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33409> 독소전쟁 - 독일 늑대소굴Wolfschanze :: 1001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2024-02-07 23:28:34 - 2024-02-07 23:28:34

0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vK4LQeMRw)

2024-02-07 (水) 23:28:34

                    ,..,  __  ∨ニニニニニ\ニニニニ\
                ,.., {:::ヽ/:::::)''~´: ̄ ̄ ̄~"''<ニ\ニニニニ\
               i ,./⌒Yヽノ.:. :. :. :. :. :. :. :. :. :. :\ニ\ニニニニ\
               /{ Y´ヽ''゚  _  _  \:. :.    :. : \ニ\ニニ./∧
             r:(⌒)/ / / `´ ヽ   \     :. : ヽ.ニヽニニニi
            r-V(:::::{_ノ 、`      V/.  Y ヽ     :. :VニV/丿
            |:::::У゚  、`        V/. |  YY⌒ヽ .: VニV(
             ):::}/  /          V/八_ノ-、  / ..:.`ニニ]i
               `¨'  /´~"''            V/   } /:`¨)_ -=、iニニ]l                `
.               /  /|           -─‐- ',    }iゝ- '-(::::::ノ|ニニリ                 /
            ,′./.:.}.ィfてk、        ,   }l:. ´,:.. `¨ i¨~´                     /
            ,′/.:.:.:{l  vソ     ィfてぅk、  }l:. : ´,.    ','' .,,            //
            , /λ.  リ           乂ソノ‘,   }l :. :. ´,     ‘,  .,,_ -  _ __,,.   ''~ ´
           ,i .l |. . .ム    '           .〉  iト、:. :. ´,     \ ,,_
          ,゚′:i ,. . .沁、          /∧ li⌒):. ´,       \ ´"''~  ,,_            _,,.. -‐ ──   .,
.            ,゚′ ', ゚, . . . . \  `ヽ    {`ヽ._/゚,〉 il/、:. :. ´,        \       ~"  ─   "~   ''"~ ̄ ̄ ̄ ~"''  .,,
           i |  `、 `、.. . .(::Yヽ、__  ≦ヽ,  )_)_),l^)i:.\:. `、      ``~、、_  _,,..   ''"´                 \
           l |   `、 `ー┤ルノ(:::X:::)/ ノv'"Y:::::::::::〉'vヽ. \ `、          `~、、
           l i.     `、 _/ヘ:::/)/}i:`¨'v  /::::::::::/∧Vi  ., \. \              ̄ ̄ ̄~"   ''  -  ..,,
           i l       /r' ノ(_ノ(_ノ/´}i:::l_ノ',::::::::::::::/〉丶 \~"ヽ 、  .,,                           ~'' 、
           l |.    /::::::ゝ┤ノ(`ヽrヘノ´)i::::::::i::::::::::::::::::::::\\ \丿 \  "''  .,,        ,,..  -──────-  ., ヽ
          ゚,,    i::::::::::ト、~ .>'¨´|::ノ(:::丿:::::::l:::::::::::::::::::::::::l \\.    \      ````````´                 ヽ ',
          ',   ,:::::::::::l::::Y:::::〉::::~::::`:::::::::::::|:::::::::::::::::::::::::i  l.\\.     \        ヽ                     )ノ
.           \ ,i::::::::::::`¨^¨´::::::::::::γ ヽ::::i::::::::::::::::::::::::::', i   ヽ\ \.  \        ',                   /
            `''./:::::::::::/:::::γ ヽ''"~ i    〉 l::::::::::::::::::::::::::::',l   i }l\ \   ヽ       i                   /
             ,.:::::::::::::/:::::.ノv  ノ     ヘ  |::::::::::::::::::::::::::::::iノ   !.:.}i.  ', ',  ゚,       l
           /::::::::::::::i:::::(   Y       ‘,V/:::::::::::::::::::::::::l:\ 丿.ノ.  ‘,. ‘,.  〉      ./
           /:::::::::::::__l:::::::\ .l:      _ノ/∧::::::::::::::::::::::::::}i:::::\'     }i)i l  /     ./
        /::::::> ''"~:::::::::: ̄~"> 、ーr     ヽ/::::〉::::::::::::::::::::::::}l:::::::::::\. _/ | i/     /
.       /:::'~:::::::::::::::::::::/ ̄~"'' .,::)i〔      V/"~ ̄ ~"'' .,,::::}l::::\:::::::::"''~ノ |     ./


독소전쟁

독일판입니다.

359 King of Gockgang-2(모바)◆yzMtNkHaAo (GUV9bCeYwU)

2024-02-08 (거의 끝나감) 14:59:58

메기도를 전부 패시브
상징에 이미 화염탄이 있으니
구스타프는 성질변화(예: 산탄, 백린, 유도등)으로 하거나
아니면 쌍폭렬인가...

360 King of Gockgang-2(모바)◆yzMtNkHaAo (GUV9bCeYwU)

2024-02-08 (거의 끝나감) 15:01:50

(피드백 등 해달라고 요청하는 레스)

361 King of Gockgang-2(모바)◆yzMtNkHaAo (GUV9bCeYwU)

2024-02-08 (거의 끝나감) 15:03:04

우선 리얼 가면서 고민하고 있을게요

362 frontier◆Wa3ybwCMXk (QXDXPH00OM)

2024-02-08 (거의 끝나감) 15:15:37

기능 추가?
추가적 신술이나 소환계 헤이트.

363 frontier◆Wa3ybwCMXk (QXDXPH00OM)

2024-02-08 (거의 끝나감) 15:17:13

프리파야트 측도 견제해주면 좋으니까...

364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ZJivQanCbg)

2024-02-08 (거의 끝나감) 15:25:22

적의 전력이 과할시엔 발타에서 전선 형성하고,

진군이 가능할 여유가 느껴진다면 키이우와 드니프로를 점령해서
드니퍼 강을 통째로 방어선 삼아서 버티는쪽으로

어떤 경우에도 오뎃사는 점령해서 신경을 좀 투자하고.

왠만하면 방어적으로 촘촘히 병력을 쌓아서
방어전만 수행하는걸로. (메모)

365 저주와 과거의 까마귀 후긴◆tu0si9a6Bg (m/vAWvhql2)

2024-02-08 (거의 끝나감) 15:44:34

프론님 저희 지휘관 만들어야 되요

366 King of Gockgang-2(모바)◆yzMtNkHaAo (GUV9bCeYwU)

2024-02-08 (거의 끝나감) 15:56:35

아아 그래
소환계가 소환하는 건 근본적으로 나뭇덩이를 여러 조각으로 나누는거니
하나만 태우면 그 뿌리가 같은 것 모두를 태우는 걸로 하면 되겠다

367 King of Gockgang-2(모바)◆yzMtNkHaAo (GUV9bCeYwU)

2024-02-08 (거의 끝나감) 15:58:59

제조는 프라모델 조립하는거니 나온 박스와 흠집 하나하나 달라서 못 태우지만
소환은 찰흑더미 나눠서 만드는거니까

368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ZJivQanCbg)

2024-02-08 (거의 끝나감) 15:59:37

>>366 그거 저주계 원리랑 비슷하네.

369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ZJivQanCbg)

2024-02-08 (거의 끝나감) 16:01:00

불의 번지는 속성을
강조하면 훌룡하게 만들어질듯.

로망스러워.

370 King of Gockgang-2(모바)◆yzMtNkHaAo (GUV9bCeYwU)

2024-02-08 (거의 끝나감) 16:04:09

체인 파이어 느낌의
따로 영력을 더 쓰지 않고도 옮겨붙는 기능을 추가할까. 차원문 저편의 물량도 전소시키는...
악마의 불 느낌의

371 King of Gockgang-2(모바)◆yzMtNkHaAo (GUV9bCeYwU)

2024-02-08 (거의 끝나감) 16:05:52

전함 바깥에 쏘면 방어막과 갑판을 통해 사이사이로 들어가며
전함 내부로 번져서 사람이고 뭐고 다 태우는

372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ZJivQanCbg)

2024-02-08 (거의 끝나감) 16:07:48

불꽃 본연의 성질이기에 효율적이고 강력하며

이번 전쟁 특성상 굉장히 효율적이다?

함선이니 요새니 전부 그런게 필요할테니.

373 King of Gockgang-2(모바)◆yzMtNkHaAo (GUV9bCeYwU)

2024-02-08 (거의 끝나감) 16:09:14

이러면 유파를 조금 바꿔야 하려나?

374 King of Gockgang-2(모바)◆yzMtNkHaAo (GUV9bCeYwU)

2024-02-08 (거의 끝나감) 16:09:33

무한히 퍼짐을 이걸로 대체하면 될 것 같기도 하고

375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ZJivQanCbg)

2024-02-08 (거의 끝나감) 16:10:31

상대의 것을 장작으로 삼아 불타오른다라는
측면과도 통하는 것이 있으니

크게 바꿀 필요는 없어보이지만.

376 King of Gockgang-2(모바)◆yzMtNkHaAo (GUV9bCeYwU)

2024-02-08 (거의 끝나감) 16:11:24

>>375 다만 플텍이나 특성등에 성질 변화를 기입해야 하기에...

이건 프론과 인연에게 물어볼까

377 King of Gockgang-2(모바)◆yzMtNkHaAo (GUV9bCeYwU)

2024-02-08 (거의 끝나감) 16:13:07

불은 자그마한 불씨 하나만으로 나타나니 말이지

378 King of Gockgang-2(모바)◆yzMtNkHaAo (yhb4G/s6og)

2024-02-08 (거의 끝나감) 16:53:53

(프론과 인연에게 검수 요청)

379 ℒ𝓮𝓉𝓲𝓃𝓪𝒸𝓾𝓁𝓾𝓂◆WDaFIHoxT. (dHvT9SqUAU)

2024-02-08 (거의 끝나감) 16:55:01

                 /'ハ
                /////ハ
                   ///////ハ
               //////>‐┘ ̄ ¨   、
               {//>'" ,. -─    ‐-ヘ
                 / ∨´  /       }ヘ   ヽー--  ___
             //   /     / / ハ ',   ヽ∨/////
           /   / /_∠_/ //  | }  ヘ:ハ∨//
          /ー一彡 /  / j/ ̄アイ  jハ }:', ',∨
        <_/  / { イ Y笊芹ミ  ‘、 ノ `jメ: |  } \
         /__彡  /∧八:::ソ     斧ミjハ:} /|⌒`
           /\__ イ/ ハ         {:::ソ 〉/ /}八
        (  / /{ {/ゝヘ       '    んj:/ノ )
             〈 イ  八   } 、    _    /} }ハ イ
           jア⌒ <__ノ  \  ‘ ’  イ / |∧',
          /     マハ   `T≦  //  /  }}
     /)_    /       マハ   {\∠彡 イ   ノ
   / /´/¨ハ_/     :   } }\  r─ヘハ` 、
 /∧{ { / ノ \    ハ  ノ  ̄ ̄`ヽー┘ \ ヽ
/::/⌒`ー、__∧   \  /  /     `ー--ミ  ヽ_,.-─ミ
::/   /}/::∧アく⌒∧//           ',  二⊂/ /   \
′   ( /::/    マハ/{{           } ーァ彡〈ノ∨/ /  マ
    ∨::/     } } }{ 八       ノ r‐ソ、  ノ ヽへー  ',
   /:::∧    ノ |∧  ≧r‐ミ }__r‐-、__}     イrソ/ |   }ヽ
. /:::/{  >'"  / く厶イ               !イ:〈  |   /  }
彡  ´  >ミ__/   /                  | |l\ 人_/  /
__,..  ´    /     /                 l :|l  \___ノ
     //      /               ∧ :}
    //      /                / Ⅵ
  //.    /                 ,′ l:|
//⌒\  xく              ィ      ,′  八
/    ∨彡公、             {′   ,′⌒\ハ
       /  /ハト、\              ;     ヽ ',
◎━╋ৡۣ  ℒ𝓮𝓉𝓲𝓃𝓪𝒸𝓾𝓁𝓾𝓂━━━───────────────────

어떤 검수를?

380 King of Gockgang-2(모바)◆yzMtNkHaAo (yhb4G/s6og)

2024-02-08 (거의 끝나감) 17:01:28

아니 검수는 아니고 의견 조합으로
>>362-377을 기반으로 한 시트 직조 최적화법과 그 특성에 대한 평가?

381 ℒ𝓮𝓉𝓲𝓃𝓪𝒸𝓾𝓁𝓾𝓂◆WDaFIHoxT. (dHvT9SqUAU)

2024-02-08 (거의 끝나감) 17:03:02

                 /'ハ
                /////ハ
                   ///////ハ
               //////>‐┘ ̄ ¨   、
               {//>'" ,. -─    ‐-ヘ
                 / ∨´  /       }ヘ   ヽー--  ___
             //   /     / / ハ ',   ヽ∨/////
           /   / /_∠_/ //  | }  ヘ:ハ∨//
          /ー一彡 /  / j/ ̄アイ  jハ }:', ',∨
        <_/  / { イ Y笊芹ミ  ‘、 ノ `jメ: |  } \
         /__彡  /∧八:::ソ     斧ミjハ:} /|⌒`
           /\__ イ/ ハ         {:::ソ 〉/ /}八
        (  / /{ {/ゝヘ       '    んj:/ノ )
             〈 イ  八   } 、    _    /} }ハ イ
           jア⌒ <__ノ  \  ‘ ’  イ / |∧',
          /     マハ   `T≦  //  /  }}
     /)_    /       マハ   {\∠彡 イ   ノ
   / /´/¨ハ_/     :   } }\  r─ヘハ` 、
 /∧{ { / ノ \    ハ  ノ  ̄ ̄`ヽー┘ \ ヽ
/::/⌒`ー、__∧   \  /  /     `ー--ミ  ヽ_,.-─ミ
::/   /}/::∧アく⌒∧//           ',  二⊂/ /   \
′   ( /::/    マハ/{{           } ーァ彡〈ノ∨/ /  マ
    ∨::/     } } }{ 八       ノ r‐ソ、  ノ ヽへー  ',
   /:::∧    ノ |∧  ≧r‐ミ }__r‐-、__}     イrソ/ |   }ヽ
. /:::/{  >'"  / く厶イ               !イ:〈  |   /  }
彡  ´  >ミ__/   /                  | |l\ 人_/  /
__,..  ´    /     /                 l :|l  \___ノ
     //      /               ∧ :}
    //      /                / Ⅵ
  //.    /                 ,′ l:|
//⌒\  xく              ィ      ,′  八
/    ∨彡公、             {′   ,′⌒\ハ
       /  /ハト、\              ;     ヽ ',
◎━╋ৡۣ  ℒ𝓮𝓉𝓲𝓃𝓪𝒸𝓾𝓁𝓾𝓂━━━───────────────────

전혀 생각해본적 없는 영역이라서 모르겠는데(.....)

382 ℒ𝓮𝓉𝓲𝓃𝓪𝒸𝓾𝓁𝓾𝓂◆WDaFIHoxT. (dHvT9SqUAU)

2024-02-08 (거의 끝나감) 17:06:04

                 /'ハ
                /////ハ
                   ///////ハ
               //////>‐┘ ̄ ¨   、
               {//>'" ,. -─    ‐-ヘ
                 / ∨´  /       }ヘ   ヽー--  ___
             //   /     / / ハ ',   ヽ∨/////
           /   / /_∠_/ //  | }  ヘ:ハ∨//
          /ー一彡 /  / j/ ̄アイ  jハ }:', ',∨
        <_/  / { イ Y笊芹ミ  ‘、 ノ `jメ: |  } \
         /__彡  /∧八:::ソ     斧ミjハ:} /|⌒`
           /\__ イ/ ハ         {:::ソ 〉/ /}八
        (  / /{ {/ゝヘ       '    んj:/ノ )
             〈 イ  八   } 、    _    /} }ハ イ
           jア⌒ <__ノ  \  ‘ ’  イ / |∧',
          /     マハ   `T≦  //  /  }}
     /)_    /       マハ   {\∠彡 イ   ノ
   / /´/¨ハ_/     :   } }\  r─ヘハ` 、
 /∧{ { / ノ \    ハ  ノ  ̄ ̄`ヽー┘ \ ヽ
/::/⌒`ー、__∧   \  /  /     `ー--ミ  ヽ_,.-─ミ
::/   /}/::∧アく⌒∧//           ',  二⊂/ /   \
′   ( /::/    マハ/{{           } ーァ彡〈ノ∨/ /  マ
    ∨::/     } } }{ 八       ノ r‐ソ、  ノ ヽへー  ',
   /:::∧    ノ |∧  ≧r‐ミ }__r‐-、__}     イrソ/ |   }ヽ
. /:::/{  >'"  / く厶イ               !イ:〈  |   /  }
彡  ´  >ミ__/   /                  | |l\ 人_/  /
__,..  ´    /     /                 l :|l  \___ノ
     //      /               ∧ :}
    //      /                / Ⅵ
  //.    /                 ,′ l:|
//⌒\  xく              ィ      ,′  八
/    ∨彡公、             {′   ,′⌒\ハ
       /  /ハト、\              ;     ヽ ',
◎━╋ৡۣ  ℒ𝓮𝓉𝓲𝓃𝓪𝒸𝓾𝓁𝓾𝓂━━━───────────────────

소환계라고 해도 애초에 매커니즘이 제각가이라서 그를 통해서 불태울수 있는건 딱 그 방식대로만

만들어진 것을 태우는 쪽일테니 못드와 비슷하게 특정 상대로만 강하고 나머지는 약하다는 쪽이 아닐까

383 King of Gockgang-2(모바)◆yzMtNkHaAo (yhb4G/s6og)

2024-02-08 (거의 끝나감) 17:07:30

사...실 프론티어가 와야 하는데(곰곰)

384 King of Gockgang-2(모바)◆yzMtNkHaAo (yhb4G/s6og)

2024-02-08 (거의 끝나감) 17:08:26

문지기는 말 안해줄 것 같고

385 King of Gockgang-2(모바)◆yzMtNkHaAo (yhb4G/s6og)

2024-02-08 (거의 끝나감) 17:09:34

뿌리 같은던 태우는 신력/소환계 헤이트와
체인 파이어는 엄연히 다른 것... 연동은 되겠지만

386 ℒ𝓮𝓉𝓲𝓃𝓪𝒸𝓾𝓁𝓾𝓂◆WDaFIHoxT. (dHvT9SqUAU)

2024-02-08 (거의 끝나감) 17:30:02

                 /'ハ
                /////ハ
                   ///////ハ
               //////>‐┘ ̄ ¨   、
               {//>'" ,. -─    ‐-ヘ
                 / ∨´  /       }ヘ   ヽー--  ___
             //   /     / / ハ ',   ヽ∨/////
           /   / /_∠_/ //  | }  ヘ:ハ∨//
          /ー一彡 /  / j/ ̄アイ  jハ }:', ',∨
        <_/  / { イ Y笊芹ミ  ‘、 ノ `jメ: |  } \
         /__彡  /∧八:::ソ     斧ミjハ:} /|⌒`
           /\__ イ/ ハ         {:::ソ 〉/ /}八
        (  / /{ {/ゝヘ       '    んj:/ノ )
             〈 イ  八   } 、    _    /} }ハ イ
           jア⌒ <__ノ  \  ‘ ’  イ / |∧',
          /     マハ   `T≦  //  /  }}
     /)_    /       マハ   {\∠彡 イ   ノ
   / /´/¨ハ_/     :   } }\  r─ヘハ` 、
 /∧{ { / ノ \    ハ  ノ  ̄ ̄`ヽー┘ \ ヽ
/::/⌒`ー、__∧   \  /  /     `ー--ミ  ヽ_,.-─ミ
::/   /}/::∧アく⌒∧//           ',  二⊂/ /   \
′   ( /::/    マハ/{{           } ーァ彡〈ノ∨/ /  マ
    ∨::/     } } }{ 八       ノ r‐ソ、  ノ ヽへー  ',
   /:::∧    ノ |∧  ≧r‐ミ }__r‐-、__}     イrソ/ |   }ヽ
. /:::/{  >'"  / く厶イ               !イ:〈  |   /  }
彡  ´  >ミ__/   /                  | |l\ 人_/  /
__,..  ´    /     /                 l :|l  \___ノ
     //      /               ∧ :}
    //      /                / Ⅵ
  //.    /                 ,′ l:|
//⌒\  xく              ィ      ,′  八
/    ∨彡公、             {′   ,′⌒\ハ
       /  /ハト、\              ;     ヽ ',
◎━╋ৡۣ  ℒ𝓮𝓉𝓲𝓃𝓪𝒸𝓾𝓁𝓾𝓂━━━───────────────────

슬슬인가?

387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ZJivQanCbg)

2024-02-08 (거의 끝나감) 17:32:33

슬슬!

388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ZJivQanCbg)

2024-02-08 (거의 끝나감) 17:46:32

포병이 땅긴다...

389 King of Gockgang-2(모바)◆yzMtNkHaAo (yhb4G/s6og)

2024-02-08 (거의 끝나감) 17:59:30

보급로라...

390 King of Gockgang-2◆yzMtNkHaAo (yhb4G/s6og)

2024-02-08 (거의 끝나감) 18:07:48

...알토 너무 열일할 것 같은데?

391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ZJivQanCbg)

2024-02-08 (거의 끝나감) 18:13:56

거의 만능이니.

저번 모의전에 지원받은 화력만 봐서
통상에는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392 저주와 과거의 까마귀 후긴◆tu0si9a6Bg (m/vAWvhql2)

2024-02-08 (거의 끝나감) 18:30:25

지휘계는 진척이 없는

393 frontier◆Wa3ybwCMXk (QXDXPH00OM)

2024-02-08 (거의 끝나감) 18:33:46

지휘계...
그것은 반 즈음 끝났다...(?)

394 frontier◆Wa3ybwCMXk (QXDXPH00OM)

2024-02-08 (거의 끝나감) 18:34:01

                       _ _ _,.. .、
                ,. '´    _ _,.. _ `゙' 、
                   /    ,ィ//,rア´/⌒ヽ"、, \
                 /     ィ㌢'"´   /   .: ', ヘ㍉丶
             /    / /    /   .:  ト、 丶` ヽ
                {/   / /     .,  ,:  j!    ゙、}
            .イ    /   _/__/_ ,∥ ハ ‐-  . ヽ
           /  ,イ  {  '",イ ./_,,. ィ / / ,ィそミ  j! }
           /,  / {  ハ /,雫芹ミ /イ ん'ハ  .ハ .!
         / イ / /  ヘ { Ⅵ〈 乂,ソ      ゞ' /} /  }イ
       /'  ヘi /  ./゙、!   ヽ.       '   //イ   {
         / {│イ   ト、  ト,}.、    ー ´ .イ  }  }! .}
        / イ.人゙、 {   /   イ r=,}≧ .,__ .イ´   ノイ  j! j
          {/ j/  ヽ \{  /,≫':::::::`ヽ,,r':/ ./.,_ / ノイ
                .。ヘ {  `ヾィi_:::;} !::::::{ィ´   ` 、
             /㍉、ヽ!      ⌒,k::::::::ト、       :.
           _`/ ノ_ヽj:}    _ ξ}::::::::マ,      }
         ,x≪/   〈j} i:!  //"´`丶、:ム    l
        ,ir‐'’  ヘ   イ,| {{. /._/ / ,, __,. 、j}     .{
      ィ㌢      〈`゙' /_{. {{ ´.'ィ_.‐-ィ.,_   ` 、 ヽ ヽ
     ヾ.       _ソz、 `j{ {i.    メ/:::ζ:::`ヽ、  `゙' 、 \
      ゙くk、,/  ヘ,、¨¨''ノk ゙、   ;゙ヘιkヘvr'ヽ      ヽ }
       λ   /r< /⌒^´〃 ゙、  ∥ /、;';';';';';';';';㍉、   .},、ゝ
        `へ{  ./    ∥ゝ ヾ 〃/;';';';';';';';';';';'{´   ̄ ´
            /    .∥ .!∧ ヾ"/k'rvrvrvrs≦

【이름/AA】 : 『앨리스』/앨리스 마가트로이드(동방 프로젝트)
『배경설정』 : 제국의 지휘 명가의 말예이자 마지막 역작. 의지와 광기, 망집과 충의의 표상.
전대 가주가 문자 그대로 모든 것을 바쳐낸 끝에 완성된 '것'.
┌──────────────────────────────────────────…
│《능력치》│1570(1028+542)
├──────────────────────────────────────────…
│근력 : 130│민첩 : 150│내구 : 150 │지능 : 200 │영력 : 200 │차력 : 0│정신 : 198│
└──────────────────────────────────────────…
『특성』
┌──────────────────────────────────────────…
│《단조된 이》
├──────────────────────────────────────────…
│AA(120)│재능│존재│전부│~~340│
├──────────────────────────────────────────…
├◎기능: │패시브│부속 특성으로 [제 1 영력 집정 기관],[제 2 영력 집정 기관],[영력 회로]를 지닌다.
├──────────────────────────────────────────…
├◎기능: │패시브│희귀한 지휘관으로서 설계된 육신. 자신의 전 스텟을 최저 125까지 보정.
├──────────────────────────────────────────…
├◎기능: │패시브│지휘 명가의 말예로서 쏟아부어진 전략과 전술. 그 구사는 호흡 및 심박동과 같은 본능의 영역에 달했다.
│자신의 유파 내 모든 전술 특성에 + 보정. 유파의 상세에 자신의 심상을 반영.
├──────────────────────────────────────────…
├◎반동:│통상 가동│칭호와 연계되는 이중의 구속. "당대 마가트로이드 가의 지휘관 가주" 이라는 역할을 벗어날 수 없다.
├──────────────────────────────────────────…
├◎특수: <이 특성은 전력 가동을 갖지 않는다.>
├──────────────────────────────────────────…
│대대로 제국의 총지휘관 후보를 배출해온 명가가 가문의 명운을 걸고 완성해낸 지휘관.

│한계에 달한 제국이 마침내 신께 심판받아 그 마지막 숨을 내쉬는 것은 얼마 후의 일이었으나, 그 결과물만은 살아남아 지금에 이른다.
└──────────────────────────────────────────…
┌──────────────────────────────────────────…
│《유파─명가의 애가》
├──────────────────────────────────────────…
│A+++(80)│유파│지휘│지능+영력│150~180│
├──────────────────────────────────────────…
├◎기능:│패시브│B+++랭크 상당의 명가 내 모든 지휘 특성을 자유로이 사용할 수 있다.
├──────────────────────────────────────────…
├◎기능:│패시브│가문이 제국과 함께 쌓아온 모든 경험 및 업이 녹아들어간 유파.
│재능과 중첩해 특성간의 연계도에 보정 極大.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과의 실시간 통신 및 공간 전이를 통한 병력 재배치를 가능하게 하는 고전적 기법.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죽은 가문은 숨을 내쉰다. 죽지 않고 살아 움직이며.
└──────────────────────────────────────────…
┌──────────────────────────────────────────…
│《암영의 계약》
├──────────────────────────────────────────…
│A+++(80)│존재│동력/저주│영력(전부)│150~180│
├──────────────────────────────────────────…
├◎기능:│패시브│다섯 인형 중 정지,침묵,쇠퇴,경계를 담당하는 이와의 계약.
│자신의 모든 지휘 특성에 소모, 고립 및 고사의 개념을 부여.
├──────────────────────────────────────────…
├◎기능:│패시브│전장에서 꺼져가는 생명과 뒤따르는 침묵의 업을 대가로,
│자신의 영력 회로 및 노심에 암영인형의 분령을 덧씌워 거주시킨다.
├──────────────────────────────────────────…
├◎기능:│패시브/액티브│자신의 회로와 간섭하는 외부 회로에 침묵시키는 삭풍이 퍼져나간다.
│자신의 지휘 회로가 파괴되었을 때, 파괴한 대상을 계약에 따라 암영인형의 저주에 노출시킨다.
├──────────────────────────────────────────…
├◎특수: <이 특성은 전력 가동을 갖지 않는다.>
├──────────────────────────────────────────…
│마가트로이드 가문이 대 지휘관전 및 스스로의 방어력에 대해 내놓은 해답.
│모든 마가트로이드의 지휘관은 대를 이어 크고 작은 암영인형의 성소일지니.
│그 회로와 얽히는 자, 영원한 침묵을 부르는 한기와 마주하리라. 그 회로를 부수는 자. 별의 사도의 냉소를 마주하리라.
└──────────────────────────────────────────…
┌──────────────────────────────────────────…
│《마지막 가주》
├──────────────────────────────────────────…
│A+++(80)│존재│경지│지능+영력│150~180│
├──────────────────────────────────────────…
├◎기능:│패시브│역대 모든 마가트로이드 가문의 가주의 전술이 아로새겨진 지식의 창고.
│소유주의 모든 지휘 판정에 보정 大.
├──────────────────────────────────────────…
├◎기능:│패시브│수많은 가주의 통찰을 담아내며 넓어진 정신의 그릇.
│격 이하의 정신 간섭 판정에 저항. 특성 통제력에 보정 大.
├──────────────────────────────────────────…
├◎기능:│패시브│마지막 가주로서 혈맥에 흐르는 업을 짊어지는 이.
│아래에서 설명할 2개의 소환 특성에 대한 존재 정당화 및 성능에 보정 大.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그녀야말로 마가트로이드 가문의 모든 것을 짊어진 마지막 가주이니.
│그녀가 살아있는 한 가문은 언젠가 다시 일어설 수 있으리라.
└──────────────────────────────────────────…
┌──────────────────────────────────────────…
│《고립》
├──────────────────────────────────────────…
│A+++(80)│지휘│오의│내구 + 영력│150~180│
├──────────────────────────────────────────…
├◎기능:│패시브│상대의 연속적인 지휘 체계의 연결을 잘라내고 끊어내는 지휘 기법.
│상대의 병력 장악 판정에 국지적 역보정 大.
├──────────────────────────────────────────…
├◎기능:│패시브│아측의 수적 우위에 비례해, 해당 국면에서 상대의 모든 방어 및 저항력에 역보정 大.
├──────────────────────────────────────────…
├◎기능:│패시브│포위에 걸려든 상대를 확실하게 끝내는 잔혹한 지휘 기법.
│아군의 합공을 받고 있는 대상의 재생 및 소생Raise 무시.
├──────────────────────────────────────────…
├◎전력 가동:│액티브│대상을 집단으로부터 잘라내 포위 및 고립. 연속적인 국지적 전력 우세를 실현.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혹자는 말한다. 뛰어난 지휘관이라면 소수로도 능히 다수를 이길 수 있다고.
│마가트로이드 가의 가주들은 말한다. 뛰어난 지휘관은 언제나 다수로 소수를 압도해야 하며,
│소수로 다수를 이기는 이들은 뛰어난 현장 지휘관이나 도박사에 지나지 않는다고.
└──────────────────────────────────────────…
┌──────────────────────────────────────────…
│《고립》
├──────────────────────────────────────────…
│A+++(80)│지휘│고유│내구 + 영력│150~180│
├──────────────────────────────────────────…
├◎기능:│패시브│상대의 연속적인 지휘 체계의 연결을 잘라내고 끊어내는 지휘 기법.
│상대의 병력 장악 판정에 국지적 역보정 大.
├──────────────────────────────────────────…
├◎기능:│패시브│아측의 수적 우위에 비례해, 해당 국면에서 상대의 모든 방어 및 저항력에 역보정 大.
├──────────────────────────────────────────…
├◎기능:│패시브│포위에 걸려든 상대를 확실하게 끝내는 잔혹한 지휘 기법.
│아군의 합공을 받고 있는 대상의 재생 및 소생Raise 무시.
├──────────────────────────────────────────…
├◎전력 가동:│액티브│대상을 집단으로부터 잘라내 포위 및 고립. 연속적인 국지적 전력 우세를 실현.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혹자는 말한다. 뛰어난 지휘관이라면 소수로도 능히 다수를 이길 수 있다고.
│마가트로이드 가의 가주들은 말한다. 뛰어난 지휘관은 언제나 다수로 소수를 압도해야 하며,
│소수로 다수를 이기는 이들은 뛰어난 현장 지휘관이나 도박사에 지나지 않는다고.
└──────────────────────────────────────────…
┌──────────────────────────────────────────…
│《칠색의 인형사》
├──────────────────────────────────────────…
│A+(2)│지휘│전투│지능│140~170│
├──────────────────────────────────────────…
├◎기능:│패시브│아군 병종에 B랭크 상당의 특성 [인형실], [육체 가속] 부여.
├──────────────────────────────────────────…
├◎기능:│패시브│[명가의 애가]와 연계해, 모든 병종에 대한 지휘 체계를 성립.
├──────────────────────────────────────────…
├◎기능:│액티브│인형실의 색채를 바꾸어, 아군 병종에게 각기 다른 효과를 부여.
│색채를 바꾸는 시간 사이의 후딜레이 감소 大. 《칠색의 인형실》,《만색의 인형사》 특성에서 상세를 설명한다.
├──────────────────────────────────────────…
├◎특수: <이 특성은 전력 가동을 갖지 않는다.>
├──────────────────────────────────────────…
│그녀에게 소통이라는 것은 지시를 내리는 행위다. 상대를 높여부르는 것은 조언을 올리는 행위며,
│상대를 아끼고 사랑한다는 것은 부상을 치유하고 대상을 강화해준다는 행위다.
│때문에 그녀의 인형실은 강제의 형태를 띨지언정, 그 속에는 친절이 내포되어 있으리라.
└──────────────────────────────────────────…
┌──────────────────────────────────────────…
│《칠색의 인형실》
├──────────────────────────────────────────…
│A+(2)│지휘│전투│지능│120~150│
├──────────────────────────────────────────…
├◎기능:│패시브│[인형실] 특성이 부여된 전 군세에게 B~B+++ 랭크 상당의
│임의의 장비 1-3개를 부여한다.
├──────────────────────────────────────────…
├◎기능:│패시브│해당 장비를 부여받은 아군 군세에게 자동적으로 해당 장비에 대한 숙련도 부여.
├──────────────────────────────────────────…
├◎기능:│액티브│[만색의 인형사]과 연계해, 두 특성 모두의 영향 아래 있는 아군에게 특성 [존재 연결]을 부여.
├──────────────────────────────────────────…
├◎특수: <이 특성은 전력 가동을 갖지 않는다.>
├──────────────────────────────────────────…
│칠색의 인형실은 기를 묶어낸다.
└──────────────────────────────────────────…
┌──────────────────────────────────────────…
│《만색의 인형사絲》
├──────────────────────────────────────────…
│A+(2)│지휘│전투│지능│120~150│
├──────────────────────────────────────────…
├◎기능:│패시브│[인형실] 특성이 부여된 전 군세에게 B~B+++ 랭크 상당의
│임의의 특성 1-3개를 부여한다.
├──────────────────────────────────────────…
├◎기능:│패시브│해당 특성 부여받은 아군 군세에게 자동적으로 해당 특성에 대한 숙련도 및 연계도 부여.
├──────────────────────────────────────────…
├◎기능:│액티브│[칠색의 인형실]과 연계해, 두 특성 모두의 영향 아래 있는 아군에게 특성 [존재 연결]을 부여.
├──────────────────────────────────────────…
├◎특수: <이 특성은 전력 가동을 갖지 않는다.>
├──────────────────────────────────────────…
│만색의 인형사는 정을 묶어낸다.
└──────────────────────────────────────────…
┌──────────────────────────────────────────…
│《적의 내부》
├──────────────────────────────────────────…
│A+(2)│지휘│전쟁│지능(영력+정신)│140~170│
├──────────────────────────────────────────…
├◎기능:│패시브│
├──────────────────────────────────────────…
├◎기능:│패시브│
├──────────────────────────────────────────…
├◎기능:│패시브│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동안 기능정지>
├──────────────────────────────────────────…
│오데사에 과량의 적 해군이 밀집하고 있다. 세바르스토폴 및 노보로시스크에 대한 상륙에 대비하라.
│프리파야트 습지를 돌파하여 키예프에 대한 대규모 공세 준비가 관측된다. 항공사령부는 정찰 자산을 집중하라.
│일본이 블라디보스토크를 목표로 병력을 결집하고 있다. 극동사령부는 이를 주시하라.

│귀관의 후퇴 및 재결집 요청은 거부되었다. 한 발짝도 물러서지 마라!
└──────────────────────────────────────────…
┌──────────────────────────────────────────…
│《내부의 적》
├──────────────────────────────────────────…
│A+(2)│사교│정치│지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
├──────────────────────────────────────────…
├◎기능:│패시브│
├──────────────────────────────────────────…
├◎기능:│액티브│
├──────────────────────────────────────────…
├◎전력 가동:│액티브│시나리오당 1회, 보헤미아 상병발 이벤트 캔슬 가능.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동안 기능정지>
├──────────────────────────────────────────…

└──────────────────────────────────────────…
┌──────────────────────────────────────────…
│《구속의 실》
├──────────────────────────────────────────…
│A+(2)│지휘│전투│지능│140~170│
├──────────────────────────────────────────…
├◎기능:│패시브│아군 병종의 공격에 대상 초인 기동력 감소 및 저항력 감쇄 부여.
├──────────────────────────────────────────…
├◎기능:│패시브│쇠퇴와 정지의 권능으로서, 대상 초인의 모든 소모 증가 大.
├──────────────────────────────────────────…
├◎기능:│전력가동│대상 초인을 그 위치에 완전히 속박. 순간적으로 특성 일부 봉인.
├──────────────────────────────────────────…
├◎특수: <이 특성은 전력 가동을 갖지 않는다.>
├──────────────────────────────────────────…
│처음에는 다소의 한기와 중압감을 느낀다. 그 다음에는 팔과 다리가 무거워지며 아와 비아의 경계가 희미해진다.
│끝내 완전히 정지하는 순간. 암영인형이 그의 영혼을 쥐어 영원한 침묵과 안식을 부여하리라.
└──────────────────────────────────────────…

│『칭호』
┌──────────────────────────────────────────…
│《마가트로이드의 가주》
├──────────────────────────────────────────…
│AA(--)│존재│지휘│30-60분│24시간│
├──────────────────────────────────────────…
├◎기능:│패시브/액티브│자신의 혈맥과 지휘법에 새겨진 기억을 일깨워, 전대 가주를 제외한 역대 마가트로이드가의 가주를 구현.
├──────────────────────────────────────────…
│전대 가주가 시행해낸 마지막 희생.
│그녀의 탄생에 새겨진 모든 혈겁과 비극의 종지부로서, 그는 자신의 존재를 대가로 자신의 직위로 그녀를 속박해냈다.
│그녀는 마가트로이드가의 가주로서, 모든 선대 가주들을 자신의 뜻에 따라 불러낼 수 있다.
│비록 그들의 육체가 사라지고, 허락된 시간이 끝났다고 할 지라도 그들에 대한 기록과 기억은 사라지지 않을지니.
│끝내는 가문에 영원히 속박되리라.
└──────────────────────────────────────────…

395 저주와 과거의 까마귀 후긴◆tu0si9a6Bg (Yy82miCArg)

2024-02-08 (거의 끝나감) 18:35:10

기계화 사단에 맞는 지휘관으로 하지 않구요?(곰곰

396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ZJivQanCbg)

2024-02-08 (거의 끝나감) 18:35:23

앨리스 토대로 개조해서 투입...?

397 frontier◆Wa3ybwCMXk (QXDXPH00OM)

2024-02-08 (거의 끝나감) 18:38:28

대충 이 규격으로 >>267에 담긴 덕목들 재편해서 출정시킬 예정.
>>395 저희 후방 총사령관 짜는 거 아니었어요?
>>396 앨리스는 특성 소모량과 스텟만 보려고 뼈대만 가져온 쪽.

398 저주와 과거의 까마귀 후긴◆tu0si9a6Bg (BR.srt./cQ)

2024-02-08 (거의 끝나감) 18:41:01

>>397 즉 앨틀러(?)

399 frontier◆Wa3ybwCMXk (QXDXPH00OM)

2024-02-08 (거의 끝나감) 18:46:13

후방 총사령관의 고유와 오의는 무엇이 좋다고 보세요?

400 King of Gockgang-2◆yzMtNkHaAo (yhb4G/s6og)

2024-02-08 (거의 끝나감) 18:48:37

┌──────────────────────────────────────────…
│《능력치》│1440│희귀한│980
├──────────────────────────────────────────…
│근력 : 140│민첩 : 150│내구 : 150│지능 : 170│정신 : 170│영력 : 200│차력 : 0│위업 : │
└──────────────────────────────────────────…
┌──────────────────────────────────────────…
│《엘로힘 기보르》
├──────────────────────────────────────────…
│A(60)│재능│존재│전부│~150│
├──────────────────────────────────────────…
├◎기능:│패시브│불꽃 계열 마법의 속성적 질과 효율의 증대. 불꽃과 불꽃이 합쳐져 더욱 커다란
│불꽃을 피워내는 것과 같이.
├──────────────────────────────────────────…
├◎기능:│패시브│심기체를 불꽃과 동조하여 자신의 신체에 '불꽃'의 성질을 부여. 자신이 불꽃이,
│불꽃이 나 자신이 되는 것으로 특성의 기능 확장, 화력, 격 상승.
├──────────────────────────────────────────…
├◎기능:│패시브│끊임없이 타오르는 불꽃의 심상. 불꽃의 형상이 보이는 특성과 스탯 성장에 보정.
├──────────────────────────────────────────…
├◎특수: <이 특성은 전력 가동을 갖지 않는다.>
├──────────────────────────────────────────…
│나는 불꽃이요, 나는 재앙이로다.
└──────────────────────────────────────────…
┌──────────────────────────────────────────…
│《끓어오르는 마력회로》
├──────────────────────────────────────────…
│A++(70)│심법(마력회로)│마도│영력│140~170│
├──────────────────────────────────────────…
├◎기능:│패시브│몸 전체를 가득 도는 뜨거운, 마치 다가가면 녹아버릴 것 같이 타오르는 마력을 공급하는 회로.
├──────────────────────────────────────────…
├◎기능:│패시브│체내를 돌고 있는 노폐물과 해로운 것을 태우며 더욱 강렬히 타오른다. 전신을
│타고흐르는 불꽃 영(마)력의 보유량 및 회복속도 상승
├──────────────────────────────────────────…
├◎기능:│액티브│[열흡수]: 주위 모든 것에서 열을 흡수하며 마력회로를 과열. 고속 재생 및 가열, 위력 강화.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이 망할 마력이 내 흉부의 지방을 태우고 있어"
└──────────────────────────────────────────…
┌──────────────────────────────────────────…
│《유파 - 작란섬멸》
├──────────────────────────────────────────…
│A++(70)│마법/유파│마도│지능+정신+영력│140~170│
├──────────────────────────────────────────…
├◎기능:│패시브│B++ 랭크 이하의, 특히 포격/섬멸의 형태를 지닌 불꽃 마법을 다루는 유파.
├──────────────────────────────────────────…
├◎기능:│패시브│모든 것을 연료로 삼아 태워버릴 불꽃의 심상 아래, 자신의 불꽃에 강력한 심상을 각인,
│주위의 지형과 상대의 공격 대부분을 장작으로 삼아 그것을 토대로 더욱 불타오른다.
├──────────────────────────────────────────…
├◎기능:│패시브│주위의 모든 것에서 열을 가져와, 리소스를 충당. 부담 감소.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불타올라라.
└──────────────────────────────────────────…
┌──────────────────────────────────────────…
│《초열세계ㆍ격통의 검》
├──────────────────────────────────────────…
│A++(70)│마법/경지│마도│지능+정신+영력│140~170│
├──────────────────────────────────────────…
├◎기능:│패시브│[이계창조]: 자신의 심상을 기반으로 한 법칙이 적용되는 이계를 '창조.'
│           │외부 간섭에 대한 저항 극대화.
├──────────────────────────────────────────…
├◎기능:│액티브│[Muspellzheimr Lævateinn]: 도망갈 곳 존재하지 않는 초열지옥. 어디로 발을 내딛든
│불꽃이 상대를 집어삼키는 것으로, '피할 곳 없어 필중'. 자신의 공격을 반드시 맞출 수 있는 이계의 전개.
│그 모든 불꽃과 동화되어, 마도 효율, 위력 극대화.
├──────────────────────────────────────────…
├◎조건: <지능/정신/영력 스탯이 희귀한급이 아니면 습득 불가.>
├──────────────────────────────────────────…
├◎조건: <A랭크 이상의 마법 계열의 특성&심법(마도) 특성이 없으면 습득 불가.>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불꽃은 영원토록 타오를테니. 모든 걸 집어삼킬때까지.」

│「Briah(창조)――」

│「Muspellzheimr Lævateinn(초열세계ㆍ격통의 검)」
└──────────────────────────────────────────…
┌──────────────────────────────────────────…
│《메기도》
├──────────────────────────────────────────…
│A++(70)│마법/상징│마도│지능+정신+영력│140~170│
├──────────────────────────────────────────…
├◎기능:│패시브│끝없이 퍼져나가는 불꽃을 원할때 끌 수 있음을. 그 불꽃에 대한 완전한 통제와 조율.
│그것을 통한 화력 강화를 제외한 무의미한 에너지 소모의 격감.
├──────────────────────────────────────────…
├◎기능:│패시브│불꽃의 화력과 파괴력 상승. 주위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불꽃의 성질을 현현.
│존재하는 모든 것을 소각시킨다. 전체 보정 大.
├──────────────────────────────────────────…
├◎기능:│액티브│광역소각주문포. 주위 모든 것을 집어삼키며 번지는 화염.
├──────────────────────────────────────────…
├◎전력 가동:│액티브│[메기도 <포>]: 광역극대소각주문포. 인류사 전체로 내려온 '불꽃'의 성질을 사용.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마포는 불태운다. 심장을, 장기를, 기계를. 그 전부를, 회복하는 것 보다 몇배는 더 빠르게. 다시는
│일어서지 못하도록. 다시 소생한다 할지라도, 불씨는 계속 남아있으니, 그럼 또다시 타죽을 뿐.
└──────────────────────────────────────────…
┌──────────────────────────────────────────…
│《극대화포ㆍ 수렵의 마왕》
├──────────────────────────────────────────…
│A++(70)│마법/고유│마도│지능+정신+영력│140~170│
├──────────────────────────────────────────…
├◎기능:│패시브│불꽃의 개념과 그에 대한 지배. 불꽃을 조종하고, 불꽃에 해 입지 않는다. 전체 보정 大.
├──────────────────────────────────────────…
├◎기능:│패시브│뿌리 되는 곳까지에 번지는 불꽃의 개념. 같은 힘 아래 소환된 것을 태우고
│심상으로 이어진 것을 불지른다. 태운 것과 연결되있는 모든 것을 불태우는 힘.
├──────────────────────────────────────────…
├◎기능:│패시브/액티브│[극대화포 ・ 수렵의 마왕]: 목표와 연결되어있는 심상과 개념마저 불태우는 불꽃.
│그것과 연결되어있는 모든 것을 재로 만든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지뢰와 미사일의 폭발, 백린탄은 통하지 않는다. '불꽃놀이'이니까. 오히려 그것의 파괴력을 다루거나,
│그걸 역이용하여 역발사 돌격...

│전함 바깥에 쏘면 방어막과 갑판을 통해 사이사이로 들어가며, 전함 내부로 번져서 사람이고 뭐고 다 태우는,
│마치 요르문간드와 같이 옭아묶는 불꽃. 소환계와 신술계 헤이트.
│같은 영력으로 이어지고, 같은 신력으로 나온 것, 같은 뿌리에서 나온 것 전부를 체인 라이트닝마냥 불태운다.
└──────────────────────────────────────────…
┌──────────────────────────────────────────…
│《Schwerer Gustav》
├──────────────────────────────────────────…
│A+(18)│무기/총술?│전투│근력 제외 전부│130~160│
├──────────────────────────────────────────…
├◎기능:│패시브│힘을 담는 매개체로써, 영력을 사용하는 부담을 덜어주며, 불꽃의 화력과 안정성을 증가.
├──────────────────────────────────────────…
├◎기능:│패시브│오랜 전투 끝에 이루어낸 화기류의 마스터. 해낼 수 있는 모든 운용법, 기교는 그 손에.
├──────────────────────────────────────────…
├◎기능:│액티브│주변의 영차력을 흡수하며 더욱 커져가는, 타 특성과 연계하는 화염탄을 발사.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 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구강(九綱), 편광(偏光), 까마귀와 성명(声明), 표리의 틈새.
│주사를 읊는 것이 더 강하듯이, 이 무구... <포>는 그 주사의 역을 한다.
└──────────────────────────────────────────…
┌──────────────────────────────────────────…
│《일렁이는 눈동자》
├──────────────────────────────────────────…
│A(8)│간파, 원시│전쟁│민첩+지능│120~150│
├──────────────────────────────────────────…
├◎기능:│패시브│숨겨져 있는 것과, 적의 취약점에 대한 간파. 그리고 그것을 대비하는 행동.
├──────────────────────────────────────────…
├◎기능:│패시브│포를 쏴야 할 곳, 사용해야 하는 영력의 양과 기타 등등에 대한 직감. 보정 大
├──────────────────────────────────────────…
├◎기능:│패시브│시야 범위 증가. 한 걸음 뒤에서 상대를 쏠 수 있는 차이.
├──────────────────────────────────────────…
├◎특수: 「전력 가동 존재하지 않음」
├──────────────────────────────────────────…
│이건 존재 자체가 열감지카메라야 희귀한급이지
└──────────────────────────────────────────…
┌──────────────────────────────────────────…
│《V-2 로켓》
├──────────────────────────────────────────…
│A(8)│이동│마도│근력 제외 전부│120~150│
├──────────────────────────────────────────…
├◎기능:│패시브│안정적인 움직임에 빈틈이 사라진다. 반동의 조절로 자세가 흐트러지지 않는다.
├──────────────────────────────────────────…
├◎기능:│패시브│전신에서 불꽃을 분사, 즉각적인 방향과 출력의 조절. 로켓과도 같은 중장거리 고속이동.
├──────────────────────────────────────────…
├◎기능:│액티브│[V-2]: 다중의 특성과 연결. 나 자신이 하나의 불꽃이, 포탄이 되어 기동한다. 이동중
│불꽃의 벽이 자신을 보호하며 초고속으로 이동.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 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남두인간포탄(아님)
└──────────────────────────────────────────…
┌──────────────────────────────────────────…
│《감싸안는 불사조의 불꽃》
├──────────────────────────────────────────…
│A(8)│강화│회복│내구+영력│120~150│
├──────────────────────────────────────────…
├◎기능:│패시브/액티브│정신적인 고통을 치유하는 따스한 불꽃이라는 개념 사용.
│ 기본적인 저항 능력 강화.
├──────────────────────────────────────────…
├◎기능:│패시브/액티브│신체적인 고통을 치유하는 불사조의 불꽃이라는 개념의 사용.
│기본적인 재생 능력 강화.
├──────────────────────────────────────────…
├◎기능:│패시브/액티브│독과 같은 생체무기를 태워 저항, 자가회복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 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체내에 총알이 박혀도 몸 안에서 총알을 재도 안 남기며 태우고 이걸로 회복한다. 불사조와 같이.
└──────────────────────────────────────────…

(곰곰)

401 King of Gockgang-2(모바)◆yzMtNkHaAo (yhb4G/s6og)

2024-02-08 (거의 끝나감) 18:52:51

나머지 하나가 제일 어렵다!

402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ZJivQanCbg)

2024-02-08 (거의 끝나감) 18:56:54

화염에 대한 녀성, 간섭 돌파?

403 저주와 과거의 까마귀 후긴◆tu0si9a6Bg (Yy82miCArg)

2024-02-08 (거의 끝나감) 18:57:35

>>399 보급 강화?

404 ℒ𝓮𝓉𝓲𝓃𝓪𝒸𝓾𝓁𝓾𝓂◆WDaFIHoxT. (dHvT9SqUAU)

2024-02-08 (거의 끝나감) 19:47:10

                 /'ハ
                /////ハ
                   ///////ハ
               //////>‐┘ ̄ ¨   、
               {//>'" ,. -─    ‐-ヘ
                 / ∨´  /       }ヘ   ヽー--  ___
             //   /     / / ハ ',   ヽ∨/////
           /   / /_∠_/ //  | }  ヘ:ハ∨//
          /ー一彡 /  / j/ ̄アイ  jハ }:', ',∨
        <_/  / { イ Y笊芹ミ  ‘、 ノ `jメ: |  } \
         /__彡  /∧八:::ソ     斧ミjハ:} /|⌒`
           /\__ イ/ ハ         {:::ソ 〉/ /}八
        (  / /{ {/ゝヘ       '    んj:/ノ )
             〈 イ  八   } 、    _    /} }ハ イ
           jア⌒ <__ノ  \  ‘ ’  イ / |∧',
          /     マハ   `T≦  //  /  }}
     /)_    /       マハ   {\∠彡 イ   ノ
   / /´/¨ハ_/     :   } }\  r─ヘハ` 、
 /∧{ { / ノ \    ハ  ノ  ̄ ̄`ヽー┘ \ ヽ
/::/⌒`ー、__∧   \  /  /     `ー--ミ  ヽ_,.-─ミ
::/   /}/::∧アく⌒∧//           ',  二⊂/ /   \
′   ( /::/    マハ/{{           } ーァ彡〈ノ∨/ /  マ
    ∨::/     } } }{ 八       ノ r‐ソ、  ノ ヽへー  ',
   /:::∧    ノ |∧  ≧r‐ミ }__r‐-、__}     イrソ/ |   }ヽ
. /:::/{  >'"  / く厶イ               !イ:〈  |   /  }
彡  ´  >ミ__/   /                  | |l\ 人_/  /
__,..  ´    /     /                 l :|l  \___ノ
     //      /               ∧ :}
    //      /                / Ⅵ
  //.    /                 ,′ l:|
//⌒\  xく              ィ      ,′  八
/    ∨彡公、             {′   ,′⌒\ハ
       /  /ハト、\              ;     ヽ ',
◎━╋ৡۣ  ℒ𝓮𝓉𝓲𝓃𝓪𝒸𝓾𝓁𝓾𝓂━━━───────────────────

전략적 재배치

405 ℒ𝓮𝓉𝓲𝓃𝓪𝒸𝓾𝓁𝓾𝓂◆WDaFIHoxT. (dHvT9SqUAU)

2024-02-08 (거의 끝나감) 19:47:47

                 /'ハ
                /////ハ
                   ///////ハ
               //////>‐┘ ̄ ¨   、
               {//>'" ,. -─    ‐-ヘ
                 / ∨´  /       }ヘ   ヽー--  ___
             //   /     / / ハ ',   ヽ∨/////
           /   / /_∠_/ //  | }  ヘ:ハ∨//
          /ー一彡 /  / j/ ̄アイ  jハ }:', ',∨
        <_/  / { イ Y笊芹ミ  ‘、 ノ `jメ: |  } \
         /__彡  /∧八:::ソ     斧ミjハ:} /|⌒`
           /\__ イ/ ハ         {:::ソ 〉/ /}八
        (  / /{ {/ゝヘ       '    んj:/ノ )
             〈 イ  八   } 、    _    /} }ハ イ
           jア⌒ <__ノ  \  ‘ ’  イ / |∧',
          /     マハ   `T≦  //  /  }}
     /)_    /       マハ   {\∠彡 イ   ノ
   / /´/¨ハ_/     :   } }\  r─ヘハ` 、
 /∧{ { / ノ \    ハ  ノ  ̄ ̄`ヽー┘ \ ヽ
/::/⌒`ー、__∧   \  /  /     `ー--ミ  ヽ_,.-─ミ
::/   /}/::∧アく⌒∧//           ',  二⊂/ /   \
′   ( /::/    マハ/{{           } ーァ彡〈ノ∨/ /  マ
    ∨::/     } } }{ 八       ノ r‐ソ、  ノ ヽへー  ',
   /:::∧    ノ |∧  ≧r‐ミ }__r‐-、__}     イrソ/ |   }ヽ
. /:::/{  >'"  / く厶イ               !イ:〈  |   /  }
彡  ´  >ミ__/   /                  | |l\ 人_/  /
__,..  ´    /     /                 l :|l  \___ノ
     //      /               ∧ :}
    //      /                / Ⅵ
  //.    /                 ,′ l:|
//⌒\  xく              ィ      ,′  八
/    ∨彡公、             {′   ,′⌒\ハ
       /  /ハト、\              ;     ヽ ',
◎━╋ৡۣ  ℒ𝓮𝓉𝓲𝓃𝓪𝒸𝓾𝓁𝓾𝓂━━━───────────────────

솔직히 전력의 재배치만 잘되어도 전술의 반은 먹고 들어가는 셈이라

406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ZJivQanCbg)

2024-02-08 (거의 끝나감) 19:57:18

즉 공간계 혼혈...?

407 King of Gockgang-2◆yzMtNkHaAo (161T5lcltk)

2024-02-08 (거의 끝나감) 19:59:53

┌──────────────────────────────────────────…
│《능력치》│1440│희귀한│980
├──────────────────────────────────────────…
│근력 : 140│민첩 : 150│내구 : 150│지능 : 170│정신 : 170│영력 : 200│차력 : 0│위업 : │
└──────────────────────────────────────────…
┌──────────────────────────────────────────…
│《엘로힘 기보르》
├──────────────────────────────────────────…
│A(60)│재능│존재│전부│~150│
├──────────────────────────────────────────…
├◎기능:│패시브│불꽃 계열 마법의 속성적 질과 효율의 증대. 불꽃과 불꽃이 합쳐져 더욱 커다란
│불꽃을 피워내는 것과 같이.
├──────────────────────────────────────────…
├◎기능:│패시브│심기체를 불꽃과 동조하여 자신의 신체에 '불꽃'의 성질을 부여. 자신이 불꽃이,
│불꽃이 나 자신이 되는 것으로 특성의 기능 확장, 화력, 격 상승.
├──────────────────────────────────────────…
├◎기능:│패시브│끊임없이 타오르는 불꽃의 심상. 불꽃의 형상이 보이는 특성과 스탯 성장에 보정.
├──────────────────────────────────────────…
├◎특수: <이 특성은 전력 가동을 갖지 않는다.>
├──────────────────────────────────────────…
│나는 불꽃이요, 나는 재앙이로다.
└──────────────────────────────────────────…
┌──────────────────────────────────────────…
│《끓어오르는 마력회로》
├──────────────────────────────────────────…
│A++(70)│심법(마력회로)│마도│영력│140~170│
├──────────────────────────────────────────…
├◎기능:│패시브│몸 전체를 가득 도는 뜨거운, 마치 다가가면 녹아버릴 것 같이 타오르는 마력을 공급하는 회로.
├──────────────────────────────────────────…
├◎기능:│패시브│체내를 돌고 있는 노폐물과 해로운 것을 태우며 더욱 강렬히 타오른다. 전신을
│타고흐르는 불꽃 영(마)력의 보유량 및 회복속도 상승
├──────────────────────────────────────────…
├◎기능:│액티브│[열흡수]: 주위 모든 것에서 열을 흡수하며 마력회로를 과열. 고속 재생 및 가열, 위력 강화.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이 망할 마력이 내 흉부의 지방을 태우고 있어"
└──────────────────────────────────────────…
┌──────────────────────────────────────────…
│《유파 - 작란섬멸》
├──────────────────────────────────────────…
│A++(70)│마법/유파│마도│지능+정신+영력│140~170│
├──────────────────────────────────────────…
├◎기능:│패시브│B++ 랭크 이하의, 특히 포격/섬멸의 형태를 지닌 불꽃 마법을 다루는 유파.
├──────────────────────────────────────────…
├◎기능:│패시브│모든 것을 연료로 삼아 태워버릴 불꽃의 심상 아래, 자신의 불꽃에 강력한 심상을 각인,
│주위의 지형과 상대의 공격 대부분을 장작으로 삼아 그것을 토대로 더욱 불타오른다.
├──────────────────────────────────────────…
├◎기능:│패시브│불꽃이 합쳐져 더욱 강력한 불꽃으로 커져나가는 것 처럼, 모든 특성을 '불꽃' 아래로
│조율. 최적화.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불타올라라.
└──────────────────────────────────────────…
┌──────────────────────────────────────────…
│《초열세계ㆍ격통의 검》
├──────────────────────────────────────────…
│A++(70)│마법/경지│마도│지능+정신+영력│140~170│
├──────────────────────────────────────────…
├◎기능:│패시브│[이계창조]: 자신의 심상을 기반으로 한 법칙이 적용되는 이계를 '창조.'
│           │외부 간섭에 대한 저항 극대화.
├──────────────────────────────────────────…
├◎기능:│액티브│[Muspellzheimr Lævateinn]: 도망갈 곳 존재하지 않는 초열지옥. 어디로 발을 내딛든
│불꽃이 상대를 집어삼키는 것으로, '피할 곳 없어 필중'. 자신의 공격을 반드시 맞출 수 있는 이계의 전개.
│그 모든 불꽃과 동화되어, 마도 효율, 위력 극대화.
├──────────────────────────────────────────…
├◎조건: <지능/정신/영력 스탯이 희귀한급이 아니면 습득 불가.>
├──────────────────────────────────────────…
├◎조건: <A랭크 이상의 마법 계열의 특성&심법(마도) 특성이 없으면 습득 불가.>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불꽃은 영원토록 타오를테니. 모든 걸 집어삼킬때까지.」

│「Briah(창조)――」

│「Muspellzheimr Lævateinn(초열세계ㆍ격통의 검)」
└──────────────────────────────────────────…
┌──────────────────────────────────────────…
│《메기도》
├──────────────────────────────────────────…
│A++(70)│마법/상징│마도│지능+정신+영력│140~170│
├──────────────────────────────────────────…
├◎기능:│패시브│끝없이 퍼져나가는 불꽃을 원할때 끌 수 있음을. 그 불꽃에 대한 완전한 통제와 조율.
│그것을 통한 화력 강화를 제외한 무의미한 에너지 소모의 격감.
├──────────────────────────────────────────…
├◎기능:│패시브│불꽃의 화력과 파괴력 상승. 주위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불꽃의 성질을 현현.
│존재하는 모든 것을 소각시킨다. 전체 보정 大.
├──────────────────────────────────────────…
├◎기능:│액티브│광역소각주문포. 주위 모든 것을 집어삼키며 번지는 화염.
├──────────────────────────────────────────…
├◎전력 가동:│액티브│[메기도 <포>]: 광역극대소각주문포. 인류사 전체로 내려온 '불꽃'의 성질을 사용.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마포는 불태운다. 심장을, 장기를, 기계를. 그 전부를, 회복하는 것 보다 몇배는 더 빠르게. 다시는
│일어서지 못하도록. 다시 소생한다 할지라도, 불씨는 계속 남아있으니, 그럼 또다시 타죽을 뿐.
└──────────────────────────────────────────…
┌──────────────────────────────────────────…
│《극대화포ㆍ 수렵의 마왕》
├──────────────────────────────────────────…
│A++(70)│마법/고유│마도│지능+정신+영력│140~170│
├──────────────────────────────────────────…
├◎기능:│패시브│불꽃의 개념과 그에 대한 지배. 불꽃을 조종하고, 불꽃에 해 입지 않는다. 전체 보정 大.
├──────────────────────────────────────────…
├◎기능:│패시브│뿌리 되는 곳까지에 번지는 불꽃의 개념. 같은 힘 아래 소환된 것을 태우고
│심상으로 이어진 것을 불지른다. 태운 것과 연결되있는 모든 것을 불태우는 힘.
├──────────────────────────────────────────…
├◎기능:│패시브/액티브│[극대화포 ・ 수렵의 마왕]: 목표와 연결되어있는 심상과 개념마저 불태우는 불꽃.
│목표와 연결되어있는 모든 것을 재로 만든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지뢰와 미사일의 폭발, 백린탄은 통하지 않는다. '불꽃놀이'이니까. 오히려 그것의 파괴력을 다루거나,
│그걸 역이용하여 역발사 돌격...

│전함 바깥에 쏘면 방어막과 갑판을 통해 사이사이로 들어가며, 전함 내부로 번져서 사람이고 뭐고 다 태우는,
│마치 요르문간드와 같이 옭아묶는 불꽃. 소환계와 신술계 헤이트.
│같은 영력으로 이어지고, 같은 신력으로 나온 것, 같은 뿌리에서 나온 것 전부를 체인 라이트닝마냥 불태운다.
└──────────────────────────────────────────…
┌──────────────────────────────────────────…
│《Schwerer Gustav》
├──────────────────────────────────────────…
│A+(18)│무기/총술?│전투│근력 제외 전부│130~160│
├──────────────────────────────────────────…
├◎기능:│패시브│힘을 담는 매개체로써, 영력을 사용하는 부담을 덜어주며, 불꽃의 화력과 안정성을 증가.
├──────────────────────────────────────────…
├◎기능:│패시브│오랜 전투 끝에 이루어낸 화기류의 마스터. 해낼 수 있는 모든 운용법, 기교는 그 손에.
├──────────────────────────────────────────…
├◎기능:│액티브│자신이 쏘아내는 불꽃에 '형태'로써의 성질을 부여.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 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구강(九綱), 편광(偏光), 까마귀와 성명(声明), 표리의 틈새.
│주사를 읊는 것이 더 강하듯이, 이 무구... 《Schwerer Gustav》는 그 주사의 역을 한다.

│불꽃에 형태를 부여해 일반적인 탄환 평면적인 불꽃의 벽, 입체적인 사면체의 불꽃을 쏘아낼 뿐 아니라
│수류탄과 지뢰, 불꽃의 도끼와 같은 형태를 부여해 그 작동 원리대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
┌──────────────────────────────────────────…
│《지옥의 겁화》
├──────────────────────────────────────────…
│A(8)│강화, 간섭│마도│내구+영력│120~150│
├──────────────────────────────────────────…
├◎기능:│패시브│지옥의 저주받은 불꽃의 개념. 상대의 불꽃에 대한 내성/무효화하는 힘,
│액체와 기체, 사상과도 같은 모든 성질을 관통.
├──────────────────────────────────────────…
├◎기능:│패시브│자신의 불꽃에 대한 간섭을 돌파. 역으로 집어삼킨다. 내성 극대화.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 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가장 차가운 바닷물도 이 불꽃을 끌 수 없다.
│용암마저 녹아 사라질지어다.
└──────────────────────────────────────────…
┌──────────────────────────────────────────…
│《일렁이는 눈동자》
├──────────────────────────────────────────…
│A(8)│간파, 원시│전쟁│민첩+지능│120~150│
├──────────────────────────────────────────…
├◎기능:│패시브│숨겨져 있는 것과, 적의 취약점에 대한 간파. 가장 미약한 열(불꽃)의 감지.
├──────────────────────────────────────────…
├◎기능:│패시브│포를 쏴야 할 곳, 사용해야 하는 영력의 양과 기타 등등에 대한 직감. 보정 大
├──────────────────────────────────────────…
├◎기능:│패시브│시야 범위 증가. 한 걸음 뒤에서 상대를 쏠 수 있는 차이. 그리고 그것을 행하는 모든 행동.
├──────────────────────────────────────────…
├◎특수: 「전력 가동 존재하지 않음」
├──────────────────────────────────────────…
│이건 존재 자체가 열감지카메라야 희귀한급이지
└──────────────────────────────────────────…
┌──────────────────────────────────────────…
│《V-2 로켓》
├──────────────────────────────────────────…
│A(8)│이동│마도│근력 제외 전부│120~150│
├──────────────────────────────────────────…
├◎기능:│패시브│안정적인 움직임에 빈틈이 사라진다. 반동의 조절로 자세가 흐트러지지 않는다.
├──────────────────────────────────────────…
├◎기능:│패시브│전신에서 불꽃을 분사, 즉각적인 방향과 출력의 조절. 로켓과도 같은 중장거리 고속이동.
├──────────────────────────────────────────…
├◎기능:│액티브│[V-2]: 다중의 특성과 연결. 나 자신이 하나의 불꽃이, 포탄이 되어 기동한다. 이동중
│불꽃의 벽이 자신을 보호하며 초고속으로 이동.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 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남두인간포탄(아님)
└──────────────────────────────────────────…
┌──────────────────────────────────────────…
│《감싸안는 불사조의 불꽃》
├──────────────────────────────────────────…
│A(8)│회복│마도│내구+영력│120~150│
├──────────────────────────────────────────…
├◎기능:│패시브/액티브│모든 고통을 치유한다는 불사조의 불꽃이라는 개념을 사용.
│물리적/생체적/영/차력적인 모든 고통과 데미지에 대한 저항력과 자가치유능력의 강화.
├──────────────────────────────────────────…
├◎기능:│패시브/액티브│체력, 영력, 정신력 등의 가장 기본적인 능력의 자가회복.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 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체내에 총알이 박혀도 몸 안에서 총알을 재도 안 남기며 태우고 이걸로 회복한다. 불사조와 같이.
└──────────────────────────────────────────…

980+460=1440

408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ZJivQanCbg)

2024-02-08 (거의 끝나감) 20:01:17

칭호만 남았나.

409 King of Gockgang-2◆yzMtNkHaAo (161T5lcltk)

2024-02-08 (거의 끝나감) 20:02:42

칭호...(곰곰)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