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719068> 심심풀이로 데이터 같은거 짜서 넣어두는 어장 :: 64

슈테룽◆IH06GiLSBY

2023-01-04 14:28:07 - 2024-01-09 19:21:21

0 슈테룽◆IH06GiLSBY (ZGZ.7Ta6KU)

2023-01-04 (水) 14:28:07

【이름】
【타입】
【특성】
【기술 × : 】

체력 :
공격 :
방어 :
특공 :
특방 :
속도 :
총합 :

○종족치 랭크 견본.
-------------------------------------
S…200~
AAA…170~195(-~+) AAA++…199
AA…140~165(-~+) AA++…169
A…110~135(-~+)  A++…139
B…90~105(-~+)   B++…109
C…60~85(-~+)   C++…89
D…40~55(-~+)   D++…59
E…1~35(-~+)    E++…39

예:A+=135 A111~134 A-=110
-------------------------------------

【포텐셜】
『역할』…
『분류』…
『주인』…
『계제 ①』…
『계제 ②』…
『계제 ③』…
『계제 ④』…
『속별』…
『유대』…
『선』…
『회피』…
『내성』…
『격』…
『범용』…
『부수』…
『특권』…
『PT』…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전용 포텐셜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56 Stern the Destructor◆IH06GiLSBY (gJXMl.NLDA)

2023-07-17 (모두 수고..) 13:41:08

https://wiki.tunaground.net/doku.php?id=%EC%98%A4%EB%A0%88%EB%A7%88%EC%8A%A4_%EA%B8%B0%EC%88%A0_%EA%B5%AC%EB%B2%84%EC%A0%84

https://wiki.tunaground.net/doku.php?id=%EC%98%A4%EB%A0%88%EB%A7%88%EC%8A%A4_%ED%8A%B9%EC%84%B1

https://wiki.tunaground.net/doku.php?id=%EC%98%A4%EB%A0%88%EB%A7%88%EC%8A%A4_%ED%8F%AC%ED%85%90%EC%85%9C%EC%9D%BC%EB%9E%8C

62 고양이맛단팥솜사탕◆2sKyZbctSE (uvXE.NEh/6)

2024-01-09 (FIRE!) 19:01:03

【이름】 아오키지
【타입】 얼음/격투 (2배×불꽃/격투/비행/에스퍼/강철/페어리 1/2배×얼음/벌레/악)
【특성】 「프리즈스킨」… 자신의 「노말」기술의 타입을 「얼음」으로 해, 데미지를 강화(1.33배)한다.
【기술 6× : 얼음의칼,덮어차기,눈보라,악의파동,잡초베기,판별】

「얼음의칼」 물리/얼음/100/100/단일/±0/접촉/급소에 맞기 쉽다(C+1). 「칼」「검」등의 기술. 「1할:얼음」
「덮어차기」 물리/격투/70/100/단일/±0/접촉/「유턴」기술.
「눈보라」 특수/얼음/110/70/전체/±0/X/기후가 「싸라기눈」일 때 「필중」. 1할 「얼음」.
「악의파동」 특수/악/80/100/단일/±0/X/「파동」기술. 2할 「풀죽음」.
「잡초베기」 변화 풀/─/─/자진/±0/비접촉/자진의 설치물을 해제한다.
「판별」 변화/격투/─/─/자신/+4/─/상대의 기술을 「방어」한다. 연속해서 내보내면 실패하기 쉽다.


체력 : C 70
공격 : A+ 135
방어 : C- 60
특공 : A+ 135
특방 : C- 60
속도 : E 20
총합 : 480

○종족치 랭크 견본.
-------------------------------------
S…200~
AAA…170~195(-~+) AAA++…199
AA…140~165(-~+) AA++…169
A…110~135(-~+)  A++…139
B…90~105(-~+)   B++…109
C…60~85(-~+)   C++…89
D…40~55(-~+)   D++…59
E…1~35(-~+)    E++…39

예:A+=135 A111~134 A-=110
-------------------------------------

【포텐셜】
『베테랑』… 1/시 트레이너에게 「타임」을 사용하게 할 수 있다. 독자적으로 전용 포텐셜을 보유한다.
『청치』… 특성 「프리즈스킨」이 노말타입이 아닌 모든 타입에 적용된다
『청치장의 치취』… 자신이 필드에 나와서 최초로 내보내는 「얼음」 기술에 「10할:속 -1」을 부여한다.
『청치장의 극모』… 자신이 필드에 나와서 최초로 내보내는 「얼음」 기술의 위력을 2배로 한다.
『청치장의 동료』… T종료 시, 「노말」「격투」「얼음」타입의 아군과 임의교대할 수 있다.
『의족』… 자신의 「속도」 능력치가 E가 된다. 『선』이 발동하지 않는다.
『선의 선』… 상대가 우선도 +1이상의 기술을 사용했을 때, 저확률로 먼저 행동한다.
『대화회피』… 적진에 「불꽃」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불꽃」 기술의 명중률을 감소(0.85배)시킨다.
『대화내성』… 적진에 「불꽃」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불꽃」 기술의 데미지를 완화(0.67배)한다.
『대화추격』… 적진에 「불꽃」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자신의 기술에 「추격」효과를 부여한다.
『전투속행』… 저확률로 상대의 기술의 데미지를 자신의 행동 후로 미룬다.
『어드바이스』… 「타임」사용 시, 상대의 데이터를 해석할 수 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세계마저 얼어붙게 하는 대장의 패기』…
아오키지 전용 포텐셜
1/시/선행
상대를 T 종료시까지 「얼음」상태로 덧씌운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예시본

63 고양이맛단팥솜사탕◆2sKyZbctSE (glCAZ4VfS.)

2024-01-09 (FIRE!) 19:21:21

『영구동토의 빙설제국』
와이스 슈니의 고유 포텐셜
전체 필드에 《 이계/빙설제국 》을 전개한다.

《 이계/빙설제국 》
필드에 있는 「얼음」 타입 포켓몬의 「효과가 별로인 기술이 효과가 굉장해진다」.
필드에 있는 「얼음」 타입 포켓몬이 받는 「효과가 굉장한 기술이 효과가 별로가 된다.」
1/시 「기능확장:빙설의오의를 내보낼 수 있다.

『백전불굴의 빙설제국』
와이스 슈니의 고유 포텐셜

필드에 「얼음」 타입 포켓몬이 나왔을시 5T간 날씨를 「싸라기눈」으로 할수 있다
이미 날씨가 「싸라기눈」일 경우 자진에 「오로라베일」「얼음의벽」 중 하나를 선택해서 설치 할수 있다

『설희가 이끄는 빙설제국』
와이스 슈니 고유 포텐셜

「와이스 슈니」를 「7체」째의 포켓몬으로 취급하여
PT에 참가시킬 수 있다

64 ◆2sKyZbctSE (XBgqZmuB1c)

2024-07-27 (파란날) 14:00:19

【자질 평가】
ㆍ지시:「C」 … 평범한 지시
ㆍ육성:「C」 … 평범한 육성.
ㆍ통솔:「AA」 … 매우 높은 통솔. S 성향이 있는 사람을 모으기 쉬운 타입의 통솔력.
ㆍ능력:「B」 … 높은 능력. 역할에 호응해 상대를 「도발」하는 고유

【지령 포텐셜】
『물러나!』…    1/시/선행/아군 포켓몬 1체에게의 「물리 기술」을 회피시킨다.(※1T이 아니라、1번의 공격에 대해 반응)
『피해라!』…    1/시/선행/아군 포켓몬 1체에게의 「특수 기술」을 회피시킨다.(※1T이 아니라、1번의 공격에 대해 반응)
『돌아와!』…    1/시/임의/아군의 통상 교대 시、상대의 행동 후에 아군 포켓몬을 필드에 낼 수 있다.
『버텨라!』…    1/시/임의/아군 포켓몬 1체에게의 상대의 기술의 대미지를 반감해、반드시 버틴다.(※1T이 아니라、1번의 공격에 대해 반응)

『숙달 공격 지령』… 1/시/T시/아군 1체의 「공격」을 올린다.
『숙달 방어 지령』… 1/시/T시/아군 1체의 「방어」를 올린다.
『숙달 특공 지령』… 1/시/T시/아군 1체의 「특공」을 올린다.
『숙달 특방 지령』… 1/시/T시/아군 1체의 「특방」을 올린다.
『숙달 민첩 지령』… 1/시/T시/아군 1체의 「속도」를 올린다.
『숙달 회복 지령』… 1/시/T시/아군 1체의 체력을 1/4 회복한다.

【고유 포텐셜】
『아니 이게 왜 제 잘못임?;;』
쿠로사키 코유키 고유 포텐셜.
아군의 『역할』이 발동시 상대를 2턴간 「도발」 상태로 한다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