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53588277> 테스트용 테스트 어장을 테스트하는 것이 아닌 그냥 테스트 :: 100

익명의 테스터◆qS0.kx2nf6

2019-03-26 17:17:47 - 2019-11-17 21:15:38

0 익명의 테스터◆qS0.kx2nf6 (1726374E+6)

2019-03-26 (FIRE!) 17:17:47

테스트!

70 ◆qS0.kx2nf6 (9332077E+6)

2019-11-20 (水) 20:03:17


[◆토비이치 오리가미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523

어빌리티 개수: 5
어빌리티 상한 수: 5
어빌리티 랭크: A / B / B / B / B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6
스킬 랭크(최상급): 3
스킬 랭크(상급): 7 / 6 / 4 / 1 / 1

※104스레 1000으로 상급 스킬 1Lv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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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 li ::l    l\/      ̄  |   < | / /  / /::l l   / l
     li :l l l    i /      --  ̄}    l/   //  l  l  /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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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파일]
 성명: 토비이치 오리가미
 연령: 16세. 4학년.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질서적 악(혼돈적 선)
 총 포인트: 0P.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기본/인스피레이션)]
 【STR: 23 (4)】 / 【DEX: 25 (5)】 / 【INT: 400/2400 (80/480)】 / 【CON: 75 (15)】
 【HP: 230 (230)】 / 【SP: 750+400 (1150)】


 [전투 데이터(기본)]
 명중: 5+80+0+0=85 / 회피: 5+80+0+0=85
 공격력: 80+0+0+150=230 / 방어력: 0+0+0+200=200
 기타:
 - 한 턴에 2~3회 행동 가능.(30% 확률로 3회)
 - 매 턴 HP 46, SP 230 회복
 - 상태이상 대 이하, B랭크 미만 방어 무시 효과 무효.
 - 공격을 받았을 때 dice 1 10을 굴려 2 이하일 시 대미지 완전 무효화.
 - 공격 시 dice 1 10을 굴려 3 이하 시 방어력 무시.


 [전투 데이터(인스피레이션+광휘의 왕관)]
 명중: 5+480+0+0=525 / 회피: 5+480+0+0=525
 공격력: 480+1440+0+150=2070 / 방어력: 0+1560+0+200=1760
 기타: 기본 데이터 능력 공유
 - 임시 HP 2400 추가. 임시 HP 매 턴 480 회복.
 - 변신 상태에서 HP가 0이 되는 대미지를 입으면 HP 1로 1회 버틴다. 한 전투 1회 발동.


 [어빌리티]
 〔지혜의 열매 (패시브 / A랭크)〕: 인간의 악의에 의해 열매를 맺는 지성의 결정체.
  = 인스피레이션: 발동 시 INT 기본치 500% 상승. 100SP 소비.
  = 리플렉스: 전투 이전 설정 가능. 설정 후 전투 시작 시 인스피레이션과 광휘의 왕관이 자동 발동. 150SP 추가 소비.
  = 전투 순서 지정 시 최우선으로 행동
  = 행동 횟수 +1
  = 명중 +(INT 보정치)×1
  = 회피 +(INT 보정치)×1
  = [디메리트] 생명체를 살해하는 행위에 대한 가책이 옅어진다.
 〔광휘의 왕관 (액티브 / B랭크)〕: 축복받았던 과거의 조각, 순수의 파편을 조립해 만든 권능.
  = 50SP를 소비해 변신. (INT 보정치×5)만큼의 임시 HP를 구현한다. 이는 기존 HP보다 먼저 소비된다. 매 턴 20SP 소비.
   - 임시 HP는 기존 HP 회복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으며, 모두 소모되면 변신이 해제된다.
   - 변신이 해제되지 않은 상태에서 어빌리티 재발동 시 임시 HP는 초기화된다.
  = 변신 상태에서 공격 시 특수 유형 공격을 물리 유형으로 변환할 수 있다.
  = 변신 상태에서 공격력 +(INT 보정치)×3
  = 변신 상태에서 방어력 +(INT 보정치)×3
 〔황금 가지의 비술 (패시브 / B랭크)〕: 명계로 가는 길을 열어 생과 사의 경계를 흐리는 신비한 겨우살이의 힘을 빌린 주술. 사용하지 못하고 품을 뿐.
  = 모든 상태이상 대 이하 무효.
  = [디메리트] 전투 중에는 망령의 소리에 홀려 자신의 호감도가 중 미만인 대상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는다.
 〔일곱 후광의 가호 (패시브 / B랭크)〕: 엔릴이 삼나무 숲의 훔바바에게 선사한 일곱 후광의 축복의 일부.
  = 매 턴 HP, SP 20% 회복.
  = 광휘의 왕관 적용 시 매 턴 임시 HP 20% 회복.
  = B랭크 미만 방어 무시 효과 무효화.
 〔파라다이스 로스트 (액티브 / B랭크)〕: 죄인을 현세에서 추방해 나락으로 떨어뜨리는 비정한 단죄.
  = 구현: 던전을 구현한다. 시전자가 구현한 모든 던전의 용량 총합에 한계가 있으며, 이 용량은 시전자의 능력에 비례한다. 100SP 소비.
  = 감금: 지정한 대상을 구현한 던전에 감금할 수 있다. 대상은 던전을 클리어해야 탈출 가능. 던전의 용량이 부족할 경우 감금할 수 없다. 50SP 소비.
  = 조작: 던전의 종류, 환경, 출현 몬스터, 난이도 등을 용량 한계 내에서 자유롭게 조작할 수 있다.
  = 진입: 자신이 구현한 던전에 강제 진입할 수 있다. 시전자는 자신이 구현한 던전의 용량 판정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 [디메리트] 구현한 던전을 자신의 의지로 해제할 수 없다


 [스킬]
 〔아바타 (INT / 3Lv)〕: 편재성을 획득하는 주문. 자신을 복제하여 여러 장소에 동시에 존재할 수 있다.
  = 최상급. 특수/보조. 패시브. 기타.
  = 매 턴 dice 1 10을 굴려 Lv 이하 판정 성공 시 행동 횟수 +1.
  = 분신: 턴 소비 없이 최대 (Lv×2)체의 분신을 만들어낸다. 유지 시 분신 1체마다 매 턴 20SP 소비. 사정거리 및 제한시간 없음.
   - 분신은 해당 턴에 본체의 행동횟수를 소비해야 행동할 수 있다. 분신은 HP, SP를 포함한 모든 능력과 피해, 감각을 본체와 공유한다.
  = 화신: 턴 소비 없이 분신 1체를 아군에게 덮어씌운다. 지속시간 동안 해당 아군은 전투에서 제외된다.
   - 아군의 회피/방어 판정 시에도 발동 가능. 아군 대신 자신의 분신이 대신 공격받는다.
  = 중첩: 턴 소비 없이 분신 1체를 본체에 겹친다. 중첩 상태로 공격 시 대미지 감소 및 무효 효과를 관통한다. 방어 판정에는 효과가 없다.
 〔무질서한 거짓의 만신전 (INT / 7Lv)〕: 신앙을 의심하고자 엮어낸 모든 신에 대한 신앙. 어리석은 자에게 만신이 축복으로 보답하리라.
  = 상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발동 조건은 특정 대상 1명을 신으로 지정하여 신앙하는 것. 신앙 대상이 실존하지 않아도, 거짓 신앙이라도 상관없다.
  = 신앙 대상이 실존인물인 경우 자신의 호감도가 중 이상일 때만 발동 가능.
  = 신앙 대상의 능력과 방향성이 일치하는 능력을 가졌을 경우 해당 능력이 자동으로 성장한다.
  = 자신의 능력 하나를 선택해 개변할 수 있다. 개변 시 결과는 신앙 대상의 성향과 능력에 의해 결정된다. 100SP, 6시간 44분 소비.
  = 성장 및 개변 효과는 신앙의 크기에 비례하며, 대상이 되는 '능력'은 능력치, 어빌리티, 스킬, 스킬화되지 않은 잡다한 특기 등을 모두 포함한다.
  = [디메리트] 신앙의 대상이 자신보다 약하다고 인지할 경우 성장 효과는 발동하지 않는다. 또한, 신앙의 크기만큼 자신이 신앙하지 않는 대상을 의심한다.
 〔진지작성 (INT / 6Lv)〕: 로스트 파라다이스의 능력을 연구해 얻은 결과물. 주위 환경을 적에게 불리한 구조로 바꾼다.
  = 상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진지화: 전투 이전 등급에 맞는 소재를 소비해 영구적인 진지 설치. 소비한 소재에 따른 페널티가 적에게 주어진다. 50SP 소비.
  = 전투 중 진지 설치 가능. 소재를 소비하지 않는 대신 소재에 따른 페널티 효과는 없다. 또한 전투가 끝나면 진지는 해체된다.
  = 흡마: 작성된 진지 내에서 적 전체의 SP의 5%를 매 턴 흡수한다.
  = 흡혈: 작성된 진지 내에서 적 전체의 HP의 5%를 매 턴 흡수한다.
  = [디메리트] 적과 사용한 소재의 상성에 따라 드물게 적이 강화되는 경우도 있다.
 〔종이접기 마술 (INT / 4Lv)〕: 과거를 추억하며 혼자서 개발해낸 완전히 새로운 카테고리의 주문.
  = 상급. 특수/기타. 액티브. 기타.
  = 레어 등급 도구 아이템을 1개 구현한다. 50SP 소비.
  = 구현한 아이템의 효과 슬롯의 출력은 Lv/10으로 제한된다.
 〔글레이프니르 (INT / 1Lv)〕: 거대한 늑대를 묶기 위한 난쟁이들의 마법의 족쇄를 재현한 주문.
  = 상급. 특수/기타. 액티브. 원거리.
  = 봉인: 적 1체에게 상태이상 봉인(어빌리티)와 봉인(스킬)을 대 위력으로 부여. 200SP 소비.
  = 구속: 모든 적 각자를 대상으로 INT 대결. INT 대결에 성공 시 대상은 포박되어 행동 불능 상태가 된다.
  = 매 턴 구속 중인 적 1명당 50SP 소비. 매 턴 INT 대결 성공 시 포박 상태 유지.
 〔발로르의 눈 (INT / 1Lv)〕: 포보르의 마왕이 가졌던 외눈의 마안을 재현한 주문.
  = 상급. 특수/공격. 액티브. 원거리.
  = 적 전체에게 상태이상 즉사를 대 위력으로 부여. 500SP 소비.
 〔하늘의 서기관 (INT / 1Lv)〕: 하늘의 서기장으로서의 권위를 부여하는 기록과 언약에 관한 비전 지식.
  = 상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계약: 계약 당사자가 서로 동의한 계약이 있을 때 계약서 생성. 계약에 대한 강제력 발생. 합의 시 계약 파기 가능. 30SP 소비
  = 검색: 무의식에 보관된 수많은 지식 중 필요한 지식 검색. 관련 판정 시 Lv/n의 확률로 정보 획득. n은 판정 난이도에 따라 변동. 30SP 소비.
  = 징수: 발동 시 자신의 능력에 의해 봉인된 어빌리티/스킬 증 1개를 Lv/10의 위력으로 복제한다. 30SP 소비.
   - 해당 어빌리티/스킬의 등급이 이 스킬의 등급 이하인 경우만 발동 가능. 봉인이 유지되는 동안 지속된다.


 [장비]
 〔헤일로 (무기 / 레어 / 한손)〕: 공중에 띄워 두고 손으로 조작하는 새하얀 오브. 그 주위에는 새하얀 빛의 깃털이 날개를 이루며 감싸고 있다.
  = 원거리. 특수 유형. 공격력 +150.
  = 천익: 단발성. 빛의 화살을 쏜다. 원거리 공격력+(INT 보정치)×10. 90SP 소비.
  = 일륜: 단발성. 빛의 비를 내린다. 원거리 공격력+(INT 보정치)×3. 전체 공격. 90SP 소비..
  = 광자화: 광휘의 왕관 변신 상태에서 발동 가능. 다음 공격에 대한 회피 판정이 크리티컬로 고정. 한 전투 1회 사용 가능. 100SP 소비.
  = [디메리트] 광자화를 발동한 다음 턴에는 이 무기를 사용할 수 없다.
 〔CR: ??? (방어구 / 레어 / 몸)〕: 어디선가 구한 성능 좋은 파워드 슈트. 이름은 잊었다.
  = 방어력 +200.
  = 최대 SP +200.
  = 반응장갑: 공격을 받았을 때 dice 1 10을 굴려 2 이하일 시 대미지 완전 무효화.
 〔인벤토리 링 (액세서리 / 레어 / 기타)〕: 전용 아공간과 연결하는 반지. 가지고 있으면 인벤토리라 부르는 아공간이 생긴다.
  = 사용 조건: 양손으로 들 수 있는 무게, 사람 1명 크기, 총 10개 수납 가능, 생물 수납 불가.
  = 행동 횟수 소비 없이 인벤토리 링에 존재하는 물품의 즉시 사용 가능, 장비의 즉시 착용 및 교체 가능. 한 턴에 한 번 사용 가능.
  = 수납 아이템: 불명.
 〔백야의 목걸이 (악세서리 / 레어 / 기타)〕: 지지 않는 백은의 태양이 위치한 하늘을 형상화해 만들어진 목걸이.
  = 최대 SP +200.
  = 공격 시 dice 1 10을 굴려 3 이하 시 방어력 무시.
  = 기사회생: 변신 상태에서 HP가 0이 되는 대미지를 입으면 HP 1로 1회 버틴다. 한 전투 1회 발동.
  = 애널라이즈: 상대의 정보를 알아낸다. INT 판정. 50SP 소비.
  = [디메리트] 기사회생이 발동하면 2턴간 SP 증강 효과를 제외한 백야의 목걸이의 기능이 봉인된다.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토비이치 가문은 던전으로부터 시작된 '광신'의 저주를 받았다.
이는 삿된 신앙이나 사상에 쉽게 빠져들게 하는 저주이며
긴 시간을 통한 접촉과 피의 연결에 의해 전염된다.
토비이치 가문에는 좋은 플레이어는 죽은 플레이어뿐이라는 사상이 퍼졌다.
오리가미의 어머니는 이 사상을 거부했다.오리가미가 플레이어였기 때문이다.
그녀는 오리가미를 지키기 위해 힘썼고,
그로 인해 오리가미는 자신의 어머니에게 신앙심을 품었다.
어머니는 이것이 바람직하지 않다고 생각하고 오리가미에게 '신앙을 의심하라'고 말했다.
오리가미는 이 말을 이해하지 못했다. 어쩌면 이해하기를 거부하는 것일지도 몰랐다.

 = 그리고 오리가미가 플레이어라는 사실이 발각됐다.
많은 사람들이 오리가미를 죽이려 했고, 어머니는 오리가미에게 저들을 죽이라고 말했다.
오리가미는 그것이 옳은 일이라고 여기며 시키는 대로 했지만,
피투성이가 된 오리가미에게 어머니는 그것이 옳은 일이 아니라고 말했다.
당황하는 오리가미에게 그녀는 그 살인에 대한 책임이 오리가미가 아니라
자신에게 있다고 주장했고, 이어서 자신을 죽이라고 명령했다.
그녀의 의도와는 달리 오리가미는 두 가지 역할을 모두 수행하려 했다.
명령을 수행하는 역할과 신앙의 대상을 지키는 역할.
오리가미는 둘이 되어 서로 다투었고 이 과정에서 어머니를 가두었다.

 = 익숙하지 않은 장소에서는 상당히 긴장하거나 불안에 떠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저주의 영향인지 어빌리티의 영향인지 던전을 굉장히 친숙하게 여기며
소름끼칠 정도로 담담하게 몬스터를 학살하곤 한다.
참고로 그녀가 처음 던전에 들어갔을 때 나온 몬스터는 인간형이었으며,
그 중에서도 특히 죽이기 어려운 외형을 하고 있었다.
오리가미는 그들을 아무런 거리낌 없이 전부 갈아버렸다.
이러한 이유로 그녀를 무서워하는 사람들이 많고
본인도 그 사실을 자각하고 있어서 자진해서 지니어스 기숙사 어딘가에 격리되었다.
(즉, 아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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