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37177> [AA/ORPG/잡담] NT-H 방송국 RPG 제작 1팀. (16)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24-02-15 22:50:56 - 2024-03-23 02:11:13

0 실업희망자◆zb1wG8Cj56 (bsDw/uihlM)

2024-02-15 (거의 끝나감) 22:50:56


                                                    ¦
                                                   │
                                                      ┌|_
                                                  / ̄\
                                                      (( ̄)∨))
                                                  〕|[∨
                                                  ( ̄)||i
                                                  ] |[ |i
                                                  ] |[ |i
                                                   ].:|[ |i
                                                   ].:|[ /,
                  _                                ].i|[: /,
               ┌/ ̄ \__                             ]:i|[i ./,
               //     }| ̄ \-_                           ]ii|[i :./,
           /]ニ==─ _:八    }| ̄ \                      ]ii|[|i:.:/,
          //| ̄ ─r─==ニ==─乂   )┐                   ∧i|[||i:../,
        // :|    |: : : : |  ̄ ─==ニ==─ _                /∧|[|||i.:./,_、<^>
       // . . . |    |: : : : |          ̄ ‐r─==ニ==─ _     ┬ 〈 /∧:<∨┘\
       [/ .. .._、<ニ==‐:| ̄¨¨|_            |.:.:.:.:.|  ̄ ─==ニ==─ ̄ ̄ニ==─|[ ̄\「>
      √_、<|二二ニニ|. . . . |: :|| ̄ ||: :|r:{[--([0]....|.:.:.:.:.|         ̄|: |─==ニ==─:|[ ̄ニ==─ _
.      √| | |.:|_,、r┬-- _|. . . . |: :||: : :.||:..:||:{[ ̄([0]¨.:|.:.:.:.:.|T=‐-  _    |: |      ̄¨¨|[ ─==ニ==─[  ̄]ニ==─ _
      √| | |>` :| ̄¨¨ :|. . . . | ┴-- |L :||:{[::..|([0]: :.|.:.:.:.:.|:||: :||: :||: :l「..:l「..:|: | T=‐-  _ :|[   _(0)][(0) ─==ニ==─ _┐ 「|┐ ┌r─r,
.      √|>`. . . :|    . :.|. . . . |       ̄{[¨¨   ‐-|.:.:.:.:.|:||: :||: :||:..:||...:||...:|: | :|: :||: :||: :||_ |[〕¨¨ ̄:(0)][(0)   :| |    ̄Ⅵニ==─┐ ̄∨∧.  ¦
¬==‐‐..√. . . . : : |    . :.|. . . . |         :{[       |.:.:.:.:.| ̄¨¨ ¬==‐‐-:|: |--==ニ x爻爻爻x    |: |     :| |   x爻爻爻爻爻x __∨∧ /\
 ̄¨¨  :√:._....-=ニ|ニ=-...._:|. . . . |          {[       |.:.:.:.:.|           |: |    ⌒㍉爻爻爻爻)h、 |: |     :| | x爻爻爻xf爻爻h、 xf爻爻爻h、
 ̄¨¨  √ニニ√√二二二|. . . . |ニ冖¬==─:{[   __|.:.:.:.:.|ニ冖¬==─  :|: |__  ⌒㍉爻爻爻爻爻:.|     :| |x爻爻㍉xf爻爻爻爻㍉爻爻爻爻
二二ニ:√ニニ√√二二二|─--|\\//二 {[\ //|.:.:.:.:.|「 「 「 「 「 「 「 「:.|: |\ /\ ⌒㍉爻爻爻㌣^|ニ冖¬| |=─⌒㍉爻爻爻爻沙㍉爻爻㌣^
二二ニ√ニニ√√二二二|    |ニニ> /二ニニ:{[\: <(|:| | ̄|¨||-「 「 「 「 「 「 「^|: |:>//\\| ||⌒㍉∨/ :|: |二二ニ| |ニニ/∧⌒¨∨/⌒㍉⌒∨/∧
二ニニ:√ニニ√√二二二|    | //二ニニニ:{[ニ\\.:|  | :||-「 「 「 「 「 「 「 :|: | /二二\| ||ニニ∨〈二|: |二二ニ| |ニニニ/, : : :.| {  ∨∧ ∨/∧
二ニニ√ニニ√√二二二|    |: /ニニニニニ{[二二\ |  |:.┴─====¬¬::.「|: |<冖冖¨¨¨¨:|_|| ̄ ̄〕 〔 :|: |_  --─==¬冖ニ八_〕 ̄└─ ̄ ̄ ̄
──√ ̄ ̄ ̄√ ̄ ̄ ̄ ̄ ̄_ ̄ ̄ ̄ ̄ 「]√ ̄  --─==¬冖ニ二 ̄ ̄ ̄  . . . : : : :_、-=ニ ̄ 厂〕: : : : : : . _  ─==ニ三三三三三三三三三
 ̄ ̄ ̄ ̄ ̄ ̄. . . : : : : : : : : : : : : : : : :(⊂ニニニニ==─  ̄ ̄ : : : : : : : : : : . . . . . . . . . . . _  ─==ニ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_  ─==ニ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

NT-H 방송국 RPG 제작 1팀. (01):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3198768/
NT-H 방송국 RPG 제작 1팀. (02):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5699173/
NT-H 방송국 RPG 제작 1팀. (03):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240474/
NT-H 방송국 RPG 제작 1팀. (04):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241116/
NT-H 방송국 RPG 제작 1팀. (05):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246231/
NT-H 방송국 RPG 제작 1팀. (06):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246614/
NT-H 방송국 RPG 제작 1팀. (07):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246762/
NT-H 방송국 RPG 제작 1팀. (08):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248834/
NT-H 방송국 RPG 제작 1팀. (09):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258149/
NT-H 방송국 RPG 제작 1팀. (10):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258153/
NT-H 방송국 RPG 제작 1팀. (11):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259604/
NT-H 방송국 RPG 제작 1팀. (12):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325079/
NT-H 방송국 RPG 제작 1팀. (13):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336081/
NT-H 방송국 RPG 제작 1팀. (14):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339070/
NT-H 방송국 RPG 제작 1팀. (15):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357079/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의 ORPG 관련 어장입니다.
1. 실업희망자◆zb1wG8Cj56와 관련 된 ORPG 이야기들을 하며 이하의 규칙을 따릅니다.
 1-0. 그 어떤 경우에도 사이트의 규칙을 준수합니다.
 1-1. ORPG 플레이 메이킹, 또는 관련 이야기가 나올 때만 사용하는 어장입니다.
 1-2. 그 어떤 때라도 사이트 규정을 준수해야 하는 점은 변하지 않습니다. 문제 유발 시 강경 대응 조치합니다.
 1-3. 개인판입니다. 모든 판단 권한 등은 저에게 있으며 그 점에 대한 불만은 일절 받지 않습니다.
2. 기본적으로 나메는 허용하나 대리 AA는 비허용합니다. 경우에 따라서 AA 게시 등은 가능합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4. 외부인의 이견, 참견, 훈수 등을 전면 금지하며 경우에 따라 외부인의 마솝을 일절 받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5. 왜 이게 4년 만에 올라옴?

410 노아◆4T5kZsTr52 (eHHiQxQxWc)

2024-02-16 (불탄다..!) 00:51:42

네-

411 오마하◆pCZHPbXMLs (AHndcLOl.6)

2024-02-16 (불탄다..!) 00:51:45

알겠습니다!

412 실업희망자◆zb1wG8Cj56 (aa3XQY5ar2)

2024-02-16 (불탄다..!) 00:51:56

오늘은 여기까지

해산

413 린저씨◆lsC2v0o88. (1ov9p06nwI)

2024-02-16 (불탄다..!) 00:52:11

확인했습니당

414 노아◆4T5kZsTr52 (eHHiQxQxWc)

2024-02-16 (불탄다..!) 00:52:15

해산-

415 린저씨◆lsC2v0o88. (1ov9p06nwI)

2024-02-16 (불탄다..!) 00:52:24

海山!

416 오마하◆pCZHPbXMLs (AHndcLOl.6)

2024-02-16 (불탄다..!) 00:52:25

해산!

417 뉴☆비◆5sx16E4mDs (b8NpPYE1jE)

2024-02-16 (불탄다..!) 00:52:34

확인 해산!

418 로꾸온 ◆hUP.lmLz9E (kUlO1zg/V.)

2024-02-16 (불탄다..!) 00:52:43

해산!

419 실업희망자◆zb1wG8Cj56 (/DUlZLa/zc)

2024-02-17 (파란날) 08:40:22

핸드아웃 및 메이킹, 플레이 일정 일요일에 올라옴!

420 오마하◆pCZHPbXMLs (WRoBp8Un8c)

2024-02-17 (파란날) 11:07:39

확인했읍니다

421 노아◆4T5kZsTr52 (YM.XpgOIRM)

2024-02-17 (파란날) 14:46:15

확인한 거예요-

422 로꾸온 ◆hUP.lmLz9E (t6Nf24z0W.)

2024-02-17 (파란날) 15:48:51

확인했습니다

423 뉴☆비◆5sx16E4mDs (Ecf7bhmnfY)

2024-02-17 (파란날) 22:05:24

@확인

424 실업희망자◆zb1wG8Cj56 (LeNpKbEvAw)

2024-02-18 (내일 월요일) 19:47:21

하루만 더 연장해서 월요일에 핸드아웃, 메이킹 플레이 일정 올라 올 예정!

425 로꾸온 ◆hUP.lmLz9E (pHWes5.JUU)

2024-02-18 (내일 월요일) 20:28:41

확인했습니다

426 오마하◆pCZHPbXMLs (Jx9U9wBhJU)

2024-02-18 (내일 월요일) 20:29:03

확인확인!

427 노아◆4T5kZsTr52 (fA.pLl/Sd2)

2024-02-18 (내일 월요일) 20:59:01

확인한 거예요-

428 뉴☆비◆5sx16E4mDs (Wvw65LFVnI)

2024-02-18 (내일 월요일) 22:51:38

@확인

429 실업희망자◆zb1wG8Cj56 (.w1OhTW8Pw)

2024-02-19 (모두 수고..) 16:32:15

공지사항입니다

1. 핸드아웃과 메이킹 공지는 2월 20일 화요일에 공지하기로 합니다.
2. 플레이 진행을 위한 일정은 다음과 같이 조정합니다.
 - 2월 20일(화): 핸드아웃 및 자료, 메이킹 공지.
 - 2월 20일~22일(화~목): 캐릭터 설정 메이킹.
 - 2월 20일~25일(화~일): 캐릭터 데이터 메이킹.
 - 2월 24일~25일(토~일): 플레이 진행

정리를 하자면 22일 목요일까지는 캐릭터 설정을 먼저 낸 후 25일 일요일까지 데이터 작성 기한으로 잡기로 합니다.
시간이 촉박해 데이터는 일요일까지 짜겠다 할 분들은 목요일까지 설정만 먼저 제출하시면 됩니다.

시트 양식 또한 메이킹 2월 20일 화요일에 핸드아웃 및 자료, 메이킹 공지와 함께 올라옵니다.

플레이어 여러분의 양해 바랍니다.

430 오마하◆pCZHPbXMLs (IGh6lPiCqg)

2024-02-19 (모두 수고..) 16:32:57

@확인했습니다

431 린저씨◆lsC2v0o88. (DeD6eKppFM)

2024-02-19 (모두 수고..) 16:54:01

@확인했습니다

432 로꾸온 ◆hUP.lmLz9E (kI2AP/Unfs)

2024-02-19 (모두 수고..) 17:39:11

@확인했습니다

433 모바노아◆4T5kZsTr52 (jlwdbvMigg)

2024-02-19 (모두 수고..) 18:48:47

@확인했습니다.

434 뉴☆비◆5sx16E4mDs (cZpj7mGfIE)

2024-02-19 (모두 수고..) 21:20:37

@확인

435 실업희망자◆zb1wG8Cj56 (cKbYGi6.t6)

2024-02-20 (FIRE!) 17:36:41


(캐릭터 AA 삽입)
▼──────────────────────────────────────────────────▼

 [프로파일]
 성명: 캐릭터 이름(대리 AA 이름/등장 작품)
 플레이어: 플레이어 나메◆나메코드
 성별: 성
 연령: 세

 눈동자 색:
 머리 색:
 피부 색:
 키/체중:

 [캐릭터 클래스: @Lv]
 - 링케이지 클래스명 @Lv
 - 가디언 클래스명 @Lv

 [라이프패스: 출신(원하는 범용특기명)]
 - 설정: 캐릭터의 출신에 관한 설정.

 [라이프패스: 경험(원하는 경험명)]
 - 설정: 캐릭터의 경험에 관한 설정.

 [라이프패스: 해후(그 캐릭터에게 갖는 감정 또는 관계)]
 - 캐릭터 이름: 캐릭터 이름(대리 AA 이름/등장 작품)
 - "캐릭터의 어투 등을 알 수 있는 대사. 한 줄이어도 되고 여러 줄이어도 무방."
 - 설정: NPC가 캐릭터와 어떤 밀접한 관계인가에 대한 설명.

 [배경]
 - 캐릭터 시트(스프레드시트)의 배경 란에 들어갈 설명.
 상술한 라이프패스와 기체 설정을 종합하여 배경을 적을 것. 상세해도 간략해도 무방.

 [기타 정리]
 - 이번 플레이에서 뭘 하고 싶은가, 어떤 걸 바라는가를 제일 우선으로 반드시 적을 것.
 상세해도, 간략해도 무방하나 "이런 걸 하고 싶다."는 것 한 가지 이상 필수.
 - 백스토리 등에 적기 애매한, 또는 기타 등등을 적는 부분.
 설정 외에 원하는 것, 그 외 등등, 하여간 마음대로 적으면 될 듯.

▲──────────────────────────────────────────────────▲



1. 프로파일을 작성합니다.
2. [캐릭터 클래스: @Lv]에서 @ 부분을 캐릭터 레벨로 적고 그 밑으로 클래스 레벨을 차례대로 적습니다.
3. [라이프패스: 출신(원하는 범용특기명)], [라이프패스: 경험(경험명)]에서 괄호 안을 바꿉니다.
 - 출신, 경험 라이프패스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라이프패스의 설명을 그대로 붙여넣을 필요는 없습니다.
 - 출신의 경우 원하는 범용특기명을 적습니다. 이세계인, 실험체, 제6감 등을 말합니다.
 - 특기만 가져다 쓰는 것이므로 설정 부분을 자유롭게 적습니다. 이세계인 범용특기라 해서 반드시 이세계 출신일 필요는 없습니다.
4. [라이프패스: 해후(그 캐릭터에게 갖는 감정 또는 관계)]에서 괄호 안을 바꿉니다.
 - 괄호 안은 그 캐릭터와의 관계, 혹은 감정 등을 적습니다.
 - 캐릭터 이름과 그 캐릭터를 나타내는 대사, 설정을 적습니다.
5. 캐릭터의 배경을 적습니다. 라이프패스들을 종합해서, 혹은 다른 방식으로 적습니다.
6. 기타 정리를 적습니다.
 - 제일 처음 이 캐릭터로 무엇을 할 것인지, 무엇을 하고 싶은지를 반드시 적습니다.
 - 그 외는 자유.
7. 본 플레이에서 가디언 설정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436 실업희망자◆zb1wG8Cj56 (cKbYGi6.t6)

2024-02-20 (FIRE!) 17:36:48


▼──────────────────────────────────────────────────▼

 [프로파일]
 성명: 캐릭터 이름(대리 AA 이름/등장 작품)
 플레이어: 플레이어 나메◆나메코드
 캐릭터 레벨: @Lv
 제 3의 가호: 【】

 [레벨 분배/능력치]
 초기 클래스 레벨: 클래스명 @Lv / 클래스명 @Lv
 추가 클래스 레벨: 클래스명+@Lv / 클래스명+@Lv
 초기 능력치 분배: 【능력기본치】

 [특기]
 ◆클래스명 @Lv
 - 자동 취득 특기(00Lv):
 - 선택 취득 특기(01Lv):
 - 선택 취득 특기(02Lv):

 ◆클래스명 @Lv
 - 자동 취득 특기(00Lv):
 - 선택 취득 특기(01Lv):
 - 선택 취득 특기(02Lv):

 [가디언 장비]
 가디언:
 주무기近:
 부무기近:
 주무기遠:
 부무기遠:
 옵션:
 어시스트, 그 외 등:

 [가디언 미장비]
 - 없음

 [인간용 및 일반 아이템]
 - 아이템명

▲──────────────────────────────────────────────────▲


1. 프로파일을 채웁니다. 제 3의 가호는 초기 클래스 레벨 3레벨을 분배 시 클래스를 2개만 골랐을 때 사용합니다.
2. 초기 능력치 분배는 각 항목을 살피고 1개를 적습니다.
3. 특기 란에는 특기 이름과 띄어쓰기를 정확히 적어주셔야 데이터 입력이 편합니다.
 - 자동 취득 특기에는 특기 레벨에 관계 없이 자동 취득한 특기들을 전부 적습니다.
 - 선택 취득 특기는 해당 클래스의 해당 레벨에 어떤 것을 습득했는가, 를 표기합니다. 해당 특기의 레벨이 아닙니다.
4. 가디언 장비는 기본으로 선택할 가디언 1개와 각 항목의 장비, 어시스트와 그 외를 적습니다.
 - 구입은 하였으나 장비하지 않은 무기 등은 가디언 미장비 란에 적습니다.
5. 인간용 및 일반 아이템 란에는 인간용 무장, 그리고 회복제 등 일반 아이템을 적습니다. 가디언 장비, 미장비 란에 적는 게 아닙니다.
6. 본 플레이에서 라이프스타일, 주택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437 실업희망자◆zb1wG8Cj56 (cKbYGi6.t6)

2024-02-20 (FIRE!) 17:37:00

【메이킹 공지】
캐릭터 설정: test>1597037177>435
메이킹 내역: test>1597037177>436

캐릭터 레벨: 10Lv
상비화 포인트: 200점
금지 클래스: 레인저 / 포트리스, 아포칼립스

메이킹 규칙
 - 라이프패스, 라이프스타일, 주택은 쓰지 않습니다. 상세 내역은 메이킹 내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금지 클래스를 제외하고 데이터베이스에 준비 된 게이머즈 필드 특기 사용 가능합니다.
 - 신검인 로꾸온님은 반드시 유니온 클래스 또는 강기합체 특기 등을 이용해 합체 룰을 사용할 수 있게 메이킹 하셔야 합니다.
 - 오마하님과 노아님은 본 플레이와 연계 되는 다른 플레이에서 사용했던 캐릭터를 사용하셔도 됩니다.



【플레이 공지】
1. 초기에 말씀드린 웹박수 건과 여러 일로 인해 핸드아웃을 짤 여력이 되지 않습니다.
2. 시간을 미루면 핸드아웃이 나올 수 있으나 핸드아웃보다는 플레이를 먼저 진행하는 게 낫다고 판단했습니다.
3. 따라서 제작 예정이었던 핸드아웃은 폐기하고 기존 방식대로 진행하되 신검사와 신검 PC는 다음과 같은 조건이 지정 됩니다.
 - 뉴비님과 로꾸온님은 서로 합의 하에 어떤 식의 보이 밋 걸을 원하시는지 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린저씨님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캐릭터 설정과 메이킹 내역 제출일은 다음과 같이 지정합니다.
 - 캐릭터 설정: 2월 23일 금요일 오후 11시 59분.
 - 메이킹 내역: 2월 25일 일요일 오후 11시 59분.
5. 플레이 일정은 목요일이나 금요일쯤 공지를 올려 잡고 토요일과 일요일 중 하루, 또는 양일 진행하기로 합니다.

※또 다른 신검 역할인 린저씨님은 이하의 설정을 참고하여 캐릭터를 제작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본적으로 신검은 인간이었을 시절의 모습으로 지낼 수 있으나 그 모습으로 전투를 할 수는 없습니다.
   인간의 모습이어도 본질은 신검이고 그 힘은 신검사가 사용하는 구조이기 때문입니다.
 - 하지만 린저씨님의 캐릭터는 인간의 형태로도 이능력자와 같은 신검의 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준비 된 설정은 「1년 전부터 세상에 격변이 일어나 신검의 힘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이지만
   원하시는 설정이 있다면 다른 설정을 준비하셔도 문제 없습니다.
 - 단 설정이 너무 과격하거나 안 될 거 같다 싶을 경우는 사전에 문의해 주시면 조율하겠습니다.
 - 만일 신검을 포기할 경우 신검을 포기한다고 언질만 주시면 됩니다.

438 실업희망자◆zb1wG8Cj56 (cKbYGi6.t6)

2024-02-20 (FIRE!) 17:37:18

기타 문의사항 등은 @를 달고 적어주시면 확인하는 대로 답변하겠습니다

439 린저씨◆lsC2v0o88. (Y/Jpy176p6)

2024-02-20 (FIRE!) 17:42:54

@확인했습니다

440 오마하◆pCZHPbXMLs (nxjmrQTwEQ)

2024-02-20 (FIRE!) 17:51:25

@확인했습니다!

441 로꾸온 ◆hUP.lmLz9E (N5dI6QTQOg)

2024-02-20 (FIRE!) 17:53:39

@확인했습니다

442 실업희망자◆zb1wG8Cj56 (cKbYGi6.t6)

2024-02-20 (FIRE!) 17:54:24

신검사: 평범한 소년, 친구 가족이 사라져서 알아보러 돌아다니다 괴물과 만나고 신검과 엮임.
신검(합체 쪽): 신사에 모셔지던 검, 항상 말 걸어오던 소녀가 위험에 빠질 때 마침 곁에 있던 신검사와 합류.
신검(비합체 쪽): 혼자의 몸으로도 강한 힘을 낼 수 있고 오로치의 기운이 느껴져 이 마을에 도착.

핸드아웃 A: 언젠가부터 이상한 요괴들이 꼬이기 시작하고 그로 인해 고생하다가 봉인의 무녀라는 키워드를 알게 됨.
핸드아웃 B: 나이트 오브 레거시의 정기사, 팔신검의 원본격인 신검이 잃어버린 13번째 성검일 수도 있다며 회수 명령.
핸드아웃 C: 환경성 특별대책실의 관계자, 말하자면 공무원이고 소문에 대한 사건 조사하러 옴.
핸드아웃 D: 중립구역이자 인재파견회사인 팬텀 체이서에서 파견한 사람. 실종 된 사람에 대해 조사하러.



기존에 준비하려 했던 핸드아웃 뼈대를 공개합니다

본래 이 핸드아웃 안으로 제작하려 했지만 그럴 여력도 의욕도 없어서 그냥 뼈대만 남았습니다

참고하실 분은 참고하시고 구태여 이걸 따라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덧붙여 이걸 채용해도 핸드아웃으로 제공 되기로 했던 보상은 없습니다

443 로꾸온 ◆hUP.lmLz9E (N5dI6QTQOg)

2024-02-20 (FIRE!) 17:57:55

@ 확인

444 오마하◆pCZHPbXMLs (nxjmrQTwEQ)

2024-02-20 (FIRE!) 17:58:05

@확인

445 린저씨◆lsC2v0o88. (BYac3Z2shE)

2024-02-20 (FIRE!) 18:02:27

@확인

446 모바노아◆4T5kZsTr52 (wHXxk4e3w.)

2024-02-20 (FIRE!) 18:15:20

@확인

447 뉴☆비◆5sx16E4mDs (tQGZZjodvk)

2024-02-20 (FIRE!) 23:00:03

@확인

448 로꾸온 ◆hUP.lmLz9E (ReLyTXcggo)

2024-02-21 (水) 19:26:16

@질문

1.
신검사: 평범한 소년, 친구 가족이 사라져서 알아보러 돌아다니다 괴물과 만나고 신검과 엮임.
신검(합체 쪽): 신사에 모셔지던 검, 항상 말 걸어오던 소녀가 위험에 빠질 때 마침 곁에 있던 신검사와 합류.

핸드아웃 뼈대를 사용했을 경우, 이 둘은 동일인물이라고 생각하면 될까요?

2.
위의 친구 가족 / 말 걸어오던 소녀는
저랑 뉴비님의 공통적인 해후 캐릭터로서,
aa도 저희가 정하면 되는 걸까요?

449 실업희망자◆zb1wG8Cj56 (gvt0zbQdoU)

2024-02-21 (水) 19:29:13

>>448 그 부분은 셋이 시간이 될 때 맞춰야 할 거 같습니다

450 로꾸온 ◆hUP.lmLz9E (ReLyTXcggo)

2024-02-21 (水) 19:33:12

랜딩

451 실업희망자◆zb1wG8Cj56 (gvt0zbQdoU)

2024-02-21 (水) 19:33:13

봅시다

452 뉴☆비◆5sx16E4mDs (yrh6m.z69Q)

2024-02-21 (水) 19:33:25

호라 랜딩.

453 로꾸온 ◆hUP.lmLz9E (ReLyTXcggo)

2024-02-21 (水) 19:33:30

454 실업희망자◆zb1wG8Cj56 (gvt0zbQdoU)

2024-02-21 (水) 19:33:43

일단 뉴비하고 로꾸온은 서로 생각한 캐릭터 백스토리나 기본 틀이 있음?

한두 줄로 대충 설명해도 됨

없으면 없다고 말해주고 있으면 말한 뒤 * 찍을 것

455 뉴☆비◆5sx16E4mDs (yrh6m.z69Q)

2024-02-21 (水) 19:35:04

우선 시럽씨가 짜준 실종자 지인을 찾으려고 돌아다니다가 신검과 조우하게 된다,

이거 외에는 큰 틀은 없습니다.

456 로꾸온 ◆hUP.lmLz9E (ReLyTXcggo)

2024-02-21 (水) 19:35:58

로꾸의 신검은

사람이 아니라 신검으로서, 오로치 아라마사의 이름을 받고
(옛사람 / 이면세계 관련자 답게 이름은 실체를 나타낸다는 생각을 기본으로 깐 뒤)
신검이 된 이가 자신으로 좋은가?
이런 생각을 하고 있는 내가 걸맞은 존재인가? 고민을 해서

자신이 사실 적합하지 않은 사람/신검이니까
그(스사노오)는 자신에게 "오로치(거악)"의 이름(존재)을 넣은건가
생각이 미친, 조금 자기혐오/의심이 있는 캐릭터.

457 로꾸온 ◆hUP.lmLz9E (ReLyTXcggo)

2024-02-21 (水) 19:36:39

이에 따라서
신검이 신사에 있다면 계속 고뇌에 빠질테고
소녀는 그 고뇌를 잠시나마 끊어주는 존재가 되겠네요
*

458 실업희망자◆zb1wG8Cj56 (gvt0zbQdoU)

2024-02-21 (水) 19:36:51

일단 일이 좀 생겨서 8시-8시 20분 사이에 올 테니 그때쯤 다시 모입시다(...)

459 뉴☆비◆5sx16E4mDs (yrh6m.z69Q)

2024-02-21 (水) 19:37:01

아, 캐릭터성을 말하는 거라면 그냥 전형적인 순수하고 오지랖 넓고 둔감한 라노벨 주인공 스러울 듯.

460 뉴☆비◆5sx16E4mDs (yrh6m.z69Q)

2024-02-21 (水) 19:37:11

오케이, 고생하십니다(...)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