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 ◆lxed7USILA (9024293E+5)
2019-02-07 (거의 끝나감) 09:1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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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파일]
성명: 유우키 유우나.
연령: 16세. 4학년.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질서 선
총 포인트: -P.
잔여 포인트: -P.
[스테이터스]
【STR: 300/2400 (60/480)】 / 【DEX: 240/1920 (48/384)】 / 【INT: 151 (30)】 / 【CON: 200/1600 (40/320)】
【HP: 3000 (3000)】 / 【SP: 2000 (2000)】
[어빌리티]
〔의장 구현 (액티브 / A랭크)〕: 꽃을 모티브로 한 싸우기 위한 의장을 구현한다.
= STR, DEX, CON 기본치 +500%. 턴 당 90SP 소비.
= [기절, 혼란, 분노] 상태이상 완전 면역.
= 만개(満開) 사용 가능.
- 총 HP 기준 18%에 해당하는 HP가 깎일 때마다 스택이 1씩 누적.
- 최대 5스택 누적, 5스택 누적 시 발동 가능.
- 발동 시 STR, DEX, CON 기본치 +250%, 행동 횟수 1회 추가.
- 5턴 간 지속.
= 산화(散華). 만개 사용 후 3턴간 액티브 스킬 사용 불가.
= 디메리트: 이 어빌리티 외의 다른 어빌리티를 습득할 수 없다.
[스킬]
〔파천신공 (CON / 10Lv)〕: 하늘마저 부숴버릴 기운을 내포한 최상위 내공심법.
= 최상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STR, DEX, CON +(Lv×20)%.
= [봉인(어빌리티), 봉인(스킬), 즉사] 상태이상 완전 면역.
〔유우나 신권 (DEX / 10Lv)〕: 스킬 [유우나식(式) 격투술]과 스킬 [파천신권]이 합쳐진 극도로 실전적인 무술.
= 최상급. 물리/보조. 패시브. 자신.
= 격투를 이용한 판정 시 명중, 회피 판정+(Lv×10).
= 전투당 펌블 무효 (Lv/5)회.
= 근거리 전투시 기본 공격 횟수 +1.
〔용사의 길 (INT / 10Lv)〕: 용사처럼 되고 싶었던 소녀가 걸어온 인생의 구현.
= 최상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커뮤에서 판정 등이 필요할 경우 관련 판정+(Lv×10).
=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의 위치와 대략적인 상황을 알 수 있다.
= 파티원 중에 지켜야할 존재가 있을 경우, 턴 소모 없이 보호할 수 있다. 보호 시 방어력 +(Lv×100).
= 전투당 1회, HP가 0이 될 경우 즉시 (Lv×5)%까지 회복.
〔불굴의 투혼 (CON / 8Lv)〕: 꺾이지 않는, 싸우고자 하는 의지. 어떤 상황에서도 전력을 발휘한다.
= 최상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전투 개시할 때 HP, SP가 감소되어 있으면 (Lv×10)%까지 회복.
= 턴당 SP (Lv×50) 회복.
= 전투 개시 즉시 지정한 (Lv/5)개의 자신 대상 액티브 능력 발동.
- 의장 구현
= 전투 시 행동 횟수 +1
〔앵화신공 (INT / 8Lv)〕: 4개의 초식으로 이루어진 최상위 무공.
= 최상급. 물리/공격. 액티브.
= 앵화만개 : 기를 응축시켰다 폭발시킨다. │대인기. 근거리. │ 공격력 +(Lv×200). 90SP 소비.
= 앵화만리 : 기를 모아서 날린다. │대인기. 원거리. │ 공격력 +(Lv×150). 70SP 소비.
= 백열앵화무 : 일순에 전방위를 백 번 친다.│광역기. 근거리. │ 공격력 +(Lv×150). 350SP 소비.
= 백화요란 : 모든 것을 휩쓰는 벚꽃. │광역기. 근/원거리.│ 공격력 +(Lv×200). 450SP 소비.
〔무극(武極)의 리(理) (INT / 8Lv)〕: 무의 길을 걷는 자가 도달하는, 하나의 정점. 의지로 현실을 지배하는 경지.
= 최상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해당 스킬 레벨 이상의 무공계열 스킬이 없을 경우 필중. 그렇지 않을 경우, DEX에 INT를 더한 후 명중 판정. 펌블 무효.
= 적의 방어력 (Lv×10)% 무시.
= 사용 후 쿨타임 2턴.
= 기본 공격, 물리/공격 스킬을 강화 할 수 있다.
- 기본 공격 : 행동 횟수 1회 소모. 공격력 +(Lv×100).
- 스킬 : 행동 횟수 1회 소모 후 1턴 대기 후 발동. 공격력 +(Lv×50).
- 다음 턴까지 모든 공격을 회피해야 하며, 실패 시 스킬이 취소됨. 그 경우, HP, SP가 10% 감소하며, 3-5턴간 무공계 스킬 사용 불가.
= 사용 시 200SP 소모.
〔궁극병장권 (STR / 9Lv)〕: 스킬 〔도수공권〕이 진화한 스킬. 힘조절을 못하던 시절 무기를 잡는 족족 박살내다보니 묘하게 진화했다.
= 최상급. 물리/보조. 패시브. 자신.
= 장비 중 무기가 없을 시 기본 공격력 +(Lv×100). 명중 +(Lv×10).
= [독, 화상, 마비] 대 이하 면역, 특대 dice 1 10을 굴려 Lv 이하.
= 상대 무기의 특수효과 중 자신에게 작용하는 효과를 무시할 수 있다.
〔통무천안 (INT / 9Lv)〕: 끝없는 단련과 투쟁으로 도달한 무예의 정점. 모든 무예를 파악, 이해한다.
= 최상급. 물리/보조. 패시브. 자신.
= 회피 +(Lv×10).
= 스킬 레벨 이하의 물리 계열 액티브 스킬을 간파할 수 있다. 레벨을 넘을 경우, INT 판정.
= 무수한 경험을 바탕으로 상급 이하의 물리계열 액티브 스킬을 따라할 수 있다.
〔일념권로 (INT / 9Lv)〕: 조금이라도 더 빨리 강해지고자 끝없이 분석하며 수련해온 노력의 증명.
= 최상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STR, DEX, CON 능력치 수련시 보정 +(INT 보정치+(Lv×10)).
= 전투계 스킬 수련시 보정 +(INT 보정치+(Lv×10)).
〔일념혈로 (CON / 9Lv)〕: 누구에게도 죽지 않을 강함을 추구하며 끝없이 싸워온 투쟁의 증명.
= 최상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전투 시 사용한 능력치와 스킬의 수련치 +(CON 보정치+(Lv×A)).
= 전투가 힘들수록, 쉬지 않고 계속 싸울수록 A값 증가.
= 전투 중에는 허기와 갈증을 느끼지 않는다.
= 수많은 전투 경험으로 상대의 스테이터스를 대략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장비]
〔제복 (방어구 / 노멀 / 몸)〕: 판테온 아카데미 특제 학원 제복.
= 방어력+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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