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 익명의 테스터 (8719513E+5)
2019-05-02 (거의 끝나감) 19:44:23
소원.
앵커로 결정. 종족 지정 가능.
종족.
1d10
투인종<에인헤랴르>
-근력/내구/민첩 수치에 +10, 마소량 수치에 ÷4.
§신체능력에 +보정 극대/ 마소량 감소
보옥종<에딜레이드>
-마소량에 ×3, 마소 자질에 약간 +, 건강 수치에 -4? ÷2? 예시가 될만한 시트가 오키타 소지뿐이라 불확실.
§마소 관련 능력에 추가 보정/건강에 -보정.
기계종<엑스마키나> 이 종족이 걸릴 경우 추가로 1d5.
1은 지휘체<베펠>, 지능/지혜 수치에 +5.
§"엑스마키나-베펠": 각종 판정에 추가보정/판단력(지능/지혜)에 추가보정
2는 관측체<제어>,
§
3은 해석체<프뤼퍼>, 지능/지혜 수치에 +5.
§각종 판정 보정/지능, 지혜보정
4는 설계체<차이헨>,
§
5는 전투체<캠프퍼>, 근력/민첩 수치에 +5.
§각종 판정 보정+전투 스테이터스 하한 상승. / 신체능력에 하한보정/각종 전투 상황에 +보정. 메샤니쉬 발퀴레.
용정종<드레이크>
-진체로서의 추가 시트.
§"용"으로서의 이름/신체/힘을 지닌다. 일정 시간동안 각종 스텟에 대폭보정.
해서종<딥 원>
§물이 있는 곳에서 전력 강화. 바다에서라면 3배.
전뇌종<리그자리오>
-스테이터스가 "스테이터스 리소스"로, 마소 능력이 "마소 리소스"와 "리소스 변환 상한"로 대체된다.
-"스테이터스 리소스"는 18d6으로 통합수치 취급.
-"마소 리소스"는 마소량+마소제어+마소정제. 1d10000으로 천의 자리 숫자 기준 판정. 5000대라면 3C, 2000대라면 3F인 식.
-"리소스 변환 상한"은 마소억제. 평범하게 1d100로 판정.
§리그자리오 "고유 생활공간, 생태를 보유, 현실의 육체가 없다."
수마종<가스트레아>
-1d10000으로 인자 판정. 낮을수록 희귀. 동물 뿐 아니라 식물, 광물도 가능. ※낮을수록 '희귀한 인자'지 '강한 인자'가 아니다!
§이 종족으로 메이킹된 캐릭터는 바벨 외전의 유리카와 신게츠가 제작한 2차창작의 치르노 뿐이라 시트 텍스트는 공개되지 않음.
환마종<나이트메어>
§너서리라임 랭크 +1/"감지할수 없는 것"을 감지한다.
비상종<스트라토스>
§선천적 비행기능 보유. 비행시 마소 소모가 감소. 일부 시트에는 "비행시 마소 소모 대폭 억제"로 써있음
인류종<휴먼>
§휴먼 "그것은 모든 것을 원하였기에 무엇이라도 될 수 있으리"
당신은────
1d3. 4대 계통 관련 다이스.
1. 바라는 것을 얻는 사람.
├1택시 선택 계통에 +1 나머지에 -1. / 선택 계통에 +2 나머지에 -1? 안제.
├2택시 선택 계통에 +1 나머지에 -1.
└3택시
2. 바라는것만큼은 얻을수 없는 사람.
├1택시 선택 계통에 -3 나머지에 +1. / 선택 계통에 -4? 오키타 소지.
├2택시 선택 계통에 -2 나머지에 +2. 카렌 오르텐시아. / 선택 계통에 -1 나머지에 +1? 《불명》.
└3택시
3. 어느쪽도 아니다.
└전체 무보정.
※4계통 전부 선택시 3으로 고정.
4대 계통.
4d7
사가<구전되는 사람>
로어<비의를 계승하는 사람>
오라토리오<믿음을 관철하는 사람>
너서리라임<이야기를 읊는 사람>
1 -
2 F
3 E
4 D
5 C
6 B
7 A
보너스로 그 이상 +시 A→S→EX순.
엘 모프스는 AL체질 + 나이트메어 + 백의 후계자로 [EX+]. 현재까지 유일하게 EX를 넘었다.
스테이터스.
근력/내구/민첩/지능/지혜/행운의 6개 스텟.
각각 3d6
00 (가능하기는 한건가 이거)
01 (-) 등장 없음, 아마 (-5)
02 (-4)
───패널티의 벽───
03 (-4)
04 (-3)
05 (-3)
06 (-2)
07 (-2)
08 (-1)
09 (-1)
10 (±0)
11 (±0)
12 (+1)
13 (+1) 슈텔 시트에는 (+2)
14 (+2)
15 (+2)
16 (+3)
17 (+3)
18 (+4)
───보너스의 벽───
19 (+4)
20 (+5)
21 (+5)
22 (+6)
23 (+6)
24 (+) 등장 없음, 아마 (+7)
25 (+7)
26 (+8)
27 (+) 등장 없음, 아마 (+8)
28 (+9)
───???───
29 (+9) "4대체계의 부정자" 바로크가 유일.
마소량.
1d10
1d3 (1일시 1, 2일시 10, 3일시 100)
1d100.
10면체의 결과와 3면체의 결과의 값을 곱한다. (예: 1d10=5, 1d3=2라면 5×10=50)
1d100이 1/11/22/33/44/55/66/77/88/99/100일 경우 또다시 ×10.
결과 수치가 마소량이 된다.
마소능력.
3d100. 순서대로 마소제어/마소정제/마소억제 랭크
100 SSS? EX?
90대 SS
80대 S
70대 A
60대 B
50대 C
40대 D
30대 E
20대 F
그 이하 -
마소 비사용자는 정제나 제어 둘중 하나가 10이하.
억제가 10이하면 사용할수 있어도 쓰지 말라고 합니다. 주변에 억제해줄 대상이 없으면 자멸하니까.
기능.
1d100.
상세불명. 소원 앵커와 관계 있음.
이름:
종족: ""
사가 -(+0)/로어 -(+0)/오라토리오 -(+0)/너서리라임 -(+0)
근력 0(+0)
민첩 0(+0)
건강 0(+0)
지능 0(+0)
지혜 0(+0)
행운 0(+0)
마소량: 0
마소제어: -
마소정제: -
마소억제: -
기능: ""
약속:
칭호: ""
: ""
83 익명의 테스터 (2868369E+5)
2019-05-03 (불탄다..!) 10:29:16
종족
.dice 1 10. = 6
4대 계통 2택 오라토리오 너서리라임
.dice 1 3. = 2
사가 .dice 1 7. = 4
로어 .dice 1 7. = 7
오라토리오 .dice 1 7. = 4
너서리라임 .dice 1 7. = 6
근력
.dice 1 6. = 5
.dice 1 6. = 3
.dice 1 6. = 5
내구
.dice 1 6. = 4
.dice 1 6. = 5
.dice 1 6. = 6
민첩
.dice 1 6. = 6
.dice 1 6. = 5
.dice 1 6. = 4
지능
.dice 1 6. = 6
.dice 1 6. = 1
.dice 1 6. = 2
지혜
.dice 1 6. = 5
.dice 1 6. = 1
.dice 1 6. = 1
행운
.dice 1 6. = 6
.dice 1 6. = 3
.dice 1 6. = 4
마소량
.dice 1 10. = 7
.dice 1 3. = 3
.dice 1 100. = 95
마소제어
.dice 1 100. = 33
마소정제
.dice 1 100. = 51
마소억제
.dice 1 100. = 15
84 익명의 테스터 (2868369E+5)
2019-05-03 (불탄다..!) 10:32:35
이름:
종족: "리그자리오"
사가 A(+1)/로어 S(+1)/오라토리오 E(-1)/너서리라임 C(-1)
스테이터스 리소스
마소 리소스 .dice 1 10000. = 563
리소스 변환 상한 .dice 1 100. = 26
기능: ""
약속: 리그자리오 "고유 생활공간, 생태를 보유, 현실의 육체가 없다."
칭호: ""
: ""
.dice 1 6. = 1
.dice 1 6. = 2
.dice 1 6. = 3
.dice 1 6. = 3
.dice 1 6. = 3
.dice 1 6. = 5
.dice 1 6. = 6
.dice 1 6. = 2
.dice 1 6. = 5
.dice 1 6. = 4
.dice 1 6. = 1
.dice 1 6. = 5
.dice 1 6. = 1
.dice 1 6. = 3
.dice 1 6. = 3
.dice 1 6. = 5
.dice 1 6. = 3
.dice 1 6. = 2
85 익명의 테스터 (2868369E+5)
2019-05-03 (불탄다..!) 10:34:08
이름:
종족: "리그자리오"
사가 A(+1)/로어 S(+1)/오라토리오 E(-1)/너서리라임 C(-1)
스테이터스 리소스 54
마소 리소스 3-
리소스 변환 상한(마소억제) F
기능: ""
약속: 리그자리오 "고유 생활공간, 생태를 보유, 현실의 육체가 없다."
칭호: ""
: ""
(혼절)
86 익명의 테스터 (9839224E+5)
2019-05-19 (내일 월요일) 16:08:37
소원.
앵커로 결정. 종족 지정 가능.
종족.
1d10
투인종<에인헤랴르>
-근력/내구/민첩 수치에 +10, 마소량 수치에 ÷4.
§신체능력에 +보정 극대/ 마소량 감소
보옥종<에딜레이드>
-마소량에 ×3, 마소 자질에 약간 +, 건강 수치에 -4? ÷2? 예시가 될만한 시트가 오키타 소지뿐이라 불확실.
§마소 관련 능력에 추가 보정/건강에 -보정.
기계종<엑스마키나> 이 종족이 걸릴 경우 추가로 1d5.
1은 지휘체<베펠>, 지능/지혜 수치에 +5.
§"엑스마키나-베펠": 각종 판정에 추가보정/판단력(지능/지혜)에 추가보정
2는 관측체<제어>,
§
3은 해석체<프뤼퍼>, 지능/지혜 수치에 +5.
§각종 판정 보정/지능, 지혜보정
4는 설계체<차이헨>,
§
5는 전투체<캠프퍼>, 근력/민첩 수치에 +5.
§각종 판정 보정+전투 스테이터스 하한 상승. / 신체능력에 하한보정/각종 전투 상황에 +보정. 메샤니쉬 발퀴레.
용정종<드레이크>
-진체로서의 추가 시트.
§"용"으로서의 이름/신체/힘을 지닌다. 일정 시간동안 각종 스텟에 대폭보정.
해서종<딥 원>
§물이 있는 곳에서 전력 강화. 바다에서라면 3배.
전뇌종<리그자리오>
-스테이터스가 "스테이터스 리소스"로, 마소 능력이 "마소 리소스"와 "리소스 변환 상한"로 대체된다.
-"스테이터스 리소스"는 18d6으로 통합수치 취급.
-"마소 리소스"는 마소량+마소제어+마소정제. 1d10000으로 천의 자리 숫자 기준 판정. 5000대라면 3C, 2000대라면 3F인 식.
-"리소스 변환 상한"은 마소억제. 평범하게 1d100로 판정.
§리그자리오 "고유 생활공간, 생태를 보유, 현실의 육체가 없다."
수마종<가스트레아>
-1d10000으로 인자 판정. 낮을수록 희귀. 동물 뿐 아니라 식물, 광물도 가능. ※낮을수록 '희귀한 인자'지 '강한 인자'가 아니다!
§이 종족으로 메이킹된 캐릭터는 바벨 외전의 유리카와 신게츠가 제작한 2차창작의 치르노 뿐이라 시트 텍스트는 공개되지 않음.
환마종<나이트메어>
§너서리라임 랭크 +1/"감지할수 없는 것"을 감지한다.
비상종<스트라토스>
§선천적 비행기능 보유. 비행시 마소 소모가 감소. 일부 시트에는 "비행시 마소 소모 대폭 억제"로 써있음
인류종<휴먼>
§휴먼 "그것은 모든 것을 원하였기에 무엇이라도 될 수 있으리"
당신은────
1d3. 4대 계통 관련 다이스.
1. 바라는 것을 얻는 사람.
├1택시 선택 계통에 +2 나머지 각각 -1
├2택시 선택 계통에 각각 +1 나머지 각각 -1.
└3택시
2. 바라는것만큼은 얻을수 없는 사람.
├1택시 선택 계통에 -3 나머지 각각 +1
├2택시 선택 계통에 각각 -2 나머지 각각 +2? 카렌 오르텐시아. / 선택 계통에 각각 -1 나머지 각각 +1? 《불명》.
└3택시
3. 어느쪽도 아니다.
└전체 무보정.
※4계통 전부 선택시 3으로 고정.
4대 계통.
4d7
사가<구전되는 사람>
로어<비의를 계승하는 사람>
오라토리오<믿음을 관철하는 사람>
너서리라임<이야기를 읊는 사람>
1 -
2 F
3 E
4 D
5 C
6 B
7 A
보너스로 그 이상 +시 A→S→EX순.
엘 모프스는 AL체질 + 나이트메어 + 백의 후계자로 [EX+]. 현재까지 유일하게 EX를 넘었다.
스테이터스.
근력/민첩/건강/지능/지혜/행운의 6개 스텟.
각각 3d6
00 (가능하기는 한건가 이거)
01 (-) 등장 없음, 아마 (-5)
02 (-4)
───패널티의 벽───
03 (-4)
04 (-3)
05 (-3)
06 (-2)
07 (-2)
08 (-1)
09 (-1)
10 (±0)
11 (±0)
12 (+1)
13 (+1) 슈텔 시트에는 (+2)
14 (+2)
15 (+2)
16 (+3)
17 (+3)
18 (+4)
───보너스의 벽───
19 (+4)
20 (+5)
21 (+5)
22 (+6)
23 (+6)
24 (+) 등장 없음, 아마 (+7)
25 (+7)
26 (+8)
27 (+) 등장 없음, 아마 (+8)
28 (+9)
───???───
29 (+9) "4대체계의 부정자" 바로크가 유일.
마소량.
1d10
1d3 (1일시 1, 2일시 10, 3일시 100)
1d100.
10면체의 결과와 3면체의 결과의 값을 곱한다. (예: 1d10=5, 1d3=2라면 5×10=50)
1d100이 1/11/22/33/44/55/66/77/88/99/100일 경우 또다시 ×10.
결과 수치가 마소량이 된다.
마소능력.
3d100. 순서대로 마소제어/마소정제/마소억제 랭크
100 SSS? EX?
90대 SS
80대 S
70대 A
60대 B
50대 C
40대 D
30대 E
20대 F
그 이하 -
마소 비사용자는 정제나 제어 둘중 하나가 10이하.
억제가 10이하면 사용할수 있어도 쓰지 말라고 합니다. 주변에 억제해줄 대상이 없으면 자멸하니까.
기능 및 칭호.
1d100.
상세불명. 소원 앵커와 관계 있음.
이름:
종족: ""
사가 -(+0)/로어 -(+0)/오라토리오 -(+0)/너서리라임 -(+0)
근력 0(+0)
민첩 0(+0)
건강 0(+0)
지능 0(+0)
지혜 0(+0)
행운 0(+0)
마소량: 0
마소제어: -
마소정제: -
마소억제: -
기능: ""
약속:
칭호: ""
: ""
87 익명의 테스터 (4008778E+6)
2019-05-19 (내일 월요일) 16:50:17
88 익명의 테스터 (8397828E+5)
2019-05-20 (모두 수고..) 01:02:02
89 익명의 테스터 (8397828E+5)
2019-05-20 (모두 수고..) 01:07:50
90 익명의 테스터 (8397828E+5)
2019-05-20 (모두 수고..) 01:15:13
91 익명의 테스터 (8397828E+5)
2019-05-20 (모두 수고..) 01:18:40
116 익명의 테스터 (3424309E+5)
2019-05-21 (FIRE!) 15:12:54
127 익명의 테스터 (4277794E+5)
2019-09-02 (모두 수고..) 02:26:05
128 익명의 테스터 (4277794E+5)
2019-09-02 (모두 수고..) 02:27:56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