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아래 정보에 ■이라는 문자가 섞여 있다면 그것은 주최 측에 의해 검열된 것. 1. 2번 구역에서 초기 플레이어 15명 중에서 한 명이 사망. 주최 측의 사주를 받은 또 다른 초기 플레이어의 행동. 2. 초기 플레이어 15명 중 한 명이 게임판에서 나감. 2-1. 2와 관련된 이유로 게임판에 1명의 플레이어가 입장. 2-2. 2와 관련된 이유로 1에서 죽은 플레이어가 부활. 3. 어떤 강자가 한 초기 플레이어의 동료로 합류. 3-1. 그녀의 능력은 집행자 수준. 18번 구역에서 1번 구역으로 공격을 날려서 빌딩을 절단. 3-2. 주최 측이 보낸 인물. 원래부터 주최 측의 인물인지 아니면 참가자인지는 알 수 없음. 4. 회색곰을 조심할 것. 초기 플레이어 중 쾌락살인마 하나가 회색곰으로 변신하는 어빌리티를 획득. 4-1. 그녀는 안경을 썼으며 자신을 숨기는 데 능숙. 현재는 아마 2번 구역에 있을 것으로 추정. 4-2. 그녀는 1~3에서 언급한 인물들과는 별개의 인물. 5. 시청자들은 참가자들의 생각을 어느 정도 읽을 수 있음. 5-1. 만약 적대하는 참가자가 있고 그 사람을 지지하는 시청자가 있다면 정보가 샐 우려가 있으니 주의.
@네코가사키 나츠호에게 어빌리티 '드림 셀프: 환상가면', '드림 셀프: 환상장막' 등급 및 레벨 상승 ([드림 셀프: 환상가면]: 최하급 2~4Lv->하급 4Lv, [드림 셀프: 환상장막]: 최하급 2~4Lv->하급 10Lv) 후원(400P~440P):
어빌리티가 자신에게 맞지 않거나 다른 어빌리티를 원하는 경우 경우 반송할 것. 반송 시 다른 어빌리티로 바꾸어 후원함.
《드림 셀프: 환상가면 / 하급 4Lv》: 꿈 속의 자신을 불러와 현실의 자신을 덮는 가면으로 삼는다. 꿈은 현실을 삼킬 수 없다. = 특수/보조. 액티브. 가상의 '배역'을 지정한 후 발동. 발동 시 배역 연기, 감정 몰입, 배역과 무관한 고통 억제. SP 소비 없음. = 해제 전까지 효과 유지. 능력을 해제하면 감정 몰입이 해제되고 몰입으로 인한 후유증은 배제된다. = 단, 이 어빌리티보다 등급이 높은 능력에 기인한 후유증은 배제할 수 없다.
《드림 셀프: 환상장막 / 하급 10Lv》: 심신에 새겨진 기교를 통해 꿈 속의 자신을 불러와 현실의 자신을 감싸는 장막으로 삼는다. = 특수/보조. 액티브. 보호막을 형성한다. 보호막은 (민첩 기본치)×Lv만큼 자체적인 HP를 갖는다. 15SP 소비. = 보호막은 본래 HP보다 먼저 소비되며 자신과 방어력을 공유한다. 또한, 자신을 대상으로 한 HP 회복 효과는 보호막이 대신 받는다. = 단, 보호막이 적용되는 동안 본래 HP는 1로 고정되며 회복되지 않는다. 이때 HP 감소로 인한 신체 결손은 일어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