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 익명의 테스터 (9841342E+5)
2019-03-11 (모두 수고..) 05:07:36
▼────────────────────────────────────────▼
[프로파일]
성명: 도호쿠 키리탄
연령: 11세. 1학년.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중도적 악.
총 포인트: 0P.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20 (4)】 / 【DEX: 15/30 (3/6)】 / 【INT: 9 (1)】 / 【CON: 10 (2)】
【HP: 200+200 (200+200)】 / 【SP: 100+150 (100+150)】
[전투 데이터]
명중: +++= / 회피: +++=
공격력: +++= / 방어력: +++=
기타:
-
-
-
[어빌리티]
〔혈중입자가속기 (패시브 / B+랭크)〕: 체내 혈액의 순환속도를 동기화, 공명하여 다원운동량을 발생시키는 오버테크놀러지. 상식적으로 불가능한 체력과 운동능력을 부여한다.
= DEX 기본치 +100%.
= 행동횟수 +1.
= HP 상승. +200.
= 매 턴 200HP 회복.
〔참백검도 (액티브 / B랭크)〕: 한 생명이 죽으면 혼백이 나와, 혼魂은 윤회의 고리로 돌아가나 기억과 삶이 담긴 백魄은 땅에 남으니. 만일 이 백이 미쳐버리면 그것이 곧 악령이라.
= 1턴을 소모해 자신이 소지한 무기의 능력치를 강화한다. 100SP 소비.
- 사용시 봉인(어빌리티)에 빠지거나 버프 무효화 계통 공격에 당하지 않는 한 해당 전투동안 강화 유지.
- 중첩 사용 불가.
= 시해(始解) 사용 가능. 발동시마다 꼭 해방언령을 외쳐야 한다.
- 모든 방식으로 100SP를 소모할 때마다 스택이 1씩 누적.
- 3스택 이상 누적 시 50SP를 소모해 발동 가능. 발동시 스택 초기화.
- 발동 이후 자신에게 적용되는 SP를 소모해 발생하는 효과를 2배로 한다.
- .dice 2 3. = 3턴간 지속.
- 해방언령은 '헛되라, 허도광음'.
= 자신의 물리 공격을 한 턴에 1회 특수 공격으로 취급할 수 있다. 사용시 매 턴 20SP 소비.
= 공격력(단발성) +1000. 사용시 매 턴 90SP 소비.
〔영체화 (패시브 / C랭크)〕: 혼령의 몸을 얻어 지친 심신을 달래고 스스로를 관조하여 올바른 시야를 얻는 능력.
= SP 상승. +150.
= 매 턴 150SP 회복.
= 암흑 중 이하 면역.
[스킬]
〔간악한 혓바닥 (INT / 3Lv)〕: 개초딩의 본성.
= 하급. 기타/기타. 액티브. 근거리.
= 적 1명을 대상으로 사용. dice 1 10으로 Lv 이하일 시 상대를 분노(소) 상태로 한다.
〔검술 (DEX / 2Lv)〕: 검을 다루는 스킬.
= 하급. 물리/공격. 패시브. 자신.
= 검을 이용한 판정 시 명중 판정+Lv.
〔강검술 (STR / 2Lv)〕: 강하게 검을 내리치는 기술. 일종의 거합술.
= 하급. 물리/공격. 액티브. 근거리.
= 적 1명을 공격 시 사용. 물리 공격력+(Lv×10). 사용 시 10SP 소비.
〔탐색 (INT / 1Lv)〕: 숨겨진 것을 능숙하게 찾아내는 기술.
= 하급. 기타/기타. 패시브. 기타.
= 숨겨진 것을 찾아내는 판정 시 보정치+Lv, 던전 탐색치+Lv.
[장비]
〔제복 (방어구 / 노멀 / 몸)〕: 판테온 아카데미 특제 학원 제복.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5.
〔키요미츠淸光 (무기 / 매직 / 두손)〕: 실존하는 칼의 이름이 붙은 매직 등급 무기. 형태나 재질은 현실의 그것과 유사하지만 조금 더 다루기 편하고 강력하다.
= 물리 유형. 이 무기를 사용할 때 명중+20.
= 공격력(단발성) +100. 40SP 소비.
〔힘의 허리띠 (액세서리 / 매직 / 기타)〕: 허리띠를 찬 사람을 강인하게 해주는 단순한 마법도구.
= STR 기본치 +50%
= 기절 중 이하 면역.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아는 사람은 아는, 검무劍舞를 추는 무녀 집안에서 태어난 막내딸. 위로 언니가 둘인 세자매.
= 다만 무녀 업무는 첫째가 물려받았으므로 본인은 그딴거 상관없고 심심하면 부모님 몰래 게임하면서 초보 양학하는 개초딩.
= 검무같은건 춰본적도 없으나 플레이어가 되면서 얻은 어빌리티와 스킬이 왜인지 그쪽 계통이라 언니들보다 잘 춘다.
= 다만 본인은 그쪽에 뜻이 없기도 하고, 검무 이외의 모든 업무는 역시 첫째가 더 잘한다. 가족들과의 사이는 그럭저럭 좋음.
= 어떤 게임을 해도 맡는 역할은 근딜러. 일단 내가 상대를 때려 패야 재밌다. 격겜은 한대도 안맞고 전부 때리면 이길수밖에 없는 게임.
= 축복받은 능력치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격겜하는데 별 도움 안된다고 툴툴대는 개초딩이다. 알면서도 저런소리 하는거다.
= 플레이어니까 괜찮다면서 잠도 제대로 안자고 게임하는게 일상.
= 어빌리티도 스킬도 게임과 관련된건 없다는것에 내심 스스로도 의문을 품고있다.
= 이과계 과목들은 잼병. 대신 역사는 사소한 이야기까지 아주 잘 알고 좋아한다.
= 진지해지면 말투가 정상이 되는걸 넘어서 매우 예의바르게 변한다. 평소의 개초딩은 사라지고 아주 사극에서 튀어나온 아가씨 말투.
▲────────────────────────────────────────▲
86 익명의 테스터 (9841342E+5)
2019-03-11 (모두 수고..) 05:07:57
▼────────────────────────────────────────▼
[프로파일]
성명: 도호쿠 키리탄
연령: 11세. 1학년.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중도적 악.
총 포인트: 0P.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20 (4)】 / 【DEX: 15/30 (3/6)】 / 【INT: 9 (1)】 / 【CON: 10 (2)】
【HP: 200+200 (200+200)】 / 【SP: 100+150 (100+150)】
[전투 데이터]
명중: +++= / 회피: +++=
공격력: +++= / 방어력: +++=
기타:
-
-
-
[어빌리티]
〔혈중입자가속기 (패시브 / B+랭크)〕: 체내 혈액의 순환속도를 동기화, 공명하여 다원운동량을 발생시키는 오버테크놀러지. 상식적으로 불가능한 체력과 운동능력을 부여한다.
= DEX 기본치 +100%.
= 행동횟수 +1.
= HP 상승. +200.
= 매 턴 200HP 회복.
〔참백검도 (액티브 / B랭크)〕: 한 생명이 죽으면 혼백이 나와, 혼魂은 윤회의 고리로 돌아가나 기억과 삶이 담긴 백魄은 땅에 남으니. 만일 이 백이 미쳐버리면 그것이 곧 악령이라.
= 1턴을 소모해 자신이 소지한 무기의 능력치를 강화한다. 100SP 소비.
- 사용시 봉인(어빌리티)에 빠지거나 버프 무효화 계통 공격에 당하지 않는 한 해당 전투동안 강화 유지.
- 중첩 사용 불가.
= 시해(始解) 사용 가능. 발동시마다 꼭 해방언령을 외쳐야 한다.
- 모든 방식으로 100SP를 소모할 때마다 스택이 1씩 누적.
- 3스택 이상 누적 시 50SP를 소모해 발동 가능. 발동시 스택 초기화.
- 발동 이후 자신에게 적용되는 SP를 소모해 발생하는 효과를 2배로 한다.
- .dice 2 3.턴간 지속.
- 해방언령은 '헛되라, 허도광음'.
= 자신의 물리 공격을 한 턴에 1회 특수 공격으로 취급할 수 있다. 사용시 매 턴 20SP 소비.
= 공격력(단발성) +1000. 사용시 매 턴 90SP 소비.
〔영체화 (패시브 / C랭크)〕: 혼령의 몸을 얻어 지친 심신을 달래고 스스로를 관조하여 올바른 시야를 얻는 능력.
= SP 상승. +150.
= 매 턴 150SP 회복.
= 암흑 중 이하 면역.
[스킬]
〔간악한 혓바닥 (INT / 3Lv)〕: 개초딩의 본성.
= 하급. 기타/기타. 액티브. 근거리.
= 적 1명을 대상으로 사용. dice 1 10으로 Lv 이하일 시 상대를 분노(소) 상태로 한다.
〔검술 (DEX / 2Lv)〕: 검을 다루는 스킬.
= 하급. 물리/공격. 패시브. 자신.
= 검을 이용한 판정 시 명중 판정+Lv.
〔강검술 (STR / 2Lv)〕: 강하게 검을 내리치는 기술. 일종의 거합술.
= 하급. 물리/공격. 액티브. 근거리.
= 적 1명을 공격 시 사용. 물리 공격력+(Lv×10). 사용 시 10SP 소비.
〔탐색 (INT / 1Lv)〕: 숨겨진 것을 능숙하게 찾아내는 기술.
= 하급. 기타/기타. 패시브. 기타.
= 숨겨진 것을 찾아내는 판정 시 보정치+Lv, 던전 탐색치+Lv.
[장비]
〔제복 (방어구 / 노멀 / 몸)〕: 판테온 아카데미 특제 학원 제복.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5.
〔키요미츠淸光 (무기 / 매직 / 두손)〕: 실존하는 칼의 이름이 붙은 매직 등급 무기. 형태나 재질은 현실의 그것과 유사하지만 조금 더 다루기 편하고 강력하다.
= 물리 유형. 이 무기를 사용할 때 명중+20.
= 공격력(단발성) +100. 40SP 소비.
〔힘의 허리띠 (액세서리 / 매직 / 기타)〕: 허리띠를 찬 사람을 강인하게 해주는 단순한 마법도구.
= STR 기본치 +50%
= 기절 중 이하 면역.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아는 사람은 아는, 검무劍舞를 추는 무녀 집안에서 태어난 막내딸. 위로 언니가 둘인 세자매.
= 다만 무녀 업무는 첫째가 물려받았으므로 본인은 그딴거 상관없고 심심하면 부모님 몰래 게임하면서 초보 양학하는 개초딩.
= 검무같은건 춰본적도 없으나 플레이어가 되면서 얻은 어빌리티와 스킬이 왜인지 그쪽 계통이라 언니들보다 잘 춘다.
= 다만 본인은 그쪽에 뜻이 없기도 하고, 검무 이외의 모든 업무는 역시 첫째가 더 잘한다. 가족들과의 사이는 그럭저럭 좋음.
= 어떤 게임을 해도 맡는 역할은 근딜러. 일단 내가 상대를 때려 패야 재밌다. 격겜은 한대도 안맞고 전부 때리면 이길수밖에 없는 게임.
= 축복받은 능력치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격겜하는데 별 도움 안된다고 툴툴대는 개초딩이다. 알면서도 저런소리 하는거다.
= 플레이어니까 괜찮다면서 잠도 제대로 안자고 게임하는게 일상.
= 어빌리티도 스킬도 게임과 관련된건 없다는것에 내심 스스로도 의문을 품고있다.
= 이과계 과목들은 잼병. 대신 역사는 사소한 이야기까지 아주 잘 알고 좋아한다.
= 진지해지면 말투가 정상이 되는걸 넘어서 매우 예의바르게 변한다. 평소의 개초딩은 사라지고 아주 사극에서 튀어나온 아가씨 말투.
▲────────────────────────────────────────▲
87 익명의 테스터 (5872598E+6)
2019-03-12 (FIRE!) 04:58:50
▼────────────────────────────────────────▼
[프로파일]
성명: 도호쿠 키리탄
연령: 11세. 1학년.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중도적 악.
총 포인트: 0P.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20/30 (4/6)】 / 【DEX: 15/30 (3/6)】 / 【INT: 9 (1)】 / 【CON: 10 (2)】
【HP: 200+200 (200+200)】 / 【SP: 100+150 (100+150)】
[전투 데이터]
명중: +++= / 회피: +++=
공격력: +++= / 방어력: +++=
기타:
- STR치는 원래 스테이터스/힘의 허리띠 아이템으로 강화된 스테이터스.
- DEX치는 원래 스테이터스/혈중입자가속기 어빌리티로 강화된 스테이터스.
- HP는 원래 HP+혈중입자가속기 어빌리티로 상승한 HP.
- SP는 원래 SP+영체화 어빌리티로 상승한 SP.
- 행동횟수 턴당 2회. 기본 1 & 혈중입자가속기 +1.
[어빌리티]
〔혈중입자가속기 (패시브 / B+랭크)〕: 체내 혈액의 순환속도를 동기화, 공명하여 다원운동량을 발생시키는 오버테크놀러지. 상식적으로 불가능한 체력과 운동능력을 부여한다.
= DEX 기본치 +100%.
= 행동횟수 +1.
= HP 상승. +200.
= 매 턴 200HP 회복.
〔참백검도 (액티브 / B랭크)〕: 한 생명이 죽으면 혼백이 나와, 혼魂은 윤회의 고리로 돌아가나 기억과 삶이 담긴 백魄은 땅에 남으니. 만일 이 백이 미쳐버리면 그것이 곧 악령이라.
= 자신의 물리 공격을 한 턴에 1회 특수 공격으로 취급할 수 있다. 사용시 매 턴 20SP 소비.
= 공격력(단발성) +1000. 사용시 매 턴 90SP 소비.
= 1턴을 소모해 자신이 소지한 무기의 능력치를 강화한다. 100SP 소비.
- 사용시 봉인(어빌리티)에 빠지거나 버프 무효화 계통 공격에 당하지 않는 한 해당 전투동안 강화 유지.
- 이 어빌리티의 능력을 포함해, 이미 강화된 무기에는 사용 불가.
= 시해(始解) 사용 가능. 발동시마다 꼭 해방언령을 외쳐야 한다.
- 모든 방식으로 100SP를 소모할 때마다 스택이 1씩 누적.
- 3스택 이상 누적 시 50SP를 소모해 발동 가능. 발동시 스택 초기화.
- 발동 이후 자신에게 적용되는 SP를 소모해 발생하는 효과를 2배로 한다.
- .dice 2 3.턴간 지속.
- 해방언령은 '헛되라, 허도광음'.
〔영체화 (패시브 / C랭크)〕: 혼령의 몸을 얻어 지친 심신을 달래고 스스로를 관조하여 올바른 시야를 얻는 능력.
= SP 상승. +150.
= 매 턴 150SP 회복.
= 암흑 중 이하 면역.
[스킬]
〔간악한 혓바닥 (INT / 3Lv)〕: 개초딩의 본성.
= 하급. 기타/기타. 액티브. 근거리.
= 적 1명을 대상으로 사용. dice 1 10으로 Lv 이하일 시 상대를 분노(소) 상태로 한다.
〔검술 (DEX / 2Lv)〕: 검을 다루는 스킬.
= 하급. 물리/공격. 패시브. 자신.
= 검을 이용한 판정 시 명중 판정+Lv.
〔강검술 (STR / 2Lv)〕: 강하게 검을 내리치는 기술. 일종의 거합술.
= 하급. 물리/공격. 액티브. 근거리.
= 적 1명을 공격 시 사용. 물리 공격력+(Lv×10). 사용 시 10SP 소비.
〔탐색 (INT / 1Lv)〕: 숨겨진 것을 능숙하게 찾아내는 기술.
= 하급. 기타/기타. 패시브. 기타.
= 숨겨진 것을 찾아내는 판정 시 보정치+Lv, 던전 탐색치+Lv.
[장비]
〔제복 (방어구 / 노멀 / 몸)〕: 판테온 아카데미 특제 학원 제복.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5.
〔키요미츠淸光 (무기 / 매직 / 두손)〕: 실존하는 칼의 이름이 붙은 매직 등급 무기. 형태나 재질은 현실의 그것과 유사하지만 조금 더 다루기 편하고 강력하다.
= 물리 유형. 이 무기를 사용할 때 명중+20.
= 공격력(단발성) +100. 40SP 소비.
〔힘의 허리띠 (액세서리 / 매직 / 기타)〕: 허리띠를 찬 사람을 강인하게 해주는 단순한 마법도구.
= STR 기본치 +50%
= 기절 중 이하 면역.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아는 사람은 아는, 검무劍舞를 추는 무녀 집안에서 태어난 막내딸. 위로 언니가 둘인 세자매.
= 다만 무녀 업무는 첫째가 물려받았으므로 본인은 그딴거 상관없고 심심하면 부모님 몰래 게임하면서 초보 양학하는 개초딩.
= 검무같은건 춰본적도 없으나 플레이어가 되면서 얻은 어빌리티와 스킬이 왜인지 그쪽 계통이라 언니들보다 잘 춘다.
= 다만 본인은 그쪽에 뜻이 없기도 하고, 검무 이외의 모든 업무는 역시 첫째가 더 잘한다. 가족들과의 사이는 그럭저럭 좋음.
= 어떤 게임을 해도 맡는 역할은 근딜러. 일단 내가 상대를 때려 패야 재밌다. 격겜은 한대도 안맞고 전부 때리면 이길수밖에 없는 게임.
= 축복받은 능력치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격겜하는데 별 도움 안된다고 툴툴대는 개초딩이다. 알면서도 저런소리 하는거다.
= 플레이어니까 괜찮다면서 잠도 제대로 안자고 게임하는게 일상.
= 어빌리티도 스킬도 게임과 관련된건 없다는것에 내심 스스로도 의문을 품고있다.
= 이과계 과목들은 잼병. 대신 역사는 사소한 이야기까지 아주 잘 알고 좋아한다.
= 진지해지면 말투가 정상이 되는걸 넘어서 매우 예의바르게 변한다. 평소의 개초딩은 사라지고 아주 사극에서 튀어나온 아가씨 말투.
▲────────────────────────────────────────▲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