:|-_-//⌒ : :)ノ:. /:.:.:.:/:.:.:.:.:.:.: l^ : :_」´:.:.:.:.:.:`、 |::::|
         ∨ : :〈:::::::〉 /V^V´:. l l:. Ν:.:.:.:.:.:.:.:.:.:.:.:.:.:」´:.:.:.:.:.:.:.:. ∨:::::|
.           `X^トvvvv'7l!⌒´)ハ从(:.:.:.:.:.: |:.:.:.:.:.:. : 「:.:.:.:.:.:.:.:.:.:.:. ∨/            「다가오는 것은, 시트를 물어찢는 검수의 늑대….」
.            `、トトトトトイ/|/⌒:.:.:.:.:.:.:.:.:.:.:.:.:.:|:.:.:.:.:.:.: |:.:.:.:.:.:.:.:.:.:.:.:.:`,
             l^⌒^´_/:.:.:.:.:.:.:.:.:.:.:.:.:.:.:.:. //:.:.:.:.:.:.: l:. : :/:.:.:.:.:.:.:.:.:.{
            `⌒V´从(:.:.:.:.:.:.:.:.:.:.:.:.:.:l//:.:.:.:.:.:. : 从,/:.:.:.:.:.:.:.:. : :{
               ∨ 乂):.:.:.:.:.:.:.:.:.:.:.:.:|/:.:.:.:.:.:. : / /:.:.:.:.:.:.:.:.:.:. ,/
                    ∨:. 乂从从从ノl /:.:.:.:.:.:. : /  {:.:.:.:.:.:.:.:.:.:.:.,(
                   ∨:.:.:.:)ハハハハハ/:.:.:.:.:.:. : / 、 {:.:.:.:.:.:.:.:.:.:./〕
                  ∨ : :`^l^^^^/:.:.:.:.:.:. : / : :〉 \:.:.:.:.:.: / |
                 }:.:.:.:.: l   /:.:.:.:.:.:.:.:./ : :/    \_..イ::::|
                 /:.:.:.:.:.: | /:. : :/ /:. { : :/         |:::::|
                __ノ_、_、:. : :/:. : :/:.:.:.:.:.:lヘ/        ノ::::::|
              ⌒l/lノl^>l:.:.:.:_ / -- : :/ {.        /)_::_:::|
                    ` |_:/ )__∧:::/:::∧      ´l/l/lノ
                    / / l l^l⌒l |
                      l/   lノ l/レ'


독소전쟁

독일판입니다.

1번판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33409
2번판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34083
3번판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37073

155 frontier◆Wa3ybwCMXk (qvhBtZsRTo)

2024-02-16 (불탄다..!) 19:24:58

>>154 (곰곰)
재능을 AA로 올리면?

156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dLf6QTe2/w)

2024-02-16 (불탄다..!) 19:25:11

그 외 재능의 특성 연계도 상승 및 조화 판정도 삭제.

2번째 기능에 모든 게 달렸군.

157 King of Gockgang-2(모바)◆yzMtNkHaAo (afqECAJCo6)

2024-02-16 (불탄다..!) 19:25:22

>>153 지휘계를 카운터 칠 이유가 있는거지
카운터 치는 이유가 지휘계라서가 아닌?

158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dLf6QTe2/w)

2024-02-16 (불탄다..!) 19:25:37

>>155 그러면 되살아나겠지?

검수 여기서 중단하고 다시 개수해올 생각 ?

159 King of Gockgang-2(모바)◆yzMtNkHaAo (afqECAJCo6)

2024-02-16 (불탄다..!) 19:26:20

아 맞다
문지기 >>63 제정 설명해주실수 있는?

160 frontier◆Wa3ybwCMXk (qvhBtZsRTo)

2024-02-16 (불탄다..!) 19:26:55

>>158 재개수 쪽으로.
시트 개정 대전제가 흔들리니까.

161 frontier◆Wa3ybwCMXk (qvhBtZsRTo)

2024-02-16 (불탄다..!) 19:27:30

재능 용량이 생각보다 엷었던가 특수 기능 해금이 리소스를 생각보다 많이 퍼먹었다...
체링겐 B+랭 재능에도 있어서 가능할 줄 알았건만.

162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dLf6QTe2/w)

2024-02-16 (불탄다..!) 19:28:17

>>161 체링겐쪽은 정당하게 다이스 굴려서 재능의 격을 올렸으니까.

163 frontier◆Wa3ybwCMXk (qvhBtZsRTo)

2024-02-16 (불탄다..!) 19:28:28

>>149-153에 대한 답변만 듣고 재개수 들어가기로.

164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dLf6QTe2/w)

2024-02-16 (불탄다..!) 19:28:32

특수 기능 해금이 리소스 보통 먹는 게 아니라서.

165 frontier◆Wa3ybwCMXk (qvhBtZsRTo)

2024-02-16 (불탄다..!) 19:28:56

>>162 아. B+라도 다이스 가챠 굴리면 격이 상승하는 쪽인가(............)

166 frontier◆Wa3ybwCMXk (qvhBtZsRTo)

2024-02-16 (불탄다..!) 19:29:13

충격적인 시트 외 요인...

167 King of Gockgang-2(모바)◆yzMtNkHaAo (afqECAJCo6)

2024-02-16 (불탄다..!) 19:29:31

>>162 주사의를 굴렸었나?

168 frontier◆Wa3ybwCMXk (qvhBtZsRTo)

2024-02-16 (불탄다..!) 19:30:03

>>167 문지기가 체링겐 짤 때 다이스 굴려서 재능 랭크 정했을 거에요. B+이면 상당히 고다이스였고.
허나 그 격이 교단장 격조차 찍어누를줄은 몰랐다...

169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dLf6QTe2/w)

2024-02-16 (불탄다..!) 19:30:19

>>153

┌──────────────────────────────────────────…
│《고립》
├──────────────────────────────────────────…
│A(50)│지휘│전쟁│지능,차력│120~150│
├──────────────────────────────────────────…
├◎기능:│패시브│방어선이 돌파당한 지역에 대해, 해당 지역과 주위 지역을 차단.
├──────────────────────────────────────────…
├◎기능:│패시브│고립된 대상 지역에 대해, 지휘계 및 소환계 패스 연결에 역보정 大.
│해당 패스의 시작점과 고립 지점의 거리에 비례해 역보정 효과 상승.
├──────────────────────────────────────────…
├◎기능:│액티브│고립된 대상 지역의 병력에 대해 통제 불능 및 패주 판정.
│해당 군세에 배치된 현장 지휘관 및 부사관의 역량에 따라 성능 변동 있음.
├──────────────────────────────────────────…
├◎특수:│패시브│고립시키는 군세와 개념적 결계가 공명. 둘 모두에 내구 판정 大.
├──────────────────────────────────────────…
├◎반동:<「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동안 기능 정지.>
├──────────────────────────────────────────…
│고립되어 구원받을 곳이 없으니, 남은 것은 자비로운 죽음을 기다리는 것 뿐이리라.
└──────────────────────────────────────────…

방어선 돌파 후 개념적 결계로 차단이라는건데

군세와 개념적 결계가 공명해야하는가.

이 고립의 주요 기능은 지휘계와 소환계 패스 차단용인데.

170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dLf6QTe2/w)

2024-02-16 (불탄다..!) 19:30:39

>>168 교단장의 격이 아닌데.

171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dLf6QTe2/w)

2024-02-16 (불탄다..!) 19:30:59

뭔가 착각하고 있구나.

재능의 격을 굴리는 건 그거야.

보편 - 희귀 - 고유 3개 중에서 뭐가 나올지.

172 frontier◆Wa3ybwCMXk (qvhBtZsRTo)

2024-02-16 (불탄다..!) 19:31:24

>>169 상대가 해당 지점에 화력지원 등으로 결계를 강제로 깨부수는 걸 막기 위한 포위망의 경도 강화.

173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dLf6QTe2/w)

2024-02-16 (불탄다..!) 19:31:42

체링겐은 희귀 재능으로 판정나서 격이 오른 것.

174 frontier◆Wa3ybwCMXk (qvhBtZsRTo)

2024-02-16 (불탄다..!) 19:31:52

체링겐 재능은 보편재능 아니었어요?

175 frontier◆Wa3ybwCMXk (qvhBtZsRTo)

2024-02-16 (불탄다..!) 19:32:06

고유가 아니었던 쪽인가?(기동)

176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dLf6QTe2/w)

2024-02-16 (불탄다..!) 19:32:17

전제를 반대로 생각해야한다.

원래 기능 용량 자체가 높아서 아슬아슬 했는데

거기다가 특수 기능 해금까지 끼얹으면 이제 잔여 기능들을 다 날리고 가져가야한다고.

177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dLf6QTe2/w)

2024-02-16 (불탄다..!) 19:32:34

>>174 체링겐은 희귀야.

>>175 고유는 저것보다 더 강하다.

178 King of Gockgang-2(모바)◆yzMtNkHaAo (afqECAJCo6)

2024-02-16 (불탄다..!) 19:32:43

보편 희귀 고유라

포스 센서티브는 보편인가(?(

179 frontier◆Wa3ybwCMXk (qvhBtZsRTo)

2024-02-16 (불탄다..!) 19:33:38

희귀 맞구나.

180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dLf6QTe2/w)

2024-02-16 (불탄다..!) 19:34:08

>>178 그것은 비밀이다...

어쩌피 PL은 다 똑같으니까, 굳이 말해줄 필요는 없겠지.

181 frontier◆Wa3ybwCMXk (qvhBtZsRTo)

2024-02-16 (불탄다..!) 19:34:57

보편-희귀-고유 가챠 돌리려면 재능 랭크까지 가챠로 돌려야 하는 방식일 테고.

182 frontier◆Wa3ybwCMXk (qvhBtZsRTo)

2024-02-16 (불탄다..!) 19:35:52

아니. 체링겐은 적당히 재능랭 정의했던 쪽이구나...
네버더리스.

183 frontier◆Wa3ybwCMXk (qvhBtZsRTo)

2024-02-16 (불탄다..!) 19:37:04

그리고 >>172는 사유로는 부족?

184 King of Gockgang-2(모바)◆yzMtNkHaAo (afqECAJCo6)

2024-02-16 (불탄다..!) 19:39:16

>>180 그런가

185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dLf6QTe2/w)

2024-02-16 (불탄다..!) 19:39:18

>>183 그건 목적이고

내가 말하는 건 특성 기능 간 연계도가 부족해보인다는 것.

186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dLf6QTe2/w)

2024-02-16 (불탄다..!) 19:40:01

>>184 그렇다.

알려주면 억지로 고유 재능 받겠다고 나한테 무한 재검 시킬 것 같고.

그런 믿음이 있어.

존경해 ?

187 저주와 과거의 까마귀 후긴◆tu0si9a6Bg (i1LWNCrZYg)

2024-02-16 (불탄다..!) 19:40:44

>>186 (끄덕끄덕)

188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dLf6QTe2/w)

2024-02-16 (불탄다..!) 19:41:45

>>187 존경해 !

(안아들기)(부비부비)

189 저주와 과거의 까마귀 후긴◆tu0si9a6Bg (i1LWNCrZYg)

2024-02-16 (불탄다..!) 19:45:34

>>188 (고롱고롱)(꼬오옥)

190 Letinaculum◆WDaFIHoxT. (9eI5OIA7JU)

2024-02-16 (불탄다..!) 19:45:41

                   ....................... _
                  ...:.:.:.:.:.:.:.:.:.:.:.:.:._:.:.\
  .         /:.:.:.:.:.:.:._、-こ二こ二こヘ
            .:.:.:.:.:.:.:.:./こ二こ二こ二こヘ
  .          /:.:.:.:.:.:.:./:/こ二ア"´ ̄´"''~ヘ
           /:.:.:.:.:.:.:./:.」こア :.:.:.:.:.|:.:.:.:.|:.:|:.:.|:.ヽ
        .:.:.:.:.:.:.:.:./:.: 」ア:.:斗‐:.|:.|:.:. `ト:|:.:.|:.:.:|
          .:.:.:.:.:.:.:./:.:.:.:.|:.:.:.:./|:.:.:.|:.|:.:.:.:.|:⊥.:|:.:/
.         l:.:.:.:.:.:.:.:. |:.:.:.|:.:. /:.斗-:.:レ:/代り八:.|
.         .:|:.:.:.|:.:.|:.:.:|:.:.:.|:.:.:.ィ弋り^   、 '''/:.:.:.
.         .:.:|:.:.:.|:.:.|:.:.:|:.:.:.|:.:.:.| ''      /Λ:.:.|
       |:.:|:.:.:.|:.:.|:.:.:|:.:.:.:.:.:八       _ /:.:.:.:.ハ
       |:.:|:.:.:.|:.:.|:.:.:|:.:.:.:.:.\:.ト .,_  ノ:::::::::\/:.:.}
       |:.:|:.:.:.|:.:.|:.:.:|:.:.:.:.:.:.:.:.\   /:://〉 \へ、
       |:.:|:.:.:.|:.:.|:.:.:|:.:.:.:.\:.:.:.:.:/::///):::::::::\⌒\
       |:.:|:.:.:.|:.:.:/|:.:.:.:.:|:. \<:::::/    /:::::::::广、  /Λ
       |八:.:.:|:/  八{\ >―く    /:::::::/ノ^\∨  」
          \:′   \ /     \イ::::::::://」Λ∨   |
            {     /      / \∠/ /| .Λ|    |
            {          、__/     /  j. . . .V/  |
            {     |    _,.〕iトー―く   / . . . . ∨ |
.            /⌒\  |     |       / . . . . . . l  | 、
         〈. . . . . . ..|     |         / . . . . . .//  V.ハ
             ∨ /. .|     |     / . . . . . ./Λ  |. .|
.             /. . ./|     |     //. . . . . . . . . .」  /. .|
           |. . . . . . |     |ト-<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ৡۣ  ℒ𝓮𝓉𝓲𝓃𝓪𝒸𝓾𝓁𝓾𝓂━━━───────────────────

글고보니 부관 짜와야한다?

191 frontier◆Wa3ybwCMXk (qvhBtZsRTo)

2024-02-16 (불탄다..!) 19:45:50

허나 논의의 가치는 상관없을지도 모른다. 방금 B랭으로 너프했기에...
┌──────────────────────────────────────────…
│《고립》
├──────────────────────────────────────────…
│B(30)│지휘│전쟁│지능,차력│80~100│
├──────────────────────────────────────────…
├◎기능:│패시브│방어선이 돌파당한 지역에 대해, 해당 지역과 주위 지역을 차단.
├──────────────────────────────────────────…
├◎기능:│패시브│고립된 대상 지역에 대해, 지휘계 및 소환계 패스 연결에 역보정 大.
│해당 패스의 시작점과 고립 지점의 거리에 비례해 역보정 효과 상승.
├──────────────────────────────────────────…
├◎기능:│액티브│고립된 대상 지역의 병력에 대해 통제 불능 및 패주 판정.
│해당 군세에 배치된 현장 지휘관 및 부사관의 역량에 따라 성능 변동 있음.
├──────────────────────────────────────────…
├◎특수:│패시브│방어선을 돌파한 군세를 개념적 결계의 기점으로 지정. 해당 군세의 물리적 섬멸 이전까지
│결계 돌파 불능.
├──────────────────────────────────────────…
├◎반동:<「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동안 기능 정지.>
├──────────────────────────────────────────…
│고립되어 구원받을 곳이 없으니, 남은 것은 자비로운 죽음을 기다리는 것 뿐이리라.
└──────────────────────────────────────────…

이런 건 가능?

192 frontier◆Wa3ybwCMXk (qvhBtZsRTo)

2024-02-16 (불탄다..!) 19:46:09

소환계 메타는 부관이 환상 사냥 같은 거 들고와서 맡아줄 터...

193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dLf6QTe2/w)

2024-02-16 (불탄다..!) 19:48:02

>>190

맡기면 뭔가 개판으로 만들 것 같아서 고민중(...)

194 King of Gockgang-2(모바)◆yzMtNkHaAo (afqECAJCo6)

2024-02-16 (불탄다..!) 19:49:59

>>186 아니
그냥 희귀한게 진짜 희귀한 재능이라고 생각하니 포스 센거티브 아니면 못 배우는 포스 유파의 존재에 따라...(아무말)

195 King of Gockgang-2(모바)◆yzMtNkHaAo (afqECAJCo6)

2024-02-16 (불탄다..!) 19:50:17

1380 소마를 얻겠다...

196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dLf6QTe2/w)

2024-02-16 (불탄다..!) 19:50:28

>>194 희귀 재능은 그런 구조도를 따라가지 않는다 !

존경해 !

197 frontier◆Wa3ybwCMXk (qvhBtZsRTo)

2024-02-16 (불탄다..!) 19:51:59

백여왕 GM 전용 기믹이라는 게 재능인가?(곰곰)
그리고 >>191-192.

198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dLf6QTe2/w)

2024-02-16 (불탄다..!) 19:54:56

>>191 결계 돌파 조건이 상대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기본 전제로 외부와 내부를 차단하는 건 가능.

199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dLf6QTe2/w)

2024-02-16 (불탄다..!) 19:55:24

>>192 이럴 것 같아서 그냥 내가 알아서할까 고민 중(...)

200 frontier◆Wa3ybwCMXk (qvhBtZsRTo)

2024-02-16 (불탄다..!) 19:56:10

>>199 저러라고 모집하는 게 아니었다...?

201 frontier◆Wa3ybwCMXk (qvhBtZsRTo)

2024-02-16 (불탄다..!) 19:56:29

전선 사령관 기믹에 맞추어 가면서도 모자란 점을 보완하는 것.

202 King of Gockgang-2(모바)◆yzMtNkHaAo (afqECAJCo6)

2024-02-16 (불탄다..!) 19:56:45

>>196 즉 체링겐을 파쿠리하라고(아무말)

존경은 하겠다!

203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dLf6QTe2/w)

2024-02-16 (불탄다..!) 19:56:46

>>200-201 그게 왜 소환계 메타로 잡히는건지 모르겠다는 평.

204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dLf6QTe2/w)

2024-02-16 (불탄다..!) 19:57:02

>>202 체링겐을 따라가봐야 의미는 없다 !

205 Letinaculum◆WDaFIHoxT. (9eI5OIA7JU)

2024-02-16 (불탄다..!) 19:57:21

                   ....................... _
                  ...:.:.:.:.:.:.:.:.:.:.:.:.:._:.:.\
  .         /:.:.:.:.:.:.:._、-こ二こ二こヘ
            .:.:.:.:.:.:.:.:./こ二こ二こ二こヘ
  .          /:.:.:.:.:.:.:./:/こ二ア"´ ̄´"''~ヘ
           /:.:.:.:.:.:.:./:.」こア :.:.:.:.:.|:.:.:.:.|:.:|:.:.|:.ヽ
        .:.:.:.:.:.:.:.:./:.: 」ア:.:斗‐:.|:.|:.:. `ト:|:.:.|:.:.:|
          .:.:.:.:.:.:.:./:.:.:.:.|:.:.:.:./|:.:.:.|:.|:.:.:.:.|:⊥.:|:.:/
.         l:.:.:.:.:.:.:.:. |:.:.:.|:.:. /:.斗-:.:レ:/代り八:.|
.         .:|:.:.:.|:.:.|:.:.:|:.:.:.|:.:.:.ィ弋り^   、 '''/:.:.:.
.         .:.:|:.:.:.|:.:.|:.:.:|:.:.:.|:.:.:.| ''      /Λ:.:.|
       |:.:|:.:.:.|:.:.|:.:.:|:.:.:.:.:.:八       _ /:.:.:.:.ハ
       |:.:|:.:.:.|:.:.|:.:.:|:.:.:.:.:.\:.ト .,_  ノ:::::::::\/:.:.}
       |:.:|:.:.:.|:.:.|:.:.:|:.:.:.:.:.:.:.:.\   /:://〉 \へ、
       |:.:|:.:.:.|:.:.|:.:.:|:.:.:.:.\:.:.:.:.:/::///):::::::::\⌒\
       |:.:|:.:.:.|:.:.:/|:.:.:.:.:|:. \<:::::/    /:::::::::广、  /Λ
       |八:.:.:|:/  八{\ >―く    /:::::::/ノ^\∨  」
          \:′   \ /     \イ::::::::://」Λ∨   |
            {     /      / \∠/ /| .Λ|    |
            {          、__/     /  j. . . .V/  |
            {     |    _,.〕iトー―く   / . . . . ∨ |
.            /⌒\  |     |       / . . . . . . l  | 、
         〈. . . . . . ..|     |         / . . . . . .//  V.ハ
             ∨ /. .|     |     / . . . . . ./Λ  |. .|
.             /. . ./|     |     //. . . . . . . . . .」  /. .|
           |. . . . . . |     |ト-<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ৡۣ  ℒ𝓮𝓉𝓲𝓃𝓪𝒸𝓾𝓁𝓾𝓂━━━───────────────────

독일군의 메타는 일단 소환계를 무력화하면 전투의 반은 이긴다 메타이기때문(아님)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