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618069> 순록순록한순록의 메모장 어장 :: 164

순록순록한순록◆MHQAgQ8o8Q

2022-09-16 10:05:30 - 2023-12-11 23:06:01

0 순록순록한순록◆MHQAgQ8o8Q (O8YfZAKdKk)

2022-09-16 (불탄다..!) 10:05:30

───────────────────────────────────────────────────
 \\ \                       √  __)  __)
\ (\  }     _、‐''~    ̄ ̄~^'' <.     √ __)  __)    /
>      {    / .,     _、 ⌒ へ  ''< √  __) __)     /  _
―  乂  \/ /         /  \  /. . _) __)     /   __
ゝ-イ { ´^''冖''^                〈     __)     /     ___
   し乂 ´^=彡                  乂   __)     /     __
.\  し'>―      i               ´^''冖7   /        _
..  }   /    i   /i       |           乂  γ             _
  {   |     i   :||     i 八   i  ,'  ―<   /         __)
.  {  八   | :ト  :| 乂    |/ィ'"\ | ./ ,   }    /      _  _ )
  ‘,.   \ 八 |抒うぅx、\   / jI斗=ミk|/ /ヽ /   /      _  _)
   ‘,     Y V. 込 ヒrソ   ヽ'  ヒrソ ノ .V {r У   /      __)
   ‘ ,    .廴 }          ≫彳 .} | ノ    /      __)   __
    ‘ ,    | 八           》 八 :|    ノ     __)      __
_    \  ノ.| | }h。   `  ´    ィi〔 |/  ./    ___)     __
 (__   \ 八|   .≧s。 __ 。oぅ   ノ  /    ___)    ___
  (__   \  ,,.、r‐'ノ     !。,,_    /      __)   ____)
    (__   /} | |: /,‐-  -‐  ~''~ ._    __)    ___)
(__  (__Y  | ! |:: /,    ≫=ミ   Y        __)  r ――――
  (__ _,.、7   i  |::   /,      } }   .{      __)_ ‐=彡
―――=≦  √  |  |:: :. /,  乂_ノノ ./  {⌒ ̄ ̄ ̄ ̄ ̄
       . √   !  |:  :.  /,    } }. ,'   |                丶
  / /  √   :{:  !::. :.  /, //.,'   ゚,                 \
'/(_/   √   ノ|    :.   /, 〉 〉 .ハ    ゚,            \
./  /  ノ    / }  : \:.   /V  { /,   ゚,   \         丶
. (_/(_//   /八   ::.  \    /, 〔 /,    ゚, \  \  \ \
 / / :/   / } \i::.    \ _,,..'ー〕 /,    ゚,  \_ノ \__ノ\ \ \ \


【이름】 루체몬
【소속】

【자질 평가】
ㆍ지시:「A」 … 타이밍을 놓치지 않고 필살기를 때려박는 날카로운 지시
ㆍ육성:「C」 … 평범한 육성
ㆍ통솔:「B(C)」 … 높은 통솔, 천부의 재능에 의해 상승 중
ㆍ능력:「A」 … 강렬한 필살기를 날리는 추가반동의 고유, 수화 가능

【지령 포텐셜】
『물러나!』…    1/시/선행/아군 포켓몬 1체에게의 「물리 기술」을 회피시킨다.(※1T이 아니라、1번의 공격에 대해 반응)
『피해라!』…    1/시/선행/아군 포켓몬 1체에게의 「특수 기술」을 회피시킨다.(※1T이 아니라、1번의 공격에 대해 반응)
『돌아와!』…    1/시/임의/아군의 통상 교대 시、상대의 행동 후에 아군 포켓몬을 필드에 낼 수 있다.
『버텨라!』…    1/시/임의/아군 포켓몬 1체에게의 상대의 기술의 데미지를 반감해、반드시 버틴다.(※1T이 아니라、1번의 공격에 대해 반응)

『숙달 공격 지령』… 1/시/T시/아군 1체의 「공격」을 올린다.
『숙달 방어 지령』… 1/시/T시/아군 1체의 「방어」를 올린다.
『숙달 특공 지령』… 1/시/T시/아군 1체의 「특공」을 올린다.
『숙달 특방 지령』… 1/시/T시/아군 1체의 「특방」을 올린다.
『숙달 민첩 지령』… 1/시/T시/아군 1체의 「속도」를 올린다.
『숙달 회복 지령』… 1/시/T시/아군 1체의 체력을 1/4 회복한다.
『숙달 저격 지령』… 1/시/T시/아군 1체의 「명중」을 올린다.
『숙달 회피 지령』… 1/시/T시/아군 1체의 「회피」를 올린다.

『전개 공격 지령』… 1/시/T시/1T동안, 아군 1체의 「공격」이 2배가 된다.
『전개 방어 지령』… 1/시/T시/1T동안, 아군 1체의 「방어」가 2배가 된다.
『전개 특공 지령』… 1/시/T시/1T동안, 아군 1체의 「특공」이 2배가 된다.
『전개 특방 지령』… 1/시/T시/1T동안, 아군 1체의 「특방」이 2배가 된다.
『전개 민첩 지령』… 1/시/T시/1T동안, 아군 1체의 「속도」가 2배가 된다.
『전개 회복 지령』… 1/시/T시/행동을 스킵하고 아군 1체의 체력을 1/2 회복한다.
『전개 저격 지령』… 1/시/T시/1T동안, 아군 1체의 「명중」이 2배가 된다.
『전개 회피 지령』… 1/시/T시/1T동안, 아군 1체의 「회피」가 2배가 된다.
※『숙달 6령』 또는 『전개 6령』 중 한 종류를 선택, 해당 6령만 사용.

【고유 포텐셜】
『작렬하는 샛별의 휘광』
루체몬 고유 포텐셜. 선행입력.
아군이 가장 마지막에 「기능확장:그랜드크로스」에 의한 추가행동을 얻는다.(이 포텐셜은 선행입력한 시점에서 반드시 발동한다.)
이때, 「특공」을 가장 높은 종족치로 한다.

그랜드크로스… 특수/페어리/150/90/전체/±0/비접촉/명중시, 자신이 「행동불능」상태가 된다.

『박살내는 샛별의 광채』
루체몬 고유 포텐셜. 1/시/선행
아군의 「페어리」기술을 강화(1.5배)하고, 상대의 「방어」등의 기술을 관통한다.

『펼쳐지는 샛별의 날개』
루체몬 고유 포텐셜.
「루체몬」을 PT에 참가시킨다.
「루체몬」에 대해서만 자신의 「육성」을 「능력」과 같은 랭크까지 올린다.

【서포트 효과】
《》
OOO 서포트 효과

━━━━━━━━━━━━━━━━━━━━━━━━━━━━━━━━━━━━━━━━━━━

18 이름 없음 (mRiJ3RyQjQ)

2022-11-23 (水) 19:39:59


                        /}_____
                     _∠ノ-=======- 、 `ヽ
                    {イ 厂 ̄     ∨ `ヽ \
                    / :レ,'     ./     ∨ ∨\:∧
                     /  /    .:       :.  ∨ ∨}
                  .:  :/  / ..:        {:   :.   ∨_
                  |   .:  .:      i   ..:     〈∨}
                  |  :|  |  |   {:.  .:  ハ    }乂〉
                  |  :|  | ̄::|   {:.  .ハ ,' 人  :レ'
                  人  :.レャテ==v    :. ∧/レ ̄i  ∧
                 /  \ v乂シ 乂_八ャテ笊㍉ .:}  ∧
                / .:  :{\〉        ゞシ ./:∧  :∧
                 / .: ∧ {:∧     ′      / ∧ 、 :∧
                  / .:   ∧/〈\  、 _ _,    .:: 人:∨ :\:∧
              / .:   /  ∨.}\     / /, `:∨  `ヽ\
             / .:  ./  〈〉 ∨〈Y>‐<' ///    :∨  ∧\\
           /   .:  /      ∨ー〔〕‐// ://      :∨  ∧ \v
           /   /|  八∨ 〈〉   \  ,/  ://  〈〉   :∨ :∧\ }
         .:::  /〈 |  .:  ∨     〈〉\ _/ 〈〉      :∨ :∧ \
    -=ニ   /   ∧| /  〈〉        /`ヽ、       〈〉 ∨ :∧  \
-=ニ   .::  ./    /‐_レ         〈〉 /人::::::八  〈〉    :∨ :∧  人__
 .::  .::  ./     ./‐_‐_‐\   〈〉     / ハ__ ><_>:.     〈〉 ∨ ∧/-_-_
.::  .:: ./,'   //__‐_‐_\       /:{  :{― Y――:>        :..  \‐_‐_
  .:: /‐./ /-_∧   `ヽ‐_‐\      /iiii{  :v .:::.  ノiiiiii\ 〈〉   /`ヽ  \‐_
 .::, '-_-://‐_‐_〈  ',〈∨YY}‐_/ \_ ノYiiiノ`ヽ} ..::::::. 乂iiiiii「ii\ _ /{-_-_-_\ v
...:/‐_‐.//‐_‐_‐|\ Ⅵ | |人/   /iii)iiiii`)    ::::    {iiiiノiiiii∧ 〈〉 {-_-_-_-_`ヽ
./‐_‐_‐_‐_‐_‐_‐_‐| 〉 ¨レ‐ '/〈〉 /iiiiiiiiレゝ、{   , '  \  ト'iiiiiiiiiii∧  :{‐_‐_‐_‐_‐_‐

━━━━━━━━━━━━━━━━━━━━━━━━━━━━━━━━━━━━━━━━━━━━━━━━━━
────────────────────────────────────────────────
【이름】 아나스타샤
【클래스】 음유시인
【종족】 기계인/드워프제
【레벨】 2
────────────────────────────────────────────────
◆ 『전투 수치』
────────────────────────────────────────────────
【HP】 40((7+3)x4)
【원기】 8
【회복량】 (2d8) + 3
【장갑】 12
【신체 방어】 15 (10 + 3 + 2)
【정신 방어】 15 (11 + 2 + 2)
【능력치】 근력: 12 (1) 건강: 16 (3) 민첩성: 18 (4) 지능: 10 (0) 통찰: 14 (2) 매력: 24 (7) 
【근접 공격 (한손 소검)】 명중 +6 vs 장갑 (민첩성 4 + 레벨 2)/ 피해 1d6+4 (소검 1d6 + 민첩성 4) / 빗나감 2 (레벨 2)
【원거리 공격 (소형 쇠뇌)】 명중 +6 vs 장갑 (민첩성 4 + 레벨 2)/ 피해 1d6+4 (쇠뇌 1d6 + 민첩성 4) / 빗나감 -
【원거리 주문 (전투 음파)】 명중 +9 vs 정방 (매력 7 + 레벨 2)/ 피해 1d4+7 (주문 1d4 + 매력 7 / 천둥피해) / 빗나감 -
ㄴ 특수: 전투 음파를 사용할 때는 마치 기본 근접 공격을 하는 것처럼 전투의 외침이 발동될 수 있습니다.
      발동에는 전투 음파의 명중 판정을 기본 근접 공격과 똑같이 적용합니다
────────────────────────────────────────────────
◆ 『종족 능력』
────────────────────────────────────────────────
◎포기하지 않는다 (종족 능력)
체력이 0 이하로 떨어졌을 때, 원기가 아직 남아 있으면 극복 판정을 합니다. 11+이면 의식을 잃지 않고, 원기를 소비해서
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회복되는 체력은 0을 기준으로 해서 더합니다 (0 미만으로 떨어졌어도 0인 것처럼 합니다)
────────────────────────────────────────────────
◆ 『클래스 특징과 재능』
────────────────────────────────────────────────
◎ 음유시인의 노래: 음유시인의 노래는 한 라운드 이상 지속되며 마법적인 효과를 내고, 마지막 소절에서 더욱 큰 효과를 냅니다.
다음 차례가 되었을 때 노래를 지속하고 싶으면 노래의 지속 난이도로 d20을 굴립니다. 성공하면 그 라운드에 지속 효과를 얻고,
다음 차례에도 지속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노래의 지속이 실패하거나 자기 차례에 노래를 중단할 시, 마지막 소절이 발동됩니다.

◎ 전투의 외침: 전투의 외침을 사용해서 우리편에게 격려, 경고, 마법적 도움을 줍니다. 근접 공격을 하고,
그 공격의 명중 판정의 순수 결과에 해당하는 외침을 발동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공격이 빗나가도 외침은 쓸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 주문: 음유시인은 공격에 두 가지 특성치를 사용합니다. 근접 및 원거리 무기 공격은 근력이나 민첩성을, 주문은 매력을 씁니다

━─━─━─━─━─━─━─━─━─━─━─━─━─━─━─━─━─━─━─━─━─




────────────────────────────────────────────────
◆ 『특기』
────────────────────────────────────────────────



────────────────────────────────────────────────
◆ 『전투의 외침과 노래』
────────────────────────────────────────────────



━─━─━─━─━─━─━─━─━─━─━─━─━─━─━─━─━─━─━─━─━─




────────────────────────────────────────────────
◆ 『장비』
────────────────────────────────────────────────
【장비】
【장비】
【장비】
【장비】
【장비】
━【마법 물품】━━━━━━━━━━━━─────────────────────────



━【기타 물품】━━━━━━━━━━━━─────────────────────────





□ 소지금: GP
────────────────────────────────────────────────
◆ 『캐릭터 배경』
────────────────────────────────────────────────
━【한가지 특별한 것】━━━━━━━━━━━━─────────────────────────


━【출신 점수 / 8점】━━━━━━━━━━━━─────────────────────────


━【표상 점수 / 3점】━━━━━━━━━━━━─────────────────────────


━【캐릭터 배경】━━━━━━━━━━━━─────────────────────────


────────────────────────────────────────────────
━━━━━━━━━━━━━━━━━━━━━━━━━━━━━━━━━━━━━━━━━━━━━━━━━━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