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54901421> 테에스트 :: 76

◆hZJNpUVno.

2019-04-10 22:03:31 - 2022-09-06 21:46:37

0 ◆hZJNpUVno. (0089123E+5)

2019-04-10 (水) 22:03:31

12 ◆hZJNpUVno. (5749151E+5)

2019-04-11 (거의 끝나감) 19:42:39

 〔Man of Steel (패시브 / @랭크)〕: "하늘을 봐! 새야! 비행기야! 아니야, 슈퍼맨이야!"
  E 랭크
  = 방어력 +20.
  D 랭크
  = 방어력 +50.
  = 비행이 가능해진다.
  C 랭크
  = 방어력 +150.
  = 고속비행이 가능해진다.
  B 랭크
  = 방어력 +200.
  = 공격력 +100.
  = 초고속비행이 가능해진다.
  A 랭크
  = 방어력 +2000.
  = 공격력 +1000.
  = 상대방의 공격에 피격 당할때 방어력 계산 전에 데미지를 n%경감한다.
  = 물리법칙을 무시하는 비행이 가능해진다.

13 ◆hZJNpUVno. (5749151E+5)

2019-04-11 (거의 끝나감) 19:42:55

 〔차크라 (패시브 / @랭크)〕: 영(靈)과 체(體)을 조화시켜 완전에 이르라.
  E 랭크
  = HP 최대치 +50.
  D 랭크
  = HP, SP 최대치 +100.
  C 랭크
  = HP, SP 최대치 +150.
  = 매 턴 SP 150 회복.
  B 랭크
  = HP, SP 최대치 +200.
  = 매 턴 HP, SP 200 회복.
  A 랭크
  = HP, SP 최대치 +500.
  = 매 턴 HP, SP 500 회복.
  = 행동횟수 1회 추가.

16 ◆hZJNpUVno. (4541054E+5)

2019-04-12 (불탄다..!) 15:09:35

 〔ONE-PUNCH (패시브 / @랭크)〕: 일격!
  E 랭크
  = 공격력 +20.
  D 랭크
  = 공격력 +100.
  C 랭크
  = 공격력 +150.
  = 액티브 효과 [원펀치]사용 가능.
  - [원펀치] : 공격행동시 사용선언. 물리 공격력 +150. 40 SP 추가 소비.
  B 랭크
  = 공격력 +200.
  = 방어력 +100.
  = 액티브 효과 [원펀치]사용 가능.
  - [원펀치] : 공격행동시 사용선언. 물리 공격력 +1000. 90 SP 추가 소비.
  A 랭크
  = 공격력 +2000.
  = 방어력 +1000.
  = 자신의 공격이 명중할시 dice 1 20을 굴려 10 이하가 나오면 상태이상 즉사(특대)를 부여한다.
  = 액티브 효과 [원펀치]사용 가능.
  - [원펀치] : 공격행동시 사용선언. 물리 공격력 +2000. 사용시 200 SP 추가 소비.

17 ◆hZJNpUVno. (4541054E+5)

2019-04-12 (불탄다..!) 15:43:21

 〔ONE-PUNCH (패시브 / @랭크)〕: 일격!
  E 랭크
  = 공격력 +20.
  D 랭크
  = 공격력 +100.
  C 랭크
  = 공격력 +150.
  = 액티브 효과 [원펀치]사용 가능.
  - [원펀치] : 공격행동시 사용선언. 물리 공격력 +150. 60 SP 추가 소비.
  B 랭크
  = 공격력 +200.
  = 방어력 +100.
  = 액티브 효과 [원펀치]사용 가능.
  - [원펀치] : 공격행동시 사용선언. 물리 공격력 +1000. 135 SP 추가 소비.
  A 랭크
  = 공격력 +2000.
  = 방어력 +1000.
  = 자신의 공격이 명중할시 dice 1 20을 굴려 10 이하가 나오면 상태이상 즉사(특대)를 부여한다.
  = 액티브 효과 [원펀치]사용 가능.
  - [원펀치] : 공격행동시 사용선언. 물리 공격력 +2000. 300 SP 추가 소비.

18 ◆hZJNpUVno. (4541054E+5)

2019-04-12 (불탄다..!) 18:02:58

 〔 평온의 문양 (액세서리 / 매직 / 기타)〕 : 정신을 평온하게 유지 해주는 문양. 신체부위에 가져다대면 스며들어 각인되고. 해제하려 마음먹으면 다시 튀어나온다.
  = 상태이상 [혼란], [분노] 중 이하 면역.

19 ◆hZJNpUVno. (8897806E+5)

2019-04-14 (내일 월요일) 17:45:21

 〔떨쳐내기 (CON / 1Lv〕: 에너지를 방출함으로서 자신에게 가해지는 악영향을 떨쳐내는 기술.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모든 상태이상 소 이하 해제. 사용시 20SP 소비, 상태이상에 걸렸을 시 선언.

20 ◆hZJNpUVno. (8897806E+5)

2019-04-14 (내일 월요일) 19:41:51

 〔해주의 문양 (액세서리 / 매직 / 기타)〕 : 저주를 해제하는 술법을 발현하게 해주는 문양이 새겨진 코인. 신체에 가져다대면 문신의 형태로 새겨지고. 해제하려 마음먹으면 다시 빠져나온다. 정신을 안정시키는 부가효과가 있다.
  = 상태이상 혼란, 분노 소 이하 무효.
  = 모든 상태이상 (중) 이하 해제. 사용시 30SP 소비.

21 ◆hZJNpUVno. (437143E+53)

2019-04-16 (FIRE!) 00:39:18

 〔생환의 아뮬렛 (액세서리 / 매직 / 기타)〕 : 죽음을 피하는 가호가 담긴 아뮬렛. 횟수가 다하면 파괴된다.
  = 상태이상 즉사 무효.
  = 3회 사용후 파괴됨.[디메리트]

22 ◆hZJNpUVno. (437143E+53)

2019-04-16 (FIRE!) 02:01:51

 〔어빌리티 (패시브, 액티브 / @랭크)〕: 서얼명
  E 랭크-하급
  =
  D 랭크-중급
  =
  =
  C 랭크-중급×1.5
  =
  =
  =
  B 랭크-상급
  =
  =
  =
  =
  A 랭크-최상급
  =
  =
  =
  =
  =

23 ◆hZJNpUVno. (437143E+53)

2019-04-16 (FIRE!) 04:15:01

 〔이상내성 (패시브 / @랭크)〕: 상태이상에 대한 내성.
  E 랭크
  = 상태이상 혼란 소 이하 면역.
  D 랭크
  = 상태이상 혼란, 분노 중 이하 면역.
  C 랭크
  = 상태이상 혼란, 분노, 즉사 중 이하 면역.
  = 상태이상 봉인(어빌리티, 스킬) 기절 소 이하 면역.
  B 랭크
  = 상태이상 혼란, 분노 대 이하 면역.
  = 봉인(어빌리티, 스킬) 대 이하 면역.
  = 즉사, 기절 대 이하 면역.
  = 마비, 암흑 대 이하 면역.
   A 랭크
  = 모든 상태이상 특대 이하 면역.
  = 자신에게 상태이상을 부여하려 한 상대에게 해당 상태이상을 반사한다.

24 ◆hZJNpUVno. (437143E+53)

2019-04-16 (FIRE!) 04:16:33

 〔직감 (패시브, 액티브 / @랭크)〕: 천성적으로 타고난 제 6감. 보통은 느끼지못하는 것을 느낀다.
  E 랭크
  = 미약한 직감.
  D 랭크
  = 명중 +20.
  = 보통 수준의 직감.
  C 랭크
  = 명중 +30.
  = 회피 +30.
  = 높은 수준의 직감.
  B 랭크
  = 명중 +50.
  = 회피 +50.
  = 상태이상 암흑, 혼란 대 이하 무효
  = 인간을 초월한 직감.
  A 랭크
  = 명중 +100.
  = 회피 +100.
  = 자신의 크리티컬 범위 +10.
  = 상태이상 암흑, 혼란, 봉인(어빌리티) 특대 이하 무효.
  = 미래예지에 닿은 직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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