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룰 섹션
■ 전투 룰
,、+''"~~~"''+、 ,、+''"~~~"''+、 ,、+''"~~~"''+、
/. . . . . ./. ./..\ /. . . . . ./. ./..\ /. . . . . ./. ./..\
_ -=7. .\. . . ./.../. . .. ..∧ _ -=7. .\. . . ./.../. . .. ..∧ _ -=7. .\. . . ./.../. . .. ..∧
/ __/ /.、.. .. ..ヽ...{. /. . . /. ..| / __/ /.、.. .. ..ヽ...{. /. . . /. ..| / __/ /.、.. .. ..ヽ...{. /. . . /. ..|
/〉 ./ .厂 {. . .\. . .}. {/. ../. . . . ト、 /〉 ./ .厂 {. . .\. . .}. {/. ../. . . . ト、 /〉 ./ .厂 {. . .\. . .}. {/. ../. . . . ト、
//// __/ ヤ. ./ {/⌒ヽ⌒ヽ}、. . . .√\ //// __/ ヤ. ./ {/⌒ヽ⌒ヽ}、. . . .√\ //// __/ ヤ. ./ {/⌒ヽ⌒ヽ}、. . . .√\
ト、 __,//-=∧/ \', _}..〈 _\ / 〕. / ト、 __,//-=∧/ \', _}..〈 _\ / 〕. / ト、 __,//-=∧/ \', _}..〈 _\ / 〕. / \
|=\-=ニ/ニ〉 ヘ ', __V^',{乂ぅ、}__ノr_o_ァ__V┐ |=\-=ニ/ニ〉 ヘ ', __V^',{乂ぅ、}__ノr_o_ァ__V┐ |=\-=ニ/ニ〉 ヘ ', __V^',{乂ぅ、}__ノr_o_ァ__V┐ \
__人二},ニ{ニ〈/ \ ', \>',`¨¨´⌒`¨¨´ /;ノ __人二},ニ{ニ〈/ \ ', \>',`¨¨´⌒`¨¨´ /;ノ __人二},ニ{ニ〈/ \ ', \>',`¨¨´⌒`¨¨´ /;ノ /,
〈二 ̄ニ〉-,ニニニ〉 ,,.、丶 ヽ,込 r‐`´ ュ ,.イ_ 〈二 ̄ニ〉-,ニニニ〉 ,,.、丶 ヽ,込 r‐`´ ュ ,.イ_ 〈二 ̄ニ〉-,ニニニ〉 ,,.、丶 ヽ,込 r‐`´ ュ ,.イ___〉 / , /
〉二 ̄_)ニ.}彡≪_彡⌒¨´ ∧ / V_\__, ィ_/ ‘, 〉二 ̄_)ニ.}彡≪_彡⌒¨´ ∧ / V_\__, ィ_/ ‘, 〉二 ̄_)ニ.}彡≪_彡⌒¨´ ∧ / V_\__, ィ_/ ‘, / V /
⌒'<¨_彡}ノ ./ ∧ \ V_-}i:i/-/ ‘ ⌒'<¨_彡}ノ V ./ ∧ \ V_-}i:i/-/ ‘ ⌒'<¨_彡}ノ V ./ ∧ \ V_-}i:i/-/ ‘, / V
. ⌒¨´ / ∧ `、 .V_}i/_/ _、+'” ⌒¨´ L _ / ∧ `、 .V_}i/_/ _、+'” ⌒¨´ L _ / ∧ `、 .V_}i/_/ _、+'” / L _
/ ∧ `、V}∨_、+'” /、、 〕 } / ∧ `、V}∨_、+'” /、、 〕 } / ∧ `、V}∨_、+'” /、、 〕 }
〈 / ∧ /Vi:\ / ゚。 \ / ∧ 〈 / ∧ /Vi:\ / ゚。 \ / ∧ 〈 / ∧ /Vi:\ / ゚。 \ / ∧
∨ ∧ { Vi:i:i:\_彡ァ } `、_/ } ∨ ∧ { Vi:i:i:\_彡ァ } `、_/ } ∨ ∧ { Vi:i:i:\_彡ァ } `、_/ }
V、 ∧ }.o \i:i:i:i:i:i:/ .} \、 ', V、 ∧ }.o \i:i:i:i:i:i:/ .} \、 ', V、 ∧ }.o \i:i:i:i:i:i:/ .} \、 ',
/, \ /〕. \i/ / \)」」 /, \ /〕. \i/ / \)」」 /, \ /〕. \i/ / \)」」
/, \ / 〕 / /, \ / 〕 / /, \ / 〕 /
/, \{ 〕 _、+'”√ /, \{ 〕 _、+'”√ /, \{ 〕 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l .∥/ √ /, | l .∥/ √ /, | l .∥/ √
〕、 | .| _彡 .√ 〕、 | .| _彡 .√ 〕、 | .| _彡 .√
〕 ヽ| | ∥ √ 〕 ヽ| | ∥ √ 〕 ヽ| | ∥ √
人 | / ∥ / 人 | / ∥ / 人 | / ∥ /
\_」__/} ∥ ' \_」__/} ∥ ' \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5m】 카스가 쿄우지 1호기
【10m】 카스가 쿄우지 2호기
【5m】 카스가 쿄우지 3호기
【0m】 여러분
【-5m】 쿄스가 카우지
━━━━━━━━━━━━━━━━━━━━━━━━━━━━━━━━━━━━━━━━━━━━━━━━
【GM】
더블 크로스에서 전투의 배경이 되는 전장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정해두지 않고 있습니다.
그저 막연하게 거리를 설정하고, 그 거리에 따라 어림잡아 『인게이지』인가 아닌가를 설정할 뿐입니다.
본 참치 인터넷 어장에서 진행되는, PBP 형태의 플레이에서는 구현하기 어려운 룰이므로, 적절히 개변을 가했습니다.
대상과의 거리를 표시하고, 대상과 같은 거리, 혹은 ±1m 정도의 오차가 있는 거리라면 같은 인게이지로 칩니다.
예시는 위와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