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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의 테스터◆qS0.kx2nf6

2019-03-26 17:17:47 - 2019-11-17 21:15:38

0 익명의 테스터◆qS0.kx2nf6 (1726374E+6)

2019-03-26 (FIRE!) 17:17:47

테스트!

14 익명의 테스터◆qS0.kx2nf6 (0547008E+6)

2019-03-29 (불탄다..!) 00:18:28


 [어빌리티]

 [몽마의 피]
 〔몽마의 피 (패시브 / E랭크)〕: 몽마의 혈통인 캠비온임을 드러내는 능력. 랭크가 오르면 종족이 변한다.
  = INT 기본치 +5.
 〔몽마의 피 (패시브 / D랭크)〕: 몽마의 혈통인 캠비온임을 드러내는 능력. 아직 피가 깨어나지 않아 인간에 가깝다.
  = INT 기본치 +50%.
  = 매 턴 100SP 회복.
 〔몽마의 피 (패시브 / C랭크)〕: 몽마의 혈통인 캠비온임을 드러내는 능력. 이미 그 특징이 드러나고 있다.
  = 몽마의 지혜: INT 기본치 +150%. 15SP 소비.
  = INT 기본치 +75%. 몽마의 지혜 적용 시 해당 효과 무효화.
  = 매 턴 150SP 회복
 〔몽마의 피 (패시브 / B랭크)〕: 몽마의 혈통인 캠비온임을 드러내는 능력. 피가 깨어남에 따라 완전한 반마가 되었다.
  = 종족이 '캠비온'으로 변경. 그에 따라 아래 능력을 얻는다.
  = 몽마의 지혜: INT 기본치 +300%, 50SP 소비.
  = INT 기본치 +100%. 몽마의 지혜 적용 시 해당 효과 무효화.
  = 매 턴 SP 20% 회복.
  = 논의 혹은 인연 등을 비롯한 커뮤 씬에서 대사 앵커 오답 시 페널티 면제. 한 커뮤 씬 5회.
 〔꽃의 마술사 (패시브 / A랭크)〕: 몽마의 혈통을 이은 캠비온이 자신의 원점인 몽마를 넘어선 증명. 악마와 반마를 넘은 새로운 종족으로 진화하는 과도기.
  = 종족이 '캠비온'으로 변경. 그에 따라 아래 능력을 얻는다.
  = 마술사의 지혜: INT 기본치 +500%, 100SP 소비.
  = INT 기본치 +200%. 마술사의 지혜 적용 시 해당 효과 무효화.
  = 매 턴 SP 20% 회복.
  = 논의 혹은 인연 등을 비롯한 커뮤 씬에서 대사 앵커 오답 시 페널티 면제. 한 커뮤 씬 10회.
  = 행동횟수 +1.

 [패밀리어: 캐스팔리그]
 〔패밀리어: 캐스팔리그 (액티브 / E랭크)〕: 캠비온의 능력에 의해 태어난 사역마를 소환한다. 사역마는 환영을 다루는 능력을 가진다.
  = 소환수 '캐스팔리그'를 소환한다. 10SP 소비. 랭크가 오를수록 소환수가 보유한 능력의 위력과 수가 증가한다. 소환수의 능력은 아래와 같다.
  = 카모플라주: 자신, 아군 1명, 아이템 1개 중 하나를 지정, 대상의 색을 주위 환경과 동화시킨다. 한 번에 한 대상에만 적용 가능. 10SP 소비.
   - 전투 중 자신, 혹은 아군에게 적용 시 회피+10.
 〔패밀리어: 캐스팔리그 (액티브 / D랭크)〕: 캠비온의 능력에 의해 태어난 사역마를 소환한다. 사역마는 환영을 다루는 능력을 가진다.
  = 소환수 '캐스팔리그'를 소환한다. 20SP 소비. 랭크가 오를수록 소환수가 보유한 능력의 위력과 수가 증가한다. 소환수의 능력은 아래와 같다.
  = 카모플라주: 우호적 개체 하나(자신, 아군 1명, 보유한 아이템 1개 중 하나)를 지정, 대상의 색을 주위 환경과 동화시킨다. 한 번에 한 대상에만 적용 가능. 15SP 소비.
   - 전투 중 자신, 혹은 아군에게 적용 시 명중 +10, 회피+10.
  = 시뮬라크럼: 자신이 접한 적 있는 개체의 환영을 구현해 조종한다. 환영은 시각적 요소에 한정된다. 최대 1개 구현. 15SP 소비.
 〔패밀리어: 캐스팔리그 (액티브 / C랭크)〕: 캠비온의 능력에 의해 태어난 사역마를 소환한다. 사역마는 환영을 다루는 능력을 가진다.
  = 소환수 '캐스팔리그'를 소환한다. 30SP 소비. 랭크가 오를수록 소환수가 보유한 능력의 위력과 수가 증가한다. 소환수의 능력은 아래와 같다.
  = 카모플라주: 우호적 개체 하나(자신, 아군 1명, 보유한 아이템 1개 중 하나)를 지정, 대상의 색을 주위 환경과 동화시킨다. 15SP 소비.
   - 전투 중 자신, 혹은 아군에게 적용 시 명중 +10, 회피+10.
  = 시뮬라크럼: 자신이 접한 적 있는 개체의 환영을 구현해 조종한다. 환영은 시각적 요소에 한정된다. 1회 발동 시마다 1개 구현. 15SP 소비.
  = 프로그램드 이미지: 이 어빌리티의 능력 중 1개를 지정한 후 조건을 설정한다. 조건 충족 시 해당 능력이 발동한다. SP는 조건 설정과 동시에 소비.
   - 조건 설정 시 환상의 종류도 미리 지정한다.
 〔패밀리어: 캐스팔리그 (액티브 / B랭크)〕: 캠비온의 능력에 의해 태어난 사역마를 소환한다. 사역마는 환영을 다루는 능력을 가진다.
  = 소환수 '캐스팔리그'를 소환한다. 50SP 소비. 랭크가 오를수록 소환수가 보유한 능력의 위력과 수가 증가한다. 소환수의 능력은 아래와 같다.
  = 카모플라주: 우호적 개체 하나(자신, 아군 1명, 보유한 아이템 1개 중 하나)를 지정, 대상의 색채, 음향, 소리를 주위 환경과 동화시킨다. 20SP 소비.
   - 전투 중 자신, 혹은 아군에게 적용 시 명중 +(INT 보정치)/5, 회피 +(INT 보정치)/5.
  = 시뮬라크럼: 자신이 접한 적 있는 개체의 환영을 구현해 조종한다. 환영은 모든 감각에 대해 적용된다. 1회 발동 시마다 1개 구현. 20SP 소비.
  = 프로그램드 이미지: 이 어빌리티의 능력 중 1개를 지정한 후 조건을 설정한다. 조건 충족 시 해당 능력이 발동한다. SP는 조건 설정과 동시에 소비.
   - 조건 설정 시 환상의 종류도 미리 지정하되, 발동 전에는 다른 환상으로 변경 가능.
  = 미라지 아르카나: 자신 주위에 원하는 풍경의 결계를 형성한다. 이후 결계 내 풍경을 원하는 대로 조작한다. 환영은 모든 감각에 대해 적용된다.
   - 결계 생성 시 30SP, 조작 시마다 20SP, 결계 유지 시 행동 타임 1회당 20SP.
 〔패밀리어: 캐스팔리그 (액티브 / A랭크)〕: 캠비온의 능력에 의해 태어난 사역마를 소환한다. 사역마는 환영을 다루는 능력을 가진다.
  = 소환수 '캐스팔리그'를 소환한다. 50SP 소비. 랭크가 오를수록 소환수가 보유한 능력의 위력과 수가 증가한다. 소환수의 능력은 아래와 같다.
  = 카모플라주: 아군 전체, 혹은 아이템 1~5개를 지정, 대상의 색채, 음향, 소리를 주위 환경과 동화시킨다. 50SP 소비.
   - 전투 중 자신, 혹은 아군에게 적용 시 명중 +(INT 보정치)/5, 회피 +(INT 보정치)/5.
  = 시뮬라크럼: 자신이 접한 적 있는 개체의 환영을 구현해 조종한다. 환영은 모든 감각에 대해 적용된다. 1회 발동 시마다 최대 3개 구현. 50SP 소비.
  = 프로그램드 이미지: 이 어빌리티의 능력 중 1개를 지정한 후 조건을 설정한다. 조건 충족 시 해당 능력이 발동한다. SP는 조건 설정과 동시에 소비.
   - 조건 설정 시 환상의 종류도 미리 지정하되, 발동 전이나 후에 다른 환상으로 변경 가능.
  = 미라지 아르카나: 자신이 있는 칸 전체에 원하는 풍경의 결계를 형성한다. 이후 결계 내 풍경을 원하는 대로 조작한다. 환영은 모든 감각에 대해 적용된다.
   - 결계 생성 시 50SP, 조작 시마다 20SP, 결계 유지 시 행동 타임 1회당 30SP.
  = 셰이드: 이 어빌리티에 의한 환상을 일시적으로 실체화한다. 발동 시 턴 소모 없음. 행동 타임 1회 유지 시마다 100SP를 추가 소비.
   - 소재를 사용한 제작을 통해 실체화할 환상을 모방한 아이템을 제작한다. 해당 아이템을 소모해 발동하며, 그 아이템의 등급에 따라 환영이 가진 힘의 크기가 변동한다.

 [천리안]
 〔천리안 (패시브 / E랭크)〕: 캠비온의 능력을 개화하며 획득한 부산물. 자신이 살아가는 시대를 통찰하는 천리안.
  = 랭크가 오를수록 관측의 범위가 늘어난다.
  = 직감: 범위 안에 존재하는 위험을 감지한다. 감지 범위는 자신과 한 장소에 있는 모든 대상.
 〔천리안 (패시브 / D랭크)〕: 캠비온의 능력을 개화하며 획득한 부산물. 자신이 살아가는 시대를 통찰하는 천리안.
  = 랭크가 오를수록 관측의 범위가 늘어난다.
  = 직감: 범위 안에 존재하는 위험을 감지한다. 감지 범위는 자신과 한 장소에 있는 모든 대상.
  = 통찰: 대상 1명의 정보를 분석한다. INT 판정. 10SP 소비.
 〔천리안 (패시브 / C랭크)〕: 캠비온의 능력을 개화하며 획득한 부산물. 자신이 살아가는 시대를 통찰하는 천리안.
  = 랭크가 오를수록 관측의 범위가 늘어난다.
  = 직감: 범위 안에 존재하는 위험을 감지한다. 감지 범위는 자신이 있는 칸.
  = 통찰: 대상 1명의 정보를 분석한다. INT 판정. 20SP 소비.
  = 독심: 대상의 생각을 읽을 수 있다. INT 판정. 20SP 소비.
 〔천리안 (패시브 / B랭크)〕: 캠비온의 능력을 개화하며 획득한 부산물. 자신이 살아가는 시대를 통찰하는 천리안.
  = 랭크가 오를수록 관측의 범위가 늘어난다.
  = 직감: 범위 안에 존재하는 위험을 감지한다. 감지 범위는 자신이 있는 칸과 상하좌우 1칸.
  = 통찰: 대상 1명의 정보를 분석한다. INT 판정. 30SP 소비.
  = 독심: 대상의 생각을 읽을 수 있다. INT 판정. 30SP 소비.
  = 추리: 추리 판정에 반드시 성공한다. 하루 1회 사용 가능.
 〔천리안 (패시브 / A랭크)〕: 캠비온의 능력을 개화하며 획득한 부산물. 자신이 살아가는 시대를 통찰하는 천리안.
  = 랭크가 오를수록 관측의 범위가 늘어난다.
  = 직감: 범위 안에 존재하는 위험을 감지한다. 감지 범위는 자신이 있는 칸부터 상하좌우 2칸까지 마름모꼴 범위.
  = 통찰: 대상 1명의 정보를 분석한다. 상대가 은폐 계통 효과 보유 시 INT 판정. 50SP 소비.
  = 독심: 대상의 생각을 읽을 수 있다. 상대가 은폐 계통 효과 보유 시 INT 판정. 50SP 소비.
  = 추리: 추리 판정에 반드시 성공한다. 하루 3회 사용 가능.
  = 예견: 미래에 일어날 일을 예견한다. 범위는 '오늘'을 기준으로 5일 후까지. 하루 3회 사용 가능. 50SP 소비.


 [스킬]

 [악마의 혀]
 〔악마의 혀 (INT / -Lv)〕: 꿈 속에서 몽마에게 전수받은 악마의 화법.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기타.
  = 대화 및 화법에 관한 판정 시 보정치 +Lv.
 〔악마의 혀 (INT / -Lv)〕: 꿈 속에서 몽마에게 전수받은 악마의 화법.
  = 중급. 기타/보조. 패시브. 기타.
  = 대화 및 화법에 관한 판정 시 보정치 +Lv×2.
  = 상대의 거짓말 간파 시 보정치 +Lv×2.
 〔악마의 혀 (INT / -Lv)〕: 꿈 속에서 몽마에게 전수받은 악마의 화법.
  = 상급. 기타/보조. 패시브. 기타.
  = 대화 및 화법에 관한 판정 시 보정치 +(INT 보정치/20)×Lv
  = 상대의 거짓말 간파 시 보정치 +(INT 보정치/20)×Lv
  = 호감도가 깎일 상황이어도 호감도: 중(+4) 밑으로는 내려가지 않는다.
 〔악마의 혀 (INT / -Lv)〕: 꿈 속에서 몽마에게 전수받은 악마의 화법.
  = 최상급. 기타/보조. 패시브. 기타.
  = 대화 및 화법에 관한 판정 시 보정치 +(INT 보정치/10)×.Lv
  = 상대의 거짓말 간파 시 보정치 +(INT 보정치/10)×Lv
  = 호감도가 깎일 상황이어도 호감도: 대(+7) 밑으로는 내려가지 않는다.
  = 행동 횟수를 소비해 캐릭터를 만날 시 호감도+1. 호감도: 대부터는 미적용.

 [치유마술: 魔]
 〔치유마술: 魔 (INT / -Lv)〕: 몽마로부터 이어받은 마술적 소양을 치유의 기술로 개발한 마술.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HP를 Lv×10 회복. 사용 시 5SP 소비.
 〔치유마술: 魔 (INT / -Lv)〕: 몽마로부터 이어받은 마술적 소양을 치유의 기술로 개발한 마술.
  = 중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HP를 Lv×20 회복. 사용 시 10SP 소비.
  = 아군 1명의 SP를 Lv×20 회복. 사용 시 10SP 소비.
 〔치유마술: 魔 (INT / -Lv)〕: 몽마로부터 이어받은 마술적 소양을 치유의 기술로 개발한 마술.
  = 상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HP를 Lv×50 회복. 사용 시 30SP 소비.
  = 아군 1명의 SP를 Lv×50 회복. 사용 시 30SP 소비.
  =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최대 HP에 +(INT 보정치/2)×Lv. 중첩 불가능. 사용 시 30SP 소비.
 〔치유마술: 魔 (INT / -Lv)〕: 몽마로부터 이어받은 마술적 소양을 치유의 기술로 개발한 마술.
  = 최상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HP를 총 HP의 Lv×5% 회복. 50SP 소비. 회복.
  = 아군 1명의 SP를 총 SP의 Lv×5% 회복. 50SP 소비.
  =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최대 HP에 +(INT 보정치)×Lv. 중첩 불가능. 사용 시 50SP 소비.
  =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부위 파괴 재생. 사용 시 50SP 소비.

 [치유마술: 人]
 〔치유마술: 人 (INT / -Lv)〕: 인류가 인외의 힘에 의존하지 않고 독자적으로 연구한 치유마술.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소 이하 상태이상 회복. 사용 시 20SP 소비.
 〔치유마술: 人 (INT / -Lv)〕: 인류가 인외를 넘어선 진화를 추구하여 발전시킨 치유마술.
  = 중급. 특수/보조. 패시브. 기타.
  =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중 이하 상태이상 회복. 사용 시 30SP 소비.
  = 매 턴 자신의 HP를 Lv×10 회복.
 〔치유마술: 人 (INT / -Lv)〕: 인류가 인외를 넘어선 진화를 추구한 결과 탄생한 치유의 마술.
  = 상급. 특수/보조. 패시브. 기타.
  =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대 이하 상태이상 회복. 사용 시 60SP 소비.
  = 매 턴 자신의 HP를 Lv×20 회복.
  = 3턴에 1번 아군 전체의 HP를 Lv×20 회복.
 〔치유마술: 人 (INT / -Lv)〕: 인류가 인외를 넘어서 진화한 결과물. 치유를 목적으로 한 마술에 근간을 두고 있다.
  = 최상급. 특수/보조. 패시브. 기타.
  =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특대 이하 상태이상 회복. 사용 시 100SP 소비.
  = 매 턴 자신의 HP를 Lv×5% 회복.
  = 3턴에 1번 아군 전체의 HP를 Lv×50 회복.
  = 3턴에 1번 아군 전체의 SP를 Lv×50 회복.

 [도구작성]
 〔도구작성 (INT / -Lv)〕: 마법적 능력이 담긴 아이템을 만들어내는 능력.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노멀 등급 소재를 통해 노멀 등급 아이템 제작, 강화, 제련 가능. 사용 시 10SP 소비.
 〔도구작성 (INT / -Lv)〕: 마법적 능력이 담긴 아이템을 만들어내는 능력.
  = 중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매직 이하 등급 소재를 통해 해당 등급 아이템 제작, 강화, 제련 가능. 사용 시 20SP 소비.
  = 제작 시 행동횟수 소비 ÷ (Lv/2), 소수점 이하 버림
 〔도구작성 (INT / -Lv)〕: 마법적 능력이 담긴 아이템을 만들어내는 능력.
  = 상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레어 이하 등급 소재를 통해 해당 등급 아이템 제작, 강화, 제련 가능. 사용 시 30SP 소비.
  = 제작 시 행동횟수 소비 ÷ Lv, 소수점 이하 버림
  = 개조: 레어 등급 이하 아이템의 효과 1개를 영구적으로 개변한다. 행동 횟수 1회, 30SP 소비.
 〔도구작성 (INT / -Lv)〕: 마법적 능력이 담긴 아이템을 만들어내는 능력.
  = 최상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유니크 이하 등급 소재를 통해 해당 등급 아이템 제작, 강화, 제련 가능. 사용 시 50SP 소비.
  = 제작 시 행동횟수 소비 ÷ (Lv×2), 소수점 이하 버림
  = 개조: 레어 등급 이하 아이템의 효과 1개를 영구적으로 개변한다. 행동 횟수 1회, 30SP 소비.
  = 구현: 자신이 제작한 적 있는 유니크 등급 이하 아이템을 구현 가능. 능력은 Lv/10으로 열화한다. 사용 시 50SP 소비.

 [고속영창]
 〔고속영창 (INT / -Lv)〕: 마술의 영창 속도를 올려 보다 빠르게 마술을 사용하는 능력.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전투 순서 결정 시 INT로 DEX 판정을 대체. 사용 시 5SP 소비.
 〔고속영창 (INT / -Lv)〕: 마술의 영창 속도를 올려 보다 빠르게 마술을 사용하는 능력.
  = 중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전투 순서 결정 시 (INT×2)로 DEX 판정을 대체. 사용 시 10SP 소비.
  = 명중 +(INT 보정치)×Lv/100
 〔고속영창 (INT / -Lv)〕: 마술의 영창 속도를 올려 보다 빠르게 마술을 사용하는 능력.
  = 상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전투 순서 결정 시 최우선으로 행동. 상대 측에 관련 어빌리티가 있는 경우 (INT×2)로 DEX 판정을 대체.
  = 명중 +(INT 보정치)×Lv/50
  = 회피 +(INT 보정치)×Lv/50
 〔고속영창 (INT / -Lv)〕: 마술의 영창 속도를 올려 보다 빠르고 많이 마술을 사용하는 능력.
  = 최상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전투 순서 결정 시 최우선으로 행동. 상대 측에 관련 어빌리티가 있는 경우 (INT×2)로 DEX 판정을 대체.
  = 명중 +(INT 보정치)×Lv/20
  = 회피 +(INT 보정치)×Lv/20
  = dice 1 10을 굴려 Lv 이하 시 행동횟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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