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 ◆lxed7USILA (5129544E+5)
2019-02-24 (내일 월요일) 13:26:48
〔신명류 (INT / Lv)〕: 사람을 지키고 마(魔)를 멸하는 최상위 무공.
= 최상급. 특수/보조. 자신.
= 패시브. 상급 이하 신명류 스킬의 효과를 Lv만큼 증가시킨다.(한계 레벨 초과 가능) SP 소모 100% 증가.
= 패시브. 신명류 스킬을 무기 종류에 관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패시브. 한번 10Lv까지 습득한 상급 이하의 신명류 스킬은 스킬란에 없더라도 사용할 수 있다. 10Lv 적용.
- 습득 스킬 일람 : []
= 이 스킬은 상급 신명류 스킬을 완전히 습득할 때마다 1레벨 씩 성장하며, 다른 방식으로 성장시킬 수 없다.
= 액티브. 제2의 칼(弐の太刀). 원하는 것만을 공격하는 궁극의 경지.
- 상대의 장벽, 방어막, 방어구 등을 무시하고 기본 내구력만을 계산한다.
- 최상급 스킬, A랭크 어빌리티, 유니크 무기의 경우 확률 판정.
- 턴당 100SP 소비.
= [디메리트] 감정이 격화되면 마(魔)에 휩싸일 수 있다.
= 신명류 스킬은 하급 [기초]->중급 [심화]->상급 [퇴마]->최상급 [신명류] 순서로 습득할 수 있다.
= 오의와 기타 스킬은 상급 [퇴마]에 도달해야 배울 수 있다.
= 최상급에 도달하지 않았을 시, 신명류 오의는 상급 [퇴마]에 해당하는 무기로만 사용할 수 있다.
〔신명류 : 퇴마검법 (STR / Lv)〕: 신명류의 검법. 그중 상급의 기술.
= 상급. 물리. 보조. 자신.
= 패시브. │ 참마검 : 마(魔)를 베는 검. │ 몬스터를 대상으로 신명류 스킬 위력 (Lv×5)% 증가.
= 액티브. │ 신명의 기 : 기로 무기를 강화한다. │ 공격력 +(Lv×50). 명중 +(Lv×10) 턴당 80SP 소비.
〔신명류 : 퇴마권법 (STR / Lv)〕: 신명류의 권법. 그중 상급의 기술.
= 상급. 물리/보조.
= 패시브. │ 참마권 : 마(魔)를 베는 권. │ 몬스터를 대상으로 신명류 스킬 위력 (Lv×5)% 증가.
= 액티브. │ 신명의 기 : 기로 무기를 강화한다. │ 공격력 +(Lv×50). 명중 +(Lv×10) 턴당 80SP 소비.
= 둘중 하나를 습득할 수 있다.
〔신명류 : 참격의 장 (DEX / Lv)〕: 신명류의 오의. 그중 참격의 기술.
= 상급. 물리/공격. 액티브.
= 대인. 근거리. │ 참철섬 : 강철도 갈라버리는 일섬. │ 명중 +(Lv×10). 40SP 소비.
= 대인. 원거리. │ 참공섬 : 강한 풍압으로 멀리 있는 상대를 벤다. │ 명중 +(Lv×10). 40SP 소비.
= 광역. 근/원거리. │ 장마비베기 : 복수의 물체를 한 순간에 벤다. │ 명중 +(Lv×10). 240SP 소비.
〔신명류 : 월화의 장 (INT / Lv)〕: 신명류의 오의. 그중 벚꽃의 기술 첫번째.
= 상급. 물리/공격. 액티브.
= 대인. 근거리. │ 월견내야앵 : 상대를 기로 감싸고 폭발시킨다. │ 공격력 +(Lv×80). 80SP 소비.
= 대인. 원거리. │ 앵루월화 : 기를 구형으로 모아서 날린다. │ 공격력 +(Lv×80). 80SP 소비.
= 대인. 근/원거리. │ 만월앵화충 : 기를 응축시켜 상대를 꿰뚫는다. │ 공격력 +(Lv×80). 160SP 소비.
〔신명류 : 백화의 장 (INT / Lv)〕: 신명류의 오의. 그중 벚꽃의 기술 두번째.
= 상급. 물리/공격. 액티브.
= 광역. 근거리. │ 백렬앵화참 : 일순에 백 번 베는 난격기. │ 공격력 +(Lv×80). 400SP 소비.
= 광역. 원거리. │ 백방앵취설 : 기의 칼날을 눈보라처럼 날린다. │ 공격력 +(Lv×80). 400SP 소비.
= 광역. 근/원거리. │ 백화요란 : 모든 것을 휩쓰는 벚꽃의 난무. │ 공격력 +(Lv×80). 480SP 소비.
〔신명류 : 홍련의 장 (INT / Lv)〕: 신명류의 오의. 그중 화염의 기술.
= 상급. 특수/공격. 액티브.
= 광역. 근거리. │ 진홍련 : 전신에서 화염을 폭발하듯 방출한다. │ 공격력 +(Lv×100). 450SP 소비.
= 대인. 근거리. │ 심판화 : 화염을 집중해 후려친다. │ 공격력 +(Lv×100). 90SP 소비.
= 대인. 근/원거리. │ 단죄염 : 화염을 극도로 응축해 벤다. │ 공격력 +(Lv×150). 180SP 소비.
= 단죄염 사용조건
- 2턴 내로 진홍련, 심판화을 순서대로 사용하였을 것.
- 그동안 회피 외의 행동을 하지 않았을 것.
- 그동안 피격 되지 않았을 것.
- 3개 스킬을 한턴에 이어서 쓰는 것은 불가능.
〔신명류 : 뇌명의 장 (INT / Lv)〕: 신명류의 오의. 그중 번개의 기술.
= 상급. 특수/공격. 액티브.
= 대인. 근거리. │ 뇌명격 : 검에 번개를 집중해 내려친다. │ 공격력 +(Lv×100). 90SP 소비.
= 대인. 근/원거리. │ 뇌광격 : 검에 번개를 구형으로 집중한 후, 날린다. │ 공격력 +(Lv×100). 180SP 소비.
= 광역. 근/원거리. │ 뇌천격 : 검에 번개를 모은 후 광역을 휩쓴다. │ 공격력 +(Lv×150). 540SP 소비.
= 뇌천격 사용조건
- 2턴 내로 뇌명격, 뇌광격을 순서대로 사용하였을 것.
- 그동안 회피 외의 행동을 하지 않았을 것.
- 그동안 피격 되지 않았을 것.
- 3개 스킬을 한턴에 이어서 쓰는 것은 불가능.
〔신명류 : 기공방어 (CON / Lv)〕: 신명류의 방어술. 그중 기를 이용한 기술.
= 상급. 물리/방어. 액티브. 자신.
= 신체강화 : 기를 통해 전신을 강화한다. │ 방어력 +(Lv×50). 턴당 40SP 소비.
= 기합방어 : 타격 순간에 기를 방출해 데미지를 줄인다. │ 신체 강화 발동 중일 시, .dice 1 20. = 13 = 10이 Lv이하일 경우 데미지 반감.
= 호신강기 : 기를 구형으로 방출해 자신을 감싼다. │ 방어력 +(Lv×100). 90SP 소비.
〔신명류 : 사천결계 (INT / Lv)〕: 신명류의 방어술. 그중 결계를 이용한 기술.
= 상급. 특수/방어. 액티브.
= 사각뿔형의 결계를 펼친다. 방어력 +(Lv×100). 명당 90SP 소비.
= 특수 공격에 대하여 방어력 추가 +(Lv×50).
〔신명류 : 순동술 (DEX / Lv)〕: 신명류의 보법.
= 상급. 물리/보조. 액티브. 자신.
= 순동 : 고속으로 상대에게로 접근하는 기술. │ 명중 +(Lv×10). 회피 +(Lv×10) 턴당 80SP 소비.
= 허공순동 : 허공을 밟고 달릴 수 있다. │ 순동 사용시 지형적 조건 무시.
〔신명류 : 분석안 (INT / Lv)〕: 신명류의 안법. 상대를 분석하는 눈.
= 상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상대의 스테이터스, 어빌리티, 전투 성향을 꿰뚫어본다. 90SP 소모.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