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58006428> [AA/ORPG] 메탈릭 가디언 RPG 서머리 어장. :: 297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9-05-16 20:33:38 - 2019-07-27 20:54:29

0 실업희망자◆zb1wG8Cj56 (748874E+55)

2019-05-16 (거의 끝나감) 20:33:38


                   _   、、                    、、       __                   _rァ         rfi:i:L__   _,,
                .:i:i:i:. .:i:i:i:i:.  :M E T A L L I C   G U A R D I A N   R P G: i:i:iz <i:i:i:. |/\i:i:. >i:i:i:i:..
            .:i:i:i:...////\ _ -、    __  ____////      .///へ‐z__}i.r‐┐,///\ V/ ___rヘ.ニ=────┘//,\.:i:i {/\i:i:.
              .////// 〉 、` ∠,,__ ./ .}i. ∥ ∥// __    ノ/ / └─ォ __|  |_〈>〈>//^V.l    〈\〉 〈 ̄ ̄ ̄ ̄\ :「 \.\.}'//,\i:.
           ..:i:i// ,..、 ./ /、`r    //..∥ ∥ ∥/{_xへ_./_,/./     |{       }..} r''└───\〉 ゚。___   }乂  \ ,V/// \i:.
        .:i:i:// /  V / ` .r─ァ //...∥ ∥ ∥//^⌒7777 ノ . /¨¨7  l└─i  r‐ォ l/}: :}/,「 ̄ ̄ ̄ ̄ V/////r‐ 、}  l//\ .|'//,.「\ / ,
        :i:i:iV.〈    /   癶_/ // . ∥ ∥ ∥‐ォ.r‐ォ ./¨} \_/  ./  √'//,j. . .} |:. .l__ L__. . .___j /^\', {  .l /}ヽ`¨゙///}:  ゚。ハ
       _rへi:/∧. . . . {゚。_/{. . . . .//. . ∥ ノ . ∥{ : }.{: :}./ √////ノ. . .////../  √ |:. .|{    }'//,}. . .} 、+''  / ゚,  l\j /}//\///}   ゚//,
       j:i:i/ / : : : : }////〉: : : :〉`¨¨´/: : :/ ¨´ .冫. .////,/: : : /'///ノ  ./r‐┘. |L___j//.ノ . . |<  _、 V/ j:  l../,∥////>゙/八. . .|//}
    r'.:i:i:i///   ィ ///、+'': ,、: :/ /} /: : : :///.._、+'”: ////〈: : : :/'///,.\_./ }. . . .ノ./r─‐、/.く. . . .ノ'/ ̄∧ V/ノ  l/r'_r‐=ニ_ノ. . . . .|//}i:.
    .:i:i:///  / L/、+': : :/ `′...}.{: : :./.ノVi{: _、+'”,/////,.V///////////// ̄/////⌒ヽ\ \/ _/⌒./∧__V\ 八,}i:i:i:]./∧      八.八:
.  .:〈/{/r'  ///i///i{ : / /癶_/ri:i:] “¨”/.<^V/ニヘ/ T¨¨¨i〈¨¨゚ヽ /T¨¨¨i〈¨¨゚ヽ//´ア~ヾ゙^i/ }  \,/'^⌒V////// `′/i:i:ノ . /∧   .///i:i:i
.  -=ニ| _L.//,/ :L/V.¨´//i:iア  〈i└=≦__..'⌒ソi:i|/,|   |」 __ノ//l   |」   }/  :| __ゝ'/ハ⌒¨´___  ̄ニ=-へ/V  ⌒\寸//彡く/⌒
    |'///,/i(´     V/ ____ < ___ >i:i:} }/,|   |¨i  `i//l   |ー''^.八   :|/]:   「 r' < ___ >  ___
    .:i:|/,/i:i:〃      < ___ >. ───. .、 )i:if/ [__].乂_ク.[__]//}^\\__]〔_ノ/」:  ,, ─── 、< ___ >
   ```i:i:i:''”                `` ─── ''”<i:i:iゝ------^--- ^------ '’i:i:i>〕iト----=彡  `` ─── ''”
                               ``  ; i{  ヽi:i:i:(⌒ } /~^''ー'  ー\ ヽi:iノ  ,,

이 어장은...

0. 어장주가 진행하는 ORPG를 준비하는 어장입니다.
1. 플레이에 관련 된 세계관 및 설정 설명, 플레이 준비 등이 올라오는 어장입니다.
2. 기본적으로 어장주만 사용하며 필요에 따라서 플레이어, 또는 다른 이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타인의 간섭, 이견, 참견을 일절 받지 않으며 어장주 외의 참치가 다른 어장에 올리는 것을 금지합니다.
4. 한 번 팔 때 각 잡고 파 두면 두고두고 쓸 수 있기에 각 잡고 파는 어장. 로봇물은 진리.

230 실업희망자◆zb1wG8Cj56 (7527087E+5)

2019-08-08 (거의 끝나감) 18:11:40


■룰 섹션
●각종 상태

        、                                                         ,,,,,/─/二二i─,
          .|` 、 、          __,,r/`>=--                           ,─三三, ‐ ´/ _,┘ ̄フ ̄´ ,,‐,‐,‐,─,,,,,i    _,‐´/
          \ \` 、      _,, r ''/`/                              / /./   // ̄,──‐´ ヽ//// / ∠─_ ‐´_ ‐´
              ><.\、ーr、‐<`:..、` 、,ィ                           _   / /./    //__/   __∠_─── ´─|/  //\
         ./\\_\!:.l`:.、` 、:::>''                           |ヽ\/|三ヽ __┘ | i─‐.|__|  //\,、 . |  /  / /  / |
            /:.、 . \---\:.:.:.:>-.<                             ,,─ ─‐ヽ||三ヽ  ,─ ´二フ / // / \ |  | ̄ ̄/ /(二()〉
        /、:::\  .\:.:.:.:./:.:.:,r:<`:....、                         //    //ヽ/三三三三__|_/ i´/   /,,,>─i二 ̄    /
       ,rへ \:::::\  .><:.:.:.:.:i:.:.:.:.\、:.:`:...、       ,r_ 、         //__─ ̄|   | ヽ三─|__|__/    =/`/  二二〉//ヽ、
    、./ /\ \_;;r`.´.\.\:.:.\:.:.:.:``:/::::`ヽ     / /'        〈 〈 ̄  _,,,,,ヽ__ヽ,─´、_/ / |ヽ_ヽヽ  _─´| /   `|_|  |() 二()
    />、´  _,,r.i´     .\\.\:.:`、:.:/:::::::::::::::::i、.<  / /          \〈´Vii/ フ \   /_/‐_┘─ |二二 /ヽ´ヽ     `─i`´ /
  r</ _ゝ‐'ー ´         .\\.\::`、r 、::::___l ` 、:ヽ  /                〉`´|ヽi` へ \\ |く//   `´ |二|__| ( )_丿       /─ 〈─,
  `、r. ´                 \\!\\..、 .ll  \l::l:.:.',\             `‐_〉 ‐´/i´`>‐、〉/        .|  |ヽ‐/        .┘_|/ /─i、
   `、                .\',. \`ー`_-_-_´, ':.:.:.l  .、                 ∠ヽヽ | .(_) |          |〉‐/ /       ././ / i‐| ,i─´
    `、                 /.\ ` 、:.:.:.:.:.:.:.:.:./   .、            `〈 |_| ̄ `.‐ ´          / / /        `´.i_i |_||_|´
     `              / / \  `ー―.´     __、            `´              /`ヽ__/_
                  / /  ,, r ''<         /  `、                               |   /_ / .ヽ_
                 /、./,, r ''´     \r 、    /       、                       ,,_.┘‐、/ / | (__(_)
                 \_,,>''        .\\ ./        、                         /〉‐,>‐, ,‐、´ ./
                              ` 、.l          .、                        |_| i´ // |. /
                                 ` 、         i                      `i |_| .| .|‐´
                                    `  、_   ノ                         `´
                                         ̄

이하는 이동에 관련 된 상태인 비행상태와 질주상태, 지중상태, 고기동상태에 따른 스퀘어 관련 룰입니다.

비행상태
- 침입불가: 진입불능, 밀집공역.
- 해설: 비행하고 있는 상태. 비행상태인 캐릭터에게만 이동을 방해받는다. 이동곤란·차폐물·사막·설원·수면·수중의 【이동력】패널티를 받지 않는다.
- 겸비 가능 상태: 고기동, 질주.

질주상태
- 침입불가: 진입불능, 장해물, 밀집공역.
- 해설: 고속주행하고 있는 상태. 이동곤란·차폐물·사막·설원·수면·수중의 【이동력】패널티를 받지 않는다.
- 겸비 가능 상태: 비행, 고기동, 지중.

지중상태
- 침입불가: 밀집공역.
- 해설: 지중에 숨어든 상태. 지중상태인 캐릭터에게만 이동을 방해받는다. 비행상태, 질주상태의 이동력 페널티 면제를 동일하게 적용한다.
- 겸비 가능 상태: 질주, 고기동.

고기동상태
- 침입불가: 진입불능, 장해물, 밀집공역.
- 해설: 높은 운동성을 얻고 있는 상태. 고기동상태·비행상태인 캐릭터에 의해서만 이동을 방해받는다.
- 겸비 가능 상태: 비행, 질주, 지중.
*고기동상태는 우주에서 발생하는 상태입니다.

231 실업희망자◆zb1wG8Cj56 (7527087E+5)

2019-08-08 (거의 끝나감) 18:11:46


                           _  ___            `ヽ   ∨   {   〃  //,   /
                            >                        )// / //ノ  (__
                    ̄三‐-                 /77     //,   /        -‐=
                           ┌<>=‐-こ二⊃///          /         ̄三二
                    二=-         |:◯:|_/_>x V///\            i|         /
                            /_/ヽ|: : : : : :', '////∧        __rくi|       (_
                              {__〕 : : : : : : : }} _」/////}     . '"´////}: ハ
                                V : : : : : : : 〃{___)8///   / x<_兀>x―┤       -‐
               _,,..   -‐ニ       ` ミ:.___彡 く/////'′ __/_): : : : : : <_〇_ノ:i       ‐=二
                       ̄⌒二ニ=‐-        ー-=V∧::::ム=ミY: :i { : : : : : : : : {__」: :|
                         >      /T     V∧{: : : :}} 八 : : : : : ┌く__/}:ノ
                      /  /   ,' |ヽ,=-‐┐/〉:∧〉=彡く::::::>  : : : : :>'′      \
                      / / /   / 〈∠: : : : 。`ヽ{:Yニ=(: : :)}/  ` ̄´          ヽヽ
                             -‐厶=-‐¬ァ:%:゚x<^℃ニ=一〈  _rュ_
                          〃 }: : : : :____{: :゚:Y´:r┐\:∧i∧:::::マ : : : : `ヽ         <.._
                            //(/ /N} /:、: : : : \\ ┘: :/  V∧::::.〉: : :。。: :,ハ     ー=ニ
                        /^ー′ r‐┘: :\: : : : ∨匸フノ  ∧i∧/=‐-ミ: :///}___ -=≦
                          /777/: : : : : : : \: : 厶r匕    {/`¨>―- .  ヽVK⌒
                      /ー一'′\: : : : : : : : :)'{_,//⌒Y  (_}〃: : : : : : : ヽ /: |
                         'ー―┐ : : : \: : :  '´/:::/火__,ノ   { {{ : : : : : : :┌(_]: :/
                    /     / : : : : : : } '′ /ヽノ/:::::::/     .__: : : : : __/^7/^
                   /       { : : : : : '′ ∠::ノ::::}::厂      丶)r┬く〇) イ
                  /          ): '′   /:i/.::/            `ニ=‐ヘ._,ノ
                /        ,        ∠..::ノ/:::}
                  i       '′      /:i//:::} '′
                  |__,,..  '′       ,∠..::::ノ/::::/
                         __/ヽ//:::::Y
                     //:::::_/::::ハ::::::/
                     //:::::/:〃:::/::::》¨´
                     //:::::/:::::::{{/::::::{{
               //:::::/::::::::::::::::::::::::, ’
               //:::::/::::::::::::::::::::::::::, ’
___           //:::::/::::::::::::::::::::::::::::, ’
-=ニ二   ____ /‐く:::::/::::::::::::::::::::::::::::::, ’
.        ̄三ニ‐-\:::::::::::::::::::::::::::::, ’
          ヽ ⌒ヽ\:::::::::::::::::::, ’
             /,ハ: ヽ:::::::::::, ’
        / / `¨´. : :Y::::, ’
       / //  \.: :.:.:|::/
         /        `7T「
                     i| | i

이하는 대기권 돌입과 대기권 낙하, 내열상태와 돌입상태에 대한 설명입니다.

대기권 돌입
- 우주와 지상은, 두꺼운 대기의 층에 의해 나누어져있다. 우주에서 지상으로 내려가려고 할 경우, 이 대기의 층이 문제가 된다.

대기권 낙하
- 대기권 상층부, 우주공간 아슬아슬한 곳에서 활동을 하는 것은 대단히 위험하다.
캐릭터는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행동하지 않으면, 대기에 의해 브레이크가 걸려, 지구의 중력에 붙잡혀 낙하할 가능성이 있다.
구체적으로는, GM이 대기권으로의 낙하의 위험성이 있다고 선언한 장소에서는, 판정의 펌블치가 +2된다.
그리고 그러한 장소에서, 【전투치】에 의한 판정에 펌블을 낸 경우, 캐릭터는 대기권으로 낙하하게 된다.
GM은 만일 대기권을 낙하하면서의 전투를 연출하고 싶다면, 1라운드 경과할 때마다 펌블치가 추가로 +2된다고 해도 된다.
1라운드째는 펌블치가 +2, 2라운드째는 +4, 3라운드째는 +6이 된다.
대기권으로 낙하한 캐릭터는 후술하는 내열상태, 또는 돌입상태로 할 수단을 갖고 있지 않는 한, 사망, 또는 폭산한다.
하지만, 예외적으로 〈炎〉속성의 데미지를 무효화하는 능력을 그 캐릭터가 가지고 있을 경우는, 그렇지만도 않다. GM은 단순히 높은 곳에서의 낙하로 보고, 적정 판단을 할 것.

내열상태
- 내열상태는, 대기권 돌입의 엄청난 고온에서 스스로를 지키기 위해, 내열 가스나 어떠한 단열소재, 필드 등에 의해 자신을 지키고 있는 상태다.
이 상태인 캐릭터는 대기권으로 낙하해도, 그것에 의해 사망, 폭산하거나, 데미지를 받는 일은 없다.
하지만, 내열상태인 캐릭터는 메인 프로세스를 할 수 없게 된다.

돌입상태
- 돌입상태는, 단열 충격파를 만들어 내거나, 막대한 추력에 의해 억지로 낙하에 브레이크를 걸거나, 반중력으로 낙하속도를 무로 하는 등으로, 대기권 돌입의 열의 영향을 받지 않는 상태다.
이 상태인 캐릭터는 대기권으로 낙하해도, 그것에 의해 사망, 폭산하거나, 데미지를 받는 일은 없다.
또, 내열상태와는 달리 액션을 할 수 없는 것도 아니며, 자유로운 행동이 가능하다.

Powered by lightuna v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