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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rkman◆Aek41hZeho
(4GlbnNJ94A )
2023-09-21 (거의 끝나감) 19:56: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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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i:i:i:i:i:i:{', \',_.. vー=', {i:i:i:i:i:i:i:i:i:i://' . : / /. :/ ..::ノ .:}、_ ::/{ 〃/ ::. {i:i', ヽi:i:i:i:i:i:. ¨\>、 ::ヽi:i:i:、_)i:i:i:i:i:i:i:i://i:/ . :/ ィ . :/ ..::/ .::, .:}.::`ヽ_ ' /`ォ" :{ ::. V∧ Vi:i:i:i:i`ー= ´i:i:iゝ 'i:i:i:i:i:i:i:i:i:i:i:i:i:/'i:i:i:/ . :/{ /.:{ . :" .:::/ .::/.::ノ.: }::\ ━━━━━━━━━━━━━━━━━━━━━━━━━━━━━━━━━━━━━━━━━━━━━━━━━━━━━━━━━━━ ◎ 【어장의 규칙】 1.『D&D 5E』로 ORPG를 하는 어장입니다. 2.관전은 상관 없지만 플레이에 훈수두는 것은 금지합니다. 3.플레이 시간은 일정 시트를 통해 유동적으로 조정하나,변경 시 최소 30분 전에 알리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4.모든 PL들은 게임과 관련된 사항이라면 그 어떠한 것이라도 DM의 통제에 따릅니다. 5.룰과 매너를 지켜서 RPG 합시다. ◎ 【플레이 방법】 1.AA를 붙여서 플레이합니다.하지만 도중에 바꾸는 것은 GM과 상의 하에 가능합니다. 2.모든 PL들은 AA 아래에 선을 긋고,그 아래에 텍스트를 입력하는 식으로 참여합니다. 3.행동 선언은 @를 붙여서, 대사는 ""를 붙여서 합니다. 4.레스 투하하기 전에 추가로 대사나 행동할 게 있다면 마지막에 +를 붙여주세요. ◎ 【D&D 5th 룰 정리】 기본 룰 >>1 전투 룰 >>2 ◎ 【이전 어장 링크】 제 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941080 제 2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941135 제 3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944110 제 4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946096 제 5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949125 제 6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952067 제 7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954100 제 8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955094 제 9어장 (현재 위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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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rkman◆Aek41hZeho
(4GlbnNJ94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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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9-21 (거의 끝나감) 19:57:19
━━━━━━━━━━━━━━━━━━━━━━━━━━━━━━━━━━━━━━━━━━━━━━━━━━━━━━━━━━━━━━━━━━━━━━━━━━ ───────────────────────────────────────────────────────────────────────── ◆ D&D 5판 전투 서머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전투의 진행】 D&D 5E의 전투는 다음과 같은 순서로 진행됩니다. ① 모든 캐릭터는 민첩 판정을 해서 우선권을 결정하고,그 값이 높은 순서대로 행동합니다. ② 자신의 차례가 오면 『자신의 이동 속도만큼 이동』할 수 있고,『행동』과 『추가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순서는 상관 없습니다). ③ 모든 캐릭터의 행동이 끝나면 해당 라운드를 종료하고 ①로 넘어가 다음 라운드를 진행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자신의 차례에 가능한 행동】 자신의 차례에 행동을 소비하여 아래의 행동 중 하나를 선택해 할 수 있습니다. • 공격 - 적을 공격합니다.1d20 + 근력 (원거리라면 민첩) 수정치 + 숙련 보너스 + 기타 보너스 vs AC (이상이라면 명중, 미만이라면 실패) • 주문 사용 - 주문을 사용합니다.1d20 + 주문 수정치 + 숙련 보너스 + 기타 보너스 vs AC (이상이라면 명중, 미만이라면 실패) • 질주 - 자신의 속도만큼 추가로 이동력을 얻습니다. • 퇴각 - 차례가 끝날 때까지 당신의 이동은 기회 공격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 회피 - 민첩 내성 굴림에 이점을 얻고, 당신을 공격하는 공격자의 명중 굴림에 불리점을 가합니다. • 원호 - 도와주는 캐릭터의 다음 번 능력 판정 혹은 첫번째 명중 굴림에 이점을 부여합니다. • 은신 - 민첩(은신) 판정을 해 은신에 따른 이익을 얻습니다. • 대기 - 자신의 턴에 행동하지 않고 반응 행동의 발동 조건을 지정해 행동합니다. • 수색 - 지혜(감지) 판정이나 지능(수사) 판정을 하여 무언가를 찾습니다. • 물건 사용 - 행동을 소비해서 사용하는 물건을 사용합니다. ※ 추가 행동으로 할 수 있는 것은 능력이나 주문의 시전 시간에 추가 행동을 요구한다고 적혀 있으며, 그 외 일반적인 경우는 할 수 있는 것이 없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이동】 이동은 아래의 규칙을 따릅니다. • 이동력은 나누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어려운 지형을 이동할 때, 이동력을 2배로 소모합니다. • 넘어진 상태에서 일어서려면 이동 속도 절반을 소비해야 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4.반응 행동】 몇몇 특수 능력이나 주문,기타 상황으로 인해 할 수 있는 특별한 행동들을 말합니다. 반응 행동은 당신 자신의 턴이나 다른 사람의 턴일 때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지만 한 번 사용하면 당신의 다음 턴이 시작될 때까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기회 공격 - 당신의 공격 범위를 벗어나려는 적을 공격합니다. • 그 외 반응 행동을 요구하는 능력이나 마법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5.엄폐】 적의 시야로부터 몸을 숨길 수 있는 상황에서 아래의 보너스를 받습니다. • 절반 엄폐를 받는 대상은 AC와 민첩 내성 굴림에 +2 보너스. • 3/4 엄폐를 받는 대상은 AC와 민첩 내성 굴림에 +5 보너스. • 완전 엄폐를 받는 대상은 직접적인 공격이나 주문의 목표가 되지 않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6.HP가 0이 되었을 때】 PC는 HP가 0이 되더라도 바로 사망하지 않고 아래의 규칙을 따릅니다. • HP가 0인 상태에서 자기 차례를 시작하게 되면 죽음 내성 굴림을 합니다. • 죽음 내성 굴림에 3번 성공하면 안정화, 3번 실패하면 사망합니다. • 죽음 내성 굴림에 1이 나오면 2번 실패한 것으로 치고,20이면 HP 1점을 회복해 의식을 차립니다. • 구급 도구를 통해 무의식 상태의 캐릭터를 안정화(DC 10 지혜(의학))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7.긴 휴식과 짧은 휴식】 일정 시간 이상 적의 공격을 받지 않는 여유로운 상황일 때,캐릭터들은 휴식을 취해 아래의 이득을 얻습니다. 짧은 휴식: 최소한 1시간 정도 길이의 휴식 시간입니다. 자신의 HD를 임의의 값만큼 소비하고 「소비한 HD만큼의 주사귀 값 + 소비한 HD x 건강 수정치」만큼 HP를 회복합니다 (최소 0점). 예를 들어 d10의 HD를 가진 3레벨 파이터 (건강 14)가 2HD를 소비해 회복한다고 하면 「2d10 +4」만큼 회복하는 것입니다. 더불어 짧은 휴식을 요구하는 능력의 발동 횟수를 회복합니다. 긴 휴식: 최소 8시간 이상의 휴식 시간입니다. 캐릭터들은 모든 HP를 회복하며 자신이 소비한 HD를 캐릭터 레벨의 절반까지 회복합니다. 8HD를 지닌 캐릭터라면 4개의 HD를 회복할 수 있는 것입니다. 더불어 긴 휴식을 요구하는 능력의 발동 횟수를 회복하며 대부분의 주문 시전자의 주문 슬롯은 긴 휴식으로 회복됩니다. 덧붙여 긴 휴식은 24시간 동안 1번만 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8.상태】 전투를 하다 보면 캐릭터가 특정한 상태에 빠지기도 합니다. 그러한 경우,아래의 효과를 받습니다. • 공포 상태 Frightened ① 공포 상태의 크리쳐는 공포의 대상이 시선 내에 있을 때 모든 능력 판정과 명중 굴림에 불리점을 받습니다. ② 공포 상태의 크리쳐는 자의로 공포의 대상에게 가까이 갈 수 없습니다. • 귀머거리 상태 Deafened ① 귀머거리 상태의 크리쳐는 들을 수 없고, 듣기와 관련된 모든 능력 판정에 자동적으로 실패합니다. • 넘어짐 상태 Prone ① 넘어진 크리쳐는 일어서지 않는 한 포복으로만 이동할 수 있으며, 일어나면 상태가 종료됩니다. ② 넘어진 크리쳐는 명중 굴림에 불리점을 받습니다. ③ 공격자가 5ft 내에서 넘어진 크리쳐를 공격하는 명중 굴림은 이점을 받습니다. ④ 5ft보다 멀리 떨어진 곳에서 가하는 명중 굴림에는 불리점을 받습니다. • 마비 상태 Paralyzed ① 마비된 크리쳐는 행동불능 상태도 되며, 이동하거나 말도 할수 없습니다. ② 마비 상태의 크리쳐는 근력과 민첩 내성 굴림에 자동으로 실패합니다. ③ 마비 상태의 크리쳐를 공격하는 명중 굴림은 이점을 받습니다. ④ 공격자가 마비 상태의 크리쳐로부터 5ft 내에서 공격을 가해 명중시켰다면, 해당 공격은 치명타가 됩니다. • 매혹 상태 Charmed ① 매혹된 크리쳐는 매혹자를 공격할 수 없으며, 매혹자를 목표로 해로운 능력이나 마법 효과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② 매혹자는 매혹 상태의 크리쳐에 대해 사회적으로 교류할 때 모든 능력 판정에 이점을 받습니다. • 무의식 상태 Unconscious ① 무의식 상태의 크리쳐는 동시에 행동불능 상태이며, 이동이나말하는 것도 불가능하고 주변 환경을 인지하지 못합니다. ② 무의식 상태의 크리쳐는 손에 들고 있는 것을 떨어트리며 넘어집니다. ③ 무의식 상태의 크리쳐는 근력과 민첩 내성 굴림에 자동으로 실패합니다. ④ 무의식 상태의 크리쳐를 공격하는 명중 굴림은 이점을 받습니다. ⑤ 무의식 상태의 크리쳐로부터 5ft 내에서 가하는 공격이 명중하면 자동으로 치명타가 됩니다. • 붙잡힘 상태 Grappled ① 붙잡힌 상태의 크리쳐는 이동속도가 0이 됩니다. 그리고 해당크리쳐는 이동속도에 어떤 보너스도 받을 수 없습니다. ② 만약 붙잡은 자가 행동불능 상태에 빠지면 이 붙잡힘 상태는자동으로 종료됩니다. ③ 또한 천둥파도Thunderwave 주문으로 밀려나는 등 강제 이동 효과로 인해 붙잡힌 크리쳐가 붙잡은 자의 간격에서 벗어나게 되면 붙잡힘 상태는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 석화 상태 Petrified 석화된 크리쳐는 변형된 것이며, 자신이 이전에 장비하고 있거나 들고 있던 모든 비마법적 물건 역시 같이 무기물(대개는 돌)로 변해버립니다. 이 상태에서 무게는 10배로 불어나며, 더는 나이도 먹지 않습니다. ① 석화된 크리쳐는 행동불능 상태이기도 하며, 말하거나 움직일수 없고, 주변 환경을 인지할 수 없습니다. ② 석화된 크리쳐를 공격하는 명중 굴림은 이점을 받습니다. ③ 석화된 크리쳐는 근력과 민첩 내성 굴림을 자동으로 실패합니다. ④ 석화된 크리쳐는 모든 피해에 저항을 얻습니다. ⑤ 석화된 크리쳐는 독과 질병에 면역이 되지만, 석화되기 전에 몸에 있던 독이나 질병은 사라지는 것이 아니고 그저 정지되어 있을 뿐입니다. • 장님 상태 Blinded ① 장님 상태의 크리쳐는 볼 수 없으며, 시각이 필요한 능력 판정에 자동적으로 실패합니다. ②장님 상태의 크리쳐를 공격하는 명중 굴림에는 이점이 가해지며, 장님 상태의 크리쳐가 가하는 명중 굴림에는 불리점이 가해집니다. • 중독 상태 Poisoned ① 중독 상태의 크리쳐는 모든 명중 굴림과 능력 판정에 불리점을 받습니다. • 충격 상태 Stunned ① 충격 상태의 크리쳐는 행동불능 상태이기도 합니다. 또한 충격상태에서는 움직일 수 없으며, 말도 더듬거리기만 할 수 있습니다. ② 충격 상태의 크리쳐는 근력과 민첩 내성 굴림에 자동으로 실패합니다. ③ 충격 상태의 크리쳐를 공격하는 명중 굴림은 이점을 받습니다. • 투명 상태 Invisible ① 투명 상태의 크리쳐는 마법이나 특별한 감각의 도움 없이 볼 수 없습니다. ② 은신이 가능한가를 판정할 때, 투명 상태의 크리쳐는 심하게 가려져 있는 상태로 취급합니다. ③ 투명한 크리쳐의 위치는 소리로 파악하거나 움직이며 남기는 흔적으로 알아차릴수 있습니다. ④ 투명 상태의 크리쳐를 공격하려는 명중 굴림에는 불리점을 받게 되며, 투명 상태의 크리쳐는 명중 굴림에 이점을 받습니다. • 포박 상태 Restrained ① 포박된 크리쳐는 이동속도가 0이 되며, 이동속도에 아무런 보너스도 받을 수 없습니다. ② 포박된 크리쳐를 공격하는 명중 굴림은 이점을 받게 되며, 포박된 크리쳐가 행하는 명중 굴림은 불리점을 받습니다. ③ 포박된 크리쳐는 민첩 내성 굴림에 불리점을 받습니다. • 행동불능 상태 Incapacitated ① 행동불능 상태의 크리쳐는 행동이나 반응행동을 할 수 없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9.옵션 룰】 아래의 규칙은 기본 룰에 해당하지 않지만 DM에 따라 자주 사용되는 추가적인 규칙들입니다. 협공 (포위): 아래와 같이 적을 직선으로 포위한 상황에서 해당 적에 대한 공격 굴림에 이점을 얻습니다. ┏━┯━┯━┓┏━┯━┯━┓┏━┯━┯━┓┏━┯━┯━┓┏━┯━┯━┯━┓ ┃ │ │ ┃┃ │ │○┃┃○│ │ ┃┃ │○│ ┃┃ │ │○│ ┃ ○ 아군 ┠─┼─┼─┨┠─┼─┼─┨┠─┼─┼─┨┠─┼─┼─┨┠─┼─┴─┼─┨ ● 적군 ┃○│●│○┃┃ │●│ ┃┃ │●│ ┃┃ │●│ ┃┃ │ 대형 │ ┃ ┠─┼─┼─┨┠─┼─┼─┨┠─┼─┼─┨┠─┼─┼─┨┠─┤ 크기 ├─┨ ┃ │ │ ┃┃○│ │ ┃┃ │ │○┃┃ │○│ ┃┃ │ 적 │ ┃ ┗━┷━┷━┛┗━┷━┷━┛┗━┷━┷━┛┗━┷━┷━┛┠─┼─┬─┼─┨ ┃ │○│ │ ┃ ┗━┷━┷━┷━┛ 고양감: 기존 규칙 대신 다음과 같이 변형된 규칙을 사용합니다. 1.고양감은 멋진 RP를 하는 상황 이외에도 펌블을 낼 때에도 얻습니다. 2.펌블을 낸 경우에는 해당 판정에 고양감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3.고양감을 사용할 경우,아래 3가지의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해 적용합니다. - 해당 주사위를 다시 굴립니다(공격 판정이라면 1개만). - 「추가 행동」을 하나 추가로 얻습니다. - 이번 턴 30ft의 추가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4.전투 중의 고양감 사용은 1회로 한정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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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rkman◆Aek41hZeho
(yRghkuI7SE )
Mask
2023-09-23 (파란날) 20:59:06
4
라르크 엠버하트(PC4)◆xxCRwbdyQs
(PH/BoDqcK2 )
Mask
2023-09-23 (파란날) 21:00:08
5
하일(PC2)◆5sx16E4mDs
(uygdRP8qXI )
Mask
2023-09-23 (파란날) 21:00:09
6
하일(PC2)◆5sx16E4mDs
(uygdRP8qXI )
Mask
2023-09-23 (파란날) 21:00:13
7
헬가(PC1)◆zG8MuxJaKY
(IT/zYVk6Cc )
Mask
2023-09-23 (파란날) 21:00:20
@체크
8
아리샤(PC3)◆XauUsJl5Ew
(m11taN0HWA )
Mask
2023-09-23 (파란날) 21:00:35
9
헬가(PC1)◆zG8MuxJaKY
(IT/zYVk6Cc )
Mask
2023-09-23 (파란날) 21:00:38
생각해보니 이동하면, 리액션으로 팰꺼 같고 흠...
10
Darkman◆Aek41hZeho
(yRghkuI7S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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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9-23 (파란날) 21:00:49
자, D 행동 종료 헬가 턴입니다. 행동하세요.
11
하일(PC2)◆5sx16E4mDs
(uygdRP8qXI )
Mask
2023-09-23 (파란날) 21:01:14
C는 내가 잡아볼테니까 헬가는 다른 목표 잡거나 스턴걸어봐.
12
라르크 엠버하트(PC4)◆xxCRwbdyQs
(PH/BoDqcK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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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9-23 (파란날) 21:01:50
뭐 하일이도 딜이 안나오는 PC는 아니고 알아서 잡지 않을까
13
헬가(PC1)◆zG8MuxJaKY
(IT/zYVk6Cc )
Mask
2023-09-23 (파란날) 21:01:54
__ / // / ヽ\ .: 「 / / ⌒\ ヽ |......V| |/ / ',∨ ./ }V∥|.| / / ____} | // } |/...|./| | / / __/ /⌒ヽ∨^\ 〈 \ソソ|/....√/| √ / /、丶` /- ̄ ̄ ̄-=-_ ヽ:ヽ V |...../ / :| √ 、丶` / / / / } | {_ノ ,┘/<_ ', { -─ミ___ /、丶`// / / / ./ { \ ノ⌒<....../\.', '/ / \ / .// / _,,、イ / ', '、 ',  ̄\\:::~~::',::::::::\ .'/ / // \ ` 、 -─ミ___ / // |⌒ /、丶` ―ミ \| |. `、⌒\:::::|:::::::::::::\ 、 / / \ {_/ \ √ ー=ニ|,' |/| .:| {<v莎 ィf示 \.\ :.:::::::)〉:√:::::::::::: / } / \ 八 Y //:::: |{ . |{从.八 { , ~" .∧{ ¨⌒| {:::::::::::/::::::::::::/ / / \ \ __|/::::〈: ̄ ̄/./∧{ \ ,....._ / // /\',:::::::::::::::::::/ / / ∨ / \ /:::::\::::: \::::: /:::// 仝:. .イ⌒――――――― / ./ ∨ / 、、 `, |::::::::{:::\:::::::::::|{::⌒::|// /|: }h..、<|// / ̄ ̄ ̄ ̄ ̄ ̄ ̄ / ∨ / \ :. ', \::::\::::::::::::: |{:::::⌒¨¨¨|√|=∨ニ=乂/.//_-=/⌒~\ / { \ ヽ ', .| >}\::::: ̄ ̄ ̄::/ ̄ ̄ /_/寸ニ=〈 .{ /二∧_つ しヽ ./ / 八 ヽ\ | .| //=- \:::::::::::://⌒Y 〈ニニヽ<二ニ/ (二二ニ∧/> < } ̄\ ./ \ ',| .| ./ ./=/ .  ̄ ̄ {>''"~=<_ -=⌒ニ八 ⌒Y⌒\=\ .}ハ .) \ ─‐-=ニ..._ \ .| √/ 、丶`二二ニ=/二二二ニニ=\\| |ー―――――― - ____ `、  ̄\ \ / ̄ ̄ ̄ ̄二ニ=―― /二二ニニニ=√二ニ/⌒~\ノ',. \――――――― - ____ :|  ̄ ̄\ ヽ / / ̄ ̄~" ー――― √⌒\二ニニ∧ニニ//⌒{/i .}',\. \:::::::::::::::::::::::::::::::::::::::::::::::::::::::::::::| | | \ / /:::::::::::::::::::::::::::::::::::::::::::{ <⌒\',二< .>.| {_ニニニ=j ./=\ ̄/ "''~ 、、:::::::::::::::::::::::::::::::::::::::: | | | `、 / / :::::::::::::::::::::::::::::::::::::: /'/二二《__∧} {_∧_ノ二/}./ニ=/iニ/二二二>''~"''~\::::::::::::::::::::: | | | ∨ / /::::::::::::::::::::::::::::::::::::::/{二=\二ニニ>∧ .〉⌒\__//⌒\ 7{二二/二ニニ/,__ '/ :::::::::::::: | | | .:.} 〉 ∨/ /:::::::::::::::::::::::_,、~''"~ヽ∧二=∧¨¨¨// .∨⌒\ ) ̄二二} ./ハ=//ハ二二二/,\ .:'/::::::::::::: | | | .: .://.: .. / /:::::::::,、~''"~ / /⌒~´ニニ\二∧ニ{ 7 :. \\二二二/ .{(////:}二二二=\}ヽ .'/::::::::::::| | √ .: . :< 〈.: ._.:ヘ .:. _,、~''"~_/ / /二二二二ニ>‐ }ニ=/ \\ニニ{  ̄ ̄:}二二二二=} ハ .'/:::::::::| |√ . : : . . .: .__ ̄:.\ r┬ーミ/ ̄ ̄/ /''"´二二二>''"~ ji/ .: ⌒ ̄\) \ 从二二二ニニ{ | '/ ::: | |{ .: .:〈 ̄丶 _/,ヘ\.: √厂二 { _乂ニニ八 /二二二>''"~/ :} 〉 \ \ ∨二二二∧.| .'/:: | |{ .: ..}/:  ̄\{ . :. r<二ニニ =-‐¬ ニ= 厂 ̄ ̄ ̄ ̄ ̄ ̄ __ / ヽ 、丶`|\ \二二ニニ}| '/:| |{ . :../.: . .: . :_、丶` ¬:::::::::::。s≦ √ \  ̄ ̄\ \二ニ\ /| .、丶`=ニニ|.  ̄ \二ニニ\ /\:i{ . :.〈< _ _、丶`/ ∠ァ≦ __ ̄ ̄ <⌒\ ', Y二二\|\__,,,,,,,,,,、/ニ=~´二二二ニ=/ .\二ニニ\ \\ . : :..└一//.、: /: . :/\ .:. (/ 「 ̄ ̄ ̄ ̄ ̄ ̄ ̄\ / ̄ ̄ ̄ ̄ ̄ ̄ ̄~"''~、、二ニ=-''"~^\ニ{___ .ノ二乂二ハ \\ : rへ _ / . :\\ .: . :\ 、. :. \.| \  ̄ ̄ ̄ ̄ ̄ ̄ .{(二二二二二/~"''~、、丶` _ -=ニハ⌒\} {二=/二∧  ̄ : } { :/ /: . } \.: . .. 〉 >.:. 「.\ { \ /二二二ニ=/:::::::::、丶` 、丶`-_.  ̄-=ニ}/ / .>'{^''<⌒\} ━━━━━━━━━━━━━━━━━━━━━━━━━━━━━━━━━━━━━━━━━━━━━━━━━━━━━━━━━ 【헬가】 @행동을 소모하여 공격 행동을 실행하겠습니다. 미궁의 일부 A에게 뇌명으로 2회 공격하겠습니다. - 명중판정.dice 1 20. = 12 +9 - 데미지 판정.dice 1 10. = 8 + .dice 1 6. = 3 +5 - 명중판정.dice 1 20. = 6 +9 - 데미지 판정.dice 1 10. = 1 + .dice 1 6. = 6 +5 @명중시 기 1점을 소모하여 충격의 일격[DC14]을 적용하겠습니다.
14
하일(PC2)◆5sx16E4mDs
(uygdRP8qXI )
Mask
2023-09-23 (파란날) 21:02:06
15
Darkman◆Aek41hZeho
(yRghkuI7SE )
Mask
2023-09-23 (파란날) 21:02:20
16
헬가(PC1)◆zG8MuxJaKY
(IT/zYVk6Cc )
Mask
2023-09-23 (파란날) 21:02:22
17
Darkman◆Aek41hZeho
(yRghkuI7SE )
Mask
2023-09-23 (파란날) 21:02:36
18
헬가(PC1)◆zG8MuxJaKY
(IT/zYVk6Cc )
Mask
2023-09-23 (파란날) 21:02:40
19
Darkman◆Aek41hZeho
(yRghkuI7SE )
Mask
2023-09-23 (파란날) 21:02:55
畚祥ア ̄ ̄`守信客隘㌣ ̄ ̄寸睡l!廃廂渠渥猩湧插湎鄂萵猪遅lI紋蕾疣il珀 起紕 ● Ⅷ袷I曙7. ● Ⅷ隘渥猩湧息宸I家i們信新椶暘楾I睡瑞i掫洛 信新k、 ふ畚il祥l心 ふ信ii睫I裼i裸窟息宸游唹彗埣控息宸家們信 宥厖俣勇曙f探哘捧i掫洛i扁家們倚倒唇俯倥紋蕾疣爰炸胥珍I竓罘珀i胡柚l 喀廃廂渠渥猩湧息宸I家i們信新椶暘楾I睡瑞畸i睫I裼i裸窟息宸游唹彗埣控 埣控息i們信新椶暘楾I睡瑞息宸家們信畚祥ア ̄ ̄`守信客隘㌣ ̄ ̄寸睡lI 睡瑞畸i睫i裼i裸窟息宸游唹彗埣控廂起裼紕 ● Ⅷ袷I曙7. ● Ⅷ隘 信新椶暘楾I睡瑞畸i睫裼裸窟埣控廂猩信新k、 ふ畚il祥l心 ふ信i 楾I睡瑞畸i睫I裼i裸窟息宸游唹彗埣控廂渠渥猩湧息宸I家i們信新椶們倚倒 睫I裼i裸窟息宸游唹彗埣控息i們信新椶暘楾I睡瑞畸i睫裼i裸窟埣控廂猩湧 宸I家i們信新椶暘楾I睡瑞畸i睫I裼i裸窟息窟息宸游唹彗埣控睫I裼i裸i窟埣il 扁家們倚倒唇俯倥畚祥ア ̄ ̄`守信客隘㌣ ̄ ̄寸睡l!窟息宸游唹i彗埣控l I裼裸窟息宸游唹彗起紕 ● Ⅷ袷I曙7. ● Ⅷ隘睡瑞畸i睫I裼裸窟息 息窟息宸游唹彗埣i信新k、 ふ畚il祥l心 ふ信i息窟息宸游唹彗埣il ━━━━━━━━━━━━━━━━━━━━━━━━━━━━━━━━━━━━━━━━━━━━━━━━━━━━ 【GM】 미궁 A 건강 내성 .dice 1 20. = 14 +5
20
헬가(PC1)◆zG8MuxJaKY
(IT/zYVk6Cc )
Mask
2023-09-23 (파란날) 21:03:24
__ / // / ヽ\ .: 「 / / ⌒\ ヽ |......V| |/ / ',∨ ./ }V∥|.| / / ____} | // } |/...|./| | / / __/ /⌒ヽ∨^\ 〈 \ソソ|/....√/| √ / /、丶` /- ̄ ̄ ̄-=-_ ヽ:ヽ V |...../ / :| √ 、丶` / / / / } | {_ノ ,┘/<_ ', { -─ミ___ /、丶`// / / / ./ { \ ノ⌒<....../\.', '/ / \ / .// / _,,、イ / ', '、 ',  ̄\\:::~~::',::::::::\ .'/ / // \ ` 、 -─ミ___ / // |⌒ /、丶` ―ミ \| |. `、⌒\:::::|:::::::::::::\ 、 / / \ {_/ \ √ ー=ニ|,' |/| .:| {<v莎 ィf示 \.\ :.:::::::)〉:√:::::::::::: / } / \ 八 Y //:::: |{ . |{从.八 { , ~" .∧{ ¨⌒| {:::::::::::/::::::::::::/ / / \ \ __|/::::〈: ̄ ̄/./∧{ \ ,....._ / // /\',:::::::::::::::::::/ / / ∨ / \ /:::::\::::: \::::: /:::// 仝:. .イ⌒――――――― / ./ ∨ / 、、 `, |::::::::{:::\:::::::::::|{::⌒::|// /|: }h..、<|// / ̄ ̄ ̄ ̄ ̄ ̄ ̄ / ∨ / \ :. ', \::::\::::::::::::: |{:::::⌒¨¨¨|√|=∨ニ=乂/.//_-=/⌒~\ / { \ ヽ ', .| >}\::::: ̄ ̄ ̄::/ ̄ ̄ /_/寸ニ=〈 .{ /二∧_つ しヽ ./ / 八 ヽ\ | .| //=- \:::::::::::://⌒Y 〈ニニヽ<二ニ/ (二二ニ∧/> < } ̄\ ./ \ ',| .| ./ ./=/ .  ̄ ̄ {>''"~=<_ -=⌒ニ八 ⌒Y⌒\=\ .}ハ .) \ ─‐-=ニ..._ \ .| √/ 、丶`二二ニ=/二二二ニニ=\\| |ー―――――― - ____ `、  ̄\ \ / ̄ ̄ ̄ ̄二ニ=―― /二二ニニニ=√二ニ/⌒~\ノ',. \――――――― - ____ :|  ̄ ̄\ ヽ / / ̄ ̄~" ー――― √⌒\二ニニ∧ニニ//⌒{/i .}',\. \:::::::::::::::::::::::::::::::::::::::::::::::::::::::::::::| | | \ / /:::::::::::::::::::::::::::::::::::::::::::{ <⌒\',二< .>.| {_ニニニ=j ./=\ ̄/ "''~ 、、:::::::::::::::::::::::::::::::::::::::: | | | `、 / / :::::::::::::::::::::::::::::::::::::: /'/二二《__∧} {_∧_ノ二/}./ニ=/iニ/二二二>''~"''~\::::::::::::::::::::: | | | ∨ / /::::::::::::::::::::::::::::::::::::::/{二=\二ニニ>∧ .〉⌒\__//⌒\ 7{二二/二ニニ/,__ '/ :::::::::::::: | | | .:.} 〉 ∨/ /:::::::::::::::::::::::_,、~''"~ヽ∧二=∧¨¨¨// .∨⌒\ ) ̄二二} ./ハ=//ハ二二二/,\ .:'/::::::::::::: | | | .: .://.: .. / /:::::::::,、~''"~ / /⌒~´ニニ\二∧ニ{ 7 :. \\二二二/ .{(////:}二二二=\}ヽ .'/::::::::::::| | √ .: . :< 〈.: ._.:ヘ .:. _,、~''"~_/ / /二二二二ニ>‐ }ニ=/ \\ニニ{  ̄ ̄:}二二二二=} ハ .'/:::::::::| |√ . : : . . .: .__ ̄:.\ r┬ーミ/ ̄ ̄/ /''"´二二二>''"~ ji/ .: ⌒ ̄\) \ 从二二二ニニ{ | '/ ::: | |{ .: .:〈 ̄丶 _/,ヘ\.: √厂二 { _乂ニニ八 /二二二>''"~/ :} 〉 \ \ ∨二二二∧.| .'/:: | |{ .: ..}/:  ̄\{ . :. r<二ニニ =-‐¬ ニ= 厂 ̄ ̄ ̄ ̄ ̄ ̄ __ / ヽ 、丶`|\ \二二ニニ}| '/:| |{ . :../.: . .: . :_、丶` ¬:::::::::::。s≦ √ \  ̄ ̄\ \二ニ\ /| .、丶`=ニニ|.  ̄ \二ニニ\ /\:i{ . :.〈< _ _、丶`/ ∠ァ≦ __ ̄ ̄ <⌒\ ', Y二二\|\__,,,,,,,,,,、/ニ=~´二二二ニ=/ .\二ニニ\ \\ . : :..└一//.、: /: . :/\ .:. (/ 「 ̄ ̄ ̄ ̄ ̄ ̄ ̄\ / ̄ ̄ ̄ ̄ ̄ ̄ ̄~"''~、、二ニ=-''"~^\ニ{___ .ノ二乂二ハ \\ : rへ _ / . :\\ .: . :\ 、. :. \.| \  ̄ ̄ ̄ ̄ ̄ ̄ .{(二二二二二/~"''~、、丶` _ -=ニハ⌒\} {二=/二∧  ̄ : } { :/ /: . } \.: . .. 〉 >.:. 「.\ { \ /二二二ニ=/:::::::::、丶` 、丶`-_.  ̄-=ニ}/ / .>'{^''<⌒\} ━━━━━━━━━━━━━━━━━━━━━━━━━━━━━━━━━━━━━━━━━━━━━━━━━━━━━━━━━ 【헬가】 @추가 행동을 사용하여, 기가 실린 일격을 적용합니다. 미궁의 일부 A에게 뇌명으로 1회 공격하겠습니다. - 명중판정.dice 1 20. = 19 +9 - 데미지 판정.dice 1 10. = 2 + .dice 1 6. = 6 +5 @명중시 기 1점을 소모하여 충격의 일격[DC14]을 적용하겠습니다.
21
Darkman◆Aek41hZeho
(yRghkuI7SE )
Mask
2023-09-23 (파란날) 21:03:36
畚祥ア ̄ ̄`守信客隘㌣ ̄ ̄寸睡l!廃廂渠渥猩湧插湎鄂萵猪遅lI紋蕾疣il珀 起紕 ● Ⅷ袷I曙7. ● Ⅷ隘渥猩湧息宸I家i們信新椶暘楾I睡瑞i掫洛 信新k、 ふ畚il祥l心 ふ信ii睫I裼i裸窟息宸游唹彗埣控息宸家們信 宥厖俣勇曙f探哘捧i掫洛i扁家們倚倒唇俯倥紋蕾疣爰炸胥珍I竓罘珀i胡柚l 喀廃廂渠渥猩湧息宸I家i們信新椶暘楾I睡瑞畸i睫I裼i裸窟息宸游唹彗埣控 埣控息i們信新椶暘楾I睡瑞息宸家們信畚祥ア ̄ ̄`守信客隘㌣ ̄ ̄寸睡lI 睡瑞畸i睫i裼i裸窟息宸游唹彗埣控廂起裼紕 ● Ⅷ袷I曙7. ● Ⅷ隘 信新椶暘楾I睡瑞畸i睫裼裸窟埣控廂猩信新k、 ふ畚il祥l心 ふ信i 楾I睡瑞畸i睫I裼i裸窟息宸游唹彗埣控廂渠渥猩湧息宸I家i們信新椶們倚倒 睫I裼i裸窟息宸游唹彗埣控息i們信新椶暘楾I睡瑞畸i睫裼i裸窟埣控廂猩湧 宸I家i們信新椶暘楾I睡瑞畸i睫I裼i裸窟息窟息宸游唹彗埣控睫I裼i裸i窟埣il 扁家們倚倒唇俯倥畚祥ア ̄ ̄`守信客隘㌣ ̄ ̄寸睡l!窟息宸游唹i彗埣控l I裼裸窟息宸游唹彗起紕 ● Ⅷ袷I曙7. ● Ⅷ隘睡瑞畸i睫I裼裸窟息 息窟息宸游唹彗埣i信新k、 ふ畚il祥l心 ふ信i息窟息宸游唹彗埣il ━━━━━━━━━━━━━━━━━━━━━━━━━━━━━━━━━━━━━━━━━━━━━━━━━━━━ 【GM】 미궁 A <기회 공격> 1턴에 1번, 미궁의 일부를 향한 근접 공격이 빗나갔을 때, 11 참격 피해를 입힙니다. 무수한 칼날이 미궁의 일부 속에서 나타나 헬가를 공격합니다.
22
라르크 엠버하트(PC4)◆xxCRwbdyQs
(PH/BoDqcK2 )
Mask
2023-09-23 (파란날) 21:03:39
23
하일(PC2)◆5sx16E4mDs
(uygdRP8qXI )
Mask
2023-09-23 (파란날) 21:03:57
24
헬가(PC1)◆zG8MuxJaKY
(IT/zYVk6Cc )
Mask
2023-09-23 (파란날) 21:04:07
25
Darkman◆Aek41hZeho
(yRghkuI7SE )
Mask
2023-09-23 (파란날) 21:04:08
畚祥ア ̄ ̄`守信客隘㌣ ̄ ̄寸睡l!廃廂渠渥猩湧插湎鄂萵猪遅lI紋蕾疣il珀 起紕 ● Ⅷ袷I曙7. ● Ⅷ隘渥猩湧息宸I家i們信新椶暘楾I睡瑞i掫洛 信新k、 ふ畚il祥l心 ふ信ii睫I裼i裸窟息宸游唹彗埣控息宸家們信 宥厖俣勇曙f探哘捧i掫洛i扁家們倚倒唇俯倥紋蕾疣爰炸胥珍I竓罘珀i胡柚l 喀廃廂渠渥猩湧息宸I家i們信新椶暘楾I睡瑞畸i睫I裼i裸窟息宸游唹彗埣控 埣控息i們信新椶暘楾I睡瑞息宸家們信畚祥ア ̄ ̄`守信客隘㌣ ̄ ̄寸睡lI 睡瑞畸i睫i裼i裸窟息宸游唹彗埣控廂起裼紕 ● Ⅷ袷I曙7. ● Ⅷ隘 信新椶暘楾I睡瑞畸i睫裼裸窟埣控廂猩信新k、 ふ畚il祥l心 ふ信i 楾I睡瑞畸i睫I裼i裸窟息宸游唹彗埣控廂渠渥猩湧息宸I家i們信新椶們倚倒 睫I裼i裸窟息宸游唹彗埣控息i們信新椶暘楾I睡瑞畸i睫裼i裸窟埣控廂猩湧 宸I家i們信新椶暘楾I睡瑞畸i睫I裼i裸窟息窟息宸游唹彗埣控睫I裼i裸i窟埣il 扁家們倚倒唇俯倥畚祥ア ̄ ̄`守信客隘㌣ ̄ ̄寸睡l!窟息宸游唹i彗埣控l I裼裸窟息宸游唹彗起紕 ● Ⅷ袷I曙7. ● Ⅷ隘睡瑞畸i睫I裼裸窟息 息窟息宸游唹彗埣i信新k、 ふ畚il祥l心 ふ信i息窟息宸游唹彗埣il ━━━━━━━━━━━━━━━━━━━━━━━━━━━━━━━━━━━━━━━━━━━━━━━━━━━━ 【GM】 미궁 A 건강 내성 .dice 1 20. = 17 +5
26
아리샤(PC3)◆XauUsJl5Ew
(m11taN0HWA )
Mask
2023-09-23 (파란날) 21:04:18
27
헬가(PC1)◆zG8MuxJaKY
(IT/zYVk6Cc )
Mask
2023-09-23 (파란날) 21:04:19
28
Darkman◆Aek41hZeho
(yRghkuI7SE )
Mask
2023-09-23 (파란날) 21:04:20
29
하일(PC2)◆5sx16E4mDs
(uygdRP8qXI )
Mask
2023-09-23 (파란날) 21:04:24
30
Darkman◆Aek41hZeho
(yRghkuI7SE )
Mask
2023-09-23 (파란날) 21:04:56
畚祥ア ̄ ̄`守信客隘㌣ ̄ ̄寸睡l!廃廂渠渥猩湧插湎鄂萵猪遅lI紋蕾疣il珀 起紕 ● Ⅷ袷I曙7. ● Ⅷ隘渥猩湧息宸I家i們信新椶暘楾I睡瑞i掫洛 信新k、 ふ畚il祥l心 ふ信ii睫I裼i裸窟息宸游唹彗埣控息宸家們信 宥厖俣勇曙f探哘捧i掫洛i扁家們倚倒唇俯倥紋蕾疣爰炸胥珍I竓罘珀i胡柚l 喀廃廂渠渥猩湧息宸I家i們信新椶暘楾I睡瑞畸i睫I裼i裸窟息宸游唹彗埣控 埣控息i們信新椶暘楾I睡瑞息宸家們信畚祥ア ̄ ̄`守信客隘㌣ ̄ ̄寸睡lI 睡瑞畸i睫i裼i裸窟息宸游唹彗埣控廂起裼紕 ● Ⅷ袷I曙7. ● Ⅷ隘 信新椶暘楾I睡瑞畸i睫裼裸窟埣控廂猩信新k、 ふ畚il祥l心 ふ信i 楾I睡瑞畸i睫I裼i裸窟息宸游唹彗埣控廂渠渥猩湧息宸I家i們信新椶們倚倒 睫I裼i裸窟息宸游唹彗埣控息i們信新椶暘楾I睡瑞畸i睫裼i裸窟埣控廂猩湧 宸I家i們信新椶暘楾I睡瑞畸i睫I裼i裸窟息窟息宸游唹彗埣控睫I裼i裸i窟埣il 扁家們倚倒唇俯倥畚祥ア ̄ ̄`守信客隘㌣ ̄ ̄寸睡l!窟息宸游唹i彗埣控l I裼裸窟息宸游唹彗起紕 ● Ⅷ袷I曙7. ● Ⅷ隘睡瑞畸i睫I裼裸窟息 息窟息宸游唹彗埣i信新k、 ふ畚il祥l心 ふ信i息窟息宸游唹彗埣il ━━━━━━━━━━━━━━━━━━━━━━━━━━━━━━━━━━━━━━━━━━━━━━━━━━━━ 【GM】 미궁 A 행동합니다. 헬가 다중 공격.dice 1 20. = 1 +7.dice 1 20. = 14 +7
31
헬가(PC1)◆zG8MuxJaKY
(IT/zYVk6Cc )
Mask
2023-09-23 (파란날) 21:04:58
진짜 거의 2분의 1인데, 내성굴림 진짜 기가막히게 잘뜨는 느낌이라니까
32
하일(PC2)◆5sx16E4mDs
(uygdRP8qXI )
Mask
2023-09-23 (파란날) 21:05:01
33
Darkman◆Aek41hZeho
(yRghkuI7SE )
Mask
2023-09-23 (파란날) 21:05:13
한 대. 11 피해 입습니다. 헬가. 그리고 고양감(?)
34
헬가(PC1)◆zG8MuxJaKY
(IT/zYVk6Cc )
Mask
2023-09-23 (파란날) 21:05:13
@이 순간 반응행동과 우월성 주사위 1개를 소모하여 받아치기 기교를 발동합니다. ◇ 기교 : 받아치기 기교 다른 크리쳐가 당신에게 근접 공격을 가했는데 빗나갔을 때, 당신은 반응행동을 사용하고 우월성 주사위 하나를 소비하여 해당 크리쳐에게 근접 무기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 공격이 명중했다면, 무기의 피해 굴림에 우월성 주사위를 더합니다.
35
Darkman◆Aek41hZeho
(yRghkuI7SE )
Mask
2023-09-23 (파란날) 21:05:29
36
하일(PC2)◆5sx16E4mDs
(uygdRP8qXI )
Mask
2023-09-23 (파란날) 21:05:37
그러고보니 아리샤는 HP 10 까인 상태인가?
37
Darkman◆Aek41hZeho
(yRghkuI7SE )
Mask
2023-09-23 (파란날) 21:05:48
38
헬가(PC1)◆zG8MuxJaKY
(IT/zYVk6Cc )
Mask
2023-09-23 (파란날) 21:05:50
__ / // / ヽ\ .: 「 / / ⌒\ ヽ |......V| |/ / ',∨ ./ }V∥|.| / / ____} | // } |/...|./| | / / __/ /⌒ヽ∨^\ 〈 \ソソ|/....√/| √ / /、丶` /- ̄ ̄ ̄-=-_ ヽ:ヽ V |...../ / :| √ 、丶` / / / / } | {_ノ ,┘/<_ ', { -─ミ___ /、丶`// / / / ./ { \ ノ⌒<....../\.', '/ / \ / .// / _,,、イ / ', '、 ',  ̄\\:::~~::',::::::::\ .'/ / // \ ` 、 -─ミ___ / // |⌒ /、丶` ―ミ \| |. `、⌒\:::::|:::::::::::::\ 、 / / \ {_/ \ √ ー=ニ|,' |/| .:| {<v莎 ィf示 \.\ :.:::::::)〉:√:::::::::::: / } / \ 八 Y //:::: |{ . |{从.八 { , ~" .∧{ ¨⌒| {:::::::::::/::::::::::::/ / / \ \ __|/::::〈: ̄ ̄/./∧{ \ ,....._ / // /\',:::::::::::::::::::/ / / ∨ / \ /:::::\::::: \::::: /:::// 仝:. .イ⌒――――――― / ./ ∨ / 、、 `, |::::::::{:::\:::::::::::|{::⌒::|// /|: }h..、<|// / ̄ ̄ ̄ ̄ ̄ ̄ ̄ / ∨ / \ :. ', \::::\::::::::::::: |{:::::⌒¨¨¨|√|=∨ニ=乂/.//_-=/⌒~\ / { \ ヽ ', .| >}\::::: ̄ ̄ ̄::/ ̄ ̄ /_/寸ニ=〈 .{ /二∧_つ しヽ ./ / 八 ヽ\ | .| //=- \:::::::::::://⌒Y 〈ニニヽ<二ニ/ (二二ニ∧/> < } ̄\ ./ \ ',| .| ./ ./=/ .  ̄ ̄ {>''"~=<_ -=⌒ニ八 ⌒Y⌒\=\ .}ハ .) \ ─‐-=ニ..._ \ .| √/ 、丶`二二ニ=/二二二ニニ=\\| |ー―――――― - ____ `、  ̄\ \ / ̄ ̄ ̄ ̄二ニ=―― /二二ニニニ=√二ニ/⌒~\ノ',. \――――――― - ____ :|  ̄ ̄\ ヽ / / ̄ ̄~" ー――― √⌒\二ニニ∧ニニ//⌒{/i .}',\. \:::::::::::::::::::::::::::::::::::::::::::::::::::::::::::::| | | \ / /:::::::::::::::::::::::::::::::::::::::::::{ <⌒\',二< .>.| {_ニニニ=j ./=\ ̄/ "''~ 、、:::::::::::::::::::::::::::::::::::::::: | | | `、 / / :::::::::::::::::::::::::::::::::::::: /'/二二《__∧} {_∧_ノ二/}./ニ=/iニ/二二二>''~"''~\::::::::::::::::::::: | | | ∨ / /::::::::::::::::::::::::::::::::::::::/{二=\二ニニ>∧ .〉⌒\__//⌒\ 7{二二/二ニニ/,__ '/ :::::::::::::: | | | .:.} 〉 ∨/ /:::::::::::::::::::::::_,、~''"~ヽ∧二=∧¨¨¨// .∨⌒\ ) ̄二二} ./ハ=//ハ二二二/,\ .:'/::::::::::::: | | | .: .://.: .. / /:::::::::,、~''"~ / /⌒~´ニニ\二∧ニ{ 7 :. \\二二二/ .{(////:}二二二=\}ヽ .'/::::::::::::| | √ .: . :< 〈.: ._.:ヘ .:. _,、~''"~_/ / /二二二二ニ>‐ }ニ=/ \\ニニ{  ̄ ̄:}二二二二=} ハ .'/:::::::::| |√ . : : . . .: .__ ̄:.\ r┬ーミ/ ̄ ̄/ /''"´二二二>''"~ ji/ .: ⌒ ̄\) \ 从二二二ニニ{ | '/ ::: | |{ .: .:〈 ̄丶 _/,ヘ\.: √厂二 { _乂ニニ八 /二二二>''"~/ :} 〉 \ \ ∨二二二∧.| .'/:: | |{ .: ..}/:  ̄\{ . :. r<二ニニ =-‐¬ ニ= 厂 ̄ ̄ ̄ ̄ ̄ ̄ __ / ヽ 、丶`|\ \二二ニニ}| '/:| |{ . :../.: . .: . :_、丶` ¬:::::::::::。s≦ √ \  ̄ ̄\ \二ニ\ /| .、丶`=ニニ|.  ̄ \二ニニ\ /\:i{ . :.〈< _ _、丶`/ ∠ァ≦ __ ̄ ̄ <⌒\ ', Y二二\|\__,,,,,,,,,,、/ニ=~´二二二ニ=/ .\二ニニ\ \\ . : :..└一//.、: /: . :/\ .:. (/ 「 ̄ ̄ ̄ ̄ ̄ ̄ ̄\ / ̄ ̄ ̄ ̄ ̄ ̄ ̄~"''~、、二ニ=-''"~^\ニ{___ .ノ二乂二ハ \\ : rへ _ / . :\\ .: . :\ 、. :. \.| \  ̄ ̄ ̄ ̄ ̄ ̄ .{(二二二二二/~"''~、、丶` _ -=ニハ⌒\} {二=/二∧  ̄ : } { :/ /: . } \.: . .. 〉 >.:. 「.\ { \ /二二二ニ=/:::::::::、丶` 、丶`-_.  ̄-=ニ}/ / .>'{^''<⌒\} ━━━━━━━━━━━━━━━━━━━━━━━━━━━━━━━━━━━━━━━━━━━━━━━━━━━━━━━━━ 【헬가】 - 명중판정.dice 1 20. = 2 +9 - 데미지 판정.dice 1 10. = 1 + .dice 1 8. = 8 + .dice 1 6. = 5 +5
39
Darkman◆Aek41hZeho
(yRghkuI7SE )
Mask
2023-09-23 (파란날) 21:05:56
40
아리샤(PC3)◆XauUsJl5Ew
(m11taN0HWA )
Mask
2023-09-23 (파란날) 21:06:02
>>36 임체까지 있어서 그거 먼저 까이고 HP 2 까임!
41
Darkman◆Aek41hZeho
(yRghkuI7SE )
Mask
2023-09-23 (파란날) 21:06:18
42
헬가(PC1)◆zG8MuxJaKY
(IT/zYVk6Cc )
Mask
2023-09-23 (파란날) 21:06:37
43
Darkman◆Aek41hZeho
(yRghkuI7SE )
Mask
2023-09-23 (파란날) 21:06:42
44
하일(PC2)◆5sx16E4mDs
(uygdRP8qXI )
Mask
2023-09-23 (파란날) 21:07:48
、 ヘ -ヘ .。o≦ ̄~" =- 。. ´/`ヽ._ ,.ィi〔:i:i:i:i:i:i:i:i:i:i:i:i:i:i:i:i:i:i:i:i:` "_ -ー--`ヽ , 、 /:i:iヽ:i:i:i:i:i:i:i`ヽ:i:i:i:i:i:i:i:i:i:i:i`ヽ:\ "_, -ー- 、/x、 \ /:i:i:i:i:i:i:i:\:i:i:i:i:i:i:i:i\:i:i:i:i:i:i:i:i:i:i:i:\:ヽ ´<.。o≦::::\‐‐/ //:i:i:i:i:i:i:i|:i:i:i:i:V/:i:i:i:i:i:i:i}:i:i:i:i:i:i:i:i:i:i:i:i:i:i\' ≦:::::::。o≦{::`/\ /:i:i√:i:i:i:i:i:i:|:i:i:i:i:i:V/:i:i:i:i:i:i|:i:i:i:i:i:i:i}:i:i:i:i:i}:i:i:i:`ヽ /≦´ ∨\/ .√:i:{:i:i:i:i:i:i:i:i:|:i:i:i:i:i:i:}:i:i:i:i:}:i:i|:i:i:i/:i:i:l!:i:i:i:i:l!:i:i:i:i:i:i:i} /-∧: 殺 ∨ r:i{:i:i: !:i:i:i:i:i:i:i: |:i:i:i:i:i:i:|:i:i:i:√/:i:i/:i:i:i/}:i:i:i:i:|:i:i:i:i:i:i:i:| \/∧: 滅 ∨ ./:i:|!:i:i:iV/:i:|:i:i:|:|ヘ:i:i:i:i |ヘ:i/:i/:/:i:i:i/:i:|:i:i:i: |:i:i:i:i:i:i:i√ :... ∧: 鬼 ∨ /:i:i:|!:i:i:i:i:V/|:i:i:/, '' "´ }/_/":i:i/:i:/:{`ヽ:i:i:√:i:i:i:i:i:√! √∧: 悪 ∨:i:i:i|!:\:i:i:iV/:/ ,x抖符気:i:i:i://:i:i|ノノ:i:i√:i:i:i:i:i:/:|/, /ニニ∧ ∨:i:iV/:il\:i:i:(__ " 弋ソ/:i:i/:i:i:i:i:i|,/:i:i:√:i:i:i:i:i/:i:|:i/, ./ニニ|ニ∧ ∨:i:`ヾ{:i:i:i符! ノ"~/ i:i:i:i:i:i | {:i:i:√:i:i:i:i/:i:i |:i:i/, /ニニ=|=ニ∧ ∨:i:i:i:`¨:i:i:ノ //{ :i:i:i:i:i:i: | |:i:i√:i:i:i/:i:i:i: |:i:i:i/, Vニニニ=!ニニ!∧ ∨`ヽ:i:i:i:\ // .!:i:i:i:i:i:i:i:i| |:i/:i:i:i:i/ :i:i:i:i |:i:i:i:i|", 'ニニニニ_!ニニ!=∧:. ∨ニ`ー- 、ゝ- {i:{ x|:i:i:i:i:i:i:i:i|_|/:i:i:i:i/:i:i:i:i/:i:|:i:i:i:i| ", ニニニニ=!ニニ!==∧. ∨ニ===-\`ヽ .Vヘ_|:i:i:i:i:i:i:i:i|/:i:i:i:i/:i:i:i:i/:i: ノ:i:i:i:i| ", 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寸.爪-'Vヘ:i:i:i:i:i:i:i:/:i:i:i:i/:i:i:i:i/:/:i:V/: | }! 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V/:i:i:i:/:i:i:i:i/:i:i:i: /:i:i:i:i:i:V:/ l! 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i:{ V/i:/:i:i:i:i/:i:i:/_V/:i:i:i:|:iヘ l! \ニニ=.|ニニ|======∧. ∨_ニニニニ/:i:i:l!. V/i:i:i:i:i:i:/ニニニV/:i:i:|:i:i:ヘ .ノ /:i|\ニ.|ニニ|=======∧. ∨=ニニ/:i:i:i:∧. V/i:i:/ニニニニニ_Y/ :|:i:i:i:iヘ :i: |ニニ\ニ=!`ヾ _ ヘ.ニ∧. ∨ニ/:i:i:i:i:i:i:∧. V"ニニ-=≠=-ニ{:i:i:i|:i:i:\ヘ :i:/ニニニニ\/:i:i:i:/:i:i:i:\∧ ∨:i:i:i:i:i:i:i:i:i∧. Vニニニ , ー- 、ニVi:i|\:i:i:i\ /ニニニニニニ√:i:/:i:i/:i:i:i:i:`∧ ∨i:i:。s≦ニ ヤ. Vニニ/{ ヤ=} i|:i:i:i\:i:i:i\ ニニニニニ_/:i:i:/:i:i/:i:i:i。s≦∧:. ∨ニニニニニ_} V_/ .| .}ニヽ:V/:i:i|i\.:.:.:\ ニニニ=/:i::i::i/:i:。s≦..../.... ∧. ∨ニニニ/ニ! `| ./-.、.}.:.V/ |.:.:.:|`ヽ....V/ ニニ/:i:i:i:i:i://........./........:/∧. ∨.ニ/ニ/ _ { / V/.\i!.... ! }.....} /:i:i:i:i:i:i:i/........../"~ ̄/=ニニ∧ ∨{ニ/ ~" ゞ-'、 .V.......|\.| |....√ :i:i:i:i:i:i:i:i/........../:i:i:i:i/:i:i√.ニニニ∧ ∨' ヽ } .}...../!......\.|.. √ :i:i:i:i:i:i:/......./:i:i:i:i:i:/:i:i:i/.ニニニニニ∧. ∨ | .|../ .|.......| .!../ :i:i:i:i:i/......./:i:i:i:i:i:i:i/:i:i:i/ニニニニニニ._∧. ∨ _,. - 、 .| .√, . |.......| l/ .:.:.:.:/......./.:.:.:.:.:.:./.:.:.YニニニOニニY ∧ ∨´ニニニニ=`ヽ _ ! .{ V/....../ ′ ......√..../............./.... 八ニニニニニニ `¨¨.∧:. ∨ニニニニニニニニゝ _ .| }....../ ......{.......{............/..............}`¨¨¨ ̄ ̄ ̄/=∧. ∨ニニニニニニニニ/ 1 |.../ ━━━━━━━━━━━━━━━━━━━━━━━━━━━━━━━━━━━━━━━━━━━━━━━━━━━━━━ 【하일】 @추가 행동으로 능력투혼 발동, 공격에 이점. 임시 HP 5 획득. @대무달 적용해서 미궁 C한테 근접 공격 @명중판정.dice 1 20. = 15 +3/.dice 1 20. = 13 +3.dice 1 20. = 16 +3/.dice 1 20. = 20 +3 @대무달 명중 시 대미지.dice 1 6. = 5 + .dice 1 6. = 4 +5 +10.dice 1 6. = 3 + .dice 1 6. = 6 +5 +10
45
라르크 엠버하트(PC4)◆xxCRwbdyQs
(PH/BoDqcK2 )
Mask
2023-09-23 (파란날) 21:08:04
46
하일(PC2)◆5sx16E4mDs
(uygdRP8qXI )
Mask
2023-09-23 (파란날) 21:08:07
크리티컬 추가 대미지 굴림 .dice 1 6. = 1 + .dice 1 6. = 3
47
헬가(PC1)◆zG8MuxJaKY
(IT/zYVk6Cc )
Mask
2023-09-23 (파란날) 21:08:11
48
하일(PC2)◆5sx16E4mDs
(uygdRP8qXI )
Mask
2023-09-23 (파란날) 21:08:21
대형 무기 전투술로 대미지 다이스 1 재굴림.dice 1 6. = 6
49
하일(PC2)◆5sx16E4mDs
(uygdRP8qXI )
Mask
2023-09-23 (파란날) 21:08:44
50
아리샤(PC3)◆XauUsJl5Ew
(m11taN0HWA )
Mask
2023-09-23 (파란날) 21:08:47
51
헬가(PC1)◆zG8MuxJaKY
(IT/zYVk6Cc )
Mask
2023-09-23 (파란날) 21:08:50
52
Darkman◆Aek41hZeho
(yRghkuI7SE )
Mask
2023-09-23 (파란날) 21:09:05
畚祥ア ̄ ̄`守信客隘㌣ ̄ ̄寸睡l!廃廂渠渥猩湧插湎鄂萵猪遅lI紋蕾疣il珀 起紕 ● Ⅷ袷I曙7. ● Ⅷ隘渥猩湧息宸I家i們信新椶暘楾I睡瑞i掫洛 信新k、 ふ畚il祥l心 ふ信ii睫I裼i裸窟息宸游唹彗埣控息宸家們信 宥厖俣勇曙f探哘捧i掫洛i扁家們倚倒唇俯倥紋蕾疣爰炸胥珍I竓罘珀i胡柚l 喀廃廂渠渥猩湧息宸I家i們信新椶暘楾I睡瑞畸i睫I裼i裸窟息宸游唹彗埣控 埣控息i們信新椶暘楾I睡瑞息宸家們信畚祥ア ̄ ̄`守信客隘㌣ ̄ ̄寸睡lI 睡瑞畸i睫i裼i裸窟息宸游唹彗埣控廂起裼紕 ● Ⅷ袷I曙7. ● Ⅷ隘 信新椶暘楾I睡瑞畸i睫裼裸窟埣控廂猩信新k、 ふ畚il祥l心 ふ信i 楾I睡瑞畸i睫I裼i裸窟息宸游唹彗埣控廂渠渥猩湧息宸I家i們信新椶們倚倒 睫I裼i裸窟息宸游唹彗埣控息i們信新椶暘楾I睡瑞畸i睫裼i裸窟埣控廂猩湧 宸I家i們信新椶暘楾I睡瑞畸i睫I裼i裸窟息窟息宸游唹彗埣控睫I裼i裸i窟埣il 扁家們倚倒唇俯倥畚祥ア ̄ ̄`守信客隘㌣ ̄ ̄寸睡l!窟息宸游唹i彗埣控l I裼裸窟息宸游唹彗起紕 ● Ⅷ袷I曙7. ● Ⅷ隘睡瑞畸i睫I裼裸窟息 息窟息宸游唹彗埣i信新k、 ふ畚il祥l心 ふ信i息窟息宸游唹彗埣il ━━━━━━━━━━━━━━━━━━━━━━━━━━━━━━━━━━━━━━━━━━━━━━━━━━━━ 【GM】 전부 히트. 미궁 C 잠시 무력화됩니다. <생명 연동> 미궁의 일부는 다른 일부가 존재하는 한, 라운드 종료시 hp를 최대치까지 회복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