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 ◆lxed7USILA (5129544E+5)
2019-02-24 (내일 월요일) 21:0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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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파일]
성명: 유우키 유우나.
연령: 16세. 4학년.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질서 선
총 포인트: -P.
잔여 포인트: -P.
[스테이터스]
【STR: 300/2400 (60/480)】 / 【DEX: 270/2160 (54/432)】 / 【INT: 120 (24)】 / 【CON: 201/1608 (40/321)】
【HP: 3000 (3000)】 / 【SP: 2000 (2000)】
[어빌리티]
〔의장 구현 (액티브 / A랭크)〕: 꽃을 모티브로 한 싸우기 위한 의장을 구현한다.
= STR, DEX, CON 기본치 +500%. 턴 당 300SP 소비.
= 행동 횟수 +1
= 만개(満開) 사용 가능.
- 총 HP 기준 18%에 해당하는 HP가 깎일 때마다 스택이 1씩 누적.
- 최대 5스택 누적, 5스택 누적 시 발동 가능.
- 발동 시 STR, DEX, CON 기본치 +250%.
- 5턴 간 지속.
= 산화(散華). 만개 사용 후 3턴간 공격 불가.
= [디메리트] : 이 어빌리티 외의 다른 어빌리티를 습득할 수 없다.
[스킬]
〔파천신공 (CON / 10Lv)〕: 하늘마저 부숴버릴 기운을 내포한 최상위 내공심법.
= 최상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STR, DEX, CON +(Lv×20)%.
= [봉인(어빌리티), 봉인(스킬), 즉사] 상태이상 완전 면역.
〔유우나 신권 (DEX / 8Lv)〕: 스킬 [유우나식(式) 격투술]과 스킬 [파천신권]이 합쳐진 극도로 실전적인 무술.
= 최상급. 물리/보조. 패시브. 자신.
= 격투를 이용한 판정 시 명중 판정+(Lv×10).
= 회피 판정+(Lv×10).
= 전투당 펌블 무효 (???)회.
= 행동 횟수 +1. dice 1 10을 굴려 Lv 이하일 시 발동.
〔불굴의 투혼 (CON / 8Lv)〕: 꺾이지 않는, 싸우고자 하는 의지. 어떤 상황에서도 전력을 발휘한다.
= 최상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전투 개시할 때 HP, SP가 감소되어 있으면 (Lv×10)%까지 회복.
= 턴당 SP (Lv×50) 회복.
= [기절, 혼란, 분노] 상태이상 대 이하 면역, 특대 dice 1 10을 굴려 Lv 이하.
= 전투 개시 즉시 지정한 (???)개의 자신 대상 지속형 액티브 능력 발동.
- 의장 구현
〔용사의 길 (INT / 10Lv)〕: 용사처럼 되고 싶었던 소녀가 걸어온 인생의 구현.
= 최상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커뮤에서 판정 등이 필요할 경우 관련 판정 +(Lv×10).
=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의 위치를 알 수 있다.
= 파티원 중에 지켜야할 존재가 있을 경우, 턴 소모 없이 보호할 수 있다. 이때, 방어력 +(Lv×100).
= 전투당 1회, HP가 0이 될 경우 즉시 (Lv×5)%까지 회복.
〔신명류 (INT / 10Lv)〕: 사람을 지키고 마(魔)를 멸하는 최상위 무공.
= 최상급. 특수/보조. 자신.
= 패시브. 상급 이하 신명류 스킬의 효과를 Lv만큼 증가시킨다.(한계 레벨 초과 가능) SP 소모 100% 증가.
= 패시브. 신명류 스킬을 무기 종류에 관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패시브. 한번 10Lv까지 습득한 상급 이하의 신명류 스킬은 스킬란에 없더라도 사용할 수 있다. 10Lv 적용.
- 습득 스킬 일람 : [퇴마권법, 참격의 장, 월화의 장, 백화의 장, 홍련의 장, 뇌명의 장, 기공방어, 사천결계, 순동술, 분석안]
- 스킬 [신명류]는 상급 신명류 스킬을 완전히 습득할 때마다 1레벨 씩 성장하며, 다른 방식으로 성장시킬 수 없다.
= 액티브. 제2의 칼(弐の太刀). 원하는 것만을 공격하는 궁극의 경지.
- 상대의 장벽, 방어막, 방어구 등을 무시하고 기본 내구력만을 계산한다.
- 최상급 스킬, A랭크 어빌리티, 유니크 무기의 경우 확률 판정.
- 턴당 100SP 소비.
= [디메리트] 감정이 격화되면 마(魔)에 휩싸일 수 있다.
〔운요의 권사 (INT / 8Lv)〕: 전투란 모든 공격을 피하고 모든 공격을 맞추면 이기는 법.
= 최상급. 특수/보조. 자신.
= 패시브. B랭크, 상급, 레어 이하 물리/무공 계열 절대 회피 효과 무효화.(A랭크, 최상급, 유니크 확률판정)
= 패시브. 전투 시 선공권.
= 액티브. 명중 & 회피 +(Lv×15). 턴당 200SP 소모.
〔개화한 육체 (STR / 9Lv)〕: 끝없는 단련과 실전을 통해 완성한 최적화된 육체.
= 최상급. 물리/보조. 패시브. 자신.
= 기본 공격력&방어력 +(Lv×100).
= 턴당 SP (Lv×50) 회복.
= [독, 화상, 마비] 대 이하 면역, 특대 dice 1 10을 굴려 Lv 이하.
〔통무천안 (INT / 9Lv)〕: 끝없는 단련과 투쟁으로 도달한 무예의 정점. 모든 무예를 파악, 이해한다.
= 최상급. 물리/보조. 패시브. 자신.
= 회피 +(Lv×10).
= 스킬 레벨 이하의 물리 계열 스킬을 간파할 수 있다. 레벨을 넘을 경우, INT 판정. )상급 이하: 판정 없음 / 최상급: 판정 있음._
= 무수한 경험을 바탕으로 상급 이하의 무공 계열 액티브 스킬을 물리 계열 액티브 스킬으로 따라할 수 있다.
- 적용 레벨은 통무천안 레벨과 같다. 기본 능력치 강화계열은 사용 불가.
〔일념권로 (INT / 9Lv)〕: 조금이라도 더 빨리 강해지고자 끝없이 분석하며 수련해온 노력의 증명.
= 최상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STR, DEX, CON 능력치 수련시 보정 +(INT 보정치+(Lv×10)).
= 전투계 스킬 수련시 보정 +(INT 보정치+(Lv×10)).
= 전투계 스킬 사용시 SP 소모 -(Lv×5)%.
= [디메리트] : 전투계 스킬을 포인트 투자로 성장시킬 수 없다.
〔일념혈로 (CON / 9Lv)〕: 누구에게도 죽지 않을 강함을 추구하며 끝없이 싸워온 투쟁의 증명.
= 최상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전투 시 사용한 능력치와 스킬의 수련치 +(CON 보정치+(Lv×A)).
- 전투 난이도에 따라 A값 결정.
= 전투 중에는 허기와 갈증을 느끼지 않는다.
= 수많은 전투 경험으로 상대의 스테이터스를 대략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 자신에게 적의를 지닌 존재를 느낄 수 있다. 기습, 은폐, 저격등에 내성.
= [디메리트] : 24시간 이상 강해지기 위한 행동을 하지 않을 경우, 스테이터스가 감소한다.
[장비]
〔제복 (방어구 / 노멀 / 몸)〕: 판테온 아카데미 특제 학원 제복.
= 방어력+5.
〔신속의 권갑 (방어구 / 레어 / 한손)〕: 가벼운 권갑. 보조 마법이 걸려있어 착용자의 움직임을 보조해준다.
= 방어력 +100.
= 명중 +50.
= 회피 +50.
〔신속의 신발 (방어구 / 레어 / 기타)〕: 가벼운 신발. 보조 마법이 걸려있어 착용자의 움직임을 보조해준다.
= 방어력 +100.
= 명중 +50.
= 회피 +50.
〔회복의 팔찌 (엑세서리 / 레어 / 기타)〕: 몸을 회복시켜 주는 팔찌. 차고 있으면 HP&SP가 회복된다.
= HP &SP +100.
= 턴당 HP +200.
= 턴당 SP +200.
〔신수의 가호가 담긴 목걸이 (엑세서리 / 유니크 / 기타)〕: 세계를 지킨다는 신수(神樹)의 힘이 담긴 목걸이.
= 방어력 +1000.
= 상대 무기의 특수효과 중 자신에 대해 작용하는 효과를 무시할 수 있다. (anchor>1550204456>366)
= 디버프 효과 무효. (A랭크, 최상급, 유니크 확률판정)
= 방어 관통 효과 무효. (A랭크, 최상급, 유니크 확률판정)
= 의사신체를 구현하여 신체결손으로 인한 전투력 감소 무효.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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