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281081> 마슈마슈의 1차 이계성배전쟁 데이터 정리 어장 :: 23

마슈마슈◆MV2I88FtwA

2021-08-19 21:37:15 - 2021-08-20 10:14:17

0 마슈마슈◆MV2I88FtwA (EYJ01C.iTg)

2021-08-19 (거의 끝나감) 21:37:15

ㅇㅅㅇ

1 마슈마슈◆MV2I88FtwA (EYJ01C.iTg)

2021-08-19 (거의 끝나감) 21:37:54

【0】
마스터 후보 14인과 주인공 1인으로 성배전쟁이 시작되며, 마스터 후보 14명중 랜덤으로
6명이 서번트를 소환하게 되고, 마지막으로 주인공이 서번트를 소환한다.

【1】
스토리 진행 및 이벤트(커뮤 결과 / 상황)같은 시나리오 처리는
모두 이하의 다이스식으로 통일하여 판정한다.

0. 펌블
1~6.
7~13
14~19.
20. 크리

선택지의 증가로 인해, 다이스식이 변화할 가능도 있다.

【2】
마스터는 패시브 스킬을 최대 5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액티브 스킬을 최대 3개를 보유한다.
서번트는 패시브 스킬을 최대 7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액티브 스킬을 최대 5개를 보유한다.

【3】
마스터 vs 마스터의 경우는 시나리오 이벤트로 처리하며,
양측에 서번트가 포함된 경우에만 교전으로 돌입한다.

【4】
교전시 서번트의 [민]이 높은 팀부터 턴을 진행한다.

【5】
자신의 턴을 진행하는 팀은
이하의 행동을 각각 하나씩 할 수 있다.

1. 마스터의 액티브 스킬 한 종류 발동 / 마스터의 소지품 사용
2. 서번트의 액티브 스킬 한 종류 발동
3. 통상 공격
4. 령주 사용

1 / 2 / 4는 스킵이 가능하지만, 3은 반드시 진행해야 한다.

【6】
통상 공격시 턴을 진행하는 팀은
[근] / [민] / [마] / [운]의 능력치중
공격에 사용할 속성을 선택한다.
(단, 이전 턴에 사용한 능력치를 선택할 수는 없다.)

선택이후, 【.dice 0~20. + 선택한 [능력치] 값 + 보정】으로 공격 위력이 결정된다.

[능력치 랭크에 따른 능력치값]
E(0)
D(3)
C(5)
C+(8)
B(10)
B+(13)
A(15)
A+(18)
A++(20)
EX(서번트마다 판정이 다름)

【7】
[근] / [민]으로 공격시
상대는 【.dice 0~10 + 상대의 [내] 값 + 보정】으로 방어 위력을 결정한다.

[마] / [운]으로 공격시
상대는 【.dice 0~10. + 상대의 [마] 값 + 보정】으로 방어 위력을 결정한다.

(자신의 공격 위력 - 상대의 방어 위력)이 바로 상대에게 주는 최종 피해다.

【8】
서번트가 상대에게 준 피해에 따라 NP가 충전된다.
【.dice (준 피해-15)~(준 피해-5) + [보] 값】만큼 자신의 NP가 증가하며,
보구마다 발동에 필요한 NP값은 다르다.

【9】
령주의 효과는 기본적으로 이하와 같다.

1. 서번트의 3 능력치를 3턴 동안 15 상승
2. 서번트의 모든 능력치를 3턴 동안 10 상승
3. 서번트의 NP를 100 상승
4. 서번트의 HP를 50 회복
5. 서번트의 HP가 50 이하일때, 확정 후퇴

이상 5효과와 관련없는 효과는, 앵커로 결정한다.

【10】
현재 CT가 0인 액티브 스킬만이 사용 가능하다.

액티브 스킬 사용시, CT가 3일 경우.
현재 CT가 0에서 3으로 증가한다.
자신의 턴이 올때마다 1 감소한다.

효과의 지속 턴수는 발동한 턴을 포함하여 판정한다.
즉, 지속 턴이 3턴일 경우 발동한 턴 > 그 다음 자신의 턴 >
그 다음의 다음 자신의 턴에
효과가 종료된다.

【11】
서번트별 HP는 기본적으로 150이며, 스킬 / 보구로 최대치가 증가한다.
HP가 50이하가 될 경우, 전투에서 후퇴가 가능하다.
후퇴시 【상대의 [운] 값 + 상대의 [민] 값 + .dice 0~10.】과
【자신의 [운] 값 + 자신의 [민] 값 + .dice 0~10.】을 비교하여
자신의 값이 높을시 후퇴에 성공한다.

【12】
성배전쟁의 하루는 오전 / 오후 / 밤으로 이루어져있으며,
각각의 시간대를 1라운드로 취급한다.
모든 서번트는 하루가 지날때마다 HP를 30 자동 회복한다.

그리고 마스터를 잃은 서번트는 특별한 스킬이나 상황이 없는 한,
2라운드 이후 소멸한다.

【13】
오전 / 오후의 라운드에는 주인공 조와 다른 3조가 행동하게된다.
이 행동하게 되는 다른 3조는 다이스로 정한다.
밤의 라운드에는 모든 서번트 조가 행동하게 된다.

마스터가 되지 못한 마스터 후보는 라운드 종료시마다
생존해있는 마스터 후보 중 랜덤으로 3명을 골라 이하의 다이스식으로
행동하게 된다.

0. 마스터가 죽은 서번트와의 접촉 / 엑스트라 클래스 서번트 소환
1~13. 타 서번트조에 의해 사망
14~26. 타 서번트조와의 접촉
27~39. 존버 성공적

【14】
보정의 우선 순위
1. 마스터 등급
2. 궁합 보정 / 역보정
3. 영지 보정

【상태변화 목록】

1. 회피 : 공격받을시 【상대의 [운] 값 + .dice 0~10.】과 【자신의 [운] 값 + .dice 0~20.】을 비교하여
자신의 값이 높을시 그 공격을 무효로 하는 상태.
2. 근성 : HP가 0이 되었을때 정해진 HP로 부활하는 상태.
3. 치명타 공격 : 공격시 공격 위력을 결정할때 추가로 0~4의 다이스를 굴리고, 0이 나올경우 공격 위력이 2배가 되는 상태.
4. 흡혈 : 자신이 상대에게 준 피해의 반(소수점 버림)만큼 HP를 회복하는 상태
5. 반격 : 받은 피해의 1/2을 상대에게도 입히는 상태.
6. 불사 : HP가 0 이하가 될더라도 소멸하지 않는 상태. 이 상태의 지속 시간 종료시에 HP가 0 이하일 경우, 소멸한다.

【상태이상 목록】

1. 화상 : 자신의 턴 종료시 자신의 HP가 5~10 감소하는 상태.
2. 감전 : 자신의 [민] 값이 5 감소하고, 턴 종료시 자신의 HP가 3~5 감소하는 상태.
3. 중독 : 자신의 [근] / [내] 값이 3 감소하고, 턴 종료시 자신의 HP가 3~5 감소하는 상태.
4. 저주 : 자신의 [마] / [운] 값이 3 감소하고, 턴 종료시 자신의 HP가 3~5 감소하는 상태.

【클래스별 보정】

세이버 - [근] / [내] / [민] 값 「3」 상승
아처 - [민] / [보] 값 「3」 상승
랜서 - [민] 값 「5」 상승
라이더 - [보] 값 「5」 상승
어새신 - [운] 값 「5」 상승
캐스터 - [마] 값 「5」 상승
버서커 [근] 값 「5」 상승

룰러 - [마] / [운] 값 「3」 상승
어벤저 - [근] / [내] / [민] / [마] / [보] 값 「3」 상승 & [운] 값 「5」 하락
실더 - [내] 값 「5」 상승
얼터 에고 - [보] 값 「10」 상승 & [운] 값 「5」 하락
포리너 - [운] / [보] 값 「3」 상승
문 캔서 - [운] 값 「10」 상승 & [보] 값 「5」 하락
프리텐더 - [마] 값 「10」 상승 & [보] 값 「5」 하락
거너 - [민] / [운] 값 「3」 상승
페이커 - [보] 값 「10」 상승 & [내] / [마] 값 「3」 하락
워처 - [보] 값 「10」 상승 & [근] / [민] / [운] 값 「3」 하락
세이비어 - [근] / [내] / [민] / [마] / [운] 값 「3」 상승 & [보] 값 「5」 하락

【특성별 보정】

연금술사 - 자신이 [연금술] 특성의 액티브 스킬을 사용할 경우마다. 자신의 [근] / [마] / [운] 값 「1」 상승 (5턴)
구원자 - 자신의 [보] 값 「5」 상승
검사 - 자신이 [검] 특성의 액티브 스킬을 사용할 경우마다, 자신의 [근] / [내] / [민] 값 「3」 상승 (3턴)
저격수 - 저격전(전투 개시 전 적의 HP를 감소시키는 이벤트) 이벤트 발생 가능 & 전투 개시시, 3턴 동안 자신의 [민] 「3」 상승
사냥꾼 - 자신이 [괴수] 특성을 가진 적에게 주는 피해 「5」 상승
마성 - 혼식 이벤트 발생 가능 & 라운드가 끝날때마다 HP 10 자동 회복
태양 - 상태이상 [화상]으로 인한 피해를 받지 않음
괴수 - 혼식 이벤트 발생 가능 & 전투 개시시, 3턴 동안 자신의 [근] 값 「3」 상승
격투가 - 자신의 [근] 값 「3」 상승
해적 - 자신이 [운] 속성 공격으로 주는 피해 「3」 상승

2 마슈마슈◆MV2I88FtwA (EYJ01C.iTg)

2021-08-19 (거의 끝나감) 21:3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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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ヾ:::::ヘ  ノ::|    }_     }::}      `ヽ_  ' ̄}::リ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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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弋/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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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_,.. へ、__彡' : : : : ∨:\__ >  _           _, ィ升{ /::::::} /
        {::::i:::/:7-、ハ=、  ヽ : \ _     >=ミ===≦     {   ゚ ,::::/ /
       }:::j::{::::|::::リ:::::::ハ   ',: >! ` ー---y,  弋<     ‘,   \/
       トz_::::::::::::::::::_}}>'´  ∨     /: `:く ` <>   ゚,    \
.           ` ̄ ̄        r:7!ヽ  ./  ゙ . : :>-  __: : :>、≧y===チ
              _,. ィ´ ̄ |〈ム Y      >: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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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명】 알폰스 엘릭
【클래스】 캐스터
【출전】 강철의 연금술사 브라더후드



【패러미터】
[근] C(5)
[내] B(10)
[민] B+(13)
[마] B(10)
[운] B(10)
[보] C(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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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번트 소개】
────────────────────────────────────────────
◇ 알폰스 엘릭
--------------------------------------------
> 캐스터 클래스 보정 : 자신의 [마] 값 「5」 상승
> 연금술사 보정 : 자신이 [연금술] 특성의 액티브 스킬을 사용할 경우마다.
  자신의 [근] / [마] / [운] 값 「1」 상승 (5턴)
> 【성향】 중립 선 / 【속성】 인
> 【특성】 인간형 / 남성 / 연금술사 / 혼령 / 인외
--------------------------------------------
어릴적에 병으로 돌아가신 어머니를 되살리기 위해, 형인 에드워드 엘릭과
함께 연금술의 금기인 인체연성을 시도한 연금술의 천재.
하지만 죽은 인간은 되살릴 수 없었으며, 인체연성을 시도한 대가로
진리의 문을 넘게 되어 통행료로서 모든 신체를 지불하게 되었다.
그렇게 죽을 운명이었으나, 에드워드 엘릭이 오른팔을 대가로 알폰스의
영혼을 가져와 갑옷에 정착시켜 겨우 살려냈다.

형제는 오늘도 여행한다. 자신들의 후회와 죄악을 끝낼 단서를 찾기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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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시브 스킬】
────────────────────────────────────────────
◇ 진지작성 [D]
--------------------------------------------
> 자신의 거점에서 전투시, 자신의 [마] / [운] / [보] 값 「4」 상승
> 【특성】 클래스 스킬 / 마술
--------------------------------------------
알폰스 엘릭은 정통 마술사가 아니기 때문에, 진지를 작성하는 능력은 보유하고 있지 않다.
이 정도의 랭크가 존재하는 이유는 연금술로 전투 환경을 유리하게 바꿀 수 있기 때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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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도구작성(연금술) [EX]
--------------------------------------------
> 시나리오 다이스에 예장 제작 이벤트가 포함되어 예장을 제작할 수 있다
> 자신이 상대에게 피해를 주었을시, 피해를 받은 상대의 [근] / [민] 값을 이번 전투동안
  「3」 내린다. 중복 가능.
> 【특성】 클래스 스킬 / 연금술
--------------------------------------------
근원과도 같은 존재인 진리의 정보를 다수 습득한 알폰스 엘릭은, 최상급의 연금술 실력을 보유한다.
등가교환의 법칙만 지켜진다면, 어떠한 것이든 연성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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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마치 강철과도 같은 마음 [C]
--------------------------------------------
> C랭크 이하의 정신계 공격에 대한 내성 보유
> 한 전투에 3번까지, 자신의 [근] / [내] / [민] 값을 내리는 효과가 자신에게 적용되었을 경우
  자신의 ([운] 값x5)% 확률로 무효로 한다.
> 【특성】 서번트 고유 스킬 / 정신계
--------------------------------------------
사람은 시련없이 성장할 수 없다. 하지만 시련을 통한 아픔과 슬픔을 이겨낼때,
마치 강철과도 같은 마음을 지니게 될 것이다. 동 랭크 이하의 정신계 공격에 대한 내성을 보유한다.
또한 신체계열 디버프를 행운 판정을 통해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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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액티브 스킬】
────────────────────────────────────────────
◇ 순간연성(자가치유) [A]
--------------------------------------------
> [CT] 5
> 자신이 [마] 속성으로 공격시 「5」의 보정 (1턴)
> 자신의 [보] 값 「5」 상승 (3턴)
> 자신의 HP 20~30 회복
> 【특성】 연금술 / 영창
--------------------------------------------
진리를 본 자로서, 연성진 없이 몸을 연성진 취급하여
등가교환의 법칙에 따라 연금술을 실행할 수 있다.
또한 알폰스 엘릭은 이 연성을 통해 자신의 갑옷 신체를 복구할 수 있다.
────────────────────────────────────────────
────────────────────────────────────────────
◇ 영혼이 깃든 갑옷 [E]
--------------------------------------------
> [CT] 3
> 자신이 [근] 속성으로 공격시 「5」의 보정 (1턴)
> 자신이 [내] 속성으로 방어시 「5」의 보정 (1턴)
> 【특성】 서번트 고유 스킬
--------------------------------------------
알폰스 엘릭이라는 영혼이 갑옷에 그려진 피의 술식을 매개체로 갑옷에 깃들어있다.
먹지도, 잠을 자지도 못하는 이 몸은 극한의 스트레스를 유발하게 된다.
단, 백병전에 돌입시 패러미터에 보정이 주어진다.
────────────────────────────────────────────
────────────────────────────────────────────
◇ 심안(진) [D]
--------------------------------------------
> [CT] 4
> 자신의 [내] 값 「4」 상승 (3턴)
> 자신에게 회피 부여 (1회 / 1턴)
> 【특성】 기술계
--------------------------------------------
수행, 단련에 의해 배양된 통찰력. 궁지에 놓여도 자신의 상황과 적의 능력을 냉정하게 파악하고,
그 자리에 남겨진 활로를 이끌어내는 전투논리. 자신보다 압도적인 적을 상대로
승리를 이끌어낼 수는 없지만, 동급의 적을 상대로는 충분히 승리를 이끌어낼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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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구】
────────────────────────────────────────────
◇ 혼이 담긴 차가운 갑옷(알폰스 엘릭) [C]
--------------------------------------------
> 상시발동형 보구
> 정신계 공격을 당할때 ([보]x6)%의 확률로 그 공격을 무효로 한다.
> [마] 속성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입을시 [보]/2(소수점 버림)만큼 그 피해를 경감한다.
> 【특성】 대인 보구 / 일화형 보구
--------------------------------------------
알폰스 엘릭이라는 혼이 담긴 갑옷. 마술적 피해를 경감하며, 정신적 공격에 대한 내성을 높인다.
진명개방 효과가 존재하지 않는 상시발동형 보구.
────────────────────────────────────────────

※회피 : 공격받을시 【상대의 [운] 값 + .dice 0~10.】과 【자신의 [운] 값 + .dice 0~20.】을 비교하여
자신의 값이 높을시 그 공격을 무효로 하는 상태.

3 마슈마슈◆MV2I88FtwA (EYJ01C.iTg)

2021-08-19 (거의 끝나감) 21:38:20

                                      ,,,ィzz豸  ,,,ィ=====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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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_,イ;;;;;;;ア       ,ィミィア ,ィ=-‐''z__    {;;;;;;;;;ア  ,ィ竓ニミ、         ヾ!
         ノ;;;;;;;;;;/      {;;;;;;;乂,イ::_::::::::_::::::(__   ノ;;;;;;ア_  〃     メ
.、       Y;;;>‐、;;ム.      {;;;;r'゙;;|;;;ア::::::l::::ミi:::',;;;;ヽ;;;;;;;;;;;;;;ン
、_〉、     .∨  ,ィ;;;;;ゝ―-、,,イ;;;;ノ;;;;;|:::{::::::::l:::::::}:::};;;;;;;',;;;;;;;;;;(__,ィ
.`ー、_〉、      Y;;;;;;;;;;;;;;;;;;;;;;;;;;,ィヽ;;;;;;;;;;}::{途トxィ赱}ソ}!;;;;;;};;;;ァミ;;;;(
   `ー、_〉、  . ミ;;;;;;;;;彡'",ノ―:::、:',;;;;;;;;;',}`イ ||`彡;;;;};;;;;;;}//≧=─ミ
      `ー、_〉、 ァv⌒l:::::ヾ:::::Y::::::ヽ;;;;;;;;;;;ヘ忍||殺/;;;;/;;;;;ノ::::::Y:::::i::::::::,::`Yミ
      `ー、_.{:::',:::::',:::::::|::::::}三{}::/ヽヽ::::::::::::::/;;;/;;;;;;;{}三ニl:::::{::::::::}:::::,'::,ハ`)>_
          ',::ヘ:::ヘ::::::',,坏 ̄::/::乂ヽヽ;;;;`´/;;;/:::::',ヽ::::ァ-、',___/:_/ン `ー、_〉、
          ゝ,^ー':T_;;ノ―'゙::/::::ヽヽ;;;;;;;;;;;;;イ/::::::::',-゙人;;_ノ_::ィ″   `ー、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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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ヘ:::::::::>‐<¨¨¨¨¨¨¨           ヘ::ァリ:::::/::::_==ミヽ                                `ー、_〉、
             ̄                       ヘ::::∨:://:_::===xヽ',                                     `ー、_〉、
                                  `''ヘ:l/::::::::ヽ:::::::::::`Y
                                     廴____人__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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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명】 후지키도 켄지
【클래스】 랜서
【출전】 도쿄구울



【패러미터】
[근] B(10)
[내] A(15)
[민] B(10)
[마] C(5)
[운] B(10)
[보] D(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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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번트 소개】
────────────────────────────────────────────
◇ 후지키도 켄지
--------------------------------------------
> 랜서 클래스 보정 : 자신의 [민] 값 「5」 상승
> 마성 보정 : 혼식 이벤트 발생 가능 & 라운드가 끝날때마다 HP 10 자동 회복
> 【성향】 혼돈 선 / 【속성】 인
> 【특성】 인간형 / 남성 / 인외 / 마성
--------------------------------------------
인간을 먹지 않으면 살아갈 수 없는 종족인 구울로 태어나,
뼈를 깍는 노력과 끝이 없는 수행을 통해 최강급의 무력을 가지게 된 구울.
인간을 먹는 것을 즐기는 살육자들과, 인간의 도리를 버린 범죄자들을 처단하는 삶을 살아왔다.

그의 최후는 그의 동료들을 살리기 위해, 적에게 자신의 발로 찾아가 동료를 건드리지 말라는
거래를 하고 세뇌당하여, 그의 동료에게 쓰려진다는 최후였다.

하지만 그는 자신의 삶을 후회하지 않는다. 그저 만족할 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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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시브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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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마력 [D]
--------------------------------------------
> [마] 속성 공격으로 인해 대미지를 받을 경우, 그 대미지를 「4」 경감.
> 【특성】 클래스 스킬
--------------------------------------------
1공정(Single Action) 마술 행사를 무효화한다. 마력을 쫓는 애뮬릿 수준.
후지키도 켄지는 마술과는 연관이 없는 이야기 출전이기에, 대마력의 랭크가 낮다.
────────────────────────────────────────────
────────────────────────────────────────────
◇ 최강자의 통찰 [A++]
--------------------------------------------
> 한 전투에 5번까지, 자신의 [근] / [내] / [민] 값을 내리는 효과가 자신에게 적용되었을 경우
  그 효과를 무효로 한다.
> 상대가 숨기는 비밀 간파 이벤트 발생 가능.
> 【특성】 정신계 / 기술계 / 통찰계 / 서번트 고유 스킬
--------------------------------------------
끝없는 노력과 수행을 통해, 후지키도 켄지는 강화능력없이
구울 중 최강자급의 무력을 손에 넣었다. 심기체의 완전한 합일과
수많은 경험으로 인해 어떠한 정신적 제약을 받더라도 완전한
전투 능력을 발휘할 수 있으며, 상대의 성향과 진실을 쉽게 간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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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액티브 스킬】
────────────────────────────────────────────
◇ 카리스마 [D]
--------------------------------------------
> [CT] 3
> 아군 전체에게 공격시 속성에 상관없이 「4」의 보정을 받는 효과 부여. (1턴)
> 【특성】 지휘계
--------------------------------------------
아군을 지휘하는 군단적 재능. 후지키도 켄지는 극소수의 아군을 대상으로
B급의 카리스마 효과를 사용할 수 있지만, 대상이 극소수일경우에 한정이기에,
랭크가 다운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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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강자의 귀환 [A++]
--------------------------------------------
> [CT] 6
> 자신의 HP 20~30 회복
> 자신에게 자신의 HP가 50 이하일 경우, [근] / [내] 값이 「10」 상승하는 효과 부여 (3턴)
> 자신에게 치명타 공격 상태 부여 (1회 / 3턴)
> 【특성】 기술계 / 서번트 고유 스킬
--------------------------------------------
자신에게 걸린 불리한 상태를 해제하며 불리한 전투에서 쉽게 이탈하는 능력.
불리한 전황에서 이탈할때 자신의 신체 능력이 강화된다.
또한 후지키도 켄지는 마스터의 마력 백업이 딱히 필요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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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강자의 기량 [A+]
--------------------------------------------
> [CT] 6
> 자신의 [내] 값 「10」 상승 (1턴)
> 자신에게 회피 부여 (1회 / 1턴)
> 자신에게 근성 상태(부활시 HP 50) 부여 (1회 / 3턴)
> 【특성】 기술계 / 서번트 고유 스킬
--------------------------------------------
끝없는 노력과 수행으로 쌓은 강력한 전투 센스.
아무리 어려운 전황이라도, 승리로 향하는 가능성을
실현시킬 수 있는 능력. 치명상을 입는다 해도,
최대한 피해를 감소시켜 잘 죽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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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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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잔의 술을 건네니 다시 만나세(작별의 술 한잔) [D]
--------------------------------------------
> 시나리오 이벤트 보구
> 작별의 마성 강림 이벤트 발생 가능.
> 【특성】 대인보구 / 일화형 보구
--------------------------------------------
평범한 동양풍 술잔으로 보이나, 그 잔에 술을 따르고 다른 사람에게 건내는 것으로
자신의 최후에 적측의 리더에게 제시한 거래의 일화를 재현한다.
모든 스테이러스가 폭증하며 주변 공간을 침식시키나, 반드시 쓰려져야할 마로 변환된다.
────────────────────────────────────────────

※치명타 공격 : 공격시 공격 위력을 결정할때 추가로 0~4의 다이스를 굴리고, 0이 나올경우
공격 위력이 2배가 되는 상태.
※회피 : 공격받을시 【상대의 [운] 값 + .dice 0~10.】과 【자신의 [운] 값 + .dice 0~20.】을 비교하여
자신의 값이 높을시 그 공격을 무효로 하는 상태.
※근성 : HP가 0이 되었을때 정해진 HP로 부활하는 상태.

4 마슈마슈◆MV2I88FtwA (EYJ01C.iTg)

2021-08-19 (거의 끝나감) 21:38: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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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レ込   r ,   ィハ/  ′
                        >   <jノ ′
                        ‐/\ _/ 廴__
                 __/ニΛ /^ヘ  /|二二>‐- 、
                 /// 〈ニニ/ ∨_Λ/ .|ニ/ニニニ/Λ
                     i//ニ/ニ|「  √: :〉   |ニニ\ニ//Λ
                     |/ニl|ニニ|{ . /: : /   .|ニニニ〉〉ニニ//〉
                   〈/ニl|ニニ|{_/: : /    |-ニニ//ニニニニ/Λ
                     |/ニl|ニ-/: :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 :. :./ |    -ニ//ニΛiニニニニ/,
                    /ニニ/: : : : :/       |-//ニニ/Ⅵニニニニ/,
.           / ̄ ̄ ̄_____/   :    |//ニニニ」 Ⅵニニニニ/,
.          /.: : : : : :.//.: .:/ニニ〉     !     」ニニニニニ[  Ⅵニニニニ/,
      /___///: : :/ニニ/     ;     |ニニニニニ「   Ⅵニニニニ/,
                //Λ__,/ニニ/     'c     [ニニニニニ「   Ⅵニニニニ/,
            ////./ニ/      ,       「ニニニニΛ   Ⅵニニニニ/,
              ////ニ/        ′     「ニニニニニニ〉   Ⅵニニニニ/,
          ////ニニ/         .′     「ニニニニニニΛ   Ⅵニニニニ/,
            ////ニニ/         /c      [ニニニニニニニニ\  Ⅵニニニニ/,
        ////[ニニ/ __      /        [ニニニ=-‐…‐-ミ  Ⅵニニニニ/,
          /////\-{ /⌒\   /.         |ア´     )ニノ   Ⅵニニニニハ
.         〈/////////| ∨  ≧ー{⌒\       _..ニ=-‐ニ〔/    Ⅵニニ彡久
          \///////| /   /       ‐--‐=i〔 ',    /〉        ̄「    ヽ
.        /  ̄厂〔 ̄ /   /     /  j{.       ,    /Λ      |n   |
          \つノ]┘ /   /   /   /Λ     ′    Λ       |_八 | ノ
           ̄  /   /       /  ∨      ,     /Λ       〉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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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명】 츠가미 쇼이치
【클래스】 어새신
【출전】 가면라이더 아기토



【패러미터】
[근] A(15)
[내] A(15)
[민] B(10)
[마] E(0)
[운] B(10)
[보] A+(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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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번트 소개】
────────────────────────────────────────────
◇ 츠가미 쇼이치
--------------------------------------------
> 어새신 클래스 보정 : 자신의 [운] 값 「5」 상승
> 태양 보정 : 상태이상 [화상]으로 인한 피해를 받지 않음
> 【성향】 질서 선 / 【속성】 천
> 【특성】 인간형 / 남성 / 인간 / 초능력자 / 신성 보유자 / 태양
--------------------------------------------
일명 "이미 가면라이더인 남자". 심리학자 미스기 요시히코와 살고있는 식객.
2000년 9월 27일에 해변가에서 기억을 잃고 쓰려져 있는 것을 근처 여고생들이 발견하여
미스기 교수의 집에 식객으로 들어오게 되었다. 어떤 사고에 의해 기억상실에 걸렸기 때문에
과거에 대해서는 전혀 기억하지 못하며,
츠가미 쇼이치란 이름도 원래 그가 지니고 있던 편지봉투에 적혀있던 이름이다.

그의 진실은 아기토라는 힘을 각성한 존재라는 것이며, 그는 이 힘을 이용하여
사람들을 성립 불가능한 현상으로 살인하는 언노운이라는 절대적 존재들을 퇴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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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시브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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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척차단 [EX]
--------------------------------------------
> 한번도 교전하지 않은 조에게 절대로 선공당하지 않음
> 전투 시작 이후 3턴 동안, 자신의 [민] / [운] 값 「5」 상승
> 【특성】 기술계 / 클래스 스킬 / 은폐계
--------------------------------------------
변신 전의 츠가미 쇼이치는 일반인의 기척을 보유한다.
서번트로서의 기척을 끊는 것이 아닌, 서번트로서의 기척을 없애는 기척차단.
가면라이더로 변신시, 서번트로서의 기척이 생겨나게 되며,
기척차단의 랭크는 B로 감소한다.
변신하지 않을시, 타서번트는 츠가미 쇼이치가 서번트라는 것을
관련 스킬을 보유하지 않은 이상 알아챌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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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승 [B]
--------------------------------------------
> 맨 처음 소환되었을시 6개의 능력치중 하나의 값을 영구적으로 「5」 강화
> 탑승물에 탑승시 [민] / [운] 값 「5」 상승.
> 【특성】 기술계 / 클래스 스킬
--------------------------------------------
웬만한 탈것을 보통 사람 이상의 실력으로 조종할 수 있지만,
살아있는 탈것은 서툰대신, 기계류는 만전으로 다루어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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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성 [B+]
--------------------------------------------
> 신성 보유자가 아닌 적을 공격시 주는 피해가 「6」 증가 [B+랭크일시]
> 신성 보유자가 아닌 적을 공격시 주는 피해가 「10」 증가 [EX랭크일시]
> 【특성】 개념계
--------------------------------------------
아기토로서의 힘은 신적 존재인 '빛의 힘'에게서
발생된 인간의 가능성이기에, 츠가미 쇼이치는 신성을 보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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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액티브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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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기토 [EX]
--------------------------------------------
> [CT] 5
> 자신의 [마] 값 「15」 상승 (3턴)
> 자신의 [보] 값 「10」 상승 (1턴)
> 자신이 상대하는 서번트의 은폐계 스킬을 무효화 [패시브 효과]
> 【특성】 서번트 고유 스킬 / 개념계
--------------------------------------------
무한히 진화하는 인간의 힘을 상징하는 스킬.
'빛의 힘'으로부터 받은 파동에 의해 츠가미 쇼이치는
아기토라는 힘이 각성하여 절대적 존재와도
싸울 수 있는 힘을 얻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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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각성하는 영혼 [A+]
--------------------------------------------
> [CT] 3
> 자신의 상태이상 전부 해제
> 자신의 능력치 값 감소 상태 전부 해제
> 자신의 [근] / [내] / [민] 「5」 증가 (1턴)
> 정신계 공격에 대한 절대 내성 보유 [패시브 효과]
> 【특성】 서번트 고유 스킬 / 개념계 / 정신계
--------------------------------------------
츠가미 쇼이치의 각성하는 영혼의 스킬화.
그의 정신은 영혼의 방벽으로 완벽하게 보호받고 있어,
어떠한 정신 공격이라 할지어도 츠가미 쇼이치에게는 통하지 않는다.
또한, 마음의 강도에 따라 신체 능력에 보정이 주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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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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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각성하는 그 영혼, 빛이 되어라(샤이닝 아기토) [A+]
--------------------------------------------
> [NP] 250
> 전투 종료시까지 자신의 모든 능력치 값 「15」 증가
> 신성 스킬의 랭크가 EX로 상승
> 마스터가 탈락하더라도, 마력부족으로 소멸하지 않음
  단, 마스터가 존재하지 않을시 보구 발동 불가. [패시브 효과]
> 【특성】 대인보구 / 일화형 보구
--------------------------------------------
츠가미 쇼이치의 정신적 깨달음을 통해 발현하는 가면라이더 아기토의 최종 형태.
모든 능력치가 초월적으로 강화되고, 신성 스킬의 랭크가 EX로 상승한다.
또한 변신벨트로서 기능하는 지속 능력으로, 마력을 자체적으로 생산하여,
보구의 발동 이외의 행동에는 마력의 백업이 필요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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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마슈마슈◆MV2I88FtwA (EYJ01C.iTg)

2021-08-19 (거의 끝나감) 21:38: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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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명】 몽키 D. 루피
【클래스】 라이더
【출전】 원피스



【패러미터】
[근] C+(8)
[내] B(10)
[민] C(5)
[마] D(3)
[운] C(5)
[보] B(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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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번트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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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몽키 D. 루피
--------------------------------------------
> 라이더 클래스 보정 : 자신의 [보] 값 「5」 상승
> 격투가 보정 : 자신의 [근] 값 「3」 상승
> 해적 보정 : 자신이 [운] 속성 공격으로 주는 피해 「3」 상승
> 【성향】 혼돈 중립 / 【속성】 인
> 【특성】 인간형 / 남성 / 인간 / 격투가 / 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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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적왕을 목표로 위대한 항로를 여행하는 밀짚모자 해적단의 선장.
바다에서 가장 자유로운 자인 해적왕이 되기위해, 그는 그의 동료들과 함께
오늘도 모험을 계속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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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시브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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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승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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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맨 처음 소환되었을시 6개의 능력치중 하나의 값을 영구적으로 「3」 강화
> 탑승물에 탑승시 [민] / [운] 값 「3」 상승.
> 【특성】 기술계 / 클래스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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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바른 조교, 조정이 이루어진 것이라면 만전으로 탈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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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악마의 열매(고무고무) [D]
--------------------------------------------
> 자신이 [근] 속성 공격으로 받는 피해 「10」 감소
> 자신이 [근] / [민] 속성 공격으로 주는 피해 「5」 증가
> 물가 필드에서 자신의 [근] / [민] / [운] 값 「5」 감소 (1보구 사용시 상쇄)
> 감전 상태이상 절대 내성 획득
> 【특성】 서번트 고유 스킬 / 신체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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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의 성질이 고무로 변하게 되는 악마의 열매, 고무고무 열매를
먹었기에 몽키 D. 루피는 고무인간으로서 변화했다.
몸이 고무와도 같은 성질을 지니게 된다.
또한, 물에 닿는 것으로 큰 신체적 부하를 받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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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늘어나는 내장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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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투를 하지 않은 라운드 1 마다 "고기 식사" 상태를 획득
> 전투 개시시 자신에게 부여된 "고기 식사" 상태를 전부 해제하고, 해제한 1개 상태당 NP 10 획득
> 마스터에게 "재력" 스킬이 존재하지 않을 경우, 3라운드마다 "고기 식사" 상태가 1개 해제됨
> 【특성】 서번트 고유 스킬 / 신체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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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무의 성질이 내장에게도 부여되어, 끝없이 먹을 수 있다.
몽키 D. 루피에게 있어서, 고기를 먹는 것은 전력을 온존하기 위한
필수 조건이기도 하다. 음식을 먹는 것으로, 마력을 소량 회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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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액티브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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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적의 명예 [B]
--------------------------------------------
> [CT] 4
> 자신이 주는 피해 「5」 증가 (1턴)
> 자신에게 근성 상태(부활시 HP 30) 부여 (1회 / 3턴)
> 【특성】 정신계
--------------------------------------------
해적들의 독자적인 가치관에서 생겨난 특수 스킬.
저랭크의 용맹, 전투속행 등이 복합되어있다.
본래라면 정신오염 또한 복합되어 있어야 하나,
몽키 D. 루피는 특별히 정신오염이 배제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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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기의 카리스마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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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T] 5
> 자신의 [내] / [마] 값 「5」 상승 (3턴)
> 전장의 모든 적 마스터의 스킬 / 령주를 봉인 (3턴)
> 【특성】 지휘계
--------------------------------------------
아군을 지휘하는 군단적 재능. 몽키 D. 루피의 경우,
이 카리스마라는 개념이 물리화되어 패기라는 형식으로 활용된다.
견문색, 무장색, 패왕색으로 분류되며,
일반적인 카리스마의 효과를 지니지 않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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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밀짚모자의 감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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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T] 6
> 자신의 NP 50 증가
> 상대의 은폐계 스킬을 무효화. [패시브 효과]
> 【특성】 서번트 고유 스킬 / 정신계
--------------------------------------------
타고난 제6감. 미래예지에 가까우며, 시각·청각을 방해하는 능력에 저항할 수 있다.
자신의 동료와 관련된 일에만 반응한다는 조건이 붙었기에, 마치 짐승을
초월한 본능적인 감각을 보유하여, 전장에서 자신이 취해야 할 행동을
최우선적으로 수행한다. 카리스마로 인한 견문색에 의해 랭크 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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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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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천의 바다를 태양처럼 해쳐나가는 배(사우전드 써니)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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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P] 150
> 전투 개시시 NP가 150 감소하는 대신(음수로 감소 가능) 이 보구를 발동하고 전투를 개시할 수 있다.
> 전장을 사우전드 써니호로 바꿔, 이하의 효과를 적용한다.
  1. 몽키 D. 루피가 아군이라고 생각하는 전장의 모든 존재의 능력치 값 「5」 증가
  2. 몽키 D. 루피가 아군이라고 생각하는 전장의 존재 수 x 「3」만큼 몽키 D. 루피의 능력치 값 증가
> 【특성】 대군보구 / 탑승형 보구
--------------------------------------------
몽키 D. 루피의 밀짚모자 해적단의 해적선.
몽키 D. 루피가 동료라고 생각하는 자가 해적선에 탑승할 수록,
해적선에 탑승한 모든 루피의 동료가 초월적으로 강화된다.
이 강화폭은, 마스터를 서번트급으로 끌어올릴 수 있을정도.
또한 마력만 충분하다면, 어디든지 갈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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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어(세컨드 · 서드 · 포스)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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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P] 100 / 150 / 200
> NP를 100 소모하여 발동시, 자신의 [민] / [운] 값 「10」 증가 (3턴)
> NP를 150 소모하여 발동시, 자신의 [근] / [내] 값 「15」 증가 (3턴)
> NP를 200 소모하여 발동시, 자신의 [근] / [내] / [민] / [마] / [운] 값 「15」 증가 (3턴)
  또한 자신에게 스킬 봉인 상태 부여 (3턴)
> 【특성】 대인보구 / 기술형 보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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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키 D. 루피의 전투 스타일.
자신의 몸이 고무의 성질인 것을 이용하여,
몸을 최대한 도핑하여 부스트하는 페이즈 시스템.
각각 엄청난 스피드 / 엄청난 파괴력 / 엄청난 출력을
낼 수 있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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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성 : HP가 0이 되었을때 정해진 HP로 부활하는 상태.

7 마슈마슈◆MV2I88FtwA (EYJ01C.iTg)

2021-08-19 (거의 끝나감) 21:38:45

          _] :i心:沁、:厂 ,ィ:i:i/ ..::/:::Y⌒`´⌒Yハ:::::::::|i:必 Ⅵ:i:/(:i:i:i:i/リ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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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匕ノ:):川:トミkx,____:):ノ乂<>乂:::)、(, 斗rヤ( r公x心 (_
             _] Vj彡イΝ)乂 弋ツ(≧,,.人I人,,x≦ぞツ ,.个xv'^[_:iリ人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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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ヽWj_]   |   ∨/  |;;;;;i  ∨/   |  [:i/ 八j/
            )∨:)h。).   |   〈   :|;;;;;|:   〉   |  √イ (⌒___
            __)∨:/:〈/ハ  :     ⌒こ⌒      .:  ,(J]\V⌒マ(_
         _ア// /: : W沁,    r_ ,,,、、__,,、、、、、ァ) .  厶'.∧ Y_ : マ(_
         )ア :// /: :.:.W : :)k   ヽ∨- - - -V㌻ / ふアL_厂 iL_: :マ(_
.        __7 ん.ン]:/:i:圦 : :)心.   、 ー…- '/ / ふ/ =ミ.!j彡ヘ(_ : マ(__
    _jLアW { 川山㌻:j{:个x,,:⌒沁、.  \て⌒ン  .ィ(__;::{ 川| 川 ',__マ∧Ⅵ∧_
-=ニ~ ̄/'⌒].八Wア'´:i:i:リ:i川:i:iうTT:心   彡   ィ(i爪:i:i:リ ‐-! ==:〉=} : | |:i:i:i[_二=-
_,,. '⌒ア  __] _)ア:i:i:i:i:i:ィ:i:/:i:i{:i:i:狄:L:i:i:心、、、、、、ィ(:i:ィ(:i:i少’. . . /. . . / /: /∧川「‐-  _
  ⌒7  __] )/:i:i:i少':i:i/:i:i狄:i:i:i:i:Ⅵ:i:i:i:i:i:i:{Ⅵ㌃ィ(:i:i:i:イ  . . ../. . . / /:|// 片リ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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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명】 디오 브란도
【클래스】 버서커
【출전】 죠죠의 기묘한 모험



【패러미터】
[근] B(10)
[내] A(15)
[민] C+(8)
[마] A(15)
[운] E(0)
[보] A+(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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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번트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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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오 브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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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버서커 클래스 보정 : 자신의 [근] 값 「5」 상승
> 마성 보정 : 혼식 이벤트 발생 가능 & 라운드가 끝날때마다 HP 10 자동 회복
> 【성향】 혼돈 악 / 【속성】 지
> 【특성】 인간형 / 남성 / 인외 / 마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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죠스타 가문의 숙적이자, 죠스타의 피에 전혀져 내려오는 악연.
자신을 위해, 무고한 약자를 이용하고 버리는 것을 망설이지 않는 사악한 마왕.
석가면의 흡혈귀로서의 힘과 그의 스탠드인 더 월드의 힘은, 그를 더욱 오만에 취하게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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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시브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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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화 [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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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신이 주는 피해 「1」 증가
> 자신이 받는 피해 「1」 증가
> 【특성】 클래스 스킬 / 정신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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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상시에는 광화로 인한 패러미터 보정이 없는 대신 정상적인 사고력을 유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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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역질 나는 사악함 [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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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장의 자신을 포함한 [악] 성향 아군이 적에게 주는 피해 「5」 증가
> 전장의 자신을 포함한 [선] 성향 또는 [질서] 성향 아군이 적에게 받는 피해 「5」 증가
> 자신의 마스터가 [질서] 또는 [선] 성향일시 자신의 [내] / [마] 값 「5」 감소
> 【특성】 정신계 / 서번트 고유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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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마나 자신의 이익을 위해 무고한 약자들을 이용하는가의 대한 스킬.
특이하게도, 사악한 성향이 높을수록 랭크가 다운되며
정신오염같은 효과가 부여된다. 랭크가 높을수록 사악한 성향이 사라지고,
칠흑의 의지 스킬로 변경된다. 정의로운 자와의 인격적 상성이 최악에 가깝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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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만의 자세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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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신의 HP가 100 이상일 경우, 자신이 주는 피해 「5」 감소
> 자신의 HP가 50 이하일 경우, 자신이 주는 피해 「5」 증가
> 자신의 최대 HP가 150에서 125으로 감소
> 【특성】 정신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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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의 전투력에 대한 자존심이 너무 높은 나머지,
능력치가 감소하는 스킬. 단, 일정 대미지를 받을 경우
능력치가 강화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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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액티브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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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석가면의 흡혈귀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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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T] 5
> 자신의 HP 20~30 회복
> 자신의 NP 30 증가
> 자신에게 흡혈 상태 부여 (1턴)
> 자신이 [태양] 특성에게 받는 피해 「10」 증가 [패시브 효과]
> 육신의 싹 이벤트 발생 가능 [패시브 효과]
> 【특성】 서번트 고유 스킬 / 신체계
--------------------------------------------
석가면으로 인해 사도와 흡사한 생명체인 흡혈귀로 변묘했다는 것을
나타내는 스킬. 태양빛으로 인해 재가 되지 않는 이상, 완전히 죽지 않는다.
또한 자신의 엑기스로 시생인을 만들거나, 피를 흡수하여 상처를 치유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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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탠드(더 월드) [E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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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T] 3
> 자신의 [마] 값 「5」 증가 (3턴)
> 자신이 [근] / [민] 속성으로 공격시 상대의 방어 위력에 「5」 역보정 (3턴)
> 자신의 공격시 상대의 반격계 스킬을 무효로 함 (3턴)
> 【특성】 서번트 고유 스킬 / 기술계 / 정신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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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오 브란도의 정신적 투지와 생체 에너지가 합쳐져 물리력을 가지게 되어
나타난 능력. 노란색 잠수부같은 외형을 하고 있는 강력한 전투력을 가진 인간형 존재.
스탠드를 가지고 있지 않은 자들에게는 절대로 보이지 않는 강력한 이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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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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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쳐버린 세계(더 월드)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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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P] 200 / 250 / 300
> NP 200을 소비하여 발동시, 다음 상대의 턴을 1턴 스킵한다.
> NP 250을 소비하여 발동시, 다음 상대의 턴을 2턴 스킵한다.
> NP 300을 소비하여 발동시, 다음 상대의 턴을 3턴 스킵한다.
> 상대가 시간계 스킬을 보유시, 그 상대의 턴은 스킵되지 않는다.
> 【특성】 대계보구 / 개념형 보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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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세계의 시간을, 디오 브란도의 컨디션에 비례하여 멈춘다.
보통 컨디션이라면 5초 정도의 시간이 멈춰지게 된다.
더 월드로 인해 시간이 정지된 세계는 오로지
디오만이 인지할 수 있으며, 디오만이 움직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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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혈 : 자신이 상대에게 준 피해의 반(소수점 버림)만큼 HP를 회복하는 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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