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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의 테스터

2019-02-05 09:04:26 - 2019-10-07 22:28:19

0 익명의 테스터 (4093402E+6)

2019-02-05 (FIRE!) 09:04:26

시트 제작용

1 ◆lxed7USILA (4093402E+6)

2019-02-05 (FIRE!) 09:04:55

 〔만개 (CON / Lv)〕: 전투시 입은 데미지를 자신의 힘으로 바꾸는 반격의 기술.
  = 최상급. 물리/보조. 액티브. 자신.
  = 해당 스킬은 (특대) 이하의 봉인(스킬)에 해당되지 않는다.
  = HP가 60%이하일 경우 발동 가능. 전투당 1회.
   - 60% 이하 일시 기본 STR, DEX, CON +50%, 공격력, 방어력 +(100+(Lv×10))
   - 50% 이하 일시 기본 STR, DEX, CON +(50+Lv)%, 공격력, 방어력 +(100+(Lv×12))
   - 40% 이하 일시 기본 STR, DEX, CON +(50+(Lv×3))%, 공격력, 방어력 +(100+(Lv×16))
   - 30% 이하 일시 기본 STR, DEX, CON +(50+(Lv×6))%, 공격력, 방어력 +(100+(Lv×22))
   - 20% 이하 일시 기본 STR, DEX, CON +(50+(Lv×10))%, 공격력, 방어력 +(100+(Lv×30))
   - 10% 이하 일시 기본 STR, DEX, CON +(50+(Lv×15))%, 공격력, 방어력 +(100+(Lv×40))
  = 발동 시 (특대) 이하의 모든 상태 이상 무효. SP 완전 회복. 턴당 행동 횟수 +1.
  = 발동 시 최대 HP의 10%에 달하는 배리어가 형성되며, 전부 깎이면 해제됨. 만개 발동중엔 HP 회복 불가능.
  = HP/SP 수치는 증가하지 않는다.

2 ◆lxed7USILA (4093402E+6)

2019-02-05 (FIRE!) 09:09:00

>>1 수정
  = 발동 시 (특대) 이하의 상태 이상 봉인 무효. SP 완전 회복. 턴당 행동 횟수 +1.

3 ◆lxed7USILA (4093402E+6)

2019-02-05 (FIRE!) 09:22:19

 〔유우나 신권 (DEX / Lv)〕: 스킬 [유우나식(式) 격투술]과 스킬 [파천신권]이 합쳐진 극도로 실전적인 무술.
  = 최상급. 물리/보조. 패시브. 자신.
  = 격투를 이용한 판정 시 명중, 회피 판정+(Lv×10).
  = 명중 판정 시 크리티컬치-(Lv/5).
  = 전투당 펌블 무효 (Lv/3)회.

4 ◆lxed7USILA (4093402E+6)

2019-02-05 (FIRE!) 09:22:55

 〔불굴의 투혼 (CON / Lv)〕: 꺾이지 않는, 싸우고자 하는 의지. 어떤 상황에서도 전력을 발휘한다.
  = 최상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전투 중에는 허기와 갈증을 느끼지 않는다.
  = 전투 개시할 때 HP, SP가 감소되어 있으면 30+(Lv×5)%까지 회복.
  = 전투 개시 즉시 미리 지정한 (Lv/3)개의 자기 강화기 발동.
   -
  = 상태이상 [기절, 혼란, 분노] 대 이하 면역, 특대 dice 1 10을 굴려 Lv 이하.

5 ◆lxed7USILA (4093402E+6)

2019-02-05 (FIRE!) 09:23:18

 〔용사의 길 (INT / Lv)〕: 용사처럼 되고 싶었던 소녀가 걸어온 인생의 구현.
  = 최상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커뮤에서 판정 등이 필요할 경우 관련 판정+(Lv×10).
  =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의 위치와 대략적인 상황을 알 수 있다.
  = 상태이상 [암흑, 마비, 즉사] 대 이하 면역, 특대 dice 1 10을 굴려 Lv 이하.
  = 하루 1회, HP가 0이 될 경우 즉시 10%까지 회복.
  = 스킬 〔용사의 일격〕 습득 가능. 발동 조건의 충족 여부를 파악할 수 있다.

 〔용사의 일격 (STR / Lv)〕: 이길 수 없는 적에게 승리하기 위한, 역전의 일격.
  = 최상급. 특수/공격. 액티브. 근/원거리.
  = 하루 1회 사용 가능.
  = 발동 조건을 전부 충족시켜야 사용할 수 있다.
   - 조건 1. 상대의 능력치 OR 공격력&방어력 합계가 자신의 합계보다 클 것.
   - 조건 2. 자신의 HP가 10% 이하일 것.
   - 조건 3. 상대의 현재 HP가 자신보다 높을 것.
   - 조건 4. 상대가 사람을 해쳤을 것.
   - 조건 5. 상대가 사람이 아닐 것.
  = 필중. 방어력 무시. 공격력 +(1000+소모 SP×10+(Lv×100)).
  = 남은 SP 전부 소모.

6 ◆lxed7USILA (4093402E+6)

2019-02-05 (FIRE!) 09:23:29

 〔무극(武極)의 리(理) (INT / Lv)〕: 무의 길을 걷는 자가 도달하는, 하나의 정점. 의지로 현실을 지배하는 경지.
  = 최상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해당 스킬 레벨 이상의 무공계열 스킬이 없을 경우 필중. 그렇지 않을 경우, DEX에 INT를 더한 후 명중 판정. 펌블 무효.
  = 적의 방어력 Lv×10% 무시.
  = 사용 후 쿨타임 2턴.
  = 기본 공격, 물리/공격 스킬을 강화 할 수 있다.
   - 기본 공격 : 행동 횟수 1회 소모. 공격력 +(Lv×100).
   - 스킬 : 1턴 소모. 공격력 +(Lv×50).
    - 다음 턴까지 모든 공격을 회피해야 하며, 실패 시 스킬이 취소됨. 그 경우, HP, SP가 5% 감소하며, 3-5턴간 무공계 스킬 사용 불가.
  = 사용 시 200SP 소모.

7 ◆lxed7USILA (4093402E+6)

2019-02-05 (FIRE!) 09:23:37

 〔나, 맨손이 더 쎄니까! ( / Lv)〕: 스킬 〔도수공권〕이 진화한 스킬. 무기가 잡는 족족 박살나다보니 묘하게 진화했다.
  = 최상급. 물리/보조. 패시브. 자신.
  = 장비 중 무기가 없을 시 기본 공격력 +(Lv×100). 명중, 회피 +(Lv×10)
  = 상대 무기의 특수효과 중 자신에게 작용하는 효과를 무시할 수 있다.

8 ◆lxed7USILA (4093402E+6)

2019-02-05 (FIRE!) 09:24:21

 〔일념권로(一念拳路) (INT / Lv)〕: 조금이라도 더 빨리 강해지고자 끝없이 분석하며 수련해온 노력의 증명.
  = 최상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STR, DEX, CON 능력치 수련시 보정 +(INT 보정치+(Lv×10))
  = 전투계 스킬 수련시 보정 +(INT 보정치+(Lv×10))

9 ◆lxed7USILA (4093402E+6)

2019-02-05 (FIRE!) 09:24:34

 〔일념혈로(一念血路) (CON / Lv)〕: 누구에게도 죽지 않을 강함을 추구하며 끝없이 싸워온 투쟁의 증명.
  = 최상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전투 시 사용한 능력치와 스킬의 수련치 +(CON 보정치+(Lv×A))
  = 전투가 힘들수록, 쉬지 않고 계속 싸울수록 A값 증가.
  = 무수한 전투 경험으로 상대의 스테이터스를 대략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10 ◆lxed7USILA (4093402E+6)

2019-02-05 (FIRE!) 11:05:28

[◆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69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 (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4 (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90 / .dice 1 100. = 56 / .dice 1 100. = 74 / .dice 1 100. = 81 (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50 (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10 (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4
스킬 랭크(상급~최상급): .dice 1 15. = 10 / .dice 1 15. = 6 / .dice 1 15. = 11 / .dice 1 15. = 13 / .dice 1 15. = 4 / .dice 1 15. = 7 /(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 (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2 (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0 (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스킬 Lv이 11~15일 경우 최상급 스킬 1~5Lv로 취급.

11 ◆lxed7USILA (4093402E+6)

2019-02-05 (FIRE!) 11:06:53

[◆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84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 (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4 (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52 / .dice 1 100. = 79 / .dice 1 100. = 7 / .dice 1 100. = 62 (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71 (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9 (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상급): .dice 1 15. = 12 / .dice 1 15. = 12 / .dice 1 15. = 1 / .dice 1 15. = 15 / .dice 1 15. = 9 / .dice 1 15. = 4 /(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5 (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 (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 (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스킬 Lv이 11~15일 경우 최상급 스킬 1~5Lv로 취급.

12 ◆lxed7USILA (4093402E+6)

2019-02-05 (FIRE!) 11:07:16

[◆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16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 (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4 (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41 / .dice 1 100. = 75 / .dice 1 100. = 23 / .dice 1 100. = 81 (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47 (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7 (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4
스킬 랭크(상급~최상급): .dice 1 15. = 11 / .dice 1 15. = 10 / .dice 1 15. = 13 / .dice 1 15. = 1 / .dice 1 15. = 1 / .dice 1 15. = 6 /(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 (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6 (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3 (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스킬 Lv이 11~15일 경우 최상급 스킬 1~5Lv로 취급.

13 ◆lxed7USILA (4093402E+6)

2019-02-05 (FIRE!) 11:07:24

[◆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25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 (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 (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22 / .dice 1 100. = 23 / .dice 1 100. = 41 / .dice 1 100. = 71 (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53 (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6 (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3
스킬 랭크(상급~최상급): .dice 1 15. = 15 / .dice 1 15. = 15 / .dice 1 15. = 5 / .dice 1 15. = 11 / .dice 1 15. = 10 / .dice 1 15. = 9 /(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8 (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5 (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2 (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스킬 Lv이 11~15일 경우 최상급 스킬 1~5Lv로 취급.

14 ◆lxed7USILA (4093402E+6)

2019-02-05 (FIRE!) 11:07:35

[◆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11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 (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 (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71 / .dice 1 100. = 31 / .dice 1 100. = 78 / .dice 1 100. = 71 (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52 (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9 (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2
스킬 랭크(상급~최상급): .dice 1 15. = 5 / .dice 1 15. = 15 / .dice 1 15. = 13 / .dice 1 15. = 11 / .dice 1 15. = 8 / .dice 1 15. = 6 /(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3 (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4 (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3 (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스킬 Lv이 11~15일 경우 최상급 스킬 1~5Lv로 취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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