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77459285> 테스트 :: 288

ㅇㅇ◆Lf8y1Shj4k

2019-12-28 00:07:55 - 2024-11-10 21:41:33

0 ㅇㅇ◆Lf8y1Shj4k (6990797E+5)

2019-12-28 (파란날) 00:07:55

.

165 이름 없음 (FaWrnV4EPg)

2024-03-32 (모두 수고..) 01:39:04

<나는 나다.>

...이딴 선문답 하려고 그 짓들을 저질렀다면-

<비존재인 나는 존재로서 정의/규정 할 수 없다.>

O5-4, 장 에브라히미를 알고 있나?

<그는 여기에 왔었다.>
<그는 두려워했다/존재하지 않는다.>

<나는 존재하지/인지되지 않는/않았다.>
<존재하지/인지되지 않으니 셀레스티얼/모이라 맥테거트는 날 찾을/설득할 수 없다.>

170 이름 없음 (bhz8f4X8kE)

2024-04-06 (파란날) 13:35:32

네가 맡아달라고 부탁했어.





거 참 우습기 짝이 없는 광경이네요.



가리온한테 대진표가 바뀔거란 얘기를 듣고 왔답니다.
귀찮게 됐어요.
그 진드기 같은 놈이 다시 덤벼올거라고 생각하고 확실히 죽이려 준비했는데 그 녀석이 아니라니.
상대가 상대라 잡아오는데 좀 애를 먹을거라고 생각했지만, 이게 왠 일일까요?

173 이름 없음 (4dEVDXwfzY)

2024-04-13 (파란날) 00:11:20

'저것이 고통을 느끼는지도 난 모른다.'

'내가 이래도 통각 따위 꺼버렸을지도 모르지.'

'지금은 그저.'

'진짜로 고통스러워 하건 말건 내 앞에 있는 것을 최대한 고통스럽게 만들지도 모를 일을 하고 싶을 뿐이었다.'

174 이름 없음 (LkHI2j3kwI)

2024-04-15 (모두 수고..) 23:53:49

수는 방금 전과 비슷했는데, 좀 더 재빨라지고 화력이 더 강해진것 같아요.

회수해가는 놈들은 매번 나타나는데, 왜 한번에 오지 않는거지?

...우릴 평가하고 있는거겠지.

평가?

최소한의 전력으로 우리가 얼마나 강한 위협인지 평가하고, 거기에 맞춰서 무장 같은걸 강화하건, 아니면 더 강한 개체를 풀거나 하는 식일거야.

어째서 그렇게 번거롭게 덤벼대는거지?

아마 알고리즘이 그런 식이겠지.

그렇다면 그 시스템은 꽤나 멍청한 녀석이겠군.

꼭 그렇다고 판단할순 없어요.
만약 라이나 씨가 조우했던 그것과 같은 거라면
어쩌면 이것보다 더 할 수 있음에도 행동에 제약이 걸린 상태일수도 있죠.

╋━━━━━━━━━━━━━━━━━━━━━━━━━━━━━━━━━━━━━━━━━━━━━━━╋

[]



╋━━━━━━━━━━━━━━━━━━━━━━━━━━━━━━━━━━━━━━━━━━━━━━━╋

175 이름 없음 (gEFeetVcOA)

2024-04-21 (내일 월요일) 01:28:19

여깄는거 아니까 나와.

<관측 중>
<경고: 원자재에 변이 발생>

원자재...?

왜 이곳 사람들을 부품으로 쓴거지?

<명령: 본 기지를 유지보수하라.>
<명령: 기지의 기자재는 유지보수용으로 사용할 수 없다.>
<명령: 직원은 유지보수용으로 사용할 수 없다.>
<판단: 이탈자는 직원이 아니다.>
<판단: 이탈자는 원자재로 사용 가능.>

177 이름 없음 (oEM.mWVBlc)

2024-04-22 (모두 수고..) 22:44:39

SHODAN이라고?
웨이랜드 연구소 개판 쳐버린 그 모델이잖아?

SHODAN, 지능형 초최적화 자료접근 네트워크.
수지의 오빠 중 하나가 만들었죠.
그 올디스트 하우스에 있던 초기형 AI를 역공학해서 만든 AI였는데, 좀 결함이 많았어요.

설계를 어떻게 해먹었는지 자아가 비대해서 초기 상태로 내버려뒀다간 자기를 신으로 여기고 네트워크를 장악하려고 들었지.
기초적인 윤리 코드를 짜넣으면 억제가 가능하긴 했지만, 반대로 얘기하면 그게 없어지면 바로 미치광이가 되는거야.
거기다 어떻게건 성능만 잘 나오게 하려고 하다보니 효율도 나빠서 원본하고는 다르게 전기 퍼먹는 괴물이 된데다 요구하는 하드웨어 성능도 지금 기준으로도 무리일 정도였어.

RAISA에 꽤 오래전부터 있었다니 이게 아마 초기형이겠지.
웨이랜드에 있던건 그놈이 다시 최적화, 소형화 했던거고.

181 이름 없음 (cXOblRaVvY)

2024-04-26 (불탄다..!) 19:00:45

...SHODAN.
내가 구 재단이 만들었던 AI들을 찾아다닌 이유지.

지능형 초최적화 자료접근 네트워크.
수지의 오빠 중 하나가 만들었죠.
그 올디스트 하우스에 있던 초기형 AI를 역공학해서 만든 AI였는데, 중대한 결함이 있었어요.

설계를 어떻게 해먹었는지 자아가 비대해서 초기 상태로 내버려뒀다간 자기를 신으로 여기고 네트워크를 장악하려고 들었지.
기초적인 윤리 코드를 짜넣으면 억제가 가능하긴 했지만, 반대로 얘기하면 어떤 이유에서건 그게 없어지면 바로 미치광이가 되는거야.
하나도 예외가 없었어.
거기다 어떻게건 성능만 잘 나오게 하려고 하다보니 효율도 나빠서 원본하고는 다르게 전기 퍼먹는 괴물이 됐지.
RAISA에 꽤 오래전부터 있었다니 그게 아마 초기형이었을거야.
웨이랜드에 있던건 그놈이 다시 최적화, 소형화 했던거고.

그러니까 그 놈이 더 있을수도 있을거라고?

O5-4가 아키텍쳐를 팔아먹었으니, 여러 놈들이 재가공해서

182 이름 없음 (PR/wuHD7I6)

2024-04-28 (내일 월요일) 01:38:49


╋━━━━━━━━━━━━━━━━━━━━━━━━━━━━━━━━━━━━━━━━━━━━━━━╋

[모이라 발렌]

일단 이 시설 백업이 있댔으니 거기에도 있겠지.

라이나 씨에게 알려야겠어.

╋━━━━━━━━━━━━━━━━━━━━━━━━━━━━━━━━━━━━━━━━━━━━━━━╋

195 이름 없음 (NAA92CkYwk)

2024-05-25 (파란날) 20:40:26

[ ]안은 추가 설정
▼―――――――――――――――――――――――――――――――――――――――▼
이름: W

본명: [위샤델]

종족: 살카즈

출신지: 한국 태생

연령: Access Denied
실제 연령은 30대 초반

능력: 폭☆8
자세히 풀이하자면 폭발물을 활용한 트랩 전투나 거점 폭파 능력, 살카즈 주술을 응용한 시간차 카운터 폭발주술

설명: 전직 로도스 아일랜드 오퍼레이터. 지금은 대한민국 국가정보원 중간관리직급 간부.

[출생 후 어린 시절을 한국에서 지내다 살카즈 전통에 따라 부모와 함께 중동 지역에서 20대를 보냈다.]

과거에는 중동 등 분쟁지역에서 악명 높았던 용병이었으나 용병 업무 도중중 로도스를 운영하기 시작하던 때의 테레시아와 맞부딪쳐 패하고,
당시의 그녀에게 매료되어 기존 계약을 파기하고 용병 시절 쭉 따라온 휘하 부하들과 함께 로도스에 취직하게 되었다.
이후 로도스가 성장하면서 요인 호위, 게릴라전, 폭파 임무 등을 자발적으로 수행하며 로도스의 성장에 기여하였다.
테레시아가 과로로 사망하면서 큰 상실감을 맞게 되어 한 때 힘들어 했으나 테레시아의 유지를 이어 아미야가 CEO로 취임한 이후에도 아미야와 로도스를 도왔다.
허나 몇 년 뒤, 돌연 원인불명의 이유로 로도스를 퇴사하였고, 얼마 안되어 귀국 후 고향의 지인의 권유로 국정원에 취직하여 현재에 이르렀다.

[현재 대외공작 담당 부서 휘하 중동 방면 작전팀인 '바벨'의 팀장.]

일처리는 확실하지만 원채 성격이 더럽고 조금 나아진 지금도 여전히 입에 대걸레를 물었는지라 전혀 호감받지 못하는 성격.
로도스 초창기에 그녀와 말싸움으로 맞상대할 이는 팩트폭격의 달인 켈시 이외에는 없으며, 그외에는 심해진다 싶을 때 테레시아가 직접 설득해야 할 정도.
그녀랑 친하게 지낼 수 있는 이는 흔치 않아 생전의 테레시아를 제외하고는 테레시아의 의지를 이은 아미야, 서로 언니동생 하는 스프링필드, W 상대로 태연히 쓴소리를 할 수 있는 비랄,
자세한 기록은 블라인드 처리하지만 의외로 졸라걸도 있다.
신기하게도 그 성격에도 부하들한테 옛날 용병 시절부터 지금 국정원에까지 따라오는 충성을 받는 걸 보면 사람 마음은 전혀 모르겠다.
......아니면 그녀 성격이 성격 더러운 용병출신 부하들한테 호평이고 임무생환률이 겁나게 높아서일지도.

폭탄을 이용해 성대하게 폭☆8시키는 데에는 국정원 내에 따라올 사람이 없다. 특히 신기에 가까운 트랩 설치와 폭발 타이밍은 세계에서 한 손에 꼽힐 레벨.
다만 폭발물 동원하는데 돈이 장난 아니게 꺄지고 뒷수습이 어려워진다는 게 흠이다.
이 폭발물이 특별한 조합의 폭약을 사용하기에 거의 일반 폭파 작전의 2.3배는 예산이 깨진다고 봐야 한다.
당연하지만 전직 로도스 사원답게 "더 강한 근육은 더 많은 폭탄을 들 수 있다", "격발기 버튼을 더 세게 누르면 폭탄이 더 강하게 터진다" 는 괴상망측한 주장을 펼치는 헬창.
의외로 아주 틀리진 않는 말인게 실제로 살카즈 주술을 응용하여 폭발력을 높이는 방법을 쓰긴 한다. 격발기 버튼에 힘 주는 것은 그저 주술 발동을 위한 루틴이지만.

전 방재원 사무직 요원이자 현 로도스 인사과장인 졸라걸의 어머니.
어쩌다 인간과 사랑에 빠져 졸라걸을 낳게 된 건지 자세한 경위는 불명이지만 아무래도 그게 갱생의 키 포인트가 아니었을까?
어지간해서는 다른 이한테 평등하게 뭣같지만 앞서 언급한 소수의 지인에게는 살갑고 딸한테는 한없이 약한 성격.

테레시아의 과로사 건이 트라우마로 남아 딸이 태어나고서는 애지중지하며 키웠으나
모종의 사건으로 대판 다치고 난 뒤 그걸로도 모자라 냅다 자기가 있는 로도스에 온다고 하니 극대노,
딸내미 바지가랑이 잡아가며 1주일간 고성과 애통을 동반한 설득을 퍼부었으나 끝내 고집을 못 꺾어 자기가 로도스를 때려치우고 만다.

지옥 악마의 후예답게 안목이 이상해 졸라맨를 사윗감으로 점찍어 놓은 상태.
공사구분 못하는(X) 안하는(O) 그녀답게 공석이건 사석이건 사위사랑공세를 퍼부어 그 졸라맨이 전력으로 도망쳐다닌다.
그리고 그걸 보고 아야는 쪼개고 이후 소식을 들은 졸라걸이 전화로 어머니를 2시간동안 타박놓는게 이제는 일상.

4기 시점에서 의외의 취미가 생겼는데, M.S.R에서 발매하는 음반을 수집하고 음악을 들으며 춤을 춘다. 특히 Renegade라는 인기곡은 그녀가 제일로 삼는 애창곡이다.
(실제로 명일방주 테마곡 중 손꼽는 인기곡이며, W 본인의 테마이다.)
▲―――――――――――――――――――――――――――――――――――――――――――▲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