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37177> [AA/ORPG/잡담] NT-H 방송국 RPG 제작 1팀. (16)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24-02-15 22:50:56 - 2024-03-23 02:11:13

0 실업희망자◆zb1wG8Cj56 (bsDw/uihlM)

2024-02-15 (거의 끝나감) 22:50:56


                                                    ¦
                                                   │
                                                      ┌|_
                                                  / ̄\
                                                      (( ̄)∨))
                                                  〕|[∨
                                                  ( ̄)||i
                                                  ] |[ |i
                                                  ] |[ |i
                                                   ].:|[ |i
                                                   ].:|[ /,
                  _                                ].i|[: /,
               ┌/ ̄ \__                             ]:i|[i ./,
               //     }| ̄ \-_                           ]ii|[i :./,
           /]ニ==─ _:八    }| ̄ \                      ]ii|[|i:.:/,
          //| ̄ ─r─==ニ==─乂   )┐                   ∧i|[||i:../,
        // :|    |: : : : |  ̄ ─==ニ==─ _                /∧|[|||i.:./,_、<^>
       // . . . |    |: : : : |          ̄ ‐r─==ニ==─ _     ┬ 〈 /∧:<∨┘\
       [/ .. .._、<ニ==‐:| ̄¨¨|_            |.:.:.:.:.|  ̄ ─==ニ==─ ̄ ̄ニ==─|[ ̄\「>
      √_、<|二二ニニ|. . . . |: :|| ̄ ||: :|r:{[--([0]....|.:.:.:.:.|         ̄|: |─==ニ==─:|[ ̄ニ==─ _
.      √| | |.:|_,、r┬-- _|. . . . |: :||: : :.||:..:||:{[ ̄([0]¨.:|.:.:.:.:.|T=‐-  _    |: |      ̄¨¨|[ ─==ニ==─[  ̄]ニ==─ _
      √| | |>` :| ̄¨¨ :|. . . . | ┴-- |L :||:{[::..|([0]: :.|.:.:.:.:.|:||: :||: :||: :l「..:l「..:|: | T=‐-  _ :|[   _(0)][(0) ─==ニ==─ _┐ 「|┐ ┌r─r,
.      √|>`. . . :|    . :.|. . . . |       ̄{[¨¨   ‐-|.:.:.:.:.|:||: :||: :||:..:||...:||...:|: | :|: :||: :||: :||_ |[〕¨¨ ̄:(0)][(0)   :| |    ̄Ⅵニ==─┐ ̄∨∧.  ¦
¬==‐‐..√. . . . : : |    . :.|. . . . |         :{[       |.:.:.:.:.| ̄¨¨ ¬==‐‐-:|: |--==ニ x爻爻爻x    |: |     :| |   x爻爻爻爻爻x __∨∧ /\
 ̄¨¨  :√:._....-=ニ|ニ=-...._:|. . . . |          {[       |.:.:.:.:.|           |: |    ⌒㍉爻爻爻爻)h、 |: |     :| | x爻爻爻xf爻爻h、 xf爻爻爻h、
 ̄¨¨  √ニニ√√二二二|. . . . |ニ冖¬==─:{[   __|.:.:.:.:.|ニ冖¬==─  :|: |__  ⌒㍉爻爻爻爻爻:.|     :| |x爻爻㍉xf爻爻爻爻㍉爻爻爻爻
二二ニ:√ニニ√√二二二|─--|\\//二 {[\ //|.:.:.:.:.|「 「 「 「 「 「 「 「:.|: |\ /\ ⌒㍉爻爻爻㌣^|ニ冖¬| |=─⌒㍉爻爻爻爻沙㍉爻爻㌣^
二二ニ√ニニ√√二二二|    |ニニ> /二ニニ:{[\: <(|:| | ̄|¨||-「 「 「 「 「 「 「^|: |:>//\\| ||⌒㍉∨/ :|: |二二ニ| |ニニ/∧⌒¨∨/⌒㍉⌒∨/∧
二ニニ:√ニニ√√二二二|    | //二ニニニ:{[ニ\\.:|  | :||-「 「 「 「 「 「 「 :|: | /二二\| ||ニニ∨〈二|: |二二ニ| |ニニニ/, : : :.| {  ∨∧ ∨/∧
二ニニ√ニニ√√二二二|    |: /ニニニニニ{[二二\ |  |:.┴─====¬¬::.「|: |<冖冖¨¨¨¨:|_|| ̄ ̄〕 〔 :|: |_  --─==¬冖ニ八_〕 ̄└─ ̄ ̄ ̄
──√ ̄ ̄ ̄√ ̄ ̄ ̄ ̄ ̄_ ̄ ̄ ̄ ̄ 「]√ ̄  --─==¬冖ニ二 ̄ ̄ ̄  . . . : : : :_、-=ニ ̄ 厂〕: : : : : : . _  ─==ニ三三三三三三三三三
 ̄ ̄ ̄ ̄ ̄ ̄. . . : : : : : : : : : : : : : : : :(⊂ニニニニ==─  ̄ ̄ : : : : : : : : : : . . . . . . . . . . . _  ─==ニ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_  ─==ニ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

NT-H 방송국 RPG 제작 1팀. (01):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3198768/
NT-H 방송국 RPG 제작 1팀. (02):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5699173/
NT-H 방송국 RPG 제작 1팀. (03):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240474/
NT-H 방송국 RPG 제작 1팀. (04):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241116/
NT-H 방송국 RPG 제작 1팀. (05):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246231/
NT-H 방송국 RPG 제작 1팀. (06):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246614/
NT-H 방송국 RPG 제작 1팀. (07):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246762/
NT-H 방송국 RPG 제작 1팀. (08):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248834/
NT-H 방송국 RPG 제작 1팀. (09):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258149/
NT-H 방송국 RPG 제작 1팀. (10):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258153/
NT-H 방송국 RPG 제작 1팀. (11):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259604/
NT-H 방송국 RPG 제작 1팀. (12):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325079/
NT-H 방송국 RPG 제작 1팀. (13):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336081/
NT-H 방송국 RPG 제작 1팀. (14):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339070/
NT-H 방송국 RPG 제작 1팀. (15):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357079/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의 ORPG 관련 어장입니다.
1. 실업희망자◆zb1wG8Cj56와 관련 된 ORPG 이야기들을 하며 이하의 규칙을 따릅니다.
 1-0. 그 어떤 경우에도 사이트의 규칙을 준수합니다.
 1-1. ORPG 플레이 메이킹, 또는 관련 이야기가 나올 때만 사용하는 어장입니다.
 1-2. 그 어떤 때라도 사이트 규정을 준수해야 하는 점은 변하지 않습니다. 문제 유발 시 강경 대응 조치합니다.
 1-3. 개인판입니다. 모든 판단 권한 등은 저에게 있으며 그 점에 대한 불만은 일절 받지 않습니다.
2. 기본적으로 나메는 허용하나 대리 AA는 비허용합니다. 경우에 따라서 AA 게시 등은 가능합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4. 외부인의 이견, 참견, 훈수 등을 전면 금지하며 경우에 따라 외부인의 마솝을 일절 받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5. 왜 이게 4년 만에 올라옴?

390 뉴☆비◆5sx16E4mDs (b8NpPYE1jE)

2024-02-16 (불탄다..!) 00:42:04

핸드아웃이면, 구체적으로 백스나 해후 및 AA 같은 게 싹 다 정해지는 겁니까?

아니면 어디까지나 배경설정 요소로서만 기능하나요?

391 실업희망자◆zb1wG8Cj56 (aa3XQY5ar2)

2024-02-16 (불탄다..!) 00:42:42

보자

예시를 들어 보겠습니다

392 뉴☆비◆5sx16E4mDs (b8NpPYE1jE)

2024-02-16 (불탄다..!) 00:46:21

흠흠.

393 실업희망자◆zb1wG8Cj56 (aa3XQY5ar2)

2024-02-16 (불탄다..!) 00:46:53

PC: 나이츠 오브 레거시의 정기사
- 추천 클래스: 없음
- 메이킹 조건: 없음
- 해후 캐릭터: 앨리스(소아온)

당신은 나이츠 오브 레거시라 불리는 기사단의 기사이다
세계 각지를 여행하며 유물을 수거해 무구를 만들어 세계를 지키는 것이 나이츠 오브 레거시
거기의 정기사인 당신은 당신만의 성검을 지니고 세계를 지켜왔다

그런 당신에게 기사단에서 임무가 내려온다
12성검에 필적하는 동양의 레거시, 팔신검을 회수하라는 내용이다

하지만 기사단과 비슷하면서도 다른 존재인 성배기사단의 성배기사와 마찰이 일어나게 된다

그녀는 사사건건 신검의 회수를 방해하고 있는데...

394 로꾸온 ◆hUP.lmLz9E (kUlO1zg/V.)

2024-02-16 (불탄다..!) 00:47:36

호무호무

395 실업희망자◆zb1wG8Cj56 (aa3XQY5ar2)

2024-02-16 (불탄다..!) 00:47:36

같은 식이 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클래스 추천이나 고정 등이 있지만 여기서는 없을 거 같고요

이렇게 백스토리의 기본 뼈대, 시나리오에 필요한 필수 요소가 주어집니다

오마하님, 노아님은 선택이 자유지만

뉴비님, 로꾸온님, 린저씨님은 필수로 그 항목을 포함해서 짜야 합니다

396 노아◆4T5kZsTr52 (eHHiQxQxWc)

2024-02-16 (불탄다..!) 00:48:13

과연-

397 실업희망자◆zb1wG8Cj56 (aa3XQY5ar2)

2024-02-16 (불탄다..!) 00:48:14

핸드아웃은 저 정도일 뿐 이름이나 클래스 빌드 등등까지 세밀하게 짜라고는 안 할 겁니다

반대로 말하면 들어간 건 반드시 포함해야 한다는 것

398 뉴☆비◆5sx16E4mDs (b8NpPYE1jE)

2024-02-16 (불탄다..!) 00:48:15

헤에.

399 린저씨◆lsC2v0o88. (1ov9p06nwI)

2024-02-16 (불탄다..!) 00:48:47

뉴비도 그렇고 나도 사실 전기물 테이스트를 빠삭하게 아는 건 아니니까

400 실업희망자◆zb1wG8Cj56 (aa3XQY5ar2)

2024-02-16 (불탄다..!) 00:48:49

핸드아웃을 채택해서 만드는 PC는 특전이 있을 예정입니다

생각은 가호 회복 1개, 재굴림 3개 정도이고요

레벨 업이라거나 뭐 그런 건 없을 예정

401 오마하◆pCZHPbXMLs (AHndcLOl.6)

2024-02-16 (불탄다..!) 00:48:55

호우호우

402 오마하◆pCZHPbXMLs (AHndcLOl.6)

2024-02-16 (불탄다..!) 00:49:04

일단 나오는 걸 보긴 봐야겠군

403 린저씨◆lsC2v0o88. (1ov9p06nwI)

2024-02-16 (불탄다..!) 00:49:13

저 정도의 지표는 있어야 무리 없이 분위기에 녹아들 수 있긴 할듯

404 뉴☆비◆5sx16E4mDs (b8NpPYE1jE)

2024-02-16 (불탄다..!) 00:49:21

오케도케.

405 로꾸온 ◆hUP.lmLz9E (kUlO1zg/V.)

2024-02-16 (불탄다..!) 00:49:34

확인확인

406 노아◆4T5kZsTr52 (eHHiQxQxWc)

2024-02-16 (불탄다..!) 00:50:43

이해이해-

407 실업희망자◆zb1wG8Cj56 (aa3XQY5ar2)

2024-02-16 (불탄다..!) 00:51:23

그러면 질문은 더 없어 보이고

토요일까지 핸드아웃을 올리면서 이후 메이킹 조건 공지 등도 같이 합니다

408 오마하◆pCZHPbXMLs (AHndcLOl.6)

2024-02-16 (불탄다..!) 00:51:37

409 실업희망자◆zb1wG8Cj56 (aa3XQY5ar2)

2024-02-16 (불탄다..!) 00:51:40

아마 다음 주 화-수요일까지 시트를 받고 다음 주 금-일요일 사이 시작을 목표로 삼을까 합니다

410 노아◆4T5kZsTr52 (eHHiQxQxWc)

2024-02-16 (불탄다..!) 00:51:42

네-

411 오마하◆pCZHPbXMLs (AHndcLOl.6)

2024-02-16 (불탄다..!) 00:51:45

알겠습니다!

412 실업희망자◆zb1wG8Cj56 (aa3XQY5ar2)

2024-02-16 (불탄다..!) 00:51:56

오늘은 여기까지

해산

413 린저씨◆lsC2v0o88. (1ov9p06nwI)

2024-02-16 (불탄다..!) 00:52:11

확인했습니당

414 노아◆4T5kZsTr52 (eHHiQxQxWc)

2024-02-16 (불탄다..!) 00:52:15

해산-

415 린저씨◆lsC2v0o88. (1ov9p06nwI)

2024-02-16 (불탄다..!) 00:52:24

海山!

416 오마하◆pCZHPbXMLs (AHndcLOl.6)

2024-02-16 (불탄다..!) 00:52:25

해산!

417 뉴☆비◆5sx16E4mDs (b8NpPYE1jE)

2024-02-16 (불탄다..!) 00:52:34

확인 해산!

418 로꾸온 ◆hUP.lmLz9E (kUlO1zg/V.)

2024-02-16 (불탄다..!) 00:52:43

해산!

419 실업희망자◆zb1wG8Cj56 (/DUlZLa/zc)

2024-02-17 (파란날) 08:40:22

핸드아웃 및 메이킹, 플레이 일정 일요일에 올라옴!

420 오마하◆pCZHPbXMLs (WRoBp8Un8c)

2024-02-17 (파란날) 11:07:39

확인했읍니다

421 노아◆4T5kZsTr52 (YM.XpgOIRM)

2024-02-17 (파란날) 14:46:15

확인한 거예요-

422 로꾸온 ◆hUP.lmLz9E (t6Nf24z0W.)

2024-02-17 (파란날) 15:48:51

확인했습니다

423 뉴☆비◆5sx16E4mDs (Ecf7bhmnfY)

2024-02-17 (파란날) 22:05:24

@확인

424 실업희망자◆zb1wG8Cj56 (LeNpKbEvAw)

2024-02-18 (내일 월요일) 19:47:21

하루만 더 연장해서 월요일에 핸드아웃, 메이킹 플레이 일정 올라 올 예정!

425 로꾸온 ◆hUP.lmLz9E (pHWes5.JUU)

2024-02-18 (내일 월요일) 20:28:41

확인했습니다

426 오마하◆pCZHPbXMLs (Jx9U9wBhJU)

2024-02-18 (내일 월요일) 20:29:03

확인확인!

427 노아◆4T5kZsTr52 (fA.pLl/Sd2)

2024-02-18 (내일 월요일) 20:59:01

확인한 거예요-

428 뉴☆비◆5sx16E4mDs (Wvw65LFVnI)

2024-02-18 (내일 월요일) 22:51:38

@확인

429 실업희망자◆zb1wG8Cj56 (.w1OhTW8Pw)

2024-02-19 (모두 수고..) 16:32:15

공지사항입니다

1. 핸드아웃과 메이킹 공지는 2월 20일 화요일에 공지하기로 합니다.
2. 플레이 진행을 위한 일정은 다음과 같이 조정합니다.
 - 2월 20일(화): 핸드아웃 및 자료, 메이킹 공지.
 - 2월 20일~22일(화~목): 캐릭터 설정 메이킹.
 - 2월 20일~25일(화~일): 캐릭터 데이터 메이킹.
 - 2월 24일~25일(토~일): 플레이 진행

정리를 하자면 22일 목요일까지는 캐릭터 설정을 먼저 낸 후 25일 일요일까지 데이터 작성 기한으로 잡기로 합니다.
시간이 촉박해 데이터는 일요일까지 짜겠다 할 분들은 목요일까지 설정만 먼저 제출하시면 됩니다.

시트 양식 또한 메이킹 2월 20일 화요일에 핸드아웃 및 자료, 메이킹 공지와 함께 올라옵니다.

플레이어 여러분의 양해 바랍니다.

430 오마하◆pCZHPbXMLs (IGh6lPiCqg)

2024-02-19 (모두 수고..) 16:32:57

@확인했습니다

431 린저씨◆lsC2v0o88. (DeD6eKppFM)

2024-02-19 (모두 수고..) 16:54:01

@확인했습니다

432 로꾸온 ◆hUP.lmLz9E (kI2AP/Unfs)

2024-02-19 (모두 수고..) 17:39:11

@확인했습니다

433 모바노아◆4T5kZsTr52 (jlwdbvMigg)

2024-02-19 (모두 수고..) 18:48:47

@확인했습니다.

434 뉴☆비◆5sx16E4mDs (cZpj7mGfIE)

2024-02-19 (모두 수고..) 21:20:37

@확인

435 실업희망자◆zb1wG8Cj56 (cKbYGi6.t6)

2024-02-20 (FIRE!) 17:36:41


(캐릭터 AA 삽입)
▼──────────────────────────────────────────────────▼

 [프로파일]
 성명: 캐릭터 이름(대리 AA 이름/등장 작품)
 플레이어: 플레이어 나메◆나메코드
 성별: 성
 연령: 세

 눈동자 색:
 머리 색:
 피부 색:
 키/체중:

 [캐릭터 클래스: @Lv]
 - 링케이지 클래스명 @Lv
 - 가디언 클래스명 @Lv

 [라이프패스: 출신(원하는 범용특기명)]
 - 설정: 캐릭터의 출신에 관한 설정.

 [라이프패스: 경험(원하는 경험명)]
 - 설정: 캐릭터의 경험에 관한 설정.

 [라이프패스: 해후(그 캐릭터에게 갖는 감정 또는 관계)]
 - 캐릭터 이름: 캐릭터 이름(대리 AA 이름/등장 작품)
 - "캐릭터의 어투 등을 알 수 있는 대사. 한 줄이어도 되고 여러 줄이어도 무방."
 - 설정: NPC가 캐릭터와 어떤 밀접한 관계인가에 대한 설명.

 [배경]
 - 캐릭터 시트(스프레드시트)의 배경 란에 들어갈 설명.
 상술한 라이프패스와 기체 설정을 종합하여 배경을 적을 것. 상세해도 간략해도 무방.

 [기타 정리]
 - 이번 플레이에서 뭘 하고 싶은가, 어떤 걸 바라는가를 제일 우선으로 반드시 적을 것.
 상세해도, 간략해도 무방하나 "이런 걸 하고 싶다."는 것 한 가지 이상 필수.
 - 백스토리 등에 적기 애매한, 또는 기타 등등을 적는 부분.
 설정 외에 원하는 것, 그 외 등등, 하여간 마음대로 적으면 될 듯.

▲──────────────────────────────────────────────────▲



1. 프로파일을 작성합니다.
2. [캐릭터 클래스: @Lv]에서 @ 부분을 캐릭터 레벨로 적고 그 밑으로 클래스 레벨을 차례대로 적습니다.
3. [라이프패스: 출신(원하는 범용특기명)], [라이프패스: 경험(경험명)]에서 괄호 안을 바꿉니다.
 - 출신, 경험 라이프패스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라이프패스의 설명을 그대로 붙여넣을 필요는 없습니다.
 - 출신의 경우 원하는 범용특기명을 적습니다. 이세계인, 실험체, 제6감 등을 말합니다.
 - 특기만 가져다 쓰는 것이므로 설정 부분을 자유롭게 적습니다. 이세계인 범용특기라 해서 반드시 이세계 출신일 필요는 없습니다.
4. [라이프패스: 해후(그 캐릭터에게 갖는 감정 또는 관계)]에서 괄호 안을 바꿉니다.
 - 괄호 안은 그 캐릭터와의 관계, 혹은 감정 등을 적습니다.
 - 캐릭터 이름과 그 캐릭터를 나타내는 대사, 설정을 적습니다.
5. 캐릭터의 배경을 적습니다. 라이프패스들을 종합해서, 혹은 다른 방식으로 적습니다.
6. 기타 정리를 적습니다.
 - 제일 처음 이 캐릭터로 무엇을 할 것인지, 무엇을 하고 싶은지를 반드시 적습니다.
 - 그 외는 자유.
7. 본 플레이에서 가디언 설정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436 실업희망자◆zb1wG8Cj56 (cKbYGi6.t6)

2024-02-20 (FIRE!) 17:36:48


▼──────────────────────────────────────────────────▼

 [프로파일]
 성명: 캐릭터 이름(대리 AA 이름/등장 작품)
 플레이어: 플레이어 나메◆나메코드
 캐릭터 레벨: @Lv
 제 3의 가호: 【】

 [레벨 분배/능력치]
 초기 클래스 레벨: 클래스명 @Lv / 클래스명 @Lv
 추가 클래스 레벨: 클래스명+@Lv / 클래스명+@Lv
 초기 능력치 분배: 【능력기본치】

 [특기]
 ◆클래스명 @Lv
 - 자동 취득 특기(00Lv):
 - 선택 취득 특기(01Lv):
 - 선택 취득 특기(02Lv):

 ◆클래스명 @Lv
 - 자동 취득 특기(00Lv):
 - 선택 취득 특기(01Lv):
 - 선택 취득 특기(02Lv):

 [가디언 장비]
 가디언:
 주무기近:
 부무기近:
 주무기遠:
 부무기遠:
 옵션:
 어시스트, 그 외 등:

 [가디언 미장비]
 - 없음

 [인간용 및 일반 아이템]
 - 아이템명

▲──────────────────────────────────────────────────▲


1. 프로파일을 채웁니다. 제 3의 가호는 초기 클래스 레벨 3레벨을 분배 시 클래스를 2개만 골랐을 때 사용합니다.
2. 초기 능력치 분배는 각 항목을 살피고 1개를 적습니다.
3. 특기 란에는 특기 이름과 띄어쓰기를 정확히 적어주셔야 데이터 입력이 편합니다.
 - 자동 취득 특기에는 특기 레벨에 관계 없이 자동 취득한 특기들을 전부 적습니다.
 - 선택 취득 특기는 해당 클래스의 해당 레벨에 어떤 것을 습득했는가, 를 표기합니다. 해당 특기의 레벨이 아닙니다.
4. 가디언 장비는 기본으로 선택할 가디언 1개와 각 항목의 장비, 어시스트와 그 외를 적습니다.
 - 구입은 하였으나 장비하지 않은 무기 등은 가디언 미장비 란에 적습니다.
5. 인간용 및 일반 아이템 란에는 인간용 무장, 그리고 회복제 등 일반 아이템을 적습니다. 가디언 장비, 미장비 란에 적는 게 아닙니다.
6. 본 플레이에서 라이프스타일, 주택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437 실업희망자◆zb1wG8Cj56 (cKbYGi6.t6)

2024-02-20 (FIRE!) 17:37:00

【메이킹 공지】
캐릭터 설정: test>1597037177>435
메이킹 내역: test>1597037177>436

캐릭터 레벨: 10Lv
상비화 포인트: 200점
금지 클래스: 레인저 / 포트리스, 아포칼립스

메이킹 규칙
 - 라이프패스, 라이프스타일, 주택은 쓰지 않습니다. 상세 내역은 메이킹 내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금지 클래스를 제외하고 데이터베이스에 준비 된 게이머즈 필드 특기 사용 가능합니다.
 - 신검인 로꾸온님은 반드시 유니온 클래스 또는 강기합체 특기 등을 이용해 합체 룰을 사용할 수 있게 메이킹 하셔야 합니다.
 - 오마하님과 노아님은 본 플레이와 연계 되는 다른 플레이에서 사용했던 캐릭터를 사용하셔도 됩니다.



【플레이 공지】
1. 초기에 말씀드린 웹박수 건과 여러 일로 인해 핸드아웃을 짤 여력이 되지 않습니다.
2. 시간을 미루면 핸드아웃이 나올 수 있으나 핸드아웃보다는 플레이를 먼저 진행하는 게 낫다고 판단했습니다.
3. 따라서 제작 예정이었던 핸드아웃은 폐기하고 기존 방식대로 진행하되 신검사와 신검 PC는 다음과 같은 조건이 지정 됩니다.
 - 뉴비님과 로꾸온님은 서로 합의 하에 어떤 식의 보이 밋 걸을 원하시는지 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린저씨님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캐릭터 설정과 메이킹 내역 제출일은 다음과 같이 지정합니다.
 - 캐릭터 설정: 2월 23일 금요일 오후 11시 59분.
 - 메이킹 내역: 2월 25일 일요일 오후 11시 59분.
5. 플레이 일정은 목요일이나 금요일쯤 공지를 올려 잡고 토요일과 일요일 중 하루, 또는 양일 진행하기로 합니다.

※또 다른 신검 역할인 린저씨님은 이하의 설정을 참고하여 캐릭터를 제작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본적으로 신검은 인간이었을 시절의 모습으로 지낼 수 있으나 그 모습으로 전투를 할 수는 없습니다.
   인간의 모습이어도 본질은 신검이고 그 힘은 신검사가 사용하는 구조이기 때문입니다.
 - 하지만 린저씨님의 캐릭터는 인간의 형태로도 이능력자와 같은 신검의 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준비 된 설정은 「1년 전부터 세상에 격변이 일어나 신검의 힘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이지만
   원하시는 설정이 있다면 다른 설정을 준비하셔도 문제 없습니다.
 - 단 설정이 너무 과격하거나 안 될 거 같다 싶을 경우는 사전에 문의해 주시면 조율하겠습니다.
 - 만일 신검을 포기할 경우 신검을 포기한다고 언질만 주시면 됩니다.

438 실업희망자◆zb1wG8Cj56 (cKbYGi6.t6)

2024-02-20 (FIRE!) 17:37:18

기타 문의사항 등은 @를 달고 적어주시면 확인하는 대로 답변하겠습니다

439 린저씨◆lsC2v0o88. (Y/Jpy176p6)

2024-02-20 (FIRE!) 17:42:54

@확인했습니다

440 오마하◆pCZHPbXMLs (nxjmrQTwEQ)

2024-02-20 (FIRE!) 17:51:25

@확인했습니다!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