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어장주와 플레이어가 진행하는 ORPG 어장입니다. 플레이어가 아닌 분은 일절 참여할 수 없습니다. 1. 외부인의 이견, 참견, 훈수 등을 전면 금지합니다. 저한테는 평가 받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 2. 외부인의 관전 등은 환영하지만 외야가 선을 넘는 시점에서 밴 처리합니다. 관전은 어디까지나 관전임을 명시하는 바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때 아닌 밤중의 배틀 페이즈.
┏━━━━━━━━━━━━━━━━━━━━━━━━━━━━━━━━━━━━━━━━━━━━━━━━━━━━━━━┓ ┃ ◆DLC 구매 조건. ┃ - 이하의 조건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DLC를 이용할 수 없으므로 필독할 것. ┣─────────────────────────────────────────────────────── ┃ 1. DLC는 선의가 아닌 '거래'인 만큼 서로 지켜야 할 최소한의 선을 필히 지킬 것. ┃ ┃ 2. 플레이 내에서 1회라도 썼거나 쓸 수 있는 상황, 구매하자마자 적용 되는 것 등은 환불하지 않음. ┃ - 예시1: 특기 구매 후 해당 캐릭터가 플레이에 참여(사용 여부는 따지지 않음) ┃ - 예시2: 설정 구매 후 그걸 통한 RP, 또는 구매하자마자 알게 되는 정보 등. ┃ ┃ 3. 단, 구매 후 사용할 수 없는 상황에 한해서는 환불 가능. ┃ - 예시1: 특기 구매 후 사용하지 못 하고 플레이에서 탈퇴하는 경우. ┃ - 예시2: 물품 구매 후 물품을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GM이 플레이를 해산하는 경우(사용했다면 적용 사항 없음) 등. ┃ ┃ 4. 구매자가 물품 구매를 위해 지불한 대가는 선의가 아닌 '거래'이므로 GM 또한 본인의 이득을 위해 사용할 수 있음. ┃ - 예시: 타인에게 양도, 이벤트 상품, 포켓몬 배틀 등이나 여러 이유로 인한 대가 지불 방식으로 사용 등. ┃ - 단, 인간적으로 해서는 절대 안 될 행동(대가를 통한 갑질, 대가를 통한 도박 등)은 절대 하지 않으며 할 생각도 없음. ┃ ┃ 5. 구매자는 자기 채권이 아닌 타인의 채권 등을 이용하여 물품을 구매할 수 없음. ┃ ┃ 6. 언급 되지 않은 변동 사항 등에 관해서는 상의 등을 거쳐 결정. ┃ ┃ 7. 주의점. ┃ - DLC는 필수 구매 사항이 아닙니다. 선택 사항입니다. 구매하지 않는다 하여 플레이를 할 수 없는 건 절대 아닙니다. ┃ 따라서 다른 플레이어가 구매한다 하여 반드시 구매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 - 제공을 원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준비했습니다. 구매 여부는 본인의 자유이므로 타인의 눈치를 볼 필요는 없습니다. ┃ 만일 그런 경우가 생겼을 시는 반드시 제게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DLC 구매는 선택 사항이며 구매하지 않아도 플레이 진행에 전혀 문제 없습니다.】 ┃ DLC가 있어야 플레이가 성립 되는 우행은 일어나지 않으므로 구매 시에는 다시 한 번 고심하시기 바랍니다. ┗━━━━━━━━━━━━━━━━━━━━━━━━━━━━━━━━━━━━━━━━━━━━━━━━━━━━━━━┛
◇특기 단가(특기 1개 기준) - 1레벨: 1장. - 2레벨~클래스 레벨 미만: 2장. - 클래스 레벨 일치: 3장. - 캐릭터 레벨 이하(최대 5레벨): 5장. * * 최대 1장 구매 가능.
※단가 설명. - AA 제작(이하 AA 채권): 1장 당 AA 제작 1회(경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 단편 제작(이하 단편 채권): 1장 당 40레스(경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 플레이 제공(이하 플레이 채권): 1장 당 단가 5개 상당. 기본적으로 플레이 단가와 동일. ※용어 설명. - 클래스 레벨: 해당 클래스의 레벨. 스트라이커 3Lv, 카발리어 1Lv 등. - 캐릭터 레벨: 클래스 레벨등의 총합 레벨. 말 그대로 캐릭터의 레벨을 말함. - 레벨은 해당 계통 클래스 기준. 링케이지 분류 특기면 링케이지 클래스, 가디언 분류 특기면 가디언 클래스 기준. ※특기 슬롯은 최대 [캐릭터 레벨]개이며 캐릭터 레벨이 증가하면 슬롯도 증가. ※컨버전: 타 클래스 특기를 해당 클래스에서 쓸 수 있게 고치는 골든 룰. - 단가: 책정 된 단가의 2배. - 한 캐릭터 당 1회 가능.
◇플레이 단가(1시나리오 기준) - 단가: 5장(경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하단 참조). - 구성: - 4~5시간 2회 플레이. 전투는 클라이맥스 1회. - 클라이언트의 요청에 맞춘 플레이. 해당 PC의 과거사, IF 스토리 등, 원하는 시나리오 최대한 제공. - 원할 경우 기존 PC가 아닌 새 PC를 이용한 시나리오 등도 가능. * * 단, 특이점 슬롯에 등록 된 캐릭터가 아닐 경우 본편 사용 절대 불가능.
※기타 사항. - 인원이 추가 될 경우 구성이 증가 되므로 단가 또한 증가. - 인원이 증가했을 경우 상세한 회의 필요. - 여러 조건 등에 의해 GM이 제대로 된 플레이를 못 했을 경우 단가 삭감, 또는 환불.
◇기타 품목 - 경험점 5점: 1장. - 개인 및 추가 설정: 3~5장(경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 기타 사항: 상의에 따라 단가 책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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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넣을 필요도 없어 보이는 구간을 넣은 거라 별 다른 게 없읍니다.
가챠 게임을 잘 안 해서 모르는데 천장? 이라고 하나?
여튼 상한을 둔 이유는 저거보다 많아지면 자연적으로 페이 투 윈으로 흘러갈 가능성이 높아서 걸어둔 마지노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